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hshund-of-dream의 등록된 링크

 dachshund-of-dre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3건입니다.

프롤린유산균에 대해? "프롤린" 유산균 [내부링크]

프롤린유산균에 대해? 예전에는 건강에 대해 단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었다. 괜찮겠지 했는데, 이제 나이가 먹는 듯한 기분이 들기 시작하면서 요즘은 예전에 안먹던 비타민이라든지, 소화에 좋타고 잘알려진 유산..

땡처리 더저렴하게 살수있는 이유몰 B급이지만 가성비 甲 [내부링크]

땡처리 더저렴하게 살수있는 이유몰 B급이지만 가성비 갑 온라인 쇼핑몰중에서 지금 검색율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이유몰, B급 상품을 땡처리로 보다 더 저렴하게 최고 70~99%가까운 할인판매로 인해 어제 마녀공장..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6년만에 가격이 올라갈 전망 [내부링크]

빙그레 바나나맛 240ml 우유가 6년만에 가격이 올라갈 전망 한국에서는 단지 우유로도 많이 알려져 있고, 남자들은 추억에 바나나 우유라고 할까? 목욕탕에서 나가면서 아빠가 사줬던 우유가 바로 저 단지 우유였..

'마녀공장', '행사더연장', '많은 이들이 사로잡은 5종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마녀공장? [내부링크]

마녀 공장? 도대체 무엇이길래? 갑자기 네이버 검색 키워드 1위중인 마녀공장? 도대체 어떤 것이길래 이렇게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 등으로 가득해지고 있는 것일까? 마녀공장이라고 해서 마녀가 운영하는 공장인..

현대 자동차 팰리세이드에 대해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 팰리세이드에 대해 베일에 휩싸여 있던 팰리세이드가 드디어 공개가 되었다. 2018년 11월 29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LA 모터쇼 현대자동차 부스에서 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가..

3년만에 풀체인지급 제네시스 G90, 우아하다. [내부링크]

3년만에 풀체인지급 제네시스 G90, 우아하다.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에서 고급모델인 예전 에쿠스급 대형 세단 G90을 출시했다. 3년만에 풀체인지 급이다. 아마 EQ900을 단종 시키고 기존에 현대자..

기아자동차 최신형 버전 쏘울 SK3에 등장, 쏘울에 대해 [내부링크]

최신 기아자동차 쏘울에 등장, 쏘울에 대해 처음 등장은 2008년, 생긴건 기존에 SUV같이 생겼고, 어떻게 보면 경차같이 생겼는데 크기는 그때 시기에 스포티지 정도 그 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 정도, 그전에는..

기아 텔루라이드는 모하비 후속인가? [내부링크]

기아 텔루라이드는 모하비 후속인가? 항상 기아나 현대자동차가 그랬듯 한국에서 출시가 안될꺼라고 이야기했다가 반응을 보고 나오는 언제가는 출시가 되지 않을까? 지금 미국에서는 판매하고 있는 기아 텔루라이..

위염에 대해. 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위염에 대해 위는 위산, 음식, 스트레스, 헬리코박터균에 의해 끊임없이 자극을 받는 곳이다. 속이 너무 따가워 병원에 가면 가장 많이 하는 이야기가 식도염, 그리고 위염, 장염등 그래서 사실병원에 가기 귀찮아..

하와이 마우이섬에 성지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일출 [내부링크]

하와이 마우이섬에 성지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 대해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해발 3,055m로 엄청난 높이를 자랑하고 아래에 숨겨진 부분까지 더하면 그러닌깐 바다아래연결된 부분까지 더하면 9,000m정도에 달하는..

하와이를 계획한다면? 8개 섬중 카우아이 Kauai [내부링크]

하와이를 여행으로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나 인정하는 하와이는 아열대 기후이기 때문에 365일 따뜻한 날씨를 유지한다. 낮에 기온은 평균적으로 29정도이고 겨울 낮 기온이 25~26 이고 밤 기온은 낮보다 4~6..

수능 보기전 꼭 봐야 되는 것들? 도움되는 것 [내부링크]

수능 보기전 꼭 봐야 되는 것? 도움되는 모든 것! 수능을 보기전에 봐야 되는 책이라고 소개된 책들이 많이 있다. 내용은 나쁘지 않지만 결국 모든 내용을 정리해보면 마음을 편안하게 생각해야 시험을 잘본다는..

어루러기 넌 누구냐? 얼룩덜룩 변한 피부! 어루러기?? [내부링크]

어루러기 넌 누구냐? 어루러기에 대해 샤워를 하다가 발견되게 될 빨간색이나 적색 백색으로 나타나는 반점, 처음에는 작은 상태로 눈에 띄게 되는데 아프지도 않고 간지럽지도 않기 때문에 괜찮겠지 그냥 넘기게..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전기 슈퍼카 Rimac Concept One 리막 컨셉원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전기 슈퍼카 Rimac Concept One 리막 컨셉원 사진을 첨 봤을 때는 게임속에서 튀어나온 줄 알았다. 아니면 GTA5 온라인에서 돈을 마니 벌어서 비슷한 자동차를 만들었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일본 오키나와현 다케토미섬에 대해 [내부링크]

환상에 섬, 다케토미섬 일본 오키나와 현 나하에서는 420km 떨어졌고, 대만에서는 230km가 떨어진 그곳은 다케토미 환상에 섬이다. 규슈 남쪽에서 대만 동쪽 해상에 걸쳐 점재하는 섬으로 이루어져 있고 일본열도..

일본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에 Best 맛집. 채식그리고 육식 [내부링크]

일본 오키나와 나하 국제거리에 Best 맛집 나하 국제거리 那覇 国際通り 일본 오키나와 현 나하에 있는 거리이기도 하지만 오키나와의 중심도시라고 할수 있다. 나하에서도 가장 번화한 거리의 이름은 국제거리 ..

일본 오키나와에 가면 꼭 맛봐야 할 음식. 3대 소바 맛집 [내부링크]

일본 오키나와에 가면 꼭 맛봐야 할 소바 소바는 관동 지방 도쿄에 어느 시골에서 처음으로 만들어진 음식으로 쯔유에 절임 무, 파를 채썰어서, 고추냉이 등에 넣어 여기 메밀 면에 찍어 먹는다. 일본에는 12월 31..

한글날이란? 10월 9일은 한글날 [내부링크]

한글날이란? 10월 9일은 한글날 한글이라는 이름은 1910년대 주시경 선생을 비롯한 수많은 한글학자들이 사용하시 시작한 말이다. 한이란 크다라는 뜻으로 한글은 큰 글을 의미하고 있지만, 넓게는 으뜸가는 글 하..

중국의 명차 銘茶 에 대해 [내부링크]

중국의 명차 銘茶 에 대해 중국의 명차라는 칭호가 붙을 것만으로도 그 가지수가 수십개에 달할 만큼 중국의 차는 제품의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명차는 소비 시장에서 지명도가 높은 차를 말하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 장소 BEST 1 성산일출봉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가볼만한 곳 추천 장소 BEST 1 바다위에 우뚝 솟아난 수성화산,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고, 우리나라에서는 천연기념물 제 420호이고 올레 둘례길 1코스이다. 성산일출봉 입장시간  - 하절기 07:..

개천절이란? 단군신화? 홍익인간? 10월 3일 [내부링크]

개천절이란? 단군신화? 홍익인간? 개천절이란 개천 開天은 하늘이 열리다. 라는 뜻으로 개천절은 단군왕검이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인 고조선을 세운 것을 기념하기 위한 날이다. 서기 2333년 10월 3일 음력, 단군..

로타바이러스란? 유아 예방접종 필요성 [내부링크]

로타 바이러스란? 감염성 설사 질환을 나타내는 식중독 바이러스로 주로 노약자나 유아들에게 감염되어 구투와 설사 증상을 일으킨다. 주 증상은 자주 구토와 설사로 인해 탈수가 되거나 혈압이 낮아져서 심해지면..

실제 고인돌을 볼수 있는곳 순천 고인돌공원 [내부링크]

실제 고인돌을 볼수 있는곳 바로 순천 고인돌 공원이다. 전남 순천시 송광면에 송광사를 보고 지나가는 길에 위치한 이곳은 바로 실제 고인돌을 볼수 있는 조성되어있는 고인돌 공원이다. 거석을 이용한 대표적인..

추석 예절과 추석 음식이란? [내부링크]

추석 예절과 추석 음식이란? 곧 있으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돌아오고 있다. 눈 깜짝할 사이 벌써 추석이 눈앞으로 다고 오고 있다. 옛날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은 추석이 되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명절음식..

추석 예절과 추석 음식이란? [내부링크]

추석 예절과 추석 음식이란? 곧 있으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돌아오고 있다. 눈 깜짝할 사이 벌써 추석이 눈앞으로 다고 오고 있다. 옛날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은 추석이 되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명절음식..

제주도 일출과 일몰이 멋진 그곳, 용두암 [내부링크]

제주도 일출과 일몰이 멋진 그곳, 용두암 마치 용이 하늘로 승천하려다가 굳어 버린 것 처럼 보이는 이곳은 제주도기념물로 정해진 제 57호이고, 올레 17코스 중 하나이다. 그리고 공항가는 길에 위치해 있고 공항..

현대자동차 버스 시티 시리즈에 대해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버스 시티에 대해 NEW SUPER AERO CITY 대중 버스로 사용되었던 현대 자동차 에어로 버스 에어로 버스 Aero City 1991년부터 슈퍼 에어로 시티가 출시전까지 생산되었던 AC540SL 도시저상형 모델이다...

[탐라 제주여행] 제주도 사려니 숲길에 대해 [내부링크]

탐라 제주도 사려니 숲길 예전에도 사람이 많이 가곤 했지만, 요즘에는 더 많이가는 사려니 숲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봉개봉에 위치한 사귀포시 남원읍 한남리의 사려니오름까지 이어지는 숲길이다. 비자림로..

집안이 꿉꿉해지는 이유? 천연 제습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집안이 꿉꿉해지는 이유? 습기가 많은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 집안이 꿉꿉해지기 시작한다. 장마 기간엔 상항 축축하거나 눅눅하다. 여름엔 비가 오지 않을 때도 높은 습기 때문에 집안에 있으면 숨이 턱 막히고..

2018년 8월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가입 방법 [최신버전] [내부링크]

2018년 8월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가입 후기 애드센스는 광고주를 위한 애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광고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나 블로거의 소유자는 애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구글과 나눌..

비는 왜 내릴까? [내부링크]

비는 왜 내릴까? 구름은 작은 물들로 이루어져 있다. 그 작은 물방울은 구름 알갱이들이 뭉치고 뭉쳐서 커지면서, 그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아래로 떨어지게 된다. 바로 녹으면 비 안녹으면 눈으로 내린다.  작..

영화 마녀에서 주인공 친구로 나온 여학생, 고민시 배우 그는 누굴까? [내부링크]

영화 마녀에서 주인공 마녀의 친구 역으로 평범한 여고생을 연기한 고민시 배우 마녀 영화를 보면서 한번더 확인할수 있었다. 2016년 웹드라마에서 보았던 청춘시대, 치즈인더트랩에서 단역으로 살짝 나왔던 배우..

국가대표 야구 대표팀 믿을 MAN 함덕주 뒷 걱정 없다. [내부링크]

Korea 야구 대표팀 믿을 MAN 함덕주 뒷 걱정 없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GBK 야구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슈퍼라운드 한국과 일본의 경기 8회 말 한국 네 번째 투수로 올라..

안젤리나 졸리 닮고 싶어 성형수술을 50번 이나 한 여성, 성형 부작용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 닮고 싶어 성형수술을 50번 이나 한 여성 할리우드 스타 인 안젤리나 졸리 열혈 팬이었던 이란 여성에 사하르 타바 Sahar Tabar 20는 자신의 우상처럼 되고 싶어 성형을 50번이나 해서 화재가 되고..

남자가 여자한테 빠졌을때 하는 행동으로 남자를 잡는 방법 [내부링크]

남성가 여자한테 빠졌을때 하는 행동으로 남성를 잡는 방법 솔로탈출법 여자편 모든 남성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이 자기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서투룬 면이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감정이 없는 것은 아..

솔로탈출. 자연스러운 헌팅을 위한 준비 자세 [내부링크]

자연스러운 헌팅을 위한 준비 자세 공공장소에서 내 스타일에 이성을 발견했을 때, 어떻게 해야 될까? 그녀를 여러번 훔쳐보거나, 그녀가 내 여자친구가 되는 상상을 해볼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맹혹한 것 쳐다보..

하늘에 반짝이고 거대한 저것은 무엇일까? 인공위성? UFO? [내부링크]

하늘에 반짝이고 거대한 저것은 무엇일까? 인공위성? 밤하늘에 언제가 부터 반짝이고 밝은 별중에서 거대한 별이보이기 시작 했을 때 그 크기도 다른 별에 비해 거대하고, 그래서 혹은 저것이 인공위성이 아닐까..

라이브 2화 배성우 신에 연기, 시위대 해산 경찰 혼란 tvN [내부링크]

라이브 2화 배성우 신에 연기, 시위대 해산 경찰 혼란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PD의 힘든 우리들에 삶을 그대로 섬세한 일상을 그린 특별한 노희경작가의 특징은 이 라이브에서도 다르지 않았다. 이광수와 정유미를..

베트남 여행에 필수 배트남 필수 회화편. 마사지편 [꿀팁]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에 필수 베트남 필수 회화편. 생활용어 베트남의 공용어는 베트남어이고 4종의 소수민족 언어를 법률상 허용하고 있다. 베트남어에는 6성조가 있어 발음의 장단, 고저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고, 중국..

라이브 1화 이광수 배성우 정유미, 펼치는 청춘들의 경찰 공무원 도전 tvN [내부링크]

라이브 1화 이광수 정유미, 펼치는 청춘들의 경찰 공무원 도전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PD가 펼치는 의외기는 하지만 그들이 선택한 경찰이야기 였다. 공시족이 점점 늘어나는 현실 숙에서 그 중 하나인 경찰 공무원..

베트남여행중 우연하게 발견한 클로버 스파 Clover Spa [내부링크]

베트남여행중 우연하게 발견한 베트남 호이안 크로버스파 Clover Spa 베트남에 있는 호이안거기에서도 구시가지의 전통거리가 있는 야시장을 구경하고 마사지를 받기 위해 팔마로사에 마사지를 받기 위해 찾아갔지..

베트남 여행에 필수 배트남 필수 회화편. 생활용어 [꿀팁]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에 필수 베트남 필수 회화편. 생활용어 베트남의 공용어는 베트남어이고 4종의 소수민족 언어를 법률상 허용하고 있다. 베트남어에는 6성조가 있어 발음의 장단, 고저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고, 중국..

신체에 주는 영향? / 설탕과다 섭취? [내부링크]

설탕과다 섭취? 그럼 신체에 주는 영향? 설탕은 21세기의 담배라는 말이 있듯이 과도한 설탕섭취는 비만, 알츠하이머, 암 , 당뇨병 등 성명에 한발 가까이 다가서는 지름길이다. 사람이 설탕을 섭취했을 때 느끼..

시스템이 3종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시스템이 3종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하다보면 인터넷 창에 마치 마이크소프트에서 경고문구를 올린것처럼 해서 약간 중국느낌도 나고 어설픈 학생들이 장난쳐놓은거 같기도 한 허접한 랜섬..

안중근 의사…' ,유관순 열사 의사와 '열사'의 차이는? [내부링크]

안중근 의사…' ,유관순 열사 의사와 '열사'의 차이는? 8월 15일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광복된 것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정부 수립을 경축하는 국경일이다. 우리나라가 36년간의 일제강점기를 마치고 광복할 수..

No Kid Zone 대접받고 싶은 마인드가 키운 노키드존 [내부링크]

대접받고 싶은 마인드가 키운 씁쓸한 결과 성인손님을 배려하여 일부 카페나 식당에서 영유아나 어린이의 안전사고를 미리서 방지하기 위해 출입을 제한 한것이 바로 노키즈존이다. 일부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립운동가 유관순(柳寬順) 열사 에 대해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립운동가 유관순 열사 1902년 충청남도 목천군 이동면 지령리, 지금 현재에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용두리가 태생이다. 사실은 성씨가 버들 류 柳이기 때문에 류관순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국민연금기금에 대해, 불편한 질실들 [내부링크]

국민연금기금에 대해, 불편한 질실들 국민연금이란 국가에서 시행하는 사회보장제도로 특수직 종사자를 제외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되어온 공적연금제도이다. 소득활동을 할 때 조금씩 보험료를 납부하여 모아..

제73주년 광복절에 대해, 알아야되는 사실 [내부링크]

제73주년 광복절에 대해, 알아야되는 사실 35년간의 일본에 압력과 제압을에서 광복을 찾은 날이 광복절이다. 광복절은 1945년 8월 15일 수요일 (음력은 7월 8일) 대한민국이 일본에게서 독립하여 국권을 회복한..

수면제를 먹으면 암 발병률이 30%이상 높아진다는 연구결과!!! [내부링크]

수면제를 먹으면 암 발병률이 30%이상 높아진다는 연구결과!!! 수면제는 흔히 최면제라고도 불리우는데 작용의 본질은 마취제와 비슷하고 소량을 쓰는 경우는 진정제의 효과도 있다. 일반적으로 적응증에 의하여..

틱장애 Tic disorder [내부링크]

틱장애란 어떤것일까? 자기의 의자와는 무관하게 근육이 빠른 속도로 리듬감 없이 반복해서 움직이거나 소리를 내는 장애이다. 한 동작만 나타나는 경우가 더러 있는 편이고 2가지 이상 동작이 동시에 나타나는 경..

백범김구(김창수) 선생님의 일대기,독립운동가 [내부링크]

김구(金九, 1876년 8월 29일(음력 7월 11일)~1949년 6월 26일) 한국의 독립운동가이며 정치인 1927년부터 1933년까지, 1940년부터 1948년 8월 15일까지 제6대, 8대, 10대 대한민국 임시정부 국무령과 주석 2009년..

전자 담배, 일반 담배보다 덜 해로울까? 둘다 안좋다 [내부링크]

전자 담배, 일반 담배보다 덜 해로울까? 전용액체를 넣고 수증기를 흡입하는 말 그대로 전자 담배는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어디선가 16만명 조사 데이터로 전자담배 이용자가 금연에..

아프리카 코끼리의 대해서, 우리는 그 코끼리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 [내부링크]

코끼리에 대해 우리는 얼마나 알고 있을까? 어릴때 주로, 책이나 TV에서 자주 볼수있는 이 코끼리 코가 길고 귀가큰 이 거대한 친구에 대해 우리는 얼마나 지식을 갖고 있을 까? 그래서 오늘은 거대한 친구 코끼리..

대접받고 싶은 마인드가 키운 노키드존 No Kid Zone [내부링크]

대접받고 싶은 마인드가 키운 씁쓸한 결과 성인손님을 배려하여 일부 카페나 식당에서 영유아나 어린이의 안전사고를 미리서 방지하기 위해 출입을 제한 한것이 바로 노키즈존이다. 일부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은..

부산모터쇼 2018년 6월에 공개된 메르세스에서 공개한 벤츠 EQ Power 시스템. [내부링크]

2018년 6월에는 부산에서 Benz EQ Power BEP 세계 최초 공개 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최초로부터 미래를 향해라는 테마를 앞세워 클래식 카부터 컨셉트카를 아우르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그중에도 가장 손..

시스템이 3종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그냥 끄면 이상없다. [내부링크]

시스템이 3종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하다보면 인터넷 창에 마치 마이크소프트에서 경고문구를 올린것처럼 해서 약간 중국느낌도 나고 어설픈 학생들이 장난쳐놓은거 같기도 한 허접한 랜섬..

모태솔로 그들이 모르는 고백의 타이밍 [내부링크]

모태솔로 그들이 모르는 고백의 타이밍 언제쯤 상대방한테 내가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것이 좋을까? 솔로들에게 항상 말을 하곤 합니다. 연애도 순서가 있듯이 고백하는 것도 타이밍이 있다고 그걸 잘 마추어야 된..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란? 어떤 것일까? [내부링크]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란? 어떤 것일까? 2012년 4월 부터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지역을 중심으로 주로 감염자가 발생한 급성 호흡기 감염으로, 2015년 5월 부터 대한민국 전 지역에서 100여명 이상 넘는 감염..

연애의 이해 어떻게 상대방을 이해 해야될까? [내부링크]

남자도 잘모르고 여자도 잘모르는 연애의 이해 어떻게 서로를 이해를 해야 할까? 무조건 상대를 이해해주는게 잘하는 연애방법일까? 안정적인 연애에 있어 어느정도 이해를 하는 것이 좋을까? 첨에는 어떻게 이렇..

잼 라이브 Jam Live 4월 25일 기출문제, 풀이모음 [내부링크]

국민 라이브 돈버는 퀴즈쇼 잼 라이브 기출 문제 모음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을 말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참가자들끼리 모여서 문제..

걷는 운동 효과 얼마나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걷는 운동 효과 얼마나 도움이 될까? 걷는 특별한 장비나 경제적인 투자 없이도 할수 있는 가장 안전한 유산소 운동이다. 따라서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또는 노약자, 어린이, 임산부 그리고 건강하지 않은 모..

연애는 달콤한 사탕같은 과자가 아니다. 짧은 연애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왜 벌써 헤어졌어? 왜 나는 오래 사귀지 못할까? 어렵게 시작한건데 고작 이렇게 짧게 사귈려고 이 사람과 만났나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분명이 있을 것이다. 누구나 행복하기 위해 연애를 시작했을 텐데 연애..

뒤늦은 후기 영화 <버닝>, 보는 시선에 따라 느낌이 다른 해석: 2018.5.17 [내부링크]

뒤늦은 후기 영화 버닝, 보는 시선에 따라 느낌이 다른 해석 스릴러 미스터리 한국에서 개봉한 버닝 보는 시선 마다 느낌 오는 느낌이 다르다. 오랜만에 등장한 이창동 감독의 신작 작품 버닝, 칸 영화제 최고상인..

추적 60분. 나는 당신의 야동이 아닙니다. 디지털 성범죄 편 [내부링크]

추적 60분. 나는 당신의 야동이 아닙니다. 인격 파괴하는 범죄 남성중심사회에서 극대화 된 범죄, 국가 공권력의 각성에서 부터 문제 해결은 시작된다.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심각성은 반복해서 말해도 부족하지..

혈액형 성격설? 우생학이 뭐지? [내부링크]

혈액형 성격설? 진짜 있나? 아닌가? 혈액혈 별로 성격을 포스팅한 적이 있다. 하지만 애당초 사람의 성격이 그 사람의 ABO식 마다 다른 혈액형에 따라 결정된다면, 인간의 성격은 4가지 분류로 나눠질 수밖에 없었..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초보자 포지션, 가렌편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초보자 입문자편 포지션, 가렌편 리그 오브 레전드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이다. 제작자는 도타 올스타즈의 제작자 중 한명인 스피브 프크와 구인수..

2018년 7월 17일 추락해버린 테스트 중 MUH-1 추락한 마린온은? [내부링크]

경북 포항에서 추락한 해병대 헬기의 기종? 해병대 상륙기동 헬기 마린온 MARINEON. MUH-1 안타깝게도 경북 포항에서 테스트 비행을 하고 있던 해병대의 상륙기동헬기인 MUH-1이 추락하고 말았다. 해병대가 지난..

비오는 날 이곳 저곳이 아프다면 바로 통증원인인 기상병이다. [내부링크]

비오는 날 이곳 저곳이 수시고 아프다면 바로 기상병이다. 기상병은 날씨나 계절이 바뀔 때쯤이면 병이 악화되기도 하고, 요통 환자가 더욱 통증을 느끼게 되면 비가 올 것이라는 등은 흔히 알고 있는 이야기 이..

비만 오면 쑤시는 관절 보호하는 방법 [내부링크]

비만 오면 쑤씨는 관절 아픈 이유?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내리면 기압이 현저하게 낮아진다. 낮아진 기압이 관절의 압력을 높여 관절액이 평창한다. 팽창한 관절액은 관절뼈의 끝을 감싸고 있는 활막액을 자극해..

모기향 넌 뭘로 만들었니? 모기향 성분에 대해 [내부링크]

모기향 넌 뭘로 만들었니? 모기향 성분에 대해 사본적은 없어도 한번도 사용안해본사람이 없을 정도에 국민 모기향이었던 녹색 코일 모양에 향처럼 불을 붙이면 연기가 피어올라 주변에 있는 모기에 접근을 막아주..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 2018 가족과 함께,작아지고 커지고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보면 더 재밌게 볼것같은 2018년 7월에 개봉항 앤트맨과 와스프 앤트맨이 앤트맨과 와스프로 더욱 더 재밌어지고 더욱 멋지게 돌아왔다. 액션도 유머도 한 단계 진화되어 행복바이러스가 뿜뿜 퍼져나..

모태솔로의 안좋은 특징 이것만 고치면 모태솔로에서 벗어날수 있다? [내부링크]

모태솔로에 특징 태어난 후 초등학교에 다니면서 남녀 친구를 보면서, 중학교에 다니면서 사춘기를 겪으면서 고등학교 그리고 성인이 되면서 새로운 여자만나게 되고 서로 호감을 느끼다가 남자 여자 관계를 알아..

썸만 타다가 끝나버리는 이유? 넌 왜 썸만 타다가 끝나니? [내부링크]

썸만 타다가 끝나버리는 이유? 넌 왜 썸만 타다가 끝나니? 이제 거의 다된거 같았는데 조금만 더 노력하면 핑크빛 기운이 촬촬 흐르는 경지에 오르는 예쁜 사랑을 할꺼 같은데, 처음에는 잘되는 듯했다가도 나중에..

[국내 추천영화] 탐정: 리턴즈 코믹 탐정추리영화 [내부링크]

[국내 추천영화] 탐정: 리턴즈 코믹 탐정추리영화 탐장: 리턴즈는 '탐정: 더 비기닝' 이후 돌아온 두 번째 작품이다. 지난 편에서 역대급 이제 사건을 해결한 코믹추리 콤비, 셜록만화방을 운영하는 평범한 가장이..

여자와 남자의 연애 가치관과 성향에 차이 [내부링크]

여자와 남자의 연애 가치관과 성향에 차이 가끔 친구들이 '연애하고 싶다' 라고 술 한잔하고 나면 술김에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나도 숨김에 연애하고 싶으면 이런 저런 거를 해야 한다고 잔소리를 한..

남자와 여자의 연애 가치관과 성향에 차이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의 연애 가치관과 성향에 차이 가끔 친구들이 '연애하고 싶다' 라고 술 한잔하고 나면 술김에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나도 숨김에 연애하고 싶으면 이런 저런 거를 해야 한다고 잔소리를 한..

남한 산성, 겨울이 있다면 민들레 꽃이 피는 봄이 있기 마련 [내부링크]

남한 산성, 겨울이 있다면 민들레 꽃이 피는 봄이 있기 마련 김상헌 최면길이 과연 충신이었을까? 인조에게 광해를 폐하고 왕을 만들어준 충신일수도 있었겠지만 역사적으로는 명청과 균형 외교를 하려 애를 쓰지..

OCN. 라이프 온 마스 2회 두뇌파 형사 vs 88년 육감파 형사 [내부링크]

OCN. 라이프 온 마스 2회 두뇌파 형사 vs 88년 육감파 형사 과거로 와 자신도 모르게 발령받아 맡은 첫 사건이, 하필이면 현재에서도 수사하던 매니큐어 살인사건과 유사한 사건이라 순간 어지러움을 느낀다. 자신..

유튜브 동영상 간단하게 다운 받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간단하게 다운 받는 방법 YouTube는 자신이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보고 싶은 만큼 시청할수도 있고 음악을 들을수도 있고, 직접만든 동영상을 컨텐츠 대로 업로드를 하여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공개..

페름기에 대해 [내부링크]

사진: 페름기에 살았던 판피류 [판피류 거대 물고기]  codeviantart.com/art, 판피류 거대 물고기 포토샵, 수정: 닥스훈트의 꿈) 페름기에 대해 2억 4,500만년 전부터 2억 8,600만년 까지의 지질 시대이고,..

피톤치드에 대해, 숲의 기적 [내부링크]

(사진: National parks of montenegro [몬테네그로 숲]  wikipedia.org, 몬테네그로 숲 포토샵, 수정: 닥스훈트의 꿈) 자연이 준 선물, 숲의 기적 피톤치드에 대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등산의 계절..

세계 랭킹 1위 였던 독일의 전략을 무너뜨린 대한민국 대표팀 신태용 감독 [내부링크]

세계 랭킹 1위 였던 독일의 전략을 무너뜨린 신태용 감독 아무도 예상하지 못하는 일이 어제 저녁에 일어났다. 그 누구도, 월드컵 FIFA 랭킹 57위 였던 대한민국이, 랭킹 1위 였던 독일을 이길 꺼라고 생각 했을..

몸에 좋은 음식을 찾기전, 그 음식이 내 몸에 맞는지 먼저 확인하라. [내부링크]

몸에 좋은 음식을 찾기전, 그 음식이 내 몸에 맞는지 먼저 확인하라. 사람마다 어떤 음식은 몸에 받아 들이는 것이 다르다. 어떤 사람은 건강해서 또는, 어떤 사람은 몸이 허약해서, 그렇타 보니 어떤것을 먹어야..

비행기 의 대한 모든것. 최초의 비행기, 비행기의 원리, 제트엔진의 원리 [내부링크]

최초의 비행기 세계 최초로 미국에 라이트 형제가 만든 플라이어호가 1903년 12월 어느 겨울에 미국 키티호크에서 동생이 조종하여 12초 동안 36m를 비행하였다. 그러나 인류는 이보다 앞서 여러가지 형태에 항공..

[BBC 영국]2006년 방영된 라이프 온 마스 원작을 OCN에서 리메이크로 다시 각색된 한국판 찾아온 범죄, 추리 드라마 [내부링크]

[BBC 영국]2006년 방영된 라이프 온 마스 원작을 OCN에서 리메이크로 다시 각색된 한국판 찾아온 범죄, 추리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2006년 영국 BBC에서 방영이 되었던 라이프 온 마스를 BBC와 OCN 드라마 제작..

OCN. 라이프 온 마스 1편. 의문의 사고로 1988년에 깨어난 남자 [내부링크]

 OCN. 라이프 온 마스 1편. 의문의 사고로 1988년에 깨어난 남자 최첨단 범죄 수사를 하던 유능한 경찰관이 과학수사라는 용어 자체도 제대로 인식되지 못하던 1988년으로 돌아가 범인을 잡는 다는 용어 자체도..

[BBC 영국]2006년 방영된 라이프 온 마스 원작을 OCN에서 리메이크로 다시 각색된 한국판 찾아온 범죄, 추리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내부링크]

 [BBC 영국]2006년 방영된 라이프 온 마스 원작을 OCN에서 리메이크로 다시 각색된 한국판 찾아온 범죄, 추리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2006년 영국 BBC에서 방영이 되었던 라이프 온 마스를 BBC와 OCN 드라마 제..

하와이 오하우. 최고의 전망 다이아몬드 헤드, 야경명소 탄타루스 언덕 [내부링크]

하와이 오하우섬 남쪽 멋진 풍경을 와이키키 해변을 한눈에 볼수 있는 곳 다이아몬드 헤드 다이아몬드헤드 하와이를 상징하는 다이아몬드헤드 언덕은 드라이브코스로도 유명하다. 근처에 먹거리 식당도 많아서 주..

고혈압, 운동해서 살을 빼야하나, 약을 먹어서 혈압을 떨어 뜨려야하나?,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고혈압, 운동해서 살을 빼야하나, 약을 먹어서 혈압을 떨어 뜨려야하나? 혈압이 정상수치인 120mmHg, 80mmHg를 넘어서면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위해 혈압약을 먹는 것이 일반적인 치료 방침이라 한다. 하지만 최근..

KBS1 시사기획 창, 트럼프와 김정은 가지 않는 길 [내부링크]

"KBS1 시사기획 창, 트럼프와 김정은 가지 않는 길" 시사기획 창은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기 전, 김정은 위원장과 북핵에 대해 발언한 내용을 조사했다. 그 결과 도널드 트럼프는 사업가 시절이었던 19년 전에 이미..

북미정상 회담 합의서 서명 한반도의 평화/ 평화는 쉽게 얻어지지 않는다. [내부링크]

6·12 북미 정상회담 2018년 6월 12일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북한 국무위원장 김정은이 싱가포르에서 가진 정상회담으로, 사상최초로 적대국가 북미 정상 간의 회담이 열렸다. 이번 북미 정상회담에서 양 정..

여름철 과일, 초파리는 어디에서 오는가? [내부링크]

여름철 날파리, 초파리에 대해 여름철 흔하게 볼수있는 초파리, 하지만 초파리는 모기처럼 사람을 물어서 간지럽게 하거나 몸속에 붙는 다고해서 몸에 직접적인 피해를 주지 않지만 위생상 파리가 붙으므로 인해..

행복 감동 슬픔을 느끼게 하는 호르몬 "세로토닌" 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행복 감동 슬픔을 느끼게 하는 호르몬 "세로토닌" 에 대한 모든 것 호르몬은 우리에게 행복을 주기도 하고 슬픔과 즐거움을 준다. 각 기능을 정상적인 상태로 유지시켜 주고, 키를 자라게 하거나, 남성과 여성의..

포르쉐 박스터 718, 사운드가 좀 별로지만 가속력이 탁월하다 [내부링크]

사진=네이버 편집: dachshund of dream 미드십 스포츠카 성능은 포르쉐 911을 능가하는? 박스터를 최초로 선보인지 20년만에 포르쉐가 박스터 라인업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신형박스터는 두가지 모델로 718 박스..

리틀 포레스트: 배추를 튀겨 먹어보고 싶다. [내부링크]

사진=포스터 영화사 수박 리틀 포레스트: 배추를 튀겨 먹어보고 싶다. 꿈인 교사가 되고 싶어서, 임용고시를 준비하기 위해 온갖아르바이트로 지쳐버린 혜원은 이번에도 또 시험에서 낙방하게 된다. 혜원은 함께..

국산 소형 SUV 에 대해, 작지만 힘이 강하고, 연비좋고, 실내는 거대한? [내부링크]

국산 소형 SUV에 대해, 작지만 힘이 강하고, 연비좋고, 실내는 거대한 국산 소형 SUV 요즘은 연비가 높은 자동차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입하기전에 어떤 차가 가성비가 더 높은 비교를..

과속을 하면 과속단속 카메라에 찍히는 이유, 카메라의 종류, 벌점, 금액은? [내부링크]

과속을 하면 과속단속 카메라에 찍히는 이유? 별생각없이 도로에서 달릴때, 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단속카메라에 찍혀본적 있을 것이다. 그런데 어떤건 찍히고 어떤건 안찍히고 운전을 할때 보이는것은 100% 확률로..

GTA5 스토리 모드에, 마이클에 주요인물에 대해 제 1부 [내부링크]

GTA5 스토리 모드에, 마이클에 주요인물에 대해 은퇴한 절설 은행털이범 마이클과 막내이자 동네 건달이었던 플랭클린그리고 절설 은행털이범에 친구이자 제일 폭력적인  싸이코 트레이버 서로 자신들에 목적을..

탐정: 리턴즈 폭탄급 웃음 선사하는 코믹 탐정추리영화 [내부링크]

탐정: 리턴즈 폭탄급 웃음 선사하는 '코믹탐정추리'영화 탐장: 리턴즈는 '탐정: 더 비기닝' 이후 돌아온 두 번째 작품이다. 지난 편에서 역대급 이제 사건을 해결한 코믹추리 콤비, 셜록만화방을 운영하는 평범한..

71: 벨파스트의 눈물, 북아일랜드 투쟁 가운데 내던져진 병사 [내부링크]

71: 벨파스트의 눈물, 북아일랜드 투쟁 가운데 내던져진 병사 아일랜드를 무력으로 점령하고 식민지로 삼았던 영국은 아일랜드인들의 끈질긴 저항과 독립투쟁으로 결국 아일랜드를 반환 하게 되는 데 이 과정에서..

겨울이 있다면 민들레 꽃이 피는 봄이 있기 마련, 남한 산성 [내부링크]

겨울이 있다면 민들레 꽃이 피는 봄이 있기 마련이다. 남한 산성 김상헌 최면길이 과연 충신이었을까? 인조에게 광해를 폐하고 왕을 만들어준 충신일수도 있었겠지만 역사적으로는 명청과 균형 외교를 하려 애를..

PD수첩. 북아일랜드 평화 협정으로 한반도의 미래가 결정되는가? [내부링크]

PD수첩. 북아일랜드 평화 협정으로 한반도의 미래가 결정되는가? PD수첩이 북아일랜드 분단과 통일 과정을 통해 한반도의 미래를 내려다보았다. 5일 밤에 방영된 MBC 다큐 프로그램인 PD수첩은 북미 정상회담 막전..

현충일에 대해 그리고 5대 국경일 [내부링크]

현충일에 대해 그리고 5대 국경일 현충일은 국경일이긴 하지만 정확히 따지만 국가 추념일이다. 국경일은 말 그대로 '국가의 경사스러운 날' 인데 이날은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전몰장병을 추모하기..

일본一本 Japan, 은 어떤 나라인가? [내부링크]

일본一本 Japan,에 대해,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일본은 아시아 대륙 동쪽에 홋카이도, 혼슈, 시코쿠, 규슈 4개 섬을 중심으로 북동에서 남서 방향으로 이어지는 일본 열도를 차지한 섬나라이다. 정확히는 동경 13..

PD수첩 - 도박에 빠진 스님들, 16국사와 정치권력 한국 불교에 위기 [내부링크]

PD수첩 - 도박에 빠진 스님들, 16국사와 정치권력과 한국 불교에 위기 지난번 설정 스팀의 은처자 논란을 비롯한 조계종의 비리사실을 폭로한 PD수첩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은 생각보다 충격적이었다. 종교가..

잼 라이브 Jam Live 4월 20일부터 4월 24일 기출문제, 예상문제 모음 [내부링크]

국민 라이브 돈버는 퀴즈쇼 잼 라이브 기출 문제 모음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을 말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참가자들끼리 모여서 문제..

잼 라이브 Jam Live 4월 20일 [내부링크]

국민 라이브 돈버는 퀴즈쇼 잼 라이브 기출 문제 모음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을 말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참가자들끼리 모여서 문제..

도깨비 2화 도깨비 신와 저승사자, 은탁을 지키기 위해 손을 잡았다. [내부링크]

찬란하고 쓸쓸한 도깨비가 신부를 만났다. 무기력하게 무너졌던 tvN에 새로운 희망을 보여주는 드라마가 등장을 했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도깨비는 세련되고, 멋진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천년 가까이..

잼 라이브 Jam Live "2018. 4. 15 일요일 오후 2시 4. 16 월요일 오전 12시 30분 4. 16 월요일 오전 12시 30분 문제풀이 뜻 설명 정답 [내부링크]

국민 라이브 돈버는 퀴즈쇼 잼 라이브 기출 문제 모음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을 말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참가자들끼리 모여서 문제..

대한민국 大韓民國의 뜻? '크고 위대한 백성의 나라' [내부링크]

대한민국 大韓民國 의 의미 뜻? 대한민국에 의미와 뜻을 아는 사람을 많지는 않다. 大韓民國 안의 한韓이란 글자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한'이란 말의 뜻은 고대부터..

잼 라이브 Jam Live 4월 13일, 4월 14일 기출 문제 풀이 [내부링크]

국민 라이브 돈버는 퀴즈쇼 잼 라이브 기출 문제 모음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을 말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참가자들끼리 모여서 문제..

잼 라이브 Jam Live 4월 12일, 4월 12일 기출 문제 풀이 [내부링크]

국민 라이브 돈버는 퀴즈쇼 잼 라이브 기출 문제 모음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퀴즈게임을 말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접속한 참가자들끼리 모여서 문제..

태연교통사고의 특혜 논란일뻔한 승객의 마녀사냥 사건 [내부링크]

소녀시대 교통사고의 특혜 논란일뻔한 승객의 마녀사냥 사건 소녀시대 태연이 2017년 11월 28일 서울 강남구에서 3중 추돌 사고를 냈다. 이 과정에서 수많은 억측들이 쏟아지고 있다. 교통사고에 대한 이야기는 뒷..

황사보다 무서운 미세먼지를 대처하는 방법 그리고 실내를 환기하는 방법 [내부링크]

황사보다 무서운 미세먼지를 대처하는 방법 불과 몇십 년 전만 해도 봄철 불청객처럼 몇번 찾아왔던 황사에 많은 분들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매일 아침 일기 예보 보듯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

공기정화 식물 미세먼지를 어떻게 제거할까?, 정화식물에 대해 [내부링크]

공기정화 식물 미세먼지를 어떻게 제거할까? 요즘들어 많은 하늘을 보기 어려워졌다. 햇빛이 좋아도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마음 놓고 숨을 쉬기도 어렵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외출을 자제하고 실내에서도..

미스터리. 이스터 섬의 모아이 거대 석상 [내부링크]

(지도: 지도 [이스터섬 ]  google.com. 남태평양 이스터섬, 포토샵 , 수정: 닥스훈트의 꿈) 미스터리. 이스터 섬의 모아이 거대 석상 남태평양에 칠레영토인 이스터 섬에는 아주 거대한 크기에 모아이 석상..

국민 라이브 퀴즈쇼 돈버는 잼 라이브 JAM LIVE, 기출문제 [내부링크]

국민 라이브 돈버는 퀴즈쇼 잼 라이브 JAM LIVE 네이버 자회사인 스노우에서 서비스하는 국민 라이브 퀴즈쇼에 어플리케이션인 잼 라이브이다. 진행자는 잼아저씨 김태진, 잼형, 잼오빠, 잼삼촌이라 불리는 서경..

복싱에 대해서, 복싱 기본 자세 [내부링크]

복싱에 대해서, 종합 격투기중 모든 파이터들의 필수 과목 과거부터 현재까지 기술이 꾸준히 발전하여, 지금은 주먹을 사용하는 격투기 중 최고에 평가를 받고 있다. 다른 투기 종목에서도 복싱의 기술을 도입한..

복싱에 대해, 복싱 다이어트 효과 내몸을 지키는 운동, 정릉 가족같은 분위기기에 복싱클럽 위빙 복싱클럽 [내부링크]

(사진: 뺄수 있어 살 [닥스훈트의 꿈 다이어트 프로젝트]  dachshund-of-dream.tistory.com. 뚱땡이, 포토샵 , 수정: 닥스훈트의 꿈) 복싱다이어트 복싱은 늘 혈기 왕성한 젊은 남녀들만 배우는 스포츠인줄..

tvN 도깨비 찬란하고 쓸쓸하 신 도깨비 1편 [내부링크]

찬란하고 쓸쓸하신 도깨비 무기력하게 무너졌던 tvN에 새로운 희망을 보여주는 드라마가 등장했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도깨비는 세련되고 멋진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첫 회부터 폭풍처럼 몰아닥친 이야..

이서원 성추행 사건, 스스로 날개를 꺽어 버린 유망주 [내부링크]

이서원 성추행 사건, 스스로 날개를 꺽어 버린 유망주 이서원을 둘러싼 논란이 여전히 뜨겁다. 성추행과 흉기를 사용하여 협박까지 한 혐의에 이어 불구속 기소가 되었다. 만 21세인 이서원은 스스로 날개를 꺽어..

싸인 1회, 2회 윤지훈의 법의학자로서의 소신, 거대공권력 정의 [내부링크]

싸인 1회 박신양의 존재감은 걸작으로 이끄는 힘 메니컬 수사 드라마 싸인은 기대이상의 걸작 예감을 하게 하는 작품이었다. 첫 회에서 보여준 그들의 가능성은 충분했으니 말이다. 그 누구와도 맞서도 충분한 연..

발암물질 라돈침대에 대해, 다른 침대들은 안전할까? [내부링크]

발암물질 라돈침대에 대해, 라돈침대 사고는 관리 감독기관이 방사성물질 이력을 추적하는 데 실패하면서 발생한 것으로 드러났다. 원자력안전위원회 원안위는 방사선 물질이 침대 매트리스 제조업체로 흘러 들어..

PD 수첩 회장님의 부귀영화, 사랑으로 지었지만 집이 아니다? [내부링크]

PD 수첩 회장님의 부귀영화 사랑으로 지었지만 집이 아니다? 부영은 어떻게 재계 16위 건물이 되었나 악랄하다. 국가 지원을 받아 서민들의 고혈로 성장한 부영 건설. 부영그룹을 재계 16위까지 올라서게 만든 것..

추적 60분 비행가족 비호하는 권력의 괴물 [내부링크]

추적 60분 비행가족 비호하는 권력, 괴물을 만들었다. 한진그룹 총수 일가의 전횡이 연일 화제다. 어떻게 이런 괴기스러운 가족이 만들어질 수 있었는지 온 국민이 경악하고 있다. 어느 집이나 한 두명은 문제아가..

그것이 알고싶다. 성형외과 사무장 병원으 실체 돈벌이 수단이 된 의료기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성형외과 병원의 실체 돈벌이 수단이 된 의료기관 (캡쳐: 그것이 알고싶다. 성형외과 사무장의 병원의 실체[사무장의 병원]  sbs.co.kr/, 그것이 알고싶다 .포토샵, 편집:닥스훈트의 꿈)..

전기 자전거의 모든것, 스로틀모드와 pas 모드 = 듀얼모드 [내부링크]

전기 자전거의 모든것, 스로틀모드와 파스모드? 듀얼모드? 전기 자전거는 기존 인력으로만 움직일 수 있는 자전거에 충전식 배터리와 모터를 장착시킨 자전거인데, 독일과 중국등 다양한 국가 내에서 큰 인기를 누..

그것이 알고 싶다. 아직 끝나지 않은 신안 염전 노예 사건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2018.0505 아직 끝나지 않은 신안 염전 노예 사건, 국가 전체의 염전이 었다. 염전 노예 논란의 세계적이 논란이 되기도 했었다. 하지만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보기도 어렵다. 이 문제는..

추리의 여왕 시즌1 4화 최강희 생활밀착형 탐정 이야기 [내부링크]

추리의 여왕 시즌1. 4편 최강희 생활밀착형 탐정 이야기 날개 달았다. 단순한 빈집털이 사건이 살인 사건으로 확장되었다. 동네 아줌마 탐정 설옥이 추측한 모든 것이 맞았다. 그저 동네 아줌마라 폄하하며 경찰..

추리의 여왕 시즌 1. 3화 무대포 권상우 영리한 최강희 [내부링크]

추리의 여왕 시즌1. 2화 무대포 권상우 영리한 최강희의 무궁무진한 추리는 시작되었다. (사진: 추리의 여왕 1시즌 3편 [추리의 여왕 권상우]  www.kbs.co.kr, 권상우  수정: 닥스훈트의 꿈) 첫 주 아쉬움이..

추리의 여왕 시즌1. 2화 의외의 부진 예고된 결과? 결국 이야기의 힘이다. [내부링크]

추리의 여왕 시즌1. 2화 의외의 부진 예고된 결과? 결국 이야기의 힘이다. (사진: 드라마 포스터[추리의 여왕 권상우]  www.kbs.co.kr, 권상우  수정: 닥스훈트의 꿈) 권상우 최강희를 앞세운 추리의 여왕이..

추리의 여왕 시즌1. 1화 코믹 추리극 권상우 최강희 [내부링크]

추리의 여왕 1화 코믹추리극 권상우, 최강희 추리를 전면에 내세운 드라마가 국내에도 조금씩 선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에 너무 가슴이 뛰고 었다. 일본 드라마나 미국드라마처럼 등장하던 추리극이 과연 국내에서..

페름기에 대해, 어떤 생명체가 있었을까? [내부링크]

(사진: 페름기에 살았던 판피류 [판피류 거대 물고기]  codeviantart.com/art, 판피류 거대 물고기 포토샵, 수정: 닥스훈트의 꿈) 페름기에 대해 2억 4,500만년 전부터 2억 8,600만년 까지의 지질 시대이고..

백미와 현미, 어떻것이 더 좋을까? [내부링크]

(사진: 백미와 흑미에 대해 [백미 흑미 수정]  dachshund-of-dream.tistory.com, 백미와 흑미 포토샵, 수정: 닥스훈트의 꿈) 백미와 현미는 어떤 것이 건강에 더 좋을 까 우리가 먹는 쌀은 백미로 도정할..

숲의 기적, 피톤치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진: National parks of montenegro [몬테네그로 숲]  wikipedia.org, 몬테네그로 숲 포토샵, 수정: 닥스훈트의 꿈) 자연이 준 선물, 숲의 기적 피톤치드에 대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등산의 계절..

버섯에 대해 [내부링크]

(그림: 표고버섯 [표고버섯]  dachshund-of-dream.tistory.com, 표고버섯 포토샵, 수정: 닥스훈트의 꿈) 버섯에 대해 버섯은 봄부터 가을에 걸쳐 너무 아래 낙엽 밑과 같은 그늘지고 습한 곳에서 자라나게..

어린이날에 대해, 어린이 날 역사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사진: 서울 광진구 서울 어린이 대공원 건원 병성유치원 [어린이] /  go.seoul.co.kr, 건원 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사진수정: 닥스훈트의 꿈) 5월은 가정에 날으로 어버이날, 스승의날 대표적으로 어린이 날..

미스터리한 존재, 블랙홀에 대해 [내부링크]

(그림:블랙홀이 흡수하고 있는 장면 [블랙홀] /  http://dachshund-of-dream.tistory.com, 블랙홀 그림 수정: 닥스훈트의 꿈) 미스테리한 존재, 블랙홀에 대해서 블랙홀은 발견된지 10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비가 내리는 과정 , 구름의 종류 [내부링크]

(사진: 꽃에 내리는 비 [조용히 내리는 비] / dachshund-of-dream.tistory.com 포토샵 수정:  dachshund-of-dream) 비는 어떻게 해서 내릴까? 비가 내리는 과정에 대해서 과거 수억년간 비는 내려왔어요. 그..

지구상 가장 깊은 바다, 마리아나 해구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진:지구상 가장 깊은 바다, 마리아나 해구수정. [왜? 마리아나 해구, 챌린저 해연을 연구하나?] / 동영상 캡쳐)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다, "마리아나 해구"에 대해서 마리아나 해구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

NASA가 세번이나 발견한 / 토성의 UFO 정체 [내부링크]

NASA가 세번이나 발견한 토성의 UFO 정체. 나사가 토성에서 보이저 1호이 우주망원경, 탐사선 카시니호를 통해 총 세번이나 걸쳐 발견하고 재확인 끝에 연구 결과를 발표한 토성 UFO 정체에 대해 알아 볼려고 하..

도파민과 코티졸에 대해 / 호르몬에 대해서 [내부링크]

도파민은 쾌락의 호르몬이에요 뭔가 찌릿찌릿 짜릿한 쾌감과 관련된 도파인이에요. 바로 호르몬이죠. 마약에 중독되는 사람들은 신경학적으로 이야기 했을 때 도파민에 대한 끝없는 갈망 끝도 없이 즐겁고 싶고..

도파민이란? ? 어떤 효과가 있을 까요? [내부링크]

도파민이란? 다양한 작용에 관여하는 생체 내의 물질 그자체라고 신경전달물질중 하나로 노르에피네프린과 에피네프린 합성체의 전구 물질이에요. 신경전달물질과 호르몬으로 이용되는 물질로 쾌락과 행복감, 몰..

설탕과다 섭취? / 신체에 주는 영향? [내부링크]

설탕과다 섭취? 그럼 신체에 주는 영향? 설탕은 21세기의 담배라는 말이 있듯이 과도한 설탕섭취는 비만, 알츠하이머, 암 , 당뇨병 등 성명에 한발 가까이 다가서는 지름길에요. 사람이 설탕을 섭취했을 때 느끼..

"울어면 좋아" 눈물이 주는 효과 / 건강해지는 효과 [내부링크]

눈물을 흔린적 있나요? 슬픔? 기쁨의 눈물도 있을 것이고, 간직하고 있는 슬픔이나 괴로움이 극에 달해 참을 수 있는 때 여기에서 우는 것은 싫어라며 꼭 참았던 경우 있을꺼에요. 그런데 울고 나면 후련해지는..

울면 피부가 좋아진다? / 피부면역력 효과 [내부링크]

일본에 어느 연구하는 사람이 이렇게 이야기 했다고 해요 피부트러블 치료에는 눈물 테라피이다고요. 슬픈영화를 보거나 가슴아픈일이 있어서 펑펑 울어본 적 있을꺼에요. 그뒤 마치 어딘가 모르게 마음이 정돈된..

남녀의 특성의 차이 / 왜 다른걸까? [내부링크]

남자 그리고 여자 차이? 남자가 여자보다 더 잘하는 일이 있고, 여자가 남자보다 더 잘하는 일이 있어요.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말할수 없지만, 평균적으로 남자 여자 잘하는 기술은 차이가 많아..

GTA5에서 등장하는 캐딜락과 링컨을 닮은 차 / 알바니 ALBANY 자동차 소개 [내부링크]

알바니 ALBANY 캐딜락과 링컨을 베이스로 하는 고급 차량 브랜드로 브라바도, 디클라스, 바피드와 함께 가장 큰 회사중 하나이에요 엠펠러는 속도가 6.4 일반형은 살때 가격이 8,000 에 녹슨 버전은 5,000 이에요..

인스타그램 PC 버전 / 구글 크롬에서 간단하게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PC 버전. 크롬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의 발달과 함께 발달하게 된 게 바로 SNS이죠. twitter, facebook, instagram 등 다양한 채널이 있는데 그 중 요즘 가장 핫한 채널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 instagr..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 C와 S클래스에 사이 벤츠 중형차 [내부링크]

C와 S클래스 사이에 E 세그먼트에 해당되는 벤츠 E클래스에요. 같은 차종이지만 시간에 격차에 따라 세대차이가 나는데요. 오늘은 바로 E 클래스에 대해 써보도록 할게요 BMW 5시리즈와 오랜 라이벌인 베스트 셀..

기아 올 뉴 모닝 / 기름을 덜 먹는 경차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쉐보레 스파크와 함께 경쟁하는 경차로 스파크보다 가성비 좋은 차? 일단 모닝은 어떠한 차보다 값이 싸며, 차를 살때 내는 취득세 세금도 면제이고 심지어 보험료까지 싸게 나오는 바로 그차 경차 모..

블로그 썸네일 안보일때 / 해결방법 의외로 간단해요. [내부링크]

블로그 썸네일 안보일때 해결방법 의외로 간단해요. 썸네일이라고 들어보셨어요? 말로는 섬네일이라고 표기하는 것이 어울리는 것 같은데 왠지 어감이 섬과 관련이있는거 같기도 하고 썸네일이라고 그래서 썸네일..

HTML 이란 / 사용 하는 방법 [내부링크]

HTML이란 어렵죠. 쉽게 설명해서 알아볼게요. HyperText Markup Language HTML은 웹 페이지를 작성하기 위한 표준 마크업 언어 기본적인 HTML 구성 <!DOCTYPE html> HTML5 정의 루트 엘리먼트 문서에 대한 메타정..

과민한 방광 치료를 치료했더니 / 불안 및 우울증 [내부링크]

과민성 방광 치료를 했더니 우울증이... 대만에 타이페이의과 병원인 리팅 카오 연구팀에서 2005년 건강 보험 자료를 바탕으로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해요 과민성 방광 치료를 했더니 부작용으로 우울증이 왔다..

람보르기니 슈퍼카 / 스팩, 설명 [내부링크]

Lamborghini Aventador 지금까지 람보르기니는 모든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가장 높은 관심을 받으며 슈퍼카의 반열을 지켜왔었어요. 그러나 신형 아벤타도르 S가 그 단계를 넘어서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제는 스..

BMW 1시리즈에 대해 / C세그먼트 후륜구동 [내부링크]

BMW1 시리즈 C세그먼트. 준중형 시간이 지나면 디자인, 성형을 완벽하게 끝낸 1시리즈에 대해 알아볼게요. 1시리즈는 BMW에서 만든 C세그먼트 즉 준중형에 속하는 자동차이에요. 종류는 2도어 쿠페부터 3도어, 5..

기아자동차 THE K9 / 6년만에 풀체인된 K9 [내부링크]

기아 자동차에서 6년만에 풀체인된 고급세단 K9이 출시가 되었어요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상태로 오늘은 풀체인된 THE K9에 대해써볼게요. THE K9에는 차로유지보조, 전방후측후방교차 충돌방지보조, 안전하차보..

태양계의 행성 / 푸른 별. 지구에 대해 [내부링크]

우주에서 보면 푸른지구, 태양계에서 3번째궤도를 돌고 있는 지구 많은 인류가 지구에서 살고 있지만 지구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 없어요. 단지 둥글다는 뿐 그래서 오늘은 지구에 대해 알아보는..

BMW 2시리즈에 대해 / 귀여운 준중형에 새로운 등장 [내부링크]

BMW 2시리즈에 대해, 귀여운 시리즈들에 등장 BMW는 세계적으로 이미 명창 반열에 올랐고 어쩌면 전체 자동차 시장에서 다른 차량들에게 귀감이 되는 모델이 많은 차량이기도 해요. 많은 모델들이 있지만 BMW는..

BMW 8시리즈에 대해 / 7시리즈 기반에 쿠페 [내부링크]

BMW 8 시리즈에 대한 역사 BMW 8시리즈는 1976년 독일 프랑크 푸루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 되었어요. 당시 BMW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BMW 8시리즈 E31 1세대 1976 ~1989 BMW의 상징적인 키드..

뉴욕 모터쇼 제네시스에서 최초 공개 / 전기차 "에센시아" 컨셉트 카 [내부링크]

제네시스에서 최초공개한 전기자동차 "에센시아" 컨셉트카 뉴욕 모터쇼에서 2018년 3월 29일 공개한 전기자동차 기반으로 만든 컨셉트 제네시스 에센시아 가 처음 세계 최초로 공개가 되었어요 BMW 8시리즈 2..

BMW 6시리즈에 대해, 역사 / 새로운 등장 스포츠세단 [내부링크]

스포츠 쿠페에 새로운 등장, "BMW 6시리즈" 강력한 인상에 소유자 6시리즈 쿠페 BMW 6시리즈는 독일의 자동차 브랜드인 BMW의 세단 / 쿠페 BMW 6시리즈 1세대 E24 1976~1989 E24는 1976년 5시리즈의 기반으로..

2019 쉐보레 카마로 풀체인지 / 추가된 기능 대해 [내부링크]

쉐보레에서는 새로운 풀체인지 모델인 카마로를 공개했어요 2019년형이라고 하니 아직 도로에서 굴러다니는건 아니지만 카마로에 대해 알아볼게요. 독점적 스타일 쉐보레 카마로 모델은 내부가 비어있는 Flowtie..

태양계 첫번째 궤도를 돌고있는 / 수성에 대해서 [내부링크]

태양계의 첫번째 행성, 수성 태양에 가장 가까이 있는 행성인 수성은 언제나 태양 옆에 붙어 다니기 때문에 관측하기가 쉽지 않은 수성은 해가 진 직후 서쪽 하늘과, 해가 뜨기 직전 동쪽 하늘에서만 볼 수가 있..

감염치료 하는 항생제 / 후시딘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어렸을때 놀다가 상처나면 어머니께서 발라주시던 연고로 알고 있었던 후시딘 그런데 알고 있나요? 흔하게 바르던 연고에 성분과 사용하는 부위를 말이죠? 국내에서는 후시딘을 모르면 간첩이다라는 말이 있을..

알고 있었나요? 마데카솔에 종류? / 마데카솔 연고에 대해 [내부링크]

어렸을 때 부터 "상처" 엔 마데카솔 이런 광고를 너무 많이 봐서 그런지 항상 마데카솔을 찾았었는데요 이런 마데카솔이 알고 봤더니 종류가 여러게 있었어요. 성분이 다르기때문에 알고 써야 할꺼같아서 오늘..

은하수는 무엇일까? 은하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구에서 보이는 모습 은하의 나선 팔 중 하나에 있는 지구의 위치에서 볼 때 은하수는 밤하늘에 천구를 아치형으로 가로지르는 흰 빛의 흐릿한 띠 모양으로 아름다우면서도 그 빛은 별과 은하면 안에 있는 다른..

BMW 7시리즈에 대해, 역사 / 최고급 대형세단의 특별한 등장 [내부링크]

BMW 세단 중에 가장 좋은 자동차에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BMW 대표적인 고급 대형 세단에 대표 7시리즈에요. 독일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BMW에서 생산중인 최고급 대형 세단인 BMW 7시리즈에 대해 알아보고 역..

BMW 5시리즈에 대해, 역사 / 준대형의 엄청난 등장 [내부링크]

BMW 3시리즈와 더불어 BMW 그자체인 자동차 고급 준대형 세단의 대표 5시리즈에요. 그래서 오늘은 BMW 대표적인 마스코트인 5시리즈에 대해 알아볼게요. 독일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BMW는 1972년부터 생산하여..

BMW 3시리즈에 대해, 역사 / 준중형의 화려한 등장 [내부링크]

BMW 3시리즈는 지난 41년간 6세대에 걸쳐 화려한 변화로 진화해 왔어요. 외관은 물론 내부의 디자인과 마무리는 3 시리즈가 출시된 이후, 스포츠 세단에 표준이 될정도로 디자인의 브랜드를 잘 형성시킨 케이스중..

Mir Station with docked space shuttle and spacecrafts [내부링크]

도킹된 우주 왕복선과 미르스테이션

지구의 눈. 위성 망원경 / 허블 우주 망원경 Hubble Space Telecope [내부링크]

호기심이 왕성한 모든 사람들은 저 멀리 하늘위로 무엇이 있는지 항상 궁굼해죠. 그렇게 시작된 연구에 결과물이 1608년 최초의 망원경을 갈릴레오 갈릴레이가 만들었어요. 그리고 1년 뒤에 다시 1609년 좀 더 최..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편 / 투수 소개편 5부 [내부링크]

KIA 타이거즈 지역 광주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에는 대표하는 유명한 선수들 그리고 후보선수 모두를 차래대로 소개하고 한명 한명 씩 알아 볼려고요. 오늘은 바로 투수들을 알아볼게요. KIA 타이거즈 편. 5 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편 / 투수 소개편 4부 [내부링크]

KIA 타이거즈 지역 광주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에는 대표하는 유명한 선수들 그리고 후보선수 모두를 차래대로 소개하고 한명 한명 씩 알아 볼려고요. 오늘은 바로 투수들을 알아볼게요. KIA 타이거즈 편. 3 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편 / 투수 소개편 3부 [내부링크]

KIA 타이거즈 지역 광주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에는 대표하는 유명한 선수들 그리고 후보선수 모두를 차래대로 소개하고 한명 한명 씩 알아 볼려고요. 오늘은 바로 투수들을 알아볼게요. KIA 타이거즈 편. 3 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편 / 투수 소개편 2부 [내부링크]

KIA 타이거즈 지역 광주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에는 대표하는 유명한 선수들 그리고 후보선수 모두를 차래대로 소개하고 한명 한명 씩 알아 볼려고요. 오늘은 바로 투수들을 알아볼게요. KIA 타이거즈 편. 2 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편 / 투수 소개편 1부 [내부링크]

KIA 타이거즈 지역 광주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에는 대표하는 유명한 선수들 그리고 후보선수 모두를 차래대로 소개하고 한명 한명 씩 알아 볼려고요. 오늘은 바로 투수들을 알아볼게요. KIA 타이거즈 편.1..

한국야구위원회 Korea Basebell Organization / 한국 프로 야구단에 대해 [내부링크]

KBO 는 Korea Basebell Organization 모두 아시겠지만 약자로 뜻은 한국 프로 야구단이에요. 오늘은 한국프로야구단에 대해 알아볼려고 해요. 한국프로야구단을 관리하고 통괄하는 기구로 한국 프로야구단은 현..

현대자동차, 고성능브랜드 / 고성능 N [내부링크]

2016년 9월달에 프랑스 "파리 포로트 베르사이유 박람회장"에서 열린 파리 국제 모터쇼에서 고성능 N콘센트카인 현대 RN30을 최초 공개 했어요.  i30에 기반으로 설계된 현대 RN30은 현대 모터 스포츠 HMSG 소속..

국산 연비가 가장 좋은 자동차 / 현대 아이오닉 HEV [내부링크]

기름 냄새만 맡아도 움직인다는 현대에서 만든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오늘은 이 아이오닉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현대 아이오닉 AE. 2016년 1월에 처음 출시가 되었는데요 하이브리드가 먼저 출시되고 나중에..

spacecraft , Earth's universe [내부링크]

spacecraft , Earth's universe

수면이 기억에 미치는 영향? / "공부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수면이 기억에 미치는 영향 "벼락치기" "공부조금하고 최대 발휘하기" "공부잘하기" 잠을 안자고 공부하는것과 수면을 하면서 공부하는 것에 차이점, 수면이 장기기억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볼게요. 수면이 장기..

스스로 반응하는 로봇형 "존재감 스마트폰"/ 로보혼 ロボホン [내부링크]

日 샤프전자. 기대작 내옆에서 반응하는 로봇 스마트폰 로보혼 얼마전 슈가맴버였던 아유미와 함께 나왔던 로보에몽에 대해 알아볼게요 샤프전자 하면 예전에 전자사전으로 알게 되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잊고..

다카라토미. 어린이전용 대화형 로봇 / 마이룸 로비 [내부링크]

한국에는 잘알려지지 않은 온도와 밝기를 인식하고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일본에 다카라 토미 회사에서 개발한 마이 로비 로봇이에요 오늘은 이 마이 로비 로봇에 대해 알아 볼게요. 다카라토미 회사에서 지..

Hawaiian bikini [내부링크]

Hawaiian bikini Hawaiian bikini Hawaiian bikini Hawaiian bikini Hawaiian bikini Hawaiian bikini

10대 청소년들이 자주쓰는 용어 / 초성활용, 줄임말, 인터넷 [내부링크]

요즘 10대 청소년들이 쓰는 줄임말들 중 기성세대들이 잘 알아듣지 못하는 10대들의 말들 신조어들이 많이 있는데요, 너무 몰라도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데 뭐라고 말하는지? 과연 이 친구들이 한국말을 하는 것..

일상 속 쉽게 하는 운동 / 계단 오르기 운동효과 [내부링크]

2018년 새해가 되면서 가장 세웠던 목표중 하나는 바로 살뺴기 이에요. 바로 운동으로 말이죠. 운동은 사람이 몸을 단련하거나 건강을 위해 몸을 움직이는 것을 말하죠. 하지만 3월 말이 지나가는 현재, 새해 첫..

감기만큼 흔한 여성 질환 "자궁근종" /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감기만큼 흔한 여성 질환, 자궁근종에 대해 장궁근종의 모든 것 여성 제2의 심장이라 불릴 만큼 여성에게 소중하고 중요한 기관, 자궁 중요한 신체 기관인데요 알지만 제대로 관리하고 신경을 쓰고 있는 여성분들..

하와이에 숨겨진 해변 / Hidden beach in Hawaii [내부링크]

Hidden beach in Hawaii  하와이에 숨겨진 해변

Hawaii is ocean / North America [내부링크]

Napali Coast, Kauai, Hawaii, US

골든 게이트 브릿지 / 샌프란시스코 [내부링크]

골든 게이트 브릿지 - 샌프란시스코 - 캘리포니아 - 미국

봄철 황사 / 미세먼지 위험성과 대처법 [내부링크]

부쩍 포근해진 날씨에 외부활동이 증가하고 있어요 하지만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을 꺼릴 수 밖에 없는데요 요즘 가장 문제가 되는 황사와 미세먼지, 위험성과 대처법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황사 바람에 의..

락스타 GTA5 무고밴 [내부링크]

락스타의 대처 스팀에 오랜만에 아주 만족할만한 공지가 떴다. 그 내용은 바로 테이크 투 인테렉티브와 락스타가 핵 유포 사이트를 대량으로 고소미 먹였다는것. 그동안은 기술적으로 핵을 막고 핵 유저들을 정지..

미세먼지로부터 지금부터 사수해야만 하는 "호흡기 건강" [내부링크]

요즘 따라 미세먼지로 맑은 하늘이 어떤색인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매일 같이 미세먼지로 가득한거 같아요 봄의 불청객, 미세먼지가 유발하는 질병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이맘때가 되며 상쾌한 봄을 누렸어야..

GTA5 등장인물 / 마이클 타운리 [내부링크]

GTA 시리즈에서 유일하게 가족을 꾸리고 지키는 데 성공한 마이클 본명이 마이클 타운리이고 생년은 둘로 추측 되는데요 "무기를 거두다" 에서 그의 묘비에 적힌 마이클에 생년을 보면 1965년생 53세 생년으로 보..

GTA5 등장인물 / 트레버 필립스 Trevor Phillips [내부링크]

트레버 필립스 Trevor Phillips GTA5의 등장인물이자 3명의 주인공 중 가장 사이코패스에 가깝지만 의리가 강한 트레버 필립스에 대해!! 사막 지대 블레인 카운티에서 살고 있는 전직 무장 강도로 지저분하고 촌..

중국에서 만든 칼만 킹 /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몸값 SUV" [내부링크]

중국에서 20억원 가량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SUV를 내놓았다고 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베트카 스텔스 기능이 탑제된 자동차 일꺼 같기도 하고 배트카 같이 생긴거 같기도 한 세상에서 가장 비싼 몸값에 이..

도로에 여러가지 표시들 / 혹시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마치 도로라는 스케치북에 그린 그림같은 도로에 여러가지 표시들에 대해 혹시 알고 계시나요? 한번쯤 도로에 금같이 지그재그로 노랑색 페인트나 흰색 페인트로 그린 선을 본적 있을 꺼에요. 잘 못그려져 있는..

현대자동차에 알파α엔진에 대해 /금속으로 만들어진 차가우면서도 뜨거운 심장 [내부링크]

금속으로 만들어진 차가우면서도 뜨거운 자동차의 심장 바로 엔진 현대 자동차의 첫 독자 개발로 만들어진 엔진이 알파 α 엔진에 대해 알아볼꺼에요 현대는 대한민국 처음으로 독자엔진 개발에 성공하게 되요 ..

혈액형 별 성격 AB형 분석과 이해 [내부링크]

누구나다 혈액형으로 성격을 본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 봤을 꺼에요. A B O 혈액형에 따라 사람의 성격이 영향을 받는다는 이야기 말이죠. 속설로 20세기 초 유럽에서 시작되어 한국과 일본 등으로 전파되어 많은..

혈액형 별 성격 B형 분석과 이해 [내부링크]

누구나다 혈액형으로 성격을 본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 봤을 꺼에요. A B O 혈액형에 따라 사람의 성격이 영향을 받는다는 이야기 말이죠. 속설로 20세기 초 유럽에서 시작되어 한국과 일본 등으로 전파되어 많은..

혈액형 별 성격 A형 분석과 이해 [내부링크]

누구나다 혈액형으로 성격을 본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 봤을 꺼에요. A B O 혈액형에 따라 사람의 성격이 영향을 받는다는 이야기 말이죠. 속설로 20세기 초 유럽에서 시작되어 한국과 일본 등으로 전파되어 많은..

혈액형 별 성격 O형 분석과 이해 [내부링크]

누구나다 혈액형으로 성격을 본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 봤을 꺼에요. A B O 혈액형에 따라 사람의 성격이 영향을 받는다는 이야기 말이죠. 속설로 20세기 초 유럽에서 시작되어 한국과 일본 등으로 전파되어 많은..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의 차이점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블로그의 차이점 블로그를 한번 시작해 볼까 하고 여러가지 생각을 할때가 많아요 어떤것이 좋은 지 모를때 고민을 하게 되죠네이버블로그는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는 접..

GTA5 온라인 남부산 안드레아스 슈퍼 스포츠 시리즈 신규 [내부링크]

GTA 온라인 :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스포츠 시리즈가 갑자기 락스타에서 말도 없이 조용히 업데이트를 했어요 새로운 레이싱 업데이트및 다양한 신규 이동 수단 등을 만나봐요 5가지의 새로운 자동차와 함께..

GTA5 브라바도 밴시 900R / Banshee 900R [내부링크]

브라바도 밴시 900R 마치 닷지를 베이스로 하는 미국자동차 회사처럼 보이는 이 마크는 브라바도 이에요 닷지 마크 마치 황소와 염소인듯 해요 쿠페형 오픈형 밴시 900R을 추가하는 패치가 진행되고 나서 한..

GTA5 아니스 RE-7B / ANNIS RE-7B [내부링크]

RE-7B 아니스 마크가 마치 캔에 위에서 보는거 같이 생겼어요 타이러스와 함께 마찰력과 빠른 속도에도 핸들링이 뛰어나 한 번 그립을 잡고 달리기 시작하면 다른 고성능 슈퍼카들 보다 안정적인 고속 커브가..

GM 대우 올 뉴 마티즈 / 국내 800cc 경차에 종결 [내부링크]

가성비 만땅으로 불리우는 2007년도에 나온 마티즈3세대인 올 뉴 마티즈에요. 개발코드는 M200 GM대우는 이 차를 마티즈의 3세대 모델인 양 홍보하고 있지만 차대까지 갈아치운 진정한 풀 모델체인지 후계로 이..

IMF 사랑받았던 귀여운 자동차 경차 / 마티즈2 2005 [내부링크]

IMF 사랑받던 귀여운 자동차에서 살짝 더 동글동글해져 돌아온 마티즈2 베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마티즈2는 마티즈 1 과 다르게 5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어요 성능은 마티즈1이랑 마티즈2 는 엔진이랑 계기판은..

IMF 당시 귀여운 경차로 사랑받았던 국민 경차 마티즈1 / 1998 [내부링크]

마티즈 하면 한번도 안본 사람 없고 모르는 사람 없는 한때 국민 경차 였는데요 오늘은 1998년 4월에 출시된 마티즈에 대해 알아볼게요 마티즈는 대우 티코의 후속 차량이에요 대우의 두번쨰 경차이기도 하죠 그..

해외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는 방법 / 한영 [내부링크]

해외여행시 커피라도 한잔할려고 카페에 들어갔다가 영문메뉴판보고 깜짝 놀란 경험 있으시죠 한글로 된 메뉴면 고르는데 괜찮을 꺼같은데 입이 떨어지지 안쵸 오늘은 해외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는 방법 해외..

입이 쩍 벌어지는 두바이 경찰 자동차 컬렉션 [내부링크]

두바이는 경찰차를 구매하는데 한화 70억 가량에 엄청난 돈을 쏟아부었다고 하는데요 아랍에메이트를 구성하는 7개 국 중 가장 비싼 도시답게 다양한 슈퍼카를 경찰차로 만들었는데요 중동에 중심지 쇼핑의 중심..

인터넷으로 손 쉽게 /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손쉽게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 불법으로 추차 해놓은지 모르고 나중에 이곳이 불법주차 구역인줄알고 또는 과태료 용지가 앞에 있어서 안절부절 해본적 있죠 오늘은 손쉽게 인터넷으로 손쉽게..

해외여행중 식당에서 음식주문할때 영어 / 한영 [내부링크]

해외여행중 식당에서 음식주문할때 해외여행중 음식점에서 영어로 된 메뉴판을 보고 멘붕오신 경험 있으시죠 한글로 된 메뉴판이나 음식삭진이 있는 메뉴판으로 보여주라고 하고싶은데 어떻게 할지 메뉴 추천도..

3월의 제철 당뇨병 예방 / 숙취해소에 탁원한 멍게 [내부링크]

향이 상큼 달콤하고 뒷맛이 남는게 특징인 멍게  3월에는 멍게를 먹는 달 이렇게 알고 있어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바다에선 울퉁불퉁한 멍게가 마니 나와요. 그래서 침을 꿀꺽 생키면서 멍게에 대해 알아 볼려..

장수의 상징, 사람보다 더 오래 사는 바다 속 생명들 [내부링크]

장수의 상징 사람보다 더 오래사는 바다속 생명들? 요즘 100세시대, 과학의 발전으로 인해 사람들의 평균 수명은 점차 늘어나고 있어요. 오랫동안 인간은 불로장생과 불로불사를 염원하며 부단히 노력해 왔지만,..

구례 지리산 산수유 꽃 축제 / 노란빛 물결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 [내부링크]

봄 기운으로 자연이 그린 구례에 노란 물결 꽃 산수유 몹시 추웠던 지난 겨울에 익숙해진 봄에 햇살에 자연이 그려 낸 봄에 시작을 알리는 산수유에요 오늘은 자연이 그린 아름다운 산수유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티스토리 복사 금지 설정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내용 복사 금지 설정 하는 방법 간단하게 티스토리 복사금지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생각했던것보다 간단해요 우선 관리에서 플러그을 클릭하셔서 그럼 바로 설정 창이 떠요 보기를 누르면..

전남 광양 매화 마을 축제 / 봄에 찾아온 하얀눈꽃 매화 [내부링크]

하얀 눈꽃이 내린 마을 매화마을 추웠던 지난 겨울에 익숙해지고 봄에 햇살이 그리울 때 매화는 피어난다 봄꽃 여행에 시작을 알리는 축제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이 광양 매화 마을입니다 오늘은 매화 이야를 해..

하와이 오아후 저렴한 가격에 맛집 포케 프레쉬캐치 Fresh catch 현지인 추천 맛집 [내부링크]

포케 프레쉬캐치 Fresh Catch 하와이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해산물 음식을 파는 식당을 소개 해드릴께요 우리나라로 해석하면 생선회 토막에 다양한 양념을 한 요리인 이곳에서는 포케 또는 포키라고 부르..

해외여행에 필요한 영어회화, 예의 [내부링크]

해외영어 기본 영어회화 Basic English Conversation in Foreign Language 하와이로 허니문을 떠나기 전에 해외영어 공부를 했다는 소리를 듣고 싶은 모든 남성들이나 여성들에게 말을 걸 때 When I talk to hi..

해외 여행중 공항 여행 일본어 [내부링크]

누구나 일본에 처음가면 일본말을 아주 유창하게 할수있다면 괜찮은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일본을 간다면 당황을 하겠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알아야 할것만 준비해 했어요 어느정도 공부한 사람은 상관없..

4월 1일 자동차 범칙금 변경 사항 정말일까? [내부링크]

요즘들어 지인들이 문자나 카톡으로 4월 1일부터 시행되는 자동차 법칙금 병경 사항을 문자로 마니 보내주네요 벌써 50번이상 본것 같아요 어떻게 저걸 다 지킬까 하는 두려움이 위반은 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GTA5 리뷰 GTA 역사 [내부링크]

게임명 : GTA5 (Grand Theft Auto V) 장르: 액션, 어드벤처 개발사: Rockstar North 배급사 : Rockstar Games 출시일: 2015년 4월 14일 최고의 명작 게임!! GTA1 GTA2 까지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 2D 에서 G..

해외 허니문 여행중 공항편 여행 영어 [내부링크]

누구나 해외에 나가면 당황하기 마련 배운대로 영어가 나오면 좋을텐데 한국에서 너무 오래 살다보니 외국인을 보면 식은 땀부터 흘린다고 하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쪽팔리자 않고 당당하게 말하기 공항게이..

제주도 풍력발전기 [내부링크]

제주도 풍력 발전기

환타 PNG. 환타의 역사 [내부링크]

사진 출처: 환타 (주) 코카콜라 컴퍼니 미국 png 환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환타의 역사 마트에서 한 캔당 600~1500원 정도 구매를 할수가 있는 이 환타는 코카콜라 컴퍼니 회사의 음료이다.  대표적인 음료로..

일러스트 먹음직한 도너츠 [내부링크]

일러스트: 도너츠 4개 jpeg 닥스훈트의 꿈 밀가루에 여러가지 부재료를 섞어 반죽하여 기름에 튀긴 빵... 과거 미국에 이민 온 네덜란드계 미국인들이 즐겨 먹던 빵이라는 설이 가장 신빙성이 있다고 한다. 그..

일러스트 라쿤, 돼지, 사자 캐릭터 [내부링크]

우리에게 친숙하게 알려져 있는 라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에 스타로드팀으로 로켓 라쿤이 있다. 마블 캐릭터로 많이 알려져 있는 이 라쿤은 미국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두손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고 두다리..

황제의 병 "통풍 관리" 를 소울리하면 혈관, 심장,신장을 악화시킨다. [내부링크]

루이 16세, 뉴턴, 레오나르도 다빈치, 뉴턴, 알렉산더 대왕, 벤자민 프랭클린의 공통점은? 모두 통풍을 앓았다는 점이다. 통풍은 무엇인가? 통풍은 대사 물질인 요산이 소변 등으로 제대로 배출 되지 않아서 몸에..

경주 어린이 보호구역 사고 아이에게 돌진한 친구 엄마?? [내부링크]

2020.05.25 11:45 경북 경주시 동촌초등학교 근처 어린이보호구역에서 SUV 차량이 9살 어린이가 타고 있는 자전거를 받아버린 사고이다. 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은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고의성이 보이는 사..

여수 향일암 앞바다에서 잡힌 거대한 백상아리!! [내부링크]

2020년 4월에 잡힌... 대부분 따뜻한 물에서 사는 아열대 어종인 백상아리는 국내 연안의 수온이 올라가면서 향일암 앞 바다까지 올라온듯하다. 향일암근처 한 어부의 그물에 걸린 백상아리 몸길이는 5m에 무게는..

GTA5 무료배포 에픽게임즈 5월 12일~5월 21일까지 [내부링크]

락스타에서 만든 자유도가 뛰어난 GTA5를 스팀같은 게임판매도 하는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만약에 그런 이벤트 없이 돈으로 주고사면 55000원정도 하지만 이번 기회에 에픽게임즈..

소멸시효 완성 이란? [내부링크]

소멸시효 완성 소멸시효 완성이란 금융회사가 채권 추심을 포기한 채권을 말한다. 시효는 상법상 5년이지만 법원의 지급명령등으로 15~25년으로 연장되는 경우가 있다. 금융사가 추심을 포기한 채권을 뜻하는 말..

소멸시효 Praecriptio extintiva 란? [내부링크]

소멸시효 Praecriptio extintiva 란? 권리를 행사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권리 불행사의 상태를 일정기간 계속함으로써 권리소멸의 효과를 생기게 하는 제도이다. 취득시효와 함께 널리 시효라고 불리운다. 소유..

심혈관질환. 사탕수수속 폴리코사놀에 대해 [내부링크]

심혈관질환. 사탕수수속 폴리코사놀에 대해 사탕수수속 폴리코사놀은 8가지 지방족 알콜올 혼합물로 체내 콜레스테롤을 조절하고 혈액의 피에 흐름에 도움을 준다. 화분에 물을 줄때 보면 분무기로 난에 물을 뿌려..

우리동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지역별 진료소 [내부링크]

우리동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지역별 진료소 갑자기 찾아온 두려움이 공포를 만들고, 이 공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부축이게 만드는 듯하다. 2020년 새해 이후 중국을 강타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진행 중앙방역대책본부브리핑, 진행방향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진행 중앙방역대책본부브리핑에 대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여기 저기에서 많이 정신이 없어졌다. 2020년 2월 3일 오후 9시 기준으로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는 현재 1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내부링크]

중국 우한 폐렴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2020년 1월 30일 공식 기준으로 중국 31개 성에 우한 폐렴의 누적 확진자는 7711명에 사망자는 170명이라고 발표했다. 하루전인 29일보다 확진자는 1737명 늘어났고, 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내부링크]

흐르는 물에 30~50초 이상 손을 씻고, 기침을 할때는 옷소매로 입부위를 가려주세요. 외출하거나 의료기관 방문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세요! 2019년 12월 31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에 대해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Coronavirus 특징 코로나바이러스는 이름은 왕관이나 광륜을 뜻하는 라틴에 코로나에서 유래되었고 전자 현미경으로 보면 많은 부분의 가장자리가 마치 왕관처럼 또는 태양처럼 코로나를 닮은 모..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대쉬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번쯤 살면서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기게 될때가 있다. 눈만 감으면 그 사람 생각으로 어떻게 하면 말이나 한번 걸어볼까 하고 많이 고민하게 만들 것이고, 밤마다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 것이다. 상대방이 모르..

Pc Tip magicline4nx 는?, 삭제방법 [내부링크]

magickline4nx란? Dream Security 드림시큐리티 회사에서 만든 보안프로그램으로 공인인정서 보안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싫어도 좋아도 설치할수 밖에 없는 보안 프로그램중 하나라고 생각하면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롤 명령어 모음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 롤에 명령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인 롤에 채팅명령어를 완전하기 다 아는 사람은 제외 하고 모르는 사람을 위해... 전체 채팅 Shift 쉬프트 + Enter 엔터 동시에 누르..

다이어트 한약? 알고 먹자 마황에 부작용에 대해 [내부링크]

다이어트 한약에 들어가는 마황에 대해서 마황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사람들이 살면서 날씬한 사람들은 공감할수 없는 다이어트 한약 살을 빼고 싶지만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살 그런 사람들이라면 한번씩..

36,000원 주고 구매한 올댓 다이어트 7플러스 grn 검정이 후기 [내부링크]

체지방 감소와 간 건강에도 좋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수 있는 기능성 성분과 비타민 4종을 더했다는 글을 인터넷에서 봤었다. 유튜브에 BJ들이 광고를 하는데 먹기만 해도 살이 쭉 빠지는 듯한 광고를 보고..

한인애국단 독립운동가 김구선생님 [내부링크]

한인애국단 한인애국단은 1931년 중국 상하이에서 조직된 항일 독립운동 단체로 일본의 주요인물을 암살하려고 만들어진 조직이다. 일제 감정기 시절 때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다양한 방법으로 독립운동을 준비했다..

단기간 살빼기 한달 프로젝트 [내부링크]

점점 날이 더워지면서 두꺼웠던 옷은 점점 얇아지고 노출이 되는 부분이 많아 지기 때문에 갑자기 건강에 급격히 신경을 쓰는 계절이 여름이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여름이 다가 오면서 겨울 동안 늘어난 체중..

KADIZ 이란? 한국방공식별 구역? [내부링크]

한국방공식별구역 KADIZ (Korea Air Defense Identification Zone) 한반도 지역으로 접근하는 비행물체에 대한 사전 탐지 또는 식별 조치를 위해 설정된 구역 쉽게 말하면 하늘위 구역이다. 대한민국의 허가 없이..

러시아 군용기 독도 영공에 2번 침범 [내부링크]

7월 23일 오전 9시 9분 러시아 군용이 인 TU=95 1대와 중군 군용기 H-2 2대, 합 3대가 독도 인근 영공(KADIZ)으로 2번이나 침범해 우리 공군 전투기가 경고 사격을 했던 일이 발생했다. 공군은 독도 인근 영공에..

때는 왜 밀까? 왜 사람에 몸에서 때가 나올까? [내부링크]

우선 때는 몸에서 떨어져 나온 죽은 피부조각중 하나이다. 사람의 피부의 맨 위는 각질층으로 되어있다. 사람이 목욕을 할때 그 때를 밀어내는 경우가 때를 밀어낸다. 바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의미를 뜻한다...

하지정맥류란? [내부링크]

하지정맥류란? 사람의 혈관은 심장에서 신체 조직 각 부분으로 혈액을 몸전체로 흐르게 해주는 동맥 그리고 신체조직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이산화탄소와 노폐물을 교환하는 모세혈관 그리고 모세혈관을 통..

강동경희대학병원 혈관외과 조진현 교수, EBS 명의 "다리 혈관의 경고, 전신을 위협하다" [내부링크]

혈관질환의 대표적인 골칫거리 하지 정맥류의 모든것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두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다. 너무 오래 서 있거나 혹은 너무 오래 앉아 있거나 그래서 문제는 무두 건강에는 최악의 조건..

롤 대전 기록 [내부링크]

소환사의 시즌 1~9 전적 기록을 확인할수 있다. 솔로랭크나 팀랭크 노말게임 현재 하고 있는 게임에 정보를 확인해볼수 있다.

모링가란? 모링가 효능에 대해 [내부링크]

모링가는 열대 전 지역에서 재배되고 시금치에 3배 정도에 철분이 들어있고, 당뇨를 예방하는 당을 떨어뜨려주는 아연성분도 풍부하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뿐만 아니라 몸에서 생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까지..

곰플레이어 자막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중에서 컴퓨터로 영화를 보는 사람중에 곰플레이어를 한번도 사용을 안한사람이 없을 정도로 곰플레이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 외국영화를 볼때 외국어를 잘하면 듣는데 아무..

"무료" 복구 프로그램 Recuva 레쿠바 사용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실수로 중요한 파일을 삭제 해버렸거나, 주변에서 내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실수로 나에 중요한 파일을 날려버렸을때 어떻게 할지 고민해본적 있을 듯하다. 그래서 복구하는 업체를 검색해..

순천 "문화의 거리" 양지쌈밥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밥집이 있어 찾아가 봤다. 예전에는 동경낙지를 지나 골목길에 있었는 데 그 자리는 팔고 문화의 거리 시작점으로 자리를 이동했다. 중앙시장근처이기도 하고 이곳은 예쁘고 아기..

"현대 자동차 쏘나타 8세대 DN8" [내부링크]

얼마전 현대자동차에서는 오랜 시간동안 진화를 거듭했던 바로 쏘나타 신형이 5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공개되었다. 8세대 모델명은 DN8 전에 없었던 발전된 기술이 모두들어간 마치 미래에서 딱 나타날듯한 이..

현대 자동차에서 갓나온 신차 바로 쏘나타 DN8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에서 갓나온 신차 바로 소나타 DN8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중 하나이다. 이번에 공개된 쏘나타 모델은 2019년식 DN8 이다. 굉장히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눈에 뛰는게 특징인데 펠리세이드와 비..

순천 중앙동 중앙시장 곱창골목 50년된 "성일식당" [내부링크]

돌곱창 전골을 맛있게 하는 집이있다. 전라남도 순천시 중앙동 중앙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곱창골목에 50년 전통에 곱창전골식당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 전골이 전문이라고 하지만 구이도 있다. 실내는 5..

2019년 3월 16일 토요일에 열린 KBI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 및 체급별 타이틀매치 [내부링크]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중구구민 체육회관에서 2019년 3월 16일 토요일에 열린 KBI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 및 체급별 타이틀매치가 시작되었다. 실력을 갈고 닦은 아마추어 선수들이 출전도 했고, 복싱..

환자를 봉으로 생각하는 어떤 의사 불편한 이야기 [내부링크]

환자를 봉으로 생각하는 일부 의사들의 불편한 이야기 모든 의사들이 환자를 봉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일부 미개한 의사들에 아주 불편한 이야기이다. 사건의 전말은 감기에 걸려 낫지 않아서 다른 병..

GTA5 업데이트 이후 오류창! 해결방법 [내부링크]

GTA5 업데이트 이후 오류창이 뜨면서 정상적인 실행이 안될때 해결 방법 어느날 갑자기 GTA5 업데이트 이후 다 그런것은 아니지만 100에 10정도는 정상적인 업데이트 도중 마지막 부분에서 다운로드가 정지가 되..

목포 유달복집, 40년에 전통 [내부링크]

다른 복집과 달리 이 곳은 생복어를 사용하기로 유명하다. 그래서 복 지리를 먹게 되면 복어 살이 굉장히 부드러운걸 느낄수 있다. 자주 먹는 건 바로 복지리 탕이다. 다른건 기회가 없어 먹어 본적이 없다...

남해 금산, 보리암 멋진풍경 [내부링크]

남해 금산은 국가에서 정한 국립공원이라서 주차료를 3000원을 받고 있고, 차로 올라가도 되고 아니면 보리암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타고 올라가도 되는데 1인 1500원 편도 요금을 현금으로 지불해야 된다. 그리고..

강동 풍성찌개백반 [내부링크]

1인 백반 가격 8,000원 그때 그때 반찬은 다를 수있지만 정성이 넘친다.

신림동 정담은 보쌈 맛 후기 [내부링크]

차는 식당아래서 발랫 주차를 해준다. 영수증과 발랫주차비용은 1000원 주면된다. 아래서 대기를 하다가 자리가 되면 직원들이 내려와서 대기표에 맞게 사람수에 맞게 자리를 세팅해준다. 한옥에 문양도..

태릉입구역 근처 맛집 공릉 닭한마리 [내부링크]

감기가 한방에 날아갈듯한 닭한마리 양은 적어보이지만 양은 적절했다.

여수 시청로 동백꽃 활짝피다 [내부링크]

여수 시청로 어죽헌 한정식 주변으로 동백나무가 심어져있는데 보기좋게 활짝펴있다. 근처에 공원이 있어 산책할만하다. 여수 오동도에도 동백나무가 활짝피었지만 관광객들이 많아 한가로운 산책겸 동백..

남해카페리 아리온제주를 타고 제주도를 가다 [내부링크]

먼 겨울속에 제주도에 첫 봄을 느끼고 오다...

우리는 약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내부링크]

우리는 약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 까? 흔히 약은 사람들이 병에 걸렸을 때 먹는다. 사전에서도 찾아보면 병이나 상처 따위를 고치거나 예방하기 위하여 먹거나 바르거나 주사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약에 대..

모태솔로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 [내부링크]

모태솔로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 모태솔로라는 말은 자의든 타의든 비자발적이든 자발적이든 단순히 태어난 이후로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을 말하는데 연애를 못할수 밖에 없는 환경으 남중, 남고, 공대나 사..

KBS1 '추적 60분' 가상화폐 투자 열풍의 부작용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KBS1 '추적 60분' 가상화폐 투자 열풍의 부작용에 대해 조명했다. 지난 18일 추적 60분은 가상화폐 열풍 1년 신시계는 과연 있는 가? 편을 반영했었다. 2017년 대한민국에는 가상화폐 투자 열풍이 거시게 불었다...

여자가 관심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 [내부링크]

여자가 관심있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 남자들과 달리 여자들은 관심이 있어도 먼저 티를 내고 싶지 않아한다. 자존심과 또는 쉽게 보일수 있다는 생각 때문이다. 연락의 횟수보다는 톡에 내용이 중요하다. 내용 자..

악마소굴이 되어버린 체육계 암암리 저질러진 폭행과 성폭행 [내부링크]

악마소굴이 되어버린 체육계 암암리 저질러진 폭행과 성폭행 국가대표 선수인 심석희 선수가 폭로한 체육계의 실태는 참으로 충격적이었다. 어떻게 코치라는 사람이 그 어린 재자들한테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다...

무료 동영상 편집기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기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요즘 영상을 촬영할수있는 휴대기기가 많이 보급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을 손쉽게 찍고 편집을 하기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 그 중..

"GTA5 온라인" 드디어 공개된 신형총 위도우 메이커, 언홀리 헬브링거 레이져총 출시되다 [내부링크]

"GTA5 온라인" 드디어 공개된 신형총 위도우 메이커, 언홀리 헬브링거 레이져총 출시 일명 해커 미니건이라고 불리우던, 레이져가 나가는 미니건인 위도우 메이커와 생긴건 샷건에 가까운 레이져 기관총인 언홀리..

노인성 질환 "파킨슨병" 증상에 대해, 완치가 될까? [내부링크]

파킨슨병에 대해 뇌졸중과 치매에 파킨슨병은 연령이 많으신 어르신들의 3대 질환중 하나이다. 이 병은 1817년 처음으로 제임슨 파킨슨이라는 영국의 의사에 의해 밝혀졌다. 근육경직과 손떨림 그리고 둔한움직임..

"노르에피네프린"에 대해 [내부링크]

"노르에피네프린"에 대해 사람이 감정을 느낄때 활력이 넘칠때 그런 느낌을 받게 만드는 호르몬이 노르아드레날린이라고 부르는데, 에피네프린과 같이 몸속에서 분비가 되고 부신으로부터 생성되고 분비되어 혈액..

실시간 검색어 오른 바차타 섹시댄스? 없던 정도 생길듯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 오른 바차타 섹시댄스 얼마나 야한지 보니? 없던 정도 생길듯 바차타는 라틴댄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유래된 라틴댄스에 일종으로 남자 여자가 신체 중요부위를 접촉이 많아 파트 너끼리 끈끈한 교..

2019년 새해 해돋이, 남해 다랭이 마을 [내부링크]

2019년 새해 남해 바다에서 보는 해돋이 새해 좋은 기운 받고 싶은 마음에 새벽부터 준비해서 해돋이 명소로 꼽히는 남해 가천에 다녀왔다. 가천이 다랭이 마을이다. 쉬원하게 펑 뚤린 바다를 보면서 꼭 새해가 되..

유튜브에 크리에이터 "윾튜브" 구독한 이유 [내부링크]

유튜브에 크리에이터 "윾튜브" 구독한 이유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 생겼다. 첨엔 한번씩 봤는데 언제 부터인가 나도 모르게 유튜브에서 알람소리와 함께 유튜브를 들어가서 보기 시작했다. 내가 유튜버를 보면 영..

소액으로 할수있는 창업아이템 푸드트럭 [내부링크]

소액으로 할수있는 창업아이템 요즘 취업을 할려고 해도 취업이 잘안되고, 회사에 다니고 있는 사람들도 정년이 보장되어 있지 않기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아졌다. 그래서 몇가지 준비해보았다. 창..

GTA5온라인 캐릭터 능력치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GTA5 캐릭터 능력치 올리는 방법 GTA5에는 캐릭터에 여러가지 능력치가 있다. 정확히 보면 Alt 꾹 누르면 능력치가 나온다. 캐릭터에 능력치에 따라 게임 내 차이가 있다. 그래서 능력치 작업을 많이한다. 기력이..

소액으로 할수있는 창업아이템 푸드트럭 [내부링크]

소액으로 할수있는 창업아이템 요즘 취업을 할려고 해도 취업이 잘안되고, 회사에 다니고 있는 사람들도 정년이 보장되어 있지 않기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아졌다. 그래서 몇가지 준비해보았다. 창..

"미세먼지 원인" 질소산화물? 2020부터 배출 부과금을 매긴다? [내부링크]

"미세먼지 원인" 미세먼지는 머리카락보다 더 작은 1/30~ 1/40에 불과할 정도로 작은 입자이기 때문에 사람들 눈으로 확인할수가 없다. 그래서 더 위험하다. 사람의 코를 보면 이물질이나 먼지가 들어올수 없게 잔..

인도네시아 22일 발생된 쓰나미 원인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쓰나미 원인 인도네시아에는 크라카타우 산이 있다. 이곳은 자바 섬과 수마트라 섬 중앙의 순다 해협에 있는 작은 화산으로 아낙 크라카타우 라고 불리운다. 지금은 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곳..

작은 공간에 저렴하고 멋진 패브릭인테리어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내부링크]

작은 공간에 저렴하고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왠지 크리스마스때는 집에 하나쯤은 트리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있기 마련이다. 그렇게 생각하곤 트리를 하나 할려고 해도 왠지 괜찮은 트리를 할려고 하면..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루머를 퍼트린 악플러를 용서해준 모모랜드 주이 [내부링크]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루머를 퍼트린 악플러를 용서해준 모모랜드 주이 주이타임, 흥부자,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으로 유명한 모모랜드 맴버인 주이를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악플로 루머를 퍼트린 어이없고 염치없는..

하와이에서 본 꽃 플루메리아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하와이에서 본 꽃 플루메리아를 아시나요? 하와이에 도착하면 여행사 직원 또는 픽업을 해주시는 분들이 알로하 하면서 여자는 머리에 핀으로 남자는 목걸이로 선물해주는 꽃 플루메리아에 대해 아시나요? 하와이..

하와이 마우이에서 만난 가성비 좋은 쇼핑 Best [내부링크]

하와이 마우이에서 만난 쇼핑센터 하와이 마우이에 도착하자마자 처음 방문했던 곳이 나름 쇼핑센터라고 생각하지만 마트라는 사실이다. 살짝구경하면서 스노쿨링 장비도 구매하고 물도 구매할 생각으로 월마트를..

'크리스마스' 가 기달려지는 이유? '산타클로스'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기달려지는 이유? 감성과 추억에 기억들 현대사회에서 크리스마스가 기달려지는 이유는 기독교와 관계없이 크리스마스라는 감성적안 추억에 기억 이라 생각 된다. 부모와 나와에 대한 옛 기억들 크리..

GTA5에서 가장 비싸보이지만 그렇게 좋은차는 아닌 자동차 [내부링크]

GTA5에서 가장 비싸보이지만 별 안좋은 자동차 게임을 시작하기전 까지는 정말 좋은 차라고 생각했다. 딱 봐도 CEO 회장님들이 타고다닐 듯한 롤스로이스 그리고 벤틀리같이 생긴차가 있으므로 GTA5에 고급 자동차..

GTA5 온라인.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 유출 정보 [내부링크]

GTA5 온라인.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 유출 정보 매년 할로윈데이 때나 특별한 날이오면 항상 그랬던 것처럼 GTA5 즉 락스타에서는 뭔가 이벤트를 해왔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할려고 하는 것..

하와이 마우이섬에 성지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 대해 [내부링크]

하와이 마우이섬에 성지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 대해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해발 3,055m로 엄청난 높이를 자랑하고 아래에 숨겨진 부분까지 더하면 그러닌깐 바다아래연결된 부분까지 더하면 9,000m정도에 달하는..

보라누나 보라언니 '영화배우', '류혜영' 푹 반했다. [내부링크]

보라누나 '류혜영' 푹 반했다. 시크한 매력에 소유자 배우 류혜영 나에게는 보라누라로... 드라마 캡쳐: 응답하라 1988 tvN 다시보기 응답하라 1988을 다시 푹 빠져서 보고 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보라누..

KBS1. 추적 60분 현대판 소작농, 자영업자의 눈물 [내부링크]

KBS1. 현대판 소작농, 자영업자의 눈물 문제는 최저임금이 아니었다. 9월 14일 추적 60분에서는 현대판 소작농 자영업자의 눈물을 방송했다. 최저임금이 올랐다고 소상공인들이 줄도산한다는 프레임 전략은 을을..

저녁노을이 멋진. 공항근처 이호테우 해변 [내부링크]

저녁노을이 멋진. 공항근처 이호테우 해변 제주올레 17코스안에 있는 이호테우 해변은 용담해안도로와 하귀 그리고 애월해안도로 중간에 자리하고 있다. 제주도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는 어디에 가든..

탐라 제주도 그해 봄 여름 가을 겨울 [내부링크]

탐라 제주도 그해 봄 여름 가을 겨울 제주에서 무엇을 볼까 보민한다면 한라산이 아닐까 그 거대한 덩치를 뽐내며 웅장한 자태로 솟아 있는 모습을 보면 날씨가 좋지 않터라도, 날씨가 좋은 날이라도, 멀리 배 갑..

최초의 초음속기 1946년 만들어진 Bell X-1 호, 공군 대위 찰스 예거 [내부링크]

최초의 초음속기 1946년에도 존재했다. 1947년 어느 10월 인류는 항공기역사에 있어 공식적으로 처음으로 음속에 벽을 뛰어 넘게 된다. 2차 대전 시기, 소련과 미국 초음속 항공기 개발에 매달리고 있을 때 개발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2차 검토 승인받는 방법. 2018년최근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2차 검토 승인받기 구글 애드센스 2차 검토 승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한번쯤은 봤을 뻔 한 글은 노력안했는데 승인이 되었다는 낚시같은 이야기들을 어렵지 않게 봤을 것이다. 생각했..

잠의 요정에 호르몬 "멜라토닌" / 뇌 속 스위치 "세라토닌" [내부링크]

잠의 요정 호르몬 "멜라토닌", 뇌 속에 있는 "스위치" 잠의 요정에 호르몬인 멜라토닌? 그리고 뇌 속 스위치인 세라토닌에 대해 알아볼려고 해요. 멜라토닌은 뇌 안에 있는 송과선이라는 부분에 생성되는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