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mi의 등록된 링크

 cri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미나리 오징어전 만들기-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미나리 오징어전 만들기 - 아주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점심에는 주로 간단하게 전을 많이 부쳐먹는데  부추전, 김치전, 장부침개를 자주 만들어먹다가 요즘 제철인 미나리전도 먹고싶어서 마트에..

편스토랑 이정현 오이소박이 만드는법/ 만능양념장 대박!! [내부링크]

편스토랑 이정현 오이소박이 만드는법/ 만능양념장 대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랜만에 편스토랑을 보다가 이정현 오이소박이를 정말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만들기도 쉬울것 같아서 바로 따라 만들어봤습..

고사리 볶음 만드는법-봄나물요리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고사리 꽈리고추볶음 만드는법-봄나물요리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고사리볶음을 좋아해서 명절이 아니어도 평소에 고사리볶음을 자주 만들어먹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사리 꽈리고추볶음을 간단하..

[강아지 수제간식만들기] 호박으로 강아지 호박요거트빵과 호박전 만들기 [내부링크]

[강아지 수제간식만들기] 호박으로 강아지 호박요거트빵과 단호박전 만들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우리집 댕댕이가 출산하고 새끼들 사료를 같이 먹이다보니 살이 많이 쪄서 영양가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

강아지(비숑프리제) 생후 4~6주차 성장과정 [내부링크]

강아지(비숑프리제) 생후 4~6주차 성장과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솜이와 뭉치가 태어난지 4주차 모습이에요~ 솜이는 아주 건강하게 잘 자라서 미니비숑이지만 벌써 몸무게가 940g이나 되었어요~ 뭉치는 서..

[강아지 간식만들기] 강아지오믈렛과 계란말이 레시피 [내부링크]

[강아지 간식만들기] 강아지오믈렛과 계란말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희집 댕댕이가 출산한지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맛있는 간식을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것 같아서 오늘은 영양가가 높은 식재료를..

강아지 이유식 만들기 (생후 1개월)한달 [내부링크]

강아지 이유식 만들기 (생후 1개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우리 솜이와 뭉치가 태어난지 25일째 되던날 이유식을 시작해도 된다고 해서 처음으로 이유식을 만들어 봤어요~ 이유식  시작하기전 로얄캐닌..

달래무침 만드는법 - 봄나물 요리 [내부링크]

달래무침 만드는법 - 봄나물 요리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장을 많이 보는데 장을 볼때마나 달래는 꼭 사는것 같아요. 달래는 활용도가 굉장히 높더라구요. 된장국에 넣어서 먹기도하고,..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콩나물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콩나물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매일 집에서 요리해 먹다보니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찾게 되는데 콩나물은 국, 무침, 볶음으로 자주 해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레시피 너무 맛있어요!! [내부링크]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레시피 너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얼마전 편스토랑 보다가 이정현의 만능간장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따라만들어 보았습니다. 만드는데 시간은 조금 걸렸지만 다 만들고..

백종원 골뱅이 무침 황금레시피 (초보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백종원 골뱅이 무침 황금레시피 완전 쉬워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냉장고에 골뱅이 한캔이 있어서 오늘은 백종원 레시피로 골뱅이 무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백종원 레시피는 초보도 따라할수 있을 정도로..

강아지(비숑프리제) 생후 3주차 성장과정 [내부링크]

강아지(비숑프리제) 생후 3주차 성장과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희 꼬물이들 태어난지 드디어 3주차가 되었어요^^ 1주차, 2주차때도 귀여웠지만 3주차가 되니 털도 복실복실~  정말 너무너무 귀여워요.....

강아지(비숑프리제) 태어난지 1~2주차 성장과정 [내부링크]

강아지(비숑프리제) 태어난지 1~2주차 성장과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희 크림이는 3월 14일에 남아2, 여아2 이렇게 총 4마리를 출산하였어요. 태어난지 2일차 두마리는 조금 크게 태어났고 다른 두마리..

강아지 출산과정 (유도분만) 및 새끼돌보기 [내부링크]

강아지 출산과정(유도분만) 및 새끼돌보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우리 미니비숑프리제 크림이는 남자2, 여아3을 출산했는데요. 그 과정이 정말 너무~  힘들었네요ㅠㅠ 출산 하루전날 저녁 8시쯤부터 미리..

강아지 교배후 임신증상 및 신체변화 [내부링크]

강아지 교배후 임신증상 및 신체변화 교배 전 사진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제 가족 같은 아이 미니비숑프리제 크림이가  두번째 생리시작하고 병원에서 배란날짜를 알아보고 생리 12일 쯤인 2020년 1월 12일..

두부김치 만드는법/삼겹살요리 [내부링크]

두부김치 만드는법 / 삼겹살요리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삼겹살과 두부, 김치로 간단하고 영양가도 풍부한 두부김치를 만들어 봤습니다.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아미노산, 철분, 칼슘 등..

차돌박이 숙주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한번에 채울 수 있는 차돌박이 숙주볶음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제가 다이어트 할 때  닭가슴살이나 샐러드만 먹고 실패를 여러번 했는데 알고보니 식단이 저한테 안맞아서였더라구..

시금치무침 만드는법/ 초간단레시피 [내부링크]

시금치무침 만드는법/ 초간단레시피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영양이 풍부한 초초간단요리 시금치무침을 가지고 왔습니다. 시금치는 식생활에서 흔히 보이는 식재료로써 보통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양념..

수미네반찬 - 김수미 고추장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수미네반찬 - 김수미 고추장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수미네반찬을 보다가 김수미 고추장찌개 레시피를 보고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쉬워보여서 '이건 꼭 만들어봐야지' 라고 했었는데 이제야 만..

중식 양배추 볶음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중식 양배추 볶음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몇년 전만해도 술자리도 잦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서 저는 위염을 달고 살았는데 그때 양배추가 위염에 좋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양배추는비타민U와 비타민 K가 많..

토마토 달걀볶음 만드는법 - 초간단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방울토마토 달걀볶음 만드는법 - 5분이면 되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토마토 달걀볶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토마토 달걀볶음은 레시피가 초간단하면서 영양만점 메뉴죠~ 토마토는 익혀먹으면 생으로..

백종원 닭볶음탕 레시피를 리메이크 해봤어요 [내부링크]

백종원 닭볶음탕 레시피를 리메이크 해봤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한달에 세번 이상은 꼭 닭요리를 먹을 정도로  닭요리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닭볶음탕을 제일 좋아합니다. 지난번에 백종원 닭..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야채만으로도 맛있게 끓일수 있어요 [내부링크]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 야채만으로도 맛있게 끓일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요즘은 외식하기가 힘들어져서 집밥을 매일 먹다보디까 뭐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냉장고에 남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황금레시피/삼겹살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돼지고기 김치찌개 황금레시피/삼겹살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주말에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을 많이 먹어서인지 오늘은 개운하고 칼칼한 김치찌개가 생각이 나서 정육점에 가서 삼겹살..

하남 스타필드 맛집 - 훠궈야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맛집 - 훠궈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얼마전에 집에서 마라탕을 시켜먹다가 중국식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훠궈야' 스타필드 하남점을 다녀왔습니다. '훠궈야' 하남점은 스..

삼겹살로 감싼 치즈 표고조림 간단레시피 - 일식요리 [내부링크]

삼겹살로 감싼 치즈 표고조림 레시피 - 일식요리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일식요리인 삼겹살로 감싼 치즈 표고버섯조림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요즘같은 시기에 건강관리가 참 중요하지요. 표고버섯에는 비..

소고기 배추 된장국 끓이는법-겨울철 국물요리 [내부링크]

겨울철 국물요리 소고기 배추 된장국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으슬으슬 하고 추워서 감기 기운이 있는것 같아 따뜻하고 개운한 국물요리가 생각이 나서 기력회복에 좋은 소고기 배추 된..

김수미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김수미 제육볶음 매콤하고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김수미 레시피로 제육볶음을 만들어 봤어요. 재료가 간단해서 준비할것도 별로 없어서 만들기도 쉽고 매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김수미 제..

백종원 찜닭 레시피 간단하고 정말 맛있어요 [내부링크]

백종원 찜닭 레시피 간단하고 정말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랜만에 닭볶음탕 해먹으려다가 백종원 찜닭 레시피 영상이 올라와서 거의 비슷하게 따라 해봤어요. 백종원 찜닭 레시피 재료준비 닭볶음..

놀면뭐하니? 유산슬 짜장라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이연복 레시피로 유산슬 짜장라면 만들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지난주에 '놀면뭐하니?' 란 예능프로그램을 보다가 유산슬 짜장라면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오늘 한번 따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준비 2..

소고기 뭇국 맛있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소고기 뭇국 진하고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오늘은 소고기 무우국을 끓여봤어요~ 무우국을 끓이면서 문득 무우효능이 궁금해져서 알아봤는데요. 첫 째,  항암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무우에 들..

겨울철 몸보신음식 감자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돼지등뼈로 시래기 감자탕 끓이는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요즘 중국폐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서 외식을 많이 못하는 편이라서  며칠 전 집에서 돼지등뼈로 시래기 감자탕을 만..

두부조림 만들기 10분이면 되요 [내부링크]

두부조림 만들기 10분이면 되요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오늘은 두부조림을 포스팅하려 해요. 저는 매번 장을 볼 때마다 두부는 항상 빼먹지 않고 사온답니다.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

하남/남양주 인생샷 찍기 좋은 스튜디오카페/애견동반카페 스카 [내부링크]

하남/남양주 인생샷 찍기 좋은 스튜디오카페/애견동반카페 스카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지난 주말에 집근처 애견동반 카페를 검색하다가 집에서 1km 거리에 스튜디오카페 스카(SCA)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

알감자조림 쉽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알감자조림 쉽게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얼마전에 반찬가게에서 알감자조림을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나서  오늘은 집에서 한번 해보았어요~ - 재료 준비 - 알감자 35알 정도 물 1..

하남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놀고먹소 (feat. 키즈놀이방) [내부링크]

하남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놀고먹소(feat. 키즈놀이방)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며칠전 하남 고깃집을 찾다가 소고기 무한리필집 놀고먹소를 발견하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금요일 저녁시간 조금 이..

강동구맛집 : '인기명' 조갈찜 상일점 회식장소로 좋아요 [내부링크]

강동구맛집 : '인기명' 조갈찜 상일점 회식장소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인기명' 맛집은 오래전부터 SNS에서 화제가 되었고  작년에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여름철 3대 보양식으로 소개가 되고 나..

성남 수진동 맛집 애견동반 빈티지 카페 '쿠데타' [내부링크]

성남 수진동 맛집 애견동반 빈티지 카페 '쿠데타' 오랜만에 동생을 만나러 성남으로 가서 동생이 차려준 밥을 맛있게 먹고 헤어지기가 아쉬워서 성남 애견동반 카페를 찾다가 '쿠데타' 카페를 방문을 하게 되었어..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우연히 바비레드에서 바비스테이크와 매콤한 파스타를 먹은 후 저는 파스타가 생각이 날 때마다  바비레드를 종종 가는 편이에요~ 지난주에도 찹스테이..

백종원 감자국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감자국 끓이는법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우연히 백종원 감자국을 한 번 해먹은 후 가끔 생각이 나서 요즘은 종종 해먹곤 해요~ 처음에는 감자국에 국장간, 액젓, 새우젓? 무슨맛일지 궁금해서 따라 해..

콩나물무침 맛있게 만드는 법/ 간단하고 쉬워요 [내부링크]

콩나물무침 맛있게 만드는 법 어린시절 시골에 살 때 할머니가 매일 콩나물에 물을 주며 정성스럽게 키우는것을 보았습니다. 그때부터 콩이 콩나물이 되는 과정을 보고 신기하게 느껴졌습니다. 콩나물의 효능은..

하남시 미사맛집- 대게나라 미사점 [내부링크]

하남시 미사맛집- 대게나라 미사점 저는 강아지를 한마리 키우고 있어서 동물병원을 자주 가는 편인데 오다 가다 대게나라 간 판이 눈에 띄여서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라고 생각을 하고있다가 지난주에 드디어..

조개탕 시원하게 끊이는법/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추운 겨울 조개탕으로 추위를 달래 보아요 저는 국물요리를 참 좋아합니다. 특히 요즘같은 쌀쌀한 겨울철에는 국물요리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마트에 가서 장을 보다가 조개가 눈에 띄어서 오랜만에 시원..

비엔나소세지 볶음 황금레시피/소세지야채볶음 [내부링크]

비엔나소세지 볶음 황금레시피 어릴적이나 지금이나 소세지 야채볶음은 제가 좋아하는 요리 중에 TOP3 안에 드는것 같아요~ 물론 밥 반찬으로도 잘 어울리지만 맥주 안주로 너무 잘 어울리는 안주 중에 하나죠!..

초 간단 진미채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진미채볶음 부드럽고 고소하게~ 오늘은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남편이 배고프다고 투정을 부리네요 늦잠을 잔게 미안하기도 하고... 그래서 맛있으면서 후다닥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가 하던 중에 지..

메인요리로도 먹을수 있는 감자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감자볶음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기  저는 어릴적부터 감자볶음을 정말 좋아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중학생 때 부터 감자볶음을 스스로 해 먹기 시작했어요 그래서인지 감자볶음만은 정말 쉽고 맛있게~ 다양한 방법..

소고기 미역국 맛있고 간단하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소고기로 깊은 맛 내기 오늘은 저희 온 가족이 좋아하는 소고기 미역국 레시피를 소개를 해드릴까해요. 바지락이나 홍합을 넣은 미역국도 시원하고 맛있긴 하지만 저희 신랑은  소고기 미역국을 참 좋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