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eesarah의 등록된 링크

 daileesara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크라운 오트하임 Crown Oat Hei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 한인 마트에서 사 온 과자 중! 제 최애 과자가 된 크라운 오트하임을 리뷰해보려 해요~ 한국 과자를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니지만, 외국의 짠 과자들이 질릴 때쯤 한 번씩..

캐나다 버거킹 와퍼는 언제나 옳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맥도날드에 이어서 버거킹 편이에요 ㅎㅎ 버거킹 하면 와퍼! 와퍼 하면 버거킹! 저는 캐나다 와서 와퍼 팬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와퍼가 맛있다는걸 처음 알게 되었어요!! 한 입 베어물..

캐나다에서 한국 번호 개통한 후기(Feat. 분노의 본인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 외국에 살면서 가장 불편한 것은 무엇일까요!??! 음식? 문화? 언어? 땡!!! 정답은 바로 한국의 본. 인. 인. 증!!!!!!!!!!!!!!!!!!!!!!!!!!!!!!! 저의 국적은 여전히 한국이기 때문에..

코카콜라 제로 슈가 드림월드 한정판 Coca Cola Zero Sugar Dreamworld Limited Ed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월마트에 갔다가 새로운 코카콜라를 발견했지 뭐예요!! 이런 건 주로 묶음으로 팔아서 ㅠㅠ 이런 식으로 집에 음료가 계속 쌓여갑니다 ㅋㅋㅋ 코카콜라 제로 슈가 드림월드 한정판!이에..

캐나다 한인마트 H Mart 쇼핑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세라입니다!! 이번엔 한인마트의 쇼핑 리스트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로컬 마트와 아시안 마트를 주로 이용하다 보니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북미 최대 한인마트인 H-Mart!!입니다 :) 정말 소도시..

오늘 점심은 맥도날드! 빠라빠빠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 점심은 바로바로 맥도날드!! ㅎㅎ 일 때문에 나갔다가 점심 타이밍을 놓쳐서ㅜㅜ 돌아오는 길에 드라이브스루에서 픽업해왔어요 :) 오더는 맥도날드 앱으로! 신랑 것도 같이 샀..

사진이랑 똑같이 생긴 피자가 정말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 로컬 마트 쇼핑리스트에서 소개해드린 제 최애 냉동 피자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냉동 피자 맛도 별로고 내용물도 부실해서 안 먹는 음식 중 하나였는데, 우연..

캐나다 캘거리 여행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예요 :) 이번 포스팅이 캘거리 여행의 마지막 편입니다! 캘거리 다운타운에 위치한 캘거리 타워에 가는 중입니다! 하늘이 구름 한 점 없이 너무 예쁜데 너무 더워요 ㅋㅋㅋㅋ 이 캘거리 타워는..

캐나다 캘거리 여행 3 [내부링크]

여행 가서 빠질 수 없는 게 맛있는 음식이죠!!! 해외여행이라면 현지 음식을 많이 먹어보겠지만 ㅎㅎ 저에게는 국내여행이기 때문에 한식 위주로 먹으러 다녔어요~ 캘거리 다운타운의 Izumi Kitchen & Bar라는 곳..

캐나다 캘거리 여행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예요 :) 이번엔 캘거리 동물원(Calgary Zoo)에 다녀왔어요! 캘거리 동물원 주차장이에요! 주차요금 별도입니다~ CAD $12 입장료는 성인 1인 기준 CAD $34.95 들어가자마자 Humboldt 펭귄이 보였..

캐나다 캘거리 여행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요 며칠 지인을 만나러 잠시 캘거리에 다녀왔어요! 짧은 여행이라 아쉬웠지만 ㅠㅠ 열정적으로 즐기다 왔어요 ㅎㅎ 아침 일찍 움직였어요~ 한참 운전하다가 신랑이 갑자기 뭐야!!!!!!..

No Name? No Brand? 누가 먼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No Brand 한국에서 아주 유명하죠?! 품질도 괜찮고 가격도 착하구요~ 이곳 캐나다에는 No Name이 있습니다!! 색깔도 노란색에 이름도 비슷하고~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구요! 도대체 둘이..

캐나다 프랜차이즈 맛집 레드 랍스터(Red Lobst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가끔 바닷가 근처에서 먹는 싱싱한 해산물이 그리울 때가 있어요! 아쉽게도 알버타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먹는 건 쉽지 않아요 ㅠㅠ 꿩 대신 닭이라도 ㅎㅎ!! 프랜차이즈 맛집 레드 랍스터(..

캐나다 홀세일클럽(Wholesale Club) 구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코스트코가 회원제라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누구에게나 환영이죠~?! 캐나다에도 트레이더스 같은 곳이 있어요ㅎㅎ 바로 홀세일 클럽이라는 곳이에요! 많은 제품을 벌크 사이즈로 판매..

캐나다 엘크 아일랜드 국립공원(Feat. 졸리비, 바이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저는 원래 집을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요즘 자꾸 나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엘크 아일랜드 국립공원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출발하는데, 하늘도 맑고 해가 쨍쨍했어요!! 선크림 바르..

펩시 와일드 체리 Pepsi Wild Cherr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지난주! 로컬마트인 Superstore에서 펩시 체리콕을 사 왔어요!! 제가 코카콜라 체리콕과 닥터 페퍼를 꽤 좋아하는 편이어서, 펩시도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355mL X 12캔 CAD $5.99..

캐드버리 오레오 쇼콜라 파이 Cadbury Oreo Socola Pi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아시안 마트에서 사 온 캐드버리 오레오 쇼콜라 파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캐드버리의 데어리 밀크는 제가 아주 아주 사랑하는 초콜릿이에요 그런데 오레오와의 합작이라니 ㅎㅎ 엄청..

캐나다에서 유용한 어플, 내 신용 점수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세라입니다~ 제가 한국에 있을 때는 체크카드만 사용하고 신용카드 생각은 해본 적이 없어요!! ㅎㅎ 그런데 캐나다에서는 신용카드가 꼭 있어야 해요! 캐나다에서 신용점수는 굉장히 중요한데, 신용..

캐나다 아시안마트 T&T Supermarket 쇼핑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이번엔 캐나다에 있는 유명한 아시안마트 T&T Supermarket에 다녀왔어요! 티앤티는 아시안 마켓답게! 한, 중, 일 그리고 동남아의 식재료와 물품(화장품, 기초 화장품, 접시, 요리 도..

캐나다 로컬마트 Real Canadian Superstore 쇼핑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라입니다 :) 오늘은 캐나다 로컬마트의 쇼핑 목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로컬마트 중에서도 Real Canadian Superstore라는 곳을 갔어요~ 여러 큰 마트들이 많지만! 슈퍼스토어가 넓고 종류도 많..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6 [내부링크]

짧은 여행을 마치고 집으러 돌아가는 길에 캔모어에 들렸어요! Rocky Mountain Bagel Company입니다! 베이글 맛집이에요 많은 종류의 베이글이 있어요! 베이글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베이글은 원하는 맛으로 선..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5 [내부링크]

레이크 루이스와 아사바사카 폭포를 갔다가 다운타운으로 돌아왔어요!! 운전하면서 먹은 젤리 말고는 먹은 게 없어서 엄청 배고프더라구요 ㅠㅠ!! The Eddie Burger 라는 햄버거 가게예요 :)!! The real Hawaiian..

매우 늦은 리뷰, 오리온 호떡 품은 참붕어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세라입니다 :) 오랜만에 한국 과자를 먹어봤어요. 오리온 호떡 품은 참붕어빵! 이미 출시된 지 1년이 지나 많이 늦은 감이 있지만, 최근 먹어본 과자 중에 만족도가 꽤 높아서 리뷰를 작성하게..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4 [내부링크]

3편의 레이크 루이스를 뒤로하고~ 아사바스카 폭포(Athabasca Falls)로 이동하고 있어요! 여전히 비가 왔어요! 밴프 가서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려면 하루 3-4시간 운전은 기본이에요!! 차에서 먹을 간식 많이 챙겨..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3 [내부링크]

다음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호텔 조식을 먹고, 레이크 루이스로 출발했어요~ 성수기 때는 운이 안좋으면 주차장 들어갈 때부터 줄 서야 하거든요ㅠㅠ Fairmont Chateau Lake Louise라고 레이크 루이스 바로 앞에..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2 [내부링크]

열심히 운전하고 열심히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정말 정말 고팠어요!!! 그래서 들어간 곳! The Keg Banff Downtown 지점입니다 :) 사실 The Keg는 프랜차이즈로 캐나다 이곳저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눈으로 찜콩..

캐나다 로키산맥 밴프 여행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세라입니다~ 캐나다! 하면 떠오르는 로키산맥!! 그중에서도 캔모어(Canmore), 밴프(Banff), 재스퍼(Jasper) 이렇게 세 곳을 묶어서 많이 여행 가시더라구요~ 저는 여행할 때 시간 계산까지 철저한 J..

코카콜라 중 가장 맛있다는 멕시코 코카콜라?! Coca-Cola de Méxic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세라입니다!! 오랜만에 글 쓰는 것 같아요 ㅎ 지난번 코카콜라 퀘벡 메이플 리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원래는 코카콜라 멕시코 버전을 사러 갔다가 모두 품절이었거든요 ㅠㅠ 그러다 우연히 들른 마..

핑크 파인애플 Pink pineapp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세라에요! 제가 한인마트에 갔다가 신기한 걸 발견해서 냉큼 집어왔어요 ㅎㅎ 캐나다 한인마트가 궁금하시다면 맨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들어는 보셨나요?! 핑크 파인애플!! 속살이 핑크 색이..

캐나다 코스트코 통삼겹살 Canada Costco Whole Pork Bell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세라에요! 불판에 고기를 구워 먹은 게 언제인지..? 고기를 사러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코스트코 비지니스 센터로 다녀왔습니다 :) 캐나다 코스트코 비지니스 센터가 궁금하다면 본문..

노란색 납작 복숭아 Yellow Donut Peac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일리세라에요 :) 7월인데도 불구하고 이곳 캐나다는 날씨가 오락가락해요. 어떤 날은 무지 더웠다가 어떤 날은 긴 옷을 찾아 입기도 하구요. 해가 쨍쨍하다가 갑자기 천둥번개가 치더니 또 해가 쨍쨍..

코카콜라 퀘벡 메이플 Coca Cola Quebec Map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나다에 사는 데일리세라에요! 월마트에 갔다가 독특한 콜라를 발견해서 집으로 데려왔어요! 사실 코카콜라 멕시코 버전을 사러 간 거였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인지 벌써 솔드아웃 됐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