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r의 등록된 링크

 crea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동화같은 콘솔 게임 Rime [내부링크]

이터가 돌아왔습니다. 최근 며칠간 영화 리뷰만 쓰느라, 살짝 허전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드디어 게임 관련 최근 소식을 이렇게 접해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 주변 여성 지인분들께서 가끔씩 PC 대신 PS4..

에이리언 커버넌트 영화 감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어제 작성했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 이은 영화 감상 후기입니다. 저번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요즘 시간이 남아 주변 친구들이랑 영화관을 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이번에..

스타 시티즌 기대되는 SF 우주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오늘은 아직 출시되진 않았고, 개발이 진행중인 기대작의 최근 관련 소식을 접했다가, 아직 관련 글을 작성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 이렇게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찾아왔습니..

궨트 더 위쳐 카드 게임 퍼블릭 베타 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요즘 컴퓨터 앞에 앉아 일을 하거나 게임을 하다가, 잠깐 창 밖을 보면, 날씨가 무척이나 좋아 나가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최근 며칠 동안 라이딩도 다니고, 친구들이랑 같이 술도..

이번에 구입한 프로틴 및 BCA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이전부터 운동관련 글을 올려볼까하고 생각은 했었는데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올리지는 못했죠. 하지만, 이번에 보충제를 주문한 김에 제가 어떤 제품을 구매했는지부터 어떻게 운동을 하..

프랩스 게임의 프레임을 측정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드디어 길고 길었던 지겨웠던 편의점 알바 후기 담배편을 끝냈습니다 ! 처음 작성했을 때는 꽤나 흥미로우면서도,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GS25 편의점 알바 후기 헷갈리는 담배 정리 편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사실 오늘은 최신 게임이나 콘솔 관련 정보 글을 작성할 예정이었는데, 생각해보니 편의점 알바 후기 담배 편을 너무 오래 질질 끄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GS25 편의점 알바 후..

GS25 편의점 알바 후기 헷갈리는 담배 정리 편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 GS25 편의점 알바 후기 헷갈리는 담배 정리 편 1탄 바로 가기 << 저번주에 작성했던 'GS25 편의점 알바 후기 헷갈리는 담배 정리 편 1탄'에서 담배에 관해 손님들이 질문하는 상황에..

한국인터넷진흥원 공유 랜섬웨어 예방 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요즘 갑작스럽게 주변 많은 분들이 랜섬웨어로 인해 컴퓨터에 있는 파일들이 암호화되어 실행도 못시키고 돈을 지불해야만 하는 상황에 처하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인터넷상 지인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최근 업데이트 관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제가 자주 우려먹는 게임, 바로 배틀그라운드 ! 오늘도 역시 우려먹기 위해 정보를 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피셜 업데이트 내역 차량과 보트 성능이 소폭 개선되었습니다...

블로그 키워드로 방문자 늘리기 [내부링크]

>> 1# / 초보 블로거를 위한 몇가지 블로그 팁 바로가기 << >> 2# / 저품질 블로그를 확인하고 예방해봅시다 바로가기 << 어제 글에 이어서 이번에 쓰는 글도 블로그에 대한 내용인데요. 블로그 포스팅시 어떤 키..

저품질 블로그를 확인하고 예방해봅시다 [내부링크]

>> 이전에 작성한 글 / 초보 블로거를 위한 몇가지 블로그 팁 바로가기 <<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불청객 저품질 블로그! 만약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에 갑자기 방문자수가 급격히 하락했거나 페이지뷰가 대폭 내려..

GS25 편의점 알바 후기 헷갈리는 담배 정리 편 1탄 [내부링크]

>> GS25 편의점 알바 후기 포스기 사용법 바로가기 <<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저번에 작성했던 편의점 알바 후기 글의 반응이 좋아서 오늘도 작성해볼까 합니다. 편의점 알바를 한 지도 어느덧 두 달이 넘었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그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오늘은 프로그램 리뷰 글을 쓸까 하는데요. 혹시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그림을 그리시는 분 계신가요? 그림이나, 만화나 등등. 오늘 다룰 정보는 바로 그림 그리는 프로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D.V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이틀 전 대통령 선거 투표, 모두 잘 하셨나요? 이번 19대 대선은 근 20년 중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3퍼 미만의 차이이지만, 전국민적 관점에서 봤을 때, 절대로 낮..

곧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인 철권 7 예약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곧 출시될 예정인 게임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어릴 때, 오락실에서 정말 많이 했던 격투 게임들, 남성분들이라면 어릴 때든, 군대에서든 한 번 정도는 있을텐데요. 대표적으로..

화이트데이 8월에 PC, PS4 출시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근래 며칠 동안 게임 관련 글을 안썼네요. 그래서 오늘은 게임 관련 최신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2001년 국내 게임 기업인 손노리 게임 개발사에서..

초보 블로거를 위한 몇가지 블로그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유익한 '꿀팁'을 전수해드리는 이터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초보 블로거를 위한 몇가지 블로그 팁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이는 제가 직접 경험을 통해 터득한 그야말로 실전 TIP이며 방..

반디캠으로 원하는 화면을 녹화해봅시다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는 간편한 화면캡처 프로그램인 오픈캡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께 유익한 시간이 되지 않았나(?) 어렴풋이 생각해보면서... 이번에도 역시 비슷한 캡처 툴이라고 할..

GS25 편의점 알바 후기 포스기 사용법 [내부링크]

여러분, 이터가 왔습니다. 한동안 게임이나 IT 관련 지식 프로그램 관련 정보 등에 관한 글만 작성한 듯 해서, 화제를 돌릴 겸, 제가 요즘 하고 있는 아르바이트에 관한 경험담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아르바이트..

간편한 화면캡쳐 프로그램 오픈캡쳐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 어제 베데스다에서 개발한 신작 게임인 프레이에 관한 소개 글을 작성하면서, 글 마지막 부분에 '내일은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오픈캡쳐에 관한 글을 작성하도록..

베데스다 신작 게임 프레이(prey) [내부링크]

네, 안녕하세요 ~ 이터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아직 발매되지는 않았지만, 곧 발매될 예정인 신작 게임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대표작으로 스카이림 등의 엘더스크롤 시리즈, 폴아웃 시리즈..

스팀 인기게임 TOP10을 알아보자 2편 [내부링크]

>> 스팀 인기게임 Top10을 알아보자 1편 << 네,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어제 작성했던 글인 '스팀 인기게임 Top10을 알아보자'를 이어서 작성하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4. H1Z1: King of the Kill 네,..

스팀 인기게임 Top10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을 버텨 드디어 화요일이 되었습니다. 오늘만 버티면, 내일은 석가탄신일이라는 그 어느 때보다 좋아지는 색깔인 빨간색 날이 온답니다. 공휴일 ! 바쁘게 사는 와중..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그로스 해킹 [내부링크]

나는 전직이 마케터였다. (현재는 일을 하고 있지 않는 상태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사람들 사이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광고대행사에서 일을 했고 나의 커리어에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시대가 바..

취준생이 꼭 알아야할 사이트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도 많은 분들께 유익한 정보를 드려보고자 이렇게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이것만큼은 공개를 안하려고 했는데(?) 특별히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모든 취준..

콜오브듀티 월드워2 공식 트레일러 영상 및 발매 관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콘솔 게임 발매 예정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요즘 시간이 날 때 제가 작성했던 글들을 한 번씩 읽어보곤 하는데요. 코드 베인 발매 관련 글을 제외하곤 사실..

던파 아라드 던린이 키우기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이 포스트가 올라오기 전날인 4월 27일 목요일, 던전앤파이터 점검이 이루어졌습니다. 물론 던파 유저라면 매주 목요일마다 점검이 있다는 것을 아실텐데요. 기존에 진행중이던 하붕의 P..

스타크래프트2 협동전 임무 사령관 피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우려먹는 정보, 바로 블리자드 사의 게임에 관한 새로운 정보입니다. 하하, 요즘 작성하는 상당수의 게임 관련 글을 읽어보면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정보 글의 비중이 무..

psn 선불 카드로 지갑 충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 작성했던 코드 베인 관련 정보를 찾고 너무나도 흥미로워서 계속 찾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늦게 자버렸습니다. 일어나보니 11시 ... 그만큼 기대되는 작품이기에, 2018년..

반다이 남코 신작 프로젝트 코드 베인 공식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터가 왔습니다. 오늘은 신작 게임에 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코드 베인(Code Vein)입니다. 코드 베인 주간 패미통 커버 '코드 베인' 아직 인게임 티저 영상도 나오지 않았으며,..

던오브워3 오픈베타 플레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은 벌써 한창 즐기시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드는 소식입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라는 작품을 즐기셨던 분이라면 아실만한 개발사 렐릭에서 개발한 신작 RTS(Real Time Strategy)인 워해..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한글패치로 플레이하세요! [내부링크]

팀 한글화의 궤적에서 제작한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한글패치 덕분에 이제, 국내 게이머들도 자국어로 언어의 장벽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됬다는 소식입니다. 빠른 한글 패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글 초..

G마켓 오버워치 배틀코인 슈퍼브랜드딜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G마켓과 블리자드의 국민FPS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오버워치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배틀코인을 기존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슈퍼브..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무료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저번에도 분명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관련 정보 글을 작성했습니다만, 이틀 전에 관련된 새로운 소식이 들어와 늦게나마 이렇게 글로 전할까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1.18 공식 패치 및..

던파 모험단 레벨 [내부링크]

언제나 게임 관련 소식 및 다양한 정보를 가져오는 블로거 이터가 왔습니다. 이제 오늘과 내일만 버티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돌아온답니다! 이번 주말에는 날씨가 맑음 으로 예상되는데요. 아직 여름은 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새로운 영웅 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이틀 내내 비가 와 축축하고 쌀쌀했던 어제와는 다르게, 날씨가 화창하고 맑아서 개운하게 글을 쓴 것 같습니다. 음음,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 관련 정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맵 하나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따뜻했던, 저에게 있어선 더웠던 저번 주말과 달리 어제와 오늘은 비가 계속 내려 살짝 쌀쌀한 듯 합니다. 요즘 미세 먼지에 이어, 꽃샘 추위까지 와서 주변에 있는 많은 분들이, 물론 저..

이터가 알려주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 관련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최근에는 게임 관련 최신 소식이나 프로그램 리뷰, 상품 리뷰 등을 많이 작성했습니다만, 지금까지 다양한 게임을 해왔고, 스스로도 게임에 꽤 많은 시간을..

잠입액션게임 아라가미 한글패치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글을 항상 자주 올리고 있는 블로거 이터입니다. 이번 글 역시 시시때때로 한글 번역이 공개 될때마다 올리는 소식글 중 하나인데요. 잠입액션게임인 아라가미가 이번에 한글패치가 되었다고 합..

내가 써본 왁스와 스프레이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가 왔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직접 써본 왁스와 스프레이들의 리뷰글을 한번 써보도록 할텐데요. 평소 왁스와 스프레이로 헤어스타일링을 하는 블로거 이터에게는 필수품과 같은 물건이죠. 성..

디스코드 차세대 음성 통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이터가 돌아왔습니다. 어제는 제가 음성 통화 프로그램 중에 스카이프에 관한 정보를 소개했는데요. 그 때 글 맨 마지막 부분에서 '다음 글에는 디스코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라고 했죠. 네,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스카이프 무료 통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터입니다. 제가 작성한 글들을 조목조목 살펴보니, 요즘은 게임 관련 글에만 너무 치중한 것 같더군요. 그래서 잠깐 화제를 돌려,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에 관해 소개하는..

베요네타 PC 발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요즘 한창 PC 게임 커뮤니티들을 달구고 있는 따끈따끈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베요네타의 PC판 출시에 관한 정보입니다. 확정적으로 예고된 출시는 아니었다 스팀에 올..

스팀의 스킨을 바꿔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저번 글에서 스팀에 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이번 글 역시 이와 관련된 글입니다. 익숙한 색상, 익숙한 창 스팀을 어느 정도 오래 쓰시다보면, 슬슬 회색 창에 익숙한 인터페이스가..

세상에서 가장 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게임 유통 플랫폼 중 가장 최대 규모인 '스팀'에 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써온 글을 보면 가끔씩 짤막하게 게임 플랫폼을 언급했었는데요. 대표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텀블벅 리뷰 [내부링크]

크라우드펀딩은 자금을 필요로 하는 수요자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자금을 모으는 방식을 뜻하는데요. 이미 해외에서는 '킥스타터'와 같은 곳이 존재하며, 국내에는 이와 비슷한 '텀블..

스카이림은 아직도 살아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사실 신작 게임이나, 새로운 정보는 아닙니다만 그 동안 많은 인기를 얻었고, 저를 포함한 꽤나 많은 사람들이 감히 '갓겜'이라 칭할만한 작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바..

괴물관리 로그라이크 경영 게임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가 왔습니다. 오늘은 저도 새로 발견한 게임에 관한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로보토미 코퍼레이션(Lobotomy Corporation) 입니다. Lobotomy Corporation이 만들어지기까지 괴물을 경영하..

게임 렉 줄이기 윈도우10 게임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게임모드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 중에는 분명 게임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그런 분들 중 대다수가 느꼈..

최신 유니티 엔진 Unity 5.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게임 IT업계에서 나름 따끈따끈한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 유니티 코리아에서 드디어 Unity Engine 5의 최종 버전인 Unity 5.6을 공개하고,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블로그 파비콘 만들기 png ico 변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이번에는 블로그에 필요한 파비콘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비콘의 유래는 어디에서 왔을까 우선 파비콘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려보겠습니..

인디게임 Hue 한글패치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오늘은 작년 8월경 출시가 되었던 스팀 인디게임인 Hue의 한글패치 소식을 들고와 봤습니다. ^^ 해당 소식은 제작자 님의 블로그와 게임 정보 커뮤니티인 루리웹에도 공개가 되어 게임 유..

만우절 블리자드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오늘은 만우절이라서 특별히 만우절에 관한 글을 준비해봤는데요. 이 날만 되면 갑자기 주변에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문, 누군가 게임에서 좋은 아이템을 먹었다는 소문, 자고 일어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 신 스킨들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도 많이 들어봤을법한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하 히오스)' 관련 소식을 들고 이렇게 찾아뵜답니다. 무슨 소식이냐면, 바로 2.0 개발자 업데이트가 홈페이지에..

딜레이 짧은 스트리밍 사이트 Bea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터가 돌아왔습니다. 한동안 게임에 관한 글을 위주로 썼으니 오늘은 게임에 관한 글은 안 쓰는 게 어떨 까 하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열었지만, 막상 글을 쓰자니 어떤 내용을 담을까 하고 한참 고..

중력 액션 게임 그라비티 러쉬2 [내부링크]

최근 많은 기대작들이 콘솔, 특히 PS4에서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저 역시도 무척이나 기대했었기에 많이 구매하고 플레이했습니다. 뛰어난 그래픽을 가진 작품도 있었고, 너무나도 감동적이고 여운이 남는..

배틀그라운드, 배틀로얄을 대규모 온라인으로 즐겨보자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배틀로얄을 대규모 온라인으로 즐겨보자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에 대해 아시나요? 요즘 스팀 시장을 한창 뜨겁게 달구는, 블루홀에서 만든 신작 게임 '플레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가 출시되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여름 공식출시 소식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여름 공식출시 소식 최근에 각종 게임 커뮤니티, 웹진에서 스타크래프트의 리마스터 버전이 곧 출시 될거라는 소문과 각종 찌라시가 난무했지만 그 소식을 뒤업고 블리자드 측에서 올 여름..

이터가 추천하는 금주의 스팀 게임 [내부링크]

이터가 추천하는 금주의 스팀 게임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글을 띄엄띄엄 올리다보니 오랜만에 뵙는 것같네요. 아무래도 주말마다 글을 몰아서 올리려고 하니 무리하는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이번에 써볼 글..

이번에 구입한 도서 죄수운동법 [내부링크]

이번에 구입한 도서 죄수운동법 평소에 인터넷 서점인 YES24를 이용하여 도서를 구입하거나 읽을 만한 책을 구경하는 것을 취미로 삼던 저는 이번에도 역시 볼만한 것들이 있나 눈팅을 하게 됬는데요. 제가 이..

심심해서 성격유형 검사를 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심심해서 성격유형 검사를 해봤습니다 이번 글 주제는 바로 성격유형 검사에 관한 내용입니다. 평소 웹서핑을 하면서 유투브 영상, 게임 소식 접하기, 웹툰 구경 등을 좋아했던 저는 유투버 풍월량님께서 성격유..

2017년 한국어지원 출시예정 PC게임 [내부링크]

출시예정작 (2017~2018 확정된 신작들 입니다.) 레고 월드 / 3월 7일 / 스팀 (얼리 액세스 종료 후 업데이트 예정) - 요즘 레고 시리즈 게임도 완성도가 높아지다보니까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리..

데드라이징4 한글판 예약판매가 시작됬습니다 [내부링크]

데드라이징4 한글판 예약판매가 시작됬습니다 액션 코믹 좀비 게임의 대명사인 데드라이징4가 그것도 한글판으로 정발되어 예약판매가 3월 7일부터 시작된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예판 기간은 3.7~3.14 까지며 구..

예비전역자를 위한 대학생 노트북 추천 [내부링크]

예비전역자를 위한 대학생 노트북 추천 우선 필자가 왜 예비전역자를 위한 대학생 노트북 추천 글을 쓰는지 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페이스북을 구경하던 중 얼마전 전역했던 친구가 컴퓨터를 사야되는데 50~70..

컴퓨터 조립을 시뮬레이터로 해봅시다 [내부링크]

나만의 놀이동산을 만들거나 중세시대의 공성병기를 개조하고 염소, 트레일러, 자동차를 조종하는 등 상상한 것을 직접 현실로 체험하거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언제나 인기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러던 와중 이..

포 아너 닮은 인디중세게임 모어트하우 [내부링크]

포 아너 닮은 인디중세게임 모어트하우 모어트하우는 중세 배경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최대 64인의 플레이어와 함께 말을 타고, 공성 병기를 이용하고, 성을 함락시키는 등 다채로운 전투를 할..

레진 네이버 마루마루 에서 보는 웹툰들 [내부링크]

레진 네이버 마루마루에서 보는 웹툰들 제가 요즘 주로 보는 웹툰들을 한번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는 총 3군데로 네이버 웹툰, 레진코믹스, 마루마루인데요. 모두 무료로 웹툰을 볼 수..

카카오 프렌즈샵 눈요기 거리로 굿 [내부링크]

카카오 프렌즈샵 눈요기 거리로 굿 안녕하세요 이터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도 뭐... 데이트 코스라면 데이트 코스입니다. 다만 전 개인적으로 이런 곳은 안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나중에 설명드리기로..

VR카페가 문을 닫아서 간 만화카페 놀숲 [내부링크]

VR카페가 문을 닫아서 간 만화카페 놀숲 강남역 근처에 있는 쉑쉑버거를 먹고난 뒤 다시 역으로 돌아와 건담베이스를 구경하고 이제 밥도 먹었겠다 쉬면서 놀만한 공간을 찾아서 미리 봐뒀던 VR+ 카페로 이동을..

강남역 건담베이스 구경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강남역 건담베이스 구경 갔다왔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제가 가끔씩 강남역에 가게 될때면 눈요깃거리로 들리는 장소인 건담베이스입니다. 이곳을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제가 이쪽에서 회사를 다녔기 때..

강남역 쉑쉑버거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강남역 쉑쉑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정말 인기 많다는 쉑쉑버거 강남역 점에 직접 맛을 보러 다녀왔는데요. 현재 지점이 청담점을 포함해 2곳 밖에 없기 때문에 사람이 많을때 가면 줄을 서야된다는 말을 듣고..

소니의 가성비 이어폰 MDR-EX650AP 리뷰 [내부링크]

소니의 가성비 이어폰 MDR-EX650AP 리뷰 블로그 주인장은 우선 소니 제품을 참 좋아한다. 우선 제품 품질 또한 우수하고 원하는 만큼의 성능을 나타내주기 때문에 항상 애용해왔는데 이번에 리뷰를 해볼 음향기기..

요즘 끌리는 소니액션캠 FDR-X3000R [내부링크]

요즘 끌리는 소니액션캠 FDR-X3000R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요즘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소니의 FDR-X3000이라는 액션캠인데요. 가끔씩 야외활동을 할때마다 기록을 남기고 싶기는..

블로그를 개설하고 처음 올리는 글 [내부링크]

블로그를 개설하고 처음 올리는 글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이터입니다. 이번 글이 블로그를 개설하고 처음 올리는 글이 될텐데요. 이곳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게 된 계기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전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