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sh555의 등록된 링크

 crash5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책상 싱크대 침대에 간단히 붙여서 사용하는 다용도 LED 전등.. 정말 좋네요 [내부링크]

밤이 되면 조명 하나가 전체 분위기를 바꿔 놓는 마법을 믿으시나요? 집 안 곳곳에서는 불빛 하나로 일의 효율성도, 기분도 천차만별로 달라져요. 늦은 시간 책상에 앉아 작업을 하거나 침대에서 책을 볼 때 충분하지 않은 조명 때문에 어두움 속에서 눈이 피로해진 경험, 혹은 요리하는 싱크대에서 그림자 때문에 정확한 요리 색깔을 판단하지 못한 적은 없으신가요? 이번에 말씀드릴 특별한 제품으로 이 모든 불편함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거예요. 집안 곳곳의 어두운 그림자를 밝히는 빛 요즘 제가 집안에서 겪는 작은 불편함 중 하나가 바로 조명이에요. 책상에 앉아서 중요한 문서를 보는데, 기존의 방등만으로는 세세한 글씨를 읽기 어렵더라고요. 침대에서는 적당한 무드등을 찾아보기가 힘들었고, 주방에서는 싱..

와이즈캠프 [내부링크]

location.replace("https://crash-3.tistory.com/7")

황정음 이영돈 결혼과 이혼.. 건물과 부동산 [내부링크]

배우 황정음이 이혼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황정음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9월 3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황정음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며 "원만하게 이혼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는데요. 그러면서 "이혼 사유 등의 세부적인 내용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고 합니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출신이자 사업가인 이영돈씨와 결혼해서 이듬해 8월 득남하며, 행복한 부부 생활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결국 결혼 4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네요. 1984년생인 황정음은 2001년 슈가로 데뷔, 2004년 슈가 탈퇴 이후에 배우로 전업했으나 2009년까지는 큰 두각을 보여주지 못했었습니다. 2005년 '루루공주'를 계기로 연기를 시작하기는 ..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중인 박규영에 관한 TMI 방출 [내부링크]

6월20일 tvN에서 방영예정인 김수현, 서예지 주연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눈에 띄는 신인이 캐스팅되었는데요 바로 간호사 남주리 역할의 박규영입니다 박규영은 1993년 7월 27일생(28세) 고향은 부산입니다 부산외국어고등학교 중어과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출신인데요 대학 생활 중에 대학생 잡지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한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표지모델을 하게 된 후에 JYP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되어서 배우 연습생을 했었고요 그래서 처음 데뷔도 조권의 횡단보도 뮤직비디오였네요 뮤직비디오 조권 〈횡단보도〉 곽진언 〈고스란히〉 DAY6 〈좋아합니다〉 어반자카파 〈이 밤이 특별해진 건〉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 소속사의 배우들로는 공명, 권율, 김성규, 변요한, 박예..

극장에 가고 싶어도 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2020년 8월 영화개봉작!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극장가서 영화보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래도 작품이 좋으면 관람객이 꽤 모여드는 듯 합니다. 배우들과 스탭들이 열일을 한만큼 이렇게라도 봐주니 제가 다 고마울 지경이네요. 이에 비해 제가 기다리고 있는 헐리웃 영화들운 개봉을 거의 안하고 있는데요. 코로나가 물러나서 개봉했다가는 시대에 안맞는 영화가 되어버리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될 지경이네요. 원더우먼 갤 가돗은 도대체 언제볼 수 있을까요. 그럼 현재 '영화개봉작'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영화 위주입니다. 먼저 첫번째 '영화개봉작'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입니다.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

비밀의 숲 시즌2!! 2020년8월15일 드디어 첫 방송 시작하네요. [내부링크]

2017년에 방송되었던 tvN드라마 비밀의 숲! 전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조승우가 열연했던 황시목은 유능한 검사임에도 불구하고 감정을 전혀 못느껴서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인간이란 소릴 자주 듣고 인간관계도 메말라서 고뇌하는 역할이었죠. 드라마에는 남다른 소재가 있어야 하는데요. 슈퍼히어로 같은 남다른 능력이 있거나, 아니면 중요한 능력이 결핍되어야 캐릭터가 성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이게 드라마 [비밀의 숲]의 매력요소였죠. 감정이 없기 때문에, 감성이 필요한 그 어떤 직업보다 검사가 천직이라고 믿고 살아가는 지나치게 올곧은 역할로 시선을 사로잡았었는데요. 이런 부류의 드라마가 그렇듯이 결국은 검경유착, 검찰간부들의 비리를 파헤치다가 벽에 부딪히는 내용이 주를 이루었었습니다. 거기다 여..

'신박한 정리' 윤은혜는 왜 눈물을 흘렸을까? [내부링크]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에게는 베이비복스로, 그보다는 젊은 사람들에게는 배우로 기억하는 윤은혜가 tvN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은혜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비복스 막내 역할을 담당했던 윤은혜인데... 1984년생으로 벌써 37살이 되었네요. 1999년, 중3이던 시절에 베이비복스로 데뷔를 했는데요. 엄청나게 어리기도 했고 통통하고 앳된 외모였기에 베이비복스의 컨셉과는 맞지 않는 면이 있었습니다. 베이비복스는 당시 HOT의 컨셉을 걸그룹에게 가져와서 전사 이미지로 가려던 부분이 상당히 있었거든요. 베이비복스의 컨셉과는 맞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나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제 주변에도 윤은혜의 열렬한..

서울촌놈 한효주~ 만약 그 일이 없었다면 지금 어떻게 되었을까? [내부링크]

한효주는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사랑을 받았지만 최근 이미지가 별로 좋지 않았는데요. 참고로 저는 한효주 팬입니다. 실제로 성격이 어떻고, 어떤 모습을 보여왔는지는 제가 알 바가 아니지만.. 화면에 보이는 여리여리하거나.. 그 몸집에서 강단있는 모습이 예쁘게 느껴졌다고 할까요? 갸날픔까지 사랑스러운 배우였습니다. 1987년 2월 22일 생으로 현재 34세... 저에게는 아직도 앳된 모습이 기억에 깊이 남아있습니다만 2013년 7월에 당시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 장교였던 한효주의 남동생인 한주형이 김OO 일병을 구타하였고 결국 자살한 사건이 있었죠. 하지만 왠지 너무 조용하게 덮어졌고 2014년 6월 쯤 되어서야 그 가해자가 밝혀지면서 한효주에게까지 번졌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가해자인 동생은 1심에서 기..

AOA 권민아 지민 설현 논란은 언제까지 갈까? [내부링크]

2020년 7월 3일, 걸그룹 AOA 전 멤버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권민아(AOA 활동명은 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신지민(그룹 멤버였을 때 예명은 지민)으로부터 연습생 때부터 그룹 탈퇴까지 11년 동안 지속적인 정신적 가해를 받았다고 주장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실시간검색어에 꽤 오랜동안 머물러있기도 한데다 예전에 초아가 탈퇴한 것과도 무관하지 않을 것이라는 추측까지 난무했었죠. 그리고 그 사실을 알면서도 설현은 지민 편을 들었을 것이라고 하면서 설현의 인성논란까지... 사실 7월 3일에 민아는 지민을 꼭 집어서 이야기하기 보다는 특정 멤버로부터 정신적인 괴롭힘을 당했다는 식으로 이야기했었는데요. 민아의 주장에 따르면 민아의 아버지가 췌장암으로 투병 중일 때 스케줄 때문에 아버지를..

40억 광고료 임영웅... 그에 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올 한 해는 임영웅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가요계를 비롯해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나타냈는데요.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해서, 모바일 1회차~4회차, 6회차 5주간 1위, 마지막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득표로 1위를 차지하며, 모두가 인정하는 미스터트롯 진(1위)이 되었습니다. 1991년 생인 임영웅은 현재 29세로, 경기도 포천시 출신입니다. 데뷔는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였고 2017년에 "뭣이 중헌디"를 발표하였습니다. 그 이후 "아침마당"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었죠.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운은 발라드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지역대회에 출전하면서 트로트의 끼를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발라드에서 대회에 출전했을 때는 상..

인간수업 배규리 역의 박주현.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하는 배우.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할로 출연하여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주현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4년 10월 5일 생으로 만 25세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재학 중으로 나와 있네요.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로 데뷔하였으며 2020년 방영한 tvN 드라마 "반의반"에서 김지수 역할로 나왔고 그 다음 작품이 바로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이었습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리뷰 및 결말... 시즌2는 어떻게..? Extracurricular 최근 넷플릭스용 드라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요.킹덤이나 외국 작품처럼 엄청난 자본을 투자한 영화... blog.naver.com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로 나와있는데요. 935엔터테인먼트에는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임슬옹 8월 1일 심야 빗길에서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 깊이 사죄 [내부링크]

2AM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임슬옹(33)은 얼마전에 제대를 하고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강호동과 친해서인지 이렇게까지 단독 출연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싶었는데... 그래서인지 평소에 친하게 지내는 손담비, 코리안좀비 정찬성과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하지만, 누가봐도 임슬옹을 부각시키기 위한 방송이었습니다. 어쨌든 그렇게 야심차게 활동을 재개하려고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뜻하지 않은 교통사고... 그것도 사망사고에 연루되었네요.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8월 1일 오후 11시 50분쯤에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에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에 무단횡단하던 50대 남성 A씨를 들이받았다고 하는데요. A씨는 사고 직후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

[행복] 우울하고 희망을 잃은 사람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은희(임수정): "나도 원래 O형이었는데.." 영수(황정민): "원래? 그런게 어딨어요?" 은희(임수정): "원래는 O형이었는데 A형이래요. 원래는 활발했었는데 아프고 나서 소심해졌어요." - 영화 [행복] 중에서 - 인생에 큰 아픔이 있게 되면 점점 더 웅크러들고 소심해지고 자신감을 잃게 되는데요. 이 영화는 그 내면을 너무 잘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 추천 포스팅은 2007년 허진호 감독의 "행복"입니다. 자유분방하게 살아오던 영수(황정민)는 애인 수연(공효진)과도 헤어지고 간경변까지 걸려 주변에는 유학을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시골에 있는 요양원으로 갑니다. 그 곳에서 중증 폐질환 환자인 은희(임수정)를 만나게 되고... 둘은 사랑을 하게 되죠. 은희: "우리 같이 살래요?" 자신의 병은 전..

신곡 [HOLO] 이하이는 왜 홀로 AOMG에 들어갔을까? [내부링크]

가수 이하이는 2012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에서 준우승을 거머쥐고 데뷔했었는데요. 정말 우리나라에서는 듣기힘든 목소리... 독보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한국인에게서는 찾기 힘든 R&B, 소울에 적합한 중저음 목소리.. 정말 매력적이죠. K팝 스타를 통해서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되면서, 많은 팬들에게 어울리지 않는다는 불평을 들어야 했고 아니나다를까 지난 YG엔터테인먼트 사태가 벌어지면서, YG엔터테인먼트의 최대의 피해자는 이하이를 이야기를 듣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하는 이유는 YG엔터테인먼트가 유독 솔로 가수에게는 프로모션을 하지 않는다는 이유 때문인기도 했는데요. 얼마전인 2020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이하이는 공백기간이 길어서 활동기간만 치..

너무 예쁜 배우 엠마 로버츠(Emma Roberts).. 줄리아 로버츠의 조카?? [내부링크]

영화소개하는 TV프로그램에서 '너브'라는 영화를 보고는 너무 예쁘다고 생각한 배우가 있었는데요. 바로 엠마 로버츠(Emma Roberts)였습니다. 이 영화는 대학 입학을 앞둔 소심한 성격의 '비'(엠마 로버츠, 김태희 남편 아님)가 일탈을 결심하고 SNS 미션 수행 사이트 '너브'에 가입하게 되어 겪는 이야기인데요. '비'는 미션 도전 중 미스터리한 남자 '이안'(데이브 프랭코 분)을 만나 파트너가 되고 각종 미션을 성공하면서 엄청난 상금을 얻으며 온라인 스타로 급부상하죠. 하지만 계속되는 자극적이고 짜릿한 미션들을 통해 급기야 자신의 미래까지 좌우할 위험에 도전하게 되는 영화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꽤나 재미있게 봤습니다. 추천할만한 정도는 됩니다. 그러면 엠마 로버츠에 대해서 좀더 알아볼까요? 엠마 로..

이제는 대세 배우! 예능까지 섭렵한 '심은우'는 누구?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역할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심은우 배우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2년 6월 2일생으로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를 졸업했네요. 그래서인지 얼마전 출연한 복면가왕에서 출중한 노래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소속사는 앤유앤에이 컴퍼니 박선영, 김혜리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신생 기획사입니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2015년 "두 자매" - 언니 역 2016년 "걷기왕" - 이하니 역 2016년 "윤리거리규칙" - 황민주 역 2018년 "60일의 썸머" - 가을 역 2015년 영화 "두 자매"가 데뷔작이네요.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2016년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 이지은 역 2017년 MBC 월화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 만신 역 2017년 SBS ..

굿캐스팅 임예은 역할 유인영의 키 나이 출연작은? [내부링크]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SBS "굿캐스팅"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메인 주인공 역할을 맡고 있는 것은 최강희 배우이지만 유인영 배우가 너무 예쁘게 나오더군요. (물론 최강희 배우도 아름답..) 등장인물 소개에서는 (김지영 배우를 제치고..) 여자 배우 중 두번째에 나올 정도로 비중이 큰 역할이라죠 "굿캐스팅"에서 유인영이 맡은 역할은 '임예은'이라는 28세 국정원 산업보안팀 현장지원부 요원으로 일광하이텍 광고기획팀에서는 임정은이라는 이름으로 인턴생활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위장취업) 임예은의 소개를 보면.. 비주얼은 걸그룹 못지않은 동안 외모에, 실상은 애 딸린 미혼모다. 학창 시절에 학교폭력 피해자로 떠밀리듯 자퇴해 검정고시를 패스 남들보다 조금 일찍 대학에 들어갔다 긴 시간 ..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는 완도 죽굴도 [내부링크]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5가 5월1일부터 방영예정인데요. 많은 분들이 촬영장소를 궁금해하고 계신 상황인 듯 합니다. 삼시세끼 제작진측에서는 최대한 비밀을 유지하고자 했었기에 그동안 정보가 조회되지 않고 있었는데요. 4월23일 새벽을 기준으로 정보가 나오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나무위키에서도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네요. 시즌 5 (전라남도 완도군 죽굴도/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로고가 전체적으로 새로워졌다. 제일 큰 포인트는 '삼시세끼'의 'ㅁ'에 바다목장편에서 최초로 잡은 감성돔이 들어갔고 색감이 전체적으로 푸른색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유해진 팀 3인조의 이름이 정해졌다. 이름은 손이차유 유해진이 배 면허를 땄는지 배를 운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죽굴도는 완도군 노화읍 소재로, 이전 촬..

영혼 수선공 한우주 역할 정소민 배우 탐구.. 집안 이준 결별 출연작 [내부링크]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이 방영되면서 여자주인공 한우주 역할을 맡은 정소민 배우님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소민 배우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극중에서는 "간헐적 폭발 장애", "경계성 성격 장애"를 겪고있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드라마 캐릭터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겠습니다. 한우주. 30대 초 중반 “환자이나 환자가 아닌, 연극으로 정신질환자들을 돕는 뮤지컬 배우” 그녀를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물과 불의 여자다. 금방 차가웠다가 금방 뜨거워지고 감정의 높낮이가 극과 극을 오간다. 여기에 정의감 투철하고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쳤다. ‘한우주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오랜 무명기간에서 벗어나 이제 막 주연급으로 올라선 뮤지컬 계의 라이징 스타다. 아니 스타였다. ..

'슬기로운 의사 생활' 채송화 역할 전미도... 나이 결혼 그리고 별명은? [내부링크]

요즘 인기리에 방송 중인 신원호PD의 '슬기로운 의사 생활' 다들 재미있게 보고 계시죠? 이 드라마의 첫 방영부터 정말로 많이 화제에 오르고...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배우 전미도님입니다.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는 의대 99학번 채송화 역할로 나오고... 이익준, 안정원, 김준완, 양석형 등... 친구들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양석형이 짝사랑했었던... 채송화라는 인물은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카리스마!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교수... 성격 좋고 못하는게 없는 인물로 나오고 있고요. 병원 붙박이이자 귀신으로, 신경외과 유일의 여자 교수가 된 완벽 캐릭터입니다. 노래 못하고... 교회에서 혼자 오버하며 춤추기는 하지만... 전미도님의 실제 나이는 1982년생으로..

정우성 하지원 나이... 그리고 이병헌과 유재석 나이는? [내부링크]

7월 29일 밤 9시에 방송된 유퀴즈 온더 블럭에 '정우성'님이 출연했고 정우성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1973년 4월 22일 생인 정우성의 나이는 현재 48세입니다. (만 나이 47세) 데뷔는 1994년 영화 '구미호'입니다. 그 동안 정말 잘생기고 많은 작품을 해왔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1997년 영화 비트로 정말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었죠. 2020년인 지금... 정우성 나이가 벌써 이렇게 되었다니 믿겨지지 않는데요. 그것보다 누가 저 얼굴과 외모를 48살이라고 생각할까요? 이제 곧 50이라니요. 50대의 정우성은 상상도 안되지만... 왠지 저 얼굴 그대로일 듯 합니다. 정우성처럼 정말 잘생긴 사람들은 나이를 먹지 않는 모양입니다. 같은 7월 29일 배우 하지원은 한밤의 TV연예에..

부부의 세계. 섬뜩한 연기 박인규 역할의 이학주에 관하여.. [내부링크]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그 특유의 악함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배우 이학주님입니다. 이학주님이 연기하고 있는 박인규는 처음 민현서(심은우님)와 함께 등장할 때부터 심상치 않았고, 그냥 스쳐지나가는 역할로 끝나지 않을 거라는 걸 눈빛에서부터 충분히 느끼게 해주었죠. 회가 거듭될수록 메인 빌런인 이태오(박해준님)의 존재조차 무시해버리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선우(김희애님)에게 돈을 내놓으라고 협박하다가 통하지 않자, 이태오와 공지철원장에게 지선우가 민현서를 통하여 감시하고 있었다는 걸 알려주면서 극을 절정으로 치닫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특히, 이태오의 사주로 지선우의 집에 쳐들어가 지선우를 때리고 위협하는 장면은 정말 심장을 쫄깃하게 했습니다. 비록 지..

아이즈원 장원영 키? 왜 실검을 장악했을까? [내부링크]

2020년 7월 26일 SBS 에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인 장원영이 출연해 키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아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었는데요. 도대체 얼마나 크길래 그러는거지? 라는 생각때문에 더 검색을 해보는 것이 사람들의 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키가 더 큰 것 같다는 유재석의 질문에 2~3cm가 더 큰 것 같다고 이야기했는데요. 그러면서 이런 질문들이 스트레스라고 해서 웃긴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었습니다. 장원영은 지난 2018년 엠넷에서 방송했던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서, 최종 순위발표에서 1등을 했고, 걸그룹 IZ*ONE의 센터로 데뷔했는데요. 당시에 가장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1위를 했고 센터를 했지만, 모두다 인정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워낙에 출중한 외모로.. 프로듀스 48이 ..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순 역할 곽선영... 앞으로 더 많이 나올 듯 [내부링크]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을 같이 작업했던 이우정 작가, 신원호 연출 콤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서 화제를 모았고, 기대만큼이나 재미있는 내용으로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3회부터 주인공 이익준(조정석님)의 여동생으로 등장한 곽선영님의 인기도 만만치 않네요. 6회에서는 김준완(정경호님)과 "오늘부터 1일.." 분위기로 꽁냥꽁냥을 보여주셨습니다. 이익순이라는 인물은 뭐든지 잘하는 이익준(조정석님)의 동생답게 뭐든지 잘할 것 같은 캐릭터로... 육군 소령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싸움까지 잘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익준의 친구 김준완(정경호님)은 한없이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그녀를 쳐다보네요. 최근에 곽선영 배우를 가장 눈여겨 본 것은 장나..

드라마 루갈 최예원 역할 [한지완]은 누구? 그녀에 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요즘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절찬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루갈"에는 눈에 띄는 배우가 있는데요. 바로 한지완님입니다. 천상 여자같은... 아름다운 외모와는 달리 드라마 루갈의 메인 빌런인 황득구(박성웅)에게도 지지 않는 강심장(깡따구)을 보여주는 역할을 잘 소화하고 있어서 무척이나 인상적인데요. 관련된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로 되어 있네요. 이 회사에는 드라마 루갈에 같이 출연 중인 최진혁님과 장인섭님이 같이 소속되어 있는데요. 특히 장인섭님은 루갈에서 "브래들리"라는 과학자(?)로 나오고 있는데다 요즘 한참 방영중인 "그 남자의 기억법"에도 조연으로 출연하고 있는 것을 보니.. 앞으로 많은 드라마에 출연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럼 다시 한지완님 얘기로 돌아가겠습니다...

블러드샷 (2020)! 빈디젤 주연의 생체병기 주제 영화 [내부링크]

'빈디젤(Vin Diesel)'은 1967년생으로 우리에게는 분노의질주 시리즈와 마블 시리즈의 그루트 목소리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이렇게 유명한 배우가 출연하는 2020년 영화가 벌써 OTT시장에 풀렸네요. 코로나 19사태로 극장이 문을 닫고 안방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로 영화를 보는게 대세인 상황인데요. 이 와중에도 어쨌든 극장에서 개봉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영화들은 개봉을 미루고 있는 실정이며, 수익이 큰 차이가 나지 않겠다고 생각되는 영화들은 OTT로 개봉을 선회하는 듯 합니다. 요즘 핫한 배우들이 출연했던 '사냥의 시간'같은 경우도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해버렸는데요.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겠지만 개봉했어도 성적이 좋지 못했을 것 같긴 합니다. 영화 블러드샷은 개봉을 했다가 11일 만에 OTT시..

'부부의 세계' 1~10회 줄거리 "불륜에서 파국으로..." [내부링크]

요즘 가장 hot한 드라마를 뽑으라면 김희애님과 박해준님 주연의 "부부의 세계"인데요. 첫회를 방영했을 때부터, 등장인물 한명 한명이 검색어순위를 장식할 정도로 그 인기가 엄청났습니다. 10회까지 방영한 지금... 실제로는 열살이나 어린 박해준님이 김희애님을 끝없이 괴롭히고 있는데요. 종영 전에 지선우(김희애님)는 이태오(박해준님)에게 복수나 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아니 과연 지선우가 원하는 것은 복수일런지, 어떤 것이 제대로된 복수일런지도 알 수가 없네요. 너무나 복잡하게 얽혀버린 상황입니다. 인물관계도를 보시겠습니다. 대단한 배우분들이 많이 나오는 것을 알수 있는데요. 출중한 연기력을 가지신 대배우님들이 출연하시는만큼 믿고볼만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드라마 소개입니다. 피 한방울 섞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안은진)는 누구..? 어디어디 나왔더라... [내부링크]

요즘 신원호PD님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4월30일에 방송된 8회에서는 추민하의 등장씬이 많았어서인지 배우 안은진님의 인기가 급상승했네요. 안그래도 제가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던 배우인데요. 이참에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은진님의 평소 이미지는 귀엽고 순둥순둥하다가도... 이렇게 인상을 쓰거나 이렇게 성난표정을 짓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동안 제가 지켜본 안은진님은 대체적으로 화장하지 않은 쌩얼인데다가 화면에 예쁘게 나오려는 여배우로서의 욕심이 별로 없어 보였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화장을 엉망진창으로 하는 역할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연기파 배우"로 커나가는 것으로 일찌감치 진로를 결정한 듯 합니다. ㅎㅎ 프로필을 살펴보면... 한국예술종합학교 ..

송승헌 신작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전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MBC에서 2020년 5월 25일부터 방영 예정인 월화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소개입니다. 오후 9시 30분 방송이네요. 이미 MBC '나혼자산다'에 송승헌이 나오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는 송승헌이 드라마 때문에 제주도에 간 걸로 나오는데요. 제주도가 드라마의 배경인 듯 합니다.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라고 소개되고 있는데요. 고재현 님 연출로... 고재현 님은 2018년 OCN 드라마 플레이어를 연출했었네요. 플레이어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

사이코지만 괜찮은 서예지의 키, 학력, 성형, 출연작, 목소리, 자격증, 가슴수술, 얼굴크기를 아라보자~ [내부링크]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에서 가장 주목을 끌고 있는 배우라면 바로 서예지인데요. 서예지가 맡은 고문영 작가의 역할은 어찌보면 김수현보다도 등장신이 많고 임팩트가 강한 듯 합니다. 서예지는 1990년 4월 6일생으로 올해 31세이며 170cm, 43kg으로 큰 키에 늘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서예지 키가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기도 했었죠. 학력은 영원중학교, 영신고등학교를 다닌 것으로 되어 있는데 특유의 낮은 목소리가 콤플렉스였고 그것을 이겨내기 위해서 목소리 톤이 비슷한 스페인어를 공부하려고 스페인으로 유학을 갔다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열정적이네요. 소속사는 같이 출연 중인 김수현이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골드메달리스트' 입니다. 2013년 3월 SK텔레콤 광고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