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dj2의 등록된 링크

 cwdj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들고다니면서부터 삶에는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삼성페이, 애플페이 등의 모바일 페이로 지갑을 안들고 다녀도 된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듯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머니 교통카드..

일반마스크 덴탈마스크 차이 일회용마스크 비말차단 [내부링크]

아직 6월인데 벌써 30도를 웃도는 등 이미 여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 된 지금 무더운 날씨는 마스크 착용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약청에..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요즘 우리는 손안에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제가 어릴 적에 백수 삼촌이 교차로신문이나 벼룩시장 같은 생활정보지에서 동그라미를 쳐가면서 취업정보를 알..

레게노 뜻 [내부링크]

레게노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요즘 인싸인지 아닌지 판단하는 척도가 바로 이 레게노라 뜻을 아느냐 모르냐로 판단한다고 해요. 저는 레게노를 처음 듣고 이게 무슨 말인가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인싸가 아니라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문제점 [내부링크]

정부의 각종 규제로 인해 부동산 시장이 갈수록 나락으로 빠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각종 제한으로 잡혀야하는 부동산 가격은 잡히질 않아 저같이 무주택 청년들은 서울시내 아파트는 꿈도 꿀 수 없는 지경에 이르..

김성주 탈모약 판시딜 가격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김성주 탈모약 판시딜 가격 효과 요즘 남녀 불문하고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걱정입니다. 제 주위에도 30대부터 스트레스성 원형탈모부터 유전에 의한 탈모까지 탈모로 고통받고 계..

크린토피아 가격표 할인 요일 총정리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가격표 할인 요일 이불세탁가격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이불빨래를 하고 왔습니다. 저는 집안일 중 가장 귀찮은 일이 빨래하기입니다. 물론 모든 빨래는 세탁기가 하는 것이지만 세탁..

정부 지원 영화 할인쿠폰 [내부링크]

정부 지원 영화 할인쿠폰 코로나19 사태로 국내 및 세계 경제가 급격히 위축이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국민들이 겪는 고통이 커가는 가운데 정부가 위축된 소비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전 국민에게 긴..

10월 탄생석, 10월 탄생화와 꽃말 [내부링크]

10월 탄생석, 10월 탄생화와 꽃말 미국의 한 칼럼을 보면 10월에 태어난 사람이 카리스마가 강하고 감성지수가 뛰어나며 로맨틱한 사람이 많다고 쓴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오..

왼쪽 눈밑떨림 오른쪽 눈위 떨리는 증상과 이유 4가지 [내부링크]

왼쪽 눈밑떨림 오른쪽 눈위 떨리는 증상 그 이유는? 한동안 별 탈없이 잘 지냈는데 요즘들어 왼쪽 눈밑 떨림현상이 다시 생겨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적 있으시죠?? 아무 이유없이 왼..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체어 빨리받기 꿀팁 [내부링크]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체어 빨리 받는법 올여름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에서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작년에는 열심히 모아서 비치타올을 받았던 기억이 나는군요. 올해는 서..

선풍기 에어 서큘레이터 차이? 써큘레이터 추천 제품 [내부링크]

선풍기 에어 서큘레이터 차이? 써큘레이터 추천 제품 겨울에는 언제쯤 여름이 오나 걱정이 많았는데 눈코뜰세 없이 바쁘다보니 어느 덧 계절이 여름의 문턱까지 다가왔습니다. 대한민국의 여름은 덥기로 유..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내부링크]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울산지역에 거주 중이신가요?? 내가 사는 지역에서 일을 하고 싶을 때 어떻게 알아보시나요? 보통 알바몬이나 사람인과 같은 온라인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쉬운데..

자동차 취등록세 감면 할인 혜택 대상 다자녀 국가유공자 [내부링크]

자동차 취등록세 감면 할인 혜택 대상 다자녀 국가유공자 나라는 국민이 내는 세금으로 운영이됩니다. 그래서 납세의무가 국민의 의무중 하나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구매하는 모든 물건에는 세금이 붙어..

위메프데이 위메프티켓 특가 타임딜 최대 40% 미리보기 [내부링크]

위메프데이 위메프티켓 특가 타임딜 최대 40% 미리보기 즐거운 봄 햇살을 만끽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바깥활동에 제약이 있긴 하지만 봄바람이 살랑살랑부니 기분이 참 좋아집니다. 요즘 사람이..

방사광 가속기 청주 유치 4세대 방사광 가속기 관련주 [내부링크]

방사광 가속기 청주 유치  방사광 가속기 관련주 국가의 핵심 연구 시설 중의 하나인 방사광 가속기의 추가 설치를 위한 부지선정에 전남 나주와 충북 청주가 최종 후보지로 치열한 경쟁을 벌였습니다. 지..

부고 알림 문자 문구 보내는 법 [내부링크]

부고 알림 문자 문구 보내는 법 사람이라면 누구나 죽음을 피할 수 없습니다. 죽음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하는 게 맞지만 내 주변, 특히 부모, 형제의 죽음을 직접적으로 마주하게 된다면 그 슬픔이 여간..

9월 탄생석, 9월 탄생화와 꽃말 모음 [내부링크]

9월 탄생석, 9월 탄생화와 꽃말 모음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입니다. 가을에 태어난 사람은 만물의 결실을 거두는 계절답게 식복이 굉장히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외에도 가을에 태어난 사람은 삶..

8월 탄생석, 8월 탄생화와 꽃말 [내부링크]

8월 탄생석, 8월 탄생화와 꽃말 탄생석과 탄생화를 알아야하는 이유가 뭘까요?? 다키 야스카쓰작가의 "탄생화의 비밀"에 따르면 탄생화는 지구상에서 그날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식물이라고 합니다. 생일선물할..

7월 탄생석, 7월 탄생화와 꽃말 [내부링크]

7월 탄생석, 7월 탄생화와 꽃말 만물이 무성해지는 한여름인 7월에 태어난 사람은 부지런한 노력가이며 외향적인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이런 부지런한 성실의 결과가 행운을 불러들인다고 하네요. 오늘..

에어프라이어 전자파 논란 전자렌지의 40배!?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전자파 논란 전자렌지의 40배!? 요즘 가장 핫한 주방가전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에어프라이어'일 것입니다. 유튜브와 방송가에서 에어프라이어의 편리한 사용법과 폭넓은 요리가 가능하..

파상풍 증상 예방접종 주사 유효 기간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파상풍 증상 예방접종 주사 유효 기간 가격 총정리 파상풍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계신가요? 저는 얼마전까지 녹슨 쇠에 찔리거나 상처가 나게 되면 파상풍에 감염되는 줄만 알았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

부동산 아파트 취득세 취등록세 계산기 [내부링크]

부동산 아파트 취득세 취등록세 계산기 우리는 의식하지 못하지만 편의점에서 껌 한통을 살 때도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껌에도 세금이 붙어있는데 아파트와 같이 거래 금액이 큰 부동산에도 당연히 사고 팔때 세..

실업급여 조기 취업수당 조건 금액 재취업수당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기취업수당 조건 금액 부득이한 사정으로 실업을 한 뒤 실업급여를 신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금액가지고 생활을 유지하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로 재취업을 위..

2020년 성년의 날 나이 축하 문구 부모가 주는 선물 [내부링크]

2020년 성년의 날 나이 선물 문구 해마다 20살이 되는 분들은 이날을 가장 기다린답니다. 이날은 바로 성년의 날인데요, 오늘은 2020년 성년의 날이 언제이고 성년의 날에 성인이 되는 나이와 선물, 축하문..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준비물 사용가능국가 인천공항 [내부링크]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준비물 사용가능국가 인천공항 해외의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드라이브를 즐겨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해외에서 합법적으로 운전하기 위해서는 국제 운전면허증을 꼭 발급받아 해외여..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공부방법 [내부링크]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과거에는 나이 지긋하신 분들의 전유물이라던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이제는 젊은층의 관심을 점차 커지고 그 응시율 또..

에어컨 인버터 정속형 차이점 확인방법 [내부링크]

에어컨 인버터 정속형 차이점 차이점 확인방법 최근 몇 년 동안 여름이 무척이나 더웠습니다. 기록적인 폭염을 기록하여 각 가정의 에어컨 전기사용량이 급증하기도 했었죠. 정부에서는 전기세 부담을 덜어..

5월 고3 개학 확정 초중고 개학 일정 [내부링크]

5월 고3 개학 확정  초중고 개학 일정 4개월 가까이 지속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던 학교수업도 이제 끝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지난 5월 4일 유은혜 교육부장관의 브리..

아파트 평수 보는법 계산 방법 평수 환산표 [내부링크]

아파트 평수 보는법 계산 방법 평수 환산표 아파트 분양 열풍이 뜨겁습니다. 아파트를 보실 때 많이 헷갈려하는 게 바로 '평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과거 공인중개사로 일을 할 때도 평수 계산에 도가 트신 고..

분양권 입주권 주택수 포함 여부 총정리 [내부링크]

분양권  입주권 주택수 포함 여부 총정리 분양권이나 입주권이 주택수에 포함되는지 여부가 궁금하시죠?? 주택수에 포함이 되냐 안되냐에 따라 내야하는 세금이 달라지기 때문일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분..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 부작용 [내부링크]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 부작용 여러분들은 상처가 났을때 후시딘을 바르시나요 마데카솔을 바르시나요?? 저는 상처가 나면 후시딘이던 마데카솔이던 집에 있는 아무 연고나 바르곤 했었는데요 이 두 연고는 각기..

초유가루 송승헌 초유단백질 분말 효능 [내부링크]

초유 가루 송승헌 초유 단백질 분말 효능 저번 주에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송승헌 씨가 출현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간 예능 출연은 거의 없었던 송승헌 씨의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에 평소 팬이던 저..

2020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금액 [내부링크]

2020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금액 2020년 대한민국의 복지정책 중 하나인 '주거급여'가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이에따라 더 많은 국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주거급여가 뭐고 어..

6월 탄생석, 6월 탄생화와 꽃말 모음 [내부링크]

6월 탄생석, 6월 탄생화와 꽃말 모음 올해 초 세우셨던 계획들은 차질없이 진행 중이신가요?? 어느덧 한해의 반이 지난 6월입니다. 6월엔 제 생일이 있어 더욱 기대되는 달이기도 합니다. 생일선물로 탄생..

어버이날 문자 카드 문구 추천 feat.눈물과 감동 [내부링크]

어버이날 카드 문자 문구 feat.눈물과 감동 이제 곧 5월 8일 어버이날 입니다. 저처럼 부모님에게 애정표현이 인색한 자식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년에 하루뿐인 어버이날 만큼은 부모님께 애정표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