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hyeone의 등록된 링크

 dahye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 곱창이 땡겨서 가고싶은 곳 '서면 가고싶은 곱창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기코끼리 아코입니다.c 오늘은 서면술집, 서면 곱창집 가고싶은 곱창 '가곱'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서면에서 정말 핫했었던 곱창집이죠? 웨이팅이 싫어서 한번도 가본 적이 없었는데 이날은 없더..

전포동에서 큰 카페 찾으시는 분c️ 단체석 여기있어요 라로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포동 도장깨는 아기코끼리 아코 입니다c 전포동 카페거리에 정말 많은 개인 카페들이 있는데요 5인 이상은 들어가기가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무조건 큰 곳!! 전포동 라로커피 영업시간: a..

전포동 대표 브런치 맛집, 파스타맛집 써리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기코끼리 아코입니다c 개인적으로 애정이 있는 동네가 전포동인데 요즘 전포동이 정말 핫하죠 하테하테 전포동이 카페거리로 유명한 만큼 카페가 대부분인데 정말 괜찮은 브런치집, 거기에다 파스..

개금시장에 오면 꼭 가는 곳! 숨은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기코끼리 아코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시장 중 하나인 개금시장에 가면 제가 꼭! 가서 먹는 가게 2군데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 개금시장은 정말 깨끗하고 활성화가 잘된 곳이죠 먹..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전포동 와인바 '토끼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기코끼리 아코 입니다 저녁 9시에 우연히 들른 와인집에 홀딱 빠져 정말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분위기 좋은 와인집 찾으세요? 전포동에서? 전포동 핫한 와인집, 분위기 맛집, 2시까지 와인..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기코끼리 아코입니다 ; ) 시작, 정말 생전 블로그를 하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될지 아직 조금 막막하긴 하지만.. 시작부터 하자! 하고 용기내어 시작합니다 저는 오랜 시간 공무원 시험에 매달렸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