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ycats의 등록된 링크

 crazyca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Crank (Standard&compac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오늘은 다룰 이야기는 잔차 부품 중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크랭크 입니다. 크랭크는 일종의 동력 장치입니다.^^ 잔차를 선택할 때 여러가지를 고민해야 되겠지만 그 중에서..

치킨벌집(양평동) [내부링크]

운동클럽선배가 "치킨벌집"이라는 치킨 집을 오픈했습니다. 인테리어가 치킨집 보다는 퓨전 음식점 분위기가 납니다..원목으로 인테리어 해서인가...^^ 왜 치킨벌집이냐 물었더니 튀김옷에 벌꿀이 들어간다더군..

트레드밀에 대한 단상(斷想) [내부링크]

클릭하는 센스!! 추워도 밖에서 뛰어야할까? 날씨가 춥거나 기상 상태가 안좋다면 어쩔수 없이 실내에서 트레드밀(런닝머신)을 이용해서 런 연습을 한다. 믈론 나도 예외는 아니다. 트레드밀에서 뛰다보면 항상 드..

Power meter가 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철인고양이입니다. 오늘은 파워미터(power meter)!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요? 파워미터....과연 뭘까요...! 단어만 보면 무슨 미터기?, 파워(힘) 측정기? 궁금했습니다.^^ 바이크를 체계적으로 훈련하..

Norseman Xtreme Triathlon [내부링크]

Norseman 대회라고 들어 보셨나요...^^ 노르웨이에서 거행되는 가장 추운 곳(해수면)에서 시작하여 가장 높은 곳까지 오르는 아이언맨 대회입니다. 아이언맨대회 중에 가장 어려운 대회가 노르웨이의 Norseman Xt..

핀(Fin)과 패들(Paddle)을 활용하자! [내부링크]

클릭하는 센스!! 핀(Fin)과 패들(Paddle)을 이용하여 수영하기 수영 강습시 많이 사용하는 핀(오리발)과 패들(손주걱)을 이용한 훈련법을 알아보자. 겨울철 동계수영강습을 받다보면 핀과 패들을 이용하여 수영을..

유전자컨설팅이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질병 예방에 탁월한 유전자 시대가 열렸다? 김현욱의 굿모닝 322회 - 2018.01.08 #질병 예방에 탁월한 유전자 시대가 열렸다? 인간게놈프로젝트란? 유전자로 미래 질병을 예측하다! 유전자 분석을 통해 맞춤 치료..

2019부모아카데미 입시설명회 in부산 [내부링크]

이번에는 부산! 올해의 브랜드대상 상상코칭과 쏠루트 유학사업단이 서울에 이어 부산 부모아카데미로 찾아갑니다. 부모 아케데미는 국내 입시전문가 이만기소장과 바인그룹 부모코칭이 만나 "자녀의 대학을 바꾸..

당신에게는 기회일 수도 있는 업무제안을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철인고양이입니다. 오늘은 이 글을 접하시는 분들에게 기회가 될 수도 있는 업무제안을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1위 전기절전기업체 코스모토(주)에서 다양한 커리어를 갖고 있는 여러분에게 업..

내 아이의 학습코칭유형진단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다고 공부를 잘하는걸까요? 그저 오랜시간 공부를 한다고 공부를 잘하고 있는 걸까요? 아닙니다!!! 공부는 능력적으로 학생에게 가장 잘 맞는 학습방법에 맞춰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