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gagadabook의 등록된 링크

 dagagadab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대학교 국가장학금, 한국장학재단에서 빠짐없이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대학교 국가장학금. '한국장학재단'에서 빠짐없이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올해 2020년 대학교 수시 지원도 이제는 막바지로 나아가고 있네요. 4년제 대학은 이미 지원 마감이 내렸지만, 전문대..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안 떠요, 그 해결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표시가 안 돼요, 안 떠요, 안 뜸! 그에 대한 조치 및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컴퓨터로 하여금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도움을 드리고자..

두 말만에 부자의 반열에 오른 하브 에커, 그의 책 백만장자 시크릿 [내부링크]

두 달만에 백만장자의 반열에 오르게 된 '하브 에커', 부의 멘토인 그의 세미나 강연을 담은 '백만장자 시크릿'.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오늘은 '백만장자 시크릿'이라는 서적을 주제로 글을 쓰고자 합니다..

공포단편영화 'clap clap' 박수라는 새로운 공포 요소 [내부링크]

공포 단편 영화 'The clap clap' (박수 그리고 박수) 박수라는 새로운 공포 요소.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단편영화 중 재밌는 영화가 있어서 글로 써보고자 이렇게 소개하네요. 제목은 'clap clap'으로..

영화 파 앤드 어웨이 far and away, 삶의 투쟁을 그린 고전 명작 [내부링크]

영화 '파 앤드 어웨이' 'far and away', 삶의 투쟁을 그린 고전 명작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오늘은 영화 '파 앤드 어웨이'라는 작품에 대해서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1992년 8월 1일에 제작되어 개봉된..

영화 말레나 줄거리에서 결말까지의, 전쟁 속에 파멸해가는 모니카 벨루치를 보며 [내부링크]

영화 '말레나' 줄거리에서 결말까지의, 전쟁 속 파멸해가는 한 여인 모니카 벨루치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오늘은 '말레나'라는 영화 작품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영화 말레나는 제작된 지 약 20..

영화 뮬란 개봉이 코 앞으로! 줄거리를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함께 보자면? [내부링크]

영화 뮬란 개봉이 코 앞으로 다가오며, 줄거리를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함께 보자면?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사랑받던 '뮬란'이 영화로 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우리나라 극장 개봉일..

최신 영화 에이바 줄거리, 살인에 대한 의문을 품은 암살 요원 [내부링크]

최신 영화 '에이바' 줄거리, 살인에 대한 의문을 품은 암살 요원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에이바'라는 제목의 최신 영화를 보았습니다. 예전 영화 작품 '인터스텔라'의 '머피'역으로 출현했던 배우 '제시카..

책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과 자기관리론 한 세트에 두 이론이. [내부링크]

책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과 자기관리론, 하나의 서적에 두 개의 이론이.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세계적인 부호 워런 버핏이 소중히 되새기며 읽었다는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과 '자기 관리론'..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악으로부터 악에게 구해진 소녀 [내부링크]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악으로부터 악에게 구해진 소녀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보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의미심장한 제목에 대해서 영화의 예고편과 관련한 영상..

애니메이션 영화 '바람이 불 때' 반전, 반핵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영화 '바람이 불 때', 반전과 반핵을 해야 하는 이유. 원작가 레이먼드 브릭스. 안녕하세요. 다가가다입니다. 예전에는 정말 열심히 찾아보던 애니메이션. 저는 특히 일본 애니를 좋아하여 취미라 할..

킵 고잉, 일반인 누구나 지금보다 돈을 더 벌 수 있다. [내부링크]

킵 고잉, 일반인 누구나 지금보다 돈을 더 벌 수 있다. 평소 자기 계발 관련 교양이나 부자들의 인터뷰 영상 등을 업로드하는 유튜브 '신사임당' 채널을 시청하던 저는 유튜버인 그가 책을 출간한다는 소식에 관..

사람의 생각과 의지에도 노력이 필요하다, 책 클루지를 읽고 [내부링크]

사람의 생각과 의지에도 노력이 필요하다, 책 클루지 읽고 정리하기. 안녕하세요. 조금씩 바깥세상으로 나와 문화생활에 다가가려는 '다가가다'입니다. 한동안 글을 올리지 않아 스스로 아쉬움을 느낍니다. 블로..

오즈의 의류 수거함 줄거리, 재치와 감동이 있는 청소년 문학 [내부링크]

오즈의 의류 수거함 줄거리, 재치와 감동이 있는 청소년 문학 유영민 작가님의 작품으로 제3회 자음과 모음 청소년 문학상 수상작입니다.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에 대한 이 청소년 문학서적을 읽으며, 책의 내용..

영화 테넷 D-3 기대됩니다! 국내 개봉일 8월 26일 임박 [내부링크]

영화 테넷이 국내에 개봉되기 3일 전입니다. 8월 26일을 시작으로 극장에서 상영하며,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에서 예매를 하실 수 있으십니다. 또한 아이맥스 개봉을 통해 다양한 각도의 연출을 볼 수 있다는 기..

영화 여명의 기도, 태국 교도소 복서의 이야기 실화를 바탕으로 [내부링크]

영화 여명의 기도는 마약을 하며 자유롭게 길거리를 살아가던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다 소지하고 있던 마약이 태국 경찰에게 발각되고, 모든 증거가 분명하여 도망칠 수 있는 가능성 없이 곧장 태국 감옥으..

영화 살아있다와 모티브 원작 웹툰 데드데이즈에 대하여 [내부링크]

영화 '살아있다'는 개봉 전 예고편 상영 때부터 관심이 가던 작품이었습니다. 그동안 보아왔던 좀비 관련 영화, 인류의 멸망을 그린 작품에서는 생존자가 하나하나 모여 팀을 이루며 나아갔었는데, 영화 #살아있..

스터디 코드 3.0 수험은 오로지 학생 혼자만의 사투인가요? [내부링크]

도서관에서 빌린 본 책은 2014년도 발행한 스터디 코드 3.0입니다. 현재 저는 수험생이 아니지만, 그래도 한 때 누구나 거쳤을 입시 과정을 걸었고 힘들었던 그 시절의 기억이 상기되었습니다. 또 요즘 한껏 게을..

영화 건축학개론 줄거리 납득이를 중심으로. [내부링크]

영화 건축학개론을 좋아합니다. 정말 재밌게 봤고, 인상 깊었던 부분을 중독처럼 계속 돌려서 보고 있습니다. 영화 속 납득이는 주인공의 진정한 친구입니다. 진정한 친구란 친구가 술에 취했을 때 걱정하며 집..

독고솜에게 반하면 줄거리에서 라노벨을 보았다. [내부링크]

독고솜에게 반하면. 도서관에서 우리나라 소설 부류 속을 서성이다 발견한 책입니다. 우리나라 소설은 고전만 알고 있던 저라서 약간 어렵긴 했습니다. 우리나라 소설이. 알고 있는 것도 학교 국어 수업 때 문학..

룬샷, 과거로부터 배우는 오늘날의 지혜 [내부링크]

처음부터 말씀드리지만 룬샷은 저에게 너무 어려운 책이었습니다. 역사라는 과거에 기록된 2차 세계 대전, 세상을 구하는 신약의 개발 과정, 스티브 잡스 등등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며, 그 안에 룬샷이라는..

나는 당신이 오래오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을 위해 [내부링크]

'나는 당신이 오래오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서의 작가이자 재활 치료사 전문의인 다나카 나오키 님의 몸에 대한 건강 수업으로 나이를 먹으면서 서서히 변화되는 신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몸의 변화는 근육..

영화 인셉션 재개봉 소식! 아직 안 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인셉션 영화 작품은 꿈과 무의식의 세계로 들어간다는 소재의 SF 장르 작품으로, 정말 재밌고 흥미롭게 본 영화입니다. 2010년도에 상영한 영화로 이번에 우리나라 극장에서 재개봉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지금..

영화 아수라 주인공의 삶 속에 숨막히는 핏빛 지옥을 담다 [내부링크]

벌써 개봉 상영한 지 4년이 된 영화 아수라. 2016년 당시에 파격적인 배우들의 라인으로 매스컴의 기대를 한몫받은 영화였지만, 그리 흥행을 하지는 못하였습니다. 무한도전에 신들의 전쟁이라는 타이틀로 아수라..

창비청소년도서 수상작, 식탁 위의 세계사 [내부링크]

제2회 창비 청소년 도서 수상작으로 뽑힌 식탁 위의 세계사입니다. 청소년 서적답게 간단하고 무겁지 않게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책에서는 평소 일상생활에서 먹는 음식에 대해서, 그에 얽힌 역사 이야기를 들..

천재 수학자가 천재 물리학자에게 건넨 문제 용의자 x의 헌신 [내부링크]

책을 다 읽은 후, 제목만 몇 번이나 되풀이한 것 같습니다. "용의자 X의 헌신.. 용의자 x의 헌신..." 책 제목 참 기가 막히게 잘 지었다고 생각합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은 나온 지 오래된 작품..

힐링 에세이 김지훈 작가의 참 소중한 너라서.. [내부링크]

있는 그대로 참 소중한 너라서. 김지훈 작가님의 힐링 에세이 도서로 많은 독자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책입니다. 책 표지 앞 쪽에는 김지훈 작가님의 연혁과 이 '참 소중한 너라서' 서적이 2015년 출간한 '괜찮..

기시 유스케만의 강제된 서바이벌 게임 크림슨의 미궁 [내부링크]

혹시 일본 호러 작가로 유명한 '기시 유스케'를 아시나요? 악의 교전, 유리 망치 등 다양한 스릴러 서적들을 출간한 분이신데요. 그중 오늘은 이 '크림슨의 미궁'이라는 책을 얘기해볼까 합니다. 이 작품은 'J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