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sh-5의 등록된 링크

 crash-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명왕성이 태양계에서 사라진것에 대한 과학적인 고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왕성이 태양계에서 사라진 사실에 대해 과학적으로 고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는 은하계 내 수많은 별들 사이의 작은 세계이며, 태양계라 불리는 행성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이 중 혜왕성 혹은 명왕성이라 알려진 천체의 지위가 변경되면서 많은 관심과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명왕성이 우주의 구성원으로서 태양계 본부의 일원이 아니게 된 배경과 그 과학적인 고찰을 중점적으로 다루어보고자 합니다. 명왕성의 지위 변화가 왜 중요한지, 그리고 이 정보가 현재 우리의 우주에 대한 이해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글의 구성은 명왕성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서론으로 시작해, 상세한 정보와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하는 본론, 마무리하는 결론 순으로 진행됩니다. 명왕..

이번 주말 골든메도우공원의 케어테이블은 "커뮤니티 테이블이다, 가져가라, 남겨라,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 CareTable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남기거나 필요한 것을 가져가세요. 케어테이블은 커넥티드 코어 배리가 시장실에서 만든 시범사업이다. 그것은 COVID-19 때문에 일어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대응한 것 때문에 일어난 것이다. 안드리아 캄포바소 시장실 수석비서관은 "많은 사람들이 도시 정원 가꾸기를 골랐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단 농작물이 수확되기 시작하면 1톤 이상의 흑자가 발생했고, 사람들은 '이걸로 내가 뭘 할까?'라고 생각해 '케어테이블'을 만들었다." 이어 "토마토가 너무 많은데 오이가 부족하다거나, 토마토가 있는데 스위스 샤드로 요리를 해본 적이 없다면 그냥 뭐라도 들고 음식을 나눠 먹자"고 덧붙였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어떤 이유로든 식품 불안을 경험하거나 신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