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rog의 등록된 링크

 d-br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개인 통신판매업 신고방법과 주소 변경방법 [내부링크]

1인 창업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많이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꼭 필요한 통신판매업 신고하는 방법과 처음에는 집에서 작게 시작했지만 사업이 커지면서 사무실을 옮기거나 새로운 사..

실내자전거 실내싸이클 4개월효과와 19kg 감량 후기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오면 다이어트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운동을 시작합니다. 코로나로 헬스장 영업제한이 생기면서 시간이 맞지 않아 못 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홈트가 유행하고 그중에서도 날씨에 영향을 받..

안심상속 사망자 재산조회 통합처리 원스톱 신청방법 [내부링크]

세상을 살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내 재산이 얼마 있는지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자식에게도 정확하게 말하지 않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이런 경우에 불의의 사고로 갑작스럽게 사망하는 사망자의 정확한 재산을 알..

개그맨부부족보 개그맨 부부 순서 [내부링크]

1호가 될 순 없어를 보면서 개그맨 부부가 얼만 재밌게 살고 있는지 볼 수 있었는데, 갑자기 종영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번에 김태현미자의 결혼으로 18호 개그맨 부부가 탄생했다는 소식입니다. 1호부터 17호..

현관문 도어락 셀프교체방법 [내부링크]

이사를 가거나 현관문 도어록이 고장 났을 때 셀프 교체를 많이 합니다. 하지만 기존의 도어록과 크기와 모양이 다르거나 타공이 필요한 경우면 설치하기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읽어보면 도움이 될만한..

단기알바 주휴수당 계산방법 (5인미만 사업장) [내부링크]

정직원으로 회사를 다니는 분들은 임금 책정 시에 법으로 정해진 수당을 모두 포함되어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지만 대부분의 단기 알바나 장기 알바는 주휴수당이 발생하는지, 얼마나 일해야 주휴수당을 받을 수 있..

우리집근처 쿠쿠서비스센터 찾는법 [내부링크]

쿠쿠밥솥이나 쿠쿠 정수기를 사용하다 보면 주변에 서비스센터가 어디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삼성전자나 LG전자같이 큰 회사의 서비스센터는 주변에서 찾을 수 있지만 그 외에는 서비스센터 찾기가 어렵..

카카오톡 선물하기 환불하기와 선물거절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면서 생일이나 축하할 일이 있으면 커피 , 케이크, 치킨을 모바일 교환권으로 주고받곤 합니다. 받긴 했지만 정작 나에게 필요 없거나 쓸모없는 선물이라면 유효기간이 지나도 쓰지 않을..

비슬산과 천주산 진달래개화시기와 주차장위치 [내부링크]

진달래는 깔때기 모양의 쌍떡잎식물로 감기와 이뇨작용을 돕는 약재로도 쓰이며, 예쁘기도 하여 관상용으로 많이 심곤 합니다. 비슬산과 천주산은 진달래 군락으로 이루어져 봄이 되면 온통 분홍빛으로 바뀌는 산..

보조금24로 숨은정부지원금찾는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금 정책이 많이 나오고 있는 요즘 어떤 지원금이 있는지 잘 모를 때가 많습니다. 일일이 하나씩 찾아보기도 힘들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못 받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를 방지하..

인터넷우체국 택배 간편 사전접수 플러스 [내부링크]

택배나 등기우편물, 편지하면 떠오르는 곳이 바로 우체국입니다. 하지만 우체국에 가면 사람이 많기도 하고 우편물마다 일일이 적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보내야 하는 우편이 여러 개라면 더 난감한 경..

썬크림 자외선차단제 SFP수치와 PA수치란? [내부링크]

요즘 낮에는 덥고 해가 오래 떠 있어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특히 조심해야 하는데요. 여름에만 바르는 걸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선크림은 1년 내내 발라줘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외..

안드로이드 모바일 다운로드파일 저장위치 확인하기 [내부링크]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다가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되면 이미지나 동영상의 경우는 갤러리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다운로드한 문서나 설치 파일이 어디로 갔는지 모르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다운을 받긴 했는데 저장..

카카오톡 실험실 신기능 톡 음성모드 사용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카카오톡은 항상 재미있는 실험실 기능을 내놓곤 합니다. 오늘도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톡 음성모드는 시리, 빅스비같이 카카오톡을 음성인식으로 사용 가능하게..

네이버 방문기록과 쿠키삭제하는법 [내부링크]

휴대폰과 공용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나의 방문 기록 URl과 쿠키를 삭제해서 개인정보보호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저장공간을 확보하여 성능면에서도 좋게..

기업은행 사용내역 알림 2명 동시에 받는방법 [내부링크]

많은 부부들이 알뜰살뜰 살기 위해서 가계부도 작성하고 하나의 생활비 통장에서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명의자 본인이 아니면 잔액이나 사용내역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없어 일일이 물어봐야..

아사리판 NTR 정의 억까 억텐 찐텐 뜻과 의미 [내부링크]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빠르게 신조어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뒤쳐지면 무슨 뜻인지 모르는 신조어들이 생겨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신조어뿐만 아니라 기존에 궁금하던 단어들의 뜻과 의미를 모아 봤습니다..

잼민이 빌런 뇌절 엄준식 뜻과 의미 [내부링크]

인터넷이 많이 발달되고 보급되면서 하루가 다르게 신조어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보다 보면 모르는 단어들이 많이 나와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지 않을 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많은 신조어 중에 잼..

2021 소나타 센슈어스 가격 및 트림 소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는 중형 세단인 기존 소나타 센슈어스를 연식 변경하여 트림을 단순화한 2021 소나타 센슈어스를 4월 21일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중형 세단인 소나타 센슈어스의 상품성을 강화하여 출시하였..

연차 뜻과 연차 수당 계산 하는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인 연차. 많은 분들이 연차의 뜻과 발생되는 기준을 헷갈려하실 수 있습니다. 연차의 뜻과 발생되는 기중 그리고 연차와 월차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차 뜻 연차..

연차 계산기 연차 수당 계산하기 [내부링크]

나의 연차 일수 알아보기 연차 수당 계산하기

MZ세대 뜻과 특징 [내부링크]

요즘 경제 관련 뉴스에서 경제용어로 MZ세대라는 말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소비력이 있는 MZ세대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기 때문 이것 같은데요. MZ세대의 뜻과 연령대,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MZ세..

2021 청약 특별공급 종류 및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두가 원하는 아파트 청약 당첨은 하늘의 별따기 수준만큼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이렇게 어려운 청약에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일반공급과 달리 특정 자격이 되는 사람들끼리 경쟁하는 특별공..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일정 및 공급 물량 [내부링크]

요즘 3기 신도시 투기 문제로 떠들썩한 가운데 4월 21일 국토교통부에서 3기 신도시 사전 청약에 관련된 사항을 발표하였습니다.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일정과 물량,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 희망타운 관련된 내용..

코로나 19 캠핑장 텐트 야영시 주의 해야 하는 8가지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답답한 집보다는 야외로 나가 캠핑을 즐기길 원하는데요. 캠핑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안전하고 다른 사람들 배려하면서 캠핑장을 사용하면 더 좋..

국민취업지원제도 유형별 신청방법과 수급자격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취업이 힘든 요즘 열심히 구직활동을 하고 있지만 취업이 어려워 생계가 안정되지 못하거나 취업 취약계층,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께 취업지원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 저소득 구직자에는 최소한의 소..

IBK기업은행 공동인증서 재 발급방법/갱신방법(구 공인인증서) [내부링크]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는 무엇인가요? 공동인증서는 온라인 거래에서 나의 신원을 보증하는 '온라인 인감도장'입니다. 은행과 보험, 신용카드용 업무가 가능한 공동인증서는 개인은 무료, 기업은 4,400원으로 사..

충북괴산쌍곡계곡펜션/평상 민박 위성사진으로 계곡위치확인! [내부링크]

쌍곡계곡은 충청북도 괴산군 쌍곡리 85-7번지에 위치한 계곡으로 쌍곡계곡 쌍곡구곡 쌍곡폭포가 있습니다. 높고 낮은 수심의 계곡이라 남녀노소 여행지로 좋은 계곡입니다. 주변에 평상대여와 민박집들이 많아..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세이버레드 제노 핑크코튼얻는법! 카러플 카트+ [내부링크]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가 오픈한 지 한 달이 넘었습니다. 학교 다닐 때 카트라이더 엄청했고 지금도 친구들이랑 pc방 가면 즐기는 게임이 바로 카트라이더입니다! 그 카트라이더가 이..

생활의달인-은둔식달 '춘천심가당' [내부링크]

2020년 6월 22일 751회 생활의달인 - 은둔식달에 나온 춘천심가당은 튀김과 떡볶이의 달인으로 출연 비록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사장님은 장사경력은29년으로 배테랑입니다! 강원도 5일장에서는 전설같은 분으로..

제천 덕동계곡펜션 / 위성사진으로 계곡위치보기! [내부링크]

제천시 덕동계곡 근처 펜션 / 제천 덕동계곡펜션 / 계곡 근처 펜션 덕동계곡근처 오토캠핑장지도입니다 위치 보시고 좋은곳 선정하시길바랍니다 푸른강변펜션 충북 제천시 백운면 구학산로 746 (지번 : 덕동리 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카페인함량 칼로리 가격정보 [내부링크]

갑자기 추워진 요즘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제가 자주찾는 커피는 스타벅스입니다. 풍부하고 진한 농도의 에스프레소 샷에 시원한 얼음과 정수된 깨끗한 물을 섞어서 만드는 깔끔하고 강렬한 스타..

굿걸 래퍼 이영지 어디소속사? 이영지 아빠?/ 나는이영지가사 [내부링크]

출생 2020년 9월 10일생 소속사 : 메인스트림 키 : 175 신서고등학교를 나왔으며 2019년 싱글앨범 [암실] 로 데뷔했습니다.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학년별싸이퍼와 1차 팀대항전에서 엄청난 저력을 보여..

편의점샛별이세트장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홍대솔내길?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인물소개 최대현/남/29세/종로신성점 편의점 점장 (지창욱) 웬만한 여자들이 한 번씩 돌아보게 만드는 키 크고 훤칠한 훈남. 대현을 못 본 여자는 있어도, 보고 5초 이상 쳐다보지 않는 여자는 없..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등산 정복하기!(봄.여름편) [내부링크]

산의 기후를 제대로 예측하기는 쉽지않습니다. 맑고 푸른 하늘이 한순간에 소나기 구름으로 변해거나 비나 눈이 내릴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또한 등산을 계획하기 전에는 등산 지도를 참고하거나 등..

등산시 몸에 가해지는 충격완화 하는 방법!(스틱편) [내부링크]

스틱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로는 사람은 네발로 보행하는 다른 동물들과는 다르게 두발로 보행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은 허리에 디스크라는 병이 생기기 시작했죠 그리고 두발로 온몸..

등산할때 꼭 읽어봐야할 주의사항! [내부링크]

산 꼭대기까지 올라가다보면 엄청 더운 여름에도 계곡쪽을 지날때 서늘한 바람이 부는것을 느껴보신적이 있을꺼에요! 땀을 많이 흘리고 그늘에서 쉬다보면 체온이 내려가 으슬으슬 할때도 있으시죠? 산에 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