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duckh의 등록된 링크

 daeduck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풀무원 황금알밥 포크앤스크램블 후기 [내부링크]

풀무원 고슬고슬 황금밥알 포크 앤 스크램블 업무 중 과부하가 걸릴 때가 있다. 예상치 못하게 갑자기 들어오는 요청을 빨리 만들어서 넘겨줘야 할 서류들 그때가 점심시간과 겹치면 짜증이 밀려온다. 그러나..

가양동 맛집 오늘 저녁은 양고기 어때요? [감사한양] [내부링크]

요즘 야근이 잦다. 하루 걸러 하루 야근 물론 야근 수당 따위는 없다. 어차피 하원이랑 같이 있기 때문에 집에 빨리 가야 할 이유도 없고 날도 더운데 사무실 만한 쾌적함 제공해 주는 곳이 어디 있겠는가 그리고..

다이소 화분이름표 가격 네임피크 가든피크 파는곳 [내부링크]

다이소 원예 도구 코너 어제 화분을 정리하다 보니 화분에 이름표가 없는 아이들이 더러 있더라는.. 우리 사무실 화분은 종류도 많거니와 거의 화분 이름표 가든 피크가 다 있어서 처음 보는 사람도 이것이 어떤..

GS 편의점 도시락 가성비 아삭 열무 비빔밥을 먹어봅시다. [내부링크]

GS 편의점 도시락 아삭 열무 비빔밥 점심에 도시락을 싸오는 직원이 늘어난다. 나는 사 먹는 인생이라. 날도 더운데 혼자 나가서 먹고 오기도 귀찮고 해서 편의점에서 편의점 도시락을 사서 직원들이랑 같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캔 맥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내부링크]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맥주 다양한 맥주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우리 사무실 냉장고의 수납공간 중 한 칸은 맥주 전용 공간이다. 우리는 점심에도 이따금 맥주 한 잔씩 하곤 하는데 뭐랄까? 긴장 완화의 효과도..

양천향교에 맛있는 라멘 집이 있다. [카메야 라멘] [내부링크]

요 며칠간 회사의 지원으로 점심 식사를 사무실 안에서 해결하였다. 점심값이 굳는 이득이 있는 반면 메뉴 선택은 오직 그 식사를 제공하는.. 더 정확히 하자면 점심값을 지불하는 사람의 선택에 달린 것이라 ㅋ..

다이소 디퓨저 스틱 디퓨저 공병 가격과 종류는? [내부링크]

한 5년 전인가 방향제를 만들던 시절이 있었다. 심지어 난 양초공예지도사 자격증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후후 벌써 5년 전 일이다. 3D 프린터로 모형을 만들어 이것으로 형틀을 만들고 모양을 본떠서 자동..

전기차 충전요금 전기차 충전기 회원카드 로밍요금 [내부링크]

전기차를 이용한 지 벌써 1년이 가까워 온다. 전기차를 타고 싶어서 타고 있는 것은 아니고 그 당시 필요했던 상황 때문에 타고 있는 중 여태껏 전기차를 타면서 느낀 점은 뛰어난 장점만큼 불편한 단점도 함께 존..

대우 클라쎄 건조기 고장 건조 안됨 AS신청 그냥 버리기로 [내부링크]

2019년 초에 구입한 대우 클라세 건조기 10 kg 얼마 전까지 잘 쓰다가 갑자기 건조가 안됨 날은 덥지 빨래는 많지 미치고 환장할 노릇 수동형 빨래 건조대는 이미 버린 지 오래 이렇게 저렇게 해보고 다 안돼서..

맥북 키스킨 14인치 A2442 A2485 Macbook키스킨 가격 [내부링크]

그동안 키스킨 없이 사용하던 맥북 점점 사용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키보드 자판에 손 때, 기름때, 이물질 등이 쌓여 더러워지고 있음을 발견했다. 이대로는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키스킨을 주문하기로 한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학년 편입 등록금 등록 방법 교재 구입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학년 편입을 마쳤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는 보통 년 초와 2학기 두 번에 걸쳐서 신편입생을 받고 있다. 입학 문턱이 낮아서 완전한 오프라인 4년제 대학으로의 편입을 위한 또는 대학원 진학..

바닥청소 물 걸레 쉽게 하려면 이런 제품은 어떤가요? [내부링크]

주말에 주문해 놓은 밀대 걸레 역시 로케트 ㅎㅎ 빠르다 월요일 아침 산뜻한 기분으로 청소를 하기 위한 준비 우리 사무실에는 최첨단의 아주 고가의 무선 청소기가 구비되어 있지만 바닥청소 걸레는 따로 사용하..

애플 매직마우스2021 가격 애플은 애플끼리? [내부링크]

하다 하다 안돼서 결국 애플 매직 마우스를 구매했다. 8만 원이란 가격의 마우스.. 여태껏 쓰던 제품은 비싸야 3만 원이었지만.. 내가 사용하는 맥북 업데이트 후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페어링이 안됨 하루 종..

쓰레기 버리는 방법을 모를 때 쓰레기 백과사전[블리스고] [내부링크]

우리는 쓰레기가 넘쳐나는 세상에 살고 있다. 지금도 주위를 둘러보면 곧 쓰레기가 될 것투성이다. 커피전문점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가져온 용기도 곧 쓰레기 처지로 전락하는 신세가 될 것이고 나의 입술에 묻은..

폐가전 무료 수거 방법 이렇게 신청 합니다 [의류건조기] [내부링크]

얼마 전 우리 집 의류 건조기가 고장 나는 바람에 폐가전 무상 수거를 신청하게 됨 구매한 지 3년 정도 된 건조기가 건조가 안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되어 좀 짜증스럽기는 하지만 고치는 비용이 40만 원 정..

편의점 햄버거 CU빅 클래식 불고기 버거 가격 맛 알아보기 [내부링크]

편의점 햄버거 그중에서도 CU에서 판매되는 빅 클래식 불고기 버거이다. 나는 원래 편의점 햄버거는 잘 먹지 않으나 이날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김밥이고 샌드위치고 전부 품절 상태.. 어쩔 수 없이 햄버거를..

다이소 쓰레기통 냄새 탈취제 사용법 가격 [내부링크]

다이소는 한 번 들르면 양손에 아니 적어도 한 손에 가득 무언가가 들려서 나오는 신기한 마성의 장소이다. 이번에도 모기약만 사서 나올 생각이었으나.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결국 쓰레기통 냄새..

다이소 액체 모기향 리필 해피홈 네오큐 파워홈 호환여부 [내부링크]

며칠간 모기에 몇 방 물리고 나서 모기 훈증기 정비에 나섰다. 나는 액체형을 좀 더 선호하는 타입이라. 일단 전자 모기향 패드형은 매일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에 잘 안 쓰게 되더라는 액체형 리필 모기향의 경..

못 자국 없애기 못 자국 충진 보수제 사용접 가격 [내부링크]

벽 못 자국 제거용 충진 보수제 본드로 유명한 오공사의 제품이다. 사무실 벽에는 이전 세입자가 여러 가지 액자를 벽에 걸어서 사용한 터라 못 자국이 상당히 많았는데 다이소 못 자국 스티커로 붙이려고 했으나..

양천향교 샌드위치 블루핑크메롱 [내부링크]

점심 유목민이 된 지 언 2주째 ~ 점심시간이면 양천항교역 인근을 배회한다. 사무실 직원이 맛있는 샌드위치 집이 있는데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나섰다 일반적으로 샌드위치 하면 서브웨이가 떠오르나 개인적으로..

양천향교 이디야 카페 [마곡디엠씨티점] [내부링크]

요즘 점심기간이면 양천항교역 인근을 배회중 이유는 맛집을 찾아 나서기때문 인근 맛집에서 점심을 해결한 후 들른 커피숍 이디야 양천향교 마곡 디엠시티점이다. 특이하게 지하에 위치해 있지만 우리가 흔히 생..

서울대 입구 공영주차장 [낙성대제1노상공영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서울대 입구역 근처 공영주차장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서울대 입구역 과 낙성대역 중간이다.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병원이 서울대 입구역 근처라 병원에는 주차장이 없는.. 있지만 손님은 주차할 수 없는 오래된..

쓰레기 버리는 방법을 모를 때 쓰레기 백과사전[블리스고] [내부링크]

우리는 쓰레기가 넘쳐나는 세상에 살고 있다. 지금도 주위를 둘러보면 곧 쓰레기가 될 것투성이다. 커피전문점에서 테이크 아웃으로 가져온 용기도 곧 쓰레기 처지로 전락하는 신세가 될 것이고 나의 입술에 묻은..

크런키 갈릭브레드 구워 먹는 초콜릿? [내부링크]

구워 먹는 초콜릿이 부사장님의 손에 박스째 들린 채로 입장했다 초콜릿을 구워? 초콜릿은 그 열에 취약한 식품 아니던가 다 녹아 흐물흐물 녹아 버릴 텐데? 일단 직원들의 간식거리를 챙겨주신 부사장님께 감사..

얼음 파는 곳 노브랜드 얼음 순수미소빙 [내부링크]

더운 날씨 많이 찾게 되는 얼음 우리 사무실은 실내온도가 26도 정도로 유지되고 있다. 가끔 외부 활동을 하고 들어 오면 조금 덥게 느껴질 수도 있다. 사무실 냉동고에는 항시 얼음을 구비해 놓는다. 여름철에..

사무실 열쇠 수납장 이런 상품은 좀 문제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사무실에 열쇠 수납장이 필요해서 급하게 주문함 빠른 배송 하면 쿠~머시기라 쿠0에서 주문 일단 사용하고 있는 책상이랑 높이가 최대한 비슷하며 열쇠 기능이 있어야 했다. 선택의 여지는 많지 않았다. 당장 수..

캐리보틀 스탠다드 600ml 텀블러 [내부링크]

600ml 텀블러이다. 사무실 사용용으로 구매했다. 종이컵을 사용하다 유리컵을 사용하다 보냉이 너무 안 되기도 하고 사무실 종이컵은 손님용 이란다. 결국 내가 다 써버려서 다시 채워 놓음 그러면서 텀블러를 구..

블랙 크리스프 고스프 페퍼 매운 프링글스 이마트 PB상품 맛 보기 [내부링크]

노브랜드에 얼음 사러 갔다가 처음 보는 감자 칩이 있어서 구매해 봄 블랙 크리스프 고스트 페퍼 ㅎㅎ 딱 봐도 매워 보임 얼마나 매울지 궁금해 하며 사무실 입성 박스에 챌린지 안내 표시도 있고 매운맛 챌린지..

따릉이 타고 출퇴근하기 정기권 하루에 얼마? [내부링크]

이직 후 근무하는 건물의 주차난으로 인하여 나는 해당 건물에 주차를 할 수 없다. 출근 전 주차장 알아보는데 2주의 시간이 소요되었다. 정말 천운이 따른듯 인근의 공영주차장 이용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다만..

신한 법인 카드 이용자 등록 방법 안심 클릭 신한 플레이 앱 등록하기 [내부링크]

법인 카드를 지급받았다. 10만 원 미만은 대표자나 부서장 승인 없이 자유롭게 이용을 해도 된다는 지시와 함께 말이다. 후후 그러나 오프라인 사용에는 제약이 없지만 온라인 사용에는 홈페이지 및 앱에 등록을..

페달형 휴지통 추천 20리터 페달 쓰레기통 사용후기(푸벨드마망) [내부링크]

쿠팡으로 주문한 휴지통 난 쿠팡을 자주 이용한다. 그 배송의 편리가 정말 떨치기 어려운 유혹이다. 어제 주문하고 어제 받음 ,,, 당일 배송.,, 일부러 로켓 배송 상품만 추려서 구매를 한다. ㅎㅎ 기존에 사용..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 발수코팅 유막제거 세트 사용기 [내부링크]

장마철 필수품 발수코팅제 기존에 쓰던 고성능의 발수 코팅제가 있었지만 아무리 찾아도 그 행방이 묘연하여 급하게 쿠팡으로 주문한 발수코팅제이다. 요즘에는 발수코팅 워셔액을 사용하면 별도로 발수코팅을 안..

3M 스테리 스트립(Steri-Strip) VS 이노스킨 클로저 스트립(Inoskin Closure Strip) 실밥 제거 피부봉합 테이프 비교 [내부링크]

. 스테리스트립 사건 사고가 많았던 나에게는 익숙한 제품 이 특수 테이프는 각종 사고나 수술로 생긴 상처를 봉합 후 실밥을 제거한 후 봉합한 상처가 벌어지지 않게 유지해 주는 효과가 있는 테이프다 보통 실..

양천향교역 이자카야 동광상회 시메사바 맛있는 집 [내부링크]

. 나는 요즘 항상 야근을 한다. 우리 회사는 야근을 한다고 야근 수당을 주지 않는다. 사실 초초초초 칼퇴가 가능하지만 하원이랑 항상 함께 할 수 있기에 시원하고 먹을 것이 풍부한 사무실에서 책 읽거나 음악..

블루 에어 3210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방법 [내부링크]

대표실에 사용하고 있는 미니 공기청정기 블루에어 3210이다. 제품의 스펙을 보면 정전기 여과 방식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블루에어 411과 같은 필터를 사용한다. 필터는 같은 것으로 공유를 하는데 공청기 가격은..

유토렉스 휴대용 칫솔 살균기 살균과 건조를 동시에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주문한 유토렉스 칫솔 살균 건조기이다. 사무실에 오랜 시간 머무르기에 일 2회 이상 칫솔질을 하고 있었다. 일반 칫솔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양치 후 케이스에 넣어 보관하면 건조가 제..

듀얼 모니터암 설치 방법 알파플랜 고중량 모니터 암 AMD-LD2B [내부링크]

책상 공간을 보다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모니터 암을 구매했다. 32인치 모니터와 24인치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개별 암으로 설치를 할까 하다가 편의성을 위해 듀얼 암으로 설치하기로 했다. 다만 모..

김포 고촌 민물장어 맛집 영사정 민물장어 영사수산 직판장 [내부링크]

우리 공장 근처에 위치한 영사정 민물장어 영사정 수산.. 공장에서 서울로 진입하려면 고촌 IC를 거쳐야 하는데 그 길목에 있다. 매번 가봐야지 하면서 1년이 다되도록 말만 되풀이하다 오늘에야 방문 ㅎㅎㅎ 늦..

다이소 C타입 케이블로 안드로이드 오토 티맵 사용기 [내부링크]

나는 2 폰을 쓰기 때문에 차량에서는 애플 카플레이를 주로 이용하였다. 그러나 이번에 갤럭시 폴드 3으로 바꾸면서 아이폰을 정리할 예정이기에.. 업무상 2폰을 사용했지만 이제 사용할 일도 없거니와 폰 2개를..

산업용가습기 엠테크원 MH-601 설치 방법 및 중고판매 [내부링크]

작업장에서 쓰던 엠테크원 산업용가습기 MH-601이다 대용량 가습기로 주로 산업현장/버섯재배사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나는 작업장에서 먼지 가라 앉히기 용도로 두 대를 사용하였다. 가습기 작동 후..

김포 계양천 산책기에 만난 길고양이 늦여름의 시골풍경 [내부링크]

우리 공장 옆에는 계양천이라는 하천이 있다. 좀 밋밋한 시골길에 어떤 시각적 여유로움을 준다고나 할까? 가끔 시내? 에 볼 일이 있으면 걸어가곤 하는데 이 계양천을 따라 걸으면 무언가 힐링이 되는 느낌도 들..

배달삼겹 직구삼 김포 풍무점 혼자 삼겹살 먹고 싶을때 [내부링크]

배달삼겹 직구삼 보통 공장에서 혼자 지내는 나는 홀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는데. 가끔 어머님의 도움을 받아 반찬을 공수 받고는 한다. 허나 매번 그럴 수도 없는 노릇이고 내가 또 식재료를 사서 반찬을 하자니..

갤럭시 폴드3 물량 512G 실버 개통후기 사전예약사은품 신청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3 사전예약 물량이 부족하긴 한가보다. 8월17일 사전예약 오픈 당일 통신 대리점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였다. 기존에 쓰던 노트9가 완전 맛이 간 상태였으므로 빠른 교체가 시급하여 사전예약 당일..

강아지 한복 다가오는 명절 애견 한복으로 우아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강아지 한복 며칠 전에 구입했다. 핑크톤의 강아지 한복이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한 하원이의 새 옷! 사이즈는 L사이즈 우리 하원이는 약 5~6KG 정도 된다. 하원이의 경우 옷으로 전 여아입니다~~라..

대형 강아지집 셀프로 만들어 보기 성군 칠복 해피하우스 [내부링크]

대형 강아지 집을 만들어 보기로 했다. 우리 공장에 세트장을 만들다 남은 자재..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중단된 작업.. 뒹굴러 다니는 합판과 각목을 우리 아이들 집으로 만들어 주기로 했다. 합판이 좀 얇아서..

천진암 계곡 맛집 애견동반으로 오리백숙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식당 [내부링크]

천진암 계곡에 위치한 만나오리식당 경기도 광주 천진암 계곡 상류 부근에 위치한다. 식당 뒤편으로 계곡을 감상하면서 식사가 가능한 것이 포인트 여기에 한 가지 포인트를 더 가미하자면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

현대자동차 캐스퍼 실사확인 [내부링크]

19년 만에 현대자동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경차 엔트리 경형 SUV라고 칭하는 게 더 맞을지도 모르겠다. 디자인은 상당히 매혹적인 부분이 있는것 같다. 경차 답지 않게 커보이는 디자인부터 말이다. 현대자동차 캐..

촬영박스 소품 촬영에 적합한 LED포토박스 [내부링크]

얼마 전에 구입한 촬영 박스 인터넷에 보면 적게는 만 원 이하부터 십 수만 원 하는 것 까지 종류가 상당히 많다. 내가 구입한 포토박스는 3만 원에서 100원 모자란 2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대한이라는 촬영 용..

82mm 슈나이더 B+W 007 MRC 필터 [내부링크]

얼마 전 구입한 캐논 RF24-70 F2.8L렌즈에 장착하기 위해 구입합 슈나이더 MRC필터이다. 기존에는 저렴이 렌즈들만 써보다가 이번에 아주 큰 맘 먹고 L렌즈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렌즈가 82mm 대구경이라 필터도..

고촌 햄가로 부대찌개로 저녁식사 해결 [내부링크]

요즘 공장 정리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며칠 전 손님 친구분이 이쪽 근처에서 친구분이 곱창집을 운영하고 있다며 늦은 점심을 먹으로 가자고 제안을 받았고 우리는 곱창집을 향해 출발.. 곱창 집에서 곱창..

군복 버리는 방법 탈레반에서 한국 군복이? [내부링크]

오늘 나의 오래된 군복을 정리했다. 이젠 민방위도 끝난 지 쫌 돼서 군복을 아예 입을 일이 없다. 작업복으로 써도 되겠지만.. 어찌 이런 사이즈를 선택을 했었는지 강제로 이 사이즈가 주어진 것인지.. 지금은..

마포걸레 추천 시간절약 노동절약 물 절약 특화된 물걸레 한통 청소기 [내부링크]

우리 공장 마포 걸레의 현주소 물기가 덜 마른 상태에서 습한것을 좋아하는 난생처음 보는 벌레부터 이루 말할 수 없는 벌레들의 보금자리가 되어버리곤 한다. 사진속에 청개구리도 있으니 잘 찾아보길.... 이렇..

강동구 애견동반 식당 카페 진이네 떡볶이 고덕 다사랑점 [내부링크]

강동구에 위치한 진이네 떡볶이 고덕 다사랑점 나의 오랜 고객님께서 운영하시고 계시다. 가장 큰 특징 이곳에오면 핸드폰 상담 카페 떡볶이 등의 분식 3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애견 동반이 가능..

카메라 백팩 추천 카메라 가방 [내부링크]

3년 만에 카메라 가방을 교체하게 되었다. 기존에는 어깨에 메는 형태의 카메라 가방을 이용하고 있었으나 카메라 부피도 커지고 렌즈도 커지면서 가방 교체가 불가피 해졌기 때문, 박스를 꽉 채운 가방 ㅎㅎ 보..

자동차 커버 덮개로 차량 보호하기 [내부링크]

항상 지하주차장 또는 공장 실내에 주차를 하던 차량이다. 이번에 공장 공사 관계로 이제는 항상 야외 주차 당첨 하여 자동차 커버가 필수가 돼버림.. 지난주에 주문 후 이번 주 초에 수령을 하였으나.. 오늘에서..

이케아 고양점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 [내부링크]

공자 세트장 제작 건으로 방문한 이케아 고양점.. 지난주에 이케아 고양점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 예약을 하고 마지막 날인 오늘 방문 가구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카드 증정 이벤트ㅎㅎ 이케아 고양점..

다이소 조화로 집안 인테리어 촬영 소품으로도 굿 [내부링크]

촬영 소품을 찾기 위해 방문한 다이소.. 조금 규모가 있는 다이소에는 조화 코너가 따로 만들어져 있다,. 우리 동네 다이소도 조화 코너가 따로 있었고,, 촬영 시 나뭇잎으로 그림자를 만들어 주고 싶은 생각에..

다이소 포장지 스타핑 가격 및 포장용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소 포장지 제품을 포장하려고 구매한 것이 아니라 촬영 박스 뒷 배경으로 쓸만한 것이 없다 알아보던 중.. 조화를 구입하기 위해 다이소를 방문했으나 포장지가 보여 몇 개를 사 왔다. 종류가 참 많은 다이소..

G80 장기렌트 프로모션 빠른출고는 덤으로 챙겨가세요 [내부링크]

G80 장기렌트 프로모션 입니다. 캐피탈사에서 선구매 해논 차량으로 차고지에 입고되어 출고 대기 상태입니다. 코로나영향,반도체 수급,정기 휴가등의 문제로 8월은 출고가 유난히 더딥니다. 그러나 여기 완전..

동물보호단체 라이프에서 받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내부링크]

며칠 전에 받은 핸드폰 케이스! 동물보호단체인 "라이프"에서 보내온 것이다. 몇 달 전 라이프에서 핸드폰 케이스를 제작한다는 소리를 들었고 판매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쓰인다고 했다.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

폴딩도어 셀프 설치 레일가격 자바라도어 자가 작업 [내부링크]

폴딩도어를 직접 설치해 보았다. 위 사진은 내 작업장 모습 최소 비용으로 설치를 위해 가정집에서 쓰는 샤워커튼을 달아놨다. 어느덧 작업장을 개설한지 1년이 다 되어 간다. 사실 나는 큰 불편함 없이 쓰고 있..

공인중개사시험일정 응시료 합격률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나의 경우도 2007년 2018년 두 번의 도전이 있었다. 하지만 바쁘다는 일반적인 핑계로 시험장 조차 안 나갔던.. 불행스러운 기억이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은 국민자젹증이라 불릴 만큼 인기가 많..

백신예약10부제 백신예약 시간 [내부링크]

2021년 8월 9일 부터 시작한 18~49세 백신예약 그동안 잔여백신을 수 차례 노려 봤지만 허탕만 치고 결국 정규 접종 시즌에 참여하는 것으로 내 끝자리는 "4" 2021년 8월 14일 토요일 되겠다. 그냥 간편하게 생..

고양이 피규어 귀여운 냥냥이 9형제 [내부링크]

우리 공장은 강아지 두 마리가 항시 상주하고 그리고 길냥이 한 6마리 정도가 왔다 갔다 밥을 먹고 다니는 냥이들의 맛집이고 항상 풍부한 밥상과 깨끗한 물을 대접하여 배고프지 않은 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

강아지 나이는 사람으로 치면 몇 살 일까? [내부링크]

가끔 궁금해진다. 우리의 반려견 사람으로 치면 몇 살 일까? 요즘의 경우 환경개선/풍부한 먹거리/수의학 발달 등 많은 요인에 의해서 반려동물의 수명도 많이 연장이 되어 20년 이상 사는 아이들도 많아진 것이..

산업기사 시험 CBT로 시험 일산공인시험센터 주차 버섯산업기사시험 보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일산공인시험센터에서 산업기사 시험을 보고 왔다. 내 일터랑 가장 가까운 시험장이 일산인 관계로~ 대략 20분 남짓 걸린 듯 수험표에 안내된 사항으로 주차 절대 불가라고.. 불가도 아니고 절대 불가 라면..

김포 플라워카페 플로라 에서 시원한 딸기쉐이크 한잔 [내부링크]

김포에 위치한 플라워 카페 플로라 원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 그 근처를 둘러보다가 발견한 카페 플라워카페이다. 플로라 카페는 2층 계단을 오를때 싱그러운 식물들이 반겨준다. 플라워 카페라고 하지만..

한지 전등 가격 인사동 쌈지길에서 한지공예등 구매 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구매 한 한지 전등 인사동 쌈지길 구경 나갔다 구매했다.ㅋㅋ 한지공예 등의 전통 미에 반해버림 ㅋㅋ 그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레드 감성의 전등으로 ㅎ 가격은 8만원정도, 이렇게 아름답기 그지없는..

구찌 타임리스 자개시계 고촌 현대 아울렛 구매 후기 [내부링크]

김포 고촌 현대 프리미엄 아우렛에서 시계 하나 구매했다. 자개문양이 특이한 구찌 자개시계 사진으로는 실제 볼 때의 그런 감성을 담긴 힘들지만 실물로 보면 훨씬 아름답다 ㅎㅎ 이 시계는 남녀 구분이 없는 것..

다이소 청소솔 마포걸레 청소용품 가격 [내부링크]

견사 청소솔을 구매하러 아침부터 다이소로 갔다 여름이라 하루 3번 이상 아이들 견사를 청소하는 것 같다.. 미친 더위에 몸은 금새 땀범벅이 되고 나는 흑인이 되어가고 있다. 가운데 부분이 쥐파먹은 것 마냥..

셀프 점 제거기 플라즈마 레이저로 쥐젖 ,점 제거해보 [내부링크]

플라즈마 점 제거기 이젠 집에서 점/쥐젖도 제거가 가능한 세상 ㅎㅎ 구매해서 잘 이용하고 있다. 오늘 눈 옆의 점 3회 차 시도를 해봤다. 뚜껑을 열면 요렇게 팁이 부착되어 있다. 이 팁은 교체가 가능하며 구..

강아지 털 청소 쓰리잘비로 완벽하게 [내부링크]

견사 청소를 위해 구매했다 이름은 쓰리잘비 벌써 200만 개 돌파를 했다는 그 제품 우리 아이들,, 특히 김성군 그 녀석은 털이 정말 상상도 못 하게 빠지는 관계로 일반 빗자루로는 감당이 안되고 있던 찰나 발견..

YF쏘나타 썬케어 아쿠아 전면썬팅 틴팅 [내부링크]

거래처 대표님의 차 얼마 전 타고 다니시던 구닥다리 카렌스가 교통사고 나는 바람에 급하게 구했다는 차량이다. 물론 내가 중고매매상의 딜러분을 연결해드렸지만 별도로 소개비를 받거나 하지 않는다. 워낙 신..

다이소 모기향 훈증기 네오큐 해피홈 가격 [내부링크]

여름은 자고로 벌레의 계절 우리 집 거실에도 날파리가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하고 밤에는 모기마저 긴 밤을 설치게 하는데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출동 한 다이소.. 다이소엔 정말 뭐든지 다있으니 가벼운 발걸..

노래방 블루투스 마이크 미라클 M75플러스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노래방 방문이 쉽지 않다. 마땅히 흥을 발산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에 구매하게 된 노래방 마이크 ㅎㅎ 이 녀석 덕분에 간간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마이크 가운데가 아주 볼륨이 있다. 스피..

이탈리아 시계 ROCMAN 록맨 이태리 여행시 매장방문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이탈리아 시계 브랜드 록맨 ROCMAN 시계이다 지난번 이탈리아 여행 시 구매하였다. 보통 해당 국가를 방문 시 그 나라에서만 생산되거나 판매되는 제품을 기념으로 사 오는 경향이 있다. 이 시계의 경우 마찬가지..

캐논 배터리그립 BG-R10 체결방법 [내부링크]

캐논 R5 구매 후 사은품으로 수령한 배터리 그립 BG-R10이다. 캐논 R시리즈 정품 등록 이벤트이다. R5의 경우 배터리 그립과 상품권을 선택 할 수 있다. 나는 배터리 그립을 선택 세로그립이다. 딱 봐도 무게감..

구찌 타임리스 타이거 메탈 남자시계 38mm [내부링크]

코로나 발생전 유럽 여행때 구매한 구찌 타임리스 시계이다. 호랑이 문양이 마음에 들어 구매한 제품 로마 구찌 매장에서 구매를 하였다. 이 당시 담당자가 줄을 조절해 준다며 가지고 들어가 조절을 해주었고,..

썬케어 아쿠아 측후면 5프로 전면 디텍 해임달 38프로 조합으로 레이 썬팅시공 [내부링크]

폭염 속에 진행한 썬팅작업 나의 경우 원래 일반 손님 작업은 받지 않고 있다. 하지만 지인의 부탁으로 레이 썬팅 작업을 하게되었다 일반적으로 리스/렌트를 하게되면 가장 기본적인 수준의 썬팅과 블랙박스가..

USB C 타입 젠더 캐논 케이블 IFC-100U 연결 [내부링크]

얼마전 구매한 캐논 R5로 컴퓨터와 데이터 전송을 위한 젠더를 구입했다. 캐논 기본 구성품에 케이블이 포함이 되어 있지만 양쪽 모두 C타입인 관계로 USB C 타입 변환젠더가 반드시 필요했기 때문 캐논 데이터..

비접촉 체온계 추천 코로나 온도체크 아이젠ETS-200 [내부링크]

얼마전 구매한 비접촉 온도계이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매료되어 구매를 한 제품 모델명은 아이젠ETS-200 코로나가 4차 대유행을 하는 이 시점에 비접촉 체온계는 하나 정도 구비를 해둬야 하는 필수품이..

히팅건추천 스탠리STEL-670 블랙데커KX1800 밀워키M18BHG- [내부링크]

내가 작업장에서 사용하는 히팅건이다. 제조사별로 우측부터 밀워키 무선히팅건/스탠리히잍건/블랙데커히팅건이다. 필름의 열성형이나 PPF작업시 이용하고 있다. 스탠리 STER-670 1.온도조절 1단 50~450도 2..

도쿄올림픽 축구 대진표 4강 준결승 [내부링크]

도쿄올림핌 4강 준결승 대진표 어제 우리나라가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3:6으로 패함으로 8강의 문턱을 넘지 못했다. 스페인:일본 멕시코:브라질 4강 구도가 결성 스페인 멕시코 브라질 전통적인 강호가 준결승 진..

기아 더 뉴 봉고3 킹캡 1.2톤 MT 파워게이트 1단 기본형 사양 및 가격 봉고리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더 뉴 봉고 3 1.2톤 MT 킹캡 파워게이트 차량이다 차량의 적재함 뒷 부분에 짐의 상하차를 편리하게 도와주는 파워게이트가 달려있다. 이 파워 게이트도 1단과 2단으로 나뉘어진다. 괄호 안은 1.2톤..

태양광분수 햇빛으로 작동하는 미니 태양광 분수 아이들 견사에 설치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땡볓에 고생 하는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태양광 분수.. 그런데 상자가 너무 작다.. 굉장히 저렴이 상품으로 13,000원 정도 한다. 크기가 조금 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미니멀 한 사이즈에 살짝 당황스러웠다....

이색브랜드 이탈리아 카프리섬 향수 Carthusia i.e Certosa 까루뚜지아 향수로 상큼하게 향수추천 [내부링크]

요즘 같이 끈적이는 더위.,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게 해주는 아이템인 향수 하나를 소개하고자 한다. 코로나19 발생전 마지막 유럽 여행당시 로마에서 직접 구입한 향수되겠다. 매장의 많은 향수들 중에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