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dj3의 등록된 링크

 cwdj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공공기관 채용정보는 잡알리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취업난이 심한 시기에 공무원은 모두의 꿈의 직업입니다. 안정적인 정년보장으로 인해 공무원시험 준비생인 공시생의 수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공무원의 수요에 못지않게 공공기관의 인..

코로나 바이러스 맵 사용방법 [내부링크]

매일 뉴스볼 때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 뉴스보기가 무서울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현재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은 확진자 3,736명, 검사 33,360명, 격리해제 30명, 사망자 18명에 이르렀습니..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법 [내부링크]

어릴 때 어떤 만화책을 가장 좋아하셨나요?? 저는 슬램덩크를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안선생님에게 무릎을 꿇으며 농구가 하고 싶다고 울던 정대만...크....... 30대 이상만 되셔도 어릴 때 만화책 한권 안본..

무료 만세력 풀이 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한치앞도 내다 볼 수 없는 우리 인간은 항상 불안합니다. 그래서 미래를 보고싶은 마음에 사주나 점에 많이 의지를 합니다. 역사적인 관점에서도 점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일은 국가적으로 중요한 일이었죠. 오늘..

CNPLUS 설치 및 에러 해결 방법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스토어나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CNPLUS는 CJ대한통운의 협력사를 위한 택배 송장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CJ 대한통운의 CNPLUS 설치 방법 및 설치 오류..

무료 바코드 생성기 [내부링크]

요즘 부업으로 스마트스토어나 온라인 판매 많이들 하실텐데요 간혹 수입해 온 물품 중에 바코드가 필요할 때가 있을겁니다. 그럴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무료 바코드 생성기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무료..

2020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표 [내부링크]

요즘 쏘렌토 풀체인지 MQ4의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중입니다. 저도 최근 가족을 위한 차를 알아보던 중 쏘렌토 풀체인지의 사전예약 정보를 듣고 이것저것 알아보았습니다. 듀얼에어벤트와 10.25인치 네이게이션..

주식단타 매매 [내부링크]

2월27일 5종목 매매복기중 굵직햇던 두종목만 설명해볼까함 1. 푸드나무(290720) -기업설명- 푸드나무는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간편건강식품의 유통과 생산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임..

부동산 복비 계산기 및 중계수수료 계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대출 규제로 인하여 예전만큼 부동산 거래가 활발하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실거주 수요자들의 거래수요는 꾸준히 있는데요, 오늘은 부동산 거래시 발생하는 부동산 복비 계산기와 쉬운..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하는 청년의 든든한 디딤돌!!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이란 무엇이며 어떤제도인지 매우 궁금하기에 열심히 알아보았습니다. 청년들의 근로 장려를 위해 경기도 거주하는 일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일을..

국가승강기 정보센터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하루에 엘레베이터를 얼마나 이용하시나요? 높은 층수던 낮은 층수던 엘레베이터가 건물에 있다면 습관처럼 이용하고 계실 줄 압니다. 저도 그러니까요. 국가승강기 정보센터 사이트 알아보기 우..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내부링크]

솔플보단 트리플, 3대3 패스트 액션 브롤스타즈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이병헌씨가 출연한 브롤스타즈의 광고는 아직도 필자가 기분이 안좋을 때 보곤 한다. 이병헌씨는 물론, 이순재,..

모스부호 번역기 [내부링크]

모스부호라고 많이들 들어보았을 것이다. 전쟁영화나 첩보영화에서 비밀스러운 작전내용을 교신할 때 주로 이용하는 암호의 일종이다. 5번이 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터스텔라에도 모스부호를 이용하여 아주..

새로운 모습의 한컴타자연습 [내부링크]

한글 타자 연습 자주 하시나요?? 저는 오래간만에 옛날 생각이 나서 한컴타자연습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초등학교때 컴퓨터학원에서 한컴타자로 타자연습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0대가 훌쩍 넘었네요. 정말 오..

무료 PDF 뷰어 foxit reader [내부링크]

PDF 뷰어로 어떤 걸 많이 쓰시나요?? 흔히 쓰는 뷰어로 Adobe Acrobat reader를 많이 쓰실 겁니다. 저도 얼마전까지는 어도비 어크로뱃 리더를 써왔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이 너무 무거워서 로딩도 오래걸리도 해..

놀면뭐하니, ‘NEW 부캐’ 유르페우스 등장 [내부링크]

유재석의 '부캐'(보조 캐릭터) 탄생 역사는 'ing'입니다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까지 벌써 네 번째 부캐가 만들어졌는데요, 다음은 무엇이 될지 지켜보는 것이 어느샌가 '놀면 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