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un-4648의 등록된 링크

 daeun-464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지리산 온천랜드여행, 국내 겨울여행 추천!!!!! [내부링크]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무섭게 시간은 빨리가고 이렇게 또 새해를 맞이하게되는군요.. 2019년을 마무리하고 2020년이 시작하기 무섭게 저는 지리산온천랜드를 다녀왔어요. 토요일에 쉬기어려운데 이번에 쉴수있게..

서면 컨트리맨즈 & 부산진역 이자까야 #천후 믿고 가는 집! [내부링크]

#서면 컨트리맨즈 나는 개인적으로 포크 돌리고 나이프 쓰는 요리를 좋아하지 않는다. 근데 우리 엄마가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한다. 그러면서 몇번 가자고 하셔서 가기도하고 친구들도 제발 가자고 할정도로 내..

사하구 당리 하단동 고기맛집 #항아리 메뉴 추천! [내부링크]

< 당리 하단동 항아리 고기집 > 오늘 소개할 집은 사하구 당리 하단동에 위치한 고기 맛집!! #항아리 집이다. 몇번 가본 적이 있는데 제일 기억에 남았던게 친구 이사하는 날 겨우 두명이서 청소하고 정리했던 날..

부산 차이나타운 #신발원, 드디어 가보다!! [내부링크]

#차이나타운 신발원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와서 유명해졌다는 '신발원' #신발원은 만두맛집이다. 나는 3대천왕에서 보지 못해 차이나타운에 위치해있어 일반 중국집과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는듯했는데 일반 중국집..

배고프고 술고플땐 서면 1984 하동으로!! 단골각이야진짜루! [내부링크]

# 서면 1984 하동 오늘 소개할 집은 전포동 까페거리 쪽에 있는 1984 하동~~~ 요즘 한 친구와 술 먹은 다음날 해장에 삼계탕이 너무나 기가 막혀서 술 먹은 다음날에 삼계탕을 찾게 되었다 ㅋㅋㅋ 이 날에도 그..

송도 등대할매집 장어구이 & 빅부즈 분위기 코스 강력추천!! [내부링크]

# 송도 등대할매집 장어구이 오늘 소개할 집은 송도 등대할매집 장어구이집~~ 친구가 이 집 가보고 괜찮다해서 데꼬 가줬는데 얼마나 맛집인가 봣더니 이미 최자로드로 유명한 집이였다. 근데 난 그거 본 적이 없..

남포동 도코로&와인바 몽상가들에게 취해보아용 완전추천!!!! [내부링크]

# 남포동 술집 도코로 어느덧 더운 여름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졌다.. 요즘 일이 너무 바쁘고 고되서 사진들은 틈틈히 찍었는데ㅠㅠ 너무많이 밀려버렸엉 ㅠㅠ 우리 친오빠야가 노트북을 선물로 줘서 언..

부산 동래 술고래 찍고 맥주가 맛있는 수제맥주 집으로 꼬우! [내부링크]

<< 동래 술집 술고래 >> 술집도 이름이 술고래가 뭐야 ㅋㅋㅋㅋ 여기 이름 디게 맘에 든다~ 광안리 친구랑 동래에서 보기로 한 날! 초딩동창들이 동래애들이라 동래 유부초밥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온 술고래 술집..

남포동 후타고&청담이상 술이들어간다 쭉쭉쭉~~ [내부링크]

<< 남포동 술집 후타고 >> 오늘 소개할 술집은 먼저 후타고!! 이날은 보자.. 휴무인 토요일날 결혼식 갔다가 라이온킹을 보고 후타고로 향한 날이였다. 라이온킹은 애니가 훨 재밌었어.. 애니에 등장한 나쁜 스..

하단 고깃집 목구멍 & 당리동 톤보 분위기 짱이얌! [내부링크]

발톱으로 걸어다니기 직전이라 패디도 정리했다. 속이 다 시원하네.. 역시나 우리 동네 단골 더네일샵!! 네일을 내가 하고 싶은대로 못하니ㅜㅜ 패디에 올인하는 나! 블랙스톤 처음 해봤는데 너무 이뿌당.. 근데..

서면 더 아로마 고급스러움에 홀딱 반하다 [내부링크]

<< 서면 더 아로마 >> 샘들이랑 마사지를 받으러 갔었다. 넷이서 곗돈처럼 모으고 있던 돈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로했다. 우리 실장언니야가 가보고 괜찮아서 선택된 이 곳!! 얼마만에 서면이냐~~ ㅋㅋㅋ 나에..

1차는 당리동 청초횟집, 2차는 괴정동 비라펍 맥주 조지기! [내부링크]

퇴근하고 너무 긴 손톱을 정리하기 위해 몇년째 단골인 당리동 더네일샵에 들러 깔끔하게 정리했다. 아이고 속이 다 시원하구마잉~ 심플하게 대리석 마블로 자연스럽게 네일을 바꿨다. 사진이 너무 티가 안나네....

남포동 리클라이너 편하게 보고 타카라에서 한잔~ [내부링크]

토요일에 퇴근하고 집에서 좀 쉬다가 나와서 영화를 보러갔다. 요즘은 세상이 너무나도 좋아져 영화관까지도 발전을 했다. 부산 남포동에 CGV가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로 바뀐지는 물론 좀 대긴했는데 이 친구는..

부산 사하구 하단/괴정 맛집 다 뿌수기!! [내부링크]

<< 부산 사하구 하단동/괴정동 맛집 >> 반손절했던 친구에게서 밥먹잔 연락이 왔다. 내가 사회생활을 빨리 시작해서 초년생때부터 친했던 친구였는데 그럴일이 있어 둘이서 밥 먹을 날이 올 줄은 몰랐는데. 살짝..

부산 기장 마루하우스 펜션 찍고 금정산성 맛집 자봉산장 먹방!! [내부링크]

<< 부산 기장 마루하우스 펜션 >> 한달에 한번은 꼭 만나는, 사실 더 자주 보고싶지만 다들 바뻐 시간내서 어디 가는게 쉽지 않았던 우리 3명의 여자들. 4월부터 글램핑이니 펜션이니 어디든 좋으니 놀러가자고..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시샤 BAR 반딧불투어! [내부링크]

< 사바주립모스크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퇴근하고 올리다 보니 얘기가 자꾸 끊기네,, 탄중아루 선셋바에서 무제한 와인을 드링킹한 후 취기를 한껏 끓어올리고 그랩을 불렀는데 하필 가이드였지 뭔가! ㅋㅋㅋ..

코타키나발루 더퍼시픽수트라 탄중아루선셋바에 반하다! [내부링크]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두번째 숙소다. 이번엔 에어비엔비가 아닌 호텔로 정했다! 에어비엔비도 그만의 매력이 있지만 역시 호텔은 호텔이더군.. 나에겐 첫 여행이였던만큼 하루하루가 너무 짧고 황홀했다. 남자..

보험 임플란트,치조골이식수술 왜 중요한가? [내부링크]

여러분은 매년 정기적으로 치과 검진을 받고 계신가요? 불편함이 없다하여 1년,2년 넘기거나 혹은 치통이 있음에도 바빠서 치료를 미루는 경우가 종종 있을겁니다. 많은 분들이 치과 치료는 너무 비싸다고 진료 받..

코타키나발루 여행, 쌍천씨푸드 쏘주를 부르는 그 곳! [내부링크]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쌍천씨푸드 내가 제일 기대했던 쌍천씨푸드!! 나는 향신료 쎈 음식을 잘 먹지 못해서 코타키나발루 여행 때 입맛이 맞지않아 조금 애를 먹었었다. 하지만 해산물이라면 얘기가 달라지지~..

동남아/코타키나발루 섬투어&반딧불 투어 [내부링크]

4박 5일 일정으로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대부분 밤 출발인 동남아 중에서도 이른 저녁에 출발하는 편이였다. 우리가 갈 때까지만 해도 대부분 이스타항공편이였는데 요즘 코타키나발루로 가는 항로가 많..

변비해결 직빵으로 원해? 푸룬주스 한잔해~ [내부링크]

오늘은 저처럼 변비때문에 아랫배의 묵직함과 불편을 호소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변비.. 겪어보지 못한 사람은 절대 모릅니다!! 원래도 심했지만 최근 들어 너무 심해져서.. 게다가 여성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