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maxlimbo의 등록된 링크

 cvmaxlim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9건입니다.

원화 암호화폐 거래소와 특정금융정보법 [내부링크]

암호화폐의 현 상황 암호화폐. 즉, 가상자산거래는 이때까지 국내에선 제대로된 관련 법이 없었죠?? 그래서 이때까지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의 시세조작과 같은 여러 코인의 사기행위가 많이 일어났습니다...

미 연준(FED)의 테이퍼링 결정...? ( 테이퍼링 최근 뉴스 ) [내부링크]

최근 테이퍼링에 대해 아주 떠들썩하죠? 테이퍼링은 주식과 코인 시장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투자자분들도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엔 최근 테이퍼링에 관한 소식들을 포스팅해보았습니..

잭슨 홀 미팅,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얼마 전 잭슨 홀 미팅 이후 인터뷰에서 파월 미 연준 의장이 테이퍼링을 시사하였죠? 잭슨 홀 미팅이 과연 무엇을 하는 곳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잭슨 홀 미팅이란? 잭슨 홀 미..

테이퍼링(Tapering)에 대하여 [내부링크]

연준의 테이퍼링 결정...? 요즈음 한창 미국 연준의 테이퍼링에 대하여 말이 많죠? 뉴스나 인터넷 등에서 자주 보셨을 겁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연준의 테이퍼링 우려로 인하여 코스피 3000이 붕괴되는 일이 일어..

연준(Fed)과 FOMC란? [내부링크]

새로운 단어들 주식을 하거나 비트코인을 하다 보면 연준(또는 Fed)과 FOMC라는 단어가 자주 나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뉴스 같은 곳에서 이번 달에 연준이 어쩌고... 하는 걸 들어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

트위터 CEO의 이더리움 비판... 비트코인 조정장 시작되나? [내부링크]

트위터 CEO '잭 도시' ... 이더리움 비판 트윗 게시 트위터의 창립자이자 CEO인 잭 도시가 8월12일에 이더리움을 비난하는 트윗을 게시하였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일론 머스크의 트윗을 떠올리며 , 잭 도시의..

롤 마법공학상자및 열쇠 획득방법및 팁 [내부링크]

롤 마법공학상자및 열쇠 획득방법및 팁 본인은 현재 일반게임만 10000판 이상한 일반게임 유저로서 1000렙, 올챔 올숙련7렙(155챔 * 7숙련 = 1085숙련) 달성중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의외로..

이재용 가석방 결정 ... '삼성전자' 주가 반등의 시작?? [내부링크]

※주의 본 게시글에서 나오는 주가에 대한 전망은 모두 글쓴이의 주관적인 생각이지 실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절대 투자 강요나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고 본..

메이플 리부트 유니온 8800 전직업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공략및 유니온 공략 총정리 1. Q&A Q. 그러시는 이유가 있을 거 아니에요 A. 체질상 한 캐릭을 연속으로 하는 것보다는 여러 캐릭을 돌려가는 플레이를 좋아하는 스타일입..

롤 격전 꿀팁및 후기, 격전 우승하는방법 [내부링크]

롤 격전 꿀팁및 후기, 격전 우승하는방법 1. 롤 격전 후기 1) 격전을 하면서 한가지 알게된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잘하는 포지션과 재미있는 포지션의 차이이죠. 저는 보통 솔랭할땐 미드로 돌리고 미드가 가장..

메이플 장신구 레시피, 장신구 제작레시피 획득, 드랍처 정리 [내부링크]

메이플 장신구 레시피, 장신구 제작레시피 획득, 드랍처 정리 익스트림 벨트(130제 벨트) (Lv.109) 듀얼버크 (Lv.109) []듀얼버크 지혜의 익스트림 벨트 (Lv.117) 다크 예티 (Lv.118) []데스테..

로스트아크 배럭배양설 - 로스트아크 시작하면 꼭 보세요.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배럭배양설, 로스트아크 꿀팁정보 현재 직업은 20개 [ 8월 11일 +1 마법사 추가 예정 ] 총 21개 있습니다.[8월 11일 점핑권 +1개 ]  직업 21개 중 뭐 할지 모르겠다고요? 이번에 시작하면 무려 주..

롤 11.6 패치로 너프먹은 공허의 지팡이, 죽음의 모자의 딜 기대치 비교 [내부링크]

롤 11.6 패치로 너프먹은 공허의 지팡이, 죽음의 모자의 딜 기대치 비교 11.6패치로 공허가 너프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공허의 가성비가 매우 사기적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을 테고, 따라서 너..

롤 정지는 어떻게 해야 당할까? 정지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롤 정지는 어떻게 해야 당할까? 정지에 대한 모든것 글쓴이 시즌3부터 채금300판 500판 영정 기타 3일 7일 14일 30일 정지등등 합산시 정지최소200번 일수 따지면 1000일이상 당함. 현재 계정4개 14일 30일 30일 3..

롤 칼바람나락, 라인과 지형으로 바라보는 칼바람 나락 [내부링크]

롤 칼바람나락, 라인과 지형으로 바라보는 칼바람 나락 칼바람나락은 아시다시피 일자형 맵이고 라인과 정글로 나누어져 있는 협곡과 달리 맵의 구성이 단순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챔피언의 위치선정이 의미 없..

메이플 추가옵션 확률조작 사태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메이플 추가옵션 확률조작 사태에 대한 이야기 이번 글에서는 장비 아이템의 추가옵션을 결정 짓는 환생의불꽃(이하 환불) 확률조작 사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최근 넥슨은 마비노기 트럭시위로 폭..

메이플 큐브, 원하는 잠재능력 옵션을 뽑기 위한 필요한 큐브 개수 [내부링크]

메이플 큐브, 원하는 잠재능력 옵션을 뽑기 위한 필요한 큐브 개수 이번 추가옵션 및 어빌리티 사태로 큐브 확률이 공식적으로 공개되면서 그동안 표본 모으기가 너무 어려워서 계획만 하고 있었던 "원하는 레전 ..

메이플 토드아이템 드랍외 수급경로(~140Lv) [내부링크]

메이플 토드아이템 드랍외 수급경로(~140Lv) 안녕하세요 Unkn0wnr er0r입니다. 오늘은 토드아이템 드랍과 수급경로에 대해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모든무기에 대해서 적어볼 예정이며 레..

2021LEC 스프링 정규시즌 최종결과, 또 G2우승? [내부링크]

2021LEC 스프링 정규시즌 최종결과, 또 G2우승? 안녕하세요 Unkn0wn err0r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해외리그 관련된 이야기를 작성해볼까합니다. 이 글을 씀으로써 이제 벌써 전세계 롤 대회 지역중..

LPL, 중국2부리그 LDL 승부조작사건으로 무기한 중단 [내부링크]

LPL, 중국2부리그 LDL 승부조작사건으로 무기한 중단 안녕하세요. Un0wn err0r입니다. 오늘은 롤 프로대회리그관련된글을 작성해볼까합니다. 바로 한국과 더불어 롤 최강리그라고 불리는 LPL의 2부리그 LDL에 대해..

롤 신챔 이졸데, 블리츠크랭크 전설스킨 공개 [내부링크]

롤 신챔 이졸데, 블리츠크랭크 전설스킨 공개 안녕하세요. Unkn0wn err0r입니다. 오늘은 롤의 신챔정보 유출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좀 시간이 지난감이 있지만 3월 14일경, 라이엇개발진은 트위터를 통해서 신..

메이플 꿀잼 직업순위 TOP10 [내부링크]

메이플 꿀잼 직업순위 TOP10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Unkn0wn err0r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직업순위에 대해서 알아볼텐데, 이게 직업순위는 어떤게 기준으로 삼냐에따라 많이 갈리곤하죠? 보통 이제 흔히..

메이플 전직업 코어강화 & 5차스킬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메이플 전직업 코어강화 & 5차스킬 공략 총정리 안녕하세요. Unkn0wn err0r입니다. 오늘도 메이플 포스팅을 가져오게 되었는데, 오늘 내용은 다소 놀라실내용입니다. 제가 네이버 블로그(곰석의 게임 블로그)를 운..

메이플 사죄의 보상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메이플 사죄의 보상 사용법 정리 안녕하세요. 어느덧 메이플 관련 포스팅 두 번째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메이플 사죄의 보상, 폭풍성장 유효기간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볼..

메이플 성장비약은 언제 먹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메이플 성장비약은 언제 먹는게 좋을까? 안녕하세요.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limbo입니다. 오늘은 사죄보상으로 지급이 된 메이플 성장비약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다들 알겠지만 성장..

메이플스토리 역대 패치(2003~2013) : 출시부터 빅뱅, 만렙확장까지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역사(2003~2013) 안녕하세요. Unkn0wn err0r입니다. 언제나 그랬듯, 제 블로그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로 시작이 됩니다. 그 이유는 역시 메이플에 정도 많고 메이플에 대한 글을 많이 써본지라 초반..

롤 시즌11 정글 올라프 룬, 아이템,스킬빌드등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준문석입니다. 오늘 쓸 공략은 올라프 공략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는 롤 포스팅인만큼 조금 더 섬세하고 치밀한 글을 써보고자합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롤 시즌 11..

롤 신스킨 우주의 운명 나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저 준문석,limbo입니다. 오늘도 3일연속으로 신스킨 리뷰를 달리고자합니다. 워낙 요번 시즌11프리시즌을 거쳐 나온 신스킨들이 많아서 리뷰할스킨이 산더미네요. 아마 이 티스토리블로..

롤 신스킨 암흑우주 리산드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준문석,limbo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신스킨 리뷰를 달려볼까합니다. 자 바로 시작해볼게용 암흑 우주 리산드라 리뷰 오늘 알아볼 신스킨은 암흑 우주 리산드라입니다. 리산드..

블로그 재가동 공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limbo, 현 닉네임 준문석을 이어나가고있는 게임 인플루언서 문준석입니다. 이 글을 올려도 보시는분은 많이 없겠지만 간단한 소개를 할까합니다. 일단 저는 현재 네이버에서 선정한 게임 인플루언..

[LOL]리그오브레전드(롤) 2017 프리시즌 이적시장 정보: SKT T1 코치 푸만두, 벵기 임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간만에 간략한내용을 전해드리고자 포스티을 준비했는데요 그럼시작해볼까요? 13 SKT T1의 전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7 KeSPA컵 2라운드 공식 로스..

[LOL]리그오브레전드(롤)11월 28일(7.24)PBE 패치노트:오른 ,자르반 너프 등 밸런스 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PBE패치노트의 limbo포스팅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신스킨 스플래쉬아트 두개가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고전하고 있는 카시오페아가 버프됬지만 다시제자리로 돌아갔습니다. 현재..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27일(7.24)PBE 패치노트:조이,마오카이너프,마법공학 코그모 일러스트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의 LIMBO포스팅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7.24 PBE패치노트에 신화스킨으로 출시될 마법공학 코그모의 스플래쉬 아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우르프 관련된 아이콘?인듯싶습니다. 현재 본섭..

[LOL]리그오브레전드(롤)7.23 패치노트 하이라이트:밸런스 조정,프로젝트스킨출시 ,조이출시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23패치노트 하이이트 포스팅을가져온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11월 21일로 2일전에 패치가된내용입니다. 간단히요약을해보자면 큰패치는아니였습니다. 짜잘한 패치가이루어진거지요. 콩콩..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1일(7.24)PBE패치노트#1:눈싸움 우르프모드,밸런스변경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 21일 PBE패치노트르르들고온 LIMBO포스팅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여태까지 봤던 우르프모드와는 다른느낌입니다. 바로 "눈싸움 우르프모드"인데요 자세한건 위내용을 살펴보시면좋습니다. 메..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0일(7.24)PBE패치노트#5:우르프,체력바 업데이트,밸런스변경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 20일PBE패치노트마무리포스팅을 준비해온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신규 와드스킨과 신규 감정표현이 추가되었습니다. 눈맞이 기념인것같습니다. 우르프모드가 다음 7.24 패치노트 기간..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0일(7.24)PBE패치노트#4:신스킨 마법공학 코그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24 PBE패치노트 신스킨리뷰 포스팅을 마쳐가는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 마법공학 코그모는 마법공학 보석으로 획득혹은 전리품상자에서 낮은 확률로 획득할수있습니다. 보석 10개가 필..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0일(7.24)PBE패치노트:눈맞이 신스킨-눈꽃 사슴 뽀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스킨 리뷰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눈맞이 신스킨- 눈꽃사슴 뽀삐는 1350RP로 에픽급스킨에포함됩니다. 별수호자 뽀삐이후로 올해에만 두개의 스킨이 출시되는 뽀삐입니다. 눈꽃..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0일(7.24)PBE패치노트:눈맞이 신스킨-당돌한 엘프 징크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새요 신스킨 리뷰 포스팅의LIMBO 입니다 오늘은 2017 눈맞이 신스킨 - 당돌한 엘프 징크스 스킨의리뷰 포스팅인데요 시작해봅시다 눈맞이 신스킨 - 당돌한 엘프는 1350RP로 에픽급 스킨에포함됩니다. 스킨..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20일(7.24)PBE패치노트:눈맞이 신스킨-산타 드레이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스킨 리뷰 포스팅의 LIMBO입니다 요번포스팅에서는 올해 눈맞이 신스킨중 하나인 '산타 드레이븐' 리뷰를 다룰예정입니다. 그럼시작해보죠 먼저 산타드레이븐의 가격은 1350RP로 에픽급 스킨에포함..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스킨 리뷰:별 수호자 아리(1820RP),역대급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 스킨 리뷰의 Limbo포스팅입니다 오늘알아볼스킨은 별수호자 시리즈중 아리스킨입니다 역대급 퀄 아리스킨이라고하는데요 자시작해봅시다 요번 별수호자 아리의경우에는 사실퀄은 182..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 8 프리시즌 정글 람머스 공략:룬패치 최고의 수혜자 1티어 정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챔피언 공략으로찾아뵙는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일단 람머스는 시즌2~3이후 요번시즌 만큼 1티어급 정글이된적은 한번도없었습니다. 지금 람머스의 장점은 순간적인 속도 갱킹이 가능하고..

[LOL]리그오브레전드(롤) 2017 케스파컵 로스터 정보(팀소개등) 및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으로 케스파컵의 모든경기를 분석글을 작성해볼 LIMBO포스팅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16강 A조 아프리카 프릭스 CJ의 전원계약종료로인해 16강 A조에서 부전승으로올라간 아프리카 프릭스입니다...

[LOL]리그오브레전드 신 스킨 리뷰:별 수호자 아리(1820RP),역대급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 스킨 리뷰의 Limbo포스팅입니다 오늘알아볼스킨은 별수호자 시리즈중 아리스킨입니다 역대급 퀄 아리스킨이라고하는데요 자시작해봅시다 요번 별수호자 아리의경우에는 사실퀄은 182..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13일(7.23)PBE 패치노트:프로젝트 스킨 일러스트 ,룬 변경등 밸런스 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IMBO포스팅입니다. 하루2개이상 포스팅을 스스로지키려다보니 그렇게 쉽지는않네요 그럼시작해볼까요? 프로젝트: 진 스킨의 스플래쉬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프로젝트스킨답게 멋잇는 일러스트가 추..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역대 월드 챔피언쉽(롤드컵) 다전제 결과 (8강~결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역대 롤드컵 다전제 결과를 가져온 limbo포스팅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시즌2 결승 TPA  vs  아주부 프로스트 3대1  TPA승 시즌3 4강 SKT1 K  vs  나진블랙소드 3대2  SKT1 K 승 로얄클럽..

[LOL]리그오브레전드(롤) 프로팀 SKT T1 분석:재도약을 위해 베테랑의 체면을 버리고 가다듬어야 할 SK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석글의 limbo포스팅입니다. 아마도 챔피언공략부분은 다음주이후 다른챔피언들이 정리되면 공략을 차례대로 시작해볼겁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페이커가 데뷔한지 거의 5년이 흘렀지만, SKT는 이..

[LOL]리그오브레전드(롤) 프리시즌 분석: 레벨제한,레벨 업과 보상 분석 - 초기 조정에 대해서 관련된 분석 [내부링크]

ㅜ안녕하세요 라이엇 분석 내용+제 의견을 더불여넣을 글을쓰게될 limbo의포스팅입니다. 아마도 제블로그는 다른블로그와는 다른 포스팅을 자주하게됩니다. 아, 물론 다른블로그들이 하는 포스팅도 같이하구요 레..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14일(7.24)PBE패치노트:여러챔피연 배경 변경 및 콩콩이 너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글끄적여보는 limbo포스팅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감정 표현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마도 레벨보상으로 주는것같습니다. 아직 확정된정보는 없습니다. 얼마전 7.22패치로인해 관짝쪽으로 들..

[LOL]리그오브레전드 신 스킨 리뷰:별 수호자 아리(1820RP),역대급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 스킨 리뷰의 Limbo포스팅입니다 오늘알아볼스킨은 별수호자 시리즈중 아리스킨입니다 역대급 퀄 아리스킨이라고하는데요 자시작해봅시다 요번 별수호자 아리의경우에는 사실퀄은 182..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스킨리뷰: 별 수호자 소라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스킨 리뷰포스팅의 LIMBO블로그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 별 수호자 소라카는 소라카 스킨의 7번째 스킨으로 1350RP, 준레전드리 스킨에 포함됩니다. 펫이름은 SHISA 라고합니다 별 수호자 소라..

[LOL]리그오브레전드(롤)신스킨 별 수호자 신드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IMBO입니다 요번 PBE패치노트 마지막 신스킨 리뷰가될것같네요 그럼시작해봅시다 요번에 보실 스킨은 별 수호자 신드라입니다 별 수호자 신드라는 1350RP로 준레전드리급 스킨입니다 펫이름은 Multi라..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이터늄 카시오페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신스킨 리뷰의 LIMBO입니다 아마도 블로그이름을 변경하게될것같은데, 무엇으로 변경할지 너무고민되네요 무엇이좋을까요? 일단 요번포스팅을 시작해봅시다 요번 이터늄 카시오페아 신스킨은 1350 RP..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챔피언쉽 애쉬 리뷰:8번째 챔피언쉽 스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스킨이자 6번째 챔피언쉽스킨 챔피언쉽 애쉬에대해서 포스팅할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챔피언쉽 스킨은 롤드컵 상금을 위해 출시되는 개념도없지않아있습니다. 스킨의 수익 25%가 롤드컵 상..

Longzhu Gaming&Superplay 합작!: 롱주게이밍 마우스 롱패드 구매 후기!(250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imbo포스팅입니다! 마우스패드를 10개월가량썻더니 냄새도심해져서 하나를 구매할까했는데 이왕이면 재질좋고 오래가는 제품사고싶어서 이것저것알아보고있는도중 25000에 슈퍼플레이에서 판매하는..

브리츠 2.1채널 스피커 신상품! : BR-2500M2 리뷰(550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각종후기 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예~전에 컴퓨터살때 스피커는 대충맞춰놓자고하고 그이후 7년동안 사용했던스피커를 뒤로하고 큰맘먹고 55000원에 임박하는 브리츠 BR-2500M2스피커..

가성기 게이밍 키보드의 끝판왕! 제닉스 STORMX TITAN SE 리뷰(230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와는 다른주제로 포스팅을작성하게될 LIMBO입니다 다름에아니라 얼마전에 구매한 키보드에대해서 리뷰를 남겨볼까싶어서 이글을 작성했습니다. 로지텍 g100s 키보드를 2년정도썻고 슬슬교체할때..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6일 (7.23)PBE 패치노트#3:신스킨 프로젝트:베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6일 PBE패치노트 마지막부분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요번 프로젝트:베인은 1820RP로 전설급 스킨에 포함됩니다. 이속이빨라지면 오토바이를 타는데 , 영화 배트맨에나오는 오토..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6일 (7.23)PBE 패치노트#2:신 스킨 프로젝트: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스킨 리뷰포스팅의 limbo입니다 오늘드디어 프리시즌이 시작됫지요 엄청난변화이기도한데요 다음패치때 추가될 신스킨 정보에대해서 다뤄볼까싶습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 진의 신스킨인 프로..

[LOL]리그오브레전드(롤) 11월 6일 (7.23)PBE 패치노트#1: 신규 챔피언 조이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 포스팅의 LIMBO입니다 신규챔피언부터 다뤄보도록하겠습니다. 요번 신규챔피언 조이는 139번째 챔피언으로 프리시즌 기간중에 본섭에 적용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신규챔피언 조이의 패시..

[LOL]리그오브레전드(롤) 별 수호자 미스포츈 리뷰:10번째 미스포츈 스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리뷰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 별수호자 미스포츈은 1350RP,로 펫이름은 Boki&Bakim, 그리고 미스포츈의 10번째 스킨입니다. 미스포츈도 예전부터 상당히 꾸..

[LOL]리그오브레전드(롤) 프리시즌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정확성 빌드트리 프리시즌 최종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포스팅의limbo입니다 자그럼시작해봅시다. 아마도 요번 룬총정리는 모두공개된다음에 수정이 될것같긴하지만 정확성-지배-마술-결의-영감순으로 소개를 해..

[LOL]리그오브레전드(롤)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지배 빌드트리 프리시즌 최종본 [내부링크]

신규룬분석포스팅의 limbo입니다 오늘알아보실룬은 지배룬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기본 빌드핵심 룬| *일반 룬 I | 일반 룬 II | 일반 룬 III 보조 빌드 **빌드 조합에 따라 추가 능력치 제공 일반 룬 I, II, I..

[LOL]리그오브레전드 (롤) 프리시즌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4:마술빌드 프리시즌 최종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규룬 분석 포스팅의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기본 빌드핵심 룬| *일반 룬 I | 일반 룬 II | 일반 룬 III 보조 빌드 **빌드 조합에 따라 추가 능력치 제공 일반 룬 I, II, III(핵심 룬 사용 불..

[LOL]리그오브레전드(롤)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룬 분석편#5:결의 빌드 프리시즌 최종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규룬 분석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기본 빌드핵심 룬| *일반 룬 I | 일반 룬 II | 일반 룬 III 보조 빌드 **빌드 조합에 따라 추가 능력치 제공 일반 룬 I, II, III(..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신스킨 리뷰: 슈퍼 갤럭시 애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스킨 리뷰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슈퍼 갤럭시 애니는 1350rp로 에픽급 스킨에 포함됩니다. 애니의 역대급 퀄 스킨이라고불릴만큼 애니장인들사이에서는 호평받는 스킨인데요. 슈..

[LOL]북미리그 LCS 승강전 결과 및 리뷰:골드코인(매라,플라이) vs P1(류,애로우),팀리퀴드(미키,피글랫)vs eUnited(댄디,갱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북미리그 lcs승강전 정보의 limbo입니다 생각보다 북미리그 승강전에 익숙한이름들 있을건데요 참가하는 팀들부터 알아봅시다. 골드 코인 유나이티드팀은 매라선수와 플라이선수 소속으로 꽤나 유명한..

[LOL]리그오브레전드 룬&특성 통합이후 신규 룬 분석#3:좀비와드,감시병 포로,전리품 수집가,핵심룬(폭풍군주의 호령,주문술사의 고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규 룬 분석 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 포스팅은 룬 이모저모 5편과 6편의 내용을바탕으로 글을 작성해볼겁니다.  "지배 빌드의 상급 룬"이라고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이번 주 신..

롤챔스 롱주 게이밍 소속 Cuzz커즈(문우찬)선수 대리(사건)의혹 총정리와 해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석글이아닌 현재롤판에서 핫한 내용을 들고왔는데요 현lck 1등팀 롱주 게이밍 소속 정글러 커즈(문우찬)선수의 "대리의혹"입니다 왜 이 대리의혹이 나왔냐구요? 한사람당 계정 보유가 5개까지..

2017 롤드컵 선발 경우의수 분석:2017LCK성적 반영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드컵 진출 경우의수 포스팅의 limbo입니다 사실상 오늘경기(kt vs skt)로인해서 경우의수가 더애매해졌죠 그럼시작해보죠 먼저 롤드컵 진출 방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1.롤챔스 서머의 우승팀..

[LOL]리그오브레전드 분석:트리스타는 요새 대회에 왜나오는걸까?(부제:원딜메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석글포스팅의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최근 트리스타나가 대회에서 상당히 자주 보이는 추세. 많은 사람들이 트리스타나가 갑자기 왜 나오는지 궁금해하시는데, 그 사람들을 위해 글..

[LOL]리그오브레전드 분석:롤챔스에서 미드 코르키는 과연 좋은픽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limbo분석포스팅임니당 시작해보겠습니다 최근 LCK경기를 보다보면 미드 코르키를 픽하는 경우가 꽤 많다. 코르키를 자주 픽하는 이유로는 미드챔피언으로서 특별한 생존기의 보유, 스펠의 자유도(텔..

[LOL]리그오브레전드 신규챔피언 오른 티저:산속의 대장장이, 오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신규챔피언 떡밥이하나 던져졌네요 그럼살펴볼까요? 요번 신규챔피언은 공격형 탱커로 산속의 대장장이 "오른"이라고 합니다 아직 스킬관련된 내용은 전혀 공개된바가 없습니다 불꽃 대장간으로 "산..

[LOL]리그오브레전드7월14일 PBE(7.15) 패치노트:우르곳 변경,이즈버프,자크너프등 밸런스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 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포스팅시작해볼까요? 우르곳은 계속되서 패치가 되고있습니다 밸런스조정은 밑에서다룰거고 텍스쳐부분도 조금씩수정되고있습니다. 에코스킬의e스킬이 초반 쿨타..

[LOL]리그오브레전드 우르곳 리메이크 패치노트 정보:7월 11일 PBE(7.15) 패치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분석의limbo입니다 다름에아니라 고인챔피언중하나였던우르곳이 드디어 요번패치를통해 리메이크된다고합니다 그럼함께알아보시죠 요번우르곳패치는 우르곳의외형뿐만아닌 모든스..

[LOL]리그오브레전드 7.14 패치노트 하이라이트:신챔 카인출시,(다이애나,가렌,요릭,타릭등)버프,신규아이템 처형인의 갑옷 추가등 밸런스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글쓰는 limbo입니다 약간의 휴식기가있었는데요 다시달려보도록하겠습니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패치노트는 저번처럼 모든내용을 다루지않고 하이라이트부분만 다루기로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LOL]리그오브레전드 6월30일(7.17)PBE패치노트:밸런스변경 아이템변경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 포스팅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7.14PBE패치노트에 적용되는 내용으로 6월30일자 패치내용입니다 다이애나가 요번패치로인해서 꽤나버프먹는다고하는데요 Q와W가 살짝조정되었습..

[LOL]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영혼 약탈자 케인(Soul Hunter Kayn)정보및 리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정보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에 살펴볼스킨내용은 신챔피언 "케인"의 첫스킨이죠 영혼약탈자 시리즈 스킨입니다 영혼약탈자 케인으로 여태까지 나왔던 영혼약탈자..

[LOL]리그오브레전드 6월27일(7.14)PBE 패치노트:밸런스패치(가렌버프,우디르 리워크,신지드 리워크,다이애나 버프,물리관통력 변경(아이템변경)등 #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정보의 Limbo입니다 롤드컵이 별로안남은만큼 패치가 폭풍으로해서 준비할내용이 꽤나많네요 그럼시작해볼까요? 신규 소환사 아이콘이추가되었습니다 신규챔피언 "케인"과 관련된아이콘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탑 챔피언 케인(그림자사신) 업데이트및분석 :6/27 pbe(7.15) 패치노트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규챔피언 "케인"정보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치명적인 그림자 마법의 대가 시에다 케인은 언젠가 그림자단을 이끌어 새로운 아이오니아의 전성기를 연다는 자신의 진정한 숙..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Skt t1 올라프:벵기의 skt롤드컵 우승스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t t1신스킨 리뷰의 limbo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요번 skt t1올라프 스킨의 주인공은 벵기선수인데요 블랭크선수도 올라프를썻지만 벵기선수도 올라프로좋은활약을했기에 벵기선수가 올라프스킨을..

[LOL]롤챔스 서머 1라운드(LCK Summer 1Round) 17일차 결과:bbq vs 삼성(SSG),아프리카 프릭스 vs MV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챔스 섬머 경기결과의 limbo입니다 17일차경기결과를들고왔는데요 그럼시작해볼까요? 2017 LCK 서머 1라운드 33경기 | bbq vs SSG <경기결과> bbq Olivers 0 : 2 Samsung Galaxy 승 큐베의 클레..

[LOL]롤챔스 섬머 1라운드(LCK Summer 1Round) 16일차 결과:skt t1 vs 진에어 그린윙스 , 롱주 vs 에버8 [내부링크]

<로스터>  SKtelecom T1 Huni / Untara / Peanut / Blank / Faker / Bang / Wolf  Jin Air Greenwings ikssu / UmTi / Kuzan / Teddy / SnowFlower <하이라이트> 1세트 / 2세트 2017 LCK..

리그오브레전드 6/16 PBE 업데이트:밸런스 변경(케넨,킨드레드,서폿아이템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imbo입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나르가 버프되었습니다 크나큰버프는아니지만 라인전이 좀더강력해지고 e사거리가증가한건 되게 의미가있네요 메가나르때 한타상황에서 e사거리너무구데기라서 뚜벅뚜벅..

[LOL]리그오브레전드 SKT T1 에코 신스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킨리뷰중 SKT T1 에코 스킨을들구왔는데요 듀크선수의 스킨이기도하죠 그럼시작해봅시다 빨강색으로 물들어진게 레드불느낌... Duke선수스킨이라고 귀한모션에 Duke도남겨져있네요 듀크선수는..

[LOL]LCK Summer 1Round 12일차:mvp vs Skt T1,bbq vs E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챔스 12일차 경기결과의 Limbo입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skt t1이 2대0으로 완승했는데요 1세트때는 후니&피넛선수가 비욘드&애드선수에 너무밀리나싶었는데 후반에는 잘해줬고 페이커선수가 캐..

리그오브레전드 7.13패치(6월13일 PBE패치노트)1:갈리오,Ad케넨너프,트런들 버프,심연의 가면변경등 [내부링크]

녕하세요 Pbe패치노트의 Linbo입니다 그럼시작해보겠습니다 6월13일 PBE패치노트에 SKT T1스킨이 공개되었습니다 총6가지로 추후 따로따로 리뷰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소환사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모..

[LOL]2017 LCK Summer 1round 11일차 결과:kt vs Jin air,Longzhu vs Rox Tigers [내부링크]

녕하세요 lck경기 정보의 limbo입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kt vs Jin air경기가 접전이라고 생각됬지만 kt가탈수기운영을통해서 겜을쉽게터트려버렸네요 1세트 mvp는 스맵선수가 받았습니다 2세트때 폰이 폼이올라왔..

[LOL]롤챔서 섬머 1라운드(lck summer 1round) 15일차 결과:아프리카 vs skt t1 , 삼성 vs 에버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챔스 경기결과 15일차의 limbo입니다 시작해볼까요? 2017 LCK 서머 1라운드 29경기 | SKT vs AFs <경기결과> 승 SKTelecom T1 2 : 1 Afreeca Freecs 패 <로스터>  SKTelecom T1 Huni / Un..

[LOL] 롤챔스 섬머 1라운드 14일차 결과:롱주vs mvp(한라봉 제이스등장,맥스블리츠), 진에어 vs BBQ(꼴지결정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챔스 섬머 1라운드 14일차 결과의 LIMBO입니다시작해볼까요?  LCK 서머 1라운드 27경기 | MVP vs LZ <경기결과> 승 Longzhu gaming 2 : 0 MVP 패 <로스터> Longzhu gaming Khan / Cuzz / ..

[LOL]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SKT T1 나미(울프) 스킨(롤드컵우승기념스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skt t1 나미 리뷰의 limbo입니다. 요번스킨은 울프선수가참여했는데요 시작해볼까요?? 요번나미스킨은 skt t1 Wolf 슼 서폿선수가 제작에 참여했다하는데요 여기까지볼때는 뭔..

[LOL]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SKT T1 진 스킨(롤드컵우승기념스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리뷰의 Limbo입니다 오늘알아볼 스킨은 skt t1 롤드컵우승스킨 인 진스킨인데요 함께봅시다! 요번진스킨은 뱅선수통해서 만들어졌는데요 겉만봐도 멋잇네요 저격수인데 퀄리티..

[LOL]LCK Summer 1Round 13일차: Afreeca Freecs vs Rox Tigers, Kt Rolster vs Samsung Galax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ck 섬머 경기결과정보의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2017 LCK 서머 1라운드 25경기 | AFs vs ROX <경기결과> 승 Afreeca Freecs 2 : 1  ROX Tigers 패 1세트 2세트 3세트 로스터>  Afree..

리그오브레전드 시야 핑(Vision Ping) 추가 관련 정보+개발자의말 [내부링크]

\ *오역, 오타는 쪽지 혹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4:00 와드 핑 -> 시야 핑으로 수정했습니다. 14:28 수정: 첫걸음을 내딛기위해 며칠동안 날밤을 새기로 결정했습니다. -> 다른 일을 미루고 핑 추..

리그오브레전드 7.12 PBE 패치노트:밸런스 변경(럼블너프및 서폿아이템변경)+명예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BE패치노트의 LIMBO입니다 시작해봅시다 7.12패치노트인데요 카밀이 마지막너프이후로 거의픽조차희미한데요 그래서 버프를 살짝이나마 줬네요 미드코르키의 대세이후로 폭풍너프이후 다시관짝으로들..

[LOL]라인별 픽률&승률&밴율 Top8:10밴적용과7.11패치 적용버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인별 픽률과 승률 그리고 전체밴율 탑8까지를 들고왔는데요 그럼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탑승률부분 보시겠습니다 솔랭1티어 탑챔프로 꼽히는 판테온과 그밑으론 장인챔이 승률순위권을 차지하..

[LOL]북미 2부 리그(메라,댄디,갱맘소속):2017 NA CS Summer 1주차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imbo입니다 오늘 올릴정보는 리그오브레전드 북미 2부리그 NA CS팀 로스터 알아볼건데요 시작해보겠습니다 팀BGJ로 한국선수가 소속되어있지않은팀입니다 CLG Academy와 Delta Fox 로스터입니다 Delta..

[LOL]홍콩&대만리그(ONCE,DAN소속리그):2017 LMS Summer 정보 [내부링크]

6월 3일 LMS Summer 시즌이 개막했습니다. 1주차는 마무리를 내렸고 이제 2주차 중반을 향해 진행되고 있는 LMS 섬머 시즌! 관심이 적은 리그이기도 하지만 정보가 너무 없는 거 같아서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알..

[LOL]리그오브레전드(롤) 소나 초월급 스킨 리뷰:DJ소나(키네틱/컨커시브/에테리얼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스킨리뷰포스팅을하는 LIMBO입니다 그럼시작해볼까요? 요번에 저희가 포스팅으로 알아볼 스킨은 DJ소나입니다. 신스킨이아닌 나온지 2~3년사이정도된 스킨 리뷰라 좀어색하지만! 시작해보도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