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dj의 등록된 링크

 cwd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한진칼 주가 지분경쟁 이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인터넷에서는 한진칼의 경영권 분쟁에 대한 뉴스로 뜨겁습니다. 오늘 한진칼(180640)의 주가가 코로나 사태로 인한 경영난에도 불구하고 상한가로 마무리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조원태, 조현..

청주 만두 달인 위치 가격 [내부링크]

2020년 3월 9일 월요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에서 청주 만두 달인이 출연해 지역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방송을 보고 계속 군침을 삼키면서 끝까지 시청하였습니다...

2020년 4월 국내 잡지부록 [내부링크]

본인이 구독하는 잡지를 볼 때도 있지만 부록에 따라서 잡지를 선택할 때도 있기 마련입니다. 특히 여성잡지일 경우 부록의 중요성이 더 클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2020년 4월 국내 잡지부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회원가입 [내부링크]

최근 킹덤 시즌 2 공개로 인해 넷플릭스의 인기가 다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신규이용시 1달 무료이용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놓지지 말고 챙기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영화 드..

yes24 북클럽 해지 방법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해 E-book을 읽는 사람들의 수가 늘고 있습니다.. 높은 스마트폰의 보급율과 출퇴근시간을 좀 더 의미있게 보내기 위한 현명한 사람들의 선택으로 보여집니다. 여러가지 E-book서비스들이 신..

넷플릭스 화질 설정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가입 요금제 별로 제공되는 화질이 각각 다릅니다. 베이직은 기본화질, 스탠다드는 HD화질, 프리미엄은 HD, 4K UHD 이런식이죠. 처음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처음에는 기본화질로 설정이 되어있어 높은..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10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넷플릭스를 보는 시간이 점점 늘고있습니다. 그러다 자연스레 한국의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가 궁금해져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역대 한국 드라마 시청률..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를 찾기 위해 약국을 찾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공적 마스크의 물량 부족으로 인해 1인 1주일 2매 구매제한이 생긴 후로 주중에 공적 마스크를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이 주말에 약국을 찾..

티빙 실시간 무료 시청하기 [내부링크]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주로 어디에서 보시고 계시나요?? 저는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를 이용하고 있지만 실시간 무료보기는 '티빙'에서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티빙 실시간 무료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

tv조선2 채널번호 지역별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6개월간 어머니들 사이에서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연일 화제였죠. 최종 결승 방송은 전국 시청률이 37.5%에 육박하는 등 종편채널 사상 초유의 시청율을 기록했습니다. 생방송 실시..

미국 민주당 경선 결과 슈퍼 화요일 [내부링크]

3월 17일 치러진 '슈퍼 화요일' 미국 민주당 경선 결과 다들 보셨나요?? 슈퍼 화요일은 미국 대통령 선거 후보를 결정하는 예비선거가 가장 많은 지역에서 열리는 날을 뜻합니다. 그만큼 오는 11월에 예정되어 있..

스페인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중국, 한국등 아시아에서 맹위를 떨치던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제 유럽과 아메리카 대륙까지 확산이 된 상태이다. 이탈리아를 넘어 스페인,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전역에서 하루가 다르게 확진자와 사망자가 늘고..

캐나다 코로나 확진자 최신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나다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속도가 점점 빨라지고있는 추세입니다.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정보를 바탕으로 간략하게 캐나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와 사망자에 대해 설명해볼까합니다. 현재까..

미국 유럽 신발 사이즈표 (남 녀 아동용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해외 직구 많이 하시죠?? 저도 국내에 없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모델을 주문하기 위해 미국이나 유럽에서 해외 직구를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은 우리나라와 다른 신발 사이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캐나다 외국인 입국금지 국경폐쇄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캐나다를 방문할 일이 있어 4월에 예약을 해놓았는데 오늘 여행사에서 메세지 한 통을 받았습니다. 바로 캐나다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외국인에 대한 입국금지, 즉 국경을 폐쇄하겠다는..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면역력 강화 [내부링크]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이름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흔히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프로바이오틱스정도는 들어봤지만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유산균은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 알고보니 유산균 중의 유산균이더라고요..

2022년 20대 대통령 선거일 차기 대선일은? [내부링크]

다음 달로 다가온 21대 국회의원 총선때문인지 다음 20대 대통령 선거를 하는 대선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점점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럼 차기 대선일은 과연 언제일까요?? 대통령 선거일이 어떻게 계산..

이낙연 대선 테마주 정리 [내부링크]

2020년 21대 국회의원 선거날인 4월 21일이 약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월 7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종로에 출마선언을 하여 종로는 이낙연 전 총리와 정치 1번지인 종로에서 맞붙게 되었죠. 아는 분..

2020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드디어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2020년 아반떼 풀체인지(CN7)이 미국 LA 할리우드에서 세계최초로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을 보면서 전 모델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요즘처럼 집에만 지내야하는 상황이 오면 드라마보는 것처럼 시간때우기 좋은 일도 없을겁니다. 재밌는 드라마를 한번 시작하면 시리즈가 끝날 때까지 티비앞을 떠날 수가 없죠. 넷플릭스에는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코로나 검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을 했거나 의심증상이 있을경우에는 선별진료소에 가서 꼭 검사를 받아보아야 합니다. 검사과정과 검사비용에 대해 궁금한 점들이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한 네티즌의 코로나 검..

서울시 청년월세 지원 청년임차보증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결혼을 미루고 혼자 사는 1인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부모님이 보호해주던 울타리에서 벗어나 홀로서기를 하는 것은 설레기도 하지만 경제적, 정신적인 면에서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