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tactics의 등록된 링크

 cryptotactic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65f03f90869f4aa18f5665a2272984ef [내부링크]

65f03f90869f4aa18f5665a2272984ef

BNB 아크 제로엑스 비트코인 분석 내용 무료 공유 및 성과 [내부링크]

3월 초 분석과 동시 채널에 무료로 공유했던 알트코인 내역입니다. 바이낸스 코인 BNB 차트 분석 및 현황 바이낸스의 바이낸스코인 BNB 입니다. BNB 코인은 하단 지지구간 반등 후 단기 저항 구간까지 돌파 마감하주었기 떄문에 추가 상승 크게나올것으로 보고 돌파 및 리테스트 관점 알려드렸으며 이후 76.5% 까지 반등이 나왔습니다. 추가 상승 가능성 열어두고 장기관점으로 홀딩 하고있습니다. 업비트의 ARK 아크 차트 분석 및 현황 이전 구독자로부터 업비트 아크 문의가 와서 바로 분석 했습니다. 아크의 경우 빠른 상승이 어려워 보이나 매집하기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코인입니다. 분석 시점 이미 넥라인 돌파에 반등이 나오고있어 진입이 어렵다고 생각했으나 이후 약조정으로 넥라인 부근에 도달해 개인매매로 진입을 ..

3월 스토리지 아더 칠리즈 분석 및 관점 공유 내용과 현재 성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rypto tactics hub 입니다. 3월 1주2주차에 채널에서 매매하면서 공유한 내용입니다. 업비트의 ARDR 아더 차트 분석 및 현황 업비트 아더 차트입니다. 3월1주차 아더는 저항 매물대 상방 돌파로 보고 리테스트 관점으로 공유드렸고 개인매매로 매수 진행한 상태입니다. 매수 후 아더는 넥라인 리테스트 성공으로 반등 이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업비트의 CHZ 칠리즈 차트 분석 및 현황 업비트의 칠리즈 역시 하락추세와 넥라인 돌파 마감을 보고 리테스트 관점으로 봄과 동시 개인매매 매수 진행했습니다. 넥라인 기준 24% 상승 한상태였으며 이후 260원 까지 반등하는지 보고있습니다. 현재는 비트의 약조정발생으로 큰상승을 보여주고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업비트의 STORJ 스토리지 ..

비트코인에 투자하기: 암호화폐 거래의 기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탁의입니다. 요즘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가요? 저도 최근에 암호화폐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공부를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암호화폐 거래의 기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함께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방법과 유의사항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비트코인 투자의 첫걸음: 암호화폐 이해하기 비트코인은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 중 하나로, 디지털 화폐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란 무엇인지부터 시작하여 비트코인의 특징과 잠재적인 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투자를 시작하는 첫 걸음입니다. 비트코인은 분산된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작동하며, 중앙 기관의 개입 없이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높은 보안성과 익명성을 제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지털 화폐입..

암호화폐 투자의 향후 전망 : 기회와 위험 [내부링크]

요즘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저의 관점에서 암호화폐 투자의 향후 전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기회와 위험을 함께 고려해서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 이해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암호화폐 투자의 현재 상황 분석 암호화폐는 최근 몇 년간 꾸준한 성장을 거두며 글로벌 경제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암호화폐들은 높은 수익을 성취할 수 있는 투자 도구로 떠오르고 있으며, 많은 투자자들이 이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빠르게 변동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기회와 위험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과 암호화폐의 미래 암호화폐의 성공은 분산원장 기술인 블록체인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 투자를 위한 5가지 공식적인 지침 [내부링크]

요즘 암호화폐 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암호화폐 투자를 위한 5가지 공식적인 지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암호화폐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지만, 동시에 리스크도 존재하기 때문에 신중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암호화폐 투자의 기본 이해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기본 개념과 용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암호화폐는 디지털 형태의 자산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집니다. 대표적인 암호화폐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이 있습니다. 투자를 하기 전에 각 암호화폐의 특징과 기술적인 측면을 꼼꼼하게 숙지해야 합니다. 2. 시장 동향 분석의 중요성 암호화폐 시장은 매우 변동성이 높으므..

인플레이션 시대, 암호화폐 투자로 자산을 보호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경제적인 불안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암호화폐 투자를 통해 자산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인플레이션 시대의 경제 전망과 도래 배경 인플레이션은 경제의 핵심 이슈 중 하나로, 가격 상승률이 높아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인플레이션은 통화의 가치를 떨어뜨리고, 소비자의 구매력을 약화시키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플레이션 시대가 도래한 배경에는 다양한 요인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불안정성, 정책 변화, 금융위기 등이 그 예입니다. 암호화폐의 기본 개념과 투자 매력 암호화폐는 디지털 형태의 자산으로, 암호화 기술을 통해 안전하게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