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ballabeauty의 등록된 링크

 daballabeaut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오킵스 워킹핸즈 핸드크림 [내부링크]

'이제 봄인가?' 싶었는데 꽃샘추위가 찾아왔어요. 바람이 쌩쌩 부니까 겨울이 다시 찾아온 거 같고 옷도 아직 겨울옷을 그대로 입게 되죠? 그리고 끝나지 않은 건조함이 온몸에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얼굴을 시작..

봄 향 좋은 핸드크림 추천! 더블유드레스품 에이프릴 코튼 [내부링크]

3월! 봄이 시작되었어요. 하늘도 맑고 가고 싶은 곳도 많은데 당분간은 외출이 쉬울 것 같지 않아요. 부득이하게 외출을 하더라도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꼭 잊지 말아야겠는데요, 어서 빨리 평범한 일상을 즐길 수..

자연 유래 착한 성분! 벤튼 시어버터 앤 코코넛 핸드크림 [내부링크]

유해성분 없는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날로 더 커지고 있죠? 인터넷을 통해 관련 정보를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고 관련 앱까지 생기면서 스마트 컨슈머의 파워가 날로 세지고 있는데요, 이젠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향 좋은 국민 핸드크림 추천! 더프트앤도프트 소피소피 너리싱 [내부링크]

제 생애 첫 핸드크림은 무엇일까 곰곰이 생각해보니 딱 떠오르는 녀석이 있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20대 때는 핸드크림, 바디로션은 물론 수분크림도 바르고 다니지 않았어요. 30대가 된 후, 얼굴이 가..

세정 후 핸드크림 추천! 프리미엄 향이 매력적인 원플러 퍼스널 투데이 2 [내부링크]

손 씻기 등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더 강조되는 요즘~ 손 세정제나 소독제를 사용해 씻은 후 느껴지는 건조함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 많으시죠? 어떤 분들은 특히 소독제 사용 후 핸드크림을 발라도 될지..

향수처럼 쓰기 좋은 옵타움 퍼퓸 핸드크림 [내부링크]

비가 내리고 싹이 튼다는 우수가 지났죠?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기도 하겠지만 여하튼 춥던 날씨도 누그러들고 봄기운도 곧 느껴질듯 한데요, 하. 지. 만! 이맘때를 이르는 또 다른 말로 '환절기'도 있죠! 환절기..

승무원 추천템 허바신 카밀 핸드크림 [내부링크]

해외여행에 대한 욕구는 언제난 뿜뿜이지만 TV에서 여행 프로그램이 나오면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요새는 '트래블러' 덕분에 아르헨티나의 매력에 빠지고 있다죠. 그. 런. 데. 코로나 19 여파로 수많은 나라에서..

전문가가 만든 보습 필수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핸드크림 [내부링크]

저는 요새 전문가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가치를 선사하려면 그만큼 많이 공부해야 하고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야 하는데요, 이 블로그도 그 노력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

남자를 위해 탄생한 독일 카밀 핸드크림 맨 클래식 [내부링크]

올 겨울 눈이 너무 안 내린다 싶었는데 웬걸 ㅋㅋ 2월 중순이되서야 겨우 눈 구경했네요. :) 갑자기 눈이 온 후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죠? 보온을 위해서 장갑과 마스크는 필수템이 인데요, 장갑을 끼기 전 핸드크..

남자에게 추천하는 엠디스픽 무향 바리스트 핸드크림 [내부링크]

겨울도 이제 막바지에 접어든 2월 중순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눈구경을 제대로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 겨울이었어요. 그래도 쌀쌀한 날씨가 이어져서 핸드크림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아이템이었는데요, 제 손을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