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ous-pig의 등록된 링크

 curious-pi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마늘볶음밥 만드는 법, 에어프라이어 볶음밥 간단하게 요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에어프라이어 마늘 볶음밥입니다. 불 앞에서 계속 볶고 있지 않아도 에어프라이어로 볶음밥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만드는 과정은 어렵지 않지만 짭쪼름하고 마늘향이 확 나는 볶음밥의 맛은 일품이랍니다. 아래는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두었어요. 만약 따라 만드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신 분들, 또는 요리가 아직 서투르신 분들은 영상과 함께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재료 마늘 10개 쪽파 한 줌(5개 남짓) 스팸 반개 밥 한공기 식용유 또는 마요네즈 소금, 후추 레시피 1. 마늘 10개를 준비해서 그중 6개는 얇게 편썰고, 4개는 사진과 같이 다져주세요. 만약 다진마늘을 따로 가지고 계시다면 번거롭게..

바나나 로띠, 아이간식이나 브런치로 추천하는 또띠아 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바나나 로띠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해외 길거리 음식으로 많이 먹는 간식인데, 우리나라의 달달한 호떡 같은 느낌이에요. 따로 반죽을 하지 않아도 집에서 또띠아를 이용해서 더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아래에는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두었답니다. 만약 따라 만드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거나, 요리가 서투르신 분들은 한번 보시고 시작하셔도 좋아요. :) 재료 (4개분) 바나나 1개 견과류 한줌 또띠아 2장 땅콩버터 또는 초코잼(누텔라) 꿀 레시피 1. 먼저 또띠아 한장을 준비해줍니다. 실온에 있던 부드러운 또띠아라면 그냥 사용하셔도 괜찮지만, 만약 냉장고에 있던 뻣뻣한 상태의 또띠아라면 겉에 물을 묻힌 후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살짝 ..

굴무침 레시피, 굴 세척부터 비린내 없는 굴무침 만드는 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 일교차가 커지면서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영양 가득한 음식이 필요한 법이죠. 오늘은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굴을 이용해서 보쌈이랑 같이 먹기 딱 좋은 굴무침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아래에서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두었어요. 만약 따라 만드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거나, 요리가 서투르시다면 영상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재료 무 한덩이 (100~150g) 굴 150g 냉장고에 있는 각종 채소 (부추, 쪽파, 배추 등) 양념 고춧가루 3T 식초 1.5T 액젓 2T 설탕 1T 매실 2T 다진마늘 1T 레시피 1. 먼저 무 한덩이를 채썰어줍니다. 무를 채썰 때는 사진에서처럼 무를 한덩이 크게 썰어두고, 편편한 쪽으로 눕혀서..

생일상차림 메뉴(남편, 아이, 남자친구 생일상) 원팬잡채와 크래미전, 소불고기와 소고기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평소 소중했던 가족, 연인에게 생일상을 차려주고는 싶은데... 음식 하나하나가 너무 복잡하면 막상 망설여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간단하고 푸짐하게 차릴 수 있는 생일상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 차례대로 소불고기와 잡채, 미역국과 크래미 깻잎전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 음식 종류가 많아서 어려워 보이지만 레시피도 많이 간략화하고, 겹치는 재료들도 많아서 막상 해보면 순식간에 생일상 한 상이 완성되어 있을 거예요! 아래는 한상차림 과정을 담은 레시피 영상 링크입니다 :) 요리하실 때 보시면서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https://youtu.be/PIBtn9_lmPk 1. 초간단 소불고기 재료 소고기 500g 대파 한대 양파 반개 당근 1/3개..

마약 옥수수튀김 만들기, 옥수수빠스, 콘 옥수수전보다 쉬운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간식으로도, 술안주로 딱 좋은 옥수수튀김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 고소하고 바삭바삭해서 한알씩 먹다보면 순식간에 없어진답니다. 재료도 2가지면 끝나고, 시간도 10분 남짓밖에 걸리지 않아서 쉽고 간단하니 꼭 한번 만들어보세요. 아래는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두었어요. 만약 따라 만드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거나, 요리가 서투르시다면 영상을 참고하시면 더 쉽게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youtu.be/YE80SWbn-KA 재료 옥수수 통조림 1캔 감자전분 6큰술 식용유 설탕 1티스푼 레시피 1. 먼저 옥수수통조림 1캔을 준비합니다. 옥수수 캔에는 보존을 위해 나트륨과 정제수, 소량의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어요. 먹을 수 있는 성분들이라..

간단하게 짜장 만들기, 납작 당면요리 짜당면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혹시 큼직한 돼지고기가 들어간 짜장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짜장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먹다 보면 밀가루면 특유의 밀가루냄새 때문에 조금 물릴 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평소 좋아하던 당면과 매콤한 짜장으로 '짜당면'을 만들어봤는데, 쫀득한 당면과 짜장의 조합이 굉장히 좋아서 레시피를 가져왔답니다 :) 아래는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는 레시피 영상링크예요!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X5x-LcmE1Pw 재료 당면 200g 양파 1개 대파 1대 돼지고기 250g 새송이버섯 3개 청양고추 3개 양념 짜장분말 60g 고춧가루 1스푼 레시피 1. 먼저 좋아하는 종류의 당면 200g을 준비해서 미리 물에 불려줍니다. 당면이 물에..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동그랑땡 떡국떡 떡볶이 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명절 음식이라는 게, 처음에는 맛있다가도 기름지다 보니 금방 물리더라구요. 오늘은 명절에 남은 동그랑땡과 떡국 끓여먹고 남은 떡으로 만들 수 있는 매콤한 동그랑땡볶이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 정말 쉽고 간단해서 뚝딱 만들 수 있고, 간식이나 반찬으로도 좋은 메뉴에요. 아래는 레시피 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입니다. 함께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더 편하실 것 같아 첨부해 두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zurDk5UVRMY 재료 동그랑땡 6개 떡국 떡 200g 양파 반개 대파 반대 다진마늘 1스푼 청양고추 2개 양념 고추장 3스푼 간장 2스푼 시판 토마토 소스 4스푼 물엿 2스푼 후추 약간 레시피 1. ..

불닭소스요리, 냉동새우로 양념새우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불닭볶음면 소스를 활용해서 만든 불닭새우장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 쫀득쫀득하고 매콤한 양념새우장이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더라구요. 매운 거 좋아하는 제 입맛 저격에다 질리지도 않아서 2주 연속으로 만들어 먹었답니다. 아래는 만드는 과정을 설명해 둔 레시피 영상 링크입니다! 함께 보시면서 따라오시면 더 손쉽게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youtu.be/8ls_IVoU-zQ 재료 새우 500g 양파 반개 대파 1대 양념 고춧가루 2소주컵 간장 2소주컵 설탕 2스푼 물엿 2소주컵 불닭소스 3스푼 맛술 2스푼 레시피 1. 먼저 새우 500g을 준비해줍니다. 저는 손질된 급냉 새우를 사용했어요. 예전에 KBS교양 프로그램에서 냉동새우로 만든 새우장과 생..

냉털하기 좋은 우유 냉동만두요리, 크림만두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냉동만두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이국적인 레시피를 하나 소개드릴게요. 만두는 보통 한 번 살때 대량으로 사는 편인데, 구워서도 먹고, 쪄서도 먹고, 만둣국 끓여서도 먹고... 나름 다양하게 먹으려 해봤지만 그래도 질리더라구요. 딱 이럴 때 먹기 좋은 조금 색다르고 이국적인 크림만두 요리입니다 :) 아래는 만드는 과정이 담긴 레시피 영상 링크입니다! 글을 읽으시고 영상도 함께 보시면 보다 이해가 쉬우실 것 같아 첨부드렸어요. https://youtu.be/kEYddBEitJA 재료 냉동만두 200~250g 양파 반 개 햄 100g 다진마늘 1스푼 우유 300mL 체다치즈 2장 소금, 후추 청양고추 2개 레시피 1. 먼저 양파 반 개는 채썰어두고, 햄 100..

마파두부 덮밥? 얼얼 화끈, 간단한 마라 두부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마파두부 대신 매콤한 마라두부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 얼얼하고 화끈해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맛이랍니다 :) 아삭아삭한 숙주와 조합이 정말 좋으니, 숙주도 꼭 같이 넣어서 만들어보세요. 아래는 레시피 영상을 담아 둔 링크입니다. 만들 때 같이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 https://youtu.be/erhJpLQy9DA 재료 두부 1모 대파 1대 숙주 2줌 (약 200g) 양념 마라소스 3스푼 굴소스 4스푼 설탕 1스푼 올리고당 1스푼(선택) 참기름 1스푼 레시피 1. 먼저 단단한 두부 1모를 준비해줍니다. 보통 찌개용과 부침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부침용 두부가 단단해서 마파두부 할 때 잘 부서지지 않아요. 두부는 2~3cm 크기로 ..

백종원의 골목식당, 산더미 소불고기 김치국수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레시피는 불고기 김치국수입니다! 주말에 백종원님의 골목식당에 나온 서산 불고기집에 갔었는데, 불고기도 맛있었지만 다 먹고 나서 남은 국물에 김치랑 같이 넣어 먹는 국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불고기랑 김치국수라는 조합이 좀 생소했는데, 먹어보니 달달짭잘하고 끝맛은 개운한 게 자꾸 먹고싶어지는 맛이라서 결국 만들어 먹게 되었습니다 :) (참고한 음식점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추억의 집밥 불고기입니다. 맛이 변했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골목식당 긴급점검 솔루션 후 다시 원래의 맛을 찾았다고 해요!) 아래는 레시피를 담아 둔 영상 링크입니다. 만드는 과정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더 편하실 거예요. https://youtu.be/WE6ffY1wAW4 재료 불고기용 소고기 200g 대파..

대한민국 치킨대전 우승한 박순신 앙버터 치킨 샌드, 혁신적 치킨신메뉴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 가져온 메뉴는 다소 생소한 앙버터 치킨샌드예요. 요즘 핫한 치킨 서바이벌 프로그램,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나왔던 메뉴인데, 사실 저도 처음 볼 때는 저게 맛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심사위원분들이 맛있다고 극찬을 하시고, 심지어 5라운드 우승까지 차지하는 걸 보면서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져서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충격적으로 맛있습니다. 만드는 과정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만약 치킨을 튀기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시판 치킨까스나 치킨텐더를 사용하시면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아래는 만드는 과정이 담겨 있는 레시피 영상입니다. 함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 https://youtu...

콩불 양념을 활용한 닭요리, 콩닭 레시피 (밥도둑 안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한국인이라면 대부분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매콤한 삼겹살이 어우러진 콩나물 불고기, 콩불을 먹어 본 경험이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이런 콩불에 돼지고기 대신 닭고기를 넣어 콩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콩불과는 또 다른 이색적인 매력을 가진 요리예요. 기본적인 양념만 있다면 콩나물과 닭고기만으로 뚝딱 만들 수 있답니다. 아래는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담아 둔 영상입니다. 만드실 때 함께 봐 주시면 더욱 이해가 쉬우실 거예요! https://youtu.be/7Cs348Yl3U4 재료 콩나물 1봉지 닭다리살 600g 대파 1대 양념 고춧가루 3스푼 간장 3스푼 설탕 3스푼 다진마늘 2스푼 고추장 3스푼 맛술 3스푼 매실액기스 2스푼 (선택) 레시피 1. 먼저 닭다리살 60..

숯불치킨 정석 지코바 양념을 이용한 통삼겹살 레시피 (돼코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혹시 숯불향 치킨으로 유명한 지코바 치킨을 알고 계신가요? 한 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에 다 먹고 나면 밥까지 싹싹 비벼먹게 되는 치킨이죠. 오늘은 이런..

로제찜닭을 뛰어넘는 맛, 로제닭 다리 만들기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로제 닭다리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 간단하지만 어지간한 배달 음식보다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납작당면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꾸덕..

라면에 케찹? 나폴리탄 스파게티 맛 이색라면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움직이기도 귀찮고, 거창한 요리를 하기가 싫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들만으로 간단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가져왔답니다. 본인이 초딩입맛이거나, 집에 아이..

밥도둑 팽이버섯 요리, 버섯 장조림 덮밥 만들기 (초간단 양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팽이버섯으로 장조림 덮밥을 만드는 레시피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조금 생소하지만, 계란이나 새송이 버섯보다 간도 더 잘 배어있고 식감도 오독오독해서 정말 맛..

사골 없이 뽀얀 소고기 사골떡국 끓이는 법 (종갓집며느리 비법) [내부링크]

벌써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오늘 알려드릴 레시피는 신년마다 생각나는 뽀얀 소고기 사골떡국 끓이는 법 입니다. 하지만 뽀얀 사골..

브로콜리 트리, 감자 샐러드로 맛있는 카나페 핑거푸드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브로콜리와 감자 샐러드로 맛있는 트리 모양 카나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한입에 쏙 집어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여서 크리스마스 음식이나 파티 음식으로 딱 적당하답니다. 아래는 만드는 과정을 담아 둔..

치킨무에이드 만들기 (feat. 대한민국 치킨대전) | Pickle ade recipe | 이색음료 [내부링크]

며칠 전, '대한민국 치킨대전'을 보다가 한 참가자가 치킨무 국물로 에이드를 만드는 걸 보게 되었습니다. 보면서 '저게 맛있어...?'라고 생각했는데, 셰프분들께서 치킨의 느끼한 맛을 싹 잡아 주는 맛이라고 극..

백종원의 멘보사과(사과멘보샤) 대신 달콤바삭 딸기 멘보샤 만들기 | 딸기 식빵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달콤바삭한 딸기멘보샤 레시피를 알려드릴까 해요. 백종원 선생님께서 사과멘보샤(멘보사과)를 만드신 걸 보고, 집에 있는 딸기로 딸기멘보샤를 만들어 봤는데 달..

3분카레 요리 만들기 | 토끼정 크림 카레우동 따라잡기 | 우유카레, 치즈카레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3분 카레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크림카레우동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 예전에 토끼정이라는 식당에서 크림카레우동을 먹어보고 3분 카레로 만들어보면..

백종원 만두전골 레시피, 김치로 얼큰한 만두국물 끓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만두전골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냉동실에 하나쯤 있는 냉동만두와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채소들로 뚝딱 만들어두면 온 가족이 따끈하고 맛..

라이스페이퍼 요리 |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 라면쌈 만들기 | 라이스페이퍼 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닭볶음면을 더 맛있게 먹는 간단하고 이색적인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만약 매운 걸 잘 못드신다면 불닭볶음면 대신 짜파게티나 신라면 볶음면 등 다른 볶음라면으로도 얼마든지 만들 수..

치즈가 쭉쭉 군고구마, 전자레인지 고구마 찌기 [내부링크]

겨울 하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는 바로 고구마입니다. 저희 집은 특히나 고구마를 좋아해서 겨울이면 한 박스씩 사 두고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이런 고구마를 10배 더 맛있게 먹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

육즙콸콸 고기 만두속 만들기, 장미모양 꽃만두 레시피 [내부링크]

다들 추운 날에는 어떤 간식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추운 날에는 양대산맥 간식으로 찐빵과 만두가 생각나더라구요. 달달한 찐빵도 좋지만 육즙이 꽉 찬 만두는 간식으로도, 한 끼 식사로도 따뜻하게 배를 채우기에..

마성의 반찬 쏘야, 백종원 소세지야채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레시피는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마성의 반찬, 소세지 야채볶음입니다. 아이들이 큰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어른들이 술안주로 선호하는 안주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한..

닭도리탕 만드는법,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백종원식 초간단 양념) [내부링크]

보통 닭볶음탕은 집에서 하기 어려운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막상 한번 해먹으면 너무 쉽고 간단해서 계속 만들어 먹게 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불필요한 과정과 재료를 최대한 생략한..

라면보다 쉬운 굴국밥 만들기, 세상에서 제일 쉬운 굴국밥 레시피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음식은 단연 따끈한 '국밥' 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굴로 만든 굴국밥 레시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레시피 또한 최소한의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세상에서 제일 쉬운 한솥 치킨마요 덮밥 만들기(데리야끼 소스 없이도 가능) [내부링크]

오늘의 레시피는 한솥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치킨마요입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과정도 손쉬워서 종종 해먹는 음식입니다. 특히 치킨이 남았을 때, 남은 치킨은 데워먹어도 맛이 다소 떨어져서 처치 곤란..

쯔양님도 감탄한 분식집 치즈밥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다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분식집 치즈밥 드셔보셨나요? 뭐 특별한 게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자꾸 손이가는 중독적인 맛이예요 어릴 때 자주 먹었는데, 최근 쯔양님이 치즈밥을 먹는 영상을 보고 저도 갑자기 먹고..

세상에서 제일 쉬운 단팥죽만들기, 찹쌀떡 요리 (feat. 비비빅) [내부링크]

이번 주는 수능이 있었죠 :) 과거 수험생이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찹쌀떡, 비비빅으로 맛있는 단팥죽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수능이 끝난 후 선물받은 찹쌀떡이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어 보다가 발견하게 된..

투다리 김치우동 만들기, 가장 쉽고 간단한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레시피는 투다리에서 안시키면 섭섭한 '김치우동' 레시피입니다 투다리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하고, 또 맛있는 메뉴이죠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이런 뜨끈하고 칼칼한 김치우동..

고깃집 볶음밥으로 유명한 대패삼겹살 김치볶음밥 레시피 [내부링크]

한국인이라면 고기를 먹고 나서 꼭 먹어야 성이 차는 디저트가 있습니다. 바로 K-디저트라고 불리는 고깃집 볶음밥입니다. 아무리 배부르게 고기를 먹었더라도, 이 볶음밥을 먹어주지 않으면 뭔가 허전한 기분이..

고깃집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대패 삼겹살 된장찌개 황금레시피 | Korean pork belly doenjang-jjigae recipe [내부링크]

'유명한 고깃집에서는 된장찌개 레시피를 천만원에 판다더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고깃집 된장찌개 특유의 감칠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짭짤하고 칼칼한 고깃집 된장찌개는 집에서 따라하려 해 봐도 그 맛이 안나오..

잡내 없는 돼지등뼈 감자탕 끓이는법 | 감자탕소스 만들기 황금레시피 | Korean pork backbone gamjatang recipe [내부링크]

보통 감자탕은 집에서 할 수 없는, 어려운 음식이라는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한 번 해보면 생각보다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 바로 이 감자탕이니 이번 기회에 꼭 한번 도전해보셨..

리가토니 파이 레시피 | 비주얼 폭발 연말파티음식, 집들이요리 | Riga Tony Pie Recipe [내부링크]

가끔씩 피자도 먹고싶고, 파스타도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럴 때 먹기 딱 좋은 음식, 리가토니 파이 레시피를 소개드릴게요. 외국에서 파스타로 만든 시카고 피자라고 불리고 있는 만큼, 파스타로 만..

통삼겹김치찜 황금레시피, 백종원 돼지고기김치찜 만들기 | Korean pork kimchi stew (삼겹살)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음식은 큼직한 통삼겹이 들어간 김치찜입니다 김치찜은 김치찌개와는 달리 국물이 자작하고, 고기가 듬뿍들어있어서 반찬보다는 요리에 가까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고기 반, 김치 반의 비율..

스팸두부짜글이 레시피 - 짜글이 초간단 양념장 |Korean food spam recipe.Spicy spam stew| 백종원 짜글이찌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레시피 알려주는 여자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레시피는 스팸과 두부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밥반찬, 스팸두부 짜글이 레시피입니다 Hello :) I'm the woman who teaches you the recipe. The..

고추다대기 만드는법 (고추장물, 고추다짐이 레시피) | Korean spicy pepper sauce recipe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고 입맛이 없어질 때,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하는 반찬이 있습니다 바로 매콤짭잘한 고추다대기! 다른 반찬 없이 그냥 쌀밥 위에 한숟가락 올려서 참기름 두르고 비벼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When..

백종원 갈치조림 레시피(육수없이도 시원하고 칼칼한 갈치조림 만드는법, 양념장) | Korean food (spicy fish stew, Cutlassfish) [내부링크]

갈치조림 먹고싶어서 찾아보면 생각보다 맛있는 갈치조림 파는 곳이 얼마 없더라구요 오늘따라 시원하고 칼칼한 갈치조림이 먹고싶어서 만들어 본 갈치조림 레시피 공유합니다 :) I want to eat braised cutlassfi..

수육 맛있게 삶는법, 물대신 이것 넣어보세요! 최고급 중식당 사장님의 누린내 없는 돼지고기 간장조림 만들기 레시피 | Making Korean braised pork [내부링크]

혹시 지금까지 수육 고기 어떻게 드셨나요? 맹물에 월계수 잎만 넣어서 삶고 있으셨다면, 이렇게 한 번 만들어 보세요! How did you eat boiled pork until now? If you were boiling it with only laurel leaves..

김빠진 콜라로 만든 초간단 치즈 떡볶이 레시피 | 콜라, 고추장만 있으면 OK | Super simple tteokbokki recipe made with coke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간식 떡볶이, 너무 맛있지만 집에서 만드려면 은근히 들어가는 재료도 많고, 과정도 복잡합니다. Korea's representative snack, tteokbokki. It's so good, but there are a lot of ingredie..

남은 치킨으로 만드는 볼케이노 치킨볶음밥, 치밥 레시피 | Volcano chicken fried rice recipe made with leftover chicken(Korean fo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입니다 다들 치킨이 남으면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남은 치킨은 하루만 지나도 퍽퍽하고 차가워져서, 그냥 먹기 쉽지 않습니다 Hello, I'm the woman who reads the recipe. What d..

감자칩과 계란으로 떠먹는 피자만들기 (feat. 전자레인지, 초간단레시피) Making pizza with potato chips and eggs (feat. microwave, ultra-simple recipe) [내부링크]

혹시 감자칩과 계란으로 피자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먹어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 오늘은 감자칩과 계란으로 만드는 떠먹는 피자 레시피입니다 Can you make pizza with po..

초코파이로 브라우니만들기- 전자레인지 바밤바 브라우니 | - Making brownie with microwave - Choco pie babamba brownie [내부링크]

맛있지만 만들기 어려운 브라우니, 이런 브라우니를 밀가루 없이, 오븐 없이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Brownies that are delicious but hard to make. The fact that you can make brownies wit..

오징어게임의 달고나만들기 꿀팁 대방출(달고나 뽑기 게임) | Squid game's 'Tips on Making Dalgona'(Korean sugar candy game)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게임에서 추억의 달고나 뽑기 게임이 나왔더라구요! On the squid game that's gaining popularity on Netflix, A traditional Korean game, a dalgona making game, ha..

봉구스밥버거 조합추천, 만들기 레시피ㅣKorean food, Bongus Rice Burger recip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 food radio 입니다 Hello :) I'm food radio, the woman who reads the recipe. 한국인이라면 봉구스 밥버거 한번쯤은 먹어본 경험이 있을 거예요 요즘은 봉구스밥버거가 잘..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K-마늘 굴소스 계란파스타ㅣKorean garlic, oyster sauce, egg pasta [내부링크]

한국인은 마늘의 민족이라고들 합니다 마늘, 굴소스 들어가면 사실 싫어하는 한국인이 잘 없죠. 요리가 한층 더 맛있어지니까요 ! Koreans are the people of garlic. In fact, there are not many Koreans who ha..

설빙 신메뉴 칙촉 몬스터 빙수 레시피 [Sulbing's New Menu Chocolate Chip Cookie Bingsu Recipe] [내부링크]

설빙에서 나온 초코폭탄 빙수, 칙촉 몬스터빙수 드셔보셨나요? 만약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먹어요 :) Chocolate bomb shaved ice from Sulbing. Have you tried Chikchok Monster Bingsoo? I..

떡볶이보다 맛있는 매콤달콤 계란볶이 [eggbokki that tastes better than tteokbokki, kroean food] [내부링크]

오늘의 레시피는 떡 없는 떡볶이, 계란볶이! 다이어트 중 매콤한 떡볶이가 먹고싶을 때 매콤달콤한 소스에 계란 비벼먹으면 한그릇 뚝딱이랍니다️ Tteokbokki without tteok = Stir-fried eggs! When you want..

스팸무스비보다 맛있는 스팸계란말이밥 만들기[Spam egg roll rice better than Spam Musubi] [내부링크]

다들 짭잘한 스팸과 밥으로 만든 스팸 무스비 알고 계신가요? 보기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피크닉 도시락으로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오늘은 스팸무스비만큼이나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은 스팸 계란말이밥 레시피..

엽떡 레시피, 전자레인지로 엽기떡볶이 만들기[Yeopgi Tteokbokki Recipe, Microwave Tteokbokki] [내부링크]

너무 맛있지만 비싼 엽떡,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어보았습니다 :) Yupgi Tteokbokki, so delicious but expensive I made it with ingredients I have at home :) 재료만 있으면 사실 끝이예요!..

초간단 토스트 레시피, 마약토스트 만들기 (전자레인지 3분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드릴 레시피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싶은 마약토스트입니다! 저도 최근에 마약토스트래서 먹어봤는데 진짜 마약이네요... 지금 중독현상으로 5일 연속 먹고있습니다 마약 토스트 레시..

간단한 식빵요리, 3분만에 만드는 겉바속촉 브레드푸딩! 성공보장 레시피 [내부링크]

빵을 이용해서 만드는 브레드 푸딩, 레시피가 간단하기도 하고 촉촉 달달 너무 맛있어서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브레드푸딩은 간단하지만 잘못 만들면 흐물흐물..

계란듬뿍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스타벅스 달걀샌드위치 따라잡기 [내부링크]

오늘 가져온 레시피는 계란듬뿍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들기입니다! 사실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편의점에서도, 스타벅스 등 카페에서도 팔고 있지만 제가 원하는 만큼 에그마요 샐러드를 듬뿍 넣어주지는 않더라구요..

원팬토스트, 3분만에 팬 하나로 완성하는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요리를 한 번 하고 나면 사실 나오는 설거지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이 레시피로 하는 원팬토스트는 말 그대로 '팬 하나로' 모든 과정을 끝낼 수 있어요 :) 만약 영상이 더 편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 영상..

순두부계란찜? 전자레인지 3분으로 끝나는 순두부그라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보들보들한 순두부와 계란이 만나 푸딩같은 순두부계란이 되는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맛있는데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이라 몸에도 좋답니다. 저는 최대한 간편하게, 휘리릭뚝딱 만들..

토마토 에그슬럿, 토마토 더 맛있게 먹는 초간단 레시피 (feat. 토마토 화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토마토 에그슬럿입니다! 주재료가 토마토와 계란으로 아주 간단하고, 전자레인지만 돌리면 되어서 조리과정도 너무 쉬워요 꼭 한번 따라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레시피 영상도 있으니..

남은 족발 10배 맛있게 먹는 방법, 초간단 족발덮밥 레시피 [내부링크]

맛있는 족발, 하지만 혼자 다 먹기에는 양이 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족발을 시키면 반 정도가 남더라구요 :( 다음 날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너무 딱딱해지고 말라버려서 이런 족발을 맛있게 먹기 위..

나만 모르던 인기 초코과자 추천 [내부링크]

남녀노소 좋아하며 호불호가 적게 갈리는 초코과자! 오늘은 보지 못했을 법한, 새로운 초코과자들을 모아 보았어요 누텔라 브레디 초코바 누텔라를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누텔라를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다양한 불닭볶음면 비교 분석 및 추천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맵기로 이름을 떨치며 놀라울 정도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불닭볶음면! 그 인기만큼이나 버전도 다양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불닭볶음면들 종류를 한번에 모아보도록 합시다 :) 오리..

단호박 에그슬럿, 전자레인지 초간단 조리법과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레시피는 단호박 에그슬럿입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 소문나 있는 만큼 칼로리도 낮고 건강한 음식입니다 sns에서 다이어터 사이에 유행하다, 맛있고 간단해서 일반인들도 사랑하..

다양하게 즐기는 짜파게티 구성 및 조합 [내부링크]

예전부터 남녀노소, 연령불문 사랑을 받아왔던 짜파게티! 이정도면 사실 국민 라면이라고 해도 손색없습니다 기생충에서 짜파구리가 등장하면서 외국인들 사이에서 짜파게티+너구리 조합이 주목받고 있다고 해요..

장어 고르는 법과 섭취방법 [내부링크]

장어 고르는 법과 섭취방법 1. 장어 고르기와 보관 · 구입요령 :등 빛깔이 회흑색, 다갈색, 진한 녹색인 것이 특히 맛이 좋다. 살이 미끈하고 눈이 투명한 것이 신선하다. · 유사재료 :먹장어 (장어에는 정력을..

다양한 스프레드 소개 및 추천 [내부링크]

빵에 발라먹는 스프레드라 하면 보통 딸기잼과 버터를 떠올리실 거예요 하지만 요즘은 훨씬 더 다양하고 맛있는 스프레드들이 많답니다 :) 오늘은 함께 맛있는 이색 스프레드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빵..

좋은 계란 고르는 법 (feat. 동물복지 유정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은 일상에 빠질 수 없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계란도 그냥 구입하는 것보다 좋은 계란이 무엇인지 생각하면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좋은 계란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마토의 효능 [내부링크]

토마토의 효능 라이코펜의 효능 활성 산포 배출로 세포의 젊음 소화기 계통의 암 예방 알콜 분해 뇌졸증, 심근경색 예방 라이코펜은 토마토의 붉은색을 만들고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배출시켜 세포의 젊..

마늘의 효능과 좋은 마늘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인의 힘은... 마늘.... 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이런 마늘의 효능을 살펴보고 좋은 마늘을 고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늘의 효능 알린(Allin) 마늘의 대표적인 성분은..

짜파게티 vs 짜짜로니, 짜장라면 비교 [내부링크]

짜파게티 vs 짜짜로니, 짜장라면 비교 안녕하세요 :) 별걸 다 비교하는 별다비입니다 오늘은 짜장라면 두가지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짜장라면의 대표주자 짜파게티와 그 뒤를 따르고 있는 짜짜로니입니다 오늘 비..

그린티 스프레드 비교, 오설록vs복음자리 [내부링크]

그린티 스프레드 비교, 오설록vs복음자리 안녕하세요 :) 별걸 다 비교하는 별다비입니다 오늘은 녹차 스프레드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녹차 스프레드 하면 아무래도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와 복음자리 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