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llll의 등록된 링크

 daell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메리츠 간병인보험 자세히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리츠화재 신재은FP입니다! 오늘은 나와 내 가족을 케어해주는 간병인지원보험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메리츠 간병인지원 보험 간략 Check!> *입원 시 간병인이 필요할 경우엔 간병인, 필요치..

메리츠 어른이보험을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어른이보험이 뭘까요? 메리츠화재 어린이보험은 0세~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중 성인이지만 어린이보험에 가입이 가능한 나이 20~30세의 어른들을 어른이로 표합니다. 그렇다면 일반 성인보험에도 가입이..

쪼꼬와 건모 어릴 때 이야기. [내부링크]

쪼꼬와 건모 어릴 때 이야기. 캬!!! 어제 네이버 클라우드를 뒤지길 잘했나봐요 찾았답니다... 쪼꼬 건모의 어릴적 사진들 우리건모 저사진은 진짜 최애 사진!!!! 원문 출처: https://blog.naver.com/daelll..

심각한 문제가 생겼다 ㅠ.ㅜ [내부링크]

요새 들어서 심각하다. 이건 문제가 너무 크다.... 나는 어느새 이렇게 살이 찐 걸까 말. 도. 안. 돼 예전에 쏙 들어갔던 옷들도 이제는 안 들어가.... 곧 있으면 친구 결혼식이다 뭐 친구 결혼식이니 내가 이뻐야..

의식의 흐름대로 써보는 글 [내부링크]

누군가 그랬다 가끔씩 머리를 비우고 싶을땐 떠오르는 생각을 그대로 내뱉어보면 좋다고 그래서 내가 지금 이렇게 생각나는 대로 끄적이고 있다. 오늘은 점심을 걸렀지 왜 그랬냐고? 나도 모르지 내 배떼기한테 물..

12월 첫 월요일, 첫 게시글 [내부링크]

아직은 블로그 어렵당 이 글하나 쓰려고 얼마나 헤맸는가 .... 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