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atorj의 등록된 링크

 curator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MBTI JP 차이 [내부링크]

MBTI 검사를 할 때마다 간혹 JP가 바뀌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과연 J가 맞는지 P가 맞는지 정확하지 않아 헷갈리는 부분이 생깁니다.   1) E/I =외향성/내향성 2) S/N=감각형/직관형 3) T/F=사..

별을쏴 트로트전국체전 [내부링크]

KBS2 ‘트롯 전국체전’ TOP14가 선보인 단체곡 ‘별을 쏴’. 차세대 K트로트의 별을 꿈꾸는 트로트 전국체전 선수들의 주제곡입니다. 별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무대를 경쾌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표현한..

MBTI 무료 성격유형검사 바로가기 [내부링크]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입니다. 4가지 지표를 가지고 두 가지 경우가 존재하는 것으로 성격유형을 16가지로 구분하는 성격유형지표입니다. 융(C.G.Jung)의 심리유형론을..

온라인 판매 계약불이행, 해외사업자의 먹튀? 소비자원에 신고하세요 [내부링크]

소비패턴이 비대면 거래로 변화하면서 온라인거래 거래가 늘고 소비자피해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5년(2016년~2020년)간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온라인거래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총 6만9452건입니..

사회적 거리두기 [내부링크]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 2021년 1월 18일부터 1월31일까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이달 31일까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를 2주 연장하기로 발표했습니다.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내..

송지효 카메오 [내부링크]

송지효가 범인은 넥플릭스(Netflix) 바로 너!에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22일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공개를 앞두고 화려한 게스트를 공개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송지효 카메오로 나서 눈길을 끕니다. 송..

신하균 스틸 [내부링크]

신하균 주연의 드라마 괴물 스틸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는 2월 19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괴물은 신하균과 여진구를 주연으로 하는 두 남자의 심리 추적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때론 부드럽고 젠틀하지..

찐경규 왕아버지 + 매력부자 장도연 [내부링크]

카카오TV '찐경규'에서 ‘왕개버지’ 이경규와 ‘매력 부자 개그우먼’ 장도연의 토크로 찐웃음을 선사합니다. TV를 넘어 디지털 시장까지 접수하기 위해 나선 40년차 예능대부 이경규와 여자가 더 좋아하는 여자..

임영웅 6억뷰 돌파, 역시 100만 유튜버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 총조회수 6억뷰 돌파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사업 다이아 티비의 셀럽 파트너 채널로 운영중인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이 6억뷰 돌파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

백신 추가확보 아스트라제네카 노바백스 [내부링크]

노바백스 2,000만명 분 백신 추가 확보, 기술 이전까지 현재 확보된 백신은 5,600만 명분에 2000만명분 더해 20일 문재인 대통령 글로벌 제약사 백신 위탁 생산공장 방문 다음 달부터 우선..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1] 양배추의 효능 [내부링크]

이른 아침 빈속에 먹으면 좋은 음식은 따로 있다? 몸에 부담을 주지 않고 오히려 위를 보호해주어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그 첫번째로 양배추를 소개합니다. 양배추의 대표적인 효능과 먹는 방법에 관해 알아..

곰팡이 원인과 해결방법 A to Z 벽지 곰팡이 제거방법 [내부링크]

겨울철 추운 날씨로 문을 꽁꽁 닫고 생활하다 보면 습기가 차서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곰팡이의 원인과 해결방법 그리고 벽지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곰팡이는 습하고 어두..

인진쑥은 쑥과 다르다? 효능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겨울에도 쑥쑥 자라는 쑥이 있습니다. 쑥은 생명력이 강해 원자폭탄이 떨어진 폐허의 일본 히로시마에서 가장 먼저 싹을 틔운 식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쑥 중에서도 가장 생명력이 강한, 한겨울에도 줄기에서..

전기요금절약2탄. 새는 전기료 잡는 가전 사용법 [내부링크]

7월,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가정용 전기는 사용량이 많아질 수록 더 많은 전기요금을 내는 누진세가 있어 여름철 에어컨 사용으로 누진세를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에어컨을 작동하지 않을 때에 사용하는 평소..

판매 금지된 해외구매대행 알레르기 유발 살사소스, 색소 시리얼 제품은? [내부링크]

판매 금지된 해외구매대행 알레르기 유발 살사소스, 색소 시리얼 제품명과 해당 제품의 유통기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현재 이 제품이 가정에 있다면, 유통기한 정보의 일치 여부를 확인한 다음 해당 제품을 보유하..

소비자가 알아야 할 올바른 재활용 분리배출 방법은? [내부링크]

매일 수많은 쓰레기가 쏟아져 나옵니다. 대부분의 물건들이 그 포장을 벗겨내면 절반은 쓰레기로 버려지곤 합니다. 때로는 원래의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된 포장이 물건보다 부피가 더 크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좋은 여름 간식, 초당옥수수 찌는 법과 효능 [내부링크]

일반 옥수수보다 더 달고 맛있지만 다이어트에도 좋은 여름 간식으로 제격인 초당옥수수. 그 이름부터 일반 옥수수보다 훨씬 더 달다는 뜻으로 뛰어넘을 초, 엿 당을 붙여 초당옥수수라고 부릅니다. 일반옥수수에..

여름철 에어컨 전기세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올해 여름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푹푹 찌는 찜통더위가 시작되면 선풍기 사용만으로는 힘들어 에어컨을 켜게 되는데요. 막상 에어컨 틀자니 전기요금이 걱정입니다. 가정용 전기는 사용량..

모링가잎 효능 [내부링크]

'생명의 나무', '기적의 나무'로 일컬어지는 슈퍼푸드 모링가. 모링가는 히말라야 지역이 원산지입니다. 미국 국립 보건원은 모링가는 우리 몸 스스로 생성하지 못 하는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있으며, 특히..

새싹보리분말, 제품 고르기 전 알아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새싹보리는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인기를 끌었지만,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많은 제품들이 안전과 위생관리가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은채 유통되고 있었습니다. ‘새싹보리분말’은 보리에서 싹이 튼 1..

세계 3대 진미 1탄. 트러플(truffle), 서양 송로버섯이란 [내부링크]

세계 3대 진미는 푸아그라, 트러플, 캐비아로 손꼽습니다. 이 중에 트러플에 관해 알아봅니다^^ 땅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 트러플(truffle)은 우리나라에서는 서양 송로버섯이라 부릅니다. 국내에서는 나지 않고..

알면 매일 먹게 되는 '홍초' 효능 [내부링크]

홍초 효능 8가지와 먹는 방법 식초는 다양한 유기산이 풍부합니다. 유기산은 우리 몸을 피곤하게 하는 젖산의 생성을 막아주고 비만을 예방하는 기능과 간을 건강하게 하고 면역력을 높여주고 성장을 촉진시키는..

다이어트약, 변비약 대신 선택한 '이것', 차전자피 [내부링크]

포만감과 변비해결 두마리 토끼잡는 '차전자피' 변비 치료제로 사용되는 약용식물이었다니... 어릴때 주변에 있는 질경이들이 참 많았는데요. 잡초처럼 길가에서 밟히면서도 잘 자라는 식물이라 질기다는 뜻으로..

에너지 음료 속 카페인, 이렇게 위험한 것이었나? [내부링크]

우리가 몰랐던 카페인 부작용 '심각' 카페인 과잉으로 두통이나 행동 불안, 정서 장애, 심장 박동 수 증가, 혈압 상승 자살 생각 약 4배 증가, 미국에서는 부정맥으로 사망한 사례도 식약처는 최근 고카페인 함유..

밀가루가 식중독을 일으킨다고? [내부링크]

밀가루가 식중독을 일으킨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이들과 밀가루 놀이는 이제 그만 밀가루 음식은 반드시 익혀서 먹어야 밀가루가 식중독을 일으킬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영국소비자협회의는 밀가..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굽기 몇분? 고구마의 효능 [내부링크]

어릴 적 따뜻하게 먹던 군고구마의 추억도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맛! 고구마만 넣고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20분이면 완성 어른도 아이도 만족스러운 따끈하고 달달한 고구마.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따뜻한 고구마의..

한식은 좋다? 나쁘다? 건강한 밥상은? [내부링크]

한식은 좋다? 나쁘다? 뭐가 옳은 것일까 한식을 건강하게 먹기 위한 우리 음식 바르게 알기 '현재의 내 몸은 어제까지 내가 먹은 음식의 결과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무엇을 먹을 것인가를 고민합니다..

식재료보다 조리법이 중요... 에어프라이어 요리, 굽기, 튀기기, 삶기 장단점은? [내부링크]

식재료보다 조리법이 중요하다? 신선한 식재료보다 어떻게 요리 하느냐가 건강에 영향 같은 식재료라도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음식의 풍미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감자를 기름에 튀겨서 소금을 뿌려먹거나 에어..

알타리김치 담그는법! 나만 알고싶은 김수미 알타리김치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나만 알고 싶은 알타리김치 담그는법 진짜 맛있는 김수미 알타리김치 황금레시피 나의 최애 김치~알타리 김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빨간 고춧가루 양념이 잘 배어들어 익은 알타리 김치를 한입 물어 먹으면,..

3월~제철과일 딸기 드세요! 딸기 보관법과 딸기청 만드는 법은? [내부링크]

3월 제철과일, 싱싱한 딸기가 왔어요 맛있지만 쉽게 무르고 상하는 딸기! 보관법 흔할 때 쟁여두자, 딸기청 만들기 저는 딸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임신했을 때 가장 많이 먹었던 음식이 딸기였을정도로 정말 좋아..

월별 제철음식, 계절별 제철 자연의 먹거리 과일 야채류 [내부링크]

계절을 고스란히 담은 자연의 먹거리 제철음식이라 쓰고 보약이라 읽는다 월별 제철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자연을 고스란히 담은 제철 음식은 계절을 담은 자연이 주는 선물입니다. 우리땅에서 난 제철음식들을..

영양 듬뿍 귀리 밥 짓기! 귀리의 효능과 부작용은? [내부링크]

영양 듬뿍 귀리 밥 짓기. 귀리의 효능과 부작용은? 미국의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곡물인 '곡물의 왕' 저열량 고단백 식품이자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인 '곡물의 왕' 귀리를 소개합니다. 귀리는 몸에는 좋지만..

집안 개미 퇴치법! 친환경 벌래 퇴치로 커피가루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Yo~ Ant, 우리집에 왜 왔니 친환경 벌래 개미 퇴치법은? 얼마전부터 집에 개미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저층이나 주택이 아닌 아파트 12층인데도 개미나 벌레가 들어올 때가 있습니다. 집안 곳곳을 누비고 다니며 깜..

건강한 현미밥, 맛있게 짓는 법 현미쌀 불리는 시간 [내부링크]

건강한 현미밥, 맛있게 짓기 현미쌀 불리는 시간 현미밥 맛있게 하는 법은 무엇일까요? 현미쌀로 밥을 지을 땐 미리 불리는 시간이 필요한데요. 밥 짓기 전 물에 담가서 불려만 주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