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ftoflife의 등록된 링크

 craftof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맛집 탐방] 종로 이경문 순대국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저번에 먹으려다 못 먹은 이경문 순댓국집을 들렀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일요일만 휴무인듯하다. 위치가 뜬금없이 고기 골목 바로 다음에 있는데.. 다들 고기에 홀려 순댓국을..

[맛집 탐방] 종로 장군 족발 보쌈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주말 약속을 거의 신림 아니면 종로 쪽으로 잡다 보니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그래서 대부분 음식점들을 프랜차이즈가 아닌 곳으로 많이 가고는 있는데 이곳도 프랜차이..

[가죽 공방] 속 지퍼 여성 장지갑 [내부링크]

요 근래에는 실력 향상의 목적으로 여성지갑 위주로 만들기 시작했다. 실력 향상이 되는 이유는.. 무지막지하게 많은 수납공간과 여러 가지 디자인이 합쳐져 있기 때문... 사진으로 보는 것처럼.. 패턴부터가 엄청..

[맛집 탐방] 합천 태영식당 [내부링크]

꽤 오래전에 갔던 음식점에 대한 리뷰이다.. 나는 지금 서울에 살고 있지만 부모님의 딸이 진주에 살고 있고 어머니께서 당신의 딸의 자녀 ( 조카들 )을 돌보기 위해 진주에 내려가 계시다.. 덕분에 지금은 땀 냄..

[가죽 공방] 검정 3단 여자 지갑 [내부링크]

가죽 공예 관련 포스팅이 너무 적었다... 이유는 예전에는 기존에 있던 패턴을 이용해 가죽 및 속지를 재단하느라 평소보다 시간이 배로 걸렸다. 저기 아래 보이는 하얀 도화지가 패던 지인데 제품 샘플을 보고 치..

[맛집 탐방] 신림 포장마차 떡볶이 [내부링크]

너무 오랜만의 블로깅이라 뭘 써야 할지 모르겠더라.. 하지만 이 날씨엔 다들 좋아하는 음식으로 준비했다. 길찾기 나는 떡볶이는 별로지만 같이 다니는 분 때문에 먹는다.. 떡볶이를 먹게 된다면 항상 이 집에서..

[음식점] 용인 물레방아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갑자기 뜬금없는 용인인 이유는 아는 형님의 청첩장을 받기 위해 내려갔었다. 2단계 되기 전에 만났다. 전날 다 같이 모여 술 한잔하고 다 같이 숙소에서 잤다가 해장하기 위해서..

[맛집 탐방] 영등포 드호 (D'hote)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대학 동창들을 만나러 가는 자리였다. 어디서 만날지 다들 얘기하던 도중 나온 곳이 당산과 영등포! 이유는 한 명은 경복궁 쪽에 살고 있고 한 명은 청라, 나는 구로디지털 단지에서..

[맛집 탐방]신림 아리차이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날은 이상하게 중국음식이 먹고싶던 날이었다. 나는 패스트푸드류의 음식을 먹지 않는편이다. 예를 들면 햄버거는 3달에 한번 피자는 반년에 한번 정도? 내돈으로 먹는듯 한데 왠지..

[맛집 탐방] 신림 자매 멸치국수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날은 코로나 2단계가 되기 전 .. 밤늦게까지 술을 마실 수 있던 때.. 그때 방문했었다. 1차로 참지, 2차로 치킨을 거나하게 먹고 .. 집 들어가기 전에 들렀다. 예전에 항상 신..

[가죽 공예] 세로 카드 칸 반지갑 [내부링크]

이번엔 남자 반지갑을 만들었다. 사실은 아버지 생신도 다가와서 드릴 예정으로 만들었지만 무산... 이유는 지금 쓰고 계신 지갑이 너무 멀쩡하셔서 .. 그것도 선물 받으신 거라 그냥 .. 샘플용으로 갖고 있기..

[맛집 탐방] 익선동 고기 골목 "노들집"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날은 원래 익선동에 가끔 가는 순대국밥집을 가려고 했던 날이었다.. 몰랐는데 유명한 순댓국집인 듯... 이경문 순댓국집인데 일요일은 문을 닫는지 몰랐다.. 생각 없이 순댓..

[가죽 공방] 여성 3단 접이 지갑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가죽공예 블로깅인 듯... 코로나 때문으로 자주 못 간 것도 있지만 .. 이 3단 지갑부터 파츠들이 너무 많이 들어가는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는 중이라 평소보다 블로깅이 느려진듯하다....

[맛집 탐방] 연남동 소이 연남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곳은 이 사진에 잘려서 나오시는 분이 꼭 가고 싶다고 하셔서 방문하게 된 곳! 직장 동료분이 그렇게 추천 했던 음식점이라고 하더라 한번 실패한 적이 있던 추천이라 반신반의했지..

[맛집 탐방] 신림 춘천골 숯불 닭갈비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곳은 1차로 가본 적이 거의 없는 술집이다. 항상 술에 취해서 .. 뭔가 취기가 있는 상태에서 당기는 맛은 아닌데.. 맛있는 집인 건 확실하다.. 술을 먹던 안 먹던 항상 중타 이상..

[맛집 탐방] 백운호수 라붐 커피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코로나 1단계로 떨어지고 날이 좋아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갔던 곳이다. 원래는 점심에 보리밥을 먹으로 백운호수로 왔지만.. 무슨 이유에선지 카페로 발을 옮겼다. 여기저기 찾..

[맛집 탐방] 신대방 대홍훠궈샤브샤브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자주 만나는 동생과 친구가 있는데 철칙이 있다. 나는 신대방 쪽 살고 얘네 둘은 강동구를 살다 보니 어느 날은 내가 가고 어느 날은 오는 때가 있는데 이때마다 우리는 초대 한 사..

[가죽 공예] 지퍼 반지갑 [내부링크]

이번엔 지퍼가 들어간 카드 반지갑을 만들어봅시다. 한 번에 2개를 만들었기 때문에 업로드가 좀 오래 걸리고 사진이 많은 점 양해 바랍니다 .. ( 이것도 그중에 고른 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집 탐방] 신대방 소담 추어탕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날은 신대방에서 약속이 있던 날이었다. 웬만하면 신대방보단 신림 쪽에서 만나서 음식점도 대부분 신림으로 가는데 왜 이날따라 신대방에서 만났는지 기억이 안 난다.. 예전..

[맛집 탐방] 이천 테이크 그린(take green)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신나게 막걸리와 파전을 먹고 쉬러 갈만한 곳을 찾아보았다. 카테고리는 전 글과 같은 주차를 할 수 있고, 애완동물을 데리고 갈수 있는 곳,이다 보니 이천에 사는 견주인 친구가..

[가죽 공예] 맞이 카드 지갑 [내부링크]

이번엔 악어무늬 가죽으로 아이템을 만든다. 지금까지 만들었던 제품들은 각 칸마다 한두 장 정도만 들어가는 지갑들을 만들었다면 이번엔 좀 넉넉하게 명함이나 카드가 한 칸에 많이 들어가는 제품을 만들어 본..

[맛집 탐방] 이천 들밥 2호점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날은 예전 중-남미 배낭여행을 할 때 만났던 지인들을 만나는 날이었다. 그 멤버들 중 한 명이 경기도 이천에 거주 중인데 우리의 모임이 항상 서울이라 매번 올라와준 게 미안해..

[맛집 탐방] 익선동 서울 커피 [내부링크]

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앞선 포스트에서 할무니네 닭한마리를 먹고 하염없이 걷다가 들른 곳이다. 대체로 밥 먹고 카페 가고 영화 보고의 반복이었는데 코로나가 터진 후 영화관을 못 가니.. 카페를 여러 곳 들..

[가죽 공예] 장지갑 해리마감 [내부링크]

이번에 만들 아이템은 저번에 만들었던 장지갑과 같은 디자인 이지만 내부와 외부의 마감이 다른 버전이다. 저번에 만들었던 장지갑은 안감이 없이 통 가죽으로 내부를 마감했고 외부의 경우엔 에지코트로 마감..

[맛집 탐방] 종로 진옥화닭한마리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항상 종로에서 만나면 가는 음식점 중에 하나인 이곳이다. 엄청 어렸을 적인 초딩때 어머니께서 평화시장에서 옷 장사를 하셨기에 그때부터 어머니랑 자주 가던 음식점이었다. 내가 간..

[맛집 탐방] 양재역 교대이층집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카페에서 만남을 가진 후 고깃집을 찾아 나섰다. 처음 가려고 했던 고깃집이 의사소통에 약간의 문제가 생겨 자리에 앉을 수가 없었다.. 덕분에 이리저리 찾다 보니 들어가게 된..

[가죽 공예] 장지갑 [내부링크]

그동안 반지갑 및 명함 지갑 등 자그만 액세서리만 만들었기에 이번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장지갑을 만들어 본다. 기본 모델은 왼쪽에 보이는 갈색 모델! 캐드가 익숙지 않기에 도화지에 칼로 만든 패턴으..

[맛집 탐방] 양재 파브리끄 커피로스터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날은 항상 만나던 위치가 아닌 양재로 모임이 있던 날이다. 양재 근처에서 일하고 있는 동생이 있어 시간이 좀 더 여유로운 우리가 양재로 가서 저녁을 먹기로 한 날! 나는 평..

[맛집 탐방] 신림 유우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며칠 전 올렸던 포스트에 하정식당을 2차로 갔다가 그대로 끝내기가 아쉬워 3차로 다른 선술집을 찾았다. 다른 집으로 옮긴 이유는 추가되는 인원이 있었기에 새 인원은 새 술상에..

[맛집 탐방] 보라매 하정식당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근처는 유년시절부터 성인이 되고서도 살았던 동네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의 술집을 이 근처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 하정식당도 생겼을 때부터 저녁에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잔하려고 모..

[가죽 공예] 머니클립 [내부링크]

지금까지 반지갑을 만들었으니 반지갑보다 조금 더 가볍고 액세서리 느낌이 나는 머니클립을 만들 차례다. 머니클립은 남성과 여성의 가죽의 구분이 거의 없지만 아무래도 남성이 쓰는 디잔을 염두에 두고 좀 더..

[맛집 탐방] 신림 아우성 소곱창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기름진 헤비 한 음식이 먹고 싶다는 동행에 말에 여러 메뉴가 나왔지만 그중에 선택된 황소곱창. 신림엔 생각보다 많은 황소곱창집이 있다. 오늘 소개하려는 아우성 소 곱창, 바로..

[가죽 공예] 3단 카드지갑 해리+기리메(에지코트)마감 [내부링크]

이번에 만들 제품은 3단 반지갑 마감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해리와 에지코트를 혼합 한 방법입니다. 카드 및 지폐 수납공간은 해리 마감으로 해주고 외관은 에지코트 ( 기리메 )로 마감하는 제품입니다. 예전..

[맛집 탐방] 신림 이모포차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날은 다른 사진이 없다.. 친구의 생일이라 근처에 자주 가는 참치집에서 1차를 거하게 하고 2차로 온 곳 우리는 신림에서 술기운이 어느 정도 올 정도로 마시게 되면 집으로..

[맛집 탐방] 대림 다미옛날통닭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대림 전가복에서 한 잔을 한 뒤 간단하게 치킨에 맥주를 하기 위해 찾다 들어간 집이다. 어머니와 할머니 중간의 나이대를 계신 분께서 업장을 영업 중이셨고 테이블은 내부에 4개..

[가죽 공예] 여권지갑 2가지 [내부링크]

요즘 여행을 갈 수가 없기에 과연 필요한 제품인가 고민하다가 선물로 받을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나아질 거니까 일단 받겠다고 얘기를 들어 여권 지갑을 제작하게 되었다. 커플은 아니지만 줄 사람이 두 명이라..

[가죽 공예] 3단 반지갑 [내부링크]

저번에 만들었던 2단 반지갑 보다 카드를 2장을 더 넣을 수 있는 3단 반지갑입니다. 동일하게 두꺼운 도화지에 도면을 재단합니다. 재단 후엔 맘에 드는 가죽을 정한 뒤 잘라줍니다. 이번 가죽은 밤색 무광 가..

[맛집 탐방] 대림 전가복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오늘은 대림 근처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대림으로 모였다. 중식당을 갈려고 했던 건 아니었다. 냉면을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냉면 먹자고 집합시킨 날이다. 연중무휴 24시간..

[맛집 탐방] 광화문 화목순대국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오래간만에 순대국을 먹고 싶어 하시는 분과 먹으로 간 순대국 집이다. 굳이 광화문까지 가서 순대국을 먹은 이유는 광화문에 비엔나커피가 유명한 카페가 있어 두 곳 다 갈 겸 간..

[가죽 공예] 카드수납 2칸 반지갑 [내부링크]

이번에 만들 제품은 2칸의 카드 수납공간이 있는 반지갑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형식의 반지갑을 만들 예정입니다. 요즘은 CAD로 도면을 대부분 그리지만 저는 CAD를 못하는 관계로.. 곧 독학 예정입니다. CA..

[맛집 탐방] 석모도 유진호 [내부링크]

석모도 해변에서 앉아 있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후포항으로 출발했다. 바닷가에 온 김에 회를 먹어야 하지 않냐라는 얘기가 나와서 일반 횟집으로 갈지 어판장 횟집으로 갈지 고민하다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맛집 탐방] 석모도 신송당 [내부링크]

태풍이 지나간 화요일 코로나 2.5 단계였기에 어떠한 일정도 없는 4명이 모여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다. 목적지는 우리 집에서 가까운 쪽으로 갈 것인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에게 가까운 동해 쪽으로 갈 것인가..

[맛집 탐방] 난곡사거리 털보네족발 [내부링크]

족발이 먹고 싶은 마음에 난곡사거리에 유명한 족발집인 털보네 족발에 갔다 요즘 같은 시대에 어느 음식점에서 먹기가 좀 어려운 감이 있어 포장 주문을 할지, 먹을지 고민하다가 매장 내부의 사람 수를 확인..

[가죽 공예] 가죽 연필 꽂이 [내부링크]

일상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연필꽂이 입니다. 가끔 공방에 1일 코스로 오시는 분들이 만드시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주변에서 어머니 분들이 많이 오시다 보니 팬턴이 여성스러운 가죽으로 진행했습니다. 다..

[가죽 공예 ] 카드지갑 일체형 [내부링크]

접이식 카드지갑보다 더 많이 쓰이는 좀 더 슬림한 일체형 카드 지갑을 만들어본다. 앞뒤가 붙어있는 형태라 두껍지 않아야 하며 가벼워야 하기에 가죽의 두께는 최소한 얇게 한다. 가죽을 정하고 미리 재..

[가죽 공예] 카드지갑 접이식 에지코트 마감형 [내부링크]

저번과 같은 접이식 카드지갑이지만 양쪽 끝 마감이 에지 코트로 마감되는 아이템을 만들어 봅니다. 처음은 저번과 같이 기본 재단을 해줍니다. 두꺼운 도화지에 미리 그린 후 각 부분에 대한 재단을 준비합니다...

[가죽 공예] 일체형 카드지갑 [내부링크]

처음으로 만드는 아이템은 길게 잘라서 최대한 바느질을 적게 하는 일체형 카드 지갑 두꺼운 도화지로 틀이 되는 재단을 먼저 한 뒤 가죽을 그에 맞게 잘라줍니다. 재단된 종이에는 어떻게 각각의 부분..

[맛집 탐방] 춘천골 숯불 닭갈비 [내부링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이곳은 1차로 가본 적이 거의 없는 술집이다. 항상 술에 취해서 .. 뭔가 취기가 있는 상태에서 당기는 맛은 아닌데.. 맛있는 집인 건 확실하다.. 술을 먹던 안 먹던 항상 중타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