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time의 등록된 링크

 current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윈도우10 로그인 암호 없애고 다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로그인 암호 없애고 다시 설정하는 방법 윈도우10을 사용하다 보면 로그인 암호 때문에 매번 로그인할 때마다 번거롭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물론 로그인 암호가 있으면 보안에 도움이 되긴..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PC,모바일)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PC, 모바일)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를 혼자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사실 필요하지 않은 기능이지..

넷플릭스 미드 추천 5편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5편 이 추천은 지극히 주관적인 추천이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과 안 맞을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①. 굿 플레이스(The Good Place) 정말 많이 웃으면서 봤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의 기..

넷플릭스(Netflix) LLN으로 한영 자막 동시에 보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LLN으로 한영 자막 동시에 보는 방법 아마도 넷플릭스로 한영 자막을 보고 싶은 분들은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라면 굳이 한영 자막이 필요한 경우..

패스 오브 엑자일(POE)의 모든 정보가 있는 곳 PoEDB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의 모든 정보가 있는 곳 PoEDB 패스 오브 엑자일을 하면서 유용한 사이트를 알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PoEDB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편하게..

[POE] 창고 속 아이템 가격 계산해주는 프로그램 Currency Cop [내부링크]

[POE] 창고 속 아이템 가격 계산해주는 프로그램 Currency Cop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는 정말 많은 아이템이 떨어지기 때문에 창고가 아무리 많아도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 없는 아이템들은 버..

패스 오브 엑자일(POE) 전직 초기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전직 초기화하는 방법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내가 선택한 전직을 바꾸고 싶을 때 전직을 초기화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전직을 초기화하기 위해서는 후회의 오브(Orb of Regret)라는 아이템..

패스 오브 엑자일(POE) 보관함 대박 할인 소식 7/9까지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보관함 대박 할인 소식 7/9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 플레이를 하다가 보관함 할인을 한다는 소식을 들어서 현재 제가 쓰고 있는 보관함과 추천드리는 보관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보관함..

패스 오브 엑자일(POE) 타뷸라라사(Tabula lasa) 겸손 파밍방법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타뷸라라사(Tabula lasa) 겸손 파밍 방법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타뷸라라사를 얻기 위한 겸손 파밍 방법입니다. 사실 3.7 리그가 시작된 지 거의 한 달이 다되어 가기 때문에 의미는 없지만..

패스오브엑자일 POB 한글판 다운로드부터 사용법까지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 POB 한글판 다운로드부터 사용법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가장 유용한 프로그램을 뽑으라면 아마도 패스 오브 빌딩(POB)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POB라는 프로그램은 유저가 만든 프로그램으..

패스 오브 엑자일(POE) 간편한 거래소 검색 프로그램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간편한 거래소 검색 프로그램 패스 오브 엑자일을 하다 보면 정말 많은 아이템들이 떨어지기 때문에 어떤 아이템이 좋은지 어렵습니다. 그래서 네버싱크라는 아이템 필터 프로그램을 사용해..

패스 오브 엑자일(POE) 부캐 키울때 도움되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부캐 키울 때 도움되는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부캐를 키울 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프로그램은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패스 오브 엑자일(POE) 4차 전직 하는 방법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4차 전직하는 방법 다들 맵핑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맵핑을 하다 보면 레벨이 오르고 그러다 문득 4차 전직은 언제, 어떻게 하지 라는 궁금증이 생기실 겁니다. 제가 오늘 이 궁금증을 풀..

패스 오브 엑자일(POE) 맵핑 기초 가이드(2)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맵핑 기초 가이드(2) 오늘은 저번에 알아봤던 맵핑의 기본적인 내용에 이어서 조금 더 깊은 내용인 쉐이퍼의 영역과 엘더의 영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쉐이퍼의 영역과 엘더의 영역은 최..

패스 오브 엑자일(POE) 맵핑 기초 가이드 (1)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맵핑 기초 가이드 (1) 액트를 10장까지 다 밀고 나면 아마도 누구나 방황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이유는 지금까지는 주어지는 퀘스트를 따라서 가기만 하면 되었는..

패스 오브 엑자일(POE) 거래소 이용 및 등록 방법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거래소 이용 및 등록 방법 패스 오브 엑자일을 하다 보면 다른 유저와 거래를 해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싶거나 좋은 아이템을 먹었을 때 팔아서 돈을 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10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10 진행 가이드 액트 10 진행 가이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액트 9에서 빼먹은 퀘스트 내용입니다. 하이게이트의 지도자 퀘스트는 채석장 바람의 성소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9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9 진행 가이드 액트 9 진행 가이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피의 수로를 쭉 따라서 하이게이트로 이동해줍니다. 퀘스트를 받고 비탈로 이동해줍니다. 보급용 승강기로 이동해줍니..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8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8 진행 가이드 액트 8 진행 가이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안 야영지로 가기위해 계단으로 이동해줍니다. 사안 야영지로 이동해줍니다. 제 진행 가이드를 계속 따라오셨다면 2..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7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7 진행 가이드 액트 6장에 이어서 7장 진행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다리 야영지에서 퀘스트를 받고 부서진 다리로 이동해줍니다. 더러운 자물통에 은갑 목걸이가 있습니다. 갈림..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6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6 진행 가이드 액트 6장 가이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액트 6부터는 모든 저항이 30% 감소된 상태이기 때문에 저항을 신경 써 주셔야 의문사하는 경우가 줄어듭니다. 그렇다고 아..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5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5 진행 가이드 1차 전직을 마치고 액트 5장을 진행할 차례입니다. 1차 전직은 5장 전에 해주시는 게 좋기 때문에 혹시 전직을 안 하신 분이 있다면 1차 전직을 해주시고 5장을 진..

패스 오브 엑자일(POE) 1차 전직 군주의 미궁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1차 전직 진행 가이드 드디어 1차 전직을 하는 시간입니다. 1차 전직 시험을 보기 위해서는 그동안 진행했던 액트에 숨어있는 6개의 전직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아마 제가 안내해 드린..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4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4 진행 가이드 액트 4 진행 가이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4장으로 가는 길 수로로 입장해서 하이게이트로 이동해줍니다. 하이게이트에 있는 디알라 부인과 대화해주고 나머지 NP..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3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3 진행 가이드 액트 3 진행 가이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안 야영지로 가기 전에 클라리사에게 말을 걸어주고 가줘야 합니다. 사안 야영지에서 퀘스트들을 받아줍니다. 빈민..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2 진행 가이드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2 진행 가이드 액트 1장을 마치면 어느 정도 액트 진행에 대한 감이 오고 기본적인 것들은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 액트 2장부터는 조금 더 간결하게 가이드를 진행해..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아이템 필터 네버싱크(NeverSink) 적용방법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아이템 필터 네버싱크(NeverSink) 적용방법 안녕하세요. 어제 액트 1장 가이드를 마치고 나서 제가 액트10까지 진행하는 동안 어려웠던 점을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그중 하나가 아이템 부분..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1 진행 가이드(2)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1 진행 가이드(2) 액트(Act) 1 진행을 이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점을 통해 라이온아이 초소로 이동해줍니다. 타클레이에게 대화를 걸어 보상을 받아줍니다. 심연의 주인..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1 진행 가이드(1)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액트(Act) 1 진행 가이드(1) 튜토리얼을 마치고 액트(Act) 1을 한번 진행해 보겠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액트가 진행될수록 난이도도 높아지고 맵도 복잡해집니다. 그만큼 액트 1은 쉬..

패스 오브 엑자일(POE) 튜토리얼(tutorial) 진행하는 방법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튜토리얼(turorial) 진행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프리 오픈 포스팅을 하고 플레이를 하다 보니 결국 패스 오브 엑자일에 빠져서 3일간 포스팅을..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사용법 구라제거기는 설치프로그램 목록 중에서 PC 인터넷 뱅킹 관련 보안 프로그램을 찾아서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안 프로그램이라면 당연히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프로그램인데 구..

반디집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반디집 다운로드 사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압축된 파일을 압축 해제하거나 여러 가지 파일을 하나로 압축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바로 반디집입니다. 무료 압축 프로그램..

로블록스 게임 추천 아스널 [내부링크]

로블록스 게임 추천 아스널 로블록스에는 엄청나게 많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 점은 장점이기도 하지만 오히려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게임이 재미있는지 처음 하는 분들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카카오맵 로드뷰 사용법 [내부링크]

카카오맵 로드뷰 사용법 카카오맵 카카오에서 지원하는 지도 서비스입니다. 카카오맵에는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오늘은 로드뷰를 사용해서 국내여행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와 모바일 둘 다 가능하지..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프리오픈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프리 오픈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이라는 게임이 지난 5월 30일 프리 오픈을 하였습니다. 프리 오픈이라는 말이 좀 생소한데 아마도 베타(Beta) 테스트와 같은 개념인..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과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과정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과정이라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나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분들의 첫 번째 목표는 아무래도 애드센스 승..

mzk 다운로드 최신방법 [내부링크]

mzk 다운로드 최신 방법 애드웨어, 악성코드 및 유해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도구인 mzk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래도 mzk를 사용하는 분들 대부분이 내가 원하지 않는 광고가 갑자기 화..

윈도우10 안전모드 부팅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안전모드 부팅 방법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윈도우10 안전모드로 부팅하는 방법입니다. 안전모드는 사실 평소에 사용할 일이 없고 없어야 좋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안전모드를 사용할 때는 문제가 생겼..

블루스택 4 다운로드하고 최적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루스택 4 다운로드하고 최적화하는 방법 오늘은 앱 플레이어 중 하나인 블루스택 4 다운로드 방법과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미뮤 앱 플레이어에 관한 포스팅을 하긴 했지만 다른 앱 플레..

네이버 애널리틱스 등록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애널리틱스 등록방법 오늘은 네이버 애널리틱스 등록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나 블로그에 대한 분석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티스토리..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용법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사용법입니다. 사실 포토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모든 기능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제..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미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미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사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앱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히 앱..

내 컴퓨터 사양 보는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 사양 보는 법 오늘은 내 컴퓨터의 사양을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잘 알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자신의 컴퓨터 사양 정도는 알고 있고 확 하는 방법도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

곰인코더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곰인코더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사용법입니다. 곰인코더는 곰랩 - 곰 앤 컴퍼니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아마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 일 것 같습니다. 아주 예전부터 사용하던..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비슷하게 유튜브 주소를 이용해서 음원을 추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차이점이 있다면 예전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고 오늘..

벤치비 인터넷속도 측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벤치비로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보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은 필수로 해줘야 하는 건 아니지만 본인이 가입한 서비스만큼 속도가 나오고 있는지 확인할 수가 있기 때문에 해주면 좋습..

3dp net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3dp net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3dp chip이 각종 드라이버의 다운로드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었다면 3dp net은 랜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필요할..

iptime 비밀번호 설정 [내부링크]

오늘은 iptime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ptime은 와이파이 기능을 해주기 때문에 대부분의 가정집에서는 거의 필수로 사용을 하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 사용을 할 때 iptime에 비밀번호를..

한글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한글 뷰어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한글 뷰어는 한글, 엑셀, 워드 등 다양한 파일들을 열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열어 볼 수만 있고 글을 작성할 수는 없으니 글 작성을 하기 위해선 한..

디스코드 mee6 사용법 #2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소개하지 못했던 디스코드 mee6 사용법 2번째 웰컴기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웰컴기능은 기능이 많지 않으니 예시 사진을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https://mee6.xyz/ 우선 기능을 편집해기위해..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정보는 로지텍 g102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줘야 로지텍 g102의 모든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으니 다운로드해주는 게 좋습니다. 특히 FPS 게임을 하는 경우엔 더욱..

skt 컬러링 설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skt 컬러링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컬러링은 전화가 연결되는 동안 흘러나오는 노래나 음성메시지 등이 있습니다. 나에게 전화를 건 상대에게 들리는 것 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

디스코드 mee6 사용법 #1 [내부링크]

오늘은 디스코드 mee6이라는 봇의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mee6봇은 보통 디스코드 서버가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곳에서 사용을 합니다. 서버 내의 인원을 관리하기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mee6..

윈도우10 캡쳐도구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윈도우10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앱인 캡쳐도구 사용법입니다. 좋은 캡쳐 프로그램도 많이 있지만 캡쳐도구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캡쳐가 가능합니다. 저도 블로그에 쓸 사진을 캡쳐할때 항상..

줌 검색등록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줌 검색등록하는 방법입니다. 검색 포털사이트는 정말 많지만 대부분의 블로그들이 검색 등록하는 사이트는 대표적으로 네이버, 구글, 빙, 줌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마지막을 줌..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프린터의 모델명을 알아야 합니다. 모델명은 프린터마다 다르겠지만 보통은 잘..

빙 검색등록 하는 방법 [내부링크]

24번째 게시글 이번에 알아본 정보는 빙 검색사이트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검색 등록한 사이트는 네이버와 구글인데 조금이라도 유입을 늘리고자 빙 검색사이트에도 검색등록을 해주기로..

반디캠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23번째 게시글 오늘은 반디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사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반디캠은 예전부터 많이 쓰인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할 때는 게임 영상을 녹화하기 위해..

디스코드 마이크 설정 [내부링크]

22번째 게시글 오늘은 디스코드 마이크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디스코드를 하다 보면 내가 말을 할 때 소리가 울린다거나 PC방에서 디스코드를 할 때 내 목소리 이외의 소음들이 들어가게 되는데 그럴..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voicemod [내부링크]

21번째 게시글 이번에 알아본 정보는 디스코드에서 음성 변조된 목소리로 말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인 voicemod입니다. 어릴 적 헬륨가스를 먹고 음성변조를 해보신 적이 다들 있으실 텐데 헬륨가스를 먹고 말..

디스코드 화면공유 하는법 [내부링크]

20번째 게시글 오늘은 디스코드 화면 공유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화면 공유란 말 그래도 화면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캠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영상통화처럼 본인이 촬영하는 화면을 공유할 수 있고 없다면..

디스코드 아야나 명령어 사용법 [내부링크]

19번째 게시글 오늘은 어제 알아보았던 디스코드 노래 봇 rythm에 이어서 다른 노래 봇인 아야나(Ayana) 노래 봇을 초대하는 방법과 명령어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야나는 제가 가장 처음 썼던 노래 봇 이기..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내부링크]

18번째 게시글 어제는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봤는데 오늘은 디스코드에 노래 봇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노래 봇 무엇인지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노래+로봇이라고 생각..

디스코드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17번째 게시글 오늘은 디스코드 다운로드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디스코드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현재 가장 많이 쓰이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

일본어 자판 입력방법 [내부링크]

16번째 게시글 이번에 알아볼 정보는 일본어 자판 입력방법입니다. 그전에 한 가지 말씀드릴 게 있다면 오늘 처음으로 1일 3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지 약 2주가 지난 지금까지 1일 1..

로블록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15번째 게시글 이번에 알아본 정보는 로블록스 게임하기입니다. 그전에 로블록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하자면 2004년 로블록스 코퍼레이션에서 만든 샌드박스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입니..

3dp chip 다운로드 [내부링크]

14번째 게시글 오늘은 컴퓨터를 새로 사거나 포맷을 하는 경우에 유용한 3dp chip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그전에 3dp chip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드라이버 설치나 업데이트 시스템..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내부링크]

13번째 게시글 오늘은 아이폰에 있는 사진을 컴퓨터에 옮기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처음부터 아이폰을 쓰셨던 분들은 쉽게 사진을 옮길 거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국내폰을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꾼 경우 익숙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12번째 게시글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은 원래 모바일에서만 가능했지만 2013년도 쯤 pc버전이 나오고 그때부터 많은사람들이 pc버전을 이용하게 된 것 같습니..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내부링크]

11번째 게시글 오늘은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기능들을 간단하게 말하자면 광고 없는 시청, 백그라운드 재생, 유..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법 [내부링크]

11번째 게시글 오늘은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성인인증을 해놓으면 이 방법을 쓸 필요가 없지만 휴대폰으로 인증받기 귀찮거나 인증이 안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내부링크]

열번째 게시글 오늘은 유튜브에서 마음에 드는 음악을 mp3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음악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고 유튜브에서 mp3 파일을 변환해서 핸드폰에 넣어서 듣곤 했는..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맵 [내부링크]

아홉번째 게시글 오늘은 저번에 했던 네이버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등록과 비슷하게 구글에 내글이 노출될수 있게하는 구글 서치콘솔에 사이트맵을 등록해보았습니다. 저도 뭔가를 검색할때 원하는 검색결과가 안..

네이버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내부링크]

여덟번째 게시글 오늘은 저번에 만들었던 사이트맵을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등록 해보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 네이버웹마스터도구라고 검색해줍니다. 그 다음 사이트에 들어가줍니다. 로그인이 안돼있으면 로..

한글이 안쳐져요 해결방법 [내부링크]

세 번째 게시글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하다 갑자기 한글이 안쳐져요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멀쩡하게 사용하던 컴퓨터가 한글이 안쳐질 때면 당황을 하게 되는데 사실 이 문제는 윈도우10이 나오..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 해제 [내부링크]

두 번째 게시글 오늘은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없애고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사실 얼마 전 갑자기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하라고 했기 때문이다. 예전엔 크랙을 다운로드하여 해제했는데 이번에 알아본 방법..

티스토리 스킨 적용방법 [내부링크]

첫 번째 게시글 쓰고 싶은 글이 많지만 오늘은 일단 티스토리 스킨 적용방법을 알아보려 한다. 사실 내가 티스토리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지만 티스토리는 스킨이 이쁘다. 자기의 입맛대로 편집할수도 있지만 아..

사이트맵 만들기 [내부링크]

일곱 번째 게시글 오늘은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원래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면서 해줘야 하는 작업 중 하나인데 이제야 해주게 되었습니다. 우선 사이트맵을 만들어주는 이유는 다음에서의 유..

티스토리 우클릭 방지하기 [내부링크]

여섯 번째 게시글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중요한 우클릭 방지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우클릭 방지하기를 하지 않으면 내가 힘들게 작성한 글이나 사진을 손쉽게 복사하여 이용하기 때문에 이..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속도 측정 [내부링크]

다섯 번째 게시글 오늘은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속도측정을 하기 위해 검색창에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속도측정을 쳐봤다. 그러자 sk 브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