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aitsun의 등록된 링크

 dadaits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3건입니다.

인스타그램 데이터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많이 계실것입니다. 그중에 사진과 동영상으로 소통하는 SNS 인스타그램은 다른 SNS에 비해서 사용하는 데이터의 양이 많기에 더욱 WIFI..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만들기 (인스타 눈팅용 계정) [내부링크]

우리의 삶에 정착해버린 SNS 인스타그램 아무래도 사진으로 나의 사생활을 올리기때문에, 아무도 모르게 눈팅하거나 나의 사생활을 기록하고 싶은데, 남들이 볼까봐 올리지 못한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방법을..

건강 지키려면 피해야할 음식 [내부링크]

이전에는 100세 시대라고 해왔지만 요즘은 의료기술이 너무 발달한 나머지 120세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지날때마다 더욱 발전되는 의료기술이 우리의 삶에 더욱 녹아들어 삶의 연장이 이어지고 있습..

새로운 버전 유튜브 화질 설정방법 [내부링크]

유튜브가 새로 업데이트되면서 화질 설정 부분이 달라졌습니다. 이 설정으로 계속해서 고화질로 볼지 저화질로 볼지 자동으로 볼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유튜브 화질을 같이 설정해보시죠! 유튜브..

[9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소녀시대 태연 아이즈원 민주 아이즈원 장원영 니쥬

[8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아이즈원 일본 화보 소녀시대 윤아 한예슬

[2탄] ???: 저희 웃긴짤 자주 보세요? [내부링크]

??: 네~ 자주보죠 지리는 장전 비싸게 준비했어~ 이게 가능하다고??? 지리는 손놀림 물리학의 법칙 ???: 응 인과응보~

[1탄] ???: 저희 웃긴짤 자주 보세요? [내부링크]

지하철 공감짤 인터넷 느려져서 게임에서 죽을때 불곰국의 일상짤 제가 잘쓰죠~ 일본판 19곰 테드 생산과 제거를 원큐에~ 밤에 부딪히는게 잘못 무한동력

[7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7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연우 배우 전지현 조현

[6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6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배우 조보아 배우 김보라 미스에이 수지

미드 자막 영상 이름 통합하는 법 [내부링크]

요즘은 집콕생활로 미드나 영화같은 컴퓨터나 노트북, 태블릿을 이용하여 시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상의 이름과 자막의 이름이 다르면 자동으로 자막을 불러오지 않아서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상..

[4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4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진세연 있지(itzy) 예지 한소희 exid 하니 exid 솔지

[3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3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NS윤지 소녀시대 서현 아이오아이 전소미

[2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2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김유정 송혜교 아이유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이제 나가야하는데 컴퓨터 작업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한 적 있으시죠? 이 설정 하나로 컴퓨터 시간을 지정해서 자동종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고클린'이라는 앱을 사용하는 건데요. 아래로 따라와 주..

[1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내부링크]

[1탄]여자 연예인 화보 모음집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녀시대 태연 미스에이 수지 블랙핑크 지수

와이파이 비밀번호 3초만에 공유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딜가든 와이파이가 존재하며, 데이터 사용없이 무제한으로 편하게 사용할수있는 wifi 하지만 요즘 가게들의 와이파이는 비밀번호가 너무 길고 어려워서 연결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죠. 내가 친구나 상대방에게..

유튜브 뮤직(YT Music)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모든것을 구독하는 시대가 되었죠? 음악 스트리밍, 영화 드라마 스트리밍, 심지어 간식도 구독하는 시대입니다. 그 중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은데,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광고제거뿐만..

카카오톡 아이디 찾기, 아이디 검색 허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온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하지만 상대방에게 휴대폰 번호를 주지않고 카톡을 하려면 자신의 아이디를 알려줘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되는데, 내 카카오톡 아이디를 찾는 방법과 아이디 검색 허용하는 방법까지..

유튜브 뮤직(YT Music) 수면타이머 사용법 [내부링크]

국내 음악 스트리밍 어플에서는 타이머가 존재해서 자기전에 타이머를 설정하고 수면에 들거나 원하는 시간만큼만 음악을 재생하는데, 유튜브 뮤직은 이런 타이머가 존재하지않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겪으실 겁..

카카오톡 QR체크인 3초만에 실행하는법 [내부링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인 카카오톡에서도 QR체크인 사용가능하신거 아시죠? 요즘은 어디를 가든 QR체크인은 필수니까 클릭하고 클릭해서 QR체크인 실행시키는게 번거롭잖아요. 그래서 한번의 간단한 설..

3초만에 누끼따는 방법(배경 없애는 사이트) [내부링크]

사진을 찍을때 상품만 보여주고 싶거나 뒷배경이 예쁘지 않거나 없애고 싶을때 보통 포토샵을 이용해서 일명 누끼를 따서 제거하는 방식을 사용하는데, 이 사이트로 3초만에 누끼를 딸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집에서 휴대폰으로 팩스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주로 팩스는 근처 문방구나 집의 프린터로 팩스를 보내는데, 집에 팩스기가 없거나 주위에 문방구가 없다면? 급하게 팩스를 보낼 때 사용하기 좋은 앱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 앱은 모바일 팩스라는 앱입니다...

윈도우10 부팅 자동 로그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에 전원 버튼을 눌러서 부팅을 하면 항상 뜨는 창 로그인 페이지 야외에서 작업하거나 나만의 공간이 아닐 때에는 꼭 필요한 과정이지만, 집이나 자신만의 공간일 때에는 굳이 귀찮게 패스워드를 작성하면서..

블로그, 유튜브 썸네일 쉽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자신의 개성과 취미를 포스팅하는 블로그와 유튜브 누군가에게 관심을 끌려면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미리 보이는 나의 썸네일이죠? 그 썸네일을 쉽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청바지가 어울리는 여가수 모음집 [내부링크]

아이즈원 김민주 모모랜드 연우 베리굿 조현 러블리즈 지수 러블리즈 미주 청바지 잘어울리는 여자연예인 짤 가져가세요~

[3탄]한국의 한복을 입은 여배우, 여가수 사진 움짤 모음집 [내부링크]

[3탄]한국의 한복을 입은 여배우, 여가수 사진 움짤 모음집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아이즈원 민주 한복

[2탄]한국의 한복을 입은 여배우, 여가수 사진 움짤 모음집 [내부링크]

[2탄]한국의 한복을 입은 여배우, 여가수 사진 움짤 모음집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한복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한복 있지(itzy) 한복 에이핑크 한복 짤줍해가세요~

[1탄]한국의 한복을 입은 여배우, 여가수 사진 움짤 모음집 [내부링크]

[1탄]한국의 한복을 입은 여배우, 여가수 사진 움짤 모음집 배우 전여빈 여자아이들 소연 걸스데이 유라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잇지(itzy) 유나 예쁜 움짤 사진 가져가세요

스마트한 애플워치 활용해서 삶의질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 웨어러블 시장이 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 등 많은 웨어러블을 가지고있다. 그 중에서도 감성있는 애플워치를 활용해서 삶의질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애플워치를 최..

[2탄] 원피스 입은 여가수,여배우 모음집 [내부링크]

[2탄] 원피스 입은 여가수,여배우 모음집 에이핑크 손나은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쯔위 애프터스쿨 나나 우주소녀 루다 신민아 조현 블랙핑크 제니 러블리즈 미주

[1탄] 원피스 입은 여가수 모음집 [내부링크]

원피스 입은 여가수 모음집 아이유 선미 레드벨벳 조이 러블리즈 서지수 모모랜드 연우 헤이즈

포니테일 여가수들 모음 [내부링크]

여가수들의 포니테일 모습들을 모아봤습니다. 오마이걸 아린 ITZY 유나 아이즈원 조유리 아이즈원 권은비 아이유 여자아이들 미연

애플, 4월 20일 아이패드 신모델 발표행사 진행한다. [내부링크]

애플이 20일 스페셜 행사를 열며 아이패드 프로 등의 신모델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도 코로나19의 감염 확산을 우려해 지난해처럼 디지털 행사로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은 이날 행사에서 올..

롤린은 모두의 춤이야~ [내부링크]

뒷북의 롤린 모음집! 아나운서 곽민선 오마이걸 효정 오마이걸 아린 전효성

종아리 근육 없애는 일자다리 스트레칭 [내부링크]

날이 조금씩 더워지면서 옷이 짧아지며 노출 할수밖에없는 날씨입니다. 노출이 있는만큼 예쁘게 보이고 멋있게 보이고 싶은 욕망이있죠. 그 중에 일자다리 만드는 스트레칭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첫번째 방법..

얼굴 작아져 보이는 마사지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미용에 관심을 갖죠. 성형을 하지않는한 얼굴의 사이즈를 줄일수는 없지만 얼굴 마사지로 작아져 보이게하는 방법이 있어요. 같이 꾸준한 마사지로 얼굴 사이즈를 작게 만들어보죠! 1. 목마사지 (..

일본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 오염수 바다로 방류.. [내부링크]

일본 정부는 후쿠시마 제1원전사고로 발생한 다량의 방사성 물질 오염수를 바다에 배출하기로 했습니다. 일본은 자국의 안전 기준을 강화해 적용하기로 했지만 사고 원전에서 나온 125만 톤이 넘는 막대한 양의..

[2탄] 아이유 IU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유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유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2탄도 즐겨주세요] 본명 이지은 (李知恩, Lee Ji-eun) 출생 1993년 5월 16일 (27세)  서울특별시  광진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전주..

[2탄] 트와이스 사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사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사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湊﨑みなとざき紗夏さな (Minatozaki SaNa, 미나토자키 사나) 출생 1996년 12월 29일 (24세)  일본  오사카부 ..

자주 보긴하지만 이름을 모르는 것들 [내부링크]

정말 자주보이지만 정작 제대로 된 이름을 알지 못하는 것들 소개시켜드릴게요. 아 그거할때 쓰는 그거 라는것 대신 진짜 이름을 알고가면 좋잖아요. 1. 식빵봉투 고정할 때 쓰는 것 = 브레드클립 2. 주차 꼬깔..

몸에서 함부로 뜯으면 안되는 것들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는 이유 없이 일어나는것은 없다. 몸에서 함부로 뜯으면 안되는 것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많은 사람들이 아무 생각하지않고 습관처럼 뜯는것들이 몸에 어떤영향을 주는지 알려드릴게요. 1. 머리 딱지..

[2탄] 블랙핑크 로제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2탄] 블랙핑크 로제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2탄] 블랙핑크 로제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Roseanne Park (로젠 박) 박채영 (朴彩英, Park Chaeyoung) 출생 1997년 2월 11일  뉴질랜드 오클..

[2탄] 단발좌 브레이브걸스(브브걸) 유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단발좌 브레이브걸스(브브걸) 유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2탄] 단발좌 브레이브걸스(브브걸) 유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이유나 (李裕那, Yoona Lee) 출생 1993년 4월 6일 (27세)  경기도  ..

브레이브걸스(브브걸) 꼬북좌 유정 예쁜 사진 움짤 gif [2탄]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유정(꼬북좌)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2탄] 브레이브걸스 유정(꼬북좌)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남유정 (南侑廷) 출생 1991년 5월 2일  서울특별시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

전 에이프릴 이현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전 에이프릴 이현주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전 에이프릴 이현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이현주 (李玹珠, Lee Hyun Joo) 출생 1998년 2월 5일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1cm, 45kg, B형,..

파리바게트 케이크 재출시 상품 투표한다. [내부링크]

온 동네에 위치하고있는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측에서 그 때 그 시절의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재출시 한다고 공식 파리바게트 인스타에 올라왔다. 우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파리바게트 케이크 재출시 다시 먹고싶..

음식에 일본산 재료가 들어갔는지 검색해보는 법 [내부링크]

일본의 방사능에 관련해서 많은 유전자 변형과 방사능 노출 식품들이 우리나라로 수입되고 있습니다. 그나마 내가 먹는 음식에는 국내산 재료만 들어갔으면 할 때 검색해보면 좋은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국가에..

또 샤이니 표절곡? 샤이니 뷰와 비슷한 노래 1시간 [내부링크]

저번 샤이니 1 of 1과 비슷한 노래가 나와서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샤이니 뷰(view)와 비슷한 노래가 있다는 소식을 들려오고 있습니다. dadaitsun.tistory.com/384 샤이니 1 of 1 표절곡, 여러분의 판..

제 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이 뭐지? [내부링크]

티스토리 포럼을 눈팅하던중 '파이코인'이라는것을 발견하였다. 요즘에 핫한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떠올라서 홀린듯이 클릭하였다. 파이코인은 채굴오픈 2년만에 세계150여개국 1500만명이 가입하여 사용중이라고..

LG폰 사업 철수하면 내 LG휴대폰은? [내부링크]

LG전자는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지원 기간을 프리미엄 모델 3년, 일부 보급형 모델 2년으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LG 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운영체..

1만원대 가성비 달콤한 와인 추천 [내부링크]

기념일이나 분위기 내고싶을때 찾게되는 와인 하지만, 와린이(와인 어린이)라면 와인 고르는게 쉽지는 않죠. 대형마트들에서 구하기 쉬운 달콤한 가성비 와인 추천드릴게요. 1. 간치아 베리타 모스카토 다스티 판..

탄산 제로 칼로리 음료 추천 [내부링크]

여름을 대비하고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는 희망같은 탄산 제로 탄산수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지만, 탄산수의 씁쓸함과 단맛없는 것이 큰 판매로 이어지지 않는다. 이에 탄산업체들에서도 많은 제로 칼로리에 관심..

핫한 윤스테이 비법 소스 레시피 공개 [내부링크]

얼마전에 종영한 윤스테이 말도 많았지만 성공적으로 종영한 윤스테이! 요즘 유행이라는 윤스테이의 비법 소스들의 레시피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괜히 TV에 나온것들은 따라해보고 싶잖아요? :) 같이 한번 윤..

매주 합법으로 무료로 새로운 영화 보는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는 생활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각종 구독한 ott들에서도 볼만한거 다보고 심심할 때 쯤 추천하려고 이 포스팅을 합니다. 구글에 검색하면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토렌트 파일..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불량식품 소개 [내부링크]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불량식품을 소개시켜드릴게요. WHO란 보건·위생 분야의 국제적인 협력을 위하여 설립한 UN(United Nations:국제연합) 전문기구다. 이 WHO가 만들어진 목적은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가능..

증상별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미리미리 챙겨먹으면 좋은 영양제! 오늘은 몸의 증상별 병원대신 영양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꼭 영양제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아프기전에 미리미리 몸 건강 챙기시길 바라며 시작할게..

이사 할 때 무조건 알아하는 BEST 꿀팁모음 [내부링크]

따뜻해진 봄부터 계속되는 이사철 이사를 간다면 꼭 알아야 하는 내용들의 꿀팁들을 모아봤습니다. 꼭 참고하여 행복한 이사 하시길 바라면서 시작하겠습니다. 1. 폐가전 무료 수거 이사전에 안 쓰는 폐가전을 처..

티스토리 애드센스 본문 삽입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로 수익형 블로그를 꿈꾸는분들 많으시죠? 본문에서도 애드센스 광고를 본문에 간단하게 삽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은 빠른 블로그 수익화가 가능하다고 자부합니다! 바로 함께 포스팅..

스타벅스 코리아, 전 매장서 '일회용컵' 없앤다. [내부링크]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6일 일회용 컵 전면 사용 중단 등을 포함한 지속 가능성 중장기 전략인 'Better Together:가치있는 같이'를 2025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전 세계 최초 종이 빨대를 전면..

노트북 배터리 설정으로 사용시간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노트북에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있지만, 금방 배터리가 닳아 밖에서도 충전기를 들고다니느라 힘든 경우가 대부분이죠. 깜빡하고 충전기를 안들고 나왔거나,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기 귀찮을때 이 설정을..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살 때 체크해야할 리스트 [내부링크]

환절기에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데, 비싸다고 다 좋은건 아니다. 오늘은 공기청정기 살 때 체크해야해야하는 리스트를 알려드릴게요. 1. 필터는 무조건 h13 이상인것을..

샤이니 1 of 1 표절곡, 여러분의 판단은? [타로타로] [내부링크]

현재 루머라는 가수의 노래가 샤이니 곡을 표절했다는 의혹이 계속되고 있다. 그 곡은 루머의 242이다. 이 노래는 2021.03.21 발매되었다. www.youtube.com/watch?v=_8gkhKqPL1c 가사 차디찬 공기만이 흘렀던 어..

역대급 만우절 장난 사건사고 [타로타로] [내부링크]

납치 사건은 지난 1일 저녁 아이티 수도 포르토프랭스 외곽에 있는 제7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에서 발생했다. 교회 관계자들은 '15일 간의 추수감사절과 찬양'이라는 주제로 2시간 20여 분 동안 예배를 이어가..

박수홍 친형 고소한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친형과 갈등을 빚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이 5일 친형을 고소할 것으로 보인다. 박수홍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에스에 따르면 박수홍은 친형과 그의 배우자 횡령 의혹에 대해 민·형사상 고소를 할 예정이다...

미나 류필립 층간소음 사과하다.[타로타로] [내부링크]

류필립은 지난 4일 미나와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희들로 인해 많이 불편했을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분노하였는데 그 이유는 이같은 사과문..

티스토리 애드센스의 절망과 현실 [타로타로]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N잡러를 꿈꾸며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블로그 등 많은 시도를 하고있다. N잡을 하는데에는 시간이 들어가는만큼 수익적인 목표도 포기할수 없다. 그중에서도 네이버의 애드포스트와 구글의 애드센..

너무 예쁜 여자 연예인 증명사진 모음 [타로타로] [내부링크]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라는 소리가 나오는 여자 연예인 증명사진 모음집을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화제가 많이 되었던 연예인 증명사진 같이 보시죠! 김도연 (위키미키) 이주빈 전소민 한예슬 임나영 신민..

페이스북 해킹 5억명 당하다 그중에 나도? [타로타로] [내부링크]

로이터통신, 비지니스인사이더는 한 해외 해킹 관련 웹사이트에 전세계 106개국 페이스북 이용자 5억3300만여명의 개인정보가 무료로 공개됐다고 3일 보도했다.  유출된 정보에는 페이스북 아이디, 전화번호, 이..

틱톡, 유행하는 접어 먹는 사탕 레시피 [타로타로] [내부링크]

유행하는 SNS 틱톡에서 자주보이는 접어 먹는 사탕의 레시피를 소개 합니다. 준비물은 종이컵, 지퍼백 또는 비닐봉지, 나무젓가락 1. 젤리를 종이컵에 담고 15초씩 끊어서 녹여준다. 완전히 녹아서 액체의 형태를..

엑소 백현이 공익판정 병명이 갑상선 질환때문? [타로타로] [내부링크]

엑소의 백현은 2021년 5월 6일자 입영 통지서를 받았으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엑소 백현은 공익판정을 받은 이유를 밝히지 않았었는데 이번 기회에 밝혔다. 백현은 어떤 편견이 생기거나 혹은 자기..

교촌 허니콤보, 이삭토스트 꿀맛 소스 비법 공개 [타로타로] [내부링크]

오늘은 맛있는 음식들의 소스들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교촌 허니 콤보 소스 꿀 4큰술 + 진간장 4큰술 + 물엿 2큰술 + 굴소스 1큰술 +다진마늘 0.5큰술 + 맛술 2큰술 +물 3큰술 이삭토스트 소스 키위드레싱 2..

디즈니플러스, 한국 진출 국내 OTT 제휴 중단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국내 OTT인 웨이브에서 디즈니의 영화를 볼 수 없게 된다. 글로벌 콘텐츠 업체인 디즈니플러스의 한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경쟁관계에 있는 OTT와의 제휴 관계를 청산하기 위한 수순이다. 웨이브에 따르면 월정..

미국, 백신 접종자 1억명 돌파했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1번이라도 맞은 사람이 2일 1억명을 넘겼다고 CNN 방송이 보도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집계한 백신 접종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이날 오전..

전기차 테슬라, 판매 신기록 세우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세계 최대 전기차업체인 테슬라가 올 1분기(1~3월)에 또다시 역대 최대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후 친환경 차량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면서 중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전기차..

소녀시대 서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소녀시대 서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소녀시대 서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서현 (SEOHYUN) 본명 서주현(徐朱玄, Seo Juhyun) 본관 달성 서씨 (達城 徐氏) 출생 1991년 6월 28일  서울특별시 ..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 코로나19이후 조종사 채용 시작 [타로타로] [내부링크]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미국 대형 항공사 가운데 처음으로 조종사 신규채용에 나선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이날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항공 여행 수요 회복에..

지창욱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지창욱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지창욱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87년 7월 5일 경기도 안양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충주 지씨 (忠州 池氏) 신체 178cm, 65kg, AB형 가족 어머니 (무매독자) 학력..

방탄소년단(BTS) 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방탄소년단(BTS) 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석진 (金碩珍 / Kim Seokjin) 출생 1992년 12월 4일  경기도  과천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광산 김씨..

우주소녀 보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우주소녀 보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우주소녀 보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지연 (金知姸, Kim Jiyeon) 출생 1995년 8월 19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3cm, 220mm,..

러블리즈 류수정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러블리즈 류수정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러블리즈 류수정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류수정 (柳洙正, Ryu Sujeong) 출생 1997년 11월 19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8cm, B형..

엑소(EXO) 수호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엑소(EXO) 수호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엑소(EXO) 수호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수호 (SUHO) 본명 김준면 (金俊勉, Kim Junmyeon) 출생 1991년 5월 22일[조기입학]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

블락비(block B) 지코(zico)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블락비(block B) 지코(zico)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블락비(block B) 지코(zico)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우지호 (禹智皓, Woo Jiho, ウ・ジホ) 출생 1992년 9월 14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

정해인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정해인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정해인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정해인 (丁海寅, Jung Haein) 출생 1988년 4월 1일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나주 정씨 월헌공파 29대손..

김소혜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김소혜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김소혜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김소혜 (金素慧, Kim So-Hye) 출생 1999년 7월 19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국적  대한민국 본관 선산 김씨 (..

에프엑스(fx) 크리스탈(정수정)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에프엑스(fx) 크리스탈(정수정)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에프엑스(fx) 크리스탈(정수정)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정수정 (鄭秀晶, Jung Soojung) Chrystal Soo Jung (크리스탈 수 정) 예명 크리스탈..

슈퍼주니어 규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규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슈퍼주니어 규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규현 (KYUHYUN) 본명 조규현 (曺圭賢, Cho Kyu Hyun) 출생 1988년 2월 3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국적  대..

유연석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유연석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유연석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안연석(安演錫) 출생 1984년 4월 11일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순흥 안씨 신체 183cm, 73kg, A형 가족 부모님, 형 학력 평..

박서준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박서준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박서준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박용규 출생 1988년 12월 16일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신체 185cm, 76kg, AB형, 280mm 가족..

김수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김수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김수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88년 2월 1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0cm, 65kg, 265mm, AB형, 왼손잡이 직업 배우 가족 아버지 김충훈,..

애플 시리, 기본 목소리 '여성' 설정 중단한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애플이 인공지능(AI) 음성비서 시리의 목소리가 여성으로 기본 설정돼 있는 것을 중단하고,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애플은 성명을 통해 "영어 사용자를 위한 두 가지 시리 음성과 시리 사용자가 기기 설..

조승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조승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조승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80년 3월 28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잠원동 (現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창녕 조씨 신체 173.3cm, 63k..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정호석 (鄭號錫/ Jeong Hoseok) 출생 1994년 2월 18일[입학유예]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

아이즈원(IZONE) 최예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즈원(IZONE) 최예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즈원(IZONE) 최예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최예나 (崔叡娜 / Choi Ye-Na / チェ・イェナ) 출생 1999년 9월 29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

엑소(EXO) 디오(도경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엑소(EXO) 디오(도경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엑소(EXO) 디오(도경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디오 (D.O.) 본명 도경수 (都敬秀, Doh Kyungsoo) 출생 1993년 1월 12일[빠른생일]  서울특별시..

조정석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조정석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조정석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80년 12월 26일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창녕 조씨 신체 174cm, 63kg, AB형 가족 어머니, 3남 1녀 중..

주지훈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주지훈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주지훈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82년 5월 16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본관 신안 주씨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7cm | A형 가족 1남 1녀 중 장남 학력 신암중학교 ..

손예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손예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손예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손언진 (孫彦眞|Son Eon-Jin) 출생 1982년 1월 11일 대구직할시 수성구 상동 (現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엑소(EXO) 첸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엑소(EXO) 첸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엑소(EXO) 첸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첸 (CHEN) 본명 김종대 (金鍾大, Kim Jongdae) 출생 1992년 9월 21일 (28세)  대전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김해..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스트로(ASTRO) 차은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이동민 (李東敏, Lee Dong-min) 출생 1997년 3월 3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국적..

블락비 피오(표지훈)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블락비 피오(표지훈)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블락비 피오(표지훈)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표지훈 (表志勳, Pyo Jihoon, ピョ・ジフン) 출생 1993년 2월 2일[입학유예]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장동윤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장동윤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장동윤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2년 7월 12일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7cm, B형 가족 부모님, 형 종교 개신교 학력 대구경동초등학..

김혜윤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김혜윤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김혜윤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6년 11월 10일 경기도 성남시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 언니 신체 160cm, B형, 230mm 종교 개신교 학력 서울은평초등학교 (졸..

우주소녀 루다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우주소녀 루다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우주소녀 루다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이루다 (李루다, Lee Luda) 출생 1997년 2월 6일 [입학유예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7.7c..

러블리즈 케이(kei)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러블르지 케이(kei)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러블리즈 케이(kei)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지연 (金志姸, Kim Jiyeon) 출생 1995년 3월 20일  인천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2cm, O형 소속..

권나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권나라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권나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예명 권나라 | Kwon Na-ra 본명 권아윤 (權我潤) | Kwon A-yoon 출생 1991년 3월 13일  인천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안동 권씨 신체..

임영웅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임영웅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임영웅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1년 6월 16일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국적  대한민국 본관 예천 임씨 신체 182cm, 72kg, A형 가족 외할머니 박옥주 아버지 임용..

아이유(IU) 라일락(LILAC), 코인(COIN)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유(IU) 라일락(LILAC), 코인(COIN)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유(IU) 라일락(LILAC), 코인(COIN)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IU 5th Album 'LILAC' 앨범아이유(IU)2021.03.25. 전체 앨범정보 관련 플레..

이달의소녀 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이달의소녀 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이달의소녀 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지우 (金智雨 / Kim Jiwoo) 본관 김해 김씨 출생 1999년 10월 20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 (現 충..

브레이브걸스 왕눈좌 은지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왕눈좌 은지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브레이브걸스 왕눈좌 은지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홍은지 (洪恩智) 본관 남양 홍씨 출생 1992년 7월 19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국..

옹성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옹성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옹성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옹성우(邕聖祐, Ong Seong Wu) 출생 1995년 8월 25일 (25세)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옥천 옹씨 신체 1..

엑소(EXO) 백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엑소(EXO) 백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엑소(EXO) 백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백현 (BAEKHYUN) 본명 변백현 (邊伯賢, Byun Baekhyun) 출생 1992년 5월 6일  경기도 부천시 중동 국적  대한민..

샤오미,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가능한 미밴드6 공개 [타로타로] [내부링크]

샤오미가 최신 웨어러블 제품인 ‘미밴드6’를 공개했다. 샤오미는 신제품 행사를 열고 신형 스마트폰인 미11울트라, 미11프로, 미11라이트 5G 등과 함께 미밴드6를 선보였다. 미밴드6는 기존 미밴드5보다 화면..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손현우 (孫賢佑, Sohn Hyunwoo) 출생 1992년 6월 18일 경기도 의정부시 국적  대한민국 신..

마마무 화사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마마무 화사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마마무 화사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안혜진 (安惠眞, Ahn Hyejin) 출생 1995년 7월 23일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순흥 안씨 신체..

박보영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박보영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박보영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박보영(朴寶英, Park Boyoung) 朴宝英(중국어 간체자) パク・ボヨン(가타카나) 출생 1990년 2월 12일 (31세)  충청북도 괴산군 ..

조병규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조병규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조병규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6년 4월 23일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1cm, 57kg, A형 가족 부모님, 누나 반려견 조엘(말티푸, ) 학력 상인초등학..

레드벨벳 웬디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레드벨벳 웬디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레드벨벳 웬디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웬디 (WENDY) 본명 손승완 (孫承完 / Shon Seung-wan) 출생 1994년 2월 21일[입학유예]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

현빈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현빈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현빈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태평 (金泰坪, Kim Tae Pyung) 출생 1982년 9월 25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5cm, B형 가족 부모님, 형..

김태리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김태리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김태리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0년 4월 24일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6cm, 46kg, 225mm, B형 가족 부모, 할머니, 오빠(1988년..

서강준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서강준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서강준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서강준 (徐康俊) | Seo Kangjun 본명 이승환 (李承桓) 출생 1993년 10월 12일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3cm,..

마마무 솔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마마무 솔라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마마무 솔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용선 (金容仙, Kim Yongsun) 출생 1991년 2월 21일[입학유예]  서울특별시  강서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광산 김씨..

송중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송중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송중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85년 9월 19일 충청남도 대덕군 동면 세천리 (現 대전광역시 동구 세천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은진 송씨 신체 174cm, 64..

공유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공유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공유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공지철 | 孔地哲 출생 1979년 7월 10일 (정부 직할) 부산시 동래구 (現 부산광역시 동래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곡부 공씨 학력 낙..

이승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이승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이승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87년 1월 13일 서울특별시 도봉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양녕대군파 19대손 신체 182cm, B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이..

방탄소년단(BTS) 정국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정국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방탄소년단(BTS) 정국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전정국 (田柾國 / Jun Jungkook) 출생 1997년 9월 1일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동 국적  대한민국..

방탄소년단(BTS) 지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방탄소년단(BTS) 지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박지민 (朴智旻 / Park Jimin) 출생 1995년 10월 13일  부산광역시 금정구 회동동 국적  대한민국..

방탄소년단(BTS) 뷔(김태형)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뷔(김태형)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방탄소년단(BTS) 뷔(김태형)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태형 (金泰亨 / Kim Taehyung) 출생 1995년 12월 30일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국적..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RM)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RM)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RM)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남준(金南俊 / Kim Namjun) 출생 1994년 9월 12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

뉴이스트 백호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뉴이스트 백호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뉴이스트 백호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강동호 (姜東昊, Kang Dongho) 출생 1995년 7월 21일 제주도 북제주군 애월읍 봉성리 (現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궁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남궁민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남궁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78년 3월 12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함열 남궁씨 (咸悅 南宮氏) 신체 175cm, 70kg, B형 가족 아버지 남궁..

애플, 오늘부터 아이폰 수리비, 보험료 10% 할인한다.[타로타로] [내부링크]

애플코리아가 향후 1년간 국내 아이폰 사용자에게 수리비와 보험료를 10% 할인한다고 밝혔다. 보증 제외 서비스에 대한 10% 할인과, 아이폰 구매 시 함께 구입할 수 있는 단말기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

박신혜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박신혜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박신혜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0년 2월 18일 광주광역시 남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8cm, A형, 왼손잡이 가족 아버지 박현종, 어머니 조미숙, 오빠 박신원(1..

강다니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강다니엘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강다니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강다니엘 (姜다니엘, Kang Daniel) 출생 1996년 12월 10일  부산광역시 영도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1.5cm, 67kg, A형, 상..

남주혁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남주혁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남주혁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4년 2월 22일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7cm, 75kg, A형 가족 부모님, 반려견 가을이, 곱순이 학력..

유럽, 코로나19 백신 여권 도입한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유럽연합(EU) 측은 올해 6월부터 코로나19 백신 여권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백신 증명서는 EU 27개국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증명서는 디지털 혹은 서면 형식이다. 디지털 판에는 QR 코드..

아이즈원(IZONE) 안유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즈원(IZONE) 안유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즈원(IZONE) 안유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안유진 (安宥眞, An Yu-Jin / アン・ユジン) 출생 2003년 9월 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

아이즈원(IZONE) 김채원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즈원(IZONE) 김채원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즈원(IZONE) 김채원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김채원 (金采源/ Kim Chae-Won / キム・チェウォン) 출생 2000년 8월 1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아이즈원(IZONE) 강혜원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즈원(IZONE) 강혜원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즈원(IZONE) 강혜원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강혜원 (姜惠元 / Kang Hye-Won / カン・へウォン) 출생 1999년 7월 5일  부산광역시 국적  대한..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宮脇咲良みやわきさくら (미야와키 사쿠라, Miyawaki Sakura) 출생 1998년 3월..

트와이스 채영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채영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채영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손채영 (孫綵瑛, Son Chaeyoung) 출생 1999년 4월 23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둔촌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배우 김유정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배우 김유정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배우 김유정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9년 9월 22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본관 김해 김씨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4cm, O형 가족 아버지 김상패..

레드벨벳 예리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레드벨벳 예리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레드벨벳 예리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예리 (YERI) 본명 김예림 (金藝琳 / Kim Ye-rim) 출생 1999년 3월 5일  서울특별시 출신  경기도 남양주시 국적..

배우 한소희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배우 한소희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배우 한소희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이소희 (Lee Sohee) 출생 1994년 11월 18일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 | 47kg | AB형 반려묘 마쉬 학력 울산여자고등..

선미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선미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선미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이선미 (李宣美, Lee Sun Mi) 출생 1992년 5월 2일 (28세)  전라북도 이리시 (現 전라북도 익산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6cm, 50..

ITZY 리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ITZY 리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ITZY 리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최지수(崔智壽, Choi Jisu) 출생 2000년 7월 21일  경기도  부천시 출신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국적  대한민국..

ITZY 예지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ITZY 예지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ITZY 예지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황예지 (黃禮志, Hwang Yeji) 출생 2000년 5월 26일  서울특별시 출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본관 창원 황..

일본 올림픽 코로나19로 1경원 나라빚 채무 가지다.[타로타로] [내부링크]

일본 정부가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을 위해 쏟아부은 대규모 부양책으로 나랏빚이 1경 원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일본의 국채, 차입금 등 장래 세수로 변제해야 할 빚인 '장기채무잔고'가 이달 말에 1000조엔(..

현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현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현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현아 (金泫雅, Kim HyunA) 출생 1992년 6월 6일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4cm, 44.1kg, O형, 220mm 가족..

에스파(aespa) 윈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에스파(aespa) 윈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에스파(aespa) 윈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민정 (金玟庭, Kim Minjeong) 출생 2001년 1월 1일[입학유예]  경상남도  양산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중국의 나이키, H&M 불매운동 위구르족 노동착취 [타로타로] [내부링크]

미 국무부가 신장 인권탄압을 이유로 중국에 제재를 가한 미국·유럽 등 국가에 대한 보복으로 중국 내에서 시작된 나이키·H&M 등 글로벌 브랜드 불매운동을 비난했다. 잘리나 포터 국무부 수석부대변인은 브리..

배우 장나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배우 장나라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배우 장나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장나라 출생 1981년 3월 18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3cm, 42kg, A형, 230mm 가족 아버지 ..

트와이스 미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미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미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名井みょうい南みな (Myoi Mina, 묘이 미나) 영문명 Mina Sharon Myoi (미나 샤론 묘이) 출생 1997년 3월 24일 (24..

트와이스 지효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지효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지효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박지효 (朴志效, Park Jihyo) 출생 1997년 2월 1일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0cm|O형|23..

트와이스 모모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모모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모모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平井ひらいもも (Hirai Momo, 히라이 모모) 출생 1996년 11월 9일  일본  교토부  교타나베시 국적  일본 신체..

오마이걸 비니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오마이걸 비니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오마이걸 비니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배유빈 (裵洧彬, Bae Yubin) 출생 1997년 9월 9일 (23세)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학력 부안초등학교 (졸업) 봉의여자..

오마이걸 효정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오마이걸 효정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오마이걸 효정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최효정 (崔效定, Choi Hyo Jung) 출생 1994년 7월 28일 (26세)  경기도  안양시 본관 경주 최씨 학력 고천초등학..

여자친구 은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여자친구 은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자친구 은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정은비 (丁恩妃, Jung Eunbi) 출생 1997년 5월 30일 서울특별시 금천구 본관 영광 정씨 (靈光 丁氏) 군수공파 23(4..

에스파(aespa) 카리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에스파(aespa) 카리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에스파(aespa) 카리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유지민 (柳智敏, Yoo Jimin) 출생 2000년 4월 11일  경기도  수원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7cm, B..

다이아(DIA) 정채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다이아(DIA) 정채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다이아(DIA) 정채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7년 12월 1일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6cm, 49kg, A형 상의 33, 하의 22, 23..

EXID 하니(안희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EXID 하니(안희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EXID 하니(안희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안희연 (安喜延, Ahn Hee-yeon) 출생 1992년 5월 1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광주..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유정(꼬북좌)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브레이브걸스 유정(꼬북좌)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남유정 (南侑廷) 출생 1991년 5월 2일  서울특별시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

아이즈원 권은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즈원 권은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즈원 권은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권은비 (權恩妃/ Kwon Eun-Bi / クォン・ウンビ) 출생 1995년 9월 27일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국적  대..

아이즈원 장원영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아이즈원 장원영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즈원 장원영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장원영 (張元英 / Jang Won-Young / チャン・ウォニョン 출생 2004년 8월 31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김세정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김세정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김세정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출생 1996년 8월 28일 (24세)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4cm, 48kg, AB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오빠 (1993년생..

블랙핑크 리사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블랙핑크 리사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블랙핑크 리사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ลลิษา มโนบาล (Lalisa Manobal, 라리사 마노반) 출생 1997년 3월 27일  태국 부리람 주 국적  태국 신체..

레드벨벳 슬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레드벨벳 슬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레드벨벳 슬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슬기 (SEULGI) 본명 강슬기 (姜슬기 / Kang Seul-gi) 출생 1994년 2월 10일[입학유예]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

오마이걸 유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오마이걸 유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오마이걸 유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유시아 출생 1995년 9월 17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창동[3] 학력 분포초등학교 (졸업) 장평중학교 (졸업) 해성..

ITZY 유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ITZY 유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ITZY 유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신유나 (申有娜, Shin Yuna) 출생 2003년 12월 9  강원도  원주시 출신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본관 평산 신..

베리굿 조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베리굿 조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베리굿 조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신지원 (申知原) 출생 1996년 4월 14일(24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본관 평산 신씨 가족 부모님, 남동생 신체 166cm, 48k..

배우 신세경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배우 신세경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배우 신세경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신세경 출생 1990년 7월 29일 (30세)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평산 신씨 가족 부모님 , 반려견(..

오마이걸 아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오마이걸 아린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오마이걸 아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최예원 (崔乂園, Choi Yeawon) 출생 1999년 6월 18일 (23세)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본관 경주 최씨 학력 분포초..

러블리즈 미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러블리즈 미주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러블리즈 미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이승아 출생 1994년 9월 23일 (26세)  충청북도  옥천군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 O형, 240~245mm 소속사 울림..

러블리즈 서지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러블리즈 서지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러블리즈 서지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서지수 (徐智秀, Seo Jisoo) 출생 1994년 2월 11일 (27세)  인천직할시 북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달성 서씨..

배우 신예은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배우 신예은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배우 신예은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신예은 출생 1998년 1월 18일 (23세) 강원도 속초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7cm, B형 가족 부모님, 언니 학력 안양예..

ITZY 류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ITZY 류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ITZY 류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신류진 (申留眞, Shin Ryujin) 출생 2001년 4월 17일 (19세)  강원도  춘천시 출신  서울특별시  광진구 본관 평산 신씨..

우주소녀 설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우주소녀 설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우주소녀 설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현정 (金炫廷, Kim Hyunjung) 출생 1994년 12월 24일 (26세)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

여자친구 예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여자친구 예린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자친구 예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정예린 (鄭睿隣, Jung Yerin) 출생 1996년 8월 19일 (24세)  서울특별시 출신지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본관..

국내 OTT 웨이브, 1조원 콘텐츠 투자한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국내 OTT 웨이브가 2025년까지 1조원 규모의 투자 방침을 세웠다. 대규모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를 통해 글로벌 사업 기반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9년 출범한 웨이브는 2023년까지 3천억원 규모의 제작..

소녀시대 태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소녀시대 태연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소녀시대 태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태연 (TAEYEON) 본명 김태연 (金太軟, Kim Taeyeon) 본관 나주 김씨 (羅州 金氏) 출생 1989년 3월 9일 (32세)  전라..

걸스데이 혜리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걸스데이 혜리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걸스데이 혜리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이혜리 (李惠利, Lee Hye-Ri) 출생 1994년 6월 9일 (26세)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삼리 국적  대한민국..

소녀시대 임윤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소녀시대 임윤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소녀시대 임윤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윤아 (YOONA) 본명 임윤아 (林潤妸, Lim Yoona) 본관 예천 임씨 (醴泉 林氏) 출생 1990년 5월 30일 (30세)  서..

트와이스 나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나연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나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임나연 (林娜璉, Lim Nayeon) 출생 1995년 9월 22일 (25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평..

청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청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청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은 김찬미 입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동에서 태어났으며 1996년 2월 9일 생입니다. 신체는 161cm, 44kg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트와이스 정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정연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정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유정연 (兪定延, Yoo Jeongyeon) 출생 1996년 11월 1일 (24세)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트와이스 쯔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쯔위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쯔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周子瑜ㄓㄡ ㄗˇ ㄩˊ (Chou Tzuyu, 저우쯔위) 출생 1999년 6월 14일 (21세)  중화민국  타이난시 둥구 (臺灣..

모모랜드 낸시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모모랜드 낸시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모모랜드 낸시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Nancy Jewel McDonie (낸시 주얼 맥다니) 이그루(李그루, Lee Gru) 출생 2000년 4월 13일 (20세) 대구광역시 북구 ..

블랙핑크 지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블랙핑크 지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블랙핑크 지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지수 (金智秀, Kim Jisoo) 출생 1995년 1월 3일 (26세)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2cm,..

전소미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전소미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전소미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Ennik Somi Douma (에닉 소미 다우마) 전소미 (全昭弥, Jeon So-mi) 출생 2001년 3월 9일 (20세) 캐나다 온타리오 주 거주지 서울..

여자아이들 우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여자아이들 우기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자아이들 우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쑹위치 (宋雨琦[훈음] / Song Yuqi) 출생 1999년 9월 23일 (21세) 중국 베이징시 국적  중국 신체 162cm, 43k..

여자아이들G)I-DLE 미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여자아이들(G)I-DLE 미연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자아이들G)I-DLE 미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조미연 (曺薇娟[훈음] / Cho Miyeon) 본관 창녕 조씨 (昌寧 曺氏) 출생 1997년 1월 31일 (24세)..

인도에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발견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인도에서 코로나19 이중 변이 바이러스가 발견됐다고 로이터통신, BBC방송 등이 보도했다. 인도 보건부는 이날 성명에서 인도 서부 마하라슈트라 주에서 채취한 샘플에서 변이 바이러스 E484Q와 L452R가 함께..

레드벨벳 조이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레드벨벳 조이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레드벨벳 조이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조이 (JOY) 본명 박수영 (朴秀英[훈음] / Park Soo-yeong) 출생 1996년 9월 3일 (24세)  제주특별자치도 출신  서..

여자친구 유주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여자친구 유주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자친구 유주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최유나 (Choi Yuna) 출생 1997년 10월 4일 (23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본관 전주 최씨 (全州 崔氏) 신..

트와이스 사나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사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사나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湊﨑みなとざき紗夏さな (Minatozaki SaNa, 미나토자키 사나) 출생 1996년 12월 29일 (24세)  일본  오사카부 ..

블랙핑크 로제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블랙핑크 로제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블랙핑크 로제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Roseanne Park (로젠 박) 박채영 (朴彩英, Park Chaeyoung) 출생 1997년 2월 11일 (24세)  뉴질랜드 오클랜드 출신..

트와이스 다현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트와이스 다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트와이스 다현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다현 (金多賢, Kim Dahyun) 본관 김해 김씨 출생 1998년 5월 28일 (22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행동 국..

레드벨벳 아이린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레드벨벳 아이린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레드벨벳 아이린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이름 아이린 (IRENE) 본명 배주현 (裵柱現[훈음] / Bae Joo-hyun) 출생 1991년 3월 29일 (29세)  대구직할시  북..

테슬라를 비트코인으로 구매한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자동차를 살 수 있게 됐다.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로 "지금부터 비트코인으로 테슬라를 살 수 있다"라고 밝혔다. 미국 외 지역에선 올해 안에 비트코인으로 대금..

아이유 IU 예쁜 사진 움짤 gif[타로타로] [내부링크]

아이유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아이유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이지은 (李知恩, Lee Ji-eun) 출생 1993년 5월 16일 (27세)  서울특별시  광진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全州 李氏) 신..

아이즈원 김민주 예쁜 사진 움짤 gif [타로타로] [내부링크]

아이즈원 김민주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아이즈원 김민주아이즈원 김민주 예쁜 사진 움짤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이름 김민주 (金珉周[훈음] / Kim Min-Ju / キム・ミンジュ) 출생 2001년 2월 5일[입학유예] ..

모모랜드였던 연우 이다빈 예쁜 사진 움짤 gif [타로타로] [내부링크]

전 모모랜드 연우 현 이다빈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연우(이다빈) 예쁜 사진 움짤 챙겨가세요~ 본명 이다빈 (李多斌, Lee Dabin) 본관 전주 이씨 출생 1996년 8월 1일 (24세) 충청북도 충주시 국적  대한민국..

단발좌 브레이브걸스 유나 예쁜 사진 움짤 gif [타로타로]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의 핫이슈인 브레이브걸스의 단발좌 눈빛좌로 불리는 유나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예쁜 사진 움짤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본명 이유나 (李裕那, Yoona Lee) 출생 1993년 4월 6일 (27세)  경기도..

블랙핑크 제니 예쁜 사진 움짤 gif [타로타로] [내부링크]

오늘은 블랙핑크의 제니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예쁜 사진과 움짤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본명 김제니 (金제니, Kim Jennie) 출생 1996년 1월 16일 (25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국적  대한민국..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드론 배송 시작 [타로타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 주변 기기 등을 드론으로 배달한다. 아일랜드 사용자는 제품을 주문하고 3분 이내에 집에서 편하게 물건을 받아볼 수 있다. 삼성전자 아일랜드 법인은 마나 드론 딜리..

미국 콜로라도, 묻지마 총격으로 경찰 사망 [타로타로] [내부링크]

미국 콜로라도주 볼더의 한 식료품점에서 총격 사건 발생해 경찰 등 최소 10명이 숨졌다. 사건은 이날 오후 2시 30분 콜로라도주 볼더의 '킹 수퍼스' 식료품점에서 발생했다. 목격자들은 식료품점에서 총성이 연..

음성SNS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판 발매한다.[타로타로] [내부링크]

소셜미디어서비스(SNS) 클럽하우스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늦어도 6월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하우스의 공동 창업자인 폴 데이비슨은 최근 진행된 타운홀 행사에서 최근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고용..

갤럭시 버즈 프로에 애플의 반격 에어팟3 출시 [타로타로] [내부링크]

올해 무선 이어폰시장 경쟁이 어느 해보다 치열해질 전망이다. 코로나19 백신 보급으로 억눌렸던 수요가 살아나면서 무선 이어폰 판매가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최근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AZ백신(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대만도 접종 한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요즘 뜨거운 감자인 AZ백신(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대만에서 백신접종을 시작한다. 이달 초 대만에 도착한 AZ백신(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1만7천 도스의 검사가 17일 끝남에 따라 당국이 19일부터 57개 의료..

제네시스,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 [타로타로] [내부링크]

제네시스는 고객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갤럭시 버즈 프로, 보청기 효과 있다.[타로타로]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가 난청 환자들의 일상 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가 나왔다. 제품의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이 듣기 능력 향상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기 착용 시 개..

일본 도쿄올림픽 관중 제한으로 17조원 손실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올해 7월로 예정된 도쿄올림픽·패럴림픽이 해외 관중 없이 반쪽 행사로 치러진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여전히 엄중하다는 판단 아래 이 같은 결정이 나온 것이다. 해외 관중을 포기하기로 하면서 올림픽 흥..

삼성 갤럭시S21+ 카메라 성능 1위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올해 플래그쉽 스마트폰으로 내놓은 '갤럭시 S21+ 5G'가 글로벌 카메라 품질 평가기관인 VCX 포럼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VCX 포럼은 15년 전 보다폰 시절 만들어진 모바일 기기 카메라 평가..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과 180억개 데이터 확보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싸이월드 제트가 토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싸이월드의 복구에 속도를 낸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싸이월드 서버 접속 결과 고객 DB 180억개가 유실 없이 그대로 보존돼 있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미국 패션잡지 흑인 편집장, 아시아인 차별 논란으로 사퇴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미국 유명 패션잡지 ‘틴 보그’의 흑인 편집장이 약 10년 전 기자 시절 아시아인을 비하하는 트윗을 올렸던 사실이 드러나 편집장 자리에서 물러났다.  틴 보그 편집장으로 발탁되었던 알렉시 맥캐먼드가  201..

KT, QR체크인 대신 문자체크인 서비스 출시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KT에서 QR 체크인을 쓰지 못하는 고객도 문자 한 통으로 매장에 입장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가 나왔다. KT는 문자 한 통으로 매장 방문 고객이 출입 정보를 기록할 수 있도록 돕는 ‘문자체크인’ 서비스를 출..

CGV, 6개월 만에 다시 영화관람료 1000원 또 인상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CGV가 다음 달 2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1000원 인상한다. CGV 관계자는 18일 “코로나19 장기화로 관객이 급감함에 따라 극장은 물론 투자·배급사, 제작사 등 영화 산업 전반이 고사 위기로 내몰리고 있다”면..

5G 집단 소송걸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상용화 2년을 맞은 5세대(5G) 통신 서비스가 지속된 속도 문제로 결국 ‘5G 피해 집단 소송’까지 번지게 됐다.  세계 최초 상용화 이후 첫 5G 관련 집단소송이다. 법무법인 주원은 공동소송 플랫폼 화난 사람..

현대, 기아차 랜섬웨어 공격당해 데이터 유출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지난달 해커조직 '도플페이머'로부터 랜섬웨어 공격을 당한 것으로 추정되는 현대·기아자동차가 또 다시 곤혹을 겪고 있다. 도플페이머가 자신들이 탈취했다고 주장하는 기업 내부 자료를 다크웹에 대거 공개하고..

네이버 라인, 개인정보 노출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네이버의 일본 자회사 '라인'이 개인정보 보호 논란에 휩싸였다. 일부 사용자 데이터가 라인 서비스 개발을 위탁하고 있는 중국 계열사의 기술자들에게 무방비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용자의 이름, 전화번..

미국 공항 이용객 1년 만에 최대로 몰리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에서 한산해졌던 미국 공항이 다시 붐비면서 항공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금요일인 12일 136만명이 공항을 이용했다. 일요일인 14일 이용객은 134만명이었다. 모두 팬데..

구글 플레이스토어 수수료 15%로 낮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구글이 자사 앱장터인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앱 개발사 수수료를 15%로 낮추기로 했다. IT업계를 중심으로 반발 여론이 확산되고, 국회가 앱장터 입점 강요를 금지하는 법안 마련을 추진하자 수수료를 대폭 낮..

유럽 등 총 20개국 AZ백신 접종 중단 [타로타로] [내부링크]

최근 유럽 일부 국가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사용 중단에도 계속 접종 의지를 고수해온 유럽 핵심 프랑스와 독일마저 접종 중단을 결정했다. 백신 접종 후 혈전으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했음에도 전체가 아닌 특..

인도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 금지법안 추진하다[타로타로] [내부링크]

인도 정부가 가상화폐의 거래와 보유를 전부 법으로 금지하는 법안을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세계 최초인 이 법안이 통과되면 채굴, 발행, 거래는 물론 가상화폐를 갖고 있는 것마저 불법이 된다. 정부는 최..

대세 OTT 넷플릭스, 국내 월 사용자 천만명 돌파 [타로타로] [내부링크]

국내 넷플릭스 월 사용자가 1000만 명을 넘어서며 OTT 시장의 대세임을 증명했다. 모바일기기의 20억건의 데이터 분석한 결과 넷플릭스 월 사용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1월 월 사용자 수 470만452..

샤오미, 중국판 클럽하우스 앱 출시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중국 샤오미가 중국판 클럽하우스 앱을 잇따라 내놨다. 중국 언론 테크웹에 따르면 샤오미는 자사 소셜미디어 앱 '미톡(MiTalk)'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문가들의 음성 교류 앱 서비스를 시작했다. 클럽하우스와..

미국 아시안 우버 택시기사에게 기침과 난동피우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마스크를 써달라고 요구한 아시아계 우버 기사에게 기침을 하는 등 난동을 피운 여성 승객이 경찰에 체포됐다. 샌프란시스코 경찰(SFPD)은11일 폭행 및 구타, 부식성 화학 물질을 이용한 폭..

목욕탕에서 코로나19가 폭발하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경남 진주 목욕탕 발 코로나19 집단감염의 지역사회 전파 우려가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 13일 오전에만 40명의 확진자가 추가되면서 130명을 넘어섰다. 경상남도는 13일 오후 1시 기준으로 4개 시군에서 55명..

블랙핑크 로제, 싱글 데뷔 51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오르다. [타로타로] [내부링크]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데뷔 싱글이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휩쓸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발매된 로제 싱글 1집 'R'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는  51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애플 개발 5G 모뎀 칩, 2023년 아이폰에 적용된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최신 보고서를 통해 애플이 개발 중인 5G 모뎀 칩이 내후년 아이폰에 적용될 예정이며 애플의 모뎀 칩 생산은 오랜 기간 애플의 반도체 위탁생산 업체인 대만 TSMC에서 맡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맥루머스는..

넷플릭스 4인 계정 공유 막힌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가 가족 외 계정공유를 막기 위한 조치에 나섰다. 넷플릭스는 자사 콘텐츠의 무단 시청을 막기 위해 본인 계정 확인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다. 본인 계정 확인 기능은 넷플릭스 서비..

세계적 음악 스트리밍 스포티파이에서 아이유,지코 노래 다시 듣는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를 통해 아이유 등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는 국내 가수 음원을 다시 들을 수 있게 됐다. 카카오엔터는 11일 “스포티파이 측과 음원 유통을 위한 계약 협의를..

꿈의 직업 유튜버, 미국에도 세금을 내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국내 유튜버들도 미국 시청자로부터 수익이 발생할 경우 미국 정부에 세금을 내야 한다. 글은 유튜브 공지를 통해 "이르면 올해 6월부터 미국 외 지역 크리에이터 지급액 중 미국 시청자에 발생하는 수익에 의무적..

애플이 폴더블 폰을 준비하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애플이 추운 날씨에도 잘 깨지지 않는 폴더블 디스플레이 특허를 미국 특허청에 등록했다고 보도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는 온도가 낮아지면 단단해지면서 유연성이 떨어져 깨지기 쉽다. 또, 폴더블 기기에 사용되..

디즈니플러스, 1년 반 만에 가입자 1억명 돌파하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미국 월트 디즈니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출시된 지 1년 반도 지나지 않아 가입자가 1억명을 돌파했다. 리드 헤이스팅스 넷플릭스 최고경영자는 디즈니플러스가 출시 첫해에 6천만 명의 가입자..

카카오톡 QR체크인 쉐이크 기능 추가하다.[타롯타롯] [내부링크]

앞으로 카카오톡 내에서 서비스 중인 QR체크인 절차가 간소화된다.  카카오는 QR체크인 쉐이크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이용자는 앱을 실행하고, 휴대폰을 두 번만 흔들기만 하면 자신의 전자출입명..

국내 OTT 티빙, 입지 다지기위해 투자 확대하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OTT 서비스 티빙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 출범 후 오리지널 독점 콘텐츠 투자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미 공개한 콘텐츠와 함께 올해 20여 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해외 OTT인 넷플..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최대4명 합동 라이브방송한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이 최대 4명이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라이브룸스(Live Rooms) 기능을 출시했다. 하나의 라이브 영상 톡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을 기존 2명에서 4명으로 확대한 것이다. 인스..

두바이 공항, 눈동자로 출입국 한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두바이 공항이 대인 접촉 없이 여행객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홍채 스캐너를 도입했다고 보도했다. 두바이 공항을 찾은 이용객들은 홍채 스캐너로 몇 초만에 검사를 마치고 출입국 수속을 밟을 수 있었다. 단..

갤럭시워치4, 바늘 없이 혈당 측정까지 해준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혈압·심전도·산소포화도에 이어 혈당 측정 기능을 탑재한 삼성전자 차기 스마트워치가 2분기 중 출시될 것이란 관측이 나왔다.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워치 액티브4'가 2분기 중 출시될 수 있다고 전했다. 차..

중국의 마이크로소프트 이메일 해킹으로 미국 피해 확산되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중국 정부와 연계된 것으로 추정되는 해커 조직이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이메일 시스템에 침투한 사건의 피해가 급증해 미국 정부에 비상이 걸렸다. 현재 해킹 피해를 본 곳은 미국 지방 정부 기관, 기업, 개인..

애완동물도 코로나19에 감염된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코로나 19 확진자가 키우던 반려동물이 코로나 19진단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국내에서 반려동물이 코로나 19에감염된 건수는 총 7건으로 늘었다. 광주의 한 확진자가 키우던 고양이가 이날 최종..

오마이걸 지호 예쁜 사진 움짤 gif [내부링크]

오마이걸 지호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오마이걸 지호 예쁜 사진 움짤 gif 챙겨가세요~ 본명 김지호 (金祉呼, Kim Jiho) 출생 1997년 4월 4일  충청북도  옥천군 본관 김해 김씨 학력 옥천여자중학교 (졸업)..

5G 가입자가 1300만명까지 도달하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올해 1월 국내 5G 통신 가입자가 13001300만 명에 근접했다. 통신사와 제조사들이 새로운 요금제와 단말기를 앞세워  5G 시장 쟁탈전을 벌인 결과로 풀이된다. 5G 가입자가 큰 폭으로 늘어난 배경은   5G..

우버와 티맵이 합작한 우티 출범한다.[타롯타롯] [내부링크]

우티는 우버와 티맵 모빌리티 앞 글자를 하나씩 채택한 이름이다. 티맵 택시사업자는 티맵모빌리티에서 우티로 변경되며 한국 내 우버 서비스는 우티로 이전된다. 외국에서 택시로 유명한 우버택시와 SK의 티맵이..

트위터 후원 구독, 슈퍼 팔로우스 도입 [타롯타롯] [내부링크]

소셜미디어 트위터가 올해 구독 서비스 슈퍼 팔로우스(Super Follows)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슈퍼 팔로우스는 트위터 이용자가 자신이 선호하는 이용자를 구독함으로써 금전적 지지를 보내고, 구독자를..

아이즈원-Panorama [타롯타롯] [내부링크]

정말 신나는 아이즈원의 노래를 가져왔어요. 아이즈원은 대부분 펑펑 터지는 신나는 댄스음악을 불렀는데 이 노래는 제 마음안에서 축제를 하는 노래입니다. 아이즈원의 Panorama 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걸그룹..

치즈-Romance [타롯타롯] [내부링크]

오늘은 치즈의 노래 입니다.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가수 치즈의 Romance입니다.  자신의 색깔을 가진 가수라고 생각이 들어요. 나만 알고 싶은 가수 치즈 같이 들어보시죠. www.youtube.com/watch?v=UBfqlZnC6_..

넷플릭스 한국에 5500억 투자한다. K-콘텐츠 개발 [타롯타롯] [내부링크]

김민영 넷플릭스 한국·동남아·호주·뉴질랜드 콘텐츠 총괄은 올 한 해 동안 5억 달러를 한국 콘텐츠에 투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가 "전 세계가 즐기는 한국 콘텐츠를 함께 만들고 국내 제작업계 전반..

코로나19 백신 존슨앤존슨, 미국 FDA 긴급 사용 임박 [타롯타롯] [내부링크]

FDA는 존슨앤존슨 백신에 대해 "좋은 안전성을 갖고 있으며, 기존의 백신들과 달리 1회만 투여하면 되기 때문에 백신 접종 속도를 높일 수 있다"라고 평가했다. FDA는 존슨앤존슨이 미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네이버 실검, 뉴스 토픽 오늘부로 사라지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네이버가 오늘부터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실검) 서비스와 '뉴스토픽' 서비스를 종료했다. 실검이 빠진 자리는 날씨정보가 새로 들어왔다. 네이버가 2005년 5월 실검 서비스를 시작한 지 약 1616년 만에 사라진..

볼빨간 사춘기-빨간 립스틱 [타롯타롯] [내부링크]

음색이라면 손 꼽히는 가수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입니다. 제가 요즘 빠져있기도 한 곡입니다. 볼빨간 사춘기의 빨간 립스틱 독특한 멜로디로 계속 귀에 맴도는 노래 입니다. 타이틀곡도 좋지만 저는 이노래가 귀..

인싸 SNS앱 클럽하우스, 다운로드수 폭발하다. [내부링크]

모바일 앱 시장조사업체에 따르면 소셜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클럽하우스’가 국내에서 19만 5000건 다운로드된 것으로 나타났다. 클럽하우스는 가입한 회원의 초대를 받아야만 계정을 개설할 수 있는 폐쇄성..

구글과 애플의 앱스토어 갑질, 많은 사람이 경험하다. [내부링크]

 방송통신위원회 제출받은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조사 대상 315개 앱 사업자 중 37.8%가 앱 등록거부·심사지연·삭제를 경험했다고 답했다. 이중 앱 등록 심사지연이 88.2%로 가장 많았고, 등록거부는 44..

청하-Bicycle [타롯타롯] [내부링크]

청하의 컴백곡을 소개해드려요. 외국곡같은 느낌을 받은 곡 청하의 Bicycle 청하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느낌을 받은 노래예요. 이 노래는 2021.02.15에 발매되었어요. 계속 맴도는 멜로디의 노래예요. 조금..

아이유-내 손을 잡아 [타롯타롯]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핫한 짤로 유명한 아이유의 노래를 가져왔어요. 아이유의 내 손을 잡아 멜로디가 정말 좋고 가사도 정말 사랑스러워요. 이 노래는 2011.05.25에 발매되었어요. 역주행한 이유가 있는 곡 아이유의 내..

타롯타롯 블로그 소개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는데,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티스토리의 운영도 해보려고 합니다. IT타로점 IT관련된 포스팅을 하는데 간단한 IT내용과 타로..

길구봉구-이 별 [타롯타롯] [내부링크]

오늘은 길구봉구의 노래입니다. 중의적 표현의 제목을 가진 곡 길구봉구의 이 별 왠지 모르게 슬퍼지는 노래예요. 이 노래는 2017.09.18.에 발매되었어요. 가창력의 숨은 보석 길구봉구의 매력 같이 빠져보시죠..

아이유-삐삐 [타롯타롯] [내부링크]

오늘은 나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 아이유의 삐삐를 소개합니다. 엄청난 인기를 소유한 아이유의 노래예요. 가사가 속시원(?)한 느낌이라서 정말 좋아요. 나를 무시하거나 무례한 사람한테..

갤럭시 모바일 보안 업데이트 4년 이상 지원 확대 [타롯타롯]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갤럭시 모바일 기기의 보안 업데이트 지원을 최소 4년 이상으로 확대한다. 지원 대상은 2019년 이후 출시 모델로, 전 세계적으로는 130개 이상의 모델에 대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탠딩에그(with 이해리 of 다비치)-바보야 [타롯타롯] [내부링크]

오늘은 스탠딩에그의 노래를 가져왔어요. 하지만 노래는 이해리가 불렀습니다. 절절한 노래입니다. 스탠딩에그( with 이해리 of 다비치)의 바보야 이해리 이 노래는 2017.10.25.에 발매되었어요. 반복되는 가사..

다비치-두사랑 [타롯타롯] [내부링크]

오늘은 다비치의 노래를 가지고 왔어요. 이 곡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예요. 피처링으로 매드클라운이 참여했죠. 다비치의 두사랑입니다. 달콤한 멜로디이지만 난해한(?) 뮤비와 함께하는 노래. 매드클라운의..

미국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뮤지션, 방탄소년단 BTS 1위하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트위터에서의 BTS 열풍은 계속된다. 포브스에 따르면 최근 지난해 트윗 데이터를 분석해 다양한 부문의 순위를 공개했다. BTS는 '2020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뮤지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에..

90년생의 추억 싸이월드, 5월에 돌아온다.[타롯타롯] [내부링크]

싸이월드 제트는'3월 웹 서비스 선공개' 계획을  '5월 웹·모바일 동시 오픈'으로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들은 이달 초 "3월 중에 기존 싸이월드 웹 서비스를 정상화하고, 상반기 중에 모바일 베타 서비스..

매드크라운-거짓말(Feat. 이해리 of 다비치) [타롯타롯] [내부링크]

오늘은 매드크라운 노래를 가지고 왔어요. 매드크라운의 거짓말 피쳐링으로 다비치 이해리가 참여했습니다.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로 중독성 있어요. 이 노래는 2016.11.25.에 발매되었습니다. 매드크라운의..

이예준-다시 만날까봐 [타롯타롯] [내부링크]

vos의 인기곡 다시 만날까봐가 새로 탄생한 곡 이예준이 커버로 발매한 이예준의 다시 만날까봐 입니다. VOS 버전도 좋게 들었지만 내가 좋아하는 가수라 커버하니까 더 좋더라고요. 이 노래는 2021.02.07.에..

이승기-뻔한 남자 [타롯타롯] [내부링크]

이승기의 노래입니다. 이승기의 뻔한 남자 발라드의 황태자 이승기의 컴백곡 너무 좋아서 소개드려요. 예전의 느낌으로 더 감성있는 노래로 느껴집니다. 오늘도 좋은 노래와 좋은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며 같이..

김나영- 다른 누구 말고 너야[타롯타롯] [내부링크]

오늘은 김나영의 노래를 가지고 왔어요. 김나영의 다른 누구 말고 너야 김나영의 절절한 목소리와 멜로디가 잘 어울리는 곡이예요. 이 노래는 2020.06.21.에 발매되었어요. 낮은 키로 시작하지만 고음은 누구보..

전우성-축가 [타롯타롯] [내부링크]

제목과 어울리지 않는 가사 전우성의 노래입니다. 전우성의 축가 처음 들었을때는 되게 희망차고 신혼부부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생각하고 듣고 있었는데, 뭔가 이상해서 가사를 기울여보니. 제목만 보고는 정말..

중국 인구 줄어들어, 중국 최초 산아제한 검토 [타롯타롯] [내부링크]

중국 동북 3성은 총인구가 감소하고 있으며 지역 경제 시스템, 산업구조, 사회정책 등 종합적으로 얽힌 구조적 문제라는 게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의 판단이다. 동북 3성은 과거 중국의 중화학 공업 중심지였지..

미국 제재로 힘든 화웨이, 스마트폰 생산 줄인다.[타롯타롯] [내부링크]

미국의 고강도 제재로 위기를 맞고 있는 중국 통신장비 업체 화웨이가 올해 스마트폰 생산량을 전년 대비 60% 이상 감축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화웨이가 스마트폰 부품 공..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연애 상대, 전 세계 데이트앱에 3조 쓰다.[타롯타롯] [내부링크]

전 세계 소비자의 데이팅앱 지출이 전년 대비 15% 오른 30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돈을 지출한 앱은 ‘틴더’가 꼽혔다. 틴더는 이달 영상 기반 메신저 서비스 ‘아자르’를 운영하는..

벤- 눈이 말하더라 [타롯타롯] [내부링크]

벤의 노래를 가져왔어요. 노래 앨범의 타이틀곡이 아닌 노래로 준비했어요. 벤의 눈이 말하더라 언제 들어도 뻥뚫리는 고음과 음역대를 가진 가수죠. 이 노래는 2020.04.26.에 발매되었어요. 같이 한번 들어보..

가비엔제이-연애소설 [타롯타롯] [내부링크]

추억의 노래를 가져왔어요. 가비엔제이 가수도 오랜만에 보지않나요? 가비엔제이의 연애소설입니다. 지금 들어보면 옛날노래들이 진짜 좋은 곡들이 많았는데, 추억이 미화되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추억..

6G를 준비하는 애플, 엔지니어 채용 시작하다. [타롯타롯] [내부링크]

애플이 최근 구인 광고를 올리고 차세대 무선 시스템 연구 엔지니어 채용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애플은 공고에서 “미래 애플 제품에 큰 영향을 미칠 차세대 무선 기술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라며..

애드포스트의 조건을 알아보자 [타롯타롯] [내부링크]

보통 네이버에서의 애드포스트 가이드를 제공하지는 않는다. 애드포스트의 조건을 알아보자 보통의 사람들의 데이터를 합해보면 블로그 생성 90일 이후 블로그 글 50개 이상 일일 방문자 평균 100명 이..

우회 [내부링크]

[출처] 쿠팡파트너스 우회 링크, 구글블로그 만들기/ 리디렉션|작성자 동그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