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t-blog의 등록된 링크

 cst-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가성비 좋은 선풍기, 르젠 2세대 LZEF-DC29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산 선풍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날이 갑자기 더워져서 선풍기를 틀고 자는데 5년동안 썼던 선풍기는 소음이 심해서 소음이 적은 걸로 알아보다가 '르젠 2세대 LZEF-DC290' 로 구매하게..

(영상) A4 이면지로 거치대 만들기 [내부링크]

A4이면지로 간단하게 핸드폰 거치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

샤오미 미포트 한 달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미포트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일반 칫솔과 다른 점을 위주로 작성해보겠습니다. ( 정확한 스펙은 하단에 제품 상세페이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 1. 손잡이 하단 2개의 버튼 안..

샤오미 수카스 전동칫솔 1년 사용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전동칫솔 수카스 X5에 대한 사용리뷰 입니다. 구성품은 - 본체 - 칫솔모 3가지 (CLEAN, SOFT, POLISH) - 양치컵 - 충전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 - 휴대용케이스 입니다. 실제 1년이상..

‘정리하는 뇌’ 리뷰 [내부링크]

제목 : 정리하는 뇌 작가 : 대니얼 J. 레버틴 부제 : 디지털 시대, 정보와 선택 과부하로 뒤엉킨 머릿속과 일상을 정리하는 기술 ——————— 이 책의 내용은 제목에 충실하다. 집 안의 정리, 사회세계의 정리..

일정관리, 할일관리 네이버캘린더로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정관리 앱 중에 "네이버캘린더"를 소개해볼건데요. 개인적으로 이때까지 써봤던 앱들 중 최고의 일정관리 툴이라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1. 기기 호환성 - 네이버 계정이 있으시다면 핸드폰앱과 pc..

스카이디지탈 WL320 리뷰 (무선 키보드 마우스) [내부링크]

오늘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set 스카이디지탈 WL320 을 리뷰합니다. 구성품은 무선키보드 / 무선 마우스 / USB리시버 사용기 요즘 나오는 노트북들은 USB-C타입을 달고 나오는데, 아직까지 모든제품이 USB-C타..

아이패드 활용 (네비게이션) [내부링크]

사용중인 모델 : 아이패드 프로 10.5 셀룰러 (와이파이 모델은 핸드폰 핫스팟을 항상 연결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동그란 부분이 자석이 붙는 부분인데 3군데 정도는 해야 단단히 고정됩니..

애플워치 1세대를 아직도 사용하는 이유 (+ 애플워치 구매 팁) [내부링크]

애플워치 3세대가 나올 시점(2015년도)에 1세대를 중고로 구입해서 사용중이고 아직 이후 모델에서 큰 메리트를 못느껴 바꾸지 않고 있습니다. 왜 바꾸지 않았는지 이유와 실제 사용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1...

에어팟 1세대 너무 늦은 리뷰 [내부링크]

에어팟 1세대를 2년동안 사용하고 있다. 그 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 / 단점 / 에어팟 프로와의 비교를 주관적으로 써본다. 줄달린 이어팟 vs 줄없는 에어팟 이어폰의 모양은 같고 줄이 있냐없냐의 차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