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dj4의 등록된 링크

 cwdj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자동차 등록원부 인터넷 무료 발급기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사람에겐 주민등록등본이 있고 부동산엔 등기부등본이 있듯이 자동차에도 그 자동차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동차 등록원부라는 서류가 존재합니다. 자동..

잠실 자동차극장 상영영화 가격 시간표 휴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클롤러입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실내활동을 하는데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신규확진자 수가 적어졌다고 해서 코로나19가 우리곁을 완전히 떠난게..

현대 캠핑카 포레스트 가격과 내부는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여러분은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는 작년까지 친한 친구들과 서울근교 글램핑장을 가서 간단히 당일 캠핑을 하면서 캠핑의 매력에 빠져 본격적인 캠핑..

2021 볼보 S90 페이스리프트 출시 가격,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개인적으로 볼보에서 토르 망치(묠리뇨)를 형상화한 주간주행등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바뀌면서 볼보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볼보의 헤드라이트가 좋았으면..

자동차 폐차시 자동차세 빠르게 환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혹시 폐차장에 차를 보내고 오셨나요? 저도 3년 전쯤에 경인 폐차장에서 오랫동안 발이 되어준 쉐보레 크루즈를 폐차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날 먼지 모를 시원..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기간, 적용자동차 간단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내수경기 침체로 인해 국내외 수많은 제조업에서 큰 타격을 받은 상태입니다. 국내 자동차 브랜드도 예외없이 판매부진에 시달렸었습니다. 자..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법, 감면, 감면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우리가 물건을 사거나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는 항상 세금을 내게 됩니다. 자동차 역시 구매할 때 세금을 내게 되는데요 자동차는 가격이 높기 때문에 이에 붙는..

포터 일렉트릭 1톤트럭 전기차 가격 보조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앞으로의 자동차는 내연기관이 사라진 친환경차량의 시대가 될 것이라게 시대의 흐름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브랜드에는 앞다투어 전기차를 출시하고 있..

자동차 정기검사 예약, 비용, 과태료 등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부산지역에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가 심각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된 페라리, 람보르기니 등 수퍼카가 침수된 모습을 보니 너무나 가슴이 아팠..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출시일 사전예약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바야흐로 캠핑과 휴가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오늘 그에 어울리는 자동차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패미리카 시장을 꽉 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2020년 자동차 세금표 자동차세금 계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자동차를 사기전에는 고려해야할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자동차 유지비부터 시작해서 어떤 용도로 자동차를 사용할 것인지, 신차를 구입할 것인지 아니면..

현대자동차 차량 구독 서비스, 현대 셀렉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최근 구독서비스가 모든 산업에 걸쳐서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정기구독은 신문이나 잡지등의 정기간행물이나 우유와 같은 식료품을 정..

유아인 차 테슬라 모델 X 보조금 세금 전기차 [내부링크]

친환경 차량의 대표주자 전기차 그 중에서도 럭셔리 전기차하면 생각나는 브랜드는 단 한가지, 바로 '테슬라'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테슬라 작년 테슬라 전기 픽업 트럭을 출시하며 새로움을 추구하..

민식이법 문제점 경주 스쿨존 사고 [내부링크]

스쿨존에서 발생한 사고로 어린이가 사망하였고 이에 '민식이법'이 제정되어 시행되고 있지만 민식이법의 부작용이 사회의 뜨거운 감자로 대두되며 청와대 국민청원이 이어지는 등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디지털언박싱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현대자동차의 베스트셀링 SUV인 싼타페가 4세대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모델의 디지털언박싱이 6월 30일 오늘 시작됩니다. 앞으로 6시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2020년 전기차 무공해차 보조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어제는 경차의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혜택 축소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친환경자동차 전기자동차의 국가보조금 혜택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경차 통행료 할인 혜택 축소 개편 전기차 혜택 확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오늘 기사를 보던 중 눈에 띄는 기사가 있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국토교통부가 경차 할인과 출퇴근 시간 할인 등을 축소하는 내용의 고속도로 통행료 감..

전기차 충전소 위치 찾기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요즘 거리에서 전기차가 굉장히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전기차의 선두에는 테슬라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테슬라 전기차는 가격대가 좀 높아 많은 분들..

전기차 테슬라 모델Y 가격 예약 크기 [내부링크]

전기차 테슬라 모델Y 가격 예약 크기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오늘부터 당분간은 전기차와 수소차 등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앞으로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자동차 과태료 실시간 조회 범칙금 과태료 차이 [내부링크]

자동차 범칙금 과태료 실시간 조회 이파인 범칙금 과태료 차이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피하고 싶지만 피할 수 없는 자동차 범칙금과 과태료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방..

법인 차량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재발급 장소 필요서류 [내부링크]

법인 차량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재발급 장소 필요서류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저번시간에 개인 차량등록증 재발급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법인 차량등록증 재발급에 대해서 알아..

차량등록증 재발급 인터넷발급 대국민포털 신청서류 장소 [내부링크]

차량등록증 재발급 인터넷발급 대국민포털 신청서류 장소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차량을 소지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차량등록증이 차에 꼭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사람에게 주민등록증이..

2020 아우디 q5 풀체인지 가격 제원 연비 [내부링크]

2020 아우디 q5 풀체인지 가격 제원 연비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오랜동안 기다려온, 모두가 손꼽아온 아우디 더 뉴 q5가 지난 5월 13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우디 q5는 남녀노..

자동차 할부금 신차 할부 자동차세 등록비용 계산기 [내부링크]

자동차 할부금 신차 할부 자동차세 등록비용 계산기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자동차 신차 구매하실 때 각 금융사의 할부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작년 신차 구입할 때 월 할..

2020 벤츠 GLC 300 쿠페 가격 연비 [내부링크]

2020 벤츠 GLC 300 쿠페 가격 연비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 크롤러입니다. 얼마전 벤츠 GLC 300 쿠페가 페이스 리프트되어 금의환향했습니다. 뜨거운 인기때문에 차량을 인수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

2020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세금 연비 [내부링크]

2020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세금 연비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이제 국내에서도 정통 아메리카 픽업트럭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 지엠에서 쉐보레의 대표적인 픽업트럭인..

2020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feat.컨버터블 [내부링크]

2020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feat.컨버터블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2020년 새롭게 출시되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와 컨버터블 두가지 입니다. 벤틀리는 세계..

포드 브롱코 스포츠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포드 브롱코 스포츠 가격 출시일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포드에 '브롱코'라는 정통 오프라인 SUV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전 이번에 포드 브롱코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습..

기아 텔루라이드 가격 국내출시 그 진실은? [내부링크]

기아 텔루라이드 가격 국내 출시 그 진실은?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현대의 기함 팰리세이드의 맞수로 기아차의 텔루라이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텔루라이드는 국내에서..

르노삼성 xm3 가격 가격표 연비 [내부링크]

르노삼성 xm3 가격 가격표 연비 안녕하세요. 자동차 정보를 전해드리는 허니크롤러입니다. 국내 SUV시장의 규모가 점점 커지면서 준중형 SUV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에 출시하지 않았..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 [내부링크]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 날이갈수록 SUV 특히 대형 SUV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캠핑등의 여가를 보내기에는 대형SUV차량의 넉넉한 크기가 아주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폭스..

2020 투싼 풀체인지 예상도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2020 투싼 풀체인지 예상도 출시일 가격 국내 소형 SUV시장의 베스트셀러 카인 현대 투싼 풀체인지 모델의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현대 투싼은 2015년 3세대가 출시된 이후 5년만의 풀체인지 모델이라..

2020 벤츠 CLA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2020 벤츠 CLA 풀체인지 가격 벤츠 CLA 클래스는 2013년 1월에 첫 선을 보인 벤츠의 소형 4도어 쿠페형 세단입니다. A 클래스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쿠페형 세단인 벤츠 CLA 1세대 모델도 국내에서 20~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