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tv의 등록된 링크

 customt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8건입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농협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해당 웹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럴 경우 농협은행..

우편등기조회 방법 [내부링크]

우편등기조회 방법 우편등기조회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시키면 배송이 언제오는지 궁금한 것처럼 등기를 붙이면 지금 어디있나 궁금한 경우가 생깁니다. 그럴 때 오늘 제가 알려..

대학교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대학교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대학교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보통 대학교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는 경우는 대부분 취업할 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자성어 1000개 모음 [내부링크]

사자성어 1000개 모음 사자성어 1000개를 준비해봤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대화를 할 때 조금씩 사자성어를 섞어서 사용하면 유식해보이곤 합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는 학생들은 시험을 위해 익히곤 하는데요. 그래..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 [내부링크]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 제주도 관광지도를 제공해 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해주는 지도를 통해 여행계획을 세우면 훨씬 편리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가..

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 [내부링크]

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 대한통운 택배조회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해 물건을 사고 택배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가 시킨 물건이 어디쯤 왔는지 궁금한 경우가..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가격 총정리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에는 자동차를 알아볼 때 대부분 사전에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곤 합니다. 오늘의 주제인 쉐보레 콜..

문자나라 바로가기 만들기 [내부링크]

문자나라 바로가기 만들기 문자나라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문자 이용하시는 분들이 예전처럼 많지 않지만 여전히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문자를 사..

네이버 한자사전 바로가기 만드는법 [내부링크]

네이버 한자사전 바로가기 만드는법 네이버 한자사전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책으로된 사전보다는 컴퓨터를 통해 사전을 보실텐데요. 저도 초등학교 다닐 때 종이..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사용법 [내부링크]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사용법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자기소개서나 여러가지 서류를 작성할 때 띄어쓰기 검사기를 많이 이용합..

베트남항공 홈페이지 총정리 [내부링크]

베트남항공 홈페이지 총정리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베트남항공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아남에 따라 이런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아무래도 익숙하지 않은 홈페이..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민원24 [내부링크]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민원24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민원24를 통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잘 아시겠지만 요즘에는 민원24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많은 서류들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

세움터 건축물대장 발급 방법 [내부링크]

세움터 건축물대장 발급 방법 세움터 건축물대장을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간단하게 세움터 건축물대장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제가 알..

신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협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아마 오늘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을 통해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방법 [내부링크]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해외로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오늘의 주제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실 것 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제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제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공공구매 종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공공구매 종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공공구매 종합정보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사이트 바로가기를 등록하셔서 이용하시면 훨씬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자주가는 사이트는 바로가기를 등록합니다. 공..

gmail 로그인 방법 [내부링크]

gmail 로그인 방법 gmail 로그인을 어떻게 하는지는 다들 아실 것 입니다. 하지만 기존에 gmail 로그인을 하신 후 사용하다가 다른 계정으로 바꾸려고 할 때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계정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 이..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이용법 [내부링크]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이용법 육군훈련소 홈페이지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마 자녀나 친구 혹은 연인이 군대를 갔기 때문에 편지를 쓰기 위해 육군훈련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

롤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롤 다운로드 방법 롤 다운로드를 어떻게 받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겨하시는 게임이지만 아직까지 안해보신 분들도 있을 것 입니다.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한번 해보려는 분들을 위해 롤 다..

naver tv 이용방법 [내부링크]

naver tv 이용방법 naver tv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에 유튜브를 안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입니다. naver tv는 유튜브를 대항하기 위해 네이버에서 만든 플랫폼이라고 생각..

google maps 사용법 [내부링크]

google maps 사용법 google maps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google maps는 네이버나 다음 지도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 사용방법에..

외환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내부링크]

외환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외환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은행에서 인터넷뱅킹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온라인으..

ncs 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내부링크]

ncs 공식홈페이지 이용방법 ncs 공식홈페이지를 어떻게 이용하면 좋은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ncs 공식홈페이지에 가시면 정확히 국가직무능력표준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와 분류 그리고 구성에..

묵검향 홈페이지 이용법 [내부링크]

묵검향 홈페이지 이용법 묵검향 홈페이지를 어떻게 이용하고 어떤 것들을 참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만화나 책 읽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묵검향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왜냐..

생로병사의비밀 다시보기 [내부링크]

생로병사의비밀 다시보기 생로병사의 비밀을 어떻게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생로병사의비밀은 수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되는 프로그램 입니다. 2002년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이기 때..

인감증명서 발급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발급 인감증명서를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생활하면서 인감증명서 발급을 받아야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인감증명서가 필요해 발급..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의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대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때 바로가기를..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내부링크]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쿠팡 쇼핑몰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번씩 쿠팡을 들어..

악보바다 악보저장 총정리 [내부링크]

악보바다 악보저장 총정리 악보바다를 통해 악보저장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악보바다는 각종 악보를 구매하고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 입니다. 음악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취미로 악기..

파파고 번역기 사용법 [내부링크]

파파고 번역기 사용법 파파고 번역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파파고는 구글 번역기와 같이 언어를 번역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도 있고, 파파고..

칸투칸 신발 매장안내 [내부링크]

칸투칸이 뭔지 아시나요? 칸투칸은 나이가 조금 있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정확히 이야기 한다면 각종 신발이나 의류 등 여러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오늘은 칸투칸 신발 매장안내를 해..

캠리 하이브리드 2019 총정리 [내부링크]

캠리 총정리 도요타 캠리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도요타에서 나온 캠리 하이브리드 2019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자동차 구매를 할 때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가격표와 연비, 제원, 최대 엔진 출력 등..

영어 발음기호 읽는법 동영상 및 기초 정리 [내부링크]

영어 발음기호 읽는법 동영상 및 기초 정리 영어 발음 기호 읽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할머니가 얼마 전 부터 영어 공부를 시작하셨습니다. 맨날 영어 발음 기호 어떻게 읽냐고 물어보셔서 발..

www.nate.com 바로가기 [내부링크]

www.nate.com 바로가기 네이트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www.nate.com의 URL을 가지고 있는 네이트는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포털입니다. 혹시 네이트가 포털사이트 순위 1위를 했던 사실을..

도시어부 다시보기 재방송 보는법 [내부링크]

도시어부 다시보기 재방송 보는법 도시어부를 다시보기 및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방송시간 9시 50분부터 시작하는 도시어부는 채널A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

롯데홈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 [내부링크]

롯데홈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 롯데홈쇼핑으로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홈쇼핑 홈페이지를 이용해 쇼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 쇼핑몰 사이트가 있지만 오늘은 롯데홈쇼핑을 주제..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네이버의 웹툰 페이지를 바로가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과거에는 만화방에 가서 책을 읽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웹툰이 만화를 대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 중에 네이버에서..

그래픽카드 성능테스트 방법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성능테스트 방법 그래픽 카드 성능 테스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컴퓨터를 구매했을 때 부품 성능테스트를 많이 합니다. 그 중에 그래픽카드도 포함이 되는 부품 중 하나..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총정리 [내부링크]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총정리 hp의 프린터를 사용하시기 전에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어떻게 받는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프린터는 hp외에 삼성, 캐논 등 여러 회사의..

보육통합정보시스템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보육통합정보시스템 사이트 바로가기 보육통합정보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육통합정보시스템 사이트는 자녀교육 및 육아에 도움을 주는 많은 정보와 지원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아이를 키우고 있..

신세계몰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세계몰 바로가기 신세계몰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몰은 이마트몰과 같이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인터넷 구매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일 검색을..

v3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v3무료백신 다운로드 v3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v3는 안랩에서 제공하는 무료백신입니다. 예전부터 컴퓨터를 사면 대부분 다운로드 되어져 나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한 공공기관 같..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방법 [내부링크]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방법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땡처리 항공권 및 각종 호텔 및 차량 예약도..

알바몬 인천 구인구직 [내부링크]

알바몬 인천 구인구직 알바몬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바몬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여러 직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해당 정보를 지역별로 나눠서 확인할 수 있습니..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카톡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려면 카카오톡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계정이..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중앙일보에서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앙일보는 미디어와 뉴스, 정치, 경제 등 여러가지를 다루고 있는 종합 일간지입니다.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는 독자들에..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항공사는 대한항공 외에 아시아나 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티웨이항공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일 큰 항공사..

당진 벼룩시장 구인구직 [내부링크]

당진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진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는 벼룩시장 홈페이지, 당진 교차로, 당진 일자리 종합센터, 알바천국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 확인 하는..

ccm 연속듣기 총정리 [내부링크]

ccm 연속듣기 방법 최신 ccm 다운로드 사이트(mp3 파일)와 연속듣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ccm 종류는 다양합니다. 잔잔한 연주곡, 신나는 노래, 조용한 노래, 찬양가 느낌의 노래 등으로 다양합니다. 각..

배란일 계산기를 이용한 계산법 [내부링크]

배란일 계산기를 이용한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란일 계산법을 익혀 직접 계산 하는 분은 거의 없습니다. 계산기를 통해 날짜 입력만 해주면 알아서 배란일을 계산해 주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가자아이 홈페이지 바로가기(www.gajai.com) [내부링크]

가자아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www.gajai.com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시작페이지로 등록을 해놓지 않으면 매번 url 주소나 가자아이를 검색해서 홈페이지..

노트북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트북 충전 하는 습관에 따라 노트북 충전 배터리 수명이 길어지거나 짧아 집니다. 노트북 충전은 배터리가 많을 때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방전..

생활영어 회화 모음 Best Of Best [내부링크]

생활영어 회화 모음 20문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우리들에게 영어는 꼭 배워야 하는 필수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문법 위주의 공부보다 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 회화를 공부하는 사..

구글 드라이브 공유방법(파일, 링크, 폴더) [내부링크]

파일, 링크, 폴더를 이용한 구글 드라이브 공유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면 파일, 링크, 폴더 등의 공유방법을 이용해 사람들과 파일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인터넷 웹서핑..

ppt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내부링크]

PPT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PT 혹은 PDF 파일을 다른 확장자 파일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프로그램을 이용해 변환 작업을 하는데, 오늘은 프로그램 없이 웹..

임산부 입덧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임산부 입덧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다. 임산부 입덧은 굉장히 참기 힘든 부분이다. 조금이라도 입덧 완화 방법을 찾아보자면 음식과 차가 좋다. 임산부 입덧에는 이런 음식들이 좋다. 1. 차가운 음식 임산..

pdf파일 번역기 [내부링크]

pdf파일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df 파일 번역을 하려면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글 번역기가 입력한 텍스트만 번역해주는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구글 번역기는 pdf 파..

군대 신체검사 총정리 [내부링크]

군대 신체 검사 항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알아보겠습니다. 군입대를 앞두고 군대에서 신체검사를 하는데 여기에 포함되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정리해 보겠습..

크롬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크롬 다운로드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Chrome)은 구글에서 개발한 웹 브라우저이고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익스플로어보다 크롬을 많이 쓰는 추세이고, 개인적으..

기름값 계산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기름값 계산기를 사용해 주유비가 얼마 나오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휘발유와 경유 기름값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 따로 계산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휘발유 가격이 1,500원을 넘어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등본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등본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민등록표 등본 인터넷발급 방법은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주민센터에 직접가서 등본 발급을 받았었는데 요즘에는 인터넷 신청을 통해 발..

민원24시 홈페이지 [내부링크]

민원24시 홈페이지에서 어떤 업무를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민원24시 홈페이지에서는 가족 관계 증명서 온라인 발급, 지적도 조회 및 무료 열람, 등본 인터넷 발급 등 각종 증명서 발급을 인터넷 신청 하..

트로트 신곡모음 듣기 [내부링크]

트로트 신곡모음 듣기 트로트 신곡모음 듣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로트는 어르신들이 즐겨듣는 노래 장르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행을 가는 고속도로에서 듣는 트로트가 최고인데요. 관광버스 안에서..

양평군청 구인구직(홈페이지 참고) [내부링크]

양평군청 구인구직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기 전 간단하게 양평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양평은 경기도 동부에 있는 군이며 인구수는 약 11만명에..

단하나의 사랑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단하나의 사랑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단하나의 사랑은 수요일, 목요일에 KBS2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현재 단하나의 사랑 시청률은 약 9%정도 나오고 있..

다음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다음바둑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에서 바둑 게임을 하려면 선택지가 많습니다. 바둑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회사가 많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많은 바둑 게임 중에 다음바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워크넷 홈페이지 알고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알고 있으면 좋은 내용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워크넷은 고용노동부(hrd-net)에서 운영하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워크넷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갈 것..

아파트투유 홈페이지 [내부링크]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투유에 관심있는 분들은 내집 마련에 관심있는 분들이겠죠?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청약신청과 조회 그리고 자격확인 등에 관한 내용..

SRT 예매 및 요금표 [내부링크]

SRT 예매 및 요금표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SRT와 KTX 차이에 대해 아시나요? 최근 생긴 SRT는 KTX와 마찬가지로 고속열차이며 운행거리와 운행시간이 KTX보다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RT는 출발역도 KTX와 다..

KTX 예매 및 요금표 총정리 [내부링크]

KTX 예매 방법 및 요금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X 예매 방법은 코레일톡 어플이나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승차권 예매를 할 때 장애인 할인 같이 할인 받을 수 있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KTX는 비싸..

용인 cgv 상영시간표 및 최근 개봉작 [내부링크]

용인 cgv 상영시간표 및 최근 개봉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외에 추가로 용인cgv 가는법과 주차장 이용방법 및 안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용인 cgv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301-3번지 5층에 위..

야탑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야탑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야탑 CGV 주소와 대중교통을 타고 어떻게 가는지, 현재상영작은 어떤 영화가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영화관 가기 전에 상영시간표..

통돌이 드럼 세탁기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통돌이, 드럼 세탁기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탁기는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야 합니다. 아무래도 세탁기는 계속 물이 닿는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곰팡이와 세균이 생기기 좋은 환경입니다. 또한..

유선 무선 마우스 인식 안될때 해결법 [내부링크]

유선, 무선 마우스 인식 안될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불어 많이 질문하시는 "노트북 마우스가 안움직여요"와 같은 질문도 동일하게 해결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컴퓨터를 하다가 갑자기 마우..

대구 이시아cgv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대구 이시아 cgv 상영시간표와 주차시설, 버스노선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대구 이시아 cgv 상영관의 영화 티켓 가격이 조정됐습니다. 2019년 6월 3일부터 적용 되었고 요일과 시간대 그리고..

광주 터미널 cgv 영화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광주터미널 cgv 영화 상영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CGV 영화 시간, 영화 티켓 가격, 예매 링크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상영작 중에 인기가 많은 기생충을 기준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및 신고대상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신고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합소득세(종소세)는 1년 동안 발생한 모든 종류의 소득을 모두 합쳐 부과되는 세금을 뜻합니다. 종합소득세는 1년에 1번 신고하게 되는데요. 아무때나..

바퀴벌레 퇴치방법 [내부링크]

바퀴벌레 퇴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어둡고 습한 환경을 좋아합니다. 또한 번식력이 아주 좋기 때문에 바퀴벌레 퇴치를 위해서는 해당 건물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같이 노력해야 하는 합니다...

보리차 효능 및 끓이는법 [내부링크]

보리차 효능과 끓이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리차는 생수 대신 많이 먹습니다. 우리가 자주 마시는 보리차는 보통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고, 티백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보리차 종류가..

검법남녀 시즌2 다시보기 및 재방송 [내부링크]

검법남녀 시즌2 다시보기 및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6월 3일 MBC 사옥에서 검법남녀 시즌2 제작발표회를 가졌었는데요. 시즌1을 성황리에 마치고 시즌2를 어제를 기준으로 시작했습니다. 과..

손흥민 연봉 실수령액 [내부링크]

손흥민 연봉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 손흥민에 대한 반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증거로 손흥민이 경기를 할 때 마다 현지 해설 및 반응들에 촉각을 곤..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내부링크]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는 해리포터가 종결되고 신기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참고로 신기한 동물사전 시리즈는 해리포터 시리지의 이전 시대의..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과 같이 네이버 밴드도 PC버전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장소의 제약이 없고 편리함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밴드를 이용하는..

다음 메일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음 메일 바로가기에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메일은 네이버나 다른 포털사이트 메일과 비슷한 인터페이스와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 말은 우리에게 익숙해서 사용하기 쉽다라는 뜻이겠죠? 다음메..

미운 우리 새끼 다시보기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운우리새끼는 이상민, 임원희, 김종국, 김건모, 홍진영, 토니안, 박수홍 등이 생활하는 모습을 촬영하고 각자의 엄마가 패널로 나와 같이 영상을 보며 이..

전국노래자랑 다시보기 [내부링크]

전국노래자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국민 프로그램인데요. MC를 맡고 있는 송해 선생님이 오랫동안 전국노래자랑을 지켜주고 계십니다. 전국노래자랑 다..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내부링크]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면 은행 창구에 가지 않고 스마트폰이나 PC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즉 간단한 은행업무는 집에서도 할 수 있게 해주는..

아나운서 연봉 공개 [내부링크]

아나운서 연봉 공개를 해보겠습니다. KBS, MBC, SBS 메인 방송사를 외에도 JTBC, TV조선, MBN 등 여러가지 종편 방송사가 많이 생겼습니다. 즉 방송사마다 아나운서 연봉이 다르겠죠? 아마 지상파 방송사들의 아..

식혜 만드는법 [내부링크]

식혜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식혜의 종류는 일반적인 식혜, 단호박 식혜, 매콤한 안동 식혜 등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만들어볼 식혜는 비락식혜 같은 일반적인 식혜입니다. 오늘 식혜를 만들 때 필..

치킨 소스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치킨 소스 만드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자주 시켜먹는 치킨들(굽네치킨, 교촌치킨, 양념치킨)은 맛있지만 집에서 만드는 치킨은 맛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치킨 튀기는 것과..

쿠팡 바로가기 [내부링크]

쿠팡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이용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소프트뱅크 손정의의 투자로 인해 쿠팡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 비결 중 하나가 쿠팡 로켓배송 입니다. 쿠팡 로켓배송은 오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최신정보 [내부링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비싸서 할인 받지 않고 지불하게 되면 부담이 됩니다. 즉 롯데월드에 가기 전에 미리 어떻게 할인을 받을지에 전략을 짜서 가..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총정리 [내부링크]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준비해 봤습니다. 한 때 포켓몬 GO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속초를 방문했었는데요. 저도 그 때 포켓몬 잡으러 속초를 가볼까 고민했었습니다. 포켓몬고 외에 속초 가볼만한 곳은 많습..

서울에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서울에서 가볼만한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에 사는 분들은 서울로 여행을 많이 가지만, 막상 서울에서 거주하는 분들은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갑니다. 아마 서울에 익숙한 나머지 가볼만한 곳이 없다고 생..

스크린샷 찍는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스크린샷 찍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화면상에 있는 내용을 저장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오늘 알려드리는 스크린샷 찍는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뿐..

포토샵 무료다운 설치 [내부링크]

포토샵 무료다운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매년 새로운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어 나오는 포토샵은 사용하기 간편하고 많은 기능들이 있어 디자인이나 간단한 이미지 편집하는데 편리합니다. 또..

sbs 온에어 무료 [내부링크]

SBS 온에어에서 무료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시사 프로그램 등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BS는 인기 프로그램이 많기로 유명한 방송사입니다. 그만큼 사람들의 니즈를 잘 파악해서 프로그램을 제..

환율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환율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달러가 어느정도의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행을 가려고 계획하시는 분들 혹은 이미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환율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제가 알..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 설치 [내부링크]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와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둑은 두뇌를 많이 사용하여 치매 같은 뇌 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이세돌과 알파고의 대결로 인해 다시 한번 바둑이 주목을 받았..

다이소 영업시간 최신정보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다이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기하급수적으로 다이소 매장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물건들이 다양하고 편리하기 때문 입니다. 다..

다음부동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음부동산 홈페이지에서는 부동산 뉴스, 아파트, 전원주택, 상가, 분양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최신 유행하는 인테리어가 어떤 스타일인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합니다. 다음..

네이트온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네이트온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페이스북, 인스타, 카카오톡 같은 SNS로 친구들과 대화하고 소통을 하지만 과거에는 네이트온이 그 역할을 했습니다. 그 당시 컴퓨터마다 네이트온..

엑셀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그램인 엑셀은 사무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매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고 있는 엑셀은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여 다운..

곰녹음기 다운로드 [내부링크]

곰녹음기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사용법 및 간단한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곰녹음기는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스마트폰에서도 녹음기로 사용..

치킨 순위 TOP 10 [내부링크]

매일 먹어도 맛있는 음식은 치킨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치킨 순위 TOP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맛있다는건 인기 치킨 순위라는 말과도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맛있으면 당연히 인기가 많으니까요. 사실 치..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게임하기를 원하시나요? 잠시만요 게임하기 전에 간단하게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게임방법 처음 화면에서 슈에게 사주고 싶은 옷을 고르세요...

이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장을 보러 갈 때 이마트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자주 가는데요. 아무래도 물건도 다양하고, 가격과 품질 같은 것들도 좋고 위치와 주차시설 또..

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이제 5월이 다 끝나가고 6월이 곧 시작되려 합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휴무일(6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나 대형마트들은 2주차, 4주차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대형마트에서 장보는 분들은 참 불편함..

지마켓 바로가기 [내부링크]

온라인을 통해 쇼핑을 할 때 지마켓을 많이 이용합니다. 특히 쇼핑이나 음식 같은 것들을 많이 구매 하시는 주부님들은 지마켓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사용할 때 마다 URL이나 검색을..

네이버 바로가기 www.naver.com [내부링크]

국내 점유율 1위에 위치한 포털은 네이버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한국사람들은 네이버라는 포털 사이트를 자주 이용할텐데요. 자주 가는 사이트는 즐겨찾기나 기본 페이지 등록 해놓고 쉽게 접속할 수 있게 설정해..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곰플레이어와 더불어 많이 사용하는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는 동영상 파일을 실행시키려면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고, 여러가지 코덱이 적용되어 있어 대부분..

옥션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오픈마켓 Auction(옥션)은 제품 구매에 있어 편리한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저는 다른 오픈마켓도 자주 이용하지만 옥션을 가장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옥션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해 놓..

미국구글 바로가기 [내부링크]

미국 회사이자 검색엔진의 선두주자인 구글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과거에는 IT 관련 전공자들이 컴퓨터 관련 공부를 하기 위해 많이 검색을 했지만 최근에는 우리가 원하는 검색결과를 잘 보여주는 이유로..

다음카페 바로가기 간단요약 [내부링크]

동호회나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정보를 알아볼 때 다음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매번 내가 가입한 카페를 검색해서 접속하려면 귀찮고 번거롭기 때문에 본인이 이용하는 다음카페 바로가기를 만들어..

유튜브 바로가기 간단요약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는 최근 더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유튜브를 이용하는 연령층 또한 다양해 졌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네이버 지도 바로가기 [내부링크]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지역에 갈 때 네이버 지도를 많이 사용합니다. 익숙한 지역이 아니기 때문에 길찾기도 어렵고 내가 원하는 곳에 바로가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지도는 현재 내가 어디에 있는지..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가끔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마 중국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중국에 관심 있는 분들이겠죠? 위챗은 중국에서 쓰는 메신저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카카오톡, 일본은 라..

다음지도 바로가기 [내부링크]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지역을 갔을 때 저는 다음지도를 활용해서 돌아다닙니다. 다음 외에도 여러가지 지도 서비스가 많이 있는데요. 저는 예전부터 다음을 사용해서 그런지 편하더라고요. 핸드폰에 다음지도 바..

큐넷 홈페이지 원서접수 방법 [내부링크]

국가자격증 시험을 보기 위해서는 큐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원서접수를 해야합니다. 또한 큐넷에서는 시험 일정이나 여러가지 자격증 정보에 대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 국가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업무를 보기 위해 오프라인으로 방문하려면 시간도 걸리고 귀찮기 때문에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

GTX 노선도 완벽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Great Train Express의 줄임말인 GTX 노선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TX는 대부분 아시겠지만 수도권을 빠르게 통과하는 광역급행철도입니다. GTX 관련 사업에 대해서는 경기도에서 최초로 제시를 했고, 우리 같..

건축도장기능사 시험일정 합격률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건설공사의 증가와 소규모 현장에서 건설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이 상주해야 공사가 가능하게 법이 개정됨으로 인해 건축도장기능사 자격증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건축도장기능사 시험일정을..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떨어지고 있다 [내부링크]

나이가 있는 어르신들은 노후를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젊은 사람들은 미래를 위해 공인중개사를 공부합니다. 최근 공인중개사는 다양한 연령층과 많은 사람들이 준비하고 시험 응시를 하고 있기 때문..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목록 정리 [내부링크]

50대 여성에게 어떤 생일선물을 하면 좋은지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같이 젊은 사람들은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에 대해 많이 고민합니다. 오늘의 주제와 같이 50대 여성에게 어떤 종류의..

배구 중계 방송 인터넷으로 보는법 [내부링크]

야구나 축구 못지 않게 배구도 인기가 많은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배구를 직접 해본 것은 중학교 체육시간에 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아마 배구 경기 보는 것을 좋아는 해도 실제로 일반인들이 배구를..

프로야구 중계방송 보는법 [내부링크]

요즘 프로야구의 열기가 엄청날 정도로 뜨겁습니다. 야구 경기를 보기 위해 경기장으로 직접 가시는 분들과 TV를 통해 경기를 보시는 분들 그리고 인터넷에서 프로야구 중계방송을 통해 보시는 분들 등 다양하게..

경찰 계급 체계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경찰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 참 많습니다. 아마 공무원이라는 안정된 직업이라는 것 때문에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물론 어릴 때부터 경찰을 목표로 준비하신 분들도 많겠습니다. 아..

여름아 부탁해 다시보기 및 재방송 보는법 [내부링크]

2019년 4월 29일부터 새로 시작한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방송 10회만에 시청률 16.6%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하고 있고, 시간은 오후 8시 30..

퇴직금 지급기한 및 조건 최신정보 [내부링크]

회사를 그만두는 경우 받을 수 있는 것이 퇴직금입니다. 아마 직장생활을 오래하신 분들은 퇴직금이 굉장히 큰 액수일 것입니다. 대부분은 금방 지급을 하지만 가끔씩 늦게 지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연 법으..

냉면 육수 맛있게 만드는 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제 날이 더워지면서 냉면을 찾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저도 어제 너무 더워서 냉면 한그릇 먹으러 식당에 갔었는데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기까지 했습니다. 혹시 냉면이 맛있으려..

선풍기 가격 비교 최신정보 [내부링크]

벌써 여름이 다가옵니다. 2019년이 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쯤 되면 다들 보관해두었던 선풍기를 청소하던지 구매를 하시려고 열심히 가격비교 하면서 찾아보고 계시겠죠? 오늘은 선..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 모음 [내부링크]

요즘 가정에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요? 바로 에어프라이어입니다.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고, 레시피 또한 많기 때문에 가정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에어프라이어의 요리 레시피에 대해..

류현진 무료중계(인터넷) [내부링크]

류현진 무료중계(인터넷) 저는 요즘 야구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이 야구에 심취해 있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류현진을 좋아해서 류현진 중계방송을 챙겨보고 있..

폐기물 처리비용 총정리 [내부링크]

폐기물 처리비용 총정리 공사장에서 나오는 폐기물 같은 경우는 폐기물 업체를 선정하여 처리합니다. 몇톤 차량 등으로 해서 견적을 보고 가격을 결정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가정에서 나오는 폐기물은 그정도의..

에폭시와 우레탄의 차이점 총정리 [내부링크]

에폭시와 우레탄의 차이점 총정리 최근 실내 바닥 인테리어를 에폭시로 하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닥 인테리어 마감재로 에폭시 외에 우레탄을 사용한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에폭..

전기요금 계산방법 [내부링크]

전기요금 계산방법 얼마전 전기요금을 계산해보고 싶어서 어떻게 계산을 해야되는지 계산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뭐든지 알면 별거 아니지만 모를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일단 전기요금 계산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

루테인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루테인 부작용 정리 요즘은 computer, smart phone 등으로 인해 눈 건강이 나빠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업무를 볼 때나 수업을 들을 때도 컴퓨터를 사용하고 일상생활에서는 스마트폰을 하루종일 보고 있기 때문..

전기차 충전비용 및 충전시간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충전비용 및 충전시간 정리 최근 전기차에 관해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도 전기차를 구매해볼까?라는 생각을 한적이 있고, 이로인해 전기차 충전비용이나 충전시간 등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

종부세 계산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종부세 계산방법 간단해요 종부세라고 들어보셨나요?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세금으로 종부세라는 것을 냅니다. 참고로 종부세는 종합부동산세의 약자입니다. 그런데 왜 이런 것을 할까요? 종부세는 투..

벽걸이 에어컨 가격 최신정보 [내부링크]

벽걸이 에어컨 가격 최신정보 오늘은 벽걸이 에어컨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요즘 우리나라 여름은 너무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살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원래 에어컨을 잘 안..

무료 티비 다시보기 BEST [내부링크]

무료 티비 다시보기 BEST 무료 티비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그게 아니라면 내용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사람의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쉬는날에는 티비나..

전권 무료만화보기 총정리 [내부링크]

전권 무료만화보기 총정리 인터넷이 발달했지만 웹툰이라는 형태로 많은 사람들이 만화를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권 무료만화보기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재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완결된 만화이..

구글 영화 다시보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구글 영화 다시보기 방법 총정리 오늘은 구글에서 영화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끔씩 예전에 봤던 영화 혹은 현재 상영작들을 다시보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아마 그 영화를 봤을 때의..

롤티어 올리는법 [내부링크]

롤티어 올리는법 예전에 비해 인기는 떨어졌지만, 아직까지 대세 게임인 롤 티어 올리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게임을 즐겨하고 있는 시대 입니다. 특히 롤은 세계적으로 많은..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영업시간 할인 총정리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세탁가격표 영업시간 할인 총정리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최근 크린토피아에 세탁물을 맡기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사실 1인 가구 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세탁을 하지 않고 크린토..

왼손잡이아내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왼손잡이아내 재방송 및 다시보기 시청률 14.7%를 달리고 있는 왼손잡이 아내의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왼손잡이아내는 100부작으로 현재 84회까지 방송을 했습니다. 이제 16회 밖..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재방송 및 다시보기 시청률 30%를 왔다갔다 하는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재밌게 시청하시기 바랍..

현지에서 먹힐까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현지에서 먹힐까 재방송 및 다시보기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 현지에서 먹힐까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특정 국가 전문가로 알려진 쉐프들이 직접 그 나라로 가서 푸드트럭을 운영..

가로채널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가로채널 재방송 및 다시보기 SBS 예능프로그램인 가로채널 재방송 및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로채널은 강호동이 메인이 되어 양세형, 소유진, 김종민, 심용환, 전범선 등이 같이 출연하..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및 재방송 시간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및 재방송 시간 최근 615회를 방송했던 장수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및 재방송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라디오스타 진행은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총 3인 체재로 진행되..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및 다시보기 너무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과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전까지 백종원과 김성주, 조보아가 함께 어울어져 많은 인기를..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서울, 인천, 광주, 천안, 대구, 부산, 경기)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서울, 인천, 광주, 천안, 대구, 부산, 경기) 트로트는 50대 이상의 어르신들이 많이 즐겨 부르고 듣습니다. 최근에는 젊은 트로트 가수들로 인해 젊은 세대들도 트로트에 관심을 갖..

종합비타민 추천 및 순위 총정리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추천 및 순위 총정리 다양한 종합비타민이 존재합니다. 과연 우리는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그리고 우리가 먹는 종합비타민의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

구글 클라우드 사용법 사진다운 용량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구글 클라우드 사용법 사진다운 용량 가격 총정리 오늘은 구글 클라우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구글 클라우드 사용법과 사진다운 받는법, 용량 확인방법, 구..

2019년 프로야구 경기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프로야구 경기 일정 총정리 2019년 프로야구 경기 응원하느라 다들 힘드시죠? 2019년 프로야구가 개막하고 시일이 조금 지났습니다. 조금 늦은감 있지만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2019년 프로야구 경기 일정을..

해치 재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최신정보 [내부링크]

해치 재방송 시간 및 다시보기 최신정보 최근 SBS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해치의 재방송 시간과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치는 총 48부작까지 제작할 예정이며, SBS에서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대창솔루션 주가 연봉 총정리 [내부링크]

대창솔루션 주가 연봉 총정리 대창솔루션 주가는 873원이며, 2018년도 초반부터 급격하게 주가가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창솔루션 연봉은 평균 4,674만원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 더 자세히..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TOP1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TOP1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가 어려우시다고요? 오늘 방법을 사용하시면 굉장히 간편하고 빠르게 사진을 아이폰에서 컴퓨터로 혹은 컴퓨터에서 아이폰으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나혼자산다 재방송과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의 부재로 인해 나혼자산다가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이어나갈 수 있을까라는 많은 걱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최신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최신정보 PC로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를 접속하여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다시보기 가능합니다.(예를들어 아이폰으로 드라마 다시보기 같은 방..

아파트관리비 조회 및 카드납부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관리비 조회 및 카드납부 방법 아파트관리비 조회 방법과 카드납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에 살면 매달 아파트 관리비를 냅니다. 고지서에 관리비 책정 기준에 대해 나오기 때문에 따로 조회..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행복주택 신청방법 [내부링크]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행복주택 신청방법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행복주택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h에서는 토지, 분양주택, 신혼희망타운, 임대주택, 상가 등에 대한 공급계획 정보를..

삼화콘덴서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내부링크]

삼화콘덴서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삼화콘덴서는 Energy, Electronic, Eco, Environment 등 모든 E제품에서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삼화콘덴서는 2018년 기준으로..

대한광통신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내부링크]

대한광통신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1974년 설립된 대한광통신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광섬유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광통신은 광케이블, OPGW, 유무선 솔루션 개발 및 특수광섬..

파미셀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내부링크]

파미셀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최근 각광 받는 줄기세포 분야와 관련된 파미셀의 주가전망과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준은 2019년입니다. 파미셀은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개발을 하는 업체입..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오늘 보려고 했던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깜빡해서 못 봤을 경우에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사실 최근에는 TV 자체적으로 다시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무료 영화 보기 BEST방법 [내부링크]

무료 영화 보기 BEST방법 무료 영화 보기방법은 바로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에 가입하시면 한달간 무료영화보기뿐만 아니라 각종 TV프로그램도 다시보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넷플릭스에 가입하는 방..

드래곤 길들이기3, 2, 1 다시보기 요약 [내부링크]

드래곤 길들이기3, 2, 1 다시보기 요약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인 드래곤 길들이기 3가 얼마전에 개봉했습니다. 개봉 기념으로 드래곤길들이기 3편, 2편, 1편 모두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어떤식으..

증권사 순위 추천 리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증권사 순위 추천 리스트 총정리 증권사를 고를 때 많은 분들이 국내 증권사 순위 리스트를 보고 혹은 추천을 받아 선택합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국내 증권사 순위 리스트를 먼저 알려드리고, 증권사 추천을 해..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TOP 5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TOP 5 넷플릭스는 미국의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을 하는 회사입니다. 넷플릭스(Netflix)의 뜻은 인터넷의 NET과 영화를 뜻하는 flicks의 합성어로 인터넷으로 영화를 유통한다는 뜻을 담..

대아티아이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내부링크]

대아티아이 주가전망 및 배당금 2019년 총정리 대아티아이는 철도 관련 기업입니다. 간략하게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지 보자면, 대아티아이는 철도신호시스템, 철도신호 설계 및 감리, 모델링과 시뮬레이션, PMR..

화신 주가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화신 주가전망 총정리 화신은 운수장비 관련 업체입니다.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회사일 수도 있지만, 주식하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한 기업입니다. 화신의 주가는 얼마인지 그리고 화신의 주가전망은 어떻게 되는..

삼성전기 주가전망 및 배당금 지급일 2019년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전기 주가전망 및 배당금 지급일 2019년 총정리 1973년에 설립된 삼성전기는 핵심 전자부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최근에는 기판, 칩부품, 카메라 모듈, 통신 모듈 등의 사업을 집중적으로 키우고..

에볼루션 Evolution 2001 리뷰 [내부링크]

에볼루션 Evolution 2001 리뷰 영화제목 : 에볼루션(2001) 장르 : 코미디/SF 개봉일 : 2001.07.14 상영시간 : 104분, 12세이상 관람 감독 : 이반 라이트만 주연 : 데이비드 듀코브니, 줄리안 무어 빠른 줄거리 요..

4차 산업혁명이란 총정리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이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차 산업혁명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부터 4차 산업혁명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대통령 선거에서도 4차 산업혁명이라는..

이민정 집안 다이아수저인데? [내부링크]

이민정 집안 다이아수저인데? 이민정의 집안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집안이길래 금수저다, 다이아수저다 등의 이야기가 나오는 걸까요? 한번 정확한 팩트를 가지고 이야기 해보..

2019년 키이스트 주가전망 및 소속연예인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키이스트 주가전망 및 소속연예인 총정리 키이스트는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특히 우리가 TV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는 유명한 메이저 회사라고 생각하시면..

아이폰녀 한때 유튜브를 뜨겁게 달궛던 김여희 [내부링크]

아이폰녀 한때 유튜브를 뜨겁게 달궛던 김여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녀는 2010년도에 유튜브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입니다. 비욘세의 노래를 부르며 큰 화제가 되었었..

별풍선 10000개 가격 돈풍선인데? [내부링크]

별풍선 10000개 가격 돈풍선인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풍선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학생들에게 최고 인기 있는 직업은 인터넷 방송 BJ, 유튜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별풍선은 아프리카TV라는..

한진칼우 주가(우선주) 총정리 [내부링크]

한진칼우 주가(우선주) 총정리 오늘은 한진칼우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진칼우란 한진칼 우선주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며칠 전 한진그룹의 조양호 회장이 별세하면서 많은 이슈가 되었고 지금도 되..

코오롱 티슈진 주가전망 및 배당 총정리 [내부링크]

코오롱 티슈진 주가전망 및 배당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오롱 티슈진 주가전망과 배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오롱티슈진은 퇴행성 질환에 대한 구조적인 개선 및 억제 등을 할 수 있는 골관절염 치료제..

화천기계 주가 및 연봉 총정리 [내부링크]

화천기계 주가 및 연봉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천기계 주가 및 연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천기계는 공작기계 제조, 스마트머신, 머시닝센터, 밀링, 선반 등 산업에 관한 여러가지를 만드는 제조업체입..

프레임 뜻 총정리 [내부링크]

프레임 뜻 총정리 목차 프레임의 일반적인 뜻 온라인상의 프레임 씌우다 뜻 프레임 드랍 뜻 끝맺음 1. 프레임의 일반적인 뜻 일반적으로 쓰이는 프레임은 테두리나 창틀과 같은 것들을 뜻하며, 어떠한 골격 구조..

삼성전자 미국에서 최고의 상 수상 [내부링크]

삼성전자 미국에서 최고의 상 수상 삼성전자는 미국의 환경청에서 주관하는 에너지 스타상 분야(ENERGY STAR AWARD 2019)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인 Sustained Excellen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아난티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아난티 주가 전망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난티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난티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골프장과 레저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아난티는 특이하게 북한 금상산 내에도 골프장..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및 상장 총정리 [내부링크]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및 상장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및 상장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반인들은 에이비엘바이오가 무슨회사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주식을 하시는 분..

현대바이오 주가전망 및 배당금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바이오 주가전망 및 배당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바이오의 주가전망과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투자로 수익을 내려면 주식 투자 전략이 중요합니다. 해당 주식의 주가전망은 물론 본인..

LG화학 주가전망 및 배당금 총정리 [내부링크]

LG화학 주가전망 및 배당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LG화학 주가전망과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대학생들이 들어가고 싶은 기업 LG화학은 어떤 기업일까요? LG화학은 현재 전지, 정보전자소재, 재..

한진칼 주가전망 및 배당금 총정리 [내부링크]

한진칼 주가전망 및 배당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진칼 주가전망 및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이 별세하면서 한진칼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한진..

조혜련 근황 재혼 남편 총정리 [내부링크]

조혜련 근황 재혼 남편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혜련 근황, 재혼,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여걸식스 등 TV를 틀면 안나오는 곳이 없었던 인기 개그우먼 조혜련, 최근엔 TV에서 보기가 어려워 졌..

강성태 공신닷컴 영단어 어원편 총정리 [내부링크]

강성태 공신닷컴 영단어 어원편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성태 공신닷컴과 영단어 어원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강성태 그리고 공신닷컴이 어떤 것인지 잘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이슨 청소기 종류 및 장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다이슨 청소기 종류 및 장단점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종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청소기가 많이 좋아져서 예전에 비해 청소하기가 상당히 편해졌습니다. 청소기에 물걸레도..

이병헌 감독 영화 총정리 [내부링크]

이병헌 감독 영화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병헌과 영화 그리고 이병헌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감독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이병헌 연관 검색어에 이병헌 감독이라고 나와 "연기도 하면서 이제 감독..

에뛰드 하우스 세일 총정리 [내부링크]

에뛰드 하우스 세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뛰드 하우스 세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어떤상품이 세일하고 있고, 세일 상품이 어떤 특징이 있는지 그리고 에뛰드 하우스 세일 상품 중에 인기있는 제품..

디올 립스틱 추천, 신상 어딕트 스텔라 샤인 총정리 [내부링크]

디올 립스틱 추천, 신상 어딕트 스텔라 샤인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 디올 립스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디올 립스틱 신상인 어딕트 스텔라 샤인이 출시됐습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색..

넥슨 카트라이더 카트순위 총정리 [내부링크]

넥슨 카트라이더 카트순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넥슨에서 출시한 카트라이더 카트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솔직히 카트라이더가 예전 같은 인기는 아니지만 아직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라고..

넥슨지티, 넥슨 매각 17조 실화냐 [내부링크]

넥슨지티, 넥슨 매각 17조 실화냐 안녕하세요 오늘은 넥슨지티와 넥슨 매각이 17조에 이뤄질 수 있다는 얘기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얼마전 넥슨 매각이 엄청난 화제였습니다. 넥슨하면 한국의 대표적인 게임회..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 배당금 총정리 [내부링크]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 배당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모레퍼시픽 주가전망과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다들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것들을 아모..

신라젠 주가 전망, 배당금 총정리 [내부링크]

신라젠 주가 전망, 배당금 총정리 오늘은 신라젠 주가 전망,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라젠은 2006년에 설립된 기업이고 면역항암치료제를 연구개발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펙사벤..

배당금 높은 주식, 고배당 주식 순위 TOP100 [내부링크]

배당금 높은 주식, 고배당 주식 순위 TOP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당금 높은 주식, 즉 고배당 주식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딱 1위부터 100위까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배당금 높은 주식에 관심이..

우리은행 배당금 지급일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배당금 지급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은 우리에게 굉장히 친숙한 은행입니다. 특히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더욱 우리은행이 친숙하게 느껴..

셀트리온 배당금 지급일 총정리 [내부링크]

셀트리온 배당금 지급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트리온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혹시 셀트리온이 어떤 회사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셀트리온은 바이오의..

SK하이닉스 배당금 지급일 최신정보 [내부링크]

SK하이닉스 배당금 지급일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SK하이닉스 배당금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주식에 관심 있는 분들은 빼놀 수 없는 종목 바로 "SK하이닉스"입니다. 그만큼 SK하이닉스..

지오다노 세일기간 최대 30프로 [내부링크]

지오다노 세일기간 최대 30프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오다노 세일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오다노하면 제일 생각나는게 하얀색 반팔티입니다. 학창시절 지오다노에서 흰색 면티를 사서 교복안에 입곤 했었..

스파오 세일기간 최대 60프로 [내부링크]

스파오 세일기간 최대 60프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오 세일기간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요즘 유니클로와 더불어 스파오의 인기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SPAO는 저렴한 가격과 이쁜 디자인 그리고 괜찮..

유니클로 세일기간 임박했습니다 [내부링크]

유니클로 세일기간 임박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클로 세일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니클로는 저렴한 가격과 이쁜 디자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런 가성비 좋..

아디다스 세일기간 최대 30프로 [내부링크]

아디다스 세일기간 최대 30프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디다스 세일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아디다스는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최대 30%나 세일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나이키 세일기간 최대 30프로까지 [내부링크]

나이키 세일기간 최대 30프로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세일기간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요즘 먹고살기 참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소비도 잘 안하고 주말에 백화점에 가도 사람이 많이 줄..

벙커침대 주문제작 장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벙커침대 주문제작 장단점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벙커침대 주문제작,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공간활용을 위해 또는 방 안의 인테리어를 위해 벙커침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늘어가..

베트남 여자 특징 성격 총정리 [내부링크]

베트남 여자 특징 성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여자 특징 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한국에도 베트남 여자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결혼해서 사는 베트남 여자도 있고, 유학을 온 베트남 여자..

지프 랭글러 체로키 비교분석 [내부링크]

지프 랭글러 체로키 비교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프 랭글러, 체로키를 비교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지프라고 하면 남성적이고 오프로드에서만 타야할 것만 같은 터프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집니다. 지프에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면서 추가로 차량 제원, 디자인 등의 특징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기아 모닝 신형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기아 모닝 신형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 모닝 신형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달랑 모닝 가격표만 알아보긴 너무 허전하고 아쉬우니 간단한 모닝의 제원이라던지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니쿠퍼 5도어 컨트리맨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미니쿠퍼 5도어 컨트리맨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니쿠퍼 5도어, 컨트리맨, 가격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려 합니다. 미니쿠퍼는 귀여운 외관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자동차입니다..

K7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표 최신정보 [내부링크]

K7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표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K7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표 등에 대한 최신정보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요즘 길을 돌아다니다 보면 K7을 타시는분들이 많아졌다..

포르쉐 카이엔 파나메라 마칸 비교분석 [내부링크]

포르쉐 카이엔 파나메라 마칸 비교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쉐 카이엔, 파나메라, 마칸에 대해 비교분석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포르쉐하면 "드림카" 혹은 "명탐정 코난"이 생각납니다. 명탐정 코..

티볼리 에어 아머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티볼리 에어 아머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볼리 에어, 아머, 가격표 등 전반적인 티볼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길에서 자주 볼 수 있고, 특히 여성들에게..

벤틀리 컨티넨탈gt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벤틀리 컨티넨탈gt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벤틀리 컨티넨탈gt 가격표, 제원 등 여러가지 벤틀리에 대한 정보를 이야기해볼 예정입니다. 벤틀리하면 비싼차, 좋은차, 돈 많은 사람이 타는 차, 드림카 등..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연봉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연봉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연봉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11년 4월에 설립된 바이오 의약품 생산전문 기업입니다. 삼성그룹 계열..

QM6 가솔린 lpg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QM6 가솔린 lpg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르노삼성자동차의 QM6 가솔린, LPG, 가격표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QM6는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인기 SUV로 손꼽히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왜 사람..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팩트 분석 [내부링크]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팩트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여부에 대해 팩트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외출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시는 분들이 많아졌습..

더뉴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더뉴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에서 나온 더뉴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외에도 제원, 특징 등 여러가지를 다룰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코나 전기차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코나 전기차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나 전기차, 가격 등에 대한 내용을 가지고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코나는 2019년 초에 런칭한 아이언맨 에디션으로 한동안 화제를 모았습니다. 역시 마블영화의 인기..

공기청정기 순위 BEST TOP5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순위 BEST TOP5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기청정기 순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사람들이 공기청정기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 밖에 돌아다니다 보면 마..

투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가솔린 총정리 [내부링크]

투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가솔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가솔린 등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몇년 전만해도 투싼 차량이 참 인기가 많았습니다. 물론 지금도 많지..

모하비 후속 페이스리프트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모하비 후속 페이스리프트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하비 후속, 페이스리프트, 가격 등 전반적인 모하비에 대한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모하비하면 큰차, 오프로드 스타일의 SUV차량이란 이미지..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렉스는 보통 여러명이 놀러갈 때 렌트를 하는경우 혹은 현장일 하시는 분들이 많이 탑니다..

렉서스 es300h 풀체인지 단점 프로모션 총정리 [내부링크]

렉서스 es300h 풀체인지 단점 프로모션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렉서스 es300h 풀체인지, 단점, 프로모션 그리고 전반적인 렉서스 사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차량 중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볼 수..

볼보 xc60 가격 하이브리드 총정리 [내부링크]

볼보 xc60 가격 하이브리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보 xc60 가격, 하이브리드 버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볼보는 외관 디자인만 보더라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다지인 입니다. 또한 튼튼..

아반떼 ad 가격표 총정리 [내부링크]

아반떼 ad 가격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반떼 ad, 가격표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아반떼는 국민자동차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랜기간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자동차입니..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표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형 세단인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제네시스가 디자인이 잘 나와서 그런지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노니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노니 효능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여러분은 노니가 뭔지 아시나요? 저는 처음 들었을 때 "저게 뭐지?"라고 생각했습니다. 노니는 과일입니다..

쏘렌토 2019 가격표 색상 총정리 [내부링크]

쏘렌토 2019 가격표 색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쏘렌토 2019 가격표, 색상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쏘렌토도 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그만큼 우리에게 익숙하고 인기 있는 차..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가격 및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참고로 하이브리드란 단일 동력원으로 작동되는 것이 아니라 두개..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 차이, 가격 [내부링크]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 차이, 가격 오늘은 카니발 9인승과 11인승 차이에 대해 알아보고 나아가 가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니발하면 여행이 생각납니다. 단체 여행갈 때 스타렉스나 카니발 렌트해서..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총정리 [내부링크]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대형 SUV 차량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등 여러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팰리세이드는 요즘 워낙 핫한 차량이기 때문에 대부분 많이 보셨..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총정리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거래를 하실 때 꼭 알아봐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어떻게 조회하는지 알아두면 굉장히 유용한 정..

lh 공사 홈페이지 이용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lh 공사 홈페이지 이용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찾는 lh 공사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일자리 정보, 토지, 분양주택, 임대주택, 상가, 주택매..

소나타 dn8 신형 출시 총정리 [내부링크]

소나타 dn8 신형 출시 총정리 소나타가 풀체인지되서 나타났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 상태인데요. 소나타 dn8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소나타 dn8은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제네시스 GV80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가격 총정리 현대자동차에서 내놓은 컨셉트카로 알려진 차량입니다. 제네시스 라인에서 내놓은 SUV 차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를들어 포르쉐의 카이엔, 마세라티의 마레사티 르반떼같이..

코란도 신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쌍용자동차에서 만든 코란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 익숙한 이름입니다. 어릴 때부터 많이 봐왔고, 심지어 타본적도 있는 차량입니다. 이번에 2019년형으로 새로 나왔는데요. 어떻게 바뀌..

제네시스 g70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g70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제네시스 g70 차량을 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퀄리티 또한 좋다는 거겠..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강력추천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파트 관리비의 부담을 줄여드릴 할인카드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하셔서 생활비 절약하시길 바..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최신정보 [내부링크]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대아파트 입주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들을 위해 정부에서 임대아파트를 낮은 가격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경쟁률이 치열하다고 생각해서 또는 입주조..

제네시스 g90 가격 연비 총정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90 가격 연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9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시리즈가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어떤 이유 때문에 인기가 많은지 한번 같이 보겠습니다...

퇴직금 계산기 총정리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생활을 하다가 퇴직을 하면 퇴직금을 받습니다. 퇴직금을 받을 때 얼마나 나오는지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계산은 수기로 하지않고 계산기를 이용해..

똥꼬 튀어나옴 원인 및 해결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똥꼬 튀어나옴 원인 및 해결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웃길 수 있지만 중요한 얘기를 해보려 합니다. 바로 똥꼬 튀어나옴 입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볼때 똥꼬가 튀어나온걸 본적 있으신가요? 혹은 그..

롯데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권은 가지고 있는데 정확히 어떤 곳에 사용할 수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롯데 상품권을 어디에 사용할..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충전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충전방법 총정리 문화누리카드 발급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원 제도입니다. 아무래도 먹고살기 힘든 상황에서 영화나 연극 같은 문화생활을 하기 힘드니..

아우디 a6 가격 및 총정리 [내부링크]

아우디 a6 가격 및 총정리 과거 외제차가 지금처럼 많지 않던 시절 큰 인기를 얻었던 자동차 바로 "아우디 A6"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지금은 인기가 없다라는건 아닙니다. 지금도 물론 잘나갑니다. 2019..

10원 희귀년도 총정리 [내부링크]

10원 희귀년도 총정리 "오래된 동전이 가치가 있다"라는 말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그래서 동전 수집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우리가 사용하는 10원짜리 동전은 오래됐다고 가치가 있는건 아..

부탄가스 버리는법 유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부탄가스 버리는법 유의사항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탄가스 버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버너에 부탄가스를 넣고 사용하다가 다 쓰게되면 버려야 하는데요. 한번도 부탄가스를 버려보지 않으신 분들..

벤츠 E클래스 총정리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자동차 "벤츠 E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길거리에 나가보면 외제차가 많습니다. 특히 제 눈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벤츠 E클래스 차량을 많이 볼..

BMW 7시리즈 총정리 [내부링크]

BMW 7시리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자동차 "BMW 7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젊은 사람들도 국산 브랜드보다 가격이 더 비싸도 해외 브랜드를 선호하는 사람들..

BMW 5시리즈 총정리 [내부링크]

BMW 5시리즈 총정리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자동차 "BMW 5시리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가봐도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BMW 한번 보시겠습니다. 등급 BMW 5시리즈는 4가지 등급을 지원합니다..

바리스타 자격증 필기 실기 합격 총정리 [내부링크]

바리스타 자격증 필기 실기 합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도전하는 자격증 바로 바리스타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민간 자격증인 만큼 여러 협회에서 자격증을 발행하..

혼모노 뜻 완벽 총정리 [내부링크]

혼모노 뜻 완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 "혼모노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혼모노라는 단어는 그냥 봐도 일본어 느낌이 강합니다. 하지만 무슨 뜻인지 감..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총정리 [내부링크]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총정리 물건을 시키고 택배 위치 조회를 하면 곤지암 hub라는 단어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곤지암 hub 위치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아가 간선상차와 간선하차가 무슨 뜻인..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총정리 [내부링크]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동전교환기를 모든 농협은행에 배치해 놓지 않습니다. 과거에 비해 동전교환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지..

jun 몇월 총정리 [내부링크]

jun 몇월 총정리 달력을 보면 영어 약자로 표현된 것들이 있습니다. 평상시 영어를 자주 사용하면 무슨 뜻인지 바로 알겠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영어 달력 약자를 보면 무슨 뜻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

mar 몇월인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mar 몇월인지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2019년 시작한지 벌써 두달이 넘게 지나갔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오늘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가끔 헷갈리는 단어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정확히 영어 달력에 대해 알아볼..

2019 장교 월급 총정리 [내부링크]

2019 장교 월급 총정리 오늘은 2019년 장교 월급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장교 월급에 앞서 군대 계급 서열부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남자분들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여성분들 혹은 잘 모르시는 분들..

냉동 삼겹살 해동법 총정리 [내부링크]

냉동 삼겹살 해동법 총정리 냉장 삼겹살 즉 생삼겹살이 가장 맛있지만, 빨리 먹지 못하면 삼겹살을 냉동고에 넣고 얼려야 합니다. 그렇게 얼린 냉동 삼겹살 해동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냉장고 해동..

민방위 사이버 교육 총정리 [내부링크]

민방위 사이버 교육 총정리 민방위도 사이버 교육이 되는걸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민방위 사이버 교육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민방위의 정의를 한번 알아보고 시작하겠습니다. 민방위란 적..

교통카드 돈빼기 10초요약 [내부링크]

교통카드 돈빼기 10초요약 교통카드에서 돈빼기 방법은 후불제 교통카드가 아닌 선불제 교통카드에서 사용 가능하십니다. 왜냐하면 후불제교통카드는 정산할 때 교통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것이고, 선불제교통..

불법주차 견인 신고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불법주차 견인 신고방법 총정리 요즘 한 가구당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가 많아지고 있다보니 불법주차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새로 짓는 아파트는 주차시설이 잘 되있어서 입주자들을 모두 수용할..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발급 및 가격 [내부링크]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발급 및 가격 가구, 가전제품을 바꿀 때 기존에 쓰던 물건들을 버려야 합니다. 가구나 가전제품은 부피가 크기 때문에 법적으로 대형 폐기물 스티커를 붙인 후에 버려야 합니다. 오늘은..

2019 행복주택 입주자격 [내부링크]

2019 행복주택 입주자격 2019년 1분기 LH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을 곧 시작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원을 할텐데 입주자격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모집공고 예정일 입주자격 소득 및 자산..

2019 군무원 시험일정 팩트 [내부링크]

2019 군무원 시험일정 팩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에 치뤄지는 군무원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 할만한 내용들도 조금씩 담아봤으니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차 2019..

2019 푸조 508 총정리 [내부링크]

2019 푸조 508 총정리 푸조 508은 1.5디젤, 2.0디젤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먼저 주요 제원부터 비교해 보겠습니다. 1.5 디젤 주요제원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9cc 연료 : 디젤 연비..

2019 국가장학금 지급일 [내부링크]

2019 국가장학금 지급일 국가 장학금 신청기간(2차) : 2019.01.29 ~ 2019.03.06 국가장학금 지급일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3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총 두달간 소득 분위별 지원금액이 결정됩니다. 그 후 국가장학금..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및 판매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및 판매조건 총정리 자동차는 구매 금액이 크기 때문에 자동차 구매 전 구매혜택 및 판매조건, 즉 프로모션을 많이 알아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및 판매조건에 대해 알..

연봉 2800 실수령액 총정리 [내부링크]

연봉 2800 실수령액 총정리 오늘은 2019 연봉 2800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으로 계산해도 좋지만 간단하게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그게 더편하니까요. 2019년이 되고 많..

ufc 체급별 챔피언 랭킹 총정리 [내부링크]

ufc 체급별 챔피언 랭킹 총정리 오늘은 최고의 종합 격투기 단체인 UFC 체급별 챔피언, UFC 체급별 체중, UFC 체급별 랭킹, UFC 여자 랭킹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작에 앞서 UFC가 어떤 줄임말인지 아시나..

햇반 데우는법 1분요약 [내부링크]

햇반 데우는법 1분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반 데우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반은 우리 실생활에 빼놀 수 없는 밥입니다. 뭔가 말이 이상하네요. 그만큼 밥을 지을 필요없이 쉽고 빠르게 밥을 먹을 수 있..

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주음전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히는 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방법에 관련된 부분을 총정리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음주..

울산 교차로 부동산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울산 교차로 부동산 사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똑똑 울산교차로" 사이트에서 부동산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 구할 때 아직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갑니다. 물론 직방이나 교차로 같은..

BJ케이 여친 총정리 [내부링크]

BJ케이 여친 총정리 오늘은 BJ케이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팬분들 혹은 알고싶으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어떤식으로 정리를 할지 목차부터 보시겠습니다. 목차 프로..

2019년 최저임금 월급 계산법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최저임금 월급 계산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화제되는 단어가 뭔지 아시나요? 바로 "최저임금" 입니다. 특히 자영업자분들 혹은 알바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금전적..

2019 대구 아파트 분양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019 대구 아파트 분양 일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대구 아파트 분양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분양시기, 지역, 세대수, 평수, 시공사에 관한 부분만 해서 간략하고 빠르게 알아보겠습니..

우체국 실비보험 총정리 [내부링크]

우체국 실비보험 총정리 실손의료보험 또는 실손보험 여러가지 형태로 불려지고 있는 실비보험, 오늘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실비보험에 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목차부터 보시겠습니다. 목차 실비보험..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체크리스트 안녕하세요 요즘 집 사려고 혹은 전세금 마련하려고 대출 많이 받으시잖아요? 대출을 받으면 한달에 이자가 얼마씩 나오는지 궁금해집니다. 직접 계산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2019 전국대학순위 총정리 [내부링크]

2019 전국대학순위 총정리 사람들은 내가 다니고 있는 대학교의 순위 혹은 미래에 입학을 원하는 대학교의 순위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2019년 기준으로 전국 대학교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 나아가 세계 MBA 대..

실업급여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경제가 힘들어서 그런지 회사에서 퇴직 혹은 실직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빨리 경제가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실직하고 실업급여 신청하는..

연봉 3000 실수령액 총정리 [내부링크]

연봉 3000 실수령액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봉 3000을 벌면 실수령액으로 얼마를 받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4대보험이나 소득세 등이 월급에서 나가게 되는데요. 정확히 어떤 항목이 나가는지 잘 모르잖..

꾼으로 시작하는 단어 총정리 [내부링크]

꾼으로 시작하는 단어 총정리 안녕하세요 친구들이랑 할 것 없을 때 하기 좋은 게임 바로 끝말잊기 게임! 여러분은 자주 하시나요? 제가 어렸을 때는 쿵쿵따라는 프로그램 때문에 자주 했었는데 요즘엔 잘 모르겠..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내부링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어보겠습니다. 일단 알뜰폰이라는게 정확히 무엇인지 부터 아는게 중요하겠죠? 책을 보더라도 정의부터 얘기..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양보호사라는 직업은 사명감이 없으면 하기 어려운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픈 가족도 케어하기 힘든..

2019년 최저시급 계산기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최저시급 계산기 사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최저시급 계산기 사용법"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어보겠습니다. 학생들은 아르바이트를 할 때 최저시급 계산을 해보게 되는데요. 이럴때..

2019 자라 세일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2019 자라 세일기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자라 세일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라라는 브랜드 요즘 많이들 입잖아요? 젊은층에게 참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근데 자라가 어느나라의 브랜드일..

2019 혼다 파일럿 총정리 [내부링크]

2019 혼다 파일럿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혼다 파일럿 총정리"를 해볼건데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엔 길에서 외제차 보기가 참 쉽습니다. 그만큼 외제차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건데, 이제는 차를 살..

2019 프로야구 개막전 예매 방법 및 일정 [내부링크]

2019 프로야구 개막전 예매 방법 및 일정 오늘은 "2019 프로야구 개막전 예매 방법 및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2월이 다 끝나갑니다. 며칠전만 해도 패딩없이 돌아다닐 수 없었는데, 지금은 후드티..

2019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총정리 [내부링크]

2019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터보나 터보 스포츠도 있지만 오늘은 하이브리드에 대해서만 집중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용건만..

55UK6820ENF LG전자 TV 총정리 [내부링크]

55UK6820ENF LG전자 TV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의 LED TV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품명은 "55UK6820ENF" 되겠습니다. 물건을 살 때 제품명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정확한 제품에 대해 찾을..

S831S30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총정리 [내부링크]

S831S30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델명 "S831S30" LG전자에서 나온 DIOS 냉장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전제품은 LG전자를 많이 알아주고 구매 또한 많은 분들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

f871ss11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총정리 [내부링크]

f871ss11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중에 인기가 많은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모델명 "f871ss11" 되겠습니다. 냉장고 같은경우 한번 사면 오래 쓰는 가전..

[필립스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 간단 정확 리뷰 [내부링크]

[필립스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 간단 정확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립스 전기면도기 s9000"에 대해 간단하고 정확하게 팩트만 가지고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보통 리뷰들을 보면 사진이 많고 글도 굉장..

뵈다 봬다 맞는 표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뵈다 봬다 맞는 표현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뵈다 봬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어떤게 맞는 표현일까요? 지난글에 '웬일이야'와 '왠일이야'처럼 사람들이 많이 헷갈리는 표현입니다. 예를들어 "3월..

웬일이야 왠일이야 어떤게 맞는 표현일까 [내부링크]

웬일이야 왠일이야 어떤게 맞는 표현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웬일이야, 왠일이야 중에 어떤게 맞는 표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사람인데도 불구하고, 맞춤법이 헷갈리는 단어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 단어들 중..

[백종원 소불고기 전골] 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소불고기 전골] 간단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 소불고기 전골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레시피 올리는 블로그들과 좀 다른형태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요리 블로그를 볼 때마다..

[삼성전자 배당일] 팩트확인 [내부링크]

[삼성전자 배당일] 팩트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배당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업으로 주식을 하시는 분들 혹은 증권가에서 일하시는 분들, 아마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삼성전자의 주식에 관심..

[2019년 LH 국민 임대아파트 모집공고] 최신정보 [내부링크]

[2019년 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즘 부동산 가격이 치솟는 상황에 일반적인 직장인 혹은 자영업자라..

[카카오뱅크 미성년자 가입] 정확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미성년자 가입] 정확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미성년자 가입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가 생긴지 벌써 1년 반정도 됐습니다. 참 세월 빠른 것 같습니다. 서비스..

[2019 소방공무원 시험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019 소방공무원 시험일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의 꿈이자 목표가 바로 안정적인 공무원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대학교 졸업후..

[소카 이용법] 쉬워요 [내부링크]

[소카 이용법]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이들 이용하는 것입니다. 바로 "소카 이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을 건데요. 우리가 생활을 하다보면 자동차가 필요할 때가 생기게 됩니다. 예를들면 차가..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일] 팩트만 알아보자 [내부링크]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일] 팩트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엔씨소프트의 대표작인 "리니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는 엔씨소프트하면 생각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20년넘게 된 게임이고,..

[롤 후순위 대기열] 빨리 푸는법 [내부링크]

[롤 후순위 대기열] 빨리 푸는법 오늘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게임 바로 "롤"을 할때 알면 좋은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꿀팁이냐! 바로 "롤 후순위 대기열" 빨리 부는법입니다. 게임을 하다가 나가버..

[롤 패치노트 9.4] 분석 및 총정리 [내부링크]

[롤 패치노트 9.4] 분석 및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패치노트 9.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도 좀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 서론이 길면 지루하니까 어떤점이 바뀌었나 바로 가보겠습니다. 목차 챔피언 변..

[전지적 참견 시점 세븐틴 42회] 미리보기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세븐틴 42회] 미리보기 오늘은 전지적 참견 시점 세븐틴이 출연하는 42회를 미리보기 형식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들의 최측근들은 아마 매니저겠죠? 제 생각엔 가족들 보다도 더 많은 걸..

[전지적 참견 시점 뜻] 정확한 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뜻] 정확한 의미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지적 참견 시점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예능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안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부터 하고 들어갈게요. MBC에서..

[볼보 xc40] 구매전 읽어야 하는 총정리 [내부링크]

[볼보 xc40] 구매전 읽어야 하는 총정리 오늘은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도 종류가 참 많은데 "어떤 자동차냐?" 바로 "볼보 xc40" 되겠습니다. 제작년부터 볼보라는 자동차가 인기가 많아져서 거리에..

[강다니엘 공식 팬카페] 오픈기념 소개 [내부링크]

[강다니엘 공식 팬카페] 오픈기념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오픈한 강다니엘 공식 팬카페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워낙 유명한 아이돌 그룹에서 활동을 했고, 그 그룹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강다니엘"..

[봉준 보미 결별] 팩트만 총정리 [내부링크]

[봉준 보미 결별] 팩트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 bj커플이였던 봉준과 보미의 결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들은 왜 헤어졌을까요? 일단 간단하게 목차부터 보시고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일본 지진] 홋카이도 지진 현재 상황 [내부링크]

[일본 지진] 홋카이도 지진 현재 상황 어제인 21일 오후에 일본에 지진이 났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바로 일본 홋카이도 동부 이부리 지역이며 규모 5.7에 달하며, 2018년 9월 이후로 가장 위력이 쎈 지진이라고 보..

연애의 참견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연애의 참견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나도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 재방송이 언제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이 프로그램 재밌게 보고있는데요. 사실..

[김종민 황미나 나이차] 팩트확인 [내부링크]

[김종민 황미나 나이차] 팩트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종민과 황미나 나이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한 팩트로요. 얼마전 TV조선에서 방영한 예능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에서 기존에 100일 동안 하기로한..

[박가린 성형] 봉준 여친에 대해 심층 분석 [내부링크]

[박가린 성형] 봉준 여친에 대해 심층 분석 오늘은 아프리카 BJ인 박가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박가린 봉준이 사귄다고 해서 큰 파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가린 성형전 모습에 대해서도 많이..

여에스더 집안 나이 총정리 [내부링크]

여에스더 집안 나이 총정리 오늘은 여에스더 집안과 나이 등 여러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목차보고 가겠습니다. 목차 여에스더 프로필 여에스더 집안 1. 여에스더 프로필 이름 : 여에스더 나이 : 55세(..

bj엣지 성형전 그리고 엣지 임다와의 관계 총정리 [내부링크]

bj엣지 성형전 그리고 엣지 임다와의 관계 총정리 오늘은 bj엣지에 대해 전반적인 사항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떤식으로 진행이될지 간단하게 목차부터 보고가시죠. 목차 bj엣지 프로필 및 소개 bj엣지 성형전 bj..

흑우없제 뜻, 흑두루미 뜻과 유래 총정리 [내부링크]

흑우없제 뜻, 흑두루미 뜻과 유래 총정리 인터넷이나 SNS를 하다보면 "~하는 흑우 없제?" 혹은 "흑두루미" 같은 말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엔 이 단어가 퍼진지 좀 되서 무슨 뜻인지 아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외질혜 뜻] 철구 부인 이름 뜻 [내부링크]

[외질혜 뜻] 철구 부인 이름 뜻 철구 아내이자 아프리카 BJ, 유튜버로 활동 중인 "외질혜" 철구 군대가고도 아프리카 BJ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활동중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외질혜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 하는 것..

[롤 패치노트 9.3] 총정리 및 요약 [내부링크]

[롤 패치노트 9.3] 총정리 및 요약 얼마전 롤 패치노트 9.3이 나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게임 롤! 과연 어떤점이 바꼈는지 빠르게 알아볼까요? 목차 챔피언 관련 패치 원거리 딜러 아이템 패치..

류지혜 이영호 낙태 사건 정리 [내부링크]

류지혜 이영호 낙태 사건 정리 12시가 지났으니 어제네요? 2019년 2월 19일 실시간 검색순위를 뜨겁게 달군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류지혜"와 "이영호"입니다. 과연 어떤일이 있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유튜브 소리겹침] 10초 간단 해결법 [내부링크]

[유튜브 소리겹침] 10초 간단 해결법 개요 유튜브 소리겹침 현상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아이폰에서 이런 현상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모음 [내부링크]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모음 이제는 웹서핑을 할 때 PC보다는 모바일, 즉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적으로 스마트폰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수많은 게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차가버섯 효능 먹는법 부작용 끓이는법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 먹는법 부작용 끓이는법 개요 해외에서 민간요법 치료제로 많이 사용해왔고, 그 효능이 좋아 우리나라에서도 약용버섯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이로운 차가버섯에 대해 심층적..

갑상선에 좋은 음식 BEST만 선정 [내부링크]

갑상선에 좋은 음식 BEST 개요 최근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는 진단을 받아서, 이 병에 대해 알아봤고 정보들을 공유하려 글을 작성합니다. 또 제가 경험하면서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 써볼 계획입니다. 갑상선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