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eu7403의 등록된 링크

 d3eu74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Senza luce - 빛이 없이는 [내부링크]

'senza luce'의 원곡은 Procol Harum의 Winter shade of pale입니다. 1967년에 발표해 그 당시 주목받는 히트곡으로 대중음악의 고전이라 불리는 노래입니다. 특이한 점은 바로크와 클래식 음악의 영향을 받고 거..

Requiem ; 떠나보낸 연인을 향한 애절함 [내부링크]

'Requiem'은 엄숙하고 장엄함이 먼저 떠오르는 단어입니다. 'Requiem'하면 모차르트의 'Requiem'이 있는데 아주 유명한 클래식곡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Requiem 중 이탈리아 여성 그룹 'three graces'의..

알렉산드로 사피나의 'Luna' [내부링크]

***알렉산드로 사피나*** 'Luna'는 알렉산드로 사피나의 곡입니다. 알렉산드로 사피나는 이탈리아의 크로스오버 테너로 남성적인 보이스와 고음이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우리나라에도 공연을 한 적이 있는 알렉산..

Un amore cosi grande;위대한 사랑 [내부링크]

 'Un amore cosi grande'는 Guido Maria Ferilli(구이도 마리아 페릴리)가 작곡하고 Antonella Maggio(안토넬라 마지아)가 작사한 이탈리아 가곡 칸소네입니다.  'Un amore cosi grande'는 워낙 유명한 곡이고..

클라우디오 발리오니의 In un'altra vita(다른 삶 속에서) [내부링크]

***클라우디오 발리오니*** 'In un'altra vita'는 이탈리아의 팝가수 클라우디오 발리오니의 곡입니다. 클라우디오 발리오니는 1970년대 모국인 이탈리아에서 큰 인기를 누린 가수이죠. 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Hijo de la luna - 달의 아들 [내부링크]

'Hijo de la luna'는 스페인 곡입니다. 'Hijo de la luna'는 1980년대 활동했던 스페인 그룹 'Mecano'가 부른 노래입니다. 대부분 사라 브라이트만의 곡이라고 알고 계신 분이 많지만 Mecano가 처음 세상에 알렸습..

뮤지컬"Rebecca" 그 섬뜩한 매력 [내부링크]

뮤지컬 레베카(Rebecca)는 스릴러 감독으로 유명한 알프레드 조셉 히치콕의 영화를 모티브로 한 동명의 뮤지컬입니다. 원래는 대프니 뒤 모리에의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한 오스트리아 뮤지컬이었습니다. 이것..

글래디에이터의 'nelle tue mani' [내부링크]

글래디에이터 영화 삽입곡으로 유명한 'nelle tue mani'!! 'nelle tue mani'는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가 2015년에 cinema 앨범에 수록된 곡 중 하나입니다.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막시무스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