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6790의 등록된 링크

 crow67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The Blue Day Book 누구에게나 우울한 날은 있다. [내부링크]

The Blue Day Book 더 블루 데이 북 누구에게나 우울한 날은 있다. 가볍게 읽고 깊이 새긴다. 입가에는 미소를, 가슴에는 용기를 심어주는 희망의 메시지. 호소력 있는 동물 사진과, 위로가 되는 짤막한 문장으로..

기분을 만지다. [내부링크]

글 : 김은주 일상의 안내자. 김은주 작가는 대표작 "1cm"시리즈로 아시아 7개국 80만 독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한편, 에세이의 새로운 흐름을 열었다. 작가는 따뜻한 공감과 감각적 위트, 어렵지 않지만 신선..

자화상 [내부링크]

자 화 상 윤 동 주 산모퉁이를 돌아 논가 외딴 우물을 홀로 찾아가선 가만히 들여다 봅니다. 우물속에는 달이 밝고 구름이 흐르고 하늘이 펼치고 파아란 바람이 불고 가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 사나이가 있습니..

모리와 함께 한 화요일 [내부링크]

줄거리 스포츠 신문기자로 바쁜 생활을 하던 미치는 어느 날 우연히 TV에서 자신의 옛 은사인 모리가 루게릭병으로 투병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대학 졸업 후 처음으로 그를 찾아간다. 10여 년의 세월이 흐른..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내부링크]

오늘 떡국 한 그릇에 나이 한 살 더 먹었네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게 소원 성취하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청소부 [내부링크]

줄거리 서정적인 내용과 함께 마치 미술작품 같은 독특하면서도 부드러운 유화가 감동을 한층 더해준다. 음악가와 시인들의 거리 표지판을 열심히 닦고 청소하는 일에 만족해하던 청소부 아저씨는 자신이 맡은 거..

백두산 [내부링크]

백두산의 화산이 폭발징조가 보인다는 언론보도가 있었다. 정말 폭발한다면 화산재가 한반도를 다 덮을거라는.... 우선 출연진이 화려하기에 관심이 가던 작품이기도 백두산 (2019) 장르|나라 ; 드라마/액션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