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mlife3의 등록된 링크

 cymlife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노년층에게 위험한 뇌경색증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년층이 특별히 주의해야 할 질환 뇌경색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갑자기 한쪽 팔다리가 저리거나 어지러워서 휘청거린적 있다면 뇌경색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별일 아닐 거라 여기고..

유사투자자문업 사기 안당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유사 투자자문업 사기 안 당하는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우리나라에 주식 열풍이 불면서 유사 투자자문업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21년 4월 한달동안만 유사 투자자문업자 신고현황에 20개..

가리비 효능과 부작용, 주의할 점 [내부링크]

가리비는 약 각목 가리비과에 속하는 조개의 일종으로 전 세계 바다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으며 모양이 아름다워 많은 캐릭터로 활용되고 있으며 가리비의 뜻은 일본에서 유래되었으며 일본어로 조개를 '가이' 날아..

꼴뚜기 효능과 손질 방법 [내부링크]

오징어와 비슷하게 생긴 연체동물의 일종인 꼴뚜기. 오징어보다 작은 크기로 남해에서 많이 잡히며 4월에서 5월이 제철입니다. 꼴뚜기는 고록, 꼬록, 호래기, 꼴띠, 한치, 꼴 뚝 등등 지역마다 불려지는 이름도 다..

맥심 90호 커버걸 [이슬아] [내부링크]

이름 : 이슬아 직업 : 바둑기사 소속 : 한국기원 나이 : 1991년 11월 20일 출신지 : 전라남도 여수시 학력 : 세명컴퓨터고등학교 단급 : 5단 수상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바둑 여자단체 / 혼성페어 금메달 2010..

서예지 불참,김정현때문? / 장나라 OST 가수 컴백 [내부링크]

서예지 백상 예술대상 시상식 불참을 선언하였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전 연인관계였던 배우 김정현 때문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들고 있습니다. / 대박 부동산의 주연배우 장나라가 OST를 직접 불러 화제가 되..

인천샤크피싱 대광어 조황 5월10일 [내부링크]

물때는 5월10일 기준 5물이었습니다. 바다날씨오전에는 흐리고 비가 내렸으며 구름이 많았습니다. 낚시 시즌이 되면서 인천배낚시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항상 날씨와 비 예보가 있는지 확인하여 안전한 낚..

인천 샤크피싱 오늘의 조황<대광어낚시> [내부링크]

인천 샤크 피싱 찾아오시는 길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 33번 길 3 샤크 피싱 샤크 피싱 문의전화 010-5343-6604 인천 샤크 피싱 배낚시 예약하는 방법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예약 오후 5시까지 예약..

낙지의 효능 다섯가지 [내부링크]

뻘 속의 산삼, 낙지 한마리가 인삼 한근과 맞먹는다는 낙지 다들 좋아하시죠? 오늘은 낙지연포탕과 낙지볶음을 해먹었는데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음식이 낙지 입니다. 낙지에 대하여..

볼거리가 풍부한 경주 여행 [내부링크]

경주처럼 유적지가 많은 도시가 있을까? 역사가 살아숨쉬는 경주 낮에 봐도 밤에 봐도 환상적입니다.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있어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도시 경주는..

전원생활의 장점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전원생활의 장점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층간소음이 없다,공기가 좋다,마당이 있다, 뷰가좋다,텃밭을 가꿀수 있다 등등 여러가지가 있겠죠.단점보다 장점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전원주택생활을 꿈꾸고 있는것 같..

책 읽는 습관을 기르자 [내부링크]

과연 우리는 1년에 몇 권의 책을 읽고 있을까 라는 질문을 하게 되었다. 과거에는 문명의 발달이 느렸고 현재처럼 스마트폰, 각종 오락기 등등이 없었기 때문에 취미, 여가시간을 보내는 방법이 정해져 있었다. 신..

유사투자자문 피해 예방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이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재테크, 투자수단으로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주식열풍이 불면서 유사투자자문업도 우후죽순 많이 생겨났으며 주식투자자들의 피해도 많이 늘어..

민스토리에서 좋은일만 있었으면 [내부링크]

합니다. 요즈음 많은 사람들이 지쳐있죠..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이젠 마스크가 일상이 돼버린.. 언제까지 계속될지도 모르는 우울한 상태가 계속되는 요즘... 모든 사람들이 좋은 일만 힘차게 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