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yforactivity의 등록된 링크

 crazyforactivit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건대 맛집추천 육성회비 이렇게 퀄리티좋은 육회는 처음 [내부링크]

위치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집이라 웨이팅이 길다고해서 저희는 6시쯤 오픈하자마자 바로 입장해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실내로 들어가게 되면 테이블이 약 10개 좀..

어린이대공원 플로깅, 덕분에 완전깨끗해졌어요! 액티비티에 미치다 [내부링크]

2020년 1월 11일(토) 지난주 토요일 액티비티에 미치다에서 어린이대공원 플로깅을 다녀왔습니다. 플로깅이 뭐냐구요? 쓰레기를 주우면서 러닝을 하는 봉사활동이자 운동입니다! 그냥 단순히 러닝을 하는 것 보다..

군자 레드포인트 클라이밍 : 액티비티에 미치다 동호회 단체 원데이 클래스 체험 [내부링크]

군자 레드포인트클라이밍 위치 군자역 4번출구로 나와서 1분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에! 클라이밍장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에요! 저희는 Thursday Good이라는 액티비티 동호회에서 지난 2019년 9월 9일에 약 13명정..

당신이 빵을 먹으면 안되는 이유, 자가면역질환 유발 #아토피 #뇌졸중 #당뇨 #건선 #염증 [내부링크]

다들 빵 좋아하시나요? 저도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는 최근에 먹었던 빵이... 육쪽마늘빵! 마카롱 그담에 초코케익, 레드벨벳케익 최근 2~3달 사이 정말 다양한 빵을 먹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빵..

겨울 액티비티 추천 “노들섬 아이스 스케이트” 야경 대박 #인생샷 [내부링크]

지난 1월 2일 목요일 액티비티에 미치다에서 노들섬 아이스스케이팅을 다녀왔습니다. 노들섬 스케이팅?? 생소하시죠? 맞습니다 올해 첫 개장을 한 스케이트장인데요! 서울에서 노들섬에서 스케이팅을 타는건 50년..

아차산 해맞이 등산 다녀왔어요! 2020년 1월 1일 신년운세도 보고 문재인대통령님도보고 [내부링크]

액티비티에 미치다에서 2020년 새해를 맞아 일출을 보기위해 등산 다녀왔습니다! 2019년 12월 31일... 네이버기사를 통해 해가 안뜬다는 정말적인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가 뜰..

2020년 액티비티에 미치다 1월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새롭게 시작한 ‘액티비티에 미치다’ 1월 주요 일정을 공유합니다. 1일 수 아차산 일출 2일 목 노들섬 스케이팅 9일 목 탁구 11일 토 뚝섬 플로깅 17일 금 클라이밍 원데이클래스 25일 토 런..

2020년 새로운 액티비티 플로깅 어떠신가요? [내부링크]

플로깅이란?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입니다. 쓰레기를 줍기 위해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이 ‘스쿼트’ ‘런지’의 효과가 있어서 단순한 조깅보다 칼로리 소모가 많고 환경 보호까지 1석 2조의..

달리기의 효과, 러닝의 엄청난 장점들 [내부링크]

요즘 많은 젊은이들이 왜 이렇게 러닝에 열광하는 것 일까요? 러닝의 장점, 달리기의 장점엔 수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액티비티에 미치다와 함께 알아보도록해요! 1. 달리기중에는 지방사용의 증가로..

건대 탁구장 추천 : 동호회 탁구장 이용후기 위치와 실내까지 [내부링크]

위치 정확한 위치는 건대입구역과 구의역 중간인데요, 건대역은 인파도 많고해서 지하철을 타고 오신다면 '구의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10분이동하시는게 가장 편할 겁니다! 아차산로 324번지 '재밌는 탁..

3.1절 이봉주마라톤 5km 10km 함께 완주해요!! 액티비티에 미치다 [내부링크]

'신청서' 클릭!! '액티비티에 미치다'에서 3.1 마라톤 단체 참여를 하려고합니다! 일정 : 2020년 3월 1일 오전 9시 출발 (집결 8시)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코스안내 위의 표에서 저희는 일반 5km / 10km 둘 중..

About Crazy for Activity [내부링크]

- 액티비티에 미치다는 무엇인가요? '액티비티에 미치다'는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 주요 활동은 어떻게 되나요? 2019년 6월 뚝섬·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