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yonworld의 등록된 링크

 crayon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재물운 부르는 지갑 총정리! / 지갑 풍수 (내돈내산 구매 후기) 남자 장지갑 추천 [내부링크]

지갑에도 풍수(!)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물론 한자 '풍수'의 의미를 움직이는 물건에 붙일 수는 없겠지만, 어떤 지갑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재물운을 불러올 수도, 재물복을 하락시킬 수도 있다는 뜻이겠죠...

네이버 애드포스트 9개월 동안의 현실적인 수익 공개,,(+승인 조건) [내부링크]

우리나라 블로그 생태계의 절대 강자는 네이버 블로그이고, 저역시 네이버에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예전에 애드포스트 없이 운영하면서 글도 한 달에 한 개 정도만 맛집 리뷰 올리는 수준이었는데, 올해 5월..

pentacles - Page / Knight / Queen / King [내부링크]

Page of pentacles 펜타클 카드의 시종 카드입니다. 시종이 펜타클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직 손에 쥔 것은 아니지요. 배경으로 보이는 풍경은 풍요롭고 평화로워 보입니다. 이 카드는 큰 문제..

pentacles - 9. Nine of pentacles / 10. Ten of pentacles [내부링크]

9. Nine of pentacles 아홉번 째 펜타클 카드입니다. 몹시 평화롭고 여유로운 이미지가 보입니다. 아홉 개의 펜타클은 완성 직전의 재물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있는 상황에서 이 카드가 나왔다면 이는 대게 물질..

pentacles - 7. Seven of pentacles / 8. Eight of pentacles [내부링크]

7. Seven of pentacles 세븐 오브 펜타클 카드입니다. 농사를 짓는 사람처럼 보이는 인물이 일곱 개의 펜타클 (여기에서는 열매, 수확물이겠지요)을 걱정스러운 눈길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재물에 대한..

pentacles - 5. Five of pentacles / 6. Six of pentacles [내부링크]

5. Five of pentacles 다섯번 째 펜타클 카드입니다. 보기만 해도 좋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마이너 카드에 등장하는 숫자 5는 균형을 이루는 숫자 4 다음에 오는 숫자로 그 균형을 깨뜨리거나 변화시키는 수 입..

pentacles - 3. Three of pentacles / 4. Four of pentacles [내부링크]

3. Three of pentacles 세번째 펜타클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펜타그램 모양이 새겨진 기둥 아래 세 명의 인물이 무언가 논의하고 있는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쪽의 인물은 건물의 모습이 담긴 종이를..

pentacles - 1. Ace of pentacles / 2. Two of pentacles [내부링크]

이번에 해석해드릴 마이너 카드는 pentacles 카드입니다. 이 카드가 가지고 있는 4원소의 상징은 땅/earth 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물질적인 많은 것들을 의미하지요. 혹은 재물 그 자체뿐 아니라 재물을 불러 올..

wands - Page / Knight / Queen / King [내부링크]

마이너 카드의 Court 카드가 등장합니다. 코트 카드는 각각 Page(시종, 견습생) / Kinght(기사) / Queen(여왕) / King (왕) 카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복잡하지요? 하지만 이전의 숫자 카드들이 카드의 상징 키워..

wands - 9. Nine of Wands / 10. Ten of Wands [내부링크]

9. Nine of Wands 마이너 카드, 4원소를 나타내는 카드의 종류마다 각각 10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1부터 시작해 10으로 끝나는 것이지요. 처음에 1이 무언가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했으니 10은 그것의 완..

wands - 7. Seven of Wands / 8. Eight of Wands [내부링크]

7. Seven of Wands 일곱번 째 완즈(지팡이) 카드입니다. 타로 카드는 카드의 인상이 중요하다고 말했던 가요. 한 인물이 막대(완드)를 들고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완즈는 에너지(일, 본능)를 상징하기..

wands - 5. Five of Wands / 6. Six of Wands [내부링크]

5. Five of Wands 파이브 오브 완즈. 다섯번째 완즈 카드입니다. 사람들이 저마다 나무 막대를 들고 흔들고 있습니다. 흡사 축제 같기도 하고, 싸우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이 카드는 서로의 의지가 충돌하는 상황..

wands - 3. Three of Wands / 4. Four of Wands [내부링크]

3. Three of Wands 세번째 완즈(지팡이) 카드입니다. 이제 문제에 대해 조금 더 추진력을 가진 상황을 나타냅니다. 뭐라고 표현 하면 좋을까요. '준비 완료!'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해야하는 일은 바로 실천하는..

wands - 1. Ace of Wands / 2. Two of Wands [내부링크]

마이너 카드는 완즈, 컵, 소드, 펜타클의 4원소로 나뉘어 있으며, 각각 핍 카드 10장과 코트 카드 4장으로 14장씩 총 56장의 카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메이저 카드에 비해 장 수가 많지만 해석이 어렵지는 않습..

21. The World [내부링크]

메이저 타로 카드 마지막 카드는 21번 The World 입니다. 메이저 카드는 이 카드까지 총 22장의 카드로 이루어져있어요. 그 마지막 카드인 The World 카드입니다. 마지막 카드인 만큼 이 카드는 끝, 결말, 마무..

20. Judgement [내부링크]

20번 메이저 카드의 이름은 Judgement 입니다. 보통 심판 카드라고 부르는 카드입니다. 마치 하늘 위의 천사가 심판의 나팔을 불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래의 인물들은 열린 자세로 상황을 받아들이고 있는..

19. The Sun [내부링크]

메이저 타로카드 19번 카드는 The Sun 카드입니다. 카드의 인상을 먼저 살펴보면, 천진해보이는 아이가 흰 말을 타고 있고, 그 뒤로는 태양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무엇인가..

18. The Moon [내부링크]

18번 메이저 카드의 이름은 The Moon 카드입니다. 뭔가 고심하고 있는 것 같은 달의 모습이 눈에 띄고 그 아래로 동물들이 보입니다. 마치 달을 향해 울고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다시피 달의..

17. The Star [내부링크]

17번 카드의 이름은 The Star 입니다. 별이라니, 뭔가 좋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이 카드는 정신적인 방향을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이 방향을 잃고 헤매고 있거나 갈팡질팡하는 상황이라면 이 카드는 좋은 길잡..

16. The Tower [내부링크]

16번 메이저 타로 카드의 이름은 The Tower 입니다. 뭔가 불길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카드지요. 이 카드의 핵심 키워드는 '실수와 발각' 입니다. 이것은 누군가의 순수하지 않은 욕망이 몹시 큰 상태일 때, 혹은..

15. The Devil [내부링크]

메이저 타로카드 15번 카드는 The Devil입니다. 악마 카드는 6번 카드였던 The Lover 카드와 구조적으로 매우 비슷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에서는 천사가 악마의 형태로 바뀌어있네요. 그렇다고 이..

14. Temperance [내부링크]

메이저 타로카드 4번 카드는 Temperance 카드입니다.  Temperance는 절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이 카드에서는 그 의미가 '기다림'에 더 가깝습니다. 천사처럼 보이는 인물이 한 발은 땅 위에, 다른 한..

13. Death [내부링크]

13번 메이저카드의 이름은 Death 입니다. 타로를 통해 조언을 얻기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카드를 선택했을 때 이 카드가 나오면 대게는 당황하거나 두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 카드의 의미가 '죽음'을..

12. The Hanged Man [내부링크]

12번 메이저 카드는 'The Hanged Man' 카드예요. 카드에는 한 사람이 자유를 속박당한 채로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 인간은 어떤 마음일까요. 처음에는 답답함을 느끼고 조급함을 느낄지..

11. Justice [내부링크]

메이저 11번 카드는 Justice 카드입니다. 카드의 키워드는 '공정한 심판'입니다. 보좌에 앉은 인물들은 대체로 몹시 권력적인 인물임을 나타내지요. 이 카다의 인물 또한 그렇습니다. 자신의 권위로 공정함을 실..

10. Wheel of Fortune [내부링크]

메이저 타로카드 10번 카드는 Wheel of Fortune입니다. 직역해서 '운명의 수레바퀴' 혹은 단순하게 '운명'이라고 표현하는 카드입니다. 카드의 정 중앙에는 커다란 수레바퀴가 있습니다. 카드의 네 모퉁이에는..

9. The Hermit [내부링크]

- 은둔자 메이저 타로 카드 9번 카드는 The Hermit입니다. 이 카드는 은둔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은둔한다는 것에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여기서의 은둔은 무언인가 상황을 외면하고 도피하기 위한 은..

2. The High Priestess [내부링크]

웨이트 계열 타로 카드의 세번째 카드는 2번 카드인 The High Priestess 입니다. 여사제라는 카드의 이름이 의미 하듯이 지혜롭고 신비로운 영적 힘을 가진 존재를 나타냅니다. 카드를 가만히 보세요. 수다스럽지..

1. The Magician [내부링크]

웨이트 계열 타로 카드의 두 번째 메이저 카드는 1.The Magician 카드입니다. 마술사 혹은 마법사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카드는 현실에 적용해보면 '능력자' 정도의 뉘앙스로 받아들이면 좋아요. 이때의 능력이란..

0. The Fool [내부링크]

웨이트 계열 타로 카드의 0번 카드는 The Fool 카드 입니다. 일반적인 의미로 Fool은 '바보'라고 해석할 수 있지만, 타로에서의 뉘앙스는 광대나 몽상가에 좀 더 가까워요. 카드의 해석도 그와 크게 다르지 않..

8. Strength [내부링크]

- 힘, 균형 메이저 타로 카드의 8번은 Strength 카드입니다. 보통은 '힘 카드'라고 불리워지는 카드입니다. 하지만 의미를 좁혀 좀 더 정확한 키워드를 이야기해보자면 '기/기운의 균형'이 더욱 적합할 것입니다..

7. The Chariot [내부링크]

- 전차 메이저 타로의 7번 카드는 The Chariot/전차 카드입니다. 사실 포스팅에서 타로 카드의 의미를 아주 상세하게 설명드리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은 가까운 미래를 점치기 위해 타로를 사용합니다만, 기본적..

6. The Lover [내부링크]

- 연인 웨이트 계열 타로의 메이저 카드 6번은 연인 카드입니다. 타로에 그려진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카드는 '관계'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연인 카드라는 이름이 지어져 있지만 사실..

5. The Hierophant [내부링크]

여섯번 째 메이커 타로 카드의 이름은 5.The Hierophant입니다. 타로 카드에 적혀있는 로마 숫자를 기준으로 3번 카드는 여왕, 4번 카드는 황제, 그리고 이 포스팅에서 설명할 5번 카드인 이 교황 카드까지 공통..

4. The Emperor [내부링크]

웨이트 계열 타로 카드의 다섯번째 타로 카드를 소개할게요. 카드의 이름은 The Emperor 입니다. 강직해 보이는 인물이 그림 전면에 앉아 그림 밖을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어요. 조금은 위압적인 기분이 들기도..

3. The Empress [내부링크]

웨이트 계열 타로카드의 네번째 메이저 카드는 The Empress 카드입니다. 이 여왕 카드를 포함해 이어지는 카드들 모두 '권력' 혹은 '영향력'이라는 키워드를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그 공통의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