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de의 등록된 링크

 cou-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메이플 신직업 아델 스킬소개 링크스킬포함 0차~5차 스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오늘은 지난 1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아델 스킬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0~5차까지 모두 써내려볼게요~!! 다시한번 소개를 해드리자면 아델은 전사 직업이며, 주스텟은 힘(STR)입니다. 아..

'집사부일체' 제5의멤버/새로운 멤버?! 신성록?! 신상승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오늘은 집사부일체의 새로운 멤버가 정해졌다고 해서 글을 쓰는데요. 집사부일체는 매주(일) 요일 오후 06:25 마다 하고요. 출연진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이번에 새로운 멤버 신..

하이큐[HIQ] 고양이사료 가성비,기호성 좋은 펫푸드 / 종류별 고양이사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2020년 들어서 첫 포스팅이네요^^ 항상 새해가 시작하는 첫달은 이리도 설레이는지~ 매해 첫달은 계획하지만....실행하는건 극소수라는거 ㅋㅋㅋㅋ 그래도 또 다시 계획 짜는 꾸드입니다..

제13호 태풍 링링 실시간 태풍 현위치 확인하는 방법/ 한반도 관통 후 현재위치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현재 제 13호 태풍인 링링으로 인해서 곳곳에 피해가 발생하는데요ㅠㅠㅠ 그로 인해서 태풍의 현재 위치를 알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서 확인가능한 사이트 공유해드립니다...

롤토체스 총정리:)시너지 아이템 조합표 직업/종족 [내부링크]

요즘 롤토체스 게임에 대한 인기가 아주 폭발적입니다. 저도 요즘에 너무 재미있게 하고있는데, 다양한 롤토체스 공략들이 올라오고 있더라고요. 블로그에 정리해두면 좋을 것 같아 작성해봅니다. 오늘은 롤토..

달빛조각사:) 개발자 송재경의 모바일게임 기대작!! 사전예약 하루 100만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은 8/2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출시 예정일은 연내에 예정이라고 합니다 달빛조각사 소설을 완결까지 매우 재미있게 읽은 독자로서 달빛 조각사 스토리로..

리니지2:)전면무료/신규서버오픈/데스나이트 소개 및 스킬 [내부링크]

우선적으로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높은 퀄리티의 영상으로 전쟁터 속에서 데스나이트가 되는 한 사람의 모습으로 영상을 뽑았습니다. 영혼을 악마에게..

문정동 테라타워 스타벅스:)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내부링크]

스타벅스 문정법원로R점 :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꾸드입니다^^ 스벅 문정법원로 점이 생긴지는 한.. 10개월정도 되었을까요? 겨울에 생겨났던것 같아요. 처음에 사람이 정말 많았던게 생..

아침잠 많은 그대 무조건 일어난다!!! (feat. 돈은 사라지고...) [내부링크]

역시나 아침잠은 누구에게나 힘든법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는 법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저는 아침만 되면...비몽사몽에 일어나도..정신을 쉽게 차리지 못하는데요 ㅠㅠㅠㅠ 알람을 8개나 맞춰놓..

[화장품 리뷰] 문썸 필링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내부링크]

지금부터 소개 할 제품은 아낌없이 발라도 줄어들지 않는 '진정한 대용량 에센스' 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4-6개월이상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순간의 청량감만 주는 알콜성분의 스킨, 토..

애드릭스:) 짜투리 시간 애드릭스로 간식비 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오늘은 일상처럼 하는 SNS로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기본적으로 애드포스트가 있지만 그 수익이 그렇게 많은편은 아닙니다...

애드픽:) SNS 앱테크 투잡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첫 게시물이 앱 홍보 게시물이 되었네욧~ 여행 글 먼저 올리려구 했더니...사진편집하기가 너무 귀찮은... 일단 오늘 소개해 드릴 건 애드픽이라는 어플입니다. 먼저 저는 애드픽을 PC버전..

돈버는 어플:)캐시레스트 앱테크로 월급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앱은 일명 돈버는 앱인 캐시레스트입니다. 캐시레스트 Cashrest 지금까지 수많은 돈버는 앱들을 경험해 보셨겠지만 캐시레스트는 기존에 나와있는 돈버는 앱에 비해서 적..

삼성:)갤럭시 노트10 성능/디자인/할인 핵심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노트 10 사전예약에 대한 사은품 및 혜택을 정리해 드릴게요^^ 우선적으로 이 핸드폰의 성능!! 1.새로운 추가 기능 일단 외관부터가 노트9과는 싹 달라진 녀석이죠. 사실..

애드센스하자:)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인스타 계정4개와 블로그 1개를 운영하고 있어요!!! 온라인 MD라는 일과 같이 병행 하려니 관리가 쉽진 않네요 ㅎㅎ 블로그는 최근에 시작을 해서 천천히 화장품 상품 리뷰를 할 생각입니..

클루덤 리프팅 패치 :) 두턱 없애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ㅡ^* 요즘 부쩍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1인ㅋㅋㅋ 꾸드입니다. 온라인MD로서 팔줄만 알지.... 쓸줄을 몰랐던...흑흑... 클루덤 리프팅 패치 체험기!! 술을 좋아하는지라... 동글동글하게 바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