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factorys의 등록된 링크

 creativefactory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이카루스] 펠로우 영상 모음 [내부링크]

황혼의 그라비온 (2015년 05월 17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더보기 황혼의 그라비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틀어보는데 엄청 긴박한 순간인데 블로그 배경음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루스] 기타 스샷 정리 [내부링크]

*성역 스샷 정리* 더보기 *성역 스샷 정리* (2015년 06월 03일에 쓰여진 글입니다.) 이 몹을 보고 반드시 길들일거라구 다짐에 다짐을 했을 무렵... 삐딱님 블로그에서 요놈 제조법이 메인 퀘스트 몹, 다시하는..

[이카루스] 펠로우 스샷 정리 [내부링크]

※각 펠로우 리뷰를 보시려면 이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데이터 주의※ 천둥 드래곤 톨루스 황혼의 그라비온 영광의 포요 암흑의 데모너스

[이카루스] 토르카이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11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덧붙여, 펠로우 리뷰로는 마지막 글이 되겠습니다. 가난한 대학생이던 저는 이카루스의 현질 시스템을 따라가지..

[이카루스] 바니체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6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성역이 나온 뒤로 처음으로 리뷰를 쓰네요. 그동안 시험기간이다 과제다해서 조금 바빴지만.... 스아실 변한 이카..

[이카루스] 황혼의 그라비온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6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번에는 일명 엑자란 고래라고 불리는 황혼의 그라비온에 대해 리뷰하려 합니다. 사실 처음 나왔을..

[이카루스] 심플함이 매력인 나이트메어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6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하급 사냥꾼 세트를 만든지 4일, 드디어 나메를 탔습니다! 나메 타는데 저한테 이런 순발력이 있는지 몰랐네요...

[이카루스] 하급 사냥꾼 세트와 중급 사냥꾼 세트 제작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6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나이트메어와 논 포쎄 아포칼립스를 잡는 아이템입니당. 엑자란에 있..

[이카루스] 천둥 드래곤 톨루스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잡은건 몇일 전이지만, 위탁 맡겨두느라 시간 지나서 리뷰하네요! 사막 맵의 영웅 펠로우, 천둥 드래곤 톨..

[이카루스] 암흑의 데모너스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새말 시리즈는 쭉 올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안나와줘서..ㅠㅠ. 제가 말 운이 없나봐요. 지금은..

[이카루스] 최초의 다인승 펠로우 공허의 레토른시아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펠로우는 하늘을 나는 고래 레토른시아입니다. 이카루스 최초의 다인승 펠..

[이카루스] 아이샤의 하미온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설의 3새말(오타 아닙니다.)은 이카루스 최초의 전설 등급의 펠로우로 나왔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징..

[이카루스] 두 사막 마스코트 신기루의 파노스 & 영광의 포요 리뷰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 게시물에는 움짤이 많이 있습니다. 이카루스 온라인은 펠로우로 시작해서 펠로우로 끝나는 게임..

[이카루스] 펠로우 길들이기 : 애드와 리셋까지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의:이 글에는 영상이 몇 개 있습니다. 그냥 보면 화질이 안좋으니 꼭 화질 고화질로 설정하시고..

[이카루스] 펠로우란? (심화)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 5. 11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 글은 펠로우란? 글의 심화 버전입니다.  펠로우의 레벨업과 위탁, 펫, 그리고 강화에대해 다루..

[이카루스] 펠로우란?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이카루스 온라인의 핵심중의 핵심 컨텐츠, 펠로우 시스템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건축 공부 [내부링크]

2015. 10. 29  요즘 이런거 하고있어요... 는 화장실 설계 저번주에 끝났고 이제 또 뭘 하게될지...ㅜㅜ 우드락 만지고있으면 제가 공대가 맞긴한지 가끔 고민되네요... 샤워부스 맞은편에 있는 빈공간은 변기가..

[이카루스]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3 멸망의 공역 & 엑자란 무법지대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더보기 # 관련글 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1 하카나스 직할령 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2 파르나의 땅..

[이카루스]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2 파르나의 땅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더보기 # 관련글 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1 하카나스 직할령 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3 멸망의 공역..

[이카루스]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1 하카나스 직할령 [내부링크]

※ 이 글은 2015년 5월에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더보기 # 관련글 하루 30분, 10개씩 엘룬 모으기 #2 파르나의 땅 하루 30분, 10개씩 엘룬 오므기 #3 멸망의 공역&엑..

[검은사막] 할만한 길드 퀘스트 추천 [내부링크]

저희 길드가 소형 길드이기 때문에 퀘스트는 모두 소형으로 표기 됩니다. 똑같은 이름으로 중형, 대형, 초대형으로 존재합니다. 길드 만드실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해서 올립니다 ***제보 주시면 중형, 대형,..

[검은사막]기운회복에 관하여 [내부링크]

이 글은 2020-03-09 22:46에 검은사막 사막의 길잡이 노트에 작성한 글 입니다. ---- 안녕하세요, 사막의 길잡이 선정된게 지난달인데 이제야 글을 쓰네요. 물약 빨리 만들고 물약 재료 얻는 법에 대해 상세히 다..

플로피 디스켓 컨셉 [내부링크]

썸네일에 써먹으려고 만들었습니다. 모양 만들고 간단한 테두리 하나 추가하는게 2시간이나 걸렸습니다. 갈길이 머네요..

[검은사막] 길드 창설 후 4일, 길드 점수 100포인트 [내부링크]

2020년 03월 17일, 길드 버프 받으려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길드를 만들었습니다. 길퀘 수주용 부캐때문에 5인이지만 실상은 4인인 길드이고, 20일자로 100포인트와 길드스킬-집결을 찍고 길퀘를 안해서 21일에도..

로우폴리곤_ 종이접기 도전 [내부링크]

결론 : 도전 실패 ...  (참고 사이트 :  ) 패스쪽을 너무 다루지 못해서인지, 픽셀 너무 잘보이고.. 테두리가 안없어져서 페이트통 떡칠해야했다. 그리고 나니 그라디언트 하기위해 테두리가 필요하다고 그렸..

2017/11/20일에 그렸던 그림 [내부링크]

한 3년 뒤에 이 그림을 보면 무슨 생각이 들까? /// 12.02 수정 바다쪽 테두리 지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