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hugi의 등록된 링크

 coupanghug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생각보다 두껍고 더 푸심한 왕돈까스 [내부링크]

1.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로켓프레시 처음인데 배송상태 정말 최고입니다. 쿠팡 겉 상자 속도 보냉 처리되어있고 그 속에 다시 보냉팩이 있고 보냉팩 안에 드라이아이스가 크게 2개 있어서 식품이 꽝꽝 얼어져 있..

보들보들 맛있는 식빵 한끼 식사로 든든! [내부링크]

1. 아침밥 챙겨 먹기 귀찮은 토요일 아침, 그리고 아침밥 챙겨 먹기엔 너무 바쁜 평일 아침에, 그냥 잼 발라 식빵 두 조각 먹고 나면 헛헛하고 허기진 느낌은 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식빵을 미리미리 사다 놓아..

달지 않고 깔끔하면서 정갈한 느린식혜 [내부링크]

어릴 적 추억을 소환해 준 고마운 맛 구매 동기 평소에 식혜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마트 장 볼 때 자주 사 먹던 비*식혜가 다 팔려서, 섭섭한 마음을 뒤로한 채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저녁식사 시간쯤, 쿠팡을 보..

신선하고 고소하며 탱글한 두부 [내부링크]

1. 신선하고, 고소하고,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주문일 : 2월 17일 도착일: 2월 18일 유통기한 : 2월 27일 유통기한은 약 10일 정도 됩니다. 양이 조금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혼자 드시는 분들은 한 끼 먹기는 딱..

싱싱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 세척당근 [내부링크]

1. 싱싱한 재료 감사합니다 사과랑 당근이랑 비트랑 1:1:1/3 이렇게 해서 계속 먹으면 내장 지방이 없어진다는 걸 나는 몸신이다 에서 봤는데 원래는 당근 하나 사과하나 비트 1/3 이렇게 200미리 물과 함께 갈아..

싱싱, 단단 음식물 쓰레기 없어 좋은 손질 대파 [내부링크]

1. 음식물 쓰레기 안 나와 편함. 구매 가격 4,650원 1kg 씻어서 온 것 같네요~ 엄청 깨끗하고 싱싱해요. 파 굵기가 엄청 굵습니다. 그래서 조금 비싼 것 같지만 파가 굵다 보니 잘라서 보관할 때의 양도 많은 것..

식감과 풍미가 모두 일품인 느타리버섯 [내부링크]

1. 식감과 풍미 모두 잡은 느타리버섯 맛있습니다. 몇 번째 구미인지 모르겠습니다. 음식을 업으로 하는 사람 입장에서 농산물은 청과 시장에 가서 직접 보고 사는 사람임에도 느타리버섯만큼은 쿠팡에서 구매합..

달고 짠 떡볶이의 정석 곰곰 떡볶이 옛날맛 [내부링크]

1. 국대떡볶이 + 김탄(구 아딸) 밀떡볶이 조합 같은 느낌 저의 입맛: 저는 평소 자극적인 음식 싫어하고, 짜고 매운 음식 싫어합니다. 특히 화끈거리고, 짜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가능한 회피하는 편입니다...

평범한 듯 뭔가 다른 끌림 있는 남양 요구르트 [내부링크]

1. 달지 않고 평범하지만 다른 요구르트의 맛 요구르트 자주 구매하는 상품중의 하나입니다. 브랜드별로 맛도 요구르트 자주 구매하는 상품중의 하나입니다. 브랜드별로 맛도 다르고 가격도 다르고 하는 상품입니..

새송이버섯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1. 싱싱하고 식감 살아있고 깨진 부분 하나도 없이 깨끗합니다. 우와~ 엄청 싱싱합니다. 지난번 전남 광주 여행 때 육전 집에서 배워왔던 방식으로 버섯전 해보려 주문했습니다~ 방식이 너무 간단하고, 특별한 것..

간편하게 폼나는 한상 차림이 가능한 홈파티 세트 [내부링크]

아주 만족합니다. 배송 : 포장 패키지 어디 하나 상처 없이 아이스팩 넣어 잘 배송되어 왔어요. 구입 당시 가격 : 23,800원 장점 : 밀 키트! 가니쉬 따로 살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하나하나 따로 서려면..

단맛은 없지만 깔끔하고 담백한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내부링크]

시큼하고 단맛은 없지만 비린맛 없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상품명 매일 바이오 프로바이오틱 플레인 요구르트 450g 배송 및 포장 로켓 프레시 상품으로 주문 후 다음날 새벽 도착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에 담아..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는 서울우유 [내부링크]

1. 2020.2.8. 구입 3,880원 2020.2.23. 구입 3,950원 유통기한 10일 남았습니다. 우유 행사하길래 두 개 한 번에 주문했어요. 하나는 직장에 두고 (편의점에서는 900ml 2,700원인데... 통신사 할인받아도 2개..

가장 맛있는 지리산 천왕봉 탐사수 [내부링크]

1. 깔끔하고 저렴한 가성비 최고입니다. 솔직한 구매 리뷰입니다. 구매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중에 생수는 조금 비싸기도 하고 무겁고 해서 탐사수를 주 분했습니다. 생수 먹다가 오랫동안 정수기..

역시 김밥은 집김밥이 진리! [내부링크]

1. 신선도가 오랫동안 잘 유지됩니다. 재료 상태 깨끗합니다. 맛살 대신 크래미가 들어있어서 엄청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래미 엄청 좋아하는데 진자 맛있습니다. 맛살보다 부드럽고 볶지 않아도 되어서 간편..

만두계의 왕 비비고 왕교자만두 구매후기 [내부링크]

일단 한번 드셔 보세요. 두말할 필요 없습니다. 살아있는 육즙이 정말 완전 대박!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새벽 5시에 도착했습니다! 아침에 문자가 와서 잠결에 문을 열어보니... 조용히 문 앞에 두고 가시면..

크기는 작으나 신선하고 맛있는 계란 구매후기 [내부링크]

크기는 작으나 신선하고 맛있는 계란입니다!!! 솔직 담백한 구매 리뷰입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구매되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대란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포장은 역시 빈틈없이 되어 오니 단하나도 깨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