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mcheezemango의 등록된 링크

 creamcheezeman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팝송 추천/Playlist] 소년미 넘치는 하이틴 느낌의 가수 HRVY 노래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잠깐 언급했던 HRVY 의 노래 몇 곡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데뷔곡부터 최신에 나온 음원까지 순차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노래 제외하고..

[가사 해석] Etham - 12 : 4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잔잔한 분위기의 곡과 감미로운 Etham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 12 : 45 가사를 해석해보려고 해요! 언뜻 들었을 때는 그냥 남자의 우울한 마음을 담은 가사인 줄 알았..

[가사 해석] The Chainsmokers - Pari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The Chainsmokers의 정규 데뷔 앨범 [Memories... Do Not Open]의 수록곡 Paris를 해석해보려고 해요. (삼성 SM6 광고 삽입곡이기도 합니다.) paris (명사) 1. 진짜가..

[영화 리뷰] 플립(Flipped) - 20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밌게 봤던 '플립(Flipped)' 이란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플립' 은 주인공들의 어렸을 때부터 학창 시절까지의 풋풋한 짝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하..

[가사 해석] Jeremy Zucker - always, i'll car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어쿠스틱한 노래의 미국 뉴저지 출신 싱어송라이터, Jeremy Zucker의 always, i'll care 을 해석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봤을 때는 가사가 연인한테 하는 말인 줄 알고..

[가사 해석] Salem ilese - Mad at Disne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틱톡에서 유명세를 얻어 유튜브와 음원차트에서도 떠오르고 있는 Salem ilese 의 Mad at Disney 를 해석해보려 해요! 어릴 적 디즈니 영화에서 나온대로 별똥별에 소원을..

[팝송 추천/Playlist] 드라이브 할 때 듣기 좋은 신나는 팝송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시원해져서 해안가 도로 따라 드라이브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드라이브 할 때, 운동할 때, 신나는 노래 듣고 싶어질 때 듣기 좋은 노래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막 엄청..

[영화 리뷰] Me Before You (미 비포 유) (※스포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을 기념해서 어제 저녁에 본 영화, 미 비포 유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사실 개봉했을 때 바로 영화관에서 봤던 영환데 또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인생영화.. ( ღ'ᴗ'ღ ) 저..

[팝송 추천/Playlist] 가을에 듣기 좋은 잔잔한 새벽 감성 팝송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가을에 어울리는 잔잔한 팝송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좋아하는 곡들을 들고 왔는데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가사 해석] Maroon 5(마룬 5) - Memori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aroon 5(마룬 파이브) 의 Memories 란 곡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ง •̀ω•́)ง 이 곡은 3년 전쯤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Maroon 5 의 전 매니저이자 Maroon 5의 메인보컬, 애덤 리바..

ios 14 업데이트 후 아이폰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 최근 아이폰 ios 14 업데이트에서 위젯을 이용해 #아이폰꾸미기 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홈화면을 꾸밀 수 있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호다닥 꾸..

[리뷰] 영화 돌멩이, 우리가 가진 '편견' 때문에 진실을 왜곡하고 있진 않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림치즈망고입니다! 오늘은 거의 반년만에 극장 가서 영화를 본 '돌멩이'라는 영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sns에 편견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 보게끔 하는 영화라고 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