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ol7의 등록된 링크

 csol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가을음식/대하/대하양식장/강화도해운정/해운정양식장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초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명 "해운정" 대하를 전문적으로 파는 집입니다. 방문한 곳은 강화도 해운정양식장 입니다. 오후 3시쯤 방문했습니다. 바다 바로 옆에 붙어있으..

오늘은 블로그 2주동안 결과 / 초보블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10월 1일부터 시작해 1000명을 달성해 혼자만의 기념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시작할때부터 1000명 달성하면 꼭 올려야겠단 생각이있었습니다. 주 방문유입은 티스토리입니다. 유..

초밥맛집/건대맛집/초밥체인점/건대호야/호야초밥/호야초밥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초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명 "호야" 초밥, 사시미, 덮밥을 주로 파는 집입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호야건대입구점입니다.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본관과 신관으로 나누..

아이폰12/아이폰12한국출시일/아이폰/아이폰 색상/아이폰스펙/아이폰총정리/아이폰충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2 리뷰를 하겠습니다. 아이폰 한국출시날짜?? 한국은 1차 출시국에 포함되지 않았다.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는 이달 30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12 미니..

호날두 격리 호날두코로나확진 [내부링크]

오늘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들려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1985년 2월 5일 포르투갈 국가대표 소속팀 스포르팅 리스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강화도 109하우스/오션뷰/강화도카페 후기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상호명: "109하우스" 펜션과 카페를 같이하는 곳입니다.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해안서로 540 · 이용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1시(연중무휴)..

유승준이 입국거부당한이유는?? 유승준/스티브유/모종화병무청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1997년에 데뷔했던 "유승준" "스티브유" 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오늘 10월 13일 국회 국방위원회 병무청 국정감사가 있었습니다. 국민의힘의원 이채익..

이근대위 성폭력전과자라고?? 이근대위 논란 /이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이근대위 성폭력 전과자 의혹이 나와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근대위 2020년 가장 핫한 인물 중 한 명이다. 유튜브 가짜 사나이에서 교육대장을 맡은 사람이다. 너 인성문제 있어..

면목동 횟집 / 탐나종합어시장 면목역점 / 회맛집 / 탐나종합어시장 후기 /횟집체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횟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명 "탐나종합어시장" 주력 메뉴는 광어 우럭 연어입니다. 밤에 방문했습니다. 홀 크기는 80명 이상 가능해 보였습니다. 단체석도 있고 회식장소..

10월 대형마트 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이번엔 대형마트 휴무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10월 11일 10월 25일 홈플러스 10월 11일 10월 25일 롯데마트 10월 11일 10월 25일 코스트코 10월 11일 10월 25일 이..

이차돌/ 차돌박이/차돌박이맛집/이차돌후기/고기집체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고깃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명 "이차돌" 차돌박이, 등심, 육회를 파는 집입니다 제가 간 매장은 이차돌 면목점입니다.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홀 크기는 4인용 테이블 10개..

하남스타필드 / 하남스타필드 주차요금 얼마?? / 하남스타필드 점포별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이번에는 하남 스타필드 층별 매장 확인해보겠습니다. 휴대폰 촬영이라 화질이 안 좋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B3층 주차장 B2층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주차장 B1층 무인 양품..

가짜사나이 2기 / 가짜사나이 2기 퇴교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가짜사나이 시즌2 지금까지의 퇴교자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짜사나이 무사트(musat) UDT/SEAL 즉 육해공을 가리지 않는 침투 암살 직접 타격 대테러 경호 소해 유격대 및 요인 호송..

한글날 택배 / 한글날 택배배송을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한글날 택배 배송이 되는지 짧게 말씀드릴게요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로젠택배 우체국택배 등등 고객센터 업무 중단 국내 국외 한글날 당일 휴무!! 정상업무는 10월 10일 토요일..

한글날 / 한글날이 빨간날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날 이란 훈민정음(訓民正音) 곧 오늘의 한글을 창제해서 세상에 펴낸 것을 기념하고, 우리 글자 한글의 우수성을 기리기 위..

개천절 / 개천절 정확히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개천절"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제 주위를 보니 개천절에 대해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 애매하게 아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저도 제대로 한번 알고자 글을 올립니다. 개천절이란 우..

갤럭시S20fe/갤럭시fe/갤럭시S20fe사전예약/갤럭시S20fe색상/갤럭시S20fe출시일/S20fe/갤럭시s20fe총정리/s20fe 갤럭시s20fe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갤럭시S20FE추가된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https://csol7.tistory.com/11) 참고하세요! 성능, 카메라 기능, 부가적 기능 갤럭시20FE 출시일 사전예약 기간 10월 06일 ~ 10월 12일 개..

피자나라치킨공주/피치/피공/야식/치킨/피자/피치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자주 시켜먹는 "피자나라치킨공주" 후기글입니다!! 유투버 송**님의 영상 때문에 한때 이슈가 되었던 치킨 피자체인점인데요~ 대표 메뉴로는 피치 세트가 있습니다. 피..

갤럭시S20fe/갤럭시fe/갤럭시S20fe사전예약/갤럭시S20fe색상/갤럭시S20fe출시일/S20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 20f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20FE 출시일 사전예약기간 10월 06일 개통 시작 10월 13일 금액은 89만 원이 제일 유력한 거 같아요!!(정확하지 않음)  사전예..

가짜사나이/가브리엘/이근대위/가브리엘 발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스트리머 가브리엘이 이근 대위를 비난했다고 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가브리엘은 가짜 사나이 시즌1 교육생 4번으로 출연했다. 이근 대위는 촬영 당시 4번은 개인주의야 4번은 이기..

파스타/파스타맛집/요녀석/요녀석파스타/요녀석후기/파스타체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제가 파스타 먹을 때 자주 가는 음식점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상호명 "요녀석" 파스타와 필라프 중점으로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제가 간 매장은 요녀석 중랑점입니다. 저녁에 갔..

이근 빚투/이근대위/이근/이근200만원/빚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너 인성문제 있어? 니팀버려 4번은 개인주의야 등등 많은 가짜 사나이 시즌1 출연했던 이근 대위가 이번에 빚투 논란이 떠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당사자 인스타그램 2014년에..

영화/한국영화/느와르/비열한 거리/조인성/명작/스포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한국영화 비열한 거리 소개해볼까 합니다. 비열한 거리 개봉일 2006년 06월 15일 평점 8.79 (네이버 기준) 청불영화입니다. 장르는 느와르/범죄 영화 시간 2시간 21분입니다. <..

아이폰12/아이폰12출시일/아이폰/아이폰 색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의 관한 내용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아이폰12 공개일 매년 9월에 공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은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9월이 아닌 10월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정..

추석특선영화/추석/추석영화/추석영화추천/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ㅡ^ 꾸벅 오늘은 추석 특선영화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대명절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특선영화 재밌는 것들도 많이 있으니 시간대 잘 맞춰서 가족들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넉넉하고..

버거킹/신메뉴/기네스버거/기네스머쉬룸/구리시/구리시버거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오늘은 뭐냐~ 요즘 이슈인 버거킹 기네스 버거 저는 기네스 머시룸 와퍼 라지 세트를 먹었습니다! 여기는 구리시 버거킹 드라이빙 스루도 있지만 저는 걸어왔기 때문에 다음에 리뷰하겠..

체인점/라멘/일본라멘/건대입구/아오리라멘/건대아오리라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 배가 고파 예전에 먹었던 기억이 있는건대 라멘집 방문 오후 3시쯤 갔을때 건대엔 코로나여도 사람이 많네요~ 일명 '승리라멘' 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신데 지금은 전문경영인..

블로그 개설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sol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부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다 블로그를 많이 한다 하여 저도 한번 알아봤습니다. 내가 아는 정보를 남한테 공유하는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