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mlife2의 등록된 링크

 cymlife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동구전자 DM200: 가성비 좋은 전자동 커피머신 [내부링크]

동구전자 DM200: 가성비 좋은 전자동 커피머신 동구전자의 DM200은 가성비 좋은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2023년 현재 국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DM200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하기 쉽고 관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DM200의 주요 특징 DM200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장 그라인더 DM200은 내장 그라인더를 사용하여 원두를 바로 갈아서 추출합니다. 이를 통해 신선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추출 메뉴 DM200은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더블샷, 카푸치노, 라떼 등 다양한 추출 메뉴를 제공합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잔 동시 추출 DM200은 한 번에 2잔의 커피를 동시에 추..

에스프레소머신 대여, 가성비 좋은 방법 [내부링크]

에스프레소머신 대여, 가성비 좋은 방법 에스프레소는 진한 풍미와 깊은 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커피입니다.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즐기려면 에스프레소 머신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에스프레소 머신은 가격이 비싸고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에스프레소 머신 대여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대여는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것보다 비용과 관리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대여, 어떤 점이 좋은가요? 에스프레소 머신 대여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 절약 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은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고급 제품의 경우 100만원을 훌쩍 넘기도 합니다. 하지만 에스프레소 머신 대여를 이용하면 월 몇만원의 비용으로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할 수..

무인 커피 머신, 월 50만원대로 카페점주 되는 방법 [내부링크]

무인 커피 머신, 월 50만원대로 카페점주 되는 방법 커피는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다.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식사와 함께, 잠깐의 휴식을 위한 시간에, 그리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에 커피 한 잔은 우리에게 활력과 여유를 선사한다. 커피를 마시는 방법도 다양해졌다. 집에서 간편하게 내려 마시는 원두 커피부터, 카페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커피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 최근에는 무인 커피 머신이 새로운 커피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무인 커피 머신은 사람이 개입하지 않고도 커피를 주문하고, 결제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무인 커피 머신의 등장은 커피 소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무인 커피 머신의 장점 무인 커피 머신의 가장 큰 장점은..

단기 커피머신 렌탈, 언제, 어떻게 이용할까? [내부링크]

단기 커피머신 렌탈, 언제, 어떻게 이용할까? 커피는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아침에 일어나면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일터나 학교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때도 커피를 찾는다. 집에서도 커피를 즐겨 마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비용이 많이 들고, 유지 관리도 쉽지 않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단기 커피머신 렌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단기 커피머신 렌탈의 장점 단기 커피머신 렌탈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 절약 이다.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초기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렌탈을 이용하면 월 단위로 사용료를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커피머신의 유지 관리도 렌탈 업체에서 담당하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다. 단기 커피머신 렌탈의 종류 단기 커피..

동구전자 미니자판기렌탈,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즐기자 [내부링크]

동구전자 미니자판기렌탈,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즐기자 동구전자는 1977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자판기 제조업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자판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미니자판기는 동구전자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동구전자 미니자판기는 가정이나 사무실, 카페 등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자판기입니다. 크기가 작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구전자 미니자판기는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커피만을 제공하는 모델이고, 다른 하나는 커피와 차를 모두 제공하는 모델입니다. 커피만을 제공하는 모델은 DG-808F3M, DG-808FK, VEN602S 등이 있으며, 커피와 차를 모두 제공하는 모델은 VEN501 등이 있습니다..

무인 카페 창업, 성공을 위한 5가지 팁 [내부링크]

무인 카페 창업, 성공을 위한 5가지 팁 무인 카페는 최근 몇 년 사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창업 아이템입니다. 인건비 절감과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장점으로 인해 많은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 카페 창업에도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본 글에서는 무인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성공을 위한 5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입지 선정 무인 카페의 성공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입지입니다. 유동 인구가 많고, 주거와 상업 시설이 혼재되어 있는 지역이 유리합니다. 또한, 주차 공간이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야 합니다. 2. 매장 규모 무인 카페의 매장 규모는 5평 내외가 적당합니다. 인건비 절감을 위해 최소한의 공간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무인카페프랜차이즈, 머신선택이 정말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무인카페프랜차이즈, 머신선택이 정말 중요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무인카페프랜차이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무인카페프랜차이즈는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창업 비용이 적게 들고, 24시간 운영이 가능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무인카페프랜차이즈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무인카페프랜차이즈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 1. 입지 무인카페프랜차이즈의 입지는 일반 카페와는 완전히 다르다. 무인카페의 커피는 1500원 수준으로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유명 커피숍이나 베이커리 등이 들어오지 않을 만한 B급 상권이 오히려 최적의 입지라고 할 수 있다. 무인카페프랜차이즈는 주로 출퇴근 시간대나 점심시간에 이용하는 단골 ..

무인문방구창업 : 말랑놀이터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와 도전 [내부링크]

**무인문방구창업 : 말랑놀이터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와 도전 무인문방구창업은 인간 직원이 없는 문방구점을 운영하는 사업입니다. 무인문방구창업은 전통적인 유인문방구점보다 운영 비용이 낮고, 24시간 운영이 가능하며, 고객 편의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무인문방구창업은 보안, 고객 서비스, 소비자의 수용, 규제 등의 도전 과제도 가지고 있습니다. **무인문방구창업의 장점** * **낮은 운영 비용:** 무인문방구창업은 인건비가 없으므로 전통적인 유인문방구점보다 운영 비용이 낮습니다. 또한, 무인문방구창업은 작은 공간에서 운영할 수 있으므로 임대료도 저렴합니다. * **24시간 운영 가능성:** 무인문방구창업은 인간 직원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24시간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는 고객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무인카페, 얼마나 벌 수 있을까? [내부링크]

무인카페, 얼마나 벌 수 있을까? 최근 몇 년 사이 무인카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무인카페는 창업 비용도 낮아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그렇다면 무인카페는 얼마나 벌 수 있을까? 무인카페의 수익은 크게 매출*과 *비용 으로 나눌 수 있다. 매출*은 무인카페의 가장 중요한 수익원이다. 무인카페의 매출은 크게 *커피 판매*와 *기타 판매 로 나눌 수 있다. 커피 판매는 무인카페의 주된 매출원이며, 기타 판매는 쿠키, 케이크, 음료 등과 같은 부대 상품의 판매를 말한다. 커피 판매 의 경우, 무인카페의 평균 판매 가격은 2,500원 정도이다. 하루에 100잔을 판매한다면 하루 매출은 25만원이 된다. 월 매출은 750만..

무인 카페 창업,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무인 카페 창업,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 몇 년 사이 무인 카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건비 상승과 1인 가구 증가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분석됩니다. 무인 카페는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창업 비용이 적게 들고, 운영도 비교적 간편하다는 점에서 많은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무인 카페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꼼꼼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1. 입지 선정 무인 카페의 성공 여부는 입지에 크게 좌우됩니다. 유동 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주변에 경쟁 카페가 너무 많지 않은 곳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 메뉴 구성 무인 카페의 메뉴는 간단하고, 가격은 저렴한 것이 좋습니다. 대..

동구전자A1, 무인카페 시장의 새로운 강자 [내부링크]

동구전자A1, 무인카페 시장의 새로운 강자 동구전자의 무인카페 전용 브랜드인 티타임A1은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무인카페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3년 12월 기준, 티타임A1은 전국에 15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20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신규로 오픈하고 있다. 티타임A1의 성공 요인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꼽힌다. 합리적인 가격 티타임A1은 타사 무인카페 머신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이는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창업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간편한 운영 티타임A1은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운영이 간편하다. 바리스타가 필요하지 않고, 카드 결제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는 운영에 대한 부..

김해 커피머신 렌탈, 이렇게 하면 좋아! [내부링크]

김해 커피머신 렌탈, 이렇게 하면 좋아! 커피는 현대인의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커피 한 잔으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커피머신을 구입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럽고, 관리도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해에서도 다양한 커피머신 렌탈 업체들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김해 커피머신 렌탈에 대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김해 커피머신 렌탈 업체, 어디가 좋을까? 김해에는 다양한 커피머신 렌탈 업체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업체마다 취급하는 커피머신의 종류, 가격, 서비스 내용 등이 다르기 ..

무인카페 창업 컨설팅, 이렇게 받아보세요 동구전자 티타임A1 [내부링크]

무인카페 창업 컨설팅, 이렇게 받아보세요 동구전자 티타임A1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급격히 확산되면서 무인카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무인카페는 인건비 절감과 24시간 운영이 가능해 초보 창업자나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무인카페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먼저 전문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창업 준비부터 운영까지 필요한 정보를 얻고,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무인카페 창업 컨설팅의 종류 무인카페 창업 컨설팅은 크게 프랜차이즈 컨설팅 과 개별 컨설팅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컨설팅 은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제공하는 컨설팅으로, 창업 준비부터 운영까지 전반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창업 시 필요한 자금..

무인창업아이템 동구전자티타임A1으로 하면 좋은 점 15가지 [내부링크]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 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올커벤 입니다. 20년 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 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 중입니다.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 곳을 비롯하여 기업, 회사, 관공서,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등 회사 내 카페테리아위탁운영 약 300곳을 위탁운영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파트커뮤니티 활성화, 입주민 복지향상, 수익사업을 고려한다면 아파트 커뮤니티에 무인카페를 설치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동구전자 전국 총판대리점으로 무인카페창업을 고려한다면 약 20년이상의 노하우로 상가점포의 입지..

1688-2419 믹스,원두,수입장비,카페장비,제빙기,냉음료디스펜서,슬러쉬기계,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무인카페,무인사진관,커피머신렌탈 전국 최저가 [내부링크]

1688-2419 믹스, 원두, 수입장비, 카페장비, 제빙기, 냉음료디스펜서, 슬러쉬기계,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무인카페, 무인사진관, 커피머신렌털 전국 최저가 동구전자 전국 총판 대리점으로 커피자판기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전문 기업으로 보입니다. 이런 배경을 기반으로 동구전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의 장점 20가지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장기 노하우: 커피머신 제조업체 동구전자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국내 1등 커피머신 제조 기업으로 전국 약 70개 지정 AS 서비스센터 구축으로 신속한 AS가 가능한 국내 유일 커피머신 제조 전문 기업입니다. 전국 네트워크: 전국적으로 넓은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어디에서..

군포무인카페창업비용 티타임A1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내부링크]

군포무인카페창업비용 티타임A1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비롯하여 기업, 회사, 관공서, ..

부천무인카페창업비용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기계 선택 장점 20가지 [내부링크]

부천무인카페창업비용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기계 선택 장점 20가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비롯하여 기..

동탄신도시무인카페창업비용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기계 선택 장점 17가지 [내부링크]

동탄신도시무인카페창업비용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기계 선택 장점 17가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비롯하..

의왕무인카페창업비용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 선택 장점 15가지 [내부링크]

의왕무인카페창업비용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 선택 장점 15가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 곳에 커피머신렌털,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올커벤 입니다. 20년 동안 커피자판기렌털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 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 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 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

천안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7가지 [내부링크]

천안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7가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올커벤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

김해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5가지 [내부링크]

김해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5가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올커벤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

전주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5가지 [내부링크]

전주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5가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올커벤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

양산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5가지 [내부링크]

양산무인카페창업을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으로 하면 좋은 점 15가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올커벤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

제주도 커피머신렌탈 및 동구전자 티타임A1 무인카페창업을 준비한다면 동구전자 총판 대리점에서 하면 좋은점 9가지 [내부링크]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거래처 약 4,000여곳에 커피머신렌탈, 무인카페창업, 무인사진관창업 전문기업 올커벤 입니다. 20년동안 커피자판기렌탈 운영 노하우를 통하여 전국 직영대리점 운영으로 AS망이 구축되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샵인샵개인커피숍 무인카페창업 약 1,200여곳을 오픈 및 관리 운영중입니다. 푸르지오, 두산위브, 롯데캐슬, SK뷰, 힐스테이트, 우미린, 래미안, 아이파크, 더샵포스코, 호벤베르디움, 자이, 포레나, 메트로, 부영, 코오롱, 한화꿈에그린, 휴먼시아,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센트럴, 리버, 레이크, 오션뷰, 마리나, 파크뷰, 에듀, 시티아파트 등등 전국의 아파트커뮤니티무인카페 위탁운영 약 500여곳을 비롯하여 기업, 회사, 관공서,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등 회사내 카페테리아..

동구전자 무인카페창업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렌탈 마진,장점,비전 알아보시고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동구전자 무인카페창업 티타임A1 무인커피머신렌탈 마진,장점,비전 알아보시고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무인 카페 창업의 마진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는 카페의 위치, 메뉴 구성, 운영 비용, 가격 정책 등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무인 카페가 전통적인 인력을 사용하는 카페보다는 비교적 낮은 인력 비용으로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실제 마진은 많은 변수에 의해 결정되므로 신중한 계획과 분석이 필요합니다. 무인 카페의 마진을 높이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메뉴 다양성과 가격: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의 다양한 Bed및 경험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가격 정책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

내년 최저임금 9160원 확정 [내부링크]

내년 최저임금이 9160원으로 확정되면서 올해보다 5.04% 인상되었습니다. 만원에 840원 모자란 금액입니다. 최저임금제도란 국가가 임금의 최저 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로 1인 이상 근로자를 사용하는 모든 사업 또는 사업장에게 대상이 됩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우리나라의 연도별 최저임금은 2016년도 6,030원, 2017년도 6,470원 2018년도 7,530원, 2019년도 8,350원, 2020년도 8,590원, 2021년도 8,720원 이었습니다. 올해 최저임금을 월급으로 환산해보면 191만 4천440원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공약인 최저임금 1만 원은 무산되..

5차재난지원금 전국민지급 물꼬 트다 [내부링크]

5차재난지원금이 국민소득 하위 80% 선별지급으로 확정된 이후 국민의 반발이커지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대표 송영길과 국민의힘 대표 이준석이 전국민 지급에 합의를 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 또한 환영의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한편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정세균 전 국무총리는 선별지급을 주장해 왔기에 이번 소식에 난감해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들 또한 이준석 신임대표의 결정으로 인한 반대 목소리가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까지 국민의힘 입장에서는 현재의 나랏빚을 후세에게까지 힘들게 할수는 없다는 이유로 선별지급을 고수해 왔는데 만찬회동 한번만에 선별지급을 전국민지급으로 바꿔놓았기 때문의 국민의힘 에서는 곤혹스러울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정..

20대 대선 예비후보 등록 스타트 [내부링크]

오늘부터 내년 3월 9일에 실시될 제 20대 대통령 선거에 나설 예비후보 등록이 오늘 시작되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당내 8인 중 2명을 컷오프 시켜서 최종 6인의 후보를 냈습니다. 이재명, 이낙연, 추미애, 정세균, 박용진, 김두관이 예비 경선을 통과하였으며 최문순, 양승조는 탈락하였습니다. 국민의힘은 하태경,윤희숙, 황교안, 안상수, 홍준표, 유승민, 원희룡이 나설것으로 보여지며 윤석열과 최재형의 입당여부가 큰 관심사로 보여집니다. 야권 대선주자 지지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윤석열의 거취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대리인을 통해 오늘중으로 예비등록을 마친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여권의 강력한 대선주자인 이재명 관련 배우 김부선의 폭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재명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

우리나라의 커피사랑은 유별나~~ [내부링크]

갓 볶은 고소한 원두커피, 상큼한 산미의 원두커피, 달달한 믹스커피까지 우리나라의 커피사랑은 유별나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성인 평균 하루 세잔의 커피를 마신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아침커피, 점심커피, 저녁커피까지 끼니는 거르더라도 커피는 마신다는 것 입니다. 우리나라 성인기준 연 커피소비량이 353잔으로 세계 평균 132잔보다 약 2.67배 많다고 합니다. 지나가다 보이는 커피숍 매장의 수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대한민국의 커피사랑은 유별 난 것 같아요. 커피가 한국에 들어온지 120년밖에 안되었는데 이처럼 커피는 한국 문화 깊숙히 들어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자영업자들이 폐업위기에 몰려있지만 커피숍 창업은 현재도 신규 오픈매장이 빠르게 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한 연구결과에 의..

"하지"의 뜻과 "하지"에 먹으면 좋은 음식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2021년도 '하지'는 6월 21일입니다. 24절기 중 열 번째에 해당하는 절기로 태양의 적위가 가장 커지는 시기를 말합니다. '하지'에 관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낮의 길이가 가장 긴 하루 하지 우리나라 24절기 봄입춘, 우수, 경칩, 춘분, 청명, 곡우 여름입하, 소만, 망종, 하지, 소서, 대서 가을입추, 처서, 백로, 추분, 한로, 상강 겨울입동, 소설, 대설, 동지, 소한, 대한 24절기의 하나로 북반구에서 일년 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절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서울 기준 4시 40분경부터 밝아져서 5시 11분쯤에 해가 뜨며 19시 57분쯤에 해가 집니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하지 일 년 중 태양이 가장 높이 뜨고 낮의 길이도 가장 길기 때문에 하지 이후로는 점점 더워진다고 합니..

한치효능 다섯가지 [내부링크]

한치의 제철은 6월~8월이며 씹히는 맛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좋아서 오징어보다 더 귀한 대접을 받는 한치. 칼로리는 낮으면서 몸에 좋은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한치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치효능 다섯 가지 간에 좋은 한치 한치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타우린은 간장의 기능을 향상하고 신진대사와 유해물질의 해독 및 담즙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을 도와주며 알코올을 분해하는 기능을 통해 간장의 부담을 덜어주게 되며 베타인이라는 성분의 함유로 담즙의 생성을 촉진시켜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한치 한치에 함유된 타우린은 동맥경화와 각종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며 교감신경을 억제시켜주는 작용을 통해서 고혈압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4대~7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내부링크]

복면가왕의 3번째 가왕이자 첫 번째 남성 가왕 김연우. 복면가왕 최초로 4연승에 달성하며 장기집권을 한 김연우입니다. 나는 가수다에서는 광탈 락 했지만 복면가왕에서는 절치부심. 대한민국 최고의 가창력을 선보이며 가왕을 통해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게 되었습니다. 4~7대 복면가왕 김연우 노래 리스트 김연우는 1라운드에서 질풍노도 유니콘(배다혜)과 '더팬텀오브오페라'를 불러서 2라운드에 올라갔으며 2라운드에서는 남성 보컬그룹 노을의 전우성이 부른 '만약에 말이야'를 불러서 이건명을 제치고 3라운드에 올라갔으며 3라운드에서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불러서 에일리를 이기고 3대 가왕인 진주를 꺾고 4대 가왕에 올랐습니다. 이후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 바비킴의 '사랑... 그놈', 부활의 '사랑할..

삼성노트북, 갤럭시북GO 30만원대 출시 확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재택근무가 늘어나게 되면서 노트북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삼성전자 갤럭시 북 GO 초특 30만 원대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북고의 가격, 스펙, 출시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0만 원대 저가형 노트북 갤럭시 북고 삼성전자가 글로벌 뉴스룸을 통해서 갤럭시 북 고, 갤럭시북 고 5G 등 최신 노트북 출시 계획을 밝혔습니다. 6월 10일 미국에서 선판매되고, 다른 국가들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재택근무, 넷플릭스 영화감상, 줌 화상회의 등등 노트북의 수요가 급진적으로 증가하였으며 삼성전자는 이에 빠르게 대응하며 노트북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데 이번 갤럭시 북고는 중가형 퀼컴 칩을 탑재해서 가격을 낮춰서 출시 예정입..

전국민 재난지원금 추경편성, 이르면 추석전 지급? [내부링크]

정당인 더불어민주당이 2차 추가경정 예산안 편성을 공식화하였습니다. 최근 코로나 19 백신 접종과 맞물리면서 전 국민 재난지원금 지급의 필요성이 연일 화두가 되면서 집단 면역이 달성되는 시기에 맞춰 내수 경제를 살리기 위해 전 국민재난지원금 지급을 하는 방향으로 잡혀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에 의하면 재난지원금 검토에 착수했다는 언론보도에 대한 반박 자료를 냈으며 " 기획재정부 예산실에서는 5차 재난지원금을 검토하고 있지 않다" 라고 입장을 냈습니다. 여당인 더불어민주당과 청와대의 입장 차이가 다소 있기는 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인 윤호중 의원은 "이번 여름에 움츠러든 실물경기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한 추경안 등 추가 재정대책을 강구할 계획" 이라고 말했으며 5차 재난지원금의 불씨를 지펴 올리고 있습니..

청라국제도시 호재, 집값 상승, 투자가치 정리 [내부링크]

최근 인천 서구 전체의 집값 상승률이 전국에서 가장 많이 올랐습니다. 그중에서도 청라국제도시의 집값이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청라의 호재, 집값 상승 이유, 청라 투자가치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라국제도시 집값 상승 이유 최근 지하철 7호선 석남역 개통으로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청라국제도시의 집값도 탄력을 받아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연일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3연륙교, 지하철 9호선, 2호선 연장, 청라 스타필드&돔 야구장, 청라 의료 복합타운, 청라 시티타워, 로봇랜드, 코스트코 등등 잇따른 대형 호재로 인해서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대출규제로 인하여 서울에서의 아파트 매수가 더 힘들어지면서 수도권 지역으로 눈을 돌리게 되면서 서울 접근성이 좋은 청라..

6월 6일 현충일 의미, 대체공휴일? [내부링크]

6월 6일은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의 충성을 기념하기 위한 '국가 추념일'입니다. 국가의 경사스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국경일'이라는 단어를 안 쓰고 '추념일'이라고 쓰입니다. 현충일을 맞이하여 무슨 의미이고 현충일에 관련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충일이란? 현충일은 우리나라를 지키려 목숨을 바친 분들의 명복을 빌고, 순국하신 분들의 희생정신, 호국정신을 추모하는 날로 태극기를 게양 하는 날입니다. 오전 10시가 되면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을 진행합니다. 우리나라는 6·25 전쟁을 통해 많은 군인과 시민이 사망하였으며 1953년 휴전 후 3년이 지난 1956년에 매년 6월 6일을 현충일로 지정하였습니다. 우리나라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은 분단국가이며 아직도 휴전 중인 나라로 현충일을 맞..

1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Fx 루나] [내부링크]

복면가왕 초대 가왕 솔지에 이어 1대 가왕은 황금 락카 두 통 썼네의 정체는 걸그룹 Fx의 보컬 '루나'입니다. 루나는 1라운드에서 '아싸 파란 나비'와 윤도현밴드의 '나는 나비'를 불러 9표 차로 통과하였으며 2라운드에서는 라디의 '엄마'를 선택해서 결승전에 진출하였습니다. 1대, 2대 복면가왕 루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가왕 결정전에서는 박정현의 '편지할게요'를 선택해서 '꽃피는 오골계'를 5표 차이로 이기면서 복면가왕 최초의 1대 가왕으로 등극하였습니다. 첫 방어전에서는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 말기'를 선곡해서 가왕 자리를 지키며 2대 가왕으로 등극하였습니다. Fx에서는 불의의 사고로 멤버 설리의 사망사건이 있었는데 멤버들들 위로하기 위해 선곡한 노래라고 합니다. 2대 가왕에 ..

6월1일 의병의 날 [내부링크]

의병의 날은 의병의 역사적 가치를 일깨워 애국정신을 계승하고자 제정한 대한민국의 법정 기념일입니다. 매년 6월 1일은 의병의 날이며 2010년 2월에 의결되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의병과 같이 자발적으로 일어난 역사적 의의를 되새기며 애국, 애족 정신을 국가발전의 원동력으로 삼을 수 있도록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의병이란? 의병이란 나라가 외세의 침입으로 위급할 때 국가의 명령이 아닌 국민 스스로의 참여로 외세에 대항하여 싸우는 구국 민병을 말합니다. 우리나라는 특히 역사적으로 외세의 침략을 많이 받은 나라로 임진왜란 때 이후 의병활동이 활발히 일어났습니다. 의병은 군사훈련을 받은 군인과 달리 평상시 노비, 평민 등등 민생 위주로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단체이다 보니..

5월21일 부부의 날, 좋은 부부관계를 위한 다섯가지 방법 [내부링크]

5월 21일은 대한민국에서 지정한 법정기념일인 '부부의 날'입니다. 2007년에 지정되었으며 매년 5월 둘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에서 21일로 지정되었습니다. 교회 목사인 권재도 목사가 부부의 화합과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자는 취지에서 1995년에 제정된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법정공휴일은 아닙니다. 부부란 무엇인가 서로 혼인한 관계에 있는 두 사람을 일컽는 말로 흔히 '내외'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최근엔 취업문제, 개인 중심의 라이프포 인하여 늦은 만혼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독신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단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과거에는 부부 당사자의 의견과는 상관없이 부모, 집안 어른들이 점지해주는 대로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현재는 두 사람의 연애관계..

5월 19일 부처님오신날, 법정 공휴일? [내부링크]

5월 19일은 '부처님 오신 날'입니다. '석가탄신일' 로도 불리며 석가모니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기념이로 우리나라의 법정 공휴일 '빨간 날'입니다. 음력 날짜는 4월 8일입니다. 흔히 '4월 초파일'이라고 많이 불려집니다. 부처님 오신날이 다가오면 '조계사'를 비롯한 국내의 크고 작은 사찰에서 부처님 오신날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며 부처님 오신 날 당일에 사찰에 방문하면 무료로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법정 공휴일 '부처님 오신날' 부처님 오신 날 은 아시다시피 대한민국에서 '법정 공휴일'로 지정이 되었는데 크리스마스와 부처님 오신날 은 특정 종교의 기념일을 왜 공휴일로 지정하는지에 대하여 논란이 있었으나 우리나라의 종교 중에서 기독교와 불교신자가 전 인구의 80% ..

초대 복면가왕 [자체검열 모자이크, 솔지] [내부링크]

이름 : 솔지( 본명 허솔지) 나이 : 1989년 1월 10일 신체 : 170CM 학력 동구여자상업고등학교 용인성지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직업 : 가수 소속사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냔 2NB 디지털 싱글 종교 : 개신교 복면가왕 : 초대 복면가왕 복면가왕 가면 : 자체검열 모자이크

5·18 민주화운동 기념일, 그날 광주에선? [내부링크]

5월 18일은 민주화운동 기념일입니다. 1980년 5월 광주에서 일어난 시위에 대하여 군부 등에 의한 부당한 공권력 행사로 전라도 지역에서 다수의 희생자와 피해자가 발생한 사건입니다. 광주지역에서는 5·18 민주화운동을 잊지 말자는 취지에서 민주의 종 타종식 을 포함한 다수의 기념행사를 해마다 열고 있습니다. 5·18 민주화운동 기념일은 1997년에 정부 기념일로 지정되어 대한민국의 많은 유명인들도 민주화운동 추모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5·18 민주화운동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5·18 민주화운동 그낭 광주에선 어떤 일이 벌어졌나요 5·18 민주화운동에 대하여 알려면 우리나라의 기본적인 배경을 이해하면 좋은데 우리나라의 군사정권은 1979년 박정희의 사망으로 붕괴가 되면서 전두환을 필두로 신군..

5월17일 성년의 날, 성년의 날 받고 싶은 선물은? [내부링크]

5월 17일은 성년의 날입니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19세가 된 성인들을 장려하고 책임감을 일깨워주는 목적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년의 날은 매년 날짜가 다릅니다. 과거 고려,조선시대부터 20세가 되면 성년이 된 걸 축하하는 의미에서 축하 의식을 치렀는데 오늘날의 성년의 날로 발전하였습니다.성년의 날은 만19세로 올해는 2002년 월드컵 출생자들이 성년의 날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성년의날 의미 성년의 날은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독일, 이스라엘 등등 많은 나라에서기념일을 지정하고 기념하고 있습니다. 각 나라마다 성인으로 인정하는 나이는 다르지만 성년이 된 걸 축하한다는 의미에서는 같다고 보면 됩니다. 우리나라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나이가 만 19세 이상..

5월14일은 '식품안전의 날'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식품안전의 날은 식품안전에 대한 국민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서 2002년에 제정한 기념일입니다. 매년 5월 14일은 식품안전의 날이며 이날만큼은 식품안전의 날이 왜 지정되었는지를 한번 더 생각해 보고 식품 관련 종사자들도 더 높은 안전의식을 갖음으로써 식품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됩니다. 식품안전의 날에는 대중들에게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역과 연계한 행사. 대기업이 참여하는 이벤트 등 많은 행사가 열리기도 합니다.식품안전의 날이라고 하면 어떤 게 제일 많이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식중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최근에도 뉴스를 보면 종종 나오는데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급식을 먹고 아이들이 단체로 식중독에 걸려서 뉴스에 보도되는 경우가 있었죠. 5월은 가정의 달로 행사가 많은 달이죠. 이..

5월15일 '스승의 날' 선물한도는 얼마까지? [내부링크]

5월 15일은 스승의 날입니다. 스승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지정한 대한민국의 기념일이며 스승에게 꽃을 달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합니다.예전에는 스승의 날 당일 제자와 학부모들은 스승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교탁에 선물을 올려놓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학부모들이 고가의 금품, 촌지를 주는일들이 허다하게 발생하면서 스승의 날의 취지와 크게 어긋난다고 하여 2017년 김영란법 이후에는 많이 바뀌어진 형태 입니다. 스승의 날은 아시다시피 공휴일이 아닙니다. 많은 학생들의 염원에도 불구 하고 공휴일로 지정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등교를 해야 하며 일부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단축수업 또는 스승의 날 관련 행사를 진행하는 곳이 많습니다. 최근에 교권이 바닥까지 추락했다는 보도가 종종 나오..

신성록 코로나19 완치후 퇴소, 다음 활동은? [내부링크]

코로나 19에 확진되었던 배우 신성록이 10일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뮤지컬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성록은 동료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 19에 확진되어 동선이 겹치기 때문에 받은 코로나 19 검사에서 지난달 28일 코로나 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고 생활치료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복귀하였습니다. 신성록의 완치는 다행이나 현재 다수의 연예인이 코로나 확진이 되면서 연예가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방송계에 불어오는 코로나19 골프선수 박세리를 시작으로 방송인 권혁수, 모델 변정수, 뮤지컬배우 손준호 외에 많은 연예인들이 코로나 19에 감염되었는데 방송활동 특성상 다수의 스태프들과 같이 현장에 있다 보니 연속적인 코로나 19 감염이 나올까 봐 연예게는 초비상이 걸렸습니다. 추가..

5월10일은 유권자의 날 [내부링크]

5월 10일은 유권자의 날입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을 텐데 유권자의 날은 선거의 의미를 되새기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2012년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정한 법정기념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민주선거를 했던 날이 1948년 5월 10일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5월 10일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유권자의 날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는 모든 구성원이 주인공이며 아직은 선거권이 없는 청소년들도 있지만 곧 선거권이 생길 것이므로 모든 국민이 주인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의 날 의미 정부에서는 왜 유권자의 날을 기념일로 지정하고 알릴려고 할까요? 여러 매체에서 단골로 나오는 장면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5월10일은 바다식목일 [내부링크]

5월 10일은 바다식목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4월 5일 나무를 심는 '식목일'은 많이 알고 있지만 바다식목일에 대하여는 금시초문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바다식목일이 왜 생겼는지와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바다식목일이란? 바다식목일은 바다 속 생태계의 중요성과 황폐화의 심각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범국민적인 관심 속에서 바다 숲 조성을 기념하는 법정기념일(5월 10일)입니다. 2012년 세계 최초로 제정되었으며 대한민국 국가기념일로 시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육지에 나무를 심는 4월5일 식목일 대비 바다식목일은 아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해양생태계 문제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지구 표면의 약 71%가 바다로 되어있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특이 우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만큼 매 끼..

챔피언 최현미 통합챔프전 취소 [내부링크]

평양출신의 대한민국 복서 최현미가 오는 5월15일 통합세계 타이틀전의 상대 WBC 슈퍼페더급 챔피언 테리하퍼와 3대기구 통합 타이틀전을 가질 예정이었으나 테리하퍼의 부상으로 인해 경기가 연기되었음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려왔다. 선수의 부상으로 인한 연기는 부상을 당한 선수 본인은 물론 상대방 둘다 상당히 힘든 상황일 것이다. 어떤 운동 선수도 부상을 당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이 경기를 위해 수개월 전부터 상대방 경기를 분석하고 지옥의 훈련을 했었음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최현미의 프로복싱 커리어는 2008년 중국의 쉬춘옌에게 승리하여 세계타이틀을 획득한후 페더급 7차방어전까지 성공하고 이후 슈퍼페더급으로 체급을 올린뒤 슈퍼페더급에서도 챔피언을 성공하고 7차방어전까지 성공한 세계최고의 ..

피로에 좋은 음식 주꾸미 [내부링크]

주꾸미. 문어과의 연체동물로 문어보다 작습니다. 타우린이 많이 들어 있어서 피로에 좋은, 보양식으로 많이 알려진 주꾸미 입니다. 저희는 주꾸미 배낚시를 자주 다녀서 많이 잡아서 지퍼백에 한번 해먹을 양을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필요할 때마다 섭취하고 있는데요 주꾸미볶음,주꾸미숙회,주꾸미샤브샤브 등등 다양한 요리를 해 먹을수 있습니다. 주꾸미 금어기간을 아시나요? 우리나라에서는 어종을 보호하기 위해 시기별 금어기간을 정해서 관리하고 있는데 주꾸미는 5월11일부터 8월 31일까지가 주꾸미 금어기 입니다. 단 한마리도 잡아서는 안되며 요즘에는 드론,휴대폰의 발달로 적발이 쉽기 때문에 금어기 기간을 인지하고 해당기간에는 잡으면 안됩니다. 피로에 좋은 음식 주꾸미 주꾸미에는 피로에 좋은 타우린이 많이 함유되어..

어버이날 꽃 선물 했어요 [내부링크]

다들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렸나요? 5월은 행사가 참 많죠 가정의 달이라고 부르는데는 다 이유가 있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등 챙겨야 할 사람도 많고 기념일도 많아서 바쁘기도 한 5월 입니다. 저희도 부모님께 꽃바구니를 선물했어요. 예전에는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기가 어려워서 꽃가게를 들려서 사곤 했지만 지금은 워낙에 온라인 쇼핑몰이 발전한 관계로 원하는 시간,장소에 배송해주니 편리한 것 같아요 저희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밖에서 외식을 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때문에 최대한 외식을 자제하기로 하고 집에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저희와 같은 생각일텐데요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 대접하고 싶지만 부모님들께서 연세들이 있으시기 때문에 혹여라도 코로나때문에 노심초사 하..

밀크는 우리의 가족인가 [내부링크]

이번에 처음으로 반려동물을 키우게 되었다. 평상시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개인 사정상 자녀를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 것이다. 처음에는 과연 이 밀크가 나랑 조화를 이룰 수 있을까, 나를 좋아할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다행히도 우리 집 밀크는 간식만 잘 주면 잘 따라 주어서 너무나 행복한 생활을 함께하고 있다. 반려동물에 대하는 우리의 자세 3가지에 대하여 준비해봤다. 반려동물에 대하는 우리의 자세 세가지 1. 반려동물도 사람도 동물이다. 우리는 같은 동물이다. 단지 강아지에 비해 사람이 더 나은 IQ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은 계속해서 발전을 하고 있고 강아지를 보호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사람이 특별하다는 생각을 갖기 이전에 같은 동물이다 라는 생각으로 차별화하지 않게 생각해야 ..

카카오톡 오류, "긴급 점검 중" 이용자 불편 호소 [내부링크]

어린이날인 5월 5일 갑작스러운 카카오톡의 서버 오류로 인해서 이용자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카카오는 "현재 일부 사용자들의 카카오톡이 원활하지 않아 긴급 점검 중"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덧붙여 "빠르게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용 메신저 프로그램으로 2010년에 출시되었으며 2014년 포털업체 다음과 합병하여 (주)다음카카오로 통합하였다. 2015년엔 (주)카카오로 사명을 변경하였다.카카오톡은 무료통화, 문자 메세ㅣ, 사진, 동양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2020년에는 월 이용자 수 5200만을 돌파하였다. 곧 카카오톡은 정상 복구 될 예정이다.

한번뿐인 인생인데 멋지게 살고싶은 그런 맘으로 [내부링크]

그래서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몇 살까지 살까요 인간은? 100년도 못사는 인생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거 먹고 좋은데 다니면 바로 그게 행복인 것 같습니다. 그 행복하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많은 용기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MW코리아 전기차 ix, i4 사전예약 실시 [내부링크]

BMW 코리아가 새로운 전기차 IX, I4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bmw ix는 최첨단 커넥티비티를 제공, 5G 기술이 적용된 bmw의 첫 차이며 bmw i4는 그란 쿠페 모델로 bmw최초의 순수 전기차 모델입니다. BMW..

버닝썬 여배우가 한예슬이라고? [내부링크]

유튜버 김용호의 주장에 의하면 '버닝 썬 여배우' 즉 버닝 썬에서 마약에 취해서 침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한예슬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김용호는 대한 민궁의 전 기자이며 유어 컴퍼니의 대표로 활..

걸그룹출신 +모델 연예인갑질 [진아림 프로필] [내부링크]

걸그룹 출신의 모델 겸, 배우인 진아림 (본명 박세미)이 실시간 검색어 1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유는 연예인갑질의 당사자로 밝혀졌으며 연예인 갑질에 이어 폭행사건에도 휘말려 있어서 경찰 조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