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aminf의 등록된 링크

 dadamin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2건입니다.

iMBC 주가 전망 박영선 관련주 대장주 확인 [내부링크]

iMBC 주가 전망 박영선 관련주 대장주 iMBC 주가 전망과 박영선 관련주로 대장주가 될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MBC는 MBC 그룹의 자회사로서 인터넷방송 및 디지털콘텐츠 사업, 웹에이전시 등을 영위할 목..

박영선 관련주 대장주 3 종목 확인 [내부링크]

박영선 관련주 대장주 3종목 알아보겠습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서울시장에 출마하기로 결심하고 최근 문재인 정부 개각에서 장관직을 내려 놓으면서 ‘박영선 테마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

기아차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 [내부링크]

기아차 주가 애플카 생산 전망에 급등, 주가 전망 및 급등 종목 확인하자! 기아차가 현대차를 대신해 애플카를 생산하게 된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을 보이고 있습니다. 테슬라 대항마로 항상 애플이 거론된 점을..

테슬라 관련주 8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국내 주식 종목 중 테슬라 관련주 또는 테마주라고 확인된 8 종목에 대해 확인해봅시다. 테슬라는 2020년 미국주식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많은 국내주식 투자자들이 해외투자를 하게끔 자극을 한 종목입니다...

링티 효능 효과 성분 맛 부작용 구매 후기 [내부링크]

링티 효능 효과 성분 맛 부작용 구매 후기 알아보고 링티 구매하기 링티 효능 효과 성분 맛 부작용 구매 후기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일상이 바뀐 요즘 집에만 있어도 피로함이 몰려올 때가 많습니다. 변화..

효연 김상교 버닝썬 사건 저격 침묵 이유 [내부링크]

효연 김상교 버닝썬 사건 저격 침묵 이유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많이 잊혀진 사건이지만 한 때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강남 클럽 버닝썬 사건의 최초 제보자 김상교씨가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을 인스타그..

우리 이혼했어요 9회 최고기 유깻잎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9회 최고기 유깻잎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우리이혼했어요는 최고기가 유깻잎에게 재결함을 제안하면서 8회에서 폭풍전야를 예고하듯 마쳤습니다. 9회 예고편에..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 방법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신청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으로 매출감소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정부가 버팀목 자금을 지급합니다...

머지포인트 이마트 사용처 앱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머지포인트 이마트 사용처 앱 다운로드 방법 머지포인트 이마트 사용처 앱 다운로드 방법 VIP 확인해 보겠습니다. 머지포인트는 외식 결제 모바일플랫폼 스타트업으로 현재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에 이어 아트박스..

뱅크샐러드 연말정산 앱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뱅크샐러드 연말정산 앱 다운로드 방법 뱅크샐러드 연말정산 앱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뱅크샐러드는 호떡장사를 시작으로 창업에 뛰어든 레이니스트 김태훈 대표가 만든 마이데이터 앱입니다. 마이데이..

불면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불면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알아보겠습니다. 정보화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이 지금과 같은 장기간 코로나 19로 인하여 외..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다운로드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올해부터는 소비자가 사용하는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전환해 원하는 계좌에 입금을 할 수 있..

관절보궁 가격 효과 성분 효능 후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과 성분 효능 후기 관절보궁 가격 효과 성분 효능 후기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은 가수 김연자씨가 광고를 하고 실제 복용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유명해진 관절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관..

시서스 다이어트 가격 효과 후기 알약 효능 추천 [내부링크]

시서스 다이어트 가격 효과 후기 알약 효능 추천 시서스 다이어트 가격 효과 후기 알약 효능 추천 알아보겠습니다. 시중에는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것이 많습니다. 원산지가 인도인 시서스는 더운 열대 지..

피플바이오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피플바이오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해보겠습니다. 코스닥 상장 기업 피플바이오는 2002년 9월 9일에 설립되었으며 변형 단백질 질환의 혈액진단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코스닥 신성장기업 제약업..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한국투자금융지주의 주력 자회사로서, 지난 40여년 간 한국자본시장을 선도해 온 종합금융 투자회사이..

청약홈 앱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청약홈 앱 어플 다운로드 방법 청약홈 앱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부동산원에서 운영하는 청약홈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청약홈을 설치 하시면 아파트분양 청약일정, 청약 신청, 청약 자격..

현대차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현대차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 코스피 상장 기업 현대차 주가 전망 애플카 급등 종목 확인해보겠습니다. 애플이 전기차 생산은 물론 애플카의 핵심인 배터리 개발까지 현대차그룹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히면서..

재난 지원금 신청 대상 조회하기 [내부링크]

재난 지원금 신청 대상 조회하기 2021년 재난 지원금 신청 대상 조회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전국민 대상으로 재난 지원금을 지급한다면 2020년 재난 지원금 당시 방법으로 진행 될 확률이 높습니다. 2020년에 처..

라닉스 주가 전망 구글 자율주행 급등 확인하기 [내부링크]

라닉스 주가 전망 구글 자율주행 급등 이유 확인해 보겠습니다. 라닉스는 시스템 반도체 기업으로 자동차 통신, 보안·인증에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출시 전 제품이 부착되는 ..

갤럭시 S21 온라인 구매 사이트 [내부링크]

갤럭시 S21 온라인 구매 사이트 스펙 색상 디자인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달 15일 0시에 ‘갤럭시S21’ 시리즈를 공개합니다. 2021년을 맞이하면서 갤럭시 S21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만큼 IT 인플..

안랩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랩 주가 전망 안랩 주가 전망 확인해 보겠습니다. 안랩은 1995년 3월 15일에 설립되었으며 2001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했습니다. 안랩은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으로서, 컨설팅-솔루션-관제 등 시..

티엘비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티엘비 주가 전망 급등 종목 확인 코스닥 상장 기업 티엘비 주가 전망과 급등 종목이 된 것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티엘비는 2011년 대덕전자에서 분사되어 설립된 PCB(Printed Circuit Board, 인쇄회로기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확인하기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확인해 보겠습니다. 올해부터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전환해 특정 계좌에 입금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통신요금 등 정기적인 카드..

SK바이오팜 주가 전망 확인하기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주가 전망 SK바이오팜 주가 전망 확인해 보겠습니다. SK바이오팜은 SK 주식회사의 Life Science 사업부문을 단순, 물적 분할하여 신설된 회사로서 설립일은 분할기일인 2011년 4월 1일입니다. 여기..

포인트모바일 주가 전망 급등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포인트모바일 주가 전망 급등 정보 포인트모바일 주가 전망 급등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포인트모바일은 2006년 7월에 설립되었으며, 산업용 PDA 및 주변기기 개발·제조·생산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

서울시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서울시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재난 지원금은 현재 1차, 2차를 통해 3차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에도 코로나 19가 길어진다면 비슷한 수준의 지원책이 나올 확..

퀀타매트릭스 주가 분석 전망 권성훈 대표 최신 정보 알아보기 (2022년까지 제공) [내부링크]

퀀타매트릭스 주가 분석 전망 권성훈 대표 최신 정보 코스닥 상장 기업 퀀타매트릭스 주가 분석 전망 권성훈 대표 최신 정보 알아 보겠습니다. 퀀타매트릭스는 2010년 서울대 공대 권성훈 교수의 연구소에서 분리..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 효능 성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성분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 효능 성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관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로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인기가 높습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

보스웰리아 효능 5가지 분말 가루 파는곳 성분 부작용 식약처 인증 추천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분말 가루 파는곳 성분 부작용 식약처 인증 추천 보스웰리아 효능 분말 가루 파는곳 성분 부작용 식약처 인증 추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북아프리카 등에서 주로 자..

2021 공무원 봉급표 호봉표 정무직 연봉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공무원 봉급표 호봉표 정무직 연봉 2021 공무원 봉급표 호봉표 정무직 연봉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정부 발표가 났는데 공무원 보수는 전년 대비 0.9% 인상하지만 수당은 사실상 동결한다고 합니다.인사..

2021년 종합부동산세 세율 인상 정보 [내부링크]

2021년 종합부동산세 세율 인상 정보 2021년부터 주택시장 안정화를 위해 주택분에 대한 종합부동산세 세율이 인상 된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에는 1가구 1주택자인 일반과 다주택자에 속하는 3주택 이상에 대한 과..

양도소득세 2021년 세율 인상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양도소득세 2021년 세율 인상 정보 2021년부터 양도소득세 세율이 인상 됩니다. 기획재정부에서는 주택시장 안정화를 위해 주택에 대한 양도소득세율을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관련 내용은 일반 주택, 즉 1주..

셀트리온 주가 코로나 치료제 전망 (서정진 회장 발언)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 기업 셀트리온은 1991년 2월 27일에 설립되었으며, 2005년 7월 19일자로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되었습니다. 이후, 2017년 9월 29일 임시주주총회 결의에 의거하여 유가증권시장으로 이..

쎌마테라퓨틱스 주가 전망 코로나 급등 종목 확인 [내부링크]

쎌마테라퓨틱스 주가 전망 코로나 급등 종목 확인 코스피 상장 기업 쎌마테라퓨틱스 주가 전망 코로나 급등 종목 확인 알아보겠습니다. 쎌마테라퓨틱스는 1981년 9월 2일 설립되어 1989년 9월 2일에 회사의..

어린콜라겐 효능 효과 장점 분말 가루 식약처 인증 (주의사항) [내부링크]

최근 들어 어린콜라겐의 인기가 높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린콜라겐의 효능 효과와 분말 가루 제품 구입시 식약처 인증이 중요한 이유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콜라겐의 '어린'은 '어린이(child)'의 어린이 아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효능 효과 분말 가루 식약처 인증 추천 (필수확인)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고 있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의 효능과 효과 그리고 식약처 인증을 필수로 확인해야 되는 추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로 피부와 근육 세포 그리고..

코로나 증상 순서 목아픔 상상코로나 차이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19는 기존의 알레르기 비염과 독감과는 달리 증상에 차이점이 있습니다. 특히 환절기를 맞이해 기침, 콧물과 같은 호흡기 증상이 나타나면 '코로나 19가 아닐까?'하는 상상코로나에 빠지게 됩니다. 단순히..

민간전자서명 연말정산 정부24 국민신문고 2021년 첫 도입 [내부링크]

정부에서 내년부터 민간전자서명을 이용해 연말정산이 가능해진다고 발표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2021년 1월부터 주요 공공웹사이트인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국세청), 정부24 연말정산용 주민등록..

연말정산 환급금 계산 조회하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계산 조회하기 알아 보겠습니다. 이미 연말정산 미리보기를 통해 자신이 얼마를 환급받을지 대충 가늠해 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국세청에서 일괄적으로 수집한 소비 지출액에 더해 미..

국세 환급금 조회 손택스로 10초만에 찾기 [내부링크]

국세 환급금을 손택스로 딱 10초 만에 조회하고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국세청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납세자들을 위해 미수령 환급금 찾아주기를 적극 실시한다고 합니다. 원천 징수한 세..

자동차 365 앱 다운로드 설치 방법 및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국토부 자동차 365 앱은 자동차 구입에서부터 운행, 중고차매매, 폐차까지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총망라하여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믿을 수 있는 자동차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관..

쿠팡 플레이 아이폰 PC 앱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아이폰 PC 앱 다운로드 설치 방법 쿠팡 플레이 앱의 아이폰과 PC 그리고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을..

네스엠 주가, 성공적인 자금 조달로 반등...전망은?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기업 네스엠이 성공적인 전환사채와 유상증자 납입으로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가 역시 안정적인 투자금 확보에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네스엠은 2억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평점별 실제 후기 [내부링크]

어린콜라겐이 최근 인기입니다. 특히, 여에스더 박사의 어린콜라겐에 대해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시는데 제품의 구매에 있어 판매사에서 제공하는 효능, 효과보다는 실제 구매자들이 구매 후 남기는 후기가 도움이..

일양약품 주가 전망 일양약품우 주가 급등 이유는?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 기업 일양약품 주가 급등 이유와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양약품우는 일양약품의 우선주이니 같이 보시면 됩니다. 일양약품은 코로나 19 치료제 관련주로 과거 급등을 한 적이 있습니다...

콜리플라워 효능 5가지, 보관 손질 요리 법 정리 [내부링크]

영양이 풍부한 콜리플라워의 효능 5가지와 보관, 손질, 요리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콜리플라워라고 불리는 녹색 꽃양배추는 브라시카 올레라케아 종에 속하는 여러 채소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머리는 하얀 꽃차..

종근당바이오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정리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 기업인 종근당바이오의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회사인 종근당의 코로나 19 치료제 '나파벨탄'이 러시아, 멕시코, 세네갈에 이어 호주에서도 대규모 글로벌 임상 3상을 진행한다는 소식에..

미코바이오메드 주가, 코로나19 진단키트 WHO 허가에 매출 성장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업체 미코바이오메드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미코바이오메드의 코로나 19 진단키트가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긴급사용 허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국내 진단키트 회사의 코로나 19 진단키트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과 부작용, 식약처 인증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식약처 인증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소개합니다.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얼굴이 처지고 주름이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을 경험합니다. 그리고 이런 현상은 몸 안의..

3기 신도시 공공분양 사전청약 부동산 정책 정리 [내부링크]

정부는 부동산 정책으로 안정된 주택시장과 편안한 보금자리를 국민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을 정하고 3기 신도시와 공공분양 청약 정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여러 번 발표된 정부의 부동산 정책으로도 집 값..

코로나 3단계 기준 사회적 거리두기 집합금지 제외 시설 정리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10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정부에서는 지금의 확산세를 꺾지 못하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도 검토해야 하는 중대한 국면이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 19 확산세..

4세대 실손의료보험 2021년 7월 출시 보험료 10% 경감 [내부링크]

현재 실손의료보험은 전체 국민 중 과반수가 넘는 약 3,800만 명이 가입해 있으며 건강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의료비를 보장해 국민의 사적 사회안전망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는 상품 설계에 문..

코로나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정리 [내부링크]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로 온 국민이 코로나 19의 재확산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확진자수가 점점 늘어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의 기준인 하루 평균 800~1,000명에 도달 했다고 합니다. 3단계..

듀오락 골드 키즈 유산균 기획전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대한민국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기업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고객 감사 연말 기획전’ 실시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5년간 사랑받은 스테디셀..

암 수술 후 면역력 높이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암 수술 후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암 수술로 고비를 넘겼지만, 수술 이후의 관리에 대한 어려움은 또 다른 고통으로 다가옵니다. 성공적으로 수술이 진행됐더라도 수술 후 빈..

셀레믹스 주가, NGS 기반 호흡기바이러스 9종 동시분석 ‘CRV 패널’ 출시로 반등하나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업체이자 바이오소재 기술기업인 셀레믹스가 국내 최초로 NGS(차세대 염기서열 분석법) 기반의 호흡기 바이러스 9종 39주 동시분석 패널인 ‘CRV(Comprehensive Respiratory Virus) 패널’을 출시했다..

삼성물산 주가, '층간소음연구소' 신설에 따른 영향 [내부링크]

삼성물산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 확산되고 있는 공동주택 층간소음 해결을 위해 ‘층간소음연구소’를 신설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16일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시행했으며..

제네시스 GV70 가격 공개 [내부링크]

제네시스 첫 중형 SUV 모델 ‘GV70(지브이세븐티, 이하 GV70)’ 가격이 공개됐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도심형 럭셔리 중형 SUV 모델 GV70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12월 중 전국 영업점을 통..

고용유지지원금, 국민취업지원제도, 고용보험가입 '정부' 확대 방침 [내부링크]

정부는 전년대비 고용 감소가 9개월째 이어지고 있으나 10월에 비해 고용상황이 나아진 점을 긍정적으로 보고, 국제비교시 우리 고용상황은 상대적으로 양호한 수준으로 평가했습니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

우양 주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가능성에 급등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업체 우양이 정부의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가능성에 급등을 하고 있습니다. 가정간편식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라 관련주로 시장에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양은..

아이큐어 주가, 브링스글로벌과 '백신 콜드체인 계약' 완료로 반등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업체 아이큐어가 코로나 19 백신 등 백신 유통을 위해 콜드체인 전문 기업들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현재 관련 내용이 발표 되면서 주가가 급등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큐어는..

두산중공업 주가, 호주서 대규모 에너지저장시스템 수주로 반등하나 [내부링크]

두산중공업의 주가가 호주에서 진행된 대규모 에너지저장시스템 수주로 반등할지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두산중공업의 미국 자회사인 두산그리드텍이 신재생에너지 민자발전사인 뷔나에너지(Vena Energy)..

과메기 굴 '효능' 겨울철 면역력 향상에 좋은 대표 수산물 [내부링크]

겨울철 보양식 과메기와 굴, 오늘은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날씨에 "겨울이 언제 오나"하며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요 며칠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두꺼운 옷..

국민취업지원제도 2021년 지원대상 ‘중위소득 50% 이하’ 최종 확정 [내부링크]

고용노동부는 15일 국무회의에서 ‘구직자 취업촉진 및 생활안정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과 ‘외국인근로자의 고용 등에 관한 법률’ 등 2개 법령안이 심의·의결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국무회의에서 의결된..

영아수당 2022년부터 월 30만원, 향후 50만원까지 확대 예정 [내부링크]

정부가 2022년도 출생아부터 생후 24개월 이내의 아동에 대해 ‘영아수당’을 도입, 월 30만 원 지급으로 시작해 2025년 매월 50만 원까지 단계적으로 인상한다. 또한 2022년 1월부터 ‘3+3 부모육아휴직제’를 도..

셀트리온 자가면역 치료제 바이오시밀러 유럽의약품청 '판매 승인' 권고 [내부링크]

셀트리온은 10일(현지시간 기준) 유럽의약품청(EMA, European Medicines Agency)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 Committee for Medicinal Products for Human Use)로부터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휴미라(Humira, 성..

현대로템 주가 수소 충전 인프라 사업 영향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로템 주가 수소 사업 전망 현대로템 주가 수소 추출기 국산화 박차에 영향을 받으며 현대로템은 수소충전 인프라 사업 고도화에 속도를 올리고 있습니다.현대로템은 열교환기 국산화를 완료, 이를 통해 수소추..

SK 하이닉스 주가, ‘176단 4D 낸드’ 개발 호재 될까 [내부링크]

SK하이닉스가 업계 최고층인 176단 512Gb(기가비트) TLC(Triple Level Cell) 4D 낸드플래시를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글로벌 금융위기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반도에 산업은 승승장구 하고 있..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식중독 원인균 3종 제거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전시장도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 잘 팔리는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LG전자의 디오스 식기세척기 역시 그런 제품중 하나인데 디오스 식기세척기..

갤럭시 S20 FE 색상 스펙 '언박싱' 알아보기 [내부링크]

갤럭시 S20 FE 색상 스펙 삼성전자는 갤럭시 S20 FE에 대한 언박싱을 진행했습니다. 직접 개봉기를 공개함으로써 갤럭시 S20 FE에 대한 특장점을 고객에게 캡쳐를 통해 하나씩 소개함으로써 실제로 내용물과 성능..

공인인증서 폐지 '21년 역사속으로', 간편 인증 확대 [내부링크]

오랜세월 국민들이 사용해온 공인인증서 제도가 폐지됩니다. 역사가 오래된만큼 선진국형 인증 시스템이 아니라는 지적에 따라 지속적으로 폐지 주장이 전개되었었는데 이번에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시행됨에 따라..

제네시스 GV70 생체 인식 기술 제네시스 카페이 적용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의 온라인 공개 이후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새롭게 적용된 첨단기술에 대해 구매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생체 인식을 활용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킨 지능형 자동차 기술..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정부'와 코로나 19 백신 계약 합의 [내부링크]

우리나라도 코로나 19의 3차 팬더믹의 위험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백신 확보를 위해 각 나라의 정부에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도 정부가 글로벌 제약사와 다국가 연합체를 통해..

제네시스 GV70 가격 출시일 사전예약 크기 제원 색상 총 정리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제네시스 최초의 도심형 럭셔리 중형 SUV 모델인 ‘제네시스 GV70(이하 GV70)’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온라인으로 먼저 공개가 된 것인데 ‘GV70 글로벌 디지털 공개’라는 타이틀로 전..

원UI 3.0 삼성 갤럭시 업데이트 지원 모델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 갤럭시 UX인 원UI 3.0 업데이트 소식과 지원 모델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최신 갤럭시 사용자 경험(UX) ‘원 UI(One UI) 3’ 정식 업데이트를 국가별로 오는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

착오 송금 반환 쉽게 해결하기 예금보험공사 지원 [내부링크]

요즘은 과거와 달리 인터넷 뱅킹이 흔해져 개인간에 돈을 보내고 받는 방식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그러다보니 가끔은 상대방 계좌번호를 잘 못 입력해 돈을 다른 곳에 송금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당연히 모..

단호박 효능, 고르는 법, 보관법, 손질법, 요리법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단호박의 효능, 고르는 법, 보관법, 손질법, 요리법까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단호박의 원산지는 명확하지는 않지만, 중남미 일대에서 파생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단호박이 들어온 것은..

2021년 트렌드 키워드 10가지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힘들었던 2020년이 끝나갑니다. '언택트'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면서 우리 삶에 급진적인 변화를 줬던 2020년을 뒤로 하고 2021년을 바라보며 매년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예측해온 김난도..

심뇌혈관질환 증상 급증하는 겨울철 예방법 [내부링크]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몸의 혈관이 급격히 수축되고 혈압이 상승하기 때문에 특히 심뇌혈관질환(심근경색·뇌졸중)이 많이 발생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상시 심뇌혈관질환의 증상을 미리 알고..

순무의 효능 고르는 법 보관법 손질법 소개 [내부링크]

알싸한 맛이 일품인 순무는 항암물질을 다량 함유한 식재료입니다. 일반 무와 달리 과일처럼 단맛이 난다고 해서 ‘과일 무’로 불리기도 하며, 식감은 참외와 유사합니다. 순무는 강화도가 유명하며, 강화도의 흙..

시서스 복용법 효능 다이어트 분말 추천 및 부작용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시서스의 효능과 하루 섭취해야 되는 복용법 그리고 분말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팔등신 몸매를 뽑내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즐겨 먹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잘..

초유 단백질 추천 효능 부작용 영양성분 [내부링크]

오늘은 초유 단백질의 추천 종류, 효능, 부작용, 영양성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초유는 "첫 번째 우유"를 뜻합니다. 동물이 출산 후 처음 생산하는 첫 모유를 초유라고도 하는데 보통 분만 후 4~5일깐 분비된다고..

타트체리 효능 5가지 그리고 복용법, 부작용 및 영양성분 [내부링크]

타트체리는 단맛을 내는 일반 체리와 다르게 신맛이 강하고 멜라토닌이나 각종 식물성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19종 정도가 타트체리 안에 들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타트체리에 포함된 멜라토닌..

김희애 초유 단백질 효능 7가지 추천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김희애 초유'라고 불리는 초유 단백질의 초유 뜻과 효능, 영양성분, 부작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초유는 말 그대로 "첫 번째 우유"를 의미합니다. 사람으로 보자면 출산 직후 여성이 생산하는 첫 모유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효과 (여자를 위한 필수 성분) [내부링크]

오늘은 저분자 콜라겐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콜라겐 함유 식품에 대해 알아보고 왜 식약처 인증 제품을 골라서 복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풍부..

에어팟 맥스 가격 색상 특징 음질 성능 출시일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애플에서 8일 새롭게 선보인 에어팟 맥스(AirPods Max)의 특징과 한국 출시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감동적인 하이파이 오디오와 애플 에어팟 특유의 매혹적인 사용성의 완벽한 조합으..

시서스 가루 복용법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 이다희 이지혜 다이어트 식품 [내부링크]

오늘은 연예인 이다희와 이지혜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잘 알려진 시서스 가루의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는 아프리카, 아라비아, 열대 아시아 지방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

서울식품 서울식품우 주가 전망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피 상장 업체인 서울식품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식품우는 서울식품의 우선주이니 서울식품을 분석하면 어느 정도 윤곽이 나온다고 봅니다. 서울식품은 1955년 10..

대상포진 증상 및 좋은 음식 7가지 정리 [내부링크]

대상포진의 증상은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발생하는데 이런 면역력을 높이는데 좋은 음식 7가지를 소개합니다. 대상포진은 어릴 때 수두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가 수두가 치료된 후에도 사라지지 않고 우리 몸속..

치석 제거 셀프로 집에서 하는 방법 4가지 ( + 올바른 양치 방법 동영상 ) [내부링크]

오늘은 치석 제거 셀프로 집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치석의 원인과 예방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래된 치석은 칫솔질로 제거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과를 방문하여 스케일..

공황 장애 증상 원인 진단 치료 예방 방법 [내부링크]

공황 장애는 과거 연예인들이 많이 앓았다고 해서 '연예인병'으로 알려졌었습니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SNS와 소셜미디어의 발달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의 관심을..

자궁내막증 증상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자궁내막증 증상과 자궁내막증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의 자궁 내에는 자궁내막이 존재하는데, 자궁내막이 정상적으로 자궁 안에서 자라는 것이 아닌 난소나 방광, 나팔관 등 자궁의 밖..

엘엠에스 주가 전망 자율주행 급등 확인하기 [내부링크]

엘엠에스 주가 전망 자율주행 급등 확인하기 엘엠에스의 주가 급등 이유와 자율주행 관련주로써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엠에스는 1999년 2월 13일 설립되었으며, 2007년 10월 12일 자로 코스닥..

가장 맛있는 족발 쥐 프랜차이즈 업체 관련 MBC 영상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업체인 가장 맛있는 족발의 배달 음식에서 살아있는 쥐가 발견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기고 있는데요. 관련 뉴스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MBC 뉴스데스크는 서울의 한 사무..

우리바이오 주가 급등 이유 화이자 관련주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닥 상장 업체 우리바이오의 주가 급등 이유와 화이자 관련주로써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바이오는 2000년 5월 25일에 설립되었으며, FPCB(연성회로기판)의 생산 및 판매, TFT-LCD 관련..

셀트리온제약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닥 상장 업체 셀트리온제약의 주가 급등 이유와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닥 상장 업체 셀트리온제약은 2000년 11월 17일에 설립되었으며, 2006년 2월 3일 상장되어 코스닥 시장에서 매매..

신풍제약 주가 전망 급등 이유 확인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피 상장 종목인 신풍제약과 신풍제약우의 주가 급등 이유와 코로나 19 치료제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피라맥스의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피 상장 업체인 신풍제약은 1962년 6월 5일..

드림텍 주가 전망 전자코 급등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드림텍 주가 전망 전자코 급등 종목 확인 드림텍 주가 전망 전자코 급등 종목 확인 알아보겠습니다. 드림텍은 1998년 설립되었으며 2019년 코스피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IT기기에 쓰이는 각종 PBA모듈을 개발/공..

오트밀 귀리, 체중 감량을 위해 앤 해서웨이가 선택한 슈퍼 푸드 [내부링크]

체중 감량을 위해 앤 해서웨이가 선택한 세계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 오트밀! 오늘은 귀리라고도 불리는 오트밀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계 10대 슈퍼 푸드인 오트밀은 영양소가 풍부하고..

자비스 주가 급등 이유 테슬라 전기차 2차 전지 관련주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닥 상장 업체 자비스의 주가 급등 이유와 테슬라 전기차 관련주로써 2차 전지 엑스레이 사업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닥 상장 업체인 자비스는 2002년 4월 6일에 설립되었습니다. 2015년 11..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5가지 식약처 인증 추천 [내부링크]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의 5가지 효능과 콜라겐 함유 식품, 부작용 그리고 식약처 인증을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에서 가장 풍부한 단백질입니다. 힘줄, 인대, 피부 및 근육을 포..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사이트 통합 시스템 20가지 답변 #2 [내부링크]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사이트 통합 시스템 20가지 답변 #1에 이은 나머지 10가지 답변 사례입니다. 나머지 10가지 사례는 어떤 것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사이트 통합 시스템 20가..

기미 주근깨 없애는 방법 천연 식품 5가지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기미와 주근깨를 없애는 방법으로 천연 식품 5가지를 추천해 기미, 주근깨 제거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21세기에 들어 남자와 여자 모두 깨끗한 피부를 선호하는 경향이 더욱 강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양치 할 때 헛구역질 예방 방법과 원인 [내부링크]

오늘은 양치 할 때 헛구역질이 생기는 이유와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처럼 양치를 했는데 어느 날은 심하게 헛구역질을 하거나 그로 인해 속이 메스꺼운 현상까지 느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계속..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사이트 통합 시스템 20가지 답변 #1 [내부링크]

1.‘숨은 보험금’이란 무엇인가요? 보험계약에 따라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여 지급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청구・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하며, 중도보험금, 만기보험금, 휴면보험금 등이 해당됩니다. 2.‘..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사건 [내부링크]

분식회계는 기업의 가계부라 할 수 있는 장부, 즉 재무제표를 속이는 것입니다. 회사의 실적이 좋아 보이도록 가공의 매출을 기록하거나 비용을 적게 적거나 누락시키는 등의 행위가 이에 해당합니다. 삼성바이..

명신산업 모회사 엠에스오토텍 주가 테슬라 효과에 급등 전망 [내부링크]

엠에스오토텍이 자회사 명신산업의 공모 흥행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회사 명신산업이 수요예측에서 1196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코스피 상장 업체 중에서는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

신풍제지 주가 포장 관련주 사업 전망 [내부링크]

신풍제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기존에 사용하던 소비 쿠폰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면서 외식구폰 적용 대상에 배달앱을 포함하겠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해당 발언이 나오..

한국테크놀로지 그룹 주가 조현범 조현식 경영권 분쟁 [내부링크]

한국테크놀로지 그룹 경영권 분쟁이 가시화한 가운데 한국테크놀로지 그룹은 이사회를 열고 막내 조현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사장을 지주사인 한국테크놀로지 그룹의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경제계 안팎에..

불안 장애 원인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불안 장애는 다양한 형태의 비정상적 불안과 공포로 인하여 일상생활에 장애를 일으키는 정신 질환을 통칭합니다. 어떠한 위험에 대한 경고로 불안과 공포는 정상적인 정서 반응이지만, 이것이 지나쳐 일상생활에..

셀트리온 주가 코로나 치료제 긴급 승인 서정진 회장 [내부링크]

셀트리온이 코로나19 항체치료제 'CT-P59'의 임상 2상 투약을 완료했습니다. 셀트리온이 항체치료제 개발업체 중 세계에서 3번째로 사용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은 "이제 터..

개그우먼 김혜선 시퍼런 피멍, 팬들이 경악한 이유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혜선이 목 뒤 쪽 부분에 시퍼렇게 멍든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김혜선은 25일 별그램에 “맞은 거 아닙니다. 치료 중입니다”라며 “#개인pt 받으면서 가장 길게 등록하고 있..

코디엠 주가 이낙연 삼부토건 관련주 [내부링크]

코스닥 반도체 기업인 코디엠이 오늘 25일 자로 9.01% 하락한 가운데 장을 마감했습니다. 3일 연속 급등을 한 것에 비하면 큰 하락폭인데요. 한국거래소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도 코디엠은 별..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4종목 중 대장주는? [내부링크]

가덕도 신공항 이슈가 뜨겁습니다. 민주당이 가덕도 신공항 건설을 위한 속도전에 본격 착수하면서 김해 신공항검증위원회가 검증 결과를 확인하자마자 특별법 입법에 나섰기 때문입니다. 국민의 힘도 가덕도 신공..

가덕도 신공항 위치 조감도 수혜지역 특별법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 시절 가덕도와 밀양이 동남권 신공항 추진을 위해 경합을 벌이던 중 최종 결론은 기존 김해공항 확장으로 난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 해당 사업은 지지부진했고 탄핵으로 인해 정권이 바뀌면서 김해공..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차이 [내부링크]

갑상선은 질환 이름이 아니고 우리 몸 목 앞쪽에 있는 장기입니다. 이 갑상선에서 요오드를 원료로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 내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갑상선 호르몬은 체내 조직의 산소 소비,..

동화약품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코로나 임상 마스크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피 상장 업체인 동화약품 주가 급등 이유와 종목 분석을 통한 사업전망 그리고 이슈가 된 코로나 치료제 임상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슈가 있을 때마다 하나씩 정리해 나가야 머릿속에 정..

편도 결석 원인 증상 흡입기 제거 가글 빼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편도 결석 원인과 증상을 제거하기 위해 자가진단을 통한 집에서 셀프로 빼는 법과 예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양치도 규칙적으로 하는 편이고 담배나 기타 입에서 냄새가 날 만한 행위..

코디엠 주가 전망 퓨쳐메디신 급등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디엠 주가 전망 퓨쳐메디신 급등 종목 확인 코스닥 상장 기업 코디엠 주가 전망 퓨쳐메디신 급등 이유에 대해 분석해 보겠습니다. 또한, 코디엠의 사업 전망과 코로나 관련 혈장 치료제로 이슈를 얻고 있..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위치 및 이유 [내부링크]

과거 김해공항 확장으로 결론이 났던 동남권 신공항 이슈가 다시 가덕도 신공항 이슈로 정치권과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해공항 확장은 부적합으로 결론이 났고 가덕도 신공항으로 새로운 결론이 나려고..

박셀바이오 주가 췌장암 완전관해 사업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기업 박셀바이오 주가와 박셀바이오에서 개발한 신약으로 췌장암에 완전관해를 이루었다는 소식까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박셀바이오는 2020년 9월 22일에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공모가는 30,000원..

숙면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숙면 에 좋은 음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큰 시기에 잠을 조금 설치는 경향이 생깁니다. 그럴 때 더 도움이 되는 음식이 될 것입니다. 숙면은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

대장암에 좋은 음식 5가지 색 [내부링크]

오늘은 대장암 예방과 대장암에 좋은 음식을 5가지 색의 채소와 과일로 알아보겠습니다. 대장암은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라고 합니다. 또한, 암 사망원인 3위에 해당할 정도로 한번 발병하면..

고들빼기 효능 효과 보관 손질 요리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고들빼기의 효능과 효과 그리고 보관법 손질법 요리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들빼기의 유래는 동의보감에서 '고채'라고 일컬어진 것에 시작합니다. 이것은 다시 '고도'라는 이름으로 불리워지다가..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은 구글의 공식 브라우저로 우리가 컴퓨터를 사면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박셀바이오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췌장암 완전관해 뜻 [내부링크]

오늘은 박셀바이오 주가 급등 이유와 박셀바이오가 췌장암을 포함 총 4건에 대해 완전관해를 확인했다고 하는데 그 완전관해에 대한 뜻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박셀바이오는 코스닥 상장 업체로 중소벤처기업부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성수기 기간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와 성수기 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을 알아봤으니 이번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항공권에서 어떤 식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2008년 도입된 항공 마일리지의 유효기간 제도에 따라 처음 적립 후 10년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이 됩니다. 그래서 똑똑한 여..

진매트릭스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진단키트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닥 상장 종목 진매트릭스의 주가 급등 이유와 종목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진매트릭스는 코스닥 상장 종목이며 신성장기업에 속합니다. 현재 시가 총액은 4,522억이며 결산월은 12월에 액면가는 500원입..

HMM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MSCI 편입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피 상장 종목인 HMM의 종목분석을 통해 사업 전망과 주가 급등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HMM은 코스피 상장 종목이며 시가총액 4조 2천억에 달하는 중대형주에 속합니다. 운수창고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

아이큐어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셀트리온 모더나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닥 상장 업체인 아이큐어의 주가 급등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큐어는 코스닥 상장 업체로 신성장기업에 속하며 시가 총액 3,800억 원의 중형주입니다. 제약 제조 사업을 영위하며 결산월은 1..

대한항공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피 상장 업체인 대한항공의 주가 급등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은 코스피 상장 업체로 대형주에 속하며 항공운송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스피 200에도 속해 있는 종목이며 결산월은..

쿠팡 이츠 앱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쿠팡 이츠 앱 다운로드 설치 방법 쿠팡 이츠 앱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봅시다. 쿠팡 이츠는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의 배달앱 강자인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등에 도전장을 내밀었..

당근마켓 앱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당근마켓 앱 다운로드 방법 당근마켓 앱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당근마켓은 2015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 월 이용자 1천만명을 넘은 국내 1위 중고거래 앱입니다. 특히 중고거래 뿐만 아니라 월..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삼성증권의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증권은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 투자회사로써 증권중개, 자산관리, 기업금융, 자금운용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알바 천국 앱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알바 천국 앱 다운로드 방법 오늘은 알바 천국 앱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바천국은 2000년 개설된 우리나라 최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2016년에 대한민국 최초로 전자 근로계..

헤이딜러 앱 설치 방법 [내부링크]

헤이딜러 앱 설치 방법 오늘은 최대 30명 딜러의 견적을 전화 없이 받아 볼 수 있는 헤이딜러 앱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헤이딜러는 국내 1위 중고차 견적 비교 서비스로 저도 7년 된 제 차를 팔기 위..

사이다뱅크 앱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사이다뱅크 앱 다운로드 방법과 장점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에서 만든 모바일 뱅킹 앱입니다. 사이다뱅크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체, 예적금 가입은 물론 대출신청과 송금까지..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KB 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마블(M-able)은 주식시장의 히어로가 되기 위해 마블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M-able..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은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키움증권의 계좌가 개설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키움증권..

엔투텍 주가 사업 전망 모더나 마스크 관련주 [내부링크]

엔투텍은 코스닥 상장업체로 벤처기업부에 속하는 소형주입니다. 반도체 관련 장비업을 하고 있으며 결산월은 6월이며 액면가 100원에 자본금 51억 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2,313억 원이며 총 발행..

대한과학 주가 전망 콜드체인 급등 종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대한과학 주가 전망 콜드체인 급등 종목 확인 오늘은 대학과학 종목 분석과 주가 급등 이유와 사업 전망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과학은 코스닥 상장 업체로 벤처기업부에 속합니다. 관련 섹터는 유통에 속하..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 다운로드 설치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두나무의 증권플러스 앱 설치 방법과 주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증권플러스는 사용하는 증권사 상관없이 카카오톡 계정으로 실시간 주식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증권 서비스입니다. 현..

제일약품 주가 급등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제일약품 종목 분석과 주가 급등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일약품은 코스피 상장 업체로 의약품의 제조,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1조가 넘는 중형주에 속하며 액면가 500원에 자..

KPX생명과학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업체인 KPX생명과학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KPX생명과학은 코스닥 상장 업체로 중소기업에 해당하며 원료의약 및 의약품 중간체 제조 부문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결산월은 12월이라 배당을..

바이브컴퍼니 주가 공모가 사업 전망 소피아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사 바이브컴퍼니는 2000년 다음소프트로 설립된 이후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며 회사 이름을 바이브컴퍼니로 변경했습니다.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기술 평가등급 ‘AA’ 등을 획득하..

오성첨단소재 주가 전망 마리화나 대마 바이든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오성첨단소재 주가의 급등 이유와 바이든 관련주로 마리화나(대마)와의 연광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마초 합법화를 주장했던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당선되면서 바이든 관련주로 분류된 오성첨단소재가..

유니온머티리얼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 급등을 보이고 있는 트럼프 관련주 유니온머티리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니온머티리얼 주가가 오늘 낮 12시부터 급등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도 미국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

케이피엠테크 주가 급등 이유 휴머니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케이피엠테크는 기존에 휴머니젠과 렌질루맙에 대한 개발 및 상업적 권리를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큰 상승 후 연일 하락세를 보이다가 오늘 국내 및 필리핀의 라이선스 확보에 따른 호재성 뉴스로..

에스엠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 3대 엔터테인먼트 중 하나인 SM엔터테인먼트(종목명:에스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에스엠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며 아이돌 가수의 한류 바람을 일으킨 원조 회사이기도 합니..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코스피 상장 기업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급등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삼성전자만큼이나 유명한 회사가 됐습니다. 처음..

로스웰 주가 급등 원인 전기차 사업 전망 [내부링크]

중국 전기차 관련주 로스웰 주식의 주가 급등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스웰은 2014년 홍콩법에 의거하여 지주회사 형태로 설립되었고 중국에 소재하는 종속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 목적으로 하고..

남선알미늄 대선 관련주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테마주 또는 관련주라고 불리는 종목 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투자자라면 한번쯤 들어 보았을 소위 이낙연 테마주 혹은 이낙연 관련주라는 게 있습니다. 여러 종목이 포진해 있으며 조금만 찾아..

삼성전자 주가 전망 급등 이유 확인하기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급등 원인 사업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마치 우리에게는 공기(?)와 같은 기업입니다. 너무나 익숙하고 어디든 존재하는 그래서 꼭 필요한 공기처럼 삼성전자 역시 그런 기업입니다. 삼성전자는 엄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히스토리와 그의 가족사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1등 기업 삼성전자의 이재용 회장에 대한 히스토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재용회장은 1968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경기초등학교를 거쳐 청운중학교, 경복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1992..

주가는 눌림목 구간에서 매수를 하는 것이 좋다. [내부링크]

과거에 제가 썼던 글 중에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거 같아 가져온 글입니다. 읽어 보시고 필요한 부분만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른 종목은 쳐다보지도 마라! 여기서 오른 종목이라고 하..

수산중공업 KPX생명과학 대한과학 상한가 [내부링크]

오늘 상한가는 9 종목이 나왔습니다. 그중에서 우선주와 거래량이 작은 주식을 제외하고 급등주가 된 3 종목을 골랐습니다. 코스피 상승 종목으로 수산중공업과 코스닥 상승 종목으로 KPX생명과학 그리고 대한과학..

SK하이닉스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주식의 주가가 인텔의 낸드 사업부문을 인수한다는 뉴스로 오늘 요동치고 있습니다. 최저가 -3%에서 최고 4%까지 중소형주를 생각하면 그렇게 큰 변동성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지만 시가총액 60조에 달..

옴니시스템 주가 급등 이유 박혜린 대표 에이엠에스 코로나 진단키트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옴니시스템 박혜린 대표 진단키트 바이오스마트 와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옴니시스템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옴니시스템의 현 주가가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점은 높아지고 있..

대주산업 주가 급등 원인 사업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업체 대주산업 주식의 주가 급등 이유와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데 한때는 새만금 관련주가 되었다가 또 신공항 관련주가 되고 이번에는 세종시 행정수..

모바일 증권 나무 계좌 개설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증권 나무에서 계좌개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증권 나무는 NH투자증권에서 만든 최초의 모바일증권 서비스입니다. 먼저 왜 나무인가 알아보니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서한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서한의 주가 급등에 대한 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서한의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서한을 포함한 컨소시엄이 14조 원 규모의 서대구 역세권 사업에 제출한 단독 입찰 제안서가 통과될..

빅히트 주가 급등 원인 [내부링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가 지금 시장의 이슈입니다. 상장 첫날 단 2분 동안만 따상을 찍고 이틀 연속 하락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빅히트는 올해의 마지막 대어 공모주입니다. 그래서 SK바이오팜이나 카카..

에스코넥 TS인베스트먼트 주가 급등 이유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종목인 에스코넥과 TS인베스트먼트의 주가 급등 이유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8 종목이 상한가를 갔습니다. 우선주를 제외하고 초저유동성 종목인 모아텍도 제외하니 두 종목만 남았습..

유니온머티리얼 주가 급등 원인 [내부링크]

유니온머티리얼은 부품소재 전문기업입니다. 2000년 6월에 설립되어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첨단소재 메이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구 성서공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니온머티리얼은 포항과 대구 두..

한솔홈데코 KMH KEC _ 상한가 [내부링크]

2020.10.14 상한가는 총 9개 종목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우선주와 스팩을 제외한 3 종목 한솔홈데코, KMH, KEC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우선주와 스펙을 제외하는 것은 우선주는 보통주를 통해 기업을 알아..

지엔원에너지_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내부링크]

지엔원에너지는 인간에게 쾌적한 주거 및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라는 모토 아래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지엔원에너지는 2002년 1월 8일에 설립되었습니다. 2020년 2..

에스에이티 남성 오성첨단소재_상한가 [내부링크]

2020.10.12 상한가 3선. 오늘 장은 나쁘지 않았으나 상한가 종목은 많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총 5종목에서 나왔고 우선주인 쌍용양회우와 기존에 분석을 했던 엑세스바이오를 제외하면 에스에이티, 남성, 오성첨단..

진원생명과학 주가 급등 이유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 주가 급등 이유와 이노비오, VGXI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은 DNA백신 개발 및 플라스미드 기반 바이오의약품을 위탁생산업체(CMO)입니다. 차세대 바이오 신약과 염증 치료 신약을 연구..

엑세스바이오 주가 급등 이유 진단키트 사업 전망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업체 엑세스바이오의 주가 급등 이유와 종목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엑세스바이오는 7월 27일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가 미국 FDA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했다는 소식에 처음 상한가를 갔습니다. 이틀..

디피씨 ( DPC )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본업도 잘하고 투자도 잘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디피씨입니다. 디피씨는 영문으로는 DPC라고 표기하며 DPC는 'DIGITAL POWER COMMUNICATIONS CO.,LTD.'의 약자입니다. 디피씨는 주로 전자레인지에 핵심부품으..

한화솔루션 주가 급등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한화솔루션 종목 분석과 주가 급등의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화솔루션은 상장회사인 한화케미칼과 태양광 사업을 하는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의 합병으로 2020년 1월에 출범한 회사입니다. 대주주..

니콜라_논란을 이겨낼까? [내부링크]

니콜라는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위치한 수소자동차 설계회사입니다. 주로 수소 전기트럭을 취급합니다. 창업은 2014년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했습니다. 니콜라는 수소 트럭 분야에서 '제2의 테슬라'로..

신풍제약_주인이 팔았다. [내부링크]

신풍제약은 지난 5월에 말라리아 치료제인 '피라맥스'가 '약물 재창출' 형태를 통해 코로나19 환자를 치유할 새 기능을 모색하고 있다는 소식에 상승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6월에 임상시험을 한다는 소식에 상승..

케이피엠테크 주가 급등 원인 사업 전망 [내부링크]

케이피엠테크가 연일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케이피엠테크가 투자한 미국 휴머니젠이 나스닥에 상장된 것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입니다. 휴머니젠은 지난 18일(미국 현지시간) 금요일부터 미국 나스닥 마..

티스토리_파비콘 온라인으로 쉽게 만들자! [내부링크]

티스토리_파비콘 온라인으로 쉽게 만들자! 티스토리를 처음 만들게 되면 글을 올리고 나에게 맞는 스킨을 찾아 적용시키고 시간이 지나면 애드센스도 신청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바쁨니다. 그러다 시간이 조금..

고등학생, 청년, 어르신 통신비 2만원 지원 완벽 정리!(대상, 내용, 요건, 방법, 자주하는 질문, 통신사 고객센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지친 국민 여러분을 응원하기 위한 작은 정성으로 정부가 이동전화 통신비 2만원을 지원해 드립니다." 위와 같은 취지를 가지고 정부에서 선별된 대상자에게 통신비 2만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와..

빅텍 주가 급등 원인 [내부링크]

오늘은 빅텍 종목 분석과 주가 급등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빅텍은 대표적인 방위산업관련주(이하 방산주)입니다. 가까이는 올해 이란과 미국의 군사적 충돌 양상에 반응을 했고 오래전부터는 우리나라와 북..

특고프리랜서 2차 재난 지원금 (feat.고용안정지원금) [내부링크]

특고프리랜서 2차 재난 지원금 신청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차 수급자들의 추가 지원금 신청 및 확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신규 지원자는 10월 12일부터 신청을 받아서 11월에 지급 예정이라고..

2차 재난 지원금 대상 확인 [내부링크]

4차 추경을 통한 2차 재난 지원금이 국회에서 확정되었습니다. 정부는 그간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경기회복 지원을 위해 총 277조원 규모의 직접지원 대책을 추진 했으며, 이에 더해 코로나 재확산..

메디콕스 주가 급등 원인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사 메디콕스의 주가 급등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에 메디콕스의 자회사 메콕스큐어메드가 공동개발 중인 코로나19 치료제 후보 물질이 항바이러스 효능을 확인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간 적..

에코프로비엠 주가, 테슬라 관련주로 사업 전망이 좋다? [내부링크]

에코프로비엠은 전기차용 하이니켈 양극재 독과점 업체입니다. 양극재는 전기에너지를 저장·방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에너지 밀도가 높은 니켈코발트알루미늄 양극재(NCA)는 테슬라를 비롯한 주요 전기차 배..

무료 독감 예방 접종 대상_2020년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독감(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동시 유행에 대비하기 위해 1900만 명을 대상으로 독감 백신 접종을 무료 지원한다고 합니다. 올 가을부터 생후 6개월~만 1..

휴네시온 주가 급등 이유 [내부링크]

휴네시온에 대해서 종목분석과 주가 급등 이유를 알아볼까 합니다. 휴네시온은 정보보안 솔루션(망간자료전송, 통합계정관리, 모바일 보안/출입관리)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회사입니..

세우글로벌 주가 전망, 가덕도와 홍준표 관련주 [내부링크]

홍준표 관련주로 상한가를 간 세우글로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세우글로벌은 경남 밀양에 7159 규모의 토지를 보유하고 있어 동남권신공항 테마주로도 엮여 있습니다. 제가 항상 드리는 이야기가 있죠...

이제, 주식종목을 골라 봅시다. [내부링크]

앞에 포스팅에서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하기 위해 해야 될 일, 주식투자와 관련된 책을 공부해보는 것에 대해 이야기드렸습니다. 2020/09/17 - [주식투자/주식투자 길라잡이] - 주식 투자 책, 꼭 읽어야 하나? 주식..

신성델타테크 주가, LG전자 합작 2차 전지 사업 전망은?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업체 신성델타테크가 년, 월, 일 모두 신고가를 갱신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LG전자가 세계 3위의 자동차부붐 제조사인 캐나다의 마그나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1조원 규모의 전기차 파워트레인..

예스24 - 2%의 기적. [내부링크]

예스2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스24는 책을 읽는 분들이라면 쉽게 알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래도 간략히 설명을 하자면 예스24는 온라인 도서 유통을 발판으로 음반, DVD, 문구/GIFT, 영화/공연의 티..

라닉스 주가 급등 원인 [내부링크]

라닉스는 시스템 반도체 기업으로 자동차 통신, 보안·인증에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라닉스의 매출 대부분은 `근거리전용무선통신(DSRC)` 기술을 적용한 하이패스 칩 판매에..

아시아나항공 주가 급등 이유 사업 전망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 주식인 아시아나항공의 주가 급등 이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금호가 힘들어지다보니 시장에 나온 알짜매물이었지만 코로나 19를 만나 여행업이 타격을 맞으면서 부실매물이 되어..

레고켐바이오 - 추억속의 그 레고(LEGO) 아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담'입니다. 레고켐바이오에 대해 알아볼까요? 먼저, 추억속의 조립문구 레고(LEGO)와 같은 철자를 쓰네요. 레고켐바이오 영문으로는 Lego Chem Bio입니다. 창업자가 어렸을때 레고를 좋아해서 레고..

현대공업 주가 급등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공업에 대해서 알아 볼까 합니다. 여기서 잠깐! 제가 매번 기업에 대해 간단한 분석글을 올리고 항상 마지막에는 살까? 말까? 에 대한 코멘트를 다는거 아시나요? 그 관점은 저의 투자 관점입니다. 그..

앤디포스 주가 급등 원인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앤디포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애증(?)의 종목입니다. 저는 정확히 저~기~ 화살표 자리인 8월19일에 앤디포스를 발견했습니다. 그때 당시 윗꼬리를 달았지만 거래량이 터졌고 조정후에 반등하겠..

카카오게임즈 - 좋겠다. 내 친구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담'입니다. 오늘은 카카오게임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바이오팜 이후에 '따상'의 추억을 돋게 하는 종목이죠. 헌데, 신기한게 여기저기 뉴스를 통해 '따상'소식을 접하면 우리 같은 개미들은..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급등 원인 [내부링크]

오늘은 유바이오로직스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금일 코로나19 후보 백신 도출에 성공했다는 뉴스와 함께 상한가를 갔죠. 그래서 어떤 회사인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려 했는데 현재 상황이 이렇습니다. 불나방..

SK바이오팜 주가 급등 원인 [내부링크]

지금 시장에서 HOT한 SK바이오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여기서 잠깐, 주식투자하시는 분들이 (제 주변에도) 잠깐 헷갈려 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SK바이오팜은 SK케미칼과 연관이 있고 SK바이오랜드까지 연결..

진단키트 관련주 - 씨젠 바디텍메드 EDGC 랩지노믹스 수젠텍 진매트릭스 피씨엘 오상자이엘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19로 주식시장에 뜨거운 상승 바람을 일으킨 진단키트관련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신기한건 대부분의 진단키트관련주가 코스닥 종목이라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종목도 다 코스닥 종목입..

아난티 - 금강산관광 테마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허생'입니다. 오늘은 대북관련주이자 금강산관광 테마주인 아난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금강산관광 테마주는 북한과 우리의 관계에 따라 빈번하게 움직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와 관..

에스씨엠생명과학 주가 급등 이유 IR 자료 사업 전망 [내부링크]

에스씨엠생명과학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에스씨엠생명과학과 제넥신의 미국 합작사인 코이뮨이 미국혈액학회(ASH)에서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 치료제 ‘CARCIK-CD19’의 임상 1·2a상 중간결과를 공개했기..

오공 주가 급등 이유 뉴스 전망 [내부링크]

오공은 코로나 19가 점차 확장할 때부터 마스크 관련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연히 대장주가 되어서 고공행진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 이야기가 흘러나왔습니다. 오공이 마스크 관련주 이지만 마스크를 직접..

바디텍메드 주가 급등 이유 진단키트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19 관련주 바디텍메드의 FDA 승인 진단키트 뉴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의 주식시장은 올해 초에 대폭락을 경험해 봤으면서도 여전히 쉽지 않은 장입니다. 주식시장이 좋을때는 작은 실수도..

현대약품_다시 가나? [내부링크]

현대약품이 집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소독약 빨간약(포비돈 요오드액)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등장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BS 뉴스에 방송된 내용을 보면 포비돈 요오드 스프레..

동화약품 주가 급등 이유 임상 관련 [내부링크]

오늘은 동화약품에 대해 알아보죠. 동화약품은 이 사진 하나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부채표 까스활명수!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대표 제품을 보유한 업력이 오래되고 재무가 건실한 기업입니다. 주식시장에 제..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 모더나 급등 종목 확인 [내부링크]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 모더나 급등 종목 확인 오늘은 코스닥 상장 기업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 모더나 급등 종목 확인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과거 미국의 제약회사 모더나 관련주..

제일약품 SK케미칼 뉴지랩 명문제약 -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코로나19 치료제로 '렘데시비르'를 제치고 떠오른 '나파모스타트' 제제를 가진 회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국파스퇴르연구소에서 한마디 툭 던졌는데 상한가라는 어마어마한 결과가 나왔죠? 한..

로스웰 - 중국기업이라 시진핑 더 나아가 전기차까지 연관이 있다. [내부링크]

로스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 소개를 보면 로스웰은 2014년 홍콩법에 의거하여 지주회사 형태로 설립되었고 중국에 소재하는 종속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양주보싱테크놀..

현대바이오랜드 주가 급등 이유 [내부링크]

현대백화점그룹이 SK바이오랜드를 인수 했습니다. 인수를 통해 뷰티와 헬스케어 진출 사업의 교두보로 삼으려고 하네요. SK바이오랜드는 천연화장품 원료 1위 회사로 나름의 입지가 괜찮은 회사 였습니다. 하지만..

파미셀 비씨월드제약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내부링크]

미국 식품의약국(FDA)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에 '렘데시비르(Remdesivir)' 사용을 긴급 승인했습니다. 렘데시비르는 에볼라 바이러스 치료제로 개발된 항바이러스제입니다. 이번 승인으로..

빅텍 스페코 퍼스텍 휴니드 포메탈 풍산 - 방위산업 관련주 [내부링크]

방산주란 방위산업주의 줄임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위산업주 혹은 방위 사업주라고 하는 이 종목들은 우리나라의 군사력 증강을 위해 관련된 제품을 만들고 제공하는 일을 한다고 보면 됩니다. 그러니 북핵문..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회사 위치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다시 조명을 받고 있는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시장에서 다시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해공항 확장이 무효화되면서 가덕도 이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엘비세미콘 방탄소년단 관련주 뉴스 한줄요약 [내부링크]

2020-04-28 <+27.79%> 빅히트 상장 추진 및 BTS 신곡 공개 기대감 등에 급등 2018-07-31 <+19.42%> 방탄소년단 컴백 소식에 급등 2018-06-01 <+18.97%> 방탄소년단 관련주로 시장에서 부각되며 급등 2018-05-29 <..

디피씨 키이스트 초록뱀 넷마블 엘비세미콘 손오공 - BTS 관련주 [내부링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상장을 추진하면서 다시 관련주들이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시장에서는 BTS 컴백, BTS 음반판매, BTS 수익에 따라 요동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코로나19'의 발발로 잠시 시장..

엘컴텍 정산애강 비에이치 고려아연 - 금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금 테마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금 테마주'는 여러 상황에서 관심을 받게 되죠. 과거의 예를 들면 당연히 금값이 뛰었을 때 관심을 받았고요. 2020년 1월에는 미국과 이란이 충돌하면서 '방..

LG전자 주가 전망 분석 업데이트 [내부링크]

코스피 상장 기업 LG전자 주가 전망 분석 알아보겠습니다. LG전자 주가가 상승을 하면서 전망이 밝은 모습입니다. LG전자는 2002년 4월 1일을 기준일로 분할 전 LG전자의 전자 및 정보통신 사업부문을 인적분할..

2021 군인 월급 봉급표 정리 [내부링크]

2021 군인 월급 봉급표 2021 군인 월급 봉급표 알아보겠습니다. 국방부는 국방 인력구조 정예화와 4차 산업혁명 기술 접목을 통해 교육훈련과 국방운영을 첨단, 효율화하는 작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는 2022년..

삼성제약 주가 급등 이유 리아백스 사업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피 상장 업체 삼성제약의 주가 급등 이유와 리아백스의 사업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제약은 시가초액 2,000억대의 소형주에 속하며 액면가는 500원에 자본금은 307억 원입니다. 결산월은 12..

화일약품 살래? 크리스탈 살래? 관점을 바꿔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담'입니다. 오늘은 좀 급하게 글을 쓰게 되네요. 어제 '클로로퀸 관련주'를 포스팅하고 저의 글을 보신 분 중에 한 분이 오전 중에 문의를 해오셨습니다. 문의의 요지는 지금 '화일약품'이 오르는..

신풍제약 화일약품 명문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비씨월드제약 진양제약 텔콘RF제약 [내부링크]

코로나19가 발생한지도 4개월이 지나가네요. 그 사이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다우지수 폭락과 그에 따른 코스피, 코스닥 지수 폭락 그리고 세계 경기 침체 등등... 그 안에서 저 같은 개미 투자자들은 많은 어..

바디픽셀 머슬건 SE 마사지기 (feat.마사지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밖에서 주로 강의를 하던 와이프가 집에서 ZOOM으로 화상 비대면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이용해서 화상강의를 진행하고 강의 내용을 문서로 작업하는 시간이 늘어나..

주식 투자 책, 꼭 읽어야 하나? [내부링크]

주식 관련 추천 도서와 주식 관련 책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주식투자를 위한 첫걸음, 계좌 개설에 대해서 말씀드렸으니 이제는 주식 투자와 관련한 공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잃지 않는 투자, 중장기 투자! (feat.가치투자? 기간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담'입니다. 오늘은 중장기투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오늘 사서 오늘 파는 Daytrading을 제외한 모든 투자를 저는 중장기 투자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보통 Daytrading을 단기투자라고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