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0ng의 등록된 링크

 cr0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노트북 배터리 잔량 확인 프로그램 설치하기 및 사용법 [내부링크]

노트북을 사용할 때 대부분 충전기를 연결하여 사용하지만 이동 중인 차 안이나 집 밖에서 사용해야 할 때 배터리가 없으면 큰 낭패를 볼때가 있다. 노트북은 배터리도 금방 닳기도 하고 기본적으로 숫자로 표시되지 않아 한눈을 팔면 순식간에 10% 이하로 떨어지기도 한다. 중요한 문서작업을 하다가 갑자기 꺼진다거나 하는 이러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 직관적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https://batterybarpro.com/ BatteryBar Pro: Windows Battery Life Tracker Windows 11 Users: In Windows 11, Microsoft removed the feature that allowed for toolbars..

컴퓨터 최적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으로 살면서 PC를 사용하다 보면 가족관계 증명서를 발급받을 때도 있고 은행 업무를 봐야 할 때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들이 꼭 하나씩 깔린다. 많으면 3개 4개도 깔린다. 이게 누적이 되면 PC는 그렇게 병이 들어간다. 주변 지인들 PC를 청소해 줄 때 꼭 먼저 실행하는 게 구라제거기다. 일괄적으로 지워지는 각종 보안 프로그램들을 보면 묵은 떄를 벗기는듯한 희열이 느껴지기도 한다. 다운로드 https://teus.tistory.com/862?category=836336 구라제거기[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7.03 업데이트 새 버전이 나왔습니다. 새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

편하고 빠른 캡처프로그램 알캡처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PC를 사용할 때 캡처를 해야 할 때가 있다. 물론 기본 캡처 프로그램이 있지만 알캡처와 차이가 있는데 제일 큰 부분이 과거에 캡처했던게 저장을 하지 않아도 최대 100장까지 남는다는 것이다. 이 기능 하나만으로 알캡처에 정착한 지 거의 3년이 되었다. 알캡처 이스트 소프트가 개발한 화면 캡처 프로그램이며 알툴즈 시리즈 중 하나로 직접지정, 단위영역캡처, 창캡처, 전체화면캡처, 스크롤캡처 꾸미기 및 SNS 공유 기능을 지원하고 2012년 2월 14일에 발표되었으며 작동 운영체제는 XP, Win7,8,8.1/10,11이다. 다운로드 및 설치 https://altools.co.kr/product/ALCAPTURE 알캡처 | 공식 다운로드 다양한 캡처는 기본, 간단한 편집까지 한 번에! 쉽고 빠른 화면 캡처 ..

카카오톡 PC 광고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PC로 카카오톡을 쓰다 보면 하단의 배너광고와 팝업광고 때문에 거슬릴 때가 많다. 물론 광고가 있어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고 윤리적인 것이 아님을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광고 배너가 자리를 차지하는 게 너무 불편했다. 다운로드 방법 광고를 제거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바로 설치를 해보자 https://github.com/blurfx/KakaoTalkAdBlock GitHub - blurfx/KakaoTalkAdBlock: AdBlock for KakaoTalk Desktop Client AdBlock for KakaoTalk Desktop Client. Contribute to blurfx/KakaoTalkAdBlock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

DesktopCal 바탕화면 달력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DesktopCal 설명 DesktopCal은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데스크톱 캘린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간단하게 달력에 일정과 할 일을 기록하고, 쉽게 업무 일정을 정리할 수 있다. 또한, 달력의 모양과 동작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DesktopCal은 투명도 및 색상 설정, 고급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편리하게 업무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료로 제공되며, 사용자들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손쉽게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스템 트레이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필요할 때 빠르게 일정을 확인하거나 추가할 수 있다. DesktopCal은 사용자들에게 효율적이고 간편한..

Eartrumpet 윈도우 프로그램 소리 개별 조절 프로그램 [내부링크]

EearTrumpet 소개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할 때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그중 어떤 프로그램은 소리가 크고 어떤 프로그램은 소리가 작아서 조절해야 할 때가 분명히 있다. 기존에는 소리 아이콘을 눌러서 이 막대기를 움직이던지 소리 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클릭-> 불륨 믹서 열기를 눌러 이걸 띄워서 조절했는데 이게 은근 상당히 번거롭고 귀찮고 항상 띄워놔야 즉각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나는 이미 4~5년 전부터 이를 대체하는 프로그램을 사용 중인데 이름이 EarTrumpet이다. 주변 친구들이나 PC를 봐주고 OS를 설치해 주면 꼭 설치해 주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설치 그럼 이제 설치를 해볼 차례다. 두 가지의 방법이 있다. 작업표시줄 아래에 있는 저 아이콘을 누르거나 저 ..

Everything 윈도우 파일찾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회사 PC든 내 개인노트북이든 꼭 쓰는 프로그램이 있다. 그것은 바로 Everything 파일찾기 프로그램 윈도우 자체적으로도 검색기능이 있지만 정말 토가 나온다. 그래서 쓸대없이 리소스를 잡아먹는 서치는 서비스를 꺼주면 PC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니 꼭 끄는걸 권장한다. 불필요한 윈도우 서치 서비스 끄기 끄는 방법은 윈도우 키를 누르고 '서비스'라고 검색을 한 뒤 'Windows Search' 항목을 찾아 더블 클릭을 한다. '사용 안 함' 선택 후 적용, 확인을 누르면 끝이다. Everything 설치방법 이제 Everything을 설치 할 차례다. https://www.voidtools.com/ko-kr/ 위의 링크에 들어가 다운받아주면 된다. 잘 모르겠다면 앵간하면 64비트 설치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