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shoping의 등록된 링크

 coushop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맛있는 녀석들383회-가정식백반 G-Dragon도 갔던 일미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맛있는 녀석들 383회 두 번째 맛집!!! 이번 방송은 주제가 쌀밥정식입니다. 경기 이천과 서울 두 곳을 소개했는데요. 두번째는 가까운 곳에 있어요. 서울 낙원상가에 있는데요...

맛있는 녀석들384회-전남영광9미 청보리한우 민속촌 영광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384회 두 번째 맛집!!! 이번 주는 전남영광 9미 중 두가지 맛집을 소개했는데요. 두 번째는 청보리한우 입니다. 이 음식점은 주인이 바뀌었을까요? 원래 돼지갈비집을 한..

맛있는 녀석들384회-전남영광9미 백합찜 갯마을횟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384회 첫 번째 맛집!!! 이번 주는 전남영광 9미 중 두가지 맛집을 소개했는데요. 첫 번째는 백합찜입니다. 리뷰가 거의 없는 음식점이네요. 여기까지 찾아오는 거도 만만..

맛있는 녀석들383회-이천쌀밥정식 임금님쌀밥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맛있는 녀석들 383회 첫 번째 맛집!!! 이번 방송은 주제가 쌀밥정식입니다. 경기 이천과 서울 두 곳을 소개했는데요. 먼저 이천쌀밥정식을 보자면 한식 기능 조리장이 직접 요리..

토요일은 밥이 좋아 26회 세번째 맛집 생등심과 제비추리 멍텅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은 밥이 좋아 26회 세 번째 맛집!!! 춘천6미의 대미를 장식할 맛집은 1979년 오픈해 지금까지 영업하고 있는 44년 전통의 한우구이 전문점. 등심, 특수부위의 한우를 생고..

맛있는 녀석들-제주 먹방여행 향토음식이 먹고싶을땐 제주도감 [내부링크]

제주 제주시 오라이동 근처 제주 향토음식 전문점. 방문자 리뷰 목록 중 가장 많은 평을 받은  3가지는 음식이 맛있어요! 매장이 넓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입니다. 메밀가루를 이용한..

맛있는 녀석들-제주 먹방여행 디저트 애월빵공장앤카페 [내부링크]

제주 제주시 애월읍 디저트 전문점 방문자 리뷰 목록 중 가장 많은 평을 받은  3가지는 빵이 맛있어요! 뷰가 좋아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입니다. 제주만의 특색있는 빵과 음료 야외테..

맛있는 녀석들-제주 먹방여행 갈치요리 제주광해 애월 [내부링크]

제주 제주시 애월읍 갈치조림 전문점. 방문자 리뷰 목록 중 가장 많은 평을 받은  3가지는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입니다. 웨이팅은 기본인 곳이에요. 대기실 따로..

맛있는 녀석들-제주 먹방여행 향토음식이 먹고싶을땐 앞뱅디식당 [내부링크]

제주 제주시 연동 근처 각재기국 전문점. 방문자 리뷰 목록 중 가장 많은 평을 받은  3가지는 음식이 맛있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입니다. 향토음식이 먹고 싶다면 한..

맛있는 녀석들-제주 먹방여행 흑돼지고기 숙성도 노형본관 [내부링크]

제주 제주시 노형동 숙성흑돼지 전문점. 방문자 리뷰 목록 중 가장 많은 평을 받은  3가지는 음식이 맛있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친절해요! 입니다. 이른 시간에 가더라도 웨이팅이 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26회 두번째 맛집 춘천의 평양냉면 허밍면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은 밥이 좋아 26회 두 번째 맛집!!! 차가워~ 너무나~ 손이시려 너무나~ 이빨이 너무 시려~ 냉면 냉면 냉면~~ 춘천은 막국수인데 왠 평양냉면이죠? 조금씩 인기가 오르고 있..

토요일은 밥이 좋아 26회 첫번째 맛집 닭갈비 큰지붕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은 밥이 좋아 26회 첫 번째 맛집!!! 당일 주문 당일 소진하는 신선한 100% 닭다리 살만으로 요리를 하는 큰지붕닭갈비 입니다. 강원건축상을 받은 건물이라 외관이나 조경..

토요일은 밥이 좋아 25회 세번째 맛집 소프트아이스크림 생그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은 밥이 좋아 25회 세 번째 맛집!!! 몸에 좋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판다고? 아이스크림의 가장 중요한 원료 중 하나가 우유인데요. 이게 유기농이라는 말이지..

토요일은 밥이 좋아 25회 두번째 맛집 통갈매기살 석사왕막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은 밥이 좋아 25회 두 번째 맛집!!! 갈매기살을 통으로 준다고? 일반 고깃집에서 갈매기살 주문하면 조각내서 나오잖아요. 하지만! 여긴 큼지막한 갈매기살이 나오는 곳 어..

토요일은 밥이 좋아 25회 첫번째 맛집 김치찌개 초가뭉텅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쇼입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밥이 좋아 25회 첫 번째 맛집!!! 일반 김치찌개 같은데?? 제대로 숙성한 김치와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통째 넣고 끓인 일명 뭉텅찌개라 불리는 김치찌개를 맛있게 하는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