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tzy의 등록된 링크

 da-itz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이시니스 결제 확인 하기 [내부링크]

이번 달은 금액을 얼마나 썼나? 궁금해서 카드내역을 보곤 하는데요 :) 온라인 결제 중에서 "이시니스" 라는 것을 보곤 합니다. 그러면 "이게뭐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무엇을 온라인으로 구매했는지 모를 경우..

엑셀 자동으로 행 높이 맞추기와 열 너비 맞추기 [내부링크]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한 셀에 글을 적었는데 행 높이 또는 얄 너비 가 자동으로 안맞춰지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그럴경우 자동으로 행 높이, 열 너비를 맞춰주는 서식이 풀려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 오늘은..

검색 유입이 잘 되기 위해 내블로그를 백링크 등록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백링크 만드는 작업을 해볼 예정입니다. 백링크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나의 블로그에 유입이 잘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보자구요 :) 방문자수가 높아진다면 수익에도 영향이 미치니깐요 :) 백링크란?..

내블로그가 구글에도 검색 되게 해보자! 구글 웹마스터 도구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에도 내 블로그가 검색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국인이면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지만 구글도 어느 정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그렇기에 구글 검색 등..

네이버에도 방문자 유입(SEO)이 될 수 있도록 사이트 등록 해봅시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 검색 유입을 위해서 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거분들은 다 알고 계시는 내용이나 초보 불러거분들을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