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iy의 등록된 링크

 daii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콘텐츠가 대세다<신간도서> [내부링크]

 콘텐츠가 전부다 노가영ㆍ조형석 ㆍ김정현지음/매래의 창 우리는 어떤 컨텐츠에 시간을 지불하는가? 1.동영상30% 2.음악18% 3.게임10% 4.사진4% 5.커뮤니케이션 6.검색3% 7.뉴스 3% 8.지도 3% 8.쇼핑3% "모두가..

'언어의 온도'를 읽고 [내부링크]

<참고-언어의 온도>는 베스트셀러에서 곧 밀리언셀러,스테디셀러로 고공행진중인 책이다.

별나라에 가고 싶은 사람 모이세요. [내부링크]

<저서-베르베르 베르나르의 '잠'>을 읽고 베르나르의 잠의 1단계~5단계의 이야기다 . 3단계 깊은 잠에 들고 나서 자신의 꿈의 세계를 생생하게 꿈으로 만날수 있는 방법을 소설형식으로 과학적인 근거의 심리 무..

저서: 중독의 시대 : 나쁜 습관은 어떻게 거대한 사업이 됐을까? [내부링크]

매경 2020 02월 6일 참조 무엇이 사람들을 특정한 것에 중독되게 만들까? 비즈니스(극소수의 사람들이 비즈니스 수익창출에 매우 큰 비중)이다. 식탐은 악인데 먹방의 인터넷은 악하다는 느낌이 사라진다. 아편이..

"그림에 마음을 놓다"를 읽고-감성 예술 독서코칭 [내부링크]

그림 책을 읽고 감성적이고 창조적 연상작용과 영감을 떠올리며 그림으로 그려보았습니다. 전문코치는 심리를 읽어주고 성장의 코멘트를 달아주며 1::1소통으로 교감합니다. 

페인 앤 글로리&'조조래빗'영화 강추! [내부링크]

영화1-<페인 앤 글로리-5일 개봉작>스페인의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이 자신의 삶을 투영해서 영화로 제작했습니다. "내 어머니의 모든 것'  '그녀에게' '나쁜 교육'  '귀향'  '내가 사는 피부'에 이르기까지..

달리코치의 무의식 심리그림코칭하기 [내부링크]

감성예술코치 달리입니다.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무의식의 영역을 그림과 예술로 소통하며 당신의 페르소나는 변혁의  거듭나는 과정을 통하여 진정한 당신의 자아를 발현해가기를 조력하며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