cosstory의 등록된 링크

 cos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윤기찰랑이는 머릿결 만들어주는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내부링크]

윤기찰랑이는 머릿결 만들어주는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일단 저도 써보기 전에는 크게 기대 없이 사용했었는데 머리를 실제로 감아보면 그 효과가 이전 다른 트리트먼트 린스를 사용했을 때 보다 훨신 모발이 부드..

겨울마다 품절대란 일어나는 수분크림추천 [내부링크]

겨울마다 품절대란 일어나는 수분크림추천 저처럼 악건성 피부에게 가장 힘든계절은 극단적으로 실내외 온도차가 커지는 여름과 겨울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렇게 실내가 히터나 에어컨으로 건조해질땐 무엇보다 중..

대용량이라 오래 쓸 수 있는 약산성 바디워시 [내부링크]

대용량이라 오래 쓸 수 있는 약산성 바디워시 하루의 시작을 활기차게, 또는 하루의 마지막을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샤워. 다들 날이 추워지는데 옷은 따듯하게 입고 다니시나요? 이제부터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

미백크림추천 써보니 다르네요 [내부링크]

미백크림추천 써보니 다르네요 솔직하게 제 입장을 말하자면 잡티없이 뽀오얀 피부만큼 사람을 더 예뻐보이게 하는 것은 잘 없는 것 같아요. 저도 하얘지고 싶어서 해보지 않은 것이 없을 정도로 화이트닝에 관심..

제가 즐겨쓰는 10대 남자향수 레바도 [내부링크]

제가 즐겨쓰는 10대 남자향수 레바도 10대란 보통 가장처음 향수를 접하는 나이 어느것을 정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추천하는 향수 어떨까 생각 한 번 해보세요 저는 향수의 인위적인향이나 부담스럽거나 강인한향..

30대 남자향수 향기가 나를 대변한다. [내부링크]

30대 남자향수 향기가 나를 대변한다. 향기가 나를 대변한다. 30대 이제는 향기로 사람들에게 자신을 말하는 나이가 되는지도 모르겠다 어떤 향기일까? 어떤 사람일까? 때로는 그 향기가 그 사람을 대변하기도 한..

10대 남자향수 이게 트렌드라며? [내부링크]

10대 남자향수 이게 트렌드라며? 주변에 물어보기도 하고 인터넷에 검색도 많이 하고 하는데.. 죄다 비슷한 조언에 비슷한 선물 리스트들.. 그래서 준비한 아무도 하지 않는 나만 하는 10대 남자향수 이 10대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