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12의 등록된 링크

 dai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더 글로리 등장인물 몇부작 총정리 (feat. 학폭) [내부링크]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의 정보가 필요하면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더 글로리 등장인물 더 글로리는 2022. 12. 30일에 공개된 넷플릭스에서 상영 중인 복수, 범죄, 드라마, 스릴러, 휴먼, 피카레스크 장르의 18세 관람가 16부작 드라마입니다. 김은숙 작가님이 극본을 맡으셨고 현재는 파트 1인 8회까지 볼 수 있습니다..

정직한 후보2 평점 솔직 후기 (feat. 내돈내산) [내부링크]

정직한 후보2 평점에 대해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정직한 후보2 평점을 알게 될 겁니다. 정직한 후보2 평점이 궁금하신 분들은 정직한 후보2 평점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는 장유정 감독의 2022. 09. 28일에 개봉한 코미디 장르 러닝타임 107분 영화입니다. 주연으로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배우님(특별출연)이 나오십니다. 정직한 후보1에 이은 영화로 서울시장에서 떨어지고 백수가 돼버린 주상숙이 우연히 바다에 빠진 청년을 구하며 고향에서의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았는데 이번에는 희철과 함께 거짓말을 못하는 저주에 걸려 웃음을 자아내는 줄거리입니다. 정직한 후보2 등장인물 주상..

맥북 에어 m2 장단점 총정리 (feat. 디자인 끝판왕) [내부링크]

맥북 에어 m2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맥북 에어 m2를 알아두시는 데에 지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맥북 에어 m2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자료로 알아봅시다. 맥북 에어 m2 장점 - 구성품은 본체, 맥세이프 충전 케이블, 충전기, 스티커가 있습니다. - 디자인 및 마감이 플랫 해져서 전작 대비 더욱 디자인이 예뻐졌습니다. - 얇은 디자인이 날렵하고 모던한 느낌을 줘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 컬러가 예쁩니다. -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 생각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 사무용으로 좋습니다. - 부팅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 스크린 화면이 커져서 좋습니다. - 화면 밝기가 500 니트로 향상되어 사용 시 훨씬 편리합니다. - 맥세이..

갤럭시 워치5 한눈에 알아보기 (feat. 의외 효도템)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5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으면 갤럭시 워치5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갤럭시 워치5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갤럭시 워치5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워치5 장점 - 고속 충전 지원이 됩니다. - 발열이 적습니다. - 음악 청취 시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음악 플레이어 목록이 자동 복사되어 편리합니다. - AS 및 내구성이 좋습니다. - 블루투스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디자인이 예쁘고 크기가 적당합니다. -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 걸음 수, 칼로리 측정 및 다양한 운동 모드가 존재해 헬스 및 운동을 하시는 분들께 유용합니다. - 가볍습니다. - 문자, 카톡, 토스 등 어플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 낙상 ..

에브리봇 장단점 총정리 (feat. 반려인 추천) [내부링크]

에브리봇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에브리봇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에브리봇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에브리봇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에브리봇 장점 - 에브리봇 쓰리스핀은 높이가 9.9cm 정도 돼서 쇼파, 침대, 가구 밑 청소가 잘 됩니다. - 에브리봇 쓰리스핀은 낙하방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5cm 이상 높이에서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 엣지모드 사용 시 벽 모서리 부분까지 깔끔하게 닦아서 청소해줍니다. - 구성품은 본체, 충전기, 충전기 어댑터, 리모컨, 리모컨 aaa사이즈 건전지 2개, 사용설명서, 극세사 걸레 3장, 분섬사 걸레 3장입니다. - 분섬사 걸레의 경우 틈새 이물질 및 찌든때, 머리카락, 애완동물 털 제거에 좋습니다. - 극세사..

다이슨 에어랩 장단점 총정리 (feat. 꿀 가심비) [내부링크]

다이슨 에어랩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다이슨 에어랩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다이슨 에어랩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다이슨 에어랩 장점 - 여자 친구, 아내, 어머니께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 볼륨 앤 쉐이프 구성품은 30mm 에어랩 배럴 2개,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라운드 볼륨 브러스,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미끄럼 방지 내열 매트, 미색 보관케이스가 있습니다. - 비싼 만큼 가격 값을 합니다. - 똥 손도 금손처럼 스타일링하기 좋아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안 나오게 되는 스트레스가 적습니다. -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디자인이 예뻐 운동하러 헬스장에 이동 시 휴대하기 좋습니다. - 배럴이 고대..

오토모 무선 청소기 장단점 총정리 (feat. 꿀 가성비) [내부링크]

오토모 무선 청소기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오토모 무선 청소기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오토모 무선 청소기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토모 무선 청소기 장점 - 작고 예쁘며 성능이 좋아 틈새 (자동차, 창틀) 청소 시 딱 좋고 세워둘 때에도 인테리어 적으로도 좋습니다. - 가격 대비 성능이 훌륭하고 흡입력이 정말 좋아 먼지, 머리카락, 강아지 털, 고양이 털 등이 잘 빨립니다 - 가끔 생활하면서 떨어지는 머리카락, 먼지 등을 청소할 때 오토모 무선 청소기가 작아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 작은 크기에 비해 사용시간이 길어서 좋습니다. - 크기가 작아서 집에 보관도 가능하지만 캠핑 시에도 차량의 글로브 박스에 넣..

정우성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 (feat. 청담동 부부) [내부링크]

정우성 나이 프로필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우성 나이 프로필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정우성 나이 프로필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정우성 나이 프로필이 궁금하시다면 정우성 나이 프로필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우성 나이 프로필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정우성 나이 프로필 [출생] 서울특별시 관악구 사당동 1943년 4월 22일 [키, 몸무게, 혈액형] 187cm, 80kg, O형 [학력] 서울남성국민학교 > 동양중학교 > 경기상업고등학교(중퇴) [병역] 전시근로역(학력미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1994년 영화 구미호 영화 1994년 / 구미호 / 혁 / 주연 1996년 / 상해탄 / 류소황 / 특별출연 1996년 / 본 투 킬 / 길 / 주연 1997년 / 모텔 선인장 ..

이정재 프로필 알아보기 (feat. 미담 자판기!?) [내부링크]

이정재 프로필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정재 프로필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정재 프로필 [출생] 서울특별시 1972년 12월 15일 [키, 몸무게, 혈액형] 180cm, 70kg, B형 [학력] 숭의국민학교 > 청담중학교 > 현대고등학교 > 동국대학교(연극영상학 / 학사)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 / 석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 52보병사단 상병 소집해제 (1994년 12월 26일 ~ 1996년 6월 27일) [종교] 개신교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1993년 SBS 드라마 영화 1993년 / 참견은 노 사랑은 오예 / 불량배 3 / 단역 1994년 / 젊은 남자 / 이한 / 주연 / 72,347명 서울 관객..

수리남 실화 마약왕!? (feat. 솔직 후기) [내부링크]

수리남 실화 포스팅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수리남 실화 궁금하신 분들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수리남 실화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수리남 실화 !? 수리남 2022년 9월 9일 공개한 범죄, 스릴러, 액션, 누아르, 드라마, 시대극 장르 청소년 관람불가 6부작 드라마입니다. 윤종빈 감독,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유연석, 장첸 배우님들이 주연으로 출연해주셨습니다. 수리남 실화 바탕으로 한 줄거리는 남미의 작은 국가 수리남에서 마약 조직을 운영하는 한국인 마약왕과 그를 체포하기 위한 정부의 비밀 작전에 평범한 일반인 사업가가 합류하게 되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드라마 수리남은 수리남에서 칼리 카르텔과 손잡고 마약 밀매조직을 만들어 마약왕이 된 ..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 따라하기 (feat. 프로 사전예약러) [내부링크]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고 나면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 아이폰 14, 아이폰 14 Plus 스펙 1) 아이폰 14, 아이폰 14 Plus색상 미드나이트, 블루, 스타라이트, 퍼플, 레드 글래스 소재 후면 및 알루미늄 디자인 2) 아이폰 14, 아이폰 14 Plus 용량 및 가격 [128GB] 아이폰 14 125만 원, 아이폰 14 Plus 135만 원 [256GB] 아이폰 14 140만 원, 아이폰 14 Plus 150만 원 [512GB] 아이폰 ..

공조2: 인터내셔날 솔직 후기 (feat. 내돈내산) [내부링크]

공조2: 인터내셔날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공조2: 인터내셔날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공조2: 인터내셔날 공조2: 인터내셔날 2022. 09. 07 개봉한 이석훈 감독의 평점 7.93의 액션 한국 영화입니다. 공조1 에서는 남북 공조였지만 공조2: 인터내셔날 에서는 남북, 미국까지 해서 삼각 공조입니다.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각각의 이유를 가지고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북한 형사 림 철령(현빈), 미국 FBI 형사 잭(다니엘 헤니)이 공조 수사에 투입됩니다. 범죄 조직 리더인 장명준(진선규)을 잡기 위해 짠내 나는 남한 형사, 엘리트 북한 형사,..

마녀는 살아있다 총정리 (feat.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마녀는 살아있다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마녀는 살아있다를 알아두시는 데에 힘이 될 것입니다. 마녀는 살아있다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마녀는 살아있다 마녀는 살아있다 TV조선에서 2022. 06. 25일부터 토요일 오후 10:40분에 방영하는 15세 이상 12부작 드라마입니다. 마녀는 살아있다는 지금까지 산 날과 앞으로 살 날이 반반인 불혹의 나이에 죽이고 싶은 누군가가 생겨버린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블랙 코미디입니다. 마녀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마녀는 살아있다 주연 공마리 (이유리 배우): 중산층 가정의 전업주부. 받은 만큼 돌려준다는 부동의 원칙이 있다. 얌전한 투견 마리에게 남편 이낙구가 다른 사람이 좋아졌다고 고백하고 이..

환승연애2 볼까 말까 고민중이라면!? (feat. 리얼 연애 예능) [내부링크]

환승연애2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환승연애2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환승연애2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환승연애2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환승연애2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환승연애2 환승연애2 2022. 07. 15일부터 티빙에서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영하는 웹예능 입니다. 환승연애2 줄거리는 여러가지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내며 지난 연애를 다시 생각해보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면서 자신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환승연애2 출연진으로는 패널 사이먼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 뱀뱀님, 환승연애2 출연자는 박원빈, 김지수, 김태이, 이지연, 정규민, 성해은, 남희두, 이나연, 선민기, 최이현 님이 계십니다. 환승연애2는 7가지의 입..

가스라이팅 뜻 총정리 (feat. 혹시 나도 피해자!?)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을 전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가스라이팅 뜻을 알게 되실 겁니다. 가스라이팅 뜻이 궁금하신 분들은 가스라이팅 뜻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가스라이팅 뜻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스라이팅 뜻 정성껏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스라이팅 뜻 알고 가스라이팅 피해를 조심합시다. 가스라이팅 뜻 가스라이팅 뜻 1938년 희곡 Gaslight에서 파생된 심리학 용어입니다. 거액의 유산을 상속받은 여인에게 접근한 한 남자가 주변 환경을 조작해 여인을 정신병자로 몰아갑니다. 가스라이팅 뜻 지속적으로 행해지는 정서적 학대행위로 타인의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하여 현실감과 판단력을 잃게 만들어 스스로를 의심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세뇌를 당한 피해자는 점차 자존감을 ..

코막힘 뚫는법 따라하기 (feat. 프로비염러) [내부링크]

코막힘 뚫는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코막힘 뚫는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막힘 뚫는법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코막힘 뚫는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저 같은 경우는 11살 때부터 알레르기성 비염을 앓아 왔었는데요.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일교차가 큰 계절에 특히 알레르기성 비염이 심해서 코가 잘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코막힘을 달고 살다가 직접 해보고 효과가 있었던 방법들을 아래에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대부분은 성인이 되어가면서 증상은 완화가 된다고 하는데 저는 아래 써놓은 코막힘 뚫는법 하기 전까지는 항상 코가 막혀서 목도 자주 쉬고 숨쉬기도 어려웠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이 계시다면 보시고 꼭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코막힘 뚫는법 1..

mbti 검사 무료로 해보기 (feat. 궁합) [내부링크]

mbti 검사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mbti 검사를 알아두시는 데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mbti 검사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자료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mbti 검사 mbti 검사는 16가지의 성격 유형으로 본인의 성격유형을 알아보는 검사입니다. mbti 검사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놀라울 정도로 잘 맞네?'라는 생각이 드셨을 것입니다. mbti 검사 성격 유형으로는 크게 분석가형, 외교관형, 관리자형, 탐험가형이 있고 세부적으로는 INTJ-A / INTJ-T, INTP-A / INTP-T, ENTJ-A / ENTJ-T, ENTP-A / ENTP-T, INFJ-A / INFJ-T, INFP-A / INFP-T, ENFJ-A / E..

인사이더 솔직 리뷰 (ft. 꿀잼 드라마) [내부링크]

인사이더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인사이더를 이해할 겁니다. 인사이더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인사이더 인사이더 JTBC에서 2022. 06. 08 ~ 2022. 07. 28일까지 방영했던 19세 이상 16부작 액션, 서스펜스, 범죄, 누아르, 복수 장르 수목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한 드라마입니다. 잠입 수사 중 나락으로 떨어져 버린 수석 사법연수생 '김요한'이 빼앗긴 운명을 다시 되찾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입니다. 인물관계도나 장선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사이더 솔직 후기 제가 인사이더 관련한 내용을 포스팅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인사이더 관련 자료 포스팅 했던만큼 제가 ..

차서원 그는 누구일까!? [내부링크]

차서원에 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차서원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차서원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차서원 프로필 [본명] 이창엽 [출생] 1991년 4월 15일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5cm, 72kg, O형 [학력] 하단중학교 > 건국고등학교 > 울산과학기술원(테크노경영학 / 중퇴)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 예술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 예술전문사) [소속사] 나무엑터스 [별명] 낭또, 청춘서원, 혈관미남, 네버스톱, 뉴백 [데뷔] 2013년 SBS 드라마 스페셜 (단역) 차서원은 미니 시리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KBS2 수목 드라마 왜 그래 풍상 씨에..

스포티파이 솔직 후기 (feat. 내돈내산) [내부링크]

스포티파이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스포티파이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포티파이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는 2008년에 스웨덴에서 설립되고 2021년 2월 2일에 한국에 정식 오픈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요금제는 개인 11,900원/월, 듀오 16,350원/월로 국내 경쟁 플랫폼들에 비해 요금제가 비쌉니다. 무료 계정 또한 존재하지만 아직 국내 미출시입니다.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라는 핵심 기능과 새 위클리 추천곡이라는 스포티파이가 분석한 이전에 듣지 않은 새로운 노래를 추천하는 스포티파이의 대표 기능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과 무료 계정의 차이도 존재합니다. 무료..

서울대작전 볼까 말까 고민중이라면?! (ft. 서울대작전 평점) [내부링크]

서울대작전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고 나면 서울대작전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서울대작전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서울대작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대작전 서울대작전은 2022. 08. 26일 Netflix에서 개봉한 문현성 감독의 액션, 모험장르 한국영화입니다. 줄거리는 올림픽을 앞둔 1988년 서울을 배경으로 상계동 슈프림팀 동욱 (유아인), 우삼 (고경표), 복남 (이규형), 윤희 (박주현), 준기 (옹성우)가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되는 내용입니다. 네이버 평점은 5.0, 다음 평점은 4.6으로 현재 혹평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서울대작전 등장인물 박동욱 (유아인 배우): 상계동 ..

원더월 솔직 후기 (feat. 내돈내산) [내부링크]

원더월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원더월을 알게 되실 겁니다. 원더월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더월 원더월은 아티스트 클래스를 동영상 강의로 배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음악, 연기, 영화, 사진, 창작예술 등 다양한 아트클래스가 있습니다. 저도 사용해본 경험이 있었고 만족했어서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하게됐습니다. 제가 경험하고 유익했던 클래스는 뮤직 클래스였습니다. 원더월 클래스 종류는 여러가지이고 원더월 클래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원더월 클래스의 수강권인 원더월 패스가 있어야 합니다. 강의당 수강 가능한 싱글패스가 있고 카테고리의 강의를 전부 들을 수 있는 카테고리 패스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원..

무료운세 어플 (feat. 신기한 정확도!?) [내부링크]

무료운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무료운세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무료운세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무료운세 무료운세 어플 추천드리겠습니다. 무료운세 어플 점신은 토정비결, 정통사주, 정통 궁합, 살풀이, 취업운, 능력 평가, 관상, 띠 운세, 별자리 운세, 연예인 궁합, 꿈 해몽 등 다양한 사주 및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래에 어플 점신 설치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운세 어플 점신 설치방법 1. 앱스토어 및 구글스토어에 점신을 검색 후 다운로드 후 실행한다. 2. 오른쪽 상단의 三모양을 클릭 한다. 3. 사주 정보를 클릭한다. 4. 맨 아래의 사주 정보 추가를 눌러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 관계..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지원금 당장 받기 (feat. 300만원!?) [내부링크]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을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은 문학, 미술(일반, 디자인 공예, 전통미술), 사진, 건축, 무용, 음악(일반, 대중음악), 국악, 연극, 영화, 연예(방송, 공연), 만화 등 예술활동을 하는 예술인들에게 지원해주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지원사업의 종류로는 창작준비금 지원, 예술인 파견 지원, 예술인 산재보험, 예술인 사회보험료 지원, 예술인 생활안정자금(융자), 예술인 의료비 지원, 예술인 고용보험 등 다양한 지원사업이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릴 한국예술인..

초단기 강수예측 (ft. 정확 그자체) [내부링크]

초단기 강수예측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초단기 강수예측을 알게 될 겁니다. 초단기 강수예측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초단기 강수예측 초단기 강수예측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강수예측 프로그램입니다. GPS를 기반으로 현재 내 위치에서 앞으로 6시간 안에 비가 얼마큼 올지 매우 높은 정확도로 알려주어 야구장에서도 강수 예측할 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늘 외출 계획이 있거나 여행을 가려고 하는 경우 그 지역에 비가 오는지 확인해보는 용도로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초단기 강수예측 사이트 이용방법 1. 네이버 및 다음 등 검색 포털사이트에 초단기 강수예측 검색 후 빨간 박스의 링크를 클릭해 접속한다. 2. 휴대폰 및 컴퓨터에 뜬 GPS 내..

에어팟 프로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ft. 안 보면 손해)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에 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에어팟 프로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장점 저는 에어팟 프로를 선물 받아서 사용 중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들을 적나라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커널형 이어폰이어서 귀에서 잘 안 빠져서 좋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어폰이 귀에서 자주 빠지면 음악 들을 때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신기하면서 가장 만족했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 (정말로 주변 소음이 시끄러운 곳에서는 이어 플러그 대체용으로 써도 될 만큼 확실한 소음 차단이 되더라고요!) 주의할 점: 밖에서 인도나 횡단보도를 걸..

황금가면 총정리 (feat. 중독성 있는 막장드라마!?) [내부링크]

황금가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황금가면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황금가면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황금가면 황금가면 월~금 오후 7:50분에 KBS2에서 방영하는 어수선 연출, 김민주 극본, 아이윌미디어가 제작한 드라마입니다.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 광기 어린 세 여자의 싸움 속에서 삶의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기획의도 및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은 다른 누구도 아닌 가족이라 믿었던 사람에게 무참히 행복을 짓밟히고, 소중한 사람을 잃고, 사랑을 빼앗겼습니다. 오직 '사랑' 하나만 믿고 결혼했지만 계략, 함정에 빠져 추악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됐고, 만천하에 공개되며 세상으로부터 씻을 수..

명량 솔직 후기 (feat. 한산 5년 후 이야기) [내부링크]

명량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명량을 알게 되실 겁니다. 명량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명량 명량 2014. 07. 30일에 개봉한 1700만 관객의 김한민 감독 액션, 드라마 장르 한국 영화입니다. 2022년에 개봉한 한산의 5년 후 이야기이기도 해서 한산을 보셨다면 명량 재밌게 시청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명량 줄거리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에 혼란에 휩싸인 조선. 그리고 빠른 속도로 한양으로 올라오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놓이자 누명을 쓰고 파면당했던 이순신 장군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됩니다. 하지만 이순신 장군께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들과 두려움이..

범죄도시2 솔직 리뷰 (feat. 천만 관객!?) [내부링크]

범죄도시2 관련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범죄도시2를 알아두시는 것에 지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범죄도시2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범죄도시2 범죄도시2 2022년에 개봉한 이상용 감독의 천만 관객, 평점 9.02에 빛나는 범죄 장르 한국 영화입니다. 시리즈물로 2017년에 개봉한 범죄도시와 앞으로 개봉할 범죄도시3가 있습니다. 범죄도시2 줄거리는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이 지난 뒤,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계받아 오라는 명령을 받게 됩니다. 괴물형사 '마석도'와 '전일만' 반장은 현지의 용의자에게 수상함을 느껴 그의 뒤에서 온갖 무자비한 악행을 저지르는 '강해상'을 알게 됩니다. 결..

모범가족 등장인물 총정리! (feat. 깔끔 ver.) [내부링크]

모범가족 등장인물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면 모범가족 등장인물을 알게 될 겁니다. 모범가족 등장인물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모범가족 등장인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범가족 등장인물 소개 전에 모범가족 드라마 소개 먼저 드리겠습니다. 모범가족은 Netflix에서 상영 중인 10부작 범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파산과 이혼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하게 죽인 이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는 내용입니다. 모범가족 등장인물 중 주연 배우로는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 배우님이 있습니다. 모범가족 등장인물 박동하 (정우 배우): 한국대 영어 영문학과 시간강사. 모범적이고 유약한 가장이자 소심한 성격을 가진 8년 차 시간 강사. 아내 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아직도 볼까 고민중이라면!?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ENA에서 오후 9:00, Netflix에서 오후 10:30분 수, 목요일에 상영 중인 16부작 법정 드라마입니다. 천재적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장애를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원작은 유일 작가님(스토리), 화음조,이예지 작가님(작화)의 네이버 웹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입니다. 최근 가장 핫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도 아래에서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상한 변..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 관계도 깔끔하게 정리하기!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 관계도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 관계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 관계도가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 관계도 소개 전에 드라마 소개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인생의 끝자락,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삶에 대한 응원을 담은 힐링되는 드라마입니다. tvN에서 토, 일에 방영한 20부작 드라마입니다. 출연 배우들은 이병헌, 신민아, 김혜자, 차승원, 이정은, 엄정화, 한지민, 김우빈, 고두심 배우님 등 연기력은 이미 검증된 배우분들이 나오십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 관계도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이동석 (이병..

체인지 데이즈2 솔직 리뷰 [내부링크]

체인지 데이즈2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체인지 데이즈2를 알게 될 것입니다. 체인지 데이즈2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물로 알아봅시다. 체인지 데이즈2 카카오TV, 넷플릭스에서 목요일 오후 7:00 방영 중인 16부작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오후 9시부터 시청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이유들로 이별을 고민하는 네 커플이 함께 여행을 떠나고, 2주 동안 서로 짝을 바꿔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과연 마지막에 서로가 원했던 점들을 되찾아 돌아올지? 만약 되찾았다면 그 옆에 함께하는 사람은 누구일지?라는 콘셉트의 예능입니다. MC 분들로는 장도연,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지 님이 함께해주셨습니다. MC 장도연,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

한산 용의출현 볼까 말까 고민중이라면? (feat. 솔직 후기) [내부링크]

한산 용의출현을 전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한산 용의출현을 이해할 것입니다. 한산 용의출현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산 용의출현 한산 용의출현 2022년 7월 27일 개봉한 영화로 12세 관람가의 액션, 드라마 장르의 김한민 감독 영화입니다. 현재 박스오피스 2위로 관람객 평점은 8.53, 누적 관객수는 502만 명입니다. 한산 용의출현 주연 배우로는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옥택연, 공명, 박지환, 조재연 배우와 화려한 조연배우 및 단역배우들이 있습니다. 한산 용의출현 1592년 4월 한산대첩을 배경으로 한 영화입니다. 2014년 개봉했던 천만 관객 영화 명량의 과거 이야기입니다. 임진왜란 발발..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누굴까요? [내부링크]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을 이해할 것입니다.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소개 전 블랙의 신부 드라마 소개드리겠습니다. 블랙의 신부는 8부작 금요일 방영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사랑이 아닌 조건만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 욕망의 스캔들을 그려낸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입니다. 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서혜승 (김희선 배우): 남편의 외도, 죽음을 겪고 딸 민지와 아등바등 살아가던 중 자신의 인생과 가정을 파괴한 진유희를 렉스에서 만난다. 복수를 위해 상위 0.1% 블랙을 향한 욕망의 레이스를 시작한다. 이형주 (이현욱 배우..

미남당 등장인물 총정리 [내부링크]

미남당 등장인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미남당 등장인물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남당 등장인물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미남당 등장인물 소개 전 미남당 드라마 먼저 소개드리겠습니다. 미남당은 KBS2에서 월, 화 오후 9:50분에 방영하는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 장르 드라마입니다. 유쾌한 분위기의 드라마 가볍게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미남당 등장인물 미남당 등장인물 남한준 (서인국 배우): 미남당 등장인물 중 전 엘리트 프로파일러, 현 용해동 명물 박수무당. 기막힌 점괘와 잘생긴 외모,..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으면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을 이해할 것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소개 전에 어떤 드라마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우리학교는은 2022. 01. 28일에 넷플릭스에서 상영한 12부작 웹드라마입니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의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줄거리입니다. 원작은 주동근 작가님의 네이버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고 합니다. 현재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도 개봉 예정이라 하니 기대가 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남온조 (박지후 ..

박은빈 프로필 (feat. 데뷔 26년차??) [내부링크]

박은빈 프로필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면 박은빈 프로필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박은빈 프로필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아래의 게시글로 알아봅시다. 박은빈 프로필 박은빈 프로필 소개드리겠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핫해진 배우분이시죠! 박은빈 프로필 [출생] 1992년 9월 4일 (29세) [키, 발 사이즈, 혈액형] 163cm, 230mm, A형(Rh-)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오빠 [학력] 서울방이초등학교 > 방이중학교 > 영파여자고등학교 > 서강대학교(심리학, 신문방송학) 학사 [종교] 무교 [MBTI] INFP [소속사] 나무엑터스 [데뷔] 1996년 12월 1일 - 아동복 카탈로그 [팬덤] 빙고 박은빈 프로필 박은빈 배우..

파친코 등장인물 깔끔하게 정리하기! [내부링크]

파친코 등장인물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파친코 등장인물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파친코 등장인물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파친코 등장인물 소개 전에 어떤 드라마 인지 설명드리겠습니다. 파친코는 2022년 3월 25일부터 애플 TV에서 방영시 시작된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입니다. 한국계 미국 작가 이민진 작가님의 동명의 소설 파친코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총 8부작 드라마로 고국을 떠나 억척스럽게 생존과 번영을 추구하는 한인 이민 가족 4대의 삶과 꿈을 그려낸 대하드라마, 가족, 시대극 장르입니다. 원작인 이민진 작가님의 파친코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도 선정되었다고 하니 큰 기대가 됩니다. 파친코 등장인물 선자 - 노년 (윤여정 배우)..

마녀2 리뷰 (솔직 200% 스포x) [내부링크]

마녀2 리뷰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시면 마녀2 리뷰를 알게 되실 겁니다. 마녀2 리뷰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마녀2 리뷰 마녀2 리뷰 전에 마녀2 소개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마녀2는 박훈정 감독님의 영화로 2022. 06. 15에 개봉해 15세 이상 관람가 137분 액션 영화입니다. 마녀2 리뷰 전 줄거리를 아래와 같습니다! 마녀1의 주인공 '자윤'이 사라진 뒤, 정체불명의 집단의 무차별 습격으로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던 '아크'가 초토화됩니다. 그곳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와 처음 세상 밖에서 우연히 만난 '경희'의 도움으로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 나갑니다. 한편 '소녀'를 잃어버려 행방을 쫓는 책임자 '장'과 마녀 프로젝트 창시자 ..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일까요? (feat. 말랑말랑 로맨스) [내부링크]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참고하시고 시청하시면 더욱 재밌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외에도 다시 보기, 등장인물 관련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지금 시작합니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몇부작 일까요? 바로 14부작으로 이뤄진 티빙에서 방영 중인 웹드라마입니다. 매주 금요일에 새로 업데이..

DP 시즌1 솔직 리뷰 (feat. 군대 드라마) [내부링크]

DP 시즌1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DP 시즌1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DP 시즌1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자료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DP 시즌1 DP 시즌1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많은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쫓으며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군대 드라마입니다. DP 시즌1의 원작은 김보통 작가님의 네이버 웹툰입니다. 김보통 작가님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한 웹툰을 각색한 드라마라고 하니 더더욱 실감 나는 듯합니다! 원작자인 김보통 작가님께서 직접 제작에 참여하셔서 개봉 전부터 기대가 큰 작품이었습니다. DP 시즌1 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로 총 6부작으로 구성되..

신병 드라마 몇부작 일까요? (feat. 군대 드라마) [내부링크]

신병 드라마 몇부작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신병 드라마 몇부작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신병 드라마 몇부작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신병 드라마 몇부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병 드라마 몇부작 신병 드라마 몇부작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병 드라마 몇부작 일까요? 바로 10부작으로 이뤄진 웹드라마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인기를 얻고 있는 ena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토요 드라마입니다. olleh tv, Seezn의 드라마 이기도 해서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맨 아래 링크 Seezn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원작은 유튜버 장삐쭈님으로 작가 자격으로 직접 리딩 현장에 참여해서 더욱 기대가 ..

모범형사 시즌2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모범형사 시즌2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모범형사 시즌2를 알아두시는 데에 활용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모범형사 시즌2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모범형사 시즌2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모범형사 시즌2 모범형사 시즌2 간단하게 설명 먼저 드리겠습니다. 모범형사 시즌2는 JTBC에서 토, 일 오후 10:30분에 방영하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선 넘는 악인들의 추악한 욕망에 돈도 없고 백도 없지만 오로지 진실 하나로 맞서는 강력 2팀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입니다. 모범형사 시즌2 나오기 전에는 모범형사 시즌1이 있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을 아래의 다시 보기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범형사 시즌 2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강..

영화 마녀를 잡아라 볼까 말까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영화 마녀를 잡아라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영화 마녀를 잡아라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영화 마녀를 잡아라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영화 마녀를 잡아라 소개 영화 마녀를 잡아라 소개를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영화 마녀를 잡아라 2020년도 개봉의 앤 해서웨이가 주연으로 나오는 미국의 전체관람가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판타지, 코미디, 어린이 요소가 섞여있어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원작은 로알드 달의 판타지 동화라고 합니다. 사고로 부모를 잃은 한 소년이 할머니와 같이 작은 시골마을에 살며 어느 날 할머니와 장을 보러 마트에 갔는데 그때 어린이를 싫어하는 사악한 마녀를 만납니다. 할머니는 마녀들의 눈을 피해 소년을 해변..

빅마우스 뜻 (feat. 삼류변호사에서 천재사기꾼!?) [내부링크]

빅마우스 뜻을 전달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빅마우스 뜻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빅마우스 뜻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빅마우스 뜻 빅마우스 뜻 설명 전에 먼저 빅마우스 드라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빅마우스는 매주 금토 밤 9시 50분에 MBC에서 방영하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승률 10프로의 삼류 변호사가 우연히 살인사건을 맡게 되고 사건에 휘말리며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가득한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드라마입니다. 여기에서 나오는 빅마우스 뜻 2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 빅마우스 뜻 - 승률 10퍼센트의 삼류 변호사를 사람들이 조롱하던..

아다마스 등장인물 깔끔하게 정리하기! [내부링크]

아다마스 등장인물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아다마스 등장인물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아다마스 등장인물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다마스 소개 아다마스 등장인물 소개 전에 아다마스 드라마 관련해서 먼저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다마스는 tvN에서 7월 27일부터 오후 10:30분에 방영 중인 16부작 수목드라마입니다. 지성 배우님의 1인 2역 연기도 기대되고 명품 조연인 허성태 배우님, 오대환 배우님까지 출연해주셔서 저도 한번 시청해봐야겠습니다. 요새 볼 드라마가 많아서 행복하네요! 아다마스 줄거리 아다마스 등장인물 중 중요 인물인 쌍둥이 형제 우신과 수현!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에서의 어린 시절 중 착한 아버지가 살해당하고 범인은 사형..

인사이더 장선오 파헤쳐보기! [내부링크]

인사이더 장선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으면 인사이더 장선오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인사이더 장선오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인사이더 장선오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인사이더 장선오 인사이더 장선오 역할을 맡은 강영석 배우님에 대해 파헤쳐보겠습니다! 이번에 핫했던 인사이더에서 매료되어 강영석 배우님의 팬이 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여기에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인사이더 장선오 역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실 테니 등장인물 설명을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인사이더 장선오 한방 설명 "이 구라의 세계에서는 믿을 놈 찾는 게 일이요."라는 신념을 가진 인물입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노름 단 하나로 성주의 교도소를 장악해버린 희대의 도박꾼이죠...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깔끔하게 정리하기! [내부링크]

인사이더 인물관계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인사이더 인물관계도를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인사이더 인물관계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인사이더 인물관계도 인사이더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30분에 JTBC에서 방영하는 드라마인데요! 잠입 수사를 하던 천재 사법연수생이 나락으로 떨어지고 교도소 도박판에서 고군분투하는 액션 서스펜스극입니다. 주연으로는 강하늘 배우님이 출연해주셨는데 전에 청년 경찰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 기대됩니다. 오수연 (이유영): 밤업소에서 만든 자금, 인맥으로 각종 사업에 개입하는 강남 화류계의 대마담이자 사업가. 검사의 타깃 수사에 어머니를 잃고 한평생 복수를 꿈꿔 왔지만 상대는 더 거대..

환혼 인물관계도 깔끔하게 정리하기! [내부링크]

환혼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환혼 인물관계도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환혼 인물관계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환혼 인물관계도 환혼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10분에 tvN에서 방영되는데요. 지도, 역사에도 존재하지 않는 대호국이란 배경으로 영혼을 뒤바꾸는 '환혼술' 때문에 운명이 뒤틀려버린 주인공들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배우 분들은 이미 연기력이 출중한 분들이 많이 나와 저도 볼 예정이라 너무 기대되네요! 허염 (이도경): 엄청난 의술과 얄팍한 줏대 그리고 해맑은 귀여움을 겸비한 애주가! 서 씨 집안의 방계혈족으로 서 씨 집안의 대표자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박진 (유준상): 폭풍 카리스..

한국판 투핫 핫한 배드 데이트?! [내부링크]

한국판 투핫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한국판 투핫을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입니다. 한국판 투핫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한국판 투핫 한국판 투핫으로 불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iHQ에서 편성되어 화요일 오후 10:30분 방영 중인 에덴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FT아일랜드의 이홍기 님, 윤보미 님, 시미즈 님이 패널로 출연해주십니다. '명품 옷, 비싼 차, 비싼 액세서리 등을 전부 벗어던지고 조건 없이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사랑에 빠진 후 사회적인 배경과 재력이 밝혀진다면 그 마음이 유지될까?'를 주제로 한 핫한 프로그램입니다. 한국판 투핫인 에덴은 넷플릭스에서 진행했던 솔로 지옥과 비슷한 느낌이 있는데요! 여기서 솔로지옥과 다른 점은..

켄타우로스 변이 백신 소용없다?! [내부링크]

켄타우로스 변이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켄타우로스 변이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켄타우로스 변이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켄타우로스 변이 2022년 7월 인천에 거주 중인 60대 남성 A 씨가 켄타우로스 변이 바이러스 첫 확진자로 감염되었는데요. 해외여행 이력이 없어 지역확산 가능성이 우려된다고 합니다. 켄타우로스 변이 바이러스는 코로나19 오미크론의 변종 바이러스 중 하나인 BA.2.75의 명칭입니다. 면역을 회피하는 유전자 스파이크가 36개에 달해 기존에 있던 변이 바이러스 중 가장 강한 전파력이 높고 면역회피 성질이 강하다고 합니다. 얼마나 면역회피 성질이 강하냐면 우리가 지금까지 접종했던 백신 및 코로나 감염으로 ..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솔직 리뷰 [내부링크]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은 종이의 집의 한국 버전입니다. 스릴러, 범죄, 서스펜스, 액션 장르의 시리즈물로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이 원작입니다. 남북통일이 된 시점의 '한반도 통일 조폐국'이 배경입니다. 천재 강도단들이 트레이드 마크인 가면을 쓰고 활동하는데 한국 버전은 하회탈을 쓰고 활동합니다. 주연으로 출연해주신 배우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교수: 유지태 베를린: 박해수 도쿄: 전종서 모스크바: 이원종 댄버..

아스퍼거증후군 알아보기(feat. 증상) [내부링크]

아스퍼거증후군 및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아스퍼거증후군 및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아스퍼거증후군 및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스퍼거증후군 아스퍼거증후군이란 자폐스펙트럼 중 고기능 자폐로 분류됩니다. 최근 오은영 박사님께서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도 설명해주셨죠! 아스퍼거증후군의 특징은 아래와 같으니 내 아이 및 주변인이 해당되는지 체크해보셔도 좋습니다. 사회적응 발달과 언어 발달이 지연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타인의 느낌을 이해하지 못하고 비정상적으로 고집이 센 경향도 보입니다. 사회적인 신호에 무감각하고 의사소통을 어려워하며 특별히 관심이 있는 것에는 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