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njzxnvcjzki의 등록된 링크

 cvnjzxnvcjz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의정부맛집-송추가마골 [내부링크]

의정부맛집-송추가마골 어제는 아는언니보러 송추가마골에 다녀왔어요~ 늘 고기를 먹지만 저혼자 밥먹어야해서 갈비탕 주문!! 송추가마골외관이구요 내부에는 커피랑 빵파는곳도 있더라구요 점심특선도 있었는데..

속초여행- 봉브레드 [내부링크]

속초여행-봉브레드 속초에 봉브레드라는 빵집 알고계신가요?? 저도 속초여행중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해보았답니다~ 바로여기~~ 속초인데도 빵집외관이 너무 이뻐요 이곳이 유명한것은 바로 이빵 !!!! 바로바로~..

제주도 여행 - 쌍둥이횟집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 쌍둥이횟집 예전에 엄마랑 제주도여행갔을떄 들렀던 쌍둥이횟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쌍둥이 횟집은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고 매월 첫째주 수요일은 쉰다고 하니 요일 꼭꼭 확인 해주시고 방문..

마곡맛집-한산주사골순댓국 [내부링크]

마곡맛집 -한산주사골순댓국 어제 점심에다녀온 한산주사골 순댓국집소개드릴게요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제가먹은것은 세트1 토종사골순댓국정식입니다. 저는 들깨가루를 좋아해서 들깨투하했어요 ㅎ 순댓국집..

인천 - BMW드라이빙센터 [내부링크]

인천 - BMW드라이빙센터 주말에 드라이빙센터를 다녀왔어요~ 구경 할게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제일 맘에들어했던 차는 요고 내부  인테리어도 이쁨~~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한..

김포공항맛집 - 만석장 [내부링크]

김포공항맛집 - 만석장 친구랑 머먹지?  고민하다가  보쌈정식 배너를보고  급 먹고싶어서 만석장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 내부는 이렇게되어있어요. 쌈은 무한리필인데 셀프로 가져다먹어야해용...

장흥유원지 - 가나 아트파크 어린이미술관 [내부링크]

장흥유원지 - 가나 아트파크 어린이미술관    ,#가족나들이,#나들이추천,#서울근교나들이,#장흥유원지,#가나어린이미술관,#나들이코스     장흥유원지 근처  `가나아트파크어린이미술관` 이랍니다...

우장산맛집 - 우장산어시장 [내부링크]

아빠가 물회를 드시고싶다고 해서.. 방문한 우장산어시장!!! 물회랑 강추메뉴에 대하회라고적혀있어서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고민도 안하고 주문했..

파주맛집 - 수복담 파주금촌역점 [내부링크]

지난주말엔 돼지갈비가 맛있다는 수복담에 다녀왔답니다~~ 소문듣고갔는데 오픈한지 얼마안됬나봐요... 겉에서 봤을때 완전 깔끔하고 맛집같..

성남맛집 - 성남고기사랑 [내부링크]

#성남고기사랑,#고기맛집,#고기배달,#성남고기맛집 성남친구네 놀러가서 시킨 고기사랑이랍니다~ 비닐에 이렇게 포장!! 전체구성이랍니다. ..

성남맛집 - 민경이네 김찌짜글이 [내부링크]

#민경이네 김치짜글이,#성남김치찌게배달,#김치짜글이배달,#김치찌게맛집 배민에서 주문한 민경이네김치짜글이에요 원래 매운거 잘 안먹지만 큰맘먹고 ㅎㅎ ..

마곡맛집 - 옥소반 [내부링크]

#마곡맛집,#옥소반마곡점,#스키야끼,#샤브샤브맛집,#옥소반 오늘은 마곡에있는 옥소반을 소개할게요~ 워낙 유명한집이라 줄을 오래서야해서 늘 먹지 못했는데 ..

유투브추천 - 신입아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자유롭게 집밖에도 못나가고 하잖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tv,네프릭스,유투브..... 방구석에서 매일 이런것만 보고있답니다 ..

전주맛집- 상무초밥 [내부링크]

몇일전 볼일이있어서 전주에 다녀왔어요~ 지인에게 맛집추천해달라고해서 추천받은 곳이 바로 상무초밥이었답니다.^^ 상무초밥 외관 상무초밥 내부전경 양념통도너무귀엽고 차가들어있는 이 주전자도 넘 귀여..

목동 맛집 - 충무수산 [내부링크]

#충무수산,#강서맛집,#마곡맛집,#목동맛집,#목동횟집 오늘 처음 배달시켜먹은 충무수산이에요~ 3만원 넘었더니 멍게,소라무침,새우등등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

마곡맛집 - 마곡회포차 싱싱수산 [내부링크]

#마곡회포차싱싱수산,#마곡맛집,#강서구맛집,#산낙지맛집,#회맛집 외출하기 시른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산낙지를 배달 해먹었어요ㅎ 꺼내봤더니 ..

마곡맛집 - 서가엔쿡 [내부링크]

#서가앤쿡,#서가앤쿡마곡점,#마곡맛집,#시카고피자 마곡맛집인 서가앤쿡을 다녀왔어요~ 서가앤쿡 입구에요~ 깔끔한분위기!!! 시카고피자가..

마곡맛집 - 주엔 [내부링크]

#주엔,#강서구맛집,#마곡맛집,#중국집추천,#마곡중국집 엄마생신때 엄마가 중식집에 가고싶다는 말씀을 하셔서 여러가지로 수소문끝에 찾은 '주엔'이랍니다 ..

의정부맛집 - 돈까스클럽 [내부링크]

#돈까스클럽,#돈까스클럽장암점,#의정부맛집,#스파게티맛집,#피자맛집 제가 최애로 좋아하는 스파게티집중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의정부쪽에 위치한 돈까스클럽..

마곡나루맛집 - mj 곱창 [내부링크]

#마곡나루 mj곱창, #mj곱창,# 마곡나루맛집,#마곡맛집 평소에 곱창을 좋아하는 저인지라 지인이 곱창사줄까? 하는소리에 바로 ㅎㅎㅎㅎ 가게내부 사진이구요~ ..

주택 청약 통장 활용 하는 방법 팁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 청약 통장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주택 청약 통장 활용하는 방법 누구나 한 번쯤은 청약통장에 가입했느냐는 얘기를 들었을 겁니다. 나날이 내 집 마련의 기회가 어..

자신의 투자 성향 파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신의 투자 성향에 대해서 파악해보겠습니다. 자신의 투자 성향 파악하기  올해 가장 격변을 겪은 재테크 분야 중 하나는 주식시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동학 개미들의 운동이라는 신조어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배당금 기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기준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배당금 기준일 삼성전자... 우리나라에서 시가총액이 가장 높고 세계적인 무대에서 애플과 경쟁하는 글로벌..

배당 안정성이 있는 미국 월간 배당주 7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당 안정성이 있는 미국 월간 배당주 7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당 안정성이 있는 미국 월간 배당주 7선 주식 시장은 크게 배당주와 비배 당주의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주에..

유상증자, 무상증자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상증자와 무상증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상증자, 무상증자란? 오늘은 유상증자와 무상증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최근 제가 주식을 넣고 있는 회사에서 무상증자를 단행한다고 했는..

현대 SUV 라인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 SUV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현대 SUV 라인업 총정리! 우리나라에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모두 6개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다고 할 수 있는 회사는 단연 현대자동차이기 때문에..

신호대기 중 기어 두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호대기 중 기어 두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호대기 중 기어 두는 법 다들 운전하실 때 신호 대기 중에 기어를 어디에 두십니까? 기어를 중립에 둬야 할지, 주행에 둬야 할지 한 번쯤은 고..

베스트 셀러 메르세데스 벤츠 E220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스트셀러 메르세데스 벤츠 E200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베스트셀러 메르세데스 벤츠 E220 리뷰 메르세데스 벤츠의 E-Class의 기원은 다소 애매합니다. E-Class라는 이름으로는 1984년..

흔들리는 금융시장 살아나는 금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흔들리는 금융시장 살아나는 금테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아나는 금테크 흔들리는 금융 시장 '금테크'에 주목하는 이유는?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경제 상식은 무너졌습니다. 역사상..

자동차 엔진 형식의 차이점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엔진 형식의 차이점 및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엔진 형식의 차이점 및 장단점 자동차 엔진은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으로 나뉩니다. 잘 아시다시피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

자동차 구동방식에 따른 차이점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 구동방식에 따른 차이점 및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구동방식에 따른 차이점 및 장단점 1. 전륜 구동 엔진으로 만들어진 구동력이 회전력으로 바뀌어 전륜으로 직접 전달되는..

카카오 게임즈 상장 대박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게임즈 상장 대박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게임즈 상장 대박 이유는?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카카오 게임즈에 관심을 가져보셨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가 주..

펀드 기본 용어 총정리 (ETF, 인덱스 펀드, 코스트 에버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펀드 기본 용어를 총정리해보겠습니다! 펀드 기본 용어 총정리 (ETF, 인덱스 펀드, 코스트 에버리지) 오늘은 펀드 투자를 할 때 알아두면 좋을 용어들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저는 펀드에 투자..

DGRO ETF 간단 정리 (ft. 미국 배당 성장 DGRW ETF와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DGRO ETF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GRO ETF 간단 정리 (ft. 미국 배당 성장 DGRW ETF와 비교) 오늘은 배당 성장 ETF로 잘 알려진 DGROETF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DGRO ETF는 5년 이상..

언택트 시대 - 로보어드바이저, 자산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택트 시대에 로보 어드바이저와 자산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보 어드바이저 국내 주요 은행과 증권, 보험사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자산 관리 시장에도 언택트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

금융도 언택트 시대 - 비대면 문화 확산(Feat. 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대면 문화 확산 언택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문화 확산 언택트 커피나 햄버거를 위해 존재하던 드라이브 스루가 진화 중입니다. 국내에서 코로나가 19인지 알아내기 위해 차량..

반도체 회사 인비디아와 인텔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비디아와 인텔의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도체 회사 인비디아와 인텔 주가 전망 이번 주말 엔비디아(Nvidia)가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소프트뱅크(Softbank)로부터 영국 반도..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리뷰 카니발 4세대 풀체인지 시승기입니다. 제가 기아자동차 미니밴 카니발을 처음 만났던 기억을 찾아보..

더 뉴 싼타페 페이스 리프트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 뉴 싼타페 페이스 리프트 가격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 뉴 싼타페 페이스 리프트 가격 정보 산타페 페이스 리프트 시승기입니다. 긴 장마가 끝나고 푸른 하늘과 뜨거운 태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