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gx의 등록된 링크

 cyberg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갤럭시 버즈+플러스 로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PC연결 소리듣기 [내부링크]

블루투스 를 PC에 연결하게 된 계기 갤럭시S20울트라 사전예약으로 얻게된 갤럭시버즈+ 쿠폰이 있었는데 그것으로 무선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버즈+ 무선이어폰이 먼지만 쌓여가고 쓰지를 못하더군..

내폰에 설치된 꼭 지워야할 중국앱(어플)들 개인정보유출 방 [내부링크]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지워야 하는 중국앱들 LIST <꼭 지워야할 중국 앱> 틱톡(tictok) Shareit 콰이(Kwai) UC Broswer Shein Likee 클래시오브 킹 (Clash of Kings)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 Vm..

넷플릭스 숨겨진 꿀팁 모르는사람 대부분인데 알려드림! [내부링크]

1 . 넷플릭스 계정 잠그기! 1. 내 계정 선택 (PC로 홈페이지 로그인 한후 개인 프로필을 누르기) 2. 프로필 잠금 변경 (오른쪽 상단 [프로필-계정-프로필&자녀보호설정]에서 내 개인 프로필 누른 후 프로필 잠금..

크롬 파일 다운로드 차단 파일 설치방법 민 해결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EXE파일 다운 받을때 강력한 보안으로 인해서 다운도못받고 실행도 못하신적 많으시죠 다들? 그럴땐 익스플로러나 다른 인터넷플랫폼으로 다운받고 여간 귀찮은게 아니었는데요 해결방법을 알려드릴게..

스팀 유료 레이싱게임 F1 2018 무료로 다운하고 평생무료 플레이 하기 [내부링크]

우선 구글 검색창에 humble bundle 이라고 검색하세요! 구글 검색창 최상단에 나오는 humble bundle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가 나오셨다면 우측상단에 SIGN UP 을 눌러 회원가입을 양..

[단축키]복사 붙여넣기 엄청 편하게 하는방법 꿀팁 공유! 이건 몰랐을걸?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윈도우7업데이트를 끝을 내고 윈도우10시대가 완전히 오게 되었는데요 저조차 모르던 윈도우10 기능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쩌다 잘못 눌렀는데 뭐지 싶어서 봤는데 요런 기능이..

PC카카오톡 2개 실행 새로운거 알려드림 Microsoft store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스마트폰 대화 수단은 카카오톡인데요 요즘 카카오톡 2 계정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예를 들어서 원래 폰 하고 사업용 폰 이렇게 2개씩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스마트폰에선 하나씩 쓰면..

중고나라 사용시 업자물품 필터링으로 원하는물품 구하자 [내부링크]

요즘 중고나라 이용하시는 분들 많죠 아주 예전처럼 다 쓰다만 물품만 있는 게 아닌 새 제품도 중고 가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데요 그런데 어느새? 아니 예전부터 중고나라 사이트를..

ManyCam 웹캠 대체 스마트폰 으로 영상회의 시작해볼까?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한 재고 부족으로 인터넷 시장 안에서 웹캠의 가격이 하늘을 뚫고 있습니다. 가격이 차츰 안정화가 되긴 하는데 아직까지는 시간이 걸릴 거 같습니다. 그러면 웹캠을 사용해야 하는데 대체 우리는..

글로라이브 소소한부업 15분에 5000원 편의점 상품권이? 후기(이벤트종료) [내부링크]

인터넷 서핑을 좋아하는 저는 정보가 되는 글이나 영상이면 무조건 따라 해 보고 몸으로 느끼는 편입니다. 리뷰나 댓글을 안 믿는 사람 중에 한 명이죠. 어느 날 유튜브를 보고 있는데 어떤 알고리즘에 의해서 저..

카카오톡 채팅 잠금장치 대화할때 실수로 보내지말자. [내부링크]

오랜만에 카카오톡을 최신으로 업데이트를 하게되어서 누워서 할게없어가지고 카카오톡 기능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추가되어있는지 찾아보다가 채팅장금장치 기능이 있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글쓴기준 카카오톡..

컴퓨터 모니터해상도 종류에 대해서 제대로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현대시대에는 너무많은 모니터가 존재합니다. 매일보는 모니터에도 해상도라는게 있고 이 해상도에 대해서 제대로 이해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거 같아서 한번 깔끔한게 정리 해보려합니다. 짧고 굵게 한번 알려..

이미지(사진) 텍스트 추출하는 방법 간단하다. [내부링크]

3월이 지나가는데 아직도 날씨는 추워서 겨울옷을 입고 있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합시다. 오늘 주제는 인터넷을 하면서 이미지 속 글자를 따로따로 메모장에 타이핑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 방법 말고 한 번에..

링크주소줄이기 사이트추천 비틀리 URL간편화시켜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촌입니다 비가 내리더니 춥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도 끝까지 조심하며 잘 이겨내 봅시다. 이번 글 주제는 링크 주소 줄이기입니다. 최근 현대시대는 누구나 SNS를 하며 블로그 등 일반인들도 여러..

윈도우10최적화 화면효과를 끄고 성능이득을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촌입니다. 오늘의 글 내용은 윈도우10 팁인데요 2020년 3월 27일 기준 윈도우7 업데이트가 끝이 나고 제대로 된 윈도우10 시대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10에서는 없어도 되는 기능들이..

트위치 방송 xsplit으로 방송하고 스트리머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거촌입니다. 오늘의 글 주제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 TV 방송하기인데요 2020년 요즘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는데 나도 방송해볼까? 생각만 하지 말고 실천을 해보자!..

투컴세팅 을 활용한 인터넷방송 도전하기 누구나 할수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촌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방송 이란 주제로 글을 써 내려가 보려 합니다. 제가 한 투컴 세팅이 있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제 글에 대한 준비물을 써보겠습니다. 이게 정답은 아니고 이런 세팅이..

CX파일탐색기 무선파일 전송 최고속도 종결자.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 단축과 삶의 질을 향상해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발견! 그것은 CX파일탐색기 ※ 애플리케이션 [application] ※ "CX파일탐색기" 스마트폰의 진화와 그에 따른 영상, 사진의 수준 향상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