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tical5의 등록된 링크

 critical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8건입니다.

박해수 모발이식 완전히 다른 이미지, 남자는 머리빨 [내부링크]

최근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오징어 게임의 찐 주인공이라 불리는 14번 조상우 역할을 맡은 배우 박해수 님의 대해서 뜨거운 반응입니다.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지 24시만에 58만 팔로워를 기록한 세계적인 배우가..

아이폰13프로 시에라블루 언박싱, 제품 실제영상 모음 [내부링크]

아이폰 13프로가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고 한국은 조금 밀렸습니다만 그 관심과 인기는 어마어마합니다. 특히 이번 13 시리즈는 기능의 혁신보다는 기존 12 시리즈의..

달리자 달리라 아니죠! 달리와 감자탕 맞습니다! 촬영지 등 정보! [내부링크]

최근 새로 시작한 KBS 수목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우선 제목은 달리자 아니고, 달리라 아닌 '달리'와'감자탕'입니다. 그럼 여기서 달리는 무엇이고 감자탕은 무엇일까요. 제목..

스타2 디지몬 디펜스 다운로드와 공략 방법 [내부링크]

스타2 유즈맵인 디지몬 디펜스가 뜨거운 반응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 디지몬 월드를 제작한 분이 디지몬 디펜스를 시리즈로 내놓으셨다고 하네요. 모델링이 상당히 완성도가 높아 보는 재미하는 재미..

남궁민 나이 , 출연료 등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검은 태양 출연 전부터 벌크업된 살벌한 몸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 남궁민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 출연료,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연전연승 중인 드라마...김과장, 스토브..

엘링 홀란드 연봉 곡선, 그는 2000년 생이다! [내부링크]

엘링 홀란드 노르웨이 국적의 축구 신성으로 킬리안 음바페와 라이벌 구도를 갖고 있는 유망주이자 축신입니다. 그의 놀라운 점은 굴곡진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음에도 2000년 생이라는 사실. 어린 나이 선수..

주식 소수점 매매 배당금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2022년 9월, 코인, 해외주식처럼 국내 주식도 소수점 매매가 모든 증권사에서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수점 매매란 1주의 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사고 팔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0.0004주 이런 식으로 거..

음바페 연봉 상승 한페이지로 최신 정보 및 예상 [내부링크]

2021-2022 시즌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뜨겁습니다. 메시, 라모스의 PSG 이적, 호날두의 맨유 복귀, 그리즈만의 AT마드리드 복귀 등 지각변동이 심하여 하루하루가 신나는 날입니다. 공식적인 여름 이적 시장은 끝..

네이마르 연봉 변화 월클은 얼마나 벌까? [내부링크]

네이마르 연봉 변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마르는 브라질 신성으로 주목받던 선수이며 기우가 아닌 실력으로 인정받은 브라질 간판 축구선수입니다. 브라질 자국 리그에서 데뷔하여 스페인 바르셀로나, 현..

메시 연봉 변화 연대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 , 천상계 축구선수라 불리는 월드클래스 선수입니다. 근본 리오넬 메시의 연봉 추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름에 걸맞은 대우를 받은 메시의 연봉 변화를 보면서 어떻게 성장하고 대우를 받았는지 최근..

김연경 연봉 연대기 순으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연경 선수의 연봉 변천사를 연대기 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에 데뷔한 2005년 시즌부터 최근 중국행이 확정된 시점까지 그간 거쳐간 프로팀만 7곳입니다. 세계 최강의 자리에 올라섰던 그녀의 몸값은 어떻게..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벗으로 퀴즈 참여하고 상품받는 방법 [내부링크]

평일 아침을 깨우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시청하시면서 시청자 퀴즈가 매일 열리잖아요? 이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눈을 뜨고 7시쯤 되면 티벗으로부터 퀴즈 알림이 옵니다. 놓치지..

날개뼈 튀어나온 현상 , 익상 견갑 쫙 편 후기 공유드립니다. [내부링크]

날개뼈가 튀어나온 현상을 경험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의 경우 오른쪽 날개뼈가 뒤로 빠진 느낌이 났습니다. 그래서 왜 이러지, 자세가 엉망인가라는 생각을 했지만 치료나 교정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웰리아 강아지 장난감 가격비교 했습니다. [내부링크]

웰리아 강아지 장난감 인기가 대단하네요. 그래서 이참에 사이트별로 가격을 한 번 비교해보았습니다. 11번가, 위메프, 옥션, 지마켓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가격과 더불어 배송비 정보와 개개인이 자주 사용하는..

은행 , 우체국 점심시간 확인하세요. 사람 없을때는 언제일까? [내부링크]

은행 , 우체국 점심시간은 내부 규칙이기 때문에 정확히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다만, 11시 30분부터 13시 30분 사이에 교대로 식사하러 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점심시간은 피해서 방문하라는 말..

선미 현아 언팔 진실은 바로 이것_코난급 추리 [내부링크]

선미 현아 언팔 사건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2021년 2월 선미가 현아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하면서 불화 의혹이 커졌습니다. 선미 현아 언팔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부정에 따른 입장차이 정리 [내부링크]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입장 차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입장 차이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입장 차이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

SG워너비 채동하 사인 루머 속 진실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SG워너비 채동하 사인을 알아보겠습니다. 당시 사건 현장 정황이나 유명을 달리하기 전 모습이나 행동으로 미루어보면 자살임은 틀림없습니다. 그런데 왜 대한민국 대표 인기 가수가 이러한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

NCT 127 데뷔일 등 모든 정보 모음 [내부링크]

NCT 127 데뷔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NCT 127의 본체 NCT 등 모든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NCT의 역사를 알고 싶으시면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NCT 127 데뷔일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

손흥민 민아 그리고 그 외 스캔들 정리 [내부링크]

손흥민 민아 그리고 그 외 스캔들 정리해보았습니다. 기정사실 열애는 2번, 의혹은 1번, 단순 해프닝 1번으로 준비했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손흥민 민아 그리고 그 외 스캔들 정리를 알아두시는 데..

손흥민 연봉 변천사 정리 [내부링크]

손흥민 연봉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최근 2025년까지 재계약 사인을 함으로써 인상된 연봉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손흥민 선수의 프로리그 입단 이후 연봉 변천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손흥민 군면제 올림픽때 받은게 아니다? [내부링크]

손흥민 군면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손흥민 선수는 군면제 혜택을 받았고 그에 따른 국방의 의무도 마쳤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면 손흥민 군면제 히스토리를 알게 될 겁니다. 이제 손흥민 군면제를..

2021 국가장학금 2학기 2차 신청기간 및 지원 가능 대학 조회 [내부링크]

2021 국가장학금 2학기 2차 신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신청은 약 한 달간 이루어지며 지원 가능 대학도 정리해놓았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제 밑에서 2021 국가장학금 2학기 2차 신청기간 및 지원 가..

강아지상 특징, 이미지 연출, 대표 연예인은 누구? [내부링크]

강아지상 , 동글동글 귀엽고 보통 훈훈함을 담당하는 얼굴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강아지상이라 불릴 수 있는 특징, 자신이 강아지상이라면 어떤 이미지 연출이 도움이 되는지 마지막으로 대표 연예인들을 알아보..

ㅋㅣㅂㅗㄷㅡ ㄱㅗㅈㅏㅇ 키보드 고장 해결해줌 [내부링크]

제목과 같이 ㅋㅣㅂㅗㄷㅡ ㄱㅗㅈㅏㅇ 쳐진다면 당황하지 말고 CTRL+ALT+TAB를 눌러 프로세스에 입장해줍니다. 다음으로 "Microsoft Text Input Application"를 찾아줍니다. 이것이 키보드 강제 띄어쓰기 고장의..

급식왕 방실이 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이번에 뮤직비디오 냈던데 겁나 웃기넹 ㅋㅋㅋㅋ 급식왕 방실이 - 찢어버려 한번 보셈ㅋㅋㅋ찰지네 찰져ㅋㅋ 그나저나 방실이 너무 이뻐요 ㅠㅠ

베스트리아전기 등급표 최신 ver. [내부링크]

베스트리아전기 등급표 최신 ver. 입니다. 앞으로 여기에서 계속 업데이트 되는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동차 유리 안올라가는 고장 경험...글래스건 머라고? [내부링크]

자동차 유리가 갑자기 고장 나서 안 올라가는 사태가 생겼습니다. 비가 안 와서 천만다행이었지 비 왔으면 침수차량 될 뻔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고무가 씹혀서? 유리가 올라오질 못해서 신용카드로 쿡쿡 쑤셨..

권창훈 이수날 열애설 얼레리 꼴레리~ 좋아하는 과자 번외 [내부링크]

권창훈 이수날 신빙성 높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은 권창훈 이수날 열애설 이해할 수 있습니다.. 권창훈 이수날 열애설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

탤런트 이가령 , 자라 원피스 레뉴 귀걸이 알려주는 친절함 [내부링크]

탤런트 이가령 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탤런트 이가령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탤런트 이가령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탤런트 이가령 2013년..

1972년생 백신 예약 하는 방법 [내부링크]

1972년생 백신 예약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는 50이지만 이번 50대 접종은 만으로 치네요. 그래서 커트라인이 71년생까지 라니 억울합니다. 그래도 희망은 있습니다. 8월 중순부터 접종예약을 할 수 있다는..

한국 뉴질랜드 경기 후 그리운 사람 [내부링크]

한국 뉴질랜드 경기를 지켜본 후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느꼈을 겁니다. K리그 중이고 아챔도 같이 진행중인데 올릭핌 남자 축구 대표팀 감독님께서 선수들을 조기 차출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폼이 안 좋은 선수..

서울 거리두기 4단계 궁금한 질문 [내부링크]

서울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라는 사실상 셧다운에 가까운 최고 수준으로 격상됐습니다. 7월은 애초 거리두기 완화 분위기 속에 1단계를 기대했지만 현실은 냉혹했습니다. 폭증한 확진자 수에 따른 조치이고 예상하..

QR체크인 백신 접종 인증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QR체크인으로 전자출입 명부 작성 시 이제는 백신 접종 여부도 불러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간 질병관리청 COOV 앱을 통해서만 가능했지만 12일(월)부터는 카카오톡, 네이버 QR 체크인으로도 백신 접종 인증을..

김건희 누구 윤석열 와이프 화제의 인물 [내부링크]

차기 대선 출마를 선언한 윤석열 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의 가족과 수많은 카더라 통신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에 대한 구설수가 매일 뉴스에 보도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

조이틴트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벳 전색상 [내부링크]

조이틴트로 유명한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벳 전색상 종류를 살펴보겠습니다. 피네스 : 생장미레드라고 불리며 조이틴트, 조이레드라고 불리는 컬러입니다. 문릿 : 말린장미라 불리는 에스쁘아 대표 컬러입니다..

닝닝 제니 닮은 꼴? 뱃살은 애교~ [내부링크]

에스파 닝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닝닝은 SM 4세대 대표 걸그룹이라 불리고있습니다. 특히 닝닝은 엄청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아는형님에서 마리아를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살짝 허스키함이 매력..

코노스바 모바일 이벤트 정리 사전예약 필수 [내부링크]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지 출시에 맞춰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특이하게 사전예약 누적 인원에 따라 이벤트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사전예약 5구간 최고 5단계(100만 명)에서는 사전..

BTS 7월 컴백 소식 과 올해 기록들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이 7월 9일(금) 새로운 신곡으로 컴백합니다. 이번 컴백 정보와 BTS가 올해 쌓아가고 있는 업적을 살펴보겠습니다. BTS 신곡 정보 'Permission to Dance' 제목으로 화려하게 컴백합니다. 게다가 이..

50대 자격증 노후대비 안성맞춤 약용식물관리사 추천 [내부링크]

50대 자격증 노후대비 안성맞춤 약용식물관리사를 소개하겠습니다. 50대에 접어들면서 다가오는 정년이 걱정되시고 은퇴 후 제2의 삶을 어떻게 꾸려갈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새로운 지식, 새로운 직업, 새로운..

야다선인장바디워시1000ml 15,950원 최저가 도전! [내부링크]

야다 선인장 바디워시 1000ml 상품 최저가 검색해보셧나요? 15,950원이란 획기적인 가격이라 소개드립니다!! 바디워시 체크리스트 물 대신 어떤 성분을 넣는지 유해 의심 성분은 없는지 중요하게 보셔야 합니다!..

포포우즈강아지고양이빗 반려가정 잇템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반려 동물입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고 안보이면 걱정되고 인생의 동반자이자 자식같은 녀석들입니다. 그런데 털은 어떻게 좀 안되겠니. 반려 동물을 키우면서 검은색 옷은 포기하기 일수, 돌돌이로..

서울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14일까지 연장 하지만 상향 가능한 시점 [내부링크]

서울 수도권 거리두기 현행 단계인 2단계를 일주일 연장하여 14일 24시까지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4차 대유행 시점에서 올해 가장 많은 1,200명이라는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정부는 2~3일 경과를 지켜보고..

갤럭시Z플립3 출시 임박 가격과 디자인 예상해보기 [내부링크]

갤럭시Z플립3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다음 달 중순 갤럭시 언팩 행사가 열리며 신제품들이 공개될 전망입니다. 그중 가장 관심이 모으는 것이 갤럭시 플립 후속 모델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신도시 미시룩 필수템 하이웨스트 보정속옷 [내부링크]

신도시 미시룩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하이웨스트 보정속옷이 필수일 것입니다. 상위 1% 몸매 소유자가 아니시라면. 하지만 하이웨스트 보정속옷을 통해 세련되고 지적인 신도시 미시룩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습니다..

1962년생백신 종류와 50대 사전예약 시작, 방법까지 한 장 정리! [내부링크]

1962년생백신 종류와 사전예약 기간, 방법까지 한 장에 정리해보았습니다. 글을 읽어보시고 해당 백신을 접종을 희망하시면 필히 기간 내 사전예약을 하시고 접종까지 마치시기 바랍니다. 1962년생백신 이번 1962..

싸이월드 BGM 2021 부활 , 내 미니홈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내부링크]

싸이월드 BGM 2021 로 부활을 알린 싸이월드에서 베타 테스트로 자신이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오픈으로 옛 추억을 되돌아보고 흑역사를 찾아보고 옛 친구들과 그..

탕준상 나이 데뷔작 필모그래피 희귀 성씨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으로 이름을 알린 탕준상 배우입니다. 또한 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필모그래피로 대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오늘 탕준상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탕준상 나이 2003년 8월 13..

박성민 해임 청원 링크 및 프로필 , 논란 정리 [내부링크]

박성민 1급 청년비서관 임명에 2030이 반응하고 있습니다. 2030은 도무지 '공정'이란 단어가 왜 있는지 모르는 것 같다는 분위기입니다. '박탈감'이 큰 이슈입니다. 박성민 해임 청원 배경 박성민 1급 청년비서관..

7월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 고3, 50대 등 사전예약 기간, 방법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7월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이번 접종이 핵심은 교육과 중년층 대상입니다. 그렇다면 7월 코로나 백신 계획을 토대로 대상 범위를 확인하시고 사전예약을 미리 체크하셔서 꼭 접종받으시길 바랍..

제습기 평수 냄새 적정 습도 등 사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제습기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늦은 장마라 7월인데도 그렇게 덥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여름이란 장마 후 시작이니깐 긴장의 끈을 놓치면 안 되겠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장마철 필수 아이템..

류현진 경기 일정 - 7월 2일 시애틀전 관전 포인트는? [내부링크]

류현진 선수가 7월 2일 시애틀전 홈 선발로 등판할 예정입니다. 오늘 토론토는 시애틀에게 연장 역전패를 당하면서 맥빠진 경기를 했습니다. 내일 류현진 선수의 등판으로 분위기 쇄신를 하고 위닝시리즈로 갈 초..

서울시 사적모임 4명 인원제한 유지하기로 [내부링크]

서울시 사적모임 4명 인원제한 유지하기로 최근 급격한 증가에 따라 7월 1일 이후에도 4명 인원제한을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거리두기 개편안에 따라 7월 1일부터 2주간 6인까지 허용하고 그 이후는 8인까..

화이자 천명분 사용 불능 회수 예정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천명분 물량이 못쓰게 됐습니다. 단순 실수로 일어난 사고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화이자 천명분 회수 화이자 백신을 상온에 장시간 방치하여 질병관리청은 사용불가로 판단하여 회수하기로..

현대차 노조 파업 초읽기 3년만에 돌아온 노조 카리스마! [내부링크]

현대차 노조 파업 초읽기에 들어섰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협상 과정을 살펴보면 파업을 진행하겠다는 의지가 아주 강해 보입니다. 자 그렇다면 올해 노조의 요구와 사측의 거부 이유 그리고 왜 이번 협상에서 파업..

넥밴드선풍기 앱코 오엘라 - 여름 사냥 아이템 추천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뽀송뽀송한 피부 관리와 시원하게 보낼 넥밴드 선풍기를 찾으시나요? 여름에는 습하고 더워서 땀이나 기름으로 피부가 찐득찐득해지는 기분 최악입니다. 게다가 마스크까지 착용하니 더욱 답답합니다...

동일업종 운영제한 경고 따른 네티즌 반응 [내부링크]

7월 1일부터 새로운 거리두기가 적용되기 앞서 재난본부는 7월 1일부터 2주간 수도권을 중심으로 특별방역 점검기간을 갖습니다. 정례 브리핑 중 발언을 정리해보고 동일업종 운영 제한에 대한 네티즌 반응을 살펴..

디지몬 BUTTERFLY 가사 - 오프닝, tri 버전 [내부링크]

디지몬 오프닝 곡인 BUTTERFLY는 쾌걸 근육맨의 OST인 질풍가도와 더불어 애니메이션 명곡 OST로 손꼽힙니다. 오늘은 디지몬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오프닝 버전과 tri 버전 가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

인사동 훈민정음 금속활자 출토 - 피맛골 재개발 지구 [내부링크]

인사동 피맛골 재개발 지구에서 세종대왕 시절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금속활자가 출토되었습니다. 역사적 의의가 깊은 이번 발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사동 훈민정음 금속활자 발굴 유적을 발굴..

5차 재난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기준과 조건 요약 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인 상생소비지원금과 소비쿠폰 활용에 대한 대략적인 윤곽이 나왔습니다. 기대가 너무 컷었던 탓일까요? 이번 재난지원금은 다소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제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

브리올옴므화이트닝스위치온비비크림 - 남자 비비크림 추천 [내부링크]

티나지 않고 피부톤에 잘 맞는 남자 비비크림 찾고 계신가요? 남자는 잡티, 여드름, 모공이 훤하게 다 보입니다. 왜냐하면 커버를 하지 않기 때문이죠. 또한 선크림도 잘 안발라서 까맣게 탔을 확률도 높습니다...

백신 노쇼 예약 하기 및 알림 신청하기 카카오톡으로 30초 [내부링크]

백신 노쇼 예약 꿀팁을 알아보고 알림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백신 노쇼가 생기는 이유, 노쇼 관련 이슈, 잔여 백신 당일 신속 예약 시스템,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는 방법, 페널티, 2차 접종 방법..

2021년 하반기 바뀌는 주요 제도 정책 모음 - 주택담보대출 우대요건 완화 등 [내부링크]

2021년 7월부터 바뀌는 제도 정책을 모아봤습니다. 바뀌는 시점이 빠른 순으로 최대한 정리했으며 키워드는 법정 최고금리 인하, 주택담보대출 우대요건 완화 및 우대혜택 확대, 주 52시간제 5인 이상 기업 확대,..

NS윤지 결혼발표 손 편지 공개 남편은 누구일까 [내부링크]

NS윤지로 친숙한 가수이자 배우 김윤지 님이 오늘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커플사진과 손 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NS윤지 결혼발표 최근 출연했던 마인이 종영되어 결혼발표를 한 것으로 보..

중국인 자가격리 면제? 상호주의 개박살, 국격 개박살 2콤보 [내부링크]

중국인 자가격리 면제를 두고 논란입니다. 7월 1일부터 WHO 승인받은 백신을 접종받은 중국인은 한국 입국 시 자가격리 면제를 한다는 추진한다는 입장입니다. 이게 왜 논란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중국 상호 백..

천뚱 홍현희 관계 , 천뚱 직업 그리고 핀셋 매력 포인트 [내부링크]

천뚱 홍현희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 천뚱 직업 그리고 대박 아이템 핀셋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먹방계에 에디슨이라 불리는 천뚱의 매력을 지켜보시죠. 천뚱 홍현희 관계 천뚱은 홍현희 기준 시매부입니다...

재난지원금 전국민 소비장려금 캐시백 어떻게 지급될까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세금이 더 거둬져 재난지원금과 관련하여 추경안을 두고 정부와 여당이 논의 중인 사실을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22~24일 간 논의를 거쳐 가닥은 잡혔다는 소식입니다. 2021년 재난지원금..

브레이브걸스 나이 민영 유정 은지 유나 별명 띠 프로필 한장 정리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의 아이콘이 된 지 어느덧 3개월이 지났습니다. 최근 발표한 치맛바람 또한 여름 시즌 취향저격 노래로 많은 팬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오..

제주 미성년자 친딸 200차례 성폭행 구속 기소 - 최악의 범죄 [내부링크]

제주지법에서 최악의 범죄에 대한 공판이 열렸습니다. 10여년간 두 친딸을 성폭행한 아버지라고 부르기도 아까운 범죄자에 대한 재판이 있었습니다. 죄목 :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 이 혐의..

킹덤 아신전 몇부작 일까? 시즌3 불이 밝혀지다 - 전지현, 박병은 출연 [내부링크]

킹덤 아신전 스페셜 에피소드 공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아신전의 배경을 살펴보고 어떤 전개로 갈지 예측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스페셜 에피소드가 의미하는 바를 알아보겠습니다. 킹덤을 좋아하신..

굴리트 등번호 뤼트 휠릿 라이벌은 마라도나? 그리고 닮은 꼴 [내부링크]

굴리트 감독을 아시나요? 지금은 감독으로 유명하지만 굴리트는 80년대를 주름잡던 네덜란드 축구스타였습니다. 오늘 그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굴리트 등번호 굴리트는 네덜란드(에인트호번) 시절과 AC..

정관장 화애락 종류 화애락진 화애락큐 화애락 이너제틱 구분하자! [내부링크]

정관장 화애락 종류는 다양한데 어떤걸 골라야할지 고민이시죠? 모든 제품이 여자분들에게 맞춰 나온 상품이지만 미세하게 다릅니다. 이럴때 모든 제품을 한번에 비교해보아야합니다. 지금 따로따로 보지 말고 바..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닉네임을 불러준다고? [내부링크]

미국 맥도날드는 7월 8일부터 맥도날드 로열티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은 무엇이고 어떻게 구성되는지 그리고 하는 이유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머지않아 우리나라에서도 로열티 프로그램이 안착하..

마이크로소프트 배당금 시가 총액 2조 달러 입성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배당금에 대해서 궁금하시나요? 이와 관련된 정보를 구성하였고 최근 미국에서 2번째 시총 2조 달러를 돌파했다는 소식도 같이 정리해보겠습니다. 해외 주식투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움이 되실..

아크 비타민디 부족하면 어떻게 될까 그리고 효능 [내부링크]

아크 비타민디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 겁니다. 우선 비타민디 부족하면 어떤 일이 발생하고 그리고 효능은 어떻게 되며 권장량 등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디 부족하면 우선 비타민디 부족하면 면역체계가..

냥뇽녕냥 실물 대형 틱톡커 그리고 논란 [내부링크]

냥뇽녕냥 틱톡커를 아시나요? 냥뇽녕냥 타자 치기도 힘든 닉네임을 쓰는 대형 틱톡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녀를 볼 수 있는 계정들과 정보(?!)를 다루겠습니다. 냥뇽녕냥 틱톡커 19년 틱톡에 처음 데뷔했습..

모더나 백신 2차 접종대상 과 24일 도착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2차 물량 56,000회 물량이 24일 인천국제공항으로 들어옵니다. 이 물량은 어디에 활용될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더나 계약 현황과 접종대상 모더나와 지난 1분기 4000만회 (2000만 명) 물량을 계약하였..

부산 사회적 거리두기 8인 까지 허용 시범 운영 [내부링크]

부산광역시는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시작 기간인 7월 1일보다 1주 앞선 24일부터 사적모임 인원 제한을 8인으로 확대해서 시범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 이유와 주시해야 할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

대전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내부링크]

대전광역시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기존 1단계에서 1.5단계로 격상합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대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개요 단계 : 1.5단계 기간 : 24일 00시부터 30일 24시까지..

박술녀이불 자수 광목 워싱 좋은 이유 정리 [내부링크]

박술녀이불 자수 광목 워싱 찾아보고 계신가요? 원단과 가공방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 박술녀 디자이너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자수 광목 워싱 이불도 알아보겠습니다. 박술녀 디자이너 한복 디자이너..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백신 인센티브 , 마스크 , 콘서트 등 질답 [내부링크]

7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에 대해서 궁금증이 많이 사안을 알아보고 정리했습니다. 아래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시어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직계가족은 인원제한 1단계 는 본래 인원 제한이 없고 2단계는 8인..

7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사적모임 다중이용시설 지침 [내부링크]

7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시행에 앞서 사적모임 과 다중이용시설 지침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거리두기로 대한민국 경제의 활력이 붙을지 기대되며 백신 확보를 통한 접종률을 높여 코로나19 대응 선진..

7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인구 지역별 단계 기준 [내부링크]

7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이 적용됩니다. 이번 거리두기 주요 사항을 알아보고 지난 거리두기와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현실과 동떨어진 지난 거리두기를 잊고 새로운 거리두기가 대한민국의 삶에 어떠한 바..

사회적 거리두기 문제점 개선 위한 개편안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문제점 살펴보고 어떠한 이유로 이번 7월부터 새로운 개편안에 마련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문제점 사실 사회적 거리두기는 K-방역을 널리알린 기회였습니다. 그렇지만..

강블리 제주 유채꿀 영양마스크 25ML 성분 효과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강블리 제주 유채꿀 영양마스크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칙칙한 피부에 영양 가득한 성분으로 보습을 해줘서 무더운 여름 피부관리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강블리 제주 유채꿀 영양마스크 강점 1. 유채추출물 1,..

도쿄올림픽 야구 최종엔트리 그리고 병역특례 [내부링크]

도쿄올림픽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 세계가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세계적인 축제가 잠정 연기되었지만 현재 백신 보급과 접종에 따른 결과로 연기된 올림픽이 치러질 것으로 가닥을 잡고 있습..

산리오 콜렉트북 종류와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산리오 콜렉트북 종류와 옵션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현재 일본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콜렉트북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귀엽네요. 산리오 콜렉트북..

안토니파 안상민 낭만 협객 인가 그에 관한 스토리 [내부링크]

안토니파 안상민 격동의 80~90년대를 주름잡던 안토니파 조직폭력배의 두목이었습니다. 그는 김태촌 등 다른 거물급 조직폭력배와 달리 깔끔히 은퇴를 했습니다. 그래서 관심을 많이 못 받고 있지만 오히려 이 부..

엘링 홀란드 국적 어디일까 [내부링크]

엘링 홀란드는 메날두 다음 시대를 이끌 선수로 음바페와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제 라이벌 구도를 만들어졌습니다. 그만큼 이 둘의 실력이 최정상급이고 나이도 어려 미래가 더욱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엘링..

가우르 구라 버튜버 v튜버 전생 이게 무슨 소리야 한 페이지 요약 정리 [내부링크]

가우르 구라 버츄얼 유튜버로서 아틀란티스 후예의 상어라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홀로라이브 잉글리시 1기 멤버로 홀로라이브 멤버 중 가장 인기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버츄얼 유튜버 버츄얼 유튜버..

케이콘택트4 포 유 정보 정리 [내부링크]

케이콘택트4 U가 곧 열립니다. 이번 페스티벌에 출연 예정인 가수/그룹과 일정 등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우선 케이콘택트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케이콘택트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열 수 없게 되면서..

이준석 결혼 군대 이야기 가상화폐 청년 당대표가 될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이준석 결혼 군대 관련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여러분도 아시듯 젊은 당대표의 탄생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거대 야당 국민의 힘 당대표라니 비슷한 동년배로서 자랑스럽고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

유소영 손흥민 열애에 대한 관심 [내부링크]

유소영 손흥민 열애에 대한 사실은 유명합니다. 그때를 돌이켜보며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소영 손흥민 열애 시기와 당시 이슈 이 두 사람의 연애기간은 2015년 11월 언론사에 의해 강제 보도되..

레드벨벳 재계약 마의 7년 넘길까 그 외 위너, 러블리즈 / 여자친구 해체 [내부링크]

레드벨벳 재계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의 7년이 곧 코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올해 마의 7년을 넘어설지 궁금해지는 그룹은 레드벨벳, 위너, 러블리즈가 있고 안타깝게 이 고비를 넘기지 못한..

류현진 얀센 접종 소식듣고 예비군 몰려든 썰 [내부링크]

토론토 소속의 류현진 선수가 얀센 접종을 맞은 것이 화제가 되어 예비군 대상으로 풀린 얀센 물량이 동이 났다는 소식입니다. 예비군들은 이 소식을 접하고 얀센을 예약하고 인증하는 게시글이 늘어났습니다. 얀..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김명신? 누구일까 [내부링크]

윤석열 전 검찰총장 와이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의 와이프는 어떤 사람이고 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윤석열 와이프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 왜 전 검찰총장의 아내가 대중의..

오마이걸 데뷔일과 멤버 생일 정리 [내부링크]

오마이걸 그룹은 데뷔 당시만 해도 크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만, 최근 1~2년 사이 급격한 인기 상승으로 상위 그룹으로 포지셔닝되었습니다. 이들의 시작을 알린 데뷔 시즌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마이걸 데뷔일과..

펭수 얼굴공개 그런데 EBS 정해인이였다? [내부링크]

펭수 얼굴공개가 강제적으로 이뤄졌습니다. 네티즌 수사대에서 근거를 제시하면서 유력 용의자(?!)를 특정했습니다. 그렇다면 네티즌 수사대들이 어떤 근거로 XXX을 펭수라고 하는지 그리고 펭수의 영향력 등을 확..

블랙핑크 데뷔일과 멤버 생일 정리 [내부링크]

블랙핑크는 여성 4인조 그룹으로 여자 아이돌 그룹 중 적은 인원에 속하지만 막강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런 그룹이 시스타 이후에 오랜만에 나왔다고 생각이 듭니다. 블랙핑크의 매력을 말해 뭐하겠습니..

전기오토바이 보조금 받아서 이벡터 주노 사야하는 2가지 이유 [내부링크]

전기오토바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친환경 이슈로 내연 기관이 냉대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기오토바이 기술력이 날로 발전하여 이것을 타면 나는 친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로 보..

공매도 30초만에 쉽게 이해시켜드립니다. [내부링크]

주식이 핫한 요즘 공매도가 잠시 금지되었다가 다시 풀렸습니다. 그렇다면 공매도가 무엇이고 왜 욕먹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공매도 뜻을 이해하시면 바로 이해가 될 것입니다. 공매도 이름을 풀어보면 실제 돈으로..

택배파업 지역과 이유 파헤치기 [내부링크]

택배 파업이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택배 파업이란 단어 자체가 빈번히 들리고 있습니다. 택배 파업으로 배송 차질이 발생하는 지역을 알아보고 파업을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지역별 택배파업 지역..

2021년 2차 추경 / 추가경정예산안 편성 중! 어떤 돈으로 어떻게 나눌 것인가. [내부링크]

2021년 2차 추가경정 예산안 편성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이와 관련해서 어떻게 재원을 마련할 것이고 어떻게 나눌 것인지. 또한 예상되는 갈등은 어떤 것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자원조달은 어떻게 우선 2..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전기세 절약은 가능! feat.냉방병 예방 팁 [내부링크]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전기세 절약이 가능하다는 뉴스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당시 뉴스는 에어컨 설치 기사의 비밀 폭로 식으로 뉴스에 나왔습니다. 인터넷 기사도 아니고 메이저 정규 방송에서 말이죠. 하지만,..

엘지 그램 17인치 노트북 17Z995 사용 후기와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엘지 그램 17인치 제품을 사용한 지 약 3개월이 되어갑니다. 노트북이 필요한 시기에 수많은 선택사항 중 저에게 적당한 제품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 전 고려했던 포인트와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공모주 중복 청약 금지 이유와 배경 [내부링크]

다양한 금융자산 증식 방법 중 공모주 청약에 대한 새로운 개정안이 시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중복 청약 금지 이유와 배경을 알아보겠습니다. 공모주 청약에 사람들이 관심이 쏠린 이유는 코로나 사태 이후 나타난..

도로교통사고 감정사 취업에 유리한 4가지 이유 [내부링크]

유망한 공인 자격증인 도로교통사고 감정사(도교사)를 취득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하는 일은 무엇인지, 어느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지, 그리고 도로교통사고 감정사가 취업 또는 승진, 회사생활..

이마트 24 방탄소년단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 판매처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이마트 24가 방탄소년단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를 1만 개 한정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의문이 전국 이마트 24에서 구할 수 있다고는 하나, 현재 이마트 24 매장 찾기로 등록된 매장은 5천 여개..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 [내부링크]

맘스터치 신제품인 치즈홀릭버거 출시에 맞춰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가하시어 신제품을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치즈홀릭버거 치즈홀릭버거는 치즈돈가스처럼 치킨 패티..

범칙금, 과태료 그리고 벌금은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범칙금, 과태료 그리고 벌금의 공통점은 법을 위반하여 돈을 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위반 정도에 따라, 법에 따라 부과되는 형식이 다릅니다. 현실에서 많이 쓰이지만 헷갈리는 용어를 한 번..

전동 킥보드 면허 없이 탈 때 준비 사항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 면허 없이 탈 때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바로 범칙금을 낼 10만 원 현금 또는 계좌 이체할 수 있는 어플, 그리고 신분 조회를 위한 신분증입니다. 말이 이상했나요? 이제부터 면허 없이 전동 킥보드를..

가스라이팅 정의, 대처법 그리고 유명한 사건 사고 예시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키워드가 꾸준히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회통념상 이해하기 힘든 큰 범죄 이야기를 들여다보면 가스라이팅 사건이 많기 때문입니다. 실제 제 3자의 눈으로 봤을 때 납득이 되질 않지만 당사자들끼..

포항공대 학식 일반인이 먹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포항공대 학식 일반인이 먹을 수 있을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보고 방문해보았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지성인이 모인 곳 중 하나인 포항공대 학식 정보에 대해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풀리시길 바라며, 아래 내용을 천..

빌 게이츠 부부 합의이혼 재산분할, 혼전 계약서 있을까 [내부링크]

빌 게이츠 부부가 개인 트위터를 통해 합의이혼 공동성명문을 냈습니다. 이것으로 27년 간 부부생활을 청산하게 되었습니다. 사회환원이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함께 동행하던 부부가 갈라선다고 하니 적지 않은..

민령익 특징과 인피쉰과의 관계 [내부링크]

유튜버 인피쉰 경기를 보다 보면 민령익이라는 단어가 자주 나옵니다. 처음 듣는 사람들은 민력이 먼지 궁금해하실 텐데요. 인피쉰 팬이자 꾸준히 지켜보는 1인으로써 민령익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민령익,..

벤 여자이니까 신곡 발매 및 공연 정보 [내부링크]

가수 벤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신곡 콘셉트는 우아한 미와 청순미를 강조한 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모습은 가녀리고 귀엽기만 한데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청순한 벤의 모습을 볼 수 있..

어버이날 가족 모임 인원 예시 [내부링크]

5월 가정의 달은 모임과 행사가 많은 달입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석가탄신일까지 공식적인 행사만 4개이고, 5월의 신부라는 말이 있듯이 결혼도 많은 달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5인 이상 '사..

골목식당 금새록 베스트 섭외 이유와 의외의 닮은 꼴 [내부링크]

골목식당에서 정인선 님이 하차하고 차기 MC로 금새록 님이 섭외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금새록은 그간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지만, 대중에게 잘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그러다 SBS 방영작인 열혈사제에서..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출시 호재와 이벤트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프로야구와 MLB 개막에 맞춰 프로야구 H3 모바일 게임을 4월 6일 출시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가에 미칠 영향과 출시에 따른 프로야구 H3 이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주는 사전 예약과 출시만으로..

스레드업 성장 동력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중고 의류 플랫폼 기업인 스레드업 의 성장동력은 무엇인지 알아보려 합니다. 중고 의류 시장을 소비자끼리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 회수, 세탁, 리폼, 리셀 등 전천후 관리를 통해 어떠한 이득을 얻는지 파..

자물쇠 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자물쇠 여는 꿈을 꾸셨나요. 대표적인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특이한 꿈은 운세, 진급, 재물, 학문 등 꿈을 성취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길몽을 꾸셨으면 응당 로또를 사셔야 하지..

카카오톡 액면분할 일정 [내부링크]

카카오톡 액면분할 일정이 가시화되었습니다. 액면분할을 통해 예비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일정을 확인하고 자금을 준비하시어 카카오톡 주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 상장 이유 [내부링크]

SK아이티테크놀로지(SKIET)가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하여 빠르면 5월 중 상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로써 분리막 제조를 주력합니다. 상장하는 이유와 앞으로 기대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상장..

기술성장기업 상장특례 의미와 현황 [내부링크]

기술성장기업 상장특례(기술 상장특례)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 제도가 도입된 이후로 100개 사가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이 현황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아 보겠습니다. 기술성장기업 상장특례는 기술적으..

간월재 배내2공영주차장 출발 코스 [내부링크]

간월재-간월산 배내2공영주차장에서 출발하는 코스 안내하겠습니다. 코스 난이도 등 소개와 개인적인 느낌, 영남알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남알프스 등정이 목표이시거나 간월재 갈대밭 방문을 희..

금리인상시대 가치주 투자는 옳은가 [내부링크]

금리인상 시 성장주, 가치주 투자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어떤 카테고리에 투자해야 하는지 고민이 되실 때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금리인상 이해 2021년 들어 미 10년물 국채 금..

엘지그램 17Z995 사용후기와 장점 [내부링크]

엘지그램 17Z995 공유하겠습니다. 기본 스펙은 i7-10510U, 8G RAM, UHD 내장 그래픽, SSD(NVMe) 250GB입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엘지그램 17Z995를 알게 되실 겁니다. 엘지그램 17Z995의 정보가 필요..

미국 주도 경제성장 포인트 [내부링크]

미국 주도 경제성장이 예상되는 2021년입니다. 지난 10년 이상 세계의 공장 중국 주도 성장에서 흐름이 바뀌었는데요. 올해 미국 주도 경제성장이 예상되는 이유는 양적 완화, 동맹을 통한 경제역량 강화 등 강력..

야놀자 시장가치 분석 [내부링크]

야놀자가 가까운 시일 내 상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야놀자 상장 시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야놀자의 시장가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야놀자 특징 야놀자 특징으로는 종합 여가 플..

대체육 관련주 비욘드미트 [내부링크]

대체육 관련주 비욘드미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욘드미트는 기존 돼지, 소 등 동물로 가공된 육고기를 식물성 고기로 제조, 가공하여 납품하는 업체입니다. 식용 가축으로 야기되는 환경문제와 경제적 문제..

고메 칠리감바스 피자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고메 칠리감바스 피자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공유하겠습니다. 1. 맛있는 신상 피자 느낌 2. 착한 가격 3. 손쉬운 조리 가 포인트입니다. 이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고메 칠리감바스 피자 스펙 CJ 고메라인으로..

가치주, 저평가 우량주 개념 정리 [내부링크]

가치주 및 저평가 우량주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가치주 및 저평가 우량주를 이해할 것입니다. 사전적인 의미부터 개인적인 견해가 더 해져 가공된 정보를 드릴 것 같습니다. 가..

고래스킨 4.0 적용 기념 [내부링크]

 고래스킨 4.0 버전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문과생이었는데, 티스토리를 하면서 코딩이란 것도 해보고 참 신기하네요. 해본들 공개된 자료 붙여 넣거나 그대로 타이핑하는 수준이지만 신기하네요...

초,중,고 전과목 화상과외과 코딩교육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초,중,고 내신 전과목 화상과외와 코딩교육까지 한번에> " 코딩이 필수인 시대! - 단계별로 준비하셔야합니다!!" 초중고 교과목을 생방송 라이브로 진행하는 나인스쿨에서 무료학습 받고 성적향상 혜택 누리세요..

안면 마사지가 스킨 케어에 도움이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면 마사지가 스킨 케어에 도움이 되는 이유 유행병이 시작된 이후로 인스타그램 피드는 얼굴 운동과 얼굴 도구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른 두루마리마다 누군가 gua sha – 임파액 마사지를 위해 얼굴을 보거나..

올 겨울 코로나 블루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올 겨울 코로나 블루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방법 코로나 창궐 후 대유행까지 어느덧 1년이 다되어 가는 시점이네요. 희망이 없어 보이는 뉴스, 전염병에 대한 불확실성, 집에 머무르는 등 지속적인 봉쇄 피로 상태(..

비건 화장품으로 비건 루틴 구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비건 화장품으로 비건 루틴 구축하는 방법 비건 채식인이 한 해의 첫 달 동안 비건 채식을 지키는 운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비건채식인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비건 뷰티에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

2021년 3 가지 예쁜 봄 뷰티 트렌드 by. 바비브라운 [내부링크]

2021년 3 가지 예쁜 봄 뷰티 트렌드 by. 바비브라운 어느 시점에서 바비브라운 제품으로 장식되지 않은 메이크업은 거의 없습니다. 여성에게 좋은 느낌을 주는 브랜드로 1 월 16 일은 창립 30 주년이 되는 해입니..

목주름 예방과 탱탱하게 하는 6가지 기술 [내부링크]

목주름 예방과 탱탱하게 하는 6가지 기술 놀랍도록 섬세한 부위인 이곳의 피부는 얼굴 부위보다 더 빨리 노화되는 경향이 있지만 종종 무시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종교적으로 얼굴을 정화하고 수분을 공급..

우리 살결이 왜 그렇게 민감 해지는가? [내부링크]

우리 살결이 왜 그렇게 민감 해지는가? 우리 살결이 왜 그렇게 민감 해지는가? 환경 변화와 제품 과부하로 인해 민감한 피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염증이 생긴 피부를 어떻게 제어 할 수 있습니까? 스킨..

아침에 얼굴이 붇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아침에 얼굴이 붇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침에 얼굴이 붇는 이유는 무엇일까 튀긴 칩을 선호하든 뜨거운 샤워를 좋아하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부어 오른 얼굴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부은 얼굴로 깨어 나면..

스팀기가 스킨에 미치는 영향은 과연 좋은가 [내부링크]

스팀기가 스킨에 미치는 영향은 과연 좋은가 스팀기가 스킨에 미치는 영향은 과연 좋은가 페이셜 스티머는 피부를 밝게 하고 막힌 모공을 제거하며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능력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잘못 사용하면..

피부 건강에 좋은 온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부 건강에 좋은 온도 알아보기 피부 건강에 좋은 온도 알아보기 피부 건강에 있어서 좋은 온도는 뜨거운 것일까요 차가운 것일까요. 전문가가 아닌 개인이 생각하는 온도 기준은 다를 것입니다. 저는 차가운게..

음식으로 여드름 을 케어할 수 있을까??? – [2편] [내부링크]

음식으로 여드름 을 케어할 수 있을까??? – [2편] 음식으로 여드름 을 케어할 수 있을까??? – [2편] 지난 시간에는 음식이 여드름에 미치는 영향이 있을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먹으면 여드름 피부에..

음식으로 여드름 을 관리할 수 있을까??? – [1편] [내부링크]

음식으로 여드름 을 관리할 수 있을까??? – [1편] 음식으로 여드름 을 관리할 수 있을까??? – [1편]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식이 요법은 여드름 발생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증거는 사람이..

10가지 가을철 탱탱피부 유지 노하우 [내부링크]

10가지 가을철 탱탱피부 유지 노하우 10가지 가을철 탱탱피부 유지 노하우 이번 포스팅으로 4계절에 맞는 피부관리 꿀팁이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 공통적인 관리는 자외선차단제 꾸준히 사용하기, 미즈근한 물로..

8가지 여름철 스킨케어 팁! [내부링크]

8가지 여름철 스킨케어 팁! 8가지 여름철 스킨케어 팁! 매년 여름은 피부에 큰 타격을 줍니다. 뜨거운 열기, 오염, 습기 등은 자연적인 빛을 없애고 때로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합니다. 이 모든 번거로움을 피하고..

봄철에 맞서는 8가지 기술로 스킨케어하기 [내부링크]

봄철에 맞서는 8가지 기술로 피부관리하기 봄철에 맞서는 8가지 기술로 피부관리하기 엄동설한에 움추리고 있던 새싹이 돋아나서 꽃과 풀잎이 되듯이, 우리 피부도 겨울동안 혹사되어 있다가 따듯한 봄을 맞아 계..

매서운 겨울, 10가지 피부 관리 방법 – [2편] [내부링크]

매서운 겨울, 10가지 피부 관리 방법 – [2편] 매서운 겨울, 10가지 피부 관리 방법 – [2편] 이번 포스팅은 앞써 말한 5가지에 추가적으로 5가지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총 10가지 꿀팁으로 건강한 겨울철..

매서운 겨울, 10가지 피부 관리 방법 – [1편] [내부링크]

매서운 겨울, 10가지 피부 관리 방법 – [1편] 매서운 겨울, 10가지 피부 관리 방법 – [1편] 피부는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가렵고 붉어지며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부의 자연적인 수분을 유지하기위한..

남자 건성 케어 노하우 8가지 [내부링크]

남자 건성 케어 노하우 8가지 남자 건성 케어 노하우 8가지 사람의 4가지 타입 중 가장 많다는 건성피부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습관과 건성 피부에 맞는 화장품으로 큰 개선을 볼 수 있으니..

남자 지성피부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지성 피부 관리하는 방법 지성 피부 관리하는 방법 피부가 너무 많은 기름을 생성하는 것을 방지하는 쉬운 치료법은 없지만, 이 피부 상태를 제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성 피부 관리를 위해 할 수 있는 방..

4가지 피부 타입 구분과 기본적인 팁 - 2편 [내부링크]

4가지 피부 타입 구분과 기본적인 관리법 - 2편 4가지 피부 타입 구분과 기본적인 관리법 - 2편 자~ 지난 시간에 이어서 피부타입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지난 시간에는 전반적인 4가지 피부타입과 이상적인 피부..

4가지 피부 타입 구분과 기본적인 케어노하우 [내부링크]

4가지 피부 타입 구분과 기본적인 케어노하우 4가지 피부 타입 구분과 기본적인 케어노하우 오늘은 4가지 피부타입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해요~ 우선 간단히 타입들을 구분하구요. 그 다음 각 피부타입별로 자세히..

여드름 종류와 치료에 효과적인 방법(이미지있,사진없) [내부링크]

여드름 종류와 치료에 효과적인 방법(이미지있,사진없) 여드름 종류와 치료에 효과적인 방법(이미지있,사진없) 여드름의 종류를 알아 보고 각 종류에 맞는 여드름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학창시절부터..

2021년 T멤버십 영화 혜택 변경 및 KT멤버십 영화 혜택 [내부링크]

2021년 T멤버십 영화 혜택 변경 및 KT멤버십 영화 혜택 2021년 T멤버십 영화 혜택 변경 및 KT멤버십 영화 혜택 오늘은 2021년 새해에 변경되는 T멤버십 영화혜택 변경관련 내용을 적어 볼까 합니다. 그러면서 다..

20-21시즌 투썸플레이스 패딩 담요 착샷 [내부링크]

20-21시즌 투썸플레이스 패딩 담요 착샷 20-21시즌 투썸 패딩 담요 착샷 오늘 드디어 투썸 스탬프 이벤트 다 찍고 선물 교환받았어요!! 지난주에 이미 예정된 상품은 재소고진으로 다른 제품으로 대체된다고 하더..

국내여행 필수 가이드 여행예보 시스템 활용하기(네비 기준 맛집추천) [내부링크]

국내여행필수 가이드 여행예보 시스템 활용하기(네비 기준 맛집추천) 국내여행필수 가이드 여행예보 시스템 활용하기 오늘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인 빅데이터 기반의 "여행예보"에 대해서..

LG모니터 화면분할프로그램으로 나누기(온스크린) [내부링크]

LG모니터 화면분할프로그램으로 나누기(온스크린) LG모니터 화면분할프로그램으로 나누기(온스크린) 오늘은 LG모니터 화면분할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큰 화면으로 영상이나 영화를 보는..

특수문자 이모티콘샵 카오모지 및 모음 – 1탄 [내부링크]

특수문자 이모티콘샵 카오모지 및 모음 – 1탄 특수문자 이모티콘샵 카오모지 및 모음 – 1탄 1. 카오모지란? 1) 특이한 형태의 문자로 이미지화한 특수문자 이모티콘 입니다. 2) 이런 아래와 같은 예가 있습니다..

강호순 연쇄살인 사형 집행 그리고 영화(출소는 없어!) [내부링크]

강호순 연쇄살인 사형 집행 그리고 영화(출소는 없어!) 강호순 연쇄살인 사형 집행 그리고 영화(출소는 없어!) 2009년 연쇄살인범 강호순의 체포로 대한민국을 떠들석하게 만들었다. 이 사건으로 중범죄자에 대한..

5대 맹견 종류와 의무사항, 처벌수위 그리고 맹견책임보험 [내부링크]

5대 맹견 종류와 의무사항, 처벌수위 그리고 맹견책임보험 5대 맹견 종류와 의무사항, 의무사항 위반시 견주 처벌수위 그리고 맹견책임보험 대한민국에서는 5대 맹견을 지정하여 법정 등록 및 안전한 사회를 위한..

포항 무료 프린트 가능한 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 [내부링크]

포항 무료 프린트 가능한 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 포항 무료 프린터 가능한 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 오늘은 프린트 즉, 출력이 가능한 동사무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사무소가 언제 주민센터에서 행정복지..

양트시그널 EP4, 최종화 [내부링크]

양트시그널 EP4, 최종화 양트시그널 EP4, 최종화 이번주 드디어 양트시그널 최종화가 공개되었습니다. 해피 커플이 탄생하게 되어 기쁘네요. 잠깐 이번 에피소드의 프리뷰를 보겠습니다. 여성 게스트는 각자 방에..

극악 19 어른 밸런스게임(커플 싸움주의) – [2편] [내부링크]

극악 19 어른 밸런스게임(커플 싸움주의) – [2편] 극악 19 어른 밸런스게임(커플 싸움주의) – [2편] 오늘은 19 어른 밸런스게임 두번째 시리즈를 준비해왔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재밌고 부들부들하는게 머 그..

구글 애즈 인증 및 스킬샵(SKILLSHOP) 활용(최신판) [내부링크]

구글 애즈 인증 및 스킬샵(SKILLSHOP) 활용(최신판) 구글 애즈 기초인증 및 스킬샵(SKILLSHOP) 활용(최신판) 오늘은 구글 애즈에서 주관하는 구글애즈 인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인증시험은 광고주로써..

공유형 앱테크 버즈링크 주소 [내부링크]

공유형 앱테크 버즈링크 주소 공유형 앱테크 버즈링크 주소 2020년 12월 10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공유형 앱테크 소개드립니다!! 바로 버즈링크인데요! 아직 검색을 해도 사이트 주소가 안나옵니다! 아래 주소로 가..

이순재 짤 소소하게 모음 [내부링크]

이순재 짤 소소하게 모음 이순재 짤 소소하게 모음 1. 진짜로 내 없어도 괘안나? : 헤어지고 기피해야할 프로필 사진! 2. 묻지도 따지지 않고 OK : 광고마저 짤ㅋㅋ 3. ㅇㄷ순재 : 그 유명한 ㅇㄷ순재 탄생ㅋㅋ..

[스터디그룹] 금지된 기술 시리즈(윤가민, 천시완) [내부링크]

[스터디그룹] 금지된 기술 시리즈(윤가민, 천시완) [스터디그룹] 금지된 기술 시리즈(윤가민, 천시완) 주인공 : 윤가민 <삼촌의 금지 기술> 제 1기술 : 일방적인 구타 제 2기술 : 언페어 플레이 제 3기술 : ???..

페이스북 가입하기 오류 해결방법은 일본어! [내부링크]

페이스북 가입하기 오류 해결방법은 일본어! 페이스북 가입하기 오류 해결방법은 일본어! 'Sorry, this content isn't available right now' 해결 방법 찾았습니다!! 우선, 몇 달간 페이스북 가입하기 오류가 생긴..

[3편]엘에이치청약센터 중복 금지사항 및 청약통장 조회(청약홈 활용) [내부링크]

[3편]엘에이치청약센터 중복 금지사항 및 청약통장 조회(청약홈 활용) [3편]엘에이치청약센터 중복 금지사항 및 청약통장 조회(청약홈 활용) 오늘은 엘에이치청약 신청시 주의해야할 중복 금지사항과 청약통장 조..

클루지, 진화심리학 개념에서 본 현명한 의사결정 [내부링크]

클루지, 진화심리학 개념에서 본 현명한 의사결정 클루지, 진화심리학 개념에서 본 현명한 의사결정 오늘은 심리학의 세계적 학자인 개리 마커스의 클루지를 읽고 리뷰를 하고자 한다. 솔직히 이 책에서 제안한 방..

양트시그널 EP3, 우연이 운명일까 [내부링크]

양트시그널 EP3, 우연이 운명일까 양트시그널 EP3, 우연이 운명일까 오늘 드디어 양트시그널 에피소드 3이 공개되었다..아니..목요일에 올려주기로 했는데..ㅠㅠ 기다림이 길어서 그런지~ 좀 더 재밌게 본거 같은..

[2편]엘에이치청약센터 인터넷청약 연습하기 [내부링크]

[2편]엘에이치청약센터 인터넷청약 연습하기 [2편]엘에이치청약센터 인터넷청약 연습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에이치(LH)청약센터에서 인터넷청약 모의연습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약이란것 자체가 평..

[1편]엘에이치청약센터 공급계획,예정확인 및 관심지역 설정 [내부링크]

엘에이치청약센터 공급계획,예정확인 및 관심지역 설정 엘에이치청약센터 공급계획,예정확인 및 관심지역 설정 오늘부터 엘에이치청약센터 임대주택 활용법을 찬찬히 알아보려합니다. 제가 이번에 원하는 지역에..

브이앱 팔로우 취소(1초 컷) [내부링크]

브이앱 팔로우 취소(1초 컷) 브이앱 팔로우 취소(1초 컷) 브이앱이라 불리는 V LINE 채널 팔로우 취소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SNS상 팔로우 개념이 강하다 보니 용어가 헷갈리는데요. 팔로우=구독하기=채..

페이스북 가입하기 오류는 미 대선 때문?! [내부링크]

페이스북 가입하기 오류는 미 대선 때문?! 페이스북 가입하기 오류(현재 해결방안없음...) 2017년 12월 페이스북 탈퇴를 했다. 그때 폰을 바꾸면서 평소 안하던 어플과 하지말아야 겠다는 어플을 계정 삭제 및 어..

호날두 대리모 선택 이유와 결혼에 대한 가치관 [내부링크]

호날두 대리모 선택 이유와 결혼에 대한 가치관 호날두 대리모 선택 이유와 결혼에 대한 가치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결혼을 하지 않고 친자만 4명인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는 어떻게 와이프 없이 친자를 가질..

양트시그널 EP2, 귓속말 게임 [내부링크]

양트시그널 EP2, 귓속말 게임 양트시그널 EP2, 귓속말 게임 오늘 양트시그널 에피소드 2가 공개되었는데요. 어찌나 달달하던지 또 미소가 절로 지어지내요ㅎㅎㅎ 에피소드 1편 관련!! 2020/11/26 - [세상사요지경]..

[실업급여4편] 2차 실업인정 신청(구직활동 외 활동사항) [내부링크]

[실업급여4편] 2차 실업인정 신청(구직활동 외 활동사항) [실업급여4편] 2차 실업인정 신청(구직활동 외 활동사항) 안녕하세요. 오늘은 2차 실업인정 신청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10분전에 신청하니깐 따끈..

양트시그널 EP1, 신박하고 달달한 소개팅 [내부링크]

양트시그널 EP1, 신박하고 달달한 소개팅 양트시그널 EP1, 신박하고 달달한 소개팅 알 수 없는 유튜브 알고리즘을 따라 클릭한영상이 "양장피TV"의 기획프로그램 "양트시그널" 이었다. 하트시그널을 벤치마킹한듯..

스마트폰 사진첩 원드라이브 동기화(백업)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진첩 원드라이브 동기화(백업)하기 스마트폰 사진첩 원드라이브 동기화(백업)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갤러리(사진첩)의 사진 및 동영상을 OneDrive로 백업하기 알아보겠습니다. 원드라이브..

스타일씨 세족매트 체험후기(발마사지, 각질제거 가능) [내부링크]

스타일씨 세족매트 체험후기(발마사지, 각질제거 가능) 스타일씨 세족매트 체험후기(발마사지, 각질제거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일씨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인 세족매트 체험단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지난 4..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에어프라이어 조리) [내부링크]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에어프라이어 조리)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에어프라이어 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간단히 먹을 수..

2021년 새해 제야의 종소리 타종 취소 [내부링크]

2021년 새해 제야의 종소리 타종 취소 2021년 새해 제야의 종소리 타종 취소 안녕하세요. 코로나 여파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67년만에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행사가 전격 취소 되었습니다. 1953..

방치형 액션 RPG 모바일 게임 일확천검 소개 및 쿠폰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방치형 액션 RPG 모바일 게임 일확천검 소개 및 쿠폰 이벤트 정리 방치형 액션 RPG 모바일 게임 일확천검 소개 및 쿠폰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치형 액션 RPG 모바일 게임 일확천검과 쿠폰 사용방법,..

아웃룩메일 자동분류 및 효과적인 이메일 글쓰기 [내부링크]

아웃룩메일 자동분류 및 효과적인 이메일 글쓰기 아웃룩메일 자동분류 및 효과적인 이메일 글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빠두엑셀에서 엑셀 공부가 아닌 이메일 작성에 대해서 배웠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메일을..

안중근 의사 사건공판 속기록 기증한 조민기 학생과 가족 [내부링크]

안중근 의사 사건공판 속기록 기증한 조민기 학생과 가족 안중근 의사 사건공판 속기록 기증한 조민기 학생과 가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퀴즈온더블럭에 나온 조민기 학생에 기증한 수많은 보물 중 안중근 의사..

플랫폼 최적화 이미지 사이즈 정리 [내부링크]

플랫폼 최적화 이미지 사이즈 정리 플랫폼 최적화 이미지 사이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 플랫폼별 최적화 이미지 사이즈 정리를 해보려고합니다. 포인트 1. 가이드된 사이즈 보다는 비율이 중요! (예를들어..

2020 MAMA 마마 'NEW-TOPIA' 라인업과 노미네이션(후보) [내부링크]

2020 MAMA 마마 'NEW-TOPIA' 라인업과 노미네이션(후보) 2020 MAMA 마마 'NEW-TOPIA' 라인업과 노미네이션(후보) 2020 마마 일정과 공개된 노미네이션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일정 1) 일시 : 2020년 12월..

[exCEL] 엑셀 XLOOKUP 함수 오피스365사용자 최대 수혜 [내부링크]

[exCEL] 엑셀 XLOOKUP 함수 오피스365사용자 최대 수혜 [exCEL] 엑셀 XLOOKUP 함수 오피스365사용자 최대 수혜 나님,, 오늘 엑셀 공부하다가 제대로 충격받음.. 왜냐하면 XLOOKUP 함수를 배웠기 때문임..이전에..

금각국민학교에서 평택 웃다리문화촌까지…체험활동과 주말농장 정리 [내부링크]

금각국민학교에서 평택 웃다리문화촌까지…체험활동과 주말농장 정리 금각국민학교에서 평택 웃다리문화촌까지…체험활동과 주말농장 정리 특징1. 지역작가와 예술프로그램 진행 특징2. 다양한 전시프로그램과..

씨유 기프티콘 쿠폰 20% 할인 구매와 사용처 [내부링크]

씨유 기프티콘 쿠폰 20% 할인 구매와 사용처 씨유 기프티콘 쿠폰 20% 할인 구매와 사용처 오늘은 특급 할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씨유 모바일 상품권, 즉 기프티콘 쿠폰을 20%할인 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소스를..

기적을 믿고 싶은자들에게...양화수란.. [내부링크]

기적을 믿고 싶은자들에게...양화수란.. 기적을 믿고 싶은자들에게...양화수란.. 치료가 절박한 암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하늘의 뜻이 닿았는지 신비의 물약이라 불리는 양화수가 찾아왔다면, 이건 기적일까요 아..

LG PH550 무선 블루투스 최저가 가격비교 [내부링크]

LG PH550 무선 블루투스 최저가 가격비교 LG PH550 무선 블루투스 최저가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시네빔 무선 블루투스 PH550 전체 온라인 가격비교를 해보고 글을 공유드립니다. 가격비교 사이트 및 쿠..

페북 탐라 막기로 사생활 지키기 [내부링크]

페북 탐라 막기로 사생활 지키기 페북 탐라 막기로 사생활 지키기 오늘은 페북 탐라 막기 설정을 알아보겠습니다. 탐라 막기란? 타임라인에 광고성 글 혹은 이상한 사람들을 원천 차단하는 방법인데요. 설정도 참..

웹하드 애플파일 무료충전 및 판매자로 투잡하기! [내부링크]

웹하드 애플파일 무료충전 및 판매자로 투잡하기! 웹하드 애플파일 무료충전 및 판매자로 투잡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하드디스크인 애플파일의 충전과 판매로 투잡이 가능한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1...

탈인텔 선언한 11월 애플행사 실리콘칩이란 [내부링크]

탈인텔 선언한 11월 애플행사 실리콘칩이란 탈인텔 선언한 11월 애플행사는 무엇을 내놓을까 11월 애플행사에서는 애플이 자체개발한 ARM 기반 칩을 탑재한 맥북 신모델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행사의 의의는 애..

[exCEL] 엑셀 메모에 그림 넣기(Feat. 이미지 삽입) [내부링크]

[exCEL] 엑셀 메모에 그림 넣기(Feat. 이미지 삽입) [exCEL] 엑셀 메모에 그림 넣기(Feat. 이미지 삽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메모지에 이미지(그림) 넣기를 알아보겠습니다. 한번도 이런 생각을 안해봤는데..

극악 19 어른 밸런스게임 베스트 질문 (커플 싸움주의) [내부링크]

극악 19 어른 밸런스게임 베스트 질문 (커플 싸움주의) 극악 19 어른 밸런스게임(커플 싸움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밸런스 게임 베스트 질문을 가져왔습니다! 친구끼리,..

인지심리학에 필요한 “정리하는 뇌” 9가지 핵심 요약 보고서 [내부링크]

인지심리학에 필요한 “정리하는 뇌” 9가지 핵심 요약 보고서 인지심리학에 필요한 “정리하는 뇌” 9가지 핵심 요약 보고서 대니얼 J. 레비턴의 심리학 저서 “정리하는 뇌”의 핵심 키워드 9가지와 그에 관한..

[exCEL] 엑셀 근속연수 구하기(DATEDIF) [내부링크]

[exCEL] 엑셀 근속연수 구하기(DATEDIF) [exCEL] 엑셀 근속연수 구하기(DATEDIF) 오늘은 엑셀에서 근속연수 구하는 함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오늘 날짜에서 입사일을 빼주시면 되는데요. 그치만..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하기(도서문화상품권)과 구매 할인 루트 [내부링크]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하기(도서문화상품권)과 구매 할인 루트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하기(도서문화상품권)과 구매 할인 루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하는..

기아오토큐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방전 후 교체 [내부링크]

기아오토큐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방전 후 교체 기아오토큐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방전 후 교체 올해 총 3번 방전됐어요.. 올 초 봄에 1번, 초 여름에 1번, 그리고 10월 중순... 배터리 방전되면 처음에 얼마나..

GOOGLE ADSENSE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링크]

GOOGLE ADSENSE 개인정보처리방침 GOOGLE ADSENSE 개인정보처리방침 Google 광고 쿠키 Google은 쿠키를 사용하여 Google 광고를 게재하는 웹사이트나 Google 인증 광고 네트워크에 속한 웹사이트와 같은 Google 파..

[exCEL] 엑셀 INDEX, MATCH 함수로 다중조건 값 찾기(배열수식) [내부링크]

[exCEL] 엑셀 INDEX, MATCH 함수로 다중조건 값 찾기(배열수식) [exCEL] 엑셀 INDEX, MATCH 함수로 다중조건 값 찾기(배열수식) 오늘은 INDEX 함수와 MATCH 함수를 활용하여 다중조건 찾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하..

2월 18일 잊어선 안 될 대구지하철화재참사, 그날의 기록 [내부링크]

2월 18일 잊어선 안 될 대구지하철화재참사, 그날의 기록 2월 18일 잊어선 안 될 대구지하철화재참사, 그날의 기록 2003년 2월 18일, 아직 그날의 충격적인 라디오가 생생히 기억납니다. 중학교 입학 준비로 엄마..

[실업급여 3편] 1차 실업인정 교육 대표질문(난독증,핑거프린세스 입장!) [내부링크]

[실업급여 3편] 1차 실업인정 교육 대표질문(난독증,핑거프린세스 입장!) [실업급여 3편] 1차 실업인정 교육 대표질문(난독증,핑거프린세스 입장!) 오늘 1차 실업인정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체교..

[exCEL] 엑셀 두줄 데이터 각각 뽑아내기(CHAR함수) [내부링크]

[exCEL] 엑셀 두줄 데이터 각각 뽑아내기(CHAR함수) [exCEL] 엑셀 두줄 데이터 각각 뽑아내기(CHAR함수) 오늘은 엑셀에서 텍스트 줄 바꿈으로 나눠진 두줄데이터를 첫번째 줄, 두번째 줄 각각 출력해내는 함수를..

세상을 재해석 하는 힘, 쓰레기가 돈이 되고 재활용은 놀이다_수퍼빈 [내부링크]

세상을 재해석 하는 힘, 쓰레기가 돈이 되고 재활용은 놀이다_수퍼빈 세상을 재해석 하는 힘, 쓰레기가 돈이 되고 재활용은 놀이다_수퍼빈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부산광역시 주최, 부산경제진흥원과 코리아스..

47브랜드 MLB 빅/스몰 로고 모자 생생 체험 후기 [내부링크]

47브랜드 MLB 빅/스몰 로고 모자 생생 체험 후기 47브랜드 MLB 빅/스몰 로고 모자 생생 체험 후기 앞전 포스트에서 스타일씨 소개하면서 47브랜드 MLB 모자 체험단 당첨되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번포스트는 실..

온라인 재택 전업 부업 최적화 스타일씨 셀러 활동 추천과 내역 인증 [내부링크]

온라인 재택 전업 부업 최적화 스타일씨 셀러 활동 추천과 내역 인증 온라인 재택 전업 부업 최적화 스타일씨 셀러 활동 추천과 내역 인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하고있는 스타일씨 셀러 활동에 대해서 소개..

[exCEL] 엑셀 민감 정보 가리기 혹은 대체하는 꿀팁! [내부링크]

[exCEL] 엑셀 민감 정보 가리기 혹은 대체하는 꿀팁! [exCEL] 엑셀 민감 정보 가리기 혹은 대체하는 꿀팁! 민감정보라 하면, 전화번호, 주민번호 혹은 개인 신상 및 회사 기밀 등 노출을 기피해야 할 정보입니다...

WTO 사무총장 후보 유명희 산업통산자원본부장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WTO 사무총장 후보 유명희 산업통산자원본부장 응원합니다! WTO 사무총장 후보 유명희 산업통산자원본부장 응원합니다! 1.세계무역기구 WTO – The World Trade Organization 2.세계무역기구 WTO의 역할 1)   ..

일 현지 주민도 반대하는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방류 [내부링크]

일 현지 주민도 반대하는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방류 일 현지 주민도 반대하는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방류 향후 2년후 오염수(=일본 주장 ‘처리수’) 방류전에도 트리튬이 섞인 물을 바다에 버리고 있..

[비비고 조리사] 비비고 낙지비빔밥 후라이 추가요 [내부링크]

[비비고 조리사] 비비고 낙지비빔밥 후라이 추가요 [비비고 조리사] 비비고 낙지비빔밥 후라이 추가요 주말을 맞이하여 비비고 낙지비빔밥 조리해먹은거 자랑입니다...ㅎㅎ 큰 팩에 낱개 1인분 * 2봉 들어있어요..

가스라이팅(Gas-lighting) 뜻과 연애 예시 그리고 테스트 [내부링크]

가스라이팅(Gas-lighting) 뜻과 연애 예시 그리고 테스트 가스라이팅(Gas-lighting) 뜻과 연애 예시 그리고 테스트 가스라이팅 어원 -> 뜻 -> 테스트 -> 가스라이팅 목적 -> 가스라이팅 행동 특징(가해자,피해자)..

에어팟 프로 3세대 1,000원 딜 구매 사전예약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3세대 1,000원 딜 구매 사전예약 에어팟 프로 3세대 1,000원 딜 구매 사전예약 오늘은 에어팟 프로 3세대 1,000원 딜 구매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이번 스타일씨 딜 구매 특전! 1. 단돈 1,000원으로..

두루누리 사회보험료(고용보험,국민연금) 지원금 자격 및 신청 [내부링크]

두루누리 사회보험료(고용보험,국민연금) 지원금 자격 및 신청 두루누리 사회보험료(고용보험,국민연금) 지원금 자격 및 신청 4대 필수 사회보험 중 고용보험 및 국민연금 국가지원에 대한 두리누리 사업에 대해서..

[exCEL] 엑셀 보고서 차트 완성도 높여주는 아이콘 집합 활용 [내부링크]

[exCEL] 엑셀 보고서 차트 완성도 높여주는 아이콘 집합 활용 [exCEL] 엑셀 보고서 차트 완성도 높여주는 아이콘 집합 활용 오늘은 엑셀로 보고서, 차트, 매출현황, 진행상황 등 다양한 문서서식에서 완성도를 높..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이토 히로부미 친필로 공사 개시 [내부링크]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이토 히로부미 친필로 공사 개시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이토 히로부미 친필로 공사 개시  오늘 또 가슴아픈일이 확인되었습니다. 명동에 위치한 한국은행 본관, 지금은 화폐박물관으로 사용중..

우리 아이를 위한 에빙하우스 망각곡선과 분산학습 활용 [내부링크]

우리 아이를 위한 에빙하우스 망각곡선과 분산학습 활용 우리 아이를 위한 에빙하우스 망각곡선과 분산학습 활용 에빙하우스 망각곡선 -> 분산학습 -> 레미니선스 -> 활용법 순으로 정리 하였습니다. 급하신 분은..

5G 안터짐 현상에 이통사 보상지급 권고 [내부링크]

5G 안터짐 현상에 이통사 보상지급 권고 5G 안터짐 현상에 이통사 보상지급 권고  이동통신사 3사(KT, SKT, LG U+)에게 기대 이하의 5G서비스에 대한 보상금을 지급 권고를 20일 화요일에 발표하였다. 이는 한국..

일본 자민당 삼성전자, 주일대사관 압류지시 제정신인가.. [내부링크]

일본 자민당 삼성전자, 주일대사관 압류지시 제정신인가.. 몰상식으로 무장한 " 강자한테는 비굴하게, 약자한테는 포악하게 " 일본 자민당 삼성전자, 주일대사관 압류지시 제정신인가  말도 안되는 충격적인 소..

LG DIOS 디오스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대용량 장점과 꿀팁 [내부링크]

LG DIOS 디오스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대용량 장점과 꿀팁 LG DIOS 디오스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대용량 장점과 꿀팁 지난 8월 집에서 김치냉장고를 하나 장만했는데 아직 생생히 기억난다. 김치냉장고를 살려고하는..

[exCEL] LOOKUP함수 최근/마지막 값 찾기(VLOOKUP보완) [내부링크]

[exCEL] LOOKUP함수 최근/마지막 값 찾기(VLOOKUP보완) [exCEL] LOOKUP함수 최근/마지막 값 찾기(VLOOKUP보완) 오늘은 LOOKUP함수를 이용해서 최근/마지막 값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VLOOKUP..

최고 고용주 1위 삼성전자 그리고 갤럭시S21 조기출시, 주가 영향은 [내부링크]

최고 고용주 1위 삼성전자 그리고 갤럭시S21 조기출시, 주가 영향은 포브스 선정 2020년 최고 고용주 1위 삼성전자, 5위 LG + 갤럭시 S21 조기 출시 이유 등 이들이 주가에 미치는 영향은? 삼성전자[005930]가 올..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핀번호 최대 할인 꿀팁 [내부링크]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핀번호 최대 할인 꿀팁 오늘은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5만원권 4,000원 할인 받아 46,000원에 구매하는 꿀팁을 찾아왔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1. 하단 문화상품권..

[실업급여 3편] 고용복지센터 수급자격 인정 구비서류 방문신청 [내부링크]

[실업급여 3편] 고용복지센터 수급자격 인정 구비서류 방문신청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 과정 중 4~5번 과정 후기 입니다. 1~3번 과정은 글 아래에 따로 글 링크 걸어드릴께요~ 급하신 분들은 파란 음영 쫓아가세요!..

스가정부, 후쿠시마 방사능 원전 오염수 바다 방류 결정(분노주의) [내부링크]

스가정부, 후쿠시마 방사능 원전 오염수 바다 방류 결정(분노주의)  오늘 아침 부터 심란한 뉴스를 보았습니다. 이게 말이되는 건지...시대착오적이고 역행하는 머리는 비상한 일본에서 또 한번 세계인의..

[실업급여 2편] 워크넷 구직신청 및 고용보험 온라인 교육 수강 꿀팁! [내부링크]

[실업급여 2편] 워크넷 구직신청 및 고용보험 온라인 교육 수강 꿀팁! 실업급여를 크게 나눠 보면 1. 1차 -> 2. 2~4차. -> 3. 5차 ~ 로 나눌 수 있다. 오늘은 1차 실업급여신청(워크넷 구직신청 및 실업급여 온라..

[exCEL] 어렵게 느끼는 필수 엑셀 함수 쉽게 정리 - 2편 [내부링크]

[exCEL] 어렵게 느끼는 필수 엑셀 함수 쉽게 정리 - 2편 어제 올린 필수 엑셀 함수 2편을 준비했습니다. 1편 놓치신 분들은 아래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2020/10/14 - [EXCEL MASTER] - [exCEL] 어렵게 느..

가정집 해바라기 몰카의 충격적 범인과 처벌 수위 [내부링크]

가정집 해바라기 몰래카메라의 충격적 범인과 처벌 수위  올해 8월 경기도 안산의 가.정.집.!!에서 몰래 카메라 신고 접수가 되었다. 이 집의 장녀가 화장실에 비치한 해바라기 조화물에서 반짝임을 확인하였고..

무로 바라나스 종아리 요가링 후기랑 꿀팁 알려드림 [내부링크]

무로 바라나스 종아리 요가링 후기/효과 알려드림 (feat. 하비탈출, 하체부종 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마른거 같이 보이는데요. 하체는 살이..

[exCEL] 어렵게 느끼는 필수 엑셀 함수 쉽게 정리 - 1편 [내부링크]

필수 엑셀 함수 정리 - 1편어렵게 느끼는 필수 엑셀 함수 쉽게 정리 - 1편 (Feat.정시퇴근) 오늘 배운 필수 엑셀 함수 정리 복습하겠습니다!! 1. SUM 함수 : 합계 구하는 함수 아래 사진과 같이 "=SUM(합..

[exCEL] 엑셀 오류 숫자로 변환 파헤치기 [내부링크]

엑셀 오류 숫자로 변환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빠두엑셀'을 학습하였구요. 복습 들어가겠습니다. 엑셀을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오류를 만나게 되는데요. 오늘은 간다하게 텍스트 오류에 대해서 알아..

제41주년 10·16 부마민주항쟁 국가기념일에 대하여 [내부링크]

제41주년 10·16 부마민주항쟁 국가기념일에 대하여... (유신정권의 청산과 남산의 부장들...by 김재규)  1979년 10월 16일 부터 닷새간 이어진 부마민주항쟁은 유신정권, 즉 박정희 통치시절의 끝을 알리는 신호..

[exCEL] 엑셀 데이터 유효성 검사로 입력값 제한 및 오입력 찾기 [내부링크]

엑셀 데이터 유효성 검사 (입력값 제한하기 및 오입력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유효성 검사에 대해서 복습하겠습니다. 제가 공부하는 곳은 유튜브 "오빠두엑셀" 입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여 입력값을..

[영국오리지널] 오페라의 유령 48시간 무료 공개! [내부링크]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 영국 버전 관람 방법 안녕하세요...기쁜 소식이 있어 황급히 달려왔습니다. 여느때와 같이 유튜브를 전전하던 중 오페라의 유령 _ 영국 오리지널 버전이 48시간 동안만 공개한다기에 급하..

[exCEL] 조건부서식 데이터막대 뽀개기 [내부링크]

조건부서식(데이터막대,아이콘집합) 및 스파크라인 뽀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건부서식 중 데이터막대와 아이콘집합 그리고 스파크 라인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우선 조건부서식에서는 최대값, 최소값, 평균..

[exCEL] 상대vs절대vs혼합 참조 혼내주기 [내부링크]

상대vs절대vs혼합 참조 혼내주기  엑셀을 어느 정도 다를 줄 아시는 분이라면 상대, 절대 참조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 부분은 함수를 정확하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팁이기도 하지만... 저는 아직..

[exCEL] 사용자 지정 서식 파헤치 [내부링크]

셀 서식 ; 사용자 지정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오늘 배운 엑셀공부 리뷰해보겠습니다! 숫자 입력하고 표시형태 바꾸기!! [목차] 1. 겉으로 보이는 형식만 설정하기 2. 셀서식에서 사용되는 기호와 의미 1. 겉으로..

[실업급여 1편] 이직확인서 진행 조회하기 해보기 [내부링크]

"" 이직확인서 진행 조회 해보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전 반드시 필요한 "이직확인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상당히 쉬우나 최근 일반시민이 확인하는 주체가 바꼈기에 쉽게 정..

[exCEL] 자동으로 입력된 하이퍼링크 지우기 [내부링크]

[[ 엑셀 하이퍼링크 지우기 꿀 팁 ]] 오늘은 엑셀에서 자동으로 걸리는 하이퍼링크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이 부분이 편리한 것 처럼 보이나, 엑셀 자료에 있는 주소로 메일을 보낸다는 것은 다분..

브레프(Bref)로 벽지 곰팡이 제거하기 [내부링크]

[[ 브레프(Bref)로 벽지, 장판, 화장실 곰팡이 제거 자랑 ]] 높은 습도로 인해 벽지, 장판, 욕실에 출연한 곰팡이 박멸한 후기를 자랑하겠습니다. 장마철에 피어난 곰팡이 생명을 발견하였지만, 바퀴벌레가 아니기..

누구나 할 수 있는 가독성 높은 인터넷 글쓰기(복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유튜버 "이상한리뷰의 앨리스" 님의 컨텐츠 가운데 글쓰기 관련 영상을 보고 한번 정리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 글쓰기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누구나 잘 할 수는 없습니다. 앞으로 살..

김해율하도서관 2차 부분 개관 안내(김해서부문화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이후로 도서관 등 공공밀집 시설에 대한 강력한 조치로 최소한의 서비스만 제공되었던 "김해율하도서관"이 드디어 부분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2차 부분 개관은 '코로나19 대응에..

[피플펀드]_차세대 P2P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Feat. 내역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게시글은 앞서 업데이트한 피플펀드에 대해서 간략하고 명료하게 다시 한번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개하는 이유는? 1. 투자가 심플합니다. 2. 대형 기관(전북은행 및 법인투자기업)과 연계되어 믿..

[엠브레인]설문조사 및 좌담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온라인 설문조사 및 좌담회를 주최하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 입니다. 간략히 이 업체를 소개하자면, 기업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설문조사 의뢰를 하면 엠브레인 회사에서..

14. 엠부시 마케팅 [내부링크]

1. 엠부시(Ambush)마케팅? : 엠부시는 매복을 뜻하는 말. : 교묘히 규제를 피해가는 마케팅기법. 예를들어, 행사중계방송의 TV광고를 구입하거나 공식스폰서인 것처럼 속이기 위해 개별 선수나 팀의 스폰서가 되는..

13. 바이럴 마케팅 [내부링크]

1. 바이럴마케팅? :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 2. 입소문 마케팅과 차이점!! : 입소문 마케팅은 정보 제공자를 중심으로 메시지가 퍼져나가..

12. 디마케팅 [내부링크]

1. 디마케팅? : 고객의 구매를 의도적으로 줄여 적정수요를 형성하고 관리해 제품을 합리적으로 판매하는 기법. : Decrease 와 Marketing의 합성어 : 무분별하게 고객을 늘리기보다 실제로 수익에 도움이 되는 고..

11. 데카르트 마케팅 [내부링크]

1. 데카르트 마케팅? : 제품에 기존 예술 작품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유명 예술가나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컬래버레이션입니다. 제품 디자인 자체로 예술을 추구하는 방식 등으로 이뤄짐. 2. 대표적인 예? :..

[피플펀드]Peoplefund_차세대 핀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게시글은 제가 투자하고 있는 차세대 핀테크 기술 기반의 금융업체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이 업체는 제가 약 1년 6개월 정도 투자하고 있는 곳이구요. 투자 및 대출이 필요하신 분도 해당되는..

[오복통닭] 점심특선 치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은 항상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잖아요? 저는 그래서 몇 군데 식당을 정해서 돌아가면서 먹어요 어느날 현수막을 보았는데... 점심메뉴로 치밥을 판다는게 아니겠습니까?! 원래 치밥을 좋아하는..

10. 니치 마케팅 [내부링크]

1. 정의 : '니치'란 틈새를 의미하는 말로서 '남이 모르는 좋은 낚시터'라는 은유적인 뜻을 가지고 있다. 세부화한 시장 또는 소비상황을 설명하는 말. -> 기존 공산품의 기능 등 세분화하여 특정 소비계층을 상대..

9. BCG 매트릭스 [내부링크]

1. 정의 : 사업포트폴리오 분석기법으로 자금의 투입, 산출 측면에서 사업(전략사업 단위)이 현재 처해있는 상황을 파악하고, 이 상황에 적합한 처방을 내리기 위한 분석도구. '성장-점유율 매트릭스'라고도 함. 2..

8. 스톡옵션 [내부링크]

1. 정의 : 주식매수선택권이라 하며, 자사의 주식을 미리 정해진 가격에 따라 일정 기간 내 매수할 수 있는 권리 부여. 2. 배경 : 임직원의 근로 의욕 고취, 우수 인력의 확보를 통하여 기술 혁신 및 생산성 향상..

7. KPI (핵심성과지표) [내부링크]

1. 정의 :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핵심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요소들에 대한 성과지표. 2. 배경 : "주주들에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에 대한 답변. 미래성광에 영향을 주는 여러 핵심자료ㅗ를..

6. 크라우드소싱 [내부링크]

1. 정의 : 익명성을 보장하는 대중의 의견은 소수의 전문가보다 낫다는 마인드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방식 2. 배경 : 문제가 발생한 업계의 전문가들만 접근 가능했던 정보들이 웹의 발전으로 인해 쉽게 대중과..

5. ODM [내부링크]

1. 정의 : 주문자가 제조업체에 제품의 생산을 위탁하면 제조업체는 이 제품을 개발,생산하여 주문자에게 납품하며, 주문자는 이 제품을 유통,판매하는 형태 2. 동의어 : 제조자 개발생산, 제조자 설계생산, 생산..

[간식]미니 오예스+야쿠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2월 4일 현재를 기준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개설 목적은 개인별로 다양하겠지만, 어느 정도 목적이 좁혀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중에 어떤 목적(?!)으로 운영될진 모르겠..

4. 오픈 이노베이션 [내부링크]

1. 정의 : 기업이 필요로하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외부에서 조달하는 한편 내부 자원을 외부와 공유하면서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것 2. 왜? 내부의 R&D활동을 중시하는 것이 폐쇄형 혁신이고, 아웃..

3. 스핀오프 [내부링크]

1. 원래의 뜻 : 오리지널 영화나 드라마의 캐릭터나 설정에 기초해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 원작의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지만 주인공이나 이야기는 전혀 다르다. 아마 예를들 수 있는게 마블시..

2. 공유가치창출(CSV) [내부링크]

* 공유가치창출(Created Shared Value) : 사회적 약자와 함께 경제적 이윤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들고 공유하는 공유가치창출 활동으로 진화 ** 배경 : 앞썬 글에서 설명한 사회적 책임은 단순히 돕는 차원에 머..

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내부링크]

*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한 이윤추구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기업의 이해관계자의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영향..

농심 육개장 사발면! [내부링크]

농심 육개장 사발면... 말 다했죠 머..ㅎ https://coupa.ng/bxpSMB 농심 육개장사발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필터 3H 필터 [내부링크]

샤오미 공기청정기 쓰시는 분은 이번기회에 필터 구매해보세요! https://coupa.ng/bvqKeF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필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외갓집 사골곰탕! [내부링크]

한국인은 국과 밥, 김치만 있으면 한끼 뚝딱이죠! 이러한 제품은 바쁜 아침에 뚝딱준비하기 좋고 든든한 끼니가 될 것 같네요 ㅎㅎ https://coupa.ng/bvqHZf 외갓집 1978 사골곰탕 COUPANG www.coupang.com "파트..

간편한 고등어구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고등어구이입니다. 후라이팬에 안 구워도 되는...! https://coupa.ng/buywBV 비비고 고등어구이 COUPANG www.coupang.com 전자렌지 혹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되는 마성의 고등어구이입니다!!..

겨울옷 정리준비! [내부링크]

벌써 3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두꺼운 겨울옷 정리에 필요한 압축팩입니다~ https://coupa.ng/btm73w 리벤스 매직 의류 압축팩 중형 밸브형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

~ ~ while ~ ~. [내부링크]

오늘 공부한거 복습하겠습니다. 1. I'm gonna listen to some music while I take a nap. 2. I was going to help you as soon as I sorted out some things. 3. I was angry when I saw my broken car. -> ㅂㄷㅂ..

바디워시 용량깡패 [내부링크]

https://coupa.ng/btc4hE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COUPANG www.coupang.com 혹시 저 처럼 샴푸나 바디워시나 용량큰거 선호하시는 분 계시면 이제품 추천드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

while ~ [내부링크]

오늘 인강에서 배운 문장을 복습하겠습니다! 영문장만 적구요. 해석은 따로 적지 않을께요! 1. While my brother is active, I am shy. 2. Even though it's not cheap, it is worth it. 3. After she called me,..

에스엔피 다이아몬드 브라이트닝 앰플 마스크 [내부링크]

https://coupa.ng/bs3GUw 에스엔피 다이아몬드 브라이트닝 앰플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Expressions]2020.02.0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공부한 영어표현을 여기에 적어봅니다 ㅎㅎ 1. Hit me up. (연락해) = Give me a call 2. We were on the edge of our seats. (완전몰입해서 봤어) => The storyline, the twists and turns, are..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내부링크]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세트예요 ㅎㅎ 약간 쓸데없다고 생각할 수 있으시지만 저같이 사소하고 쓸데없는 걸 좋아하시는 분은 취미삼아 모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요즘 재미 붙인것이 카카오톡 이..

맛있는 쫄떡볶이!! [내부링크]

요즘 맛있는 간편조리식품이 많이 나와서 행복해요 ㅎㅎ 오늘은 그중에서 국민간식인 쫄떡볶이 입니다 ㅎㅎ https://coupa.ng/bufLl9 푸딩팩토리 추억의 쫄볶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