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book-life의 등록된 링크

 daily-book-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아산-배방] 아우내 순대국밥 맛집 [내부링크]

배방 아우내 순대국밥 맛집 아우내 순대 아우내는 병천의 순 우리말이다 아우내 장터에서는 병천장이 지금도 열리고 있다. 예전에는 장터음식은 값이 비싸지 않으면서 맛있고 영양가가 높은 것이어야 햇다. 시골..

청년저축계좌 조건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 일하는 차상위계층 청년이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목돈마련을 하게 도와줘 자립을 촉진하려는 정책이 있습니다. 일하고 저축하고 지원금받는 청년저축계좌 청년저축계좌 이외의 보건복지부에서..

[천안-원성동] 삼겹살 무한리필 - 생고기제작소 [내부링크]

생고기제작소 삼겹살 , 소고기 무한리필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프라임등급의 소고기, 삼겹살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다 10,900원에 무한리필 생삼겹살, 목살, 항정살 + 우삼겹을 제공 생고기 제작소의 무한..

남자옷 정보 남자티 추천 감성셀랙샵 [ 라우코하우스 ] [내부링크]

라우코하우스: 라우코하우스 는 편안하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셀랙샵입니다. 평소 가장 즐겨찾는 곳중 하나인 라우코하우스. 일반적인 남자옷코디들 말고 좀 더 유니크하거나 감성적인 남..

[아산-신용화동] 감성자극 술집 - 미술관 [내부링크]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 DDIM 외식 글로벌 전문 기업 디딤은 30평 남짓의 작은 갈비집에서 출발하여, 마포갈매기브랜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 나아가 한식의 세계화를 추진하는 기업입니다. 1999년 4월 인천광역..

유럽여행 독일#4 퓌센 노이슈반슈타인 성, 하이델베르크 [내부링크]

" 동화같은 성" 로맨틱가도에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퓌센. 프랑크푸르트에서 가면 멀지만 로맨틱가도를 따라 가다보면 도시 사이는 멀지가 않다. 뮌헨에서는 1시간정도 거리였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독일자유..

청년정책 #2 취업 성공 패키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취업 성공 패키지' 청년을 위한 정책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취업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을 지원해서 취업에 성공할 수 있게 지원해주는 취업성공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취업 성공 패키..

[천안-유량동] 천안 맛집 유량동 - 반달 정원 [내부링크]

천안 - 유량동 유량동은 대부분 산지 지형과 곡저 평야로 이루어져 있다. 유량동에는 태조산(太祖山)[421m]이 있으며, 계곡을 따라 흐르는 물은 원성천으로 흘러 들어간다. 태조산은 고려 태조 왕건이 이곳에 머물..

[천안-성정동]천안 맛집 -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소고기 맛집 ,화로담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하는 외식 - 천안 성정동 화로담 요즘에 바쁜 나머지 가족과 시간을 자주 보내지 못해 , 오랜만에 가족들과 밖에서 밥을 먹으러 나왔다. 조용한 분위기와 맛있는 소고기 집으로 검색 하다..

청년을 위한 정부정책! 청년구직 활동지원금 [내부링크]

청년구직 활동지원금이란? 스스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 간 지원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쉽게 말하자만 청년구직 활동지원금이란 미취업 청년의 자기주도적 구직활동 지원을 말합니다...

[천안-신부동]백종원의 골목식당 극찬받은 온센 텐동 [내부링크]

텐동은 덴돈(일본어: 天丼)은 그릇에 담은 밥위에 덴푸라를 올린 덮밥의 일종이다. 이 중에서 찬합에 담은 것을 텐츄우(天重)라고 부른다. 덴푸라돈부리(天ぷら丼), 텐부라동의 약칭으로 현재는 일반적으로 텐동으..

청년을 위한 금융상품! 청년희망 키움통장 [내부링크]

청년희망키움통장 청년희망 키움통장이란? 일하는 생계급여 청년희망 키움통장 청년희망 키움 통장은 일하는 생계 급여 수급 청년의 탈수급 및 자립을 향한 꿈을 키워 나갈수 있도록 청년들에게 지원하는 제도 희..

유럽여행 로맨틱가도 독일여행 #3 로텐부르크 자유여행 [내부링크]

" 로맨틱 가도 "라는 이름은 고대 로마 시대에 로마인들이 가도를 만든 데서 유래된 것이다. 바이에른주, 바덴뷔르템베르크주 사이에 걸쳐 있으며 1950년대부터 관광 자원으로 개발되었다. 그림 같은 도시와 성곽..

천안사랑카드 발급 및 판매 대행점 기타사항 [내부링크]

“천안사랑카드”는 모바일 기반 IC카드 형식 지역화폐로 우리 지역 내에서 돈이 돌게 하여 소상공인의 매출액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 천안사랑카드 ? 천안시가 발행하고 천안시에서만 사..

[천안-신부동] 소소하지만 소박하지않은 갤러리 MRGT 천안 카페 [내부링크]

천안 카페 , 터미널에 있는 개인이 운영하는 신부동에 위치한 카페 갤러리 카페를 방문하다. 인스타 감성 천안 카페 MRGT , 전시가 열리는 곳 혹시 벽에 있는 액자에 걸려있는 그림이 뭔가요 ??? 천안 카페 MRGT..

책읽어드립니다 책추천 #1 베스트셀러 소설 모멘트 ( 더글라스 케네디 ) 책내용 줄거리 [내부링크]

'순간과 순간이 모여 삶을 이루며, 개인의 역사든 사회의 역사든 순간에 바뀔 수 있다' 더글라스 케네디. 더글라스 케네디는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조국인 미국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으며, 유럽 그 중..

[천안-두정동]천안 맛집 두정동 - 서해쭈꾸미 [내부링크]

쭈꾸미 전라남도와 충청남도에서는 쭈깨미, 경상남도에서는 쭈게미라고도 불린다. 흔히 '쭈꾸미'로 부르기도 하지만 '주꾸미'가 정확한 이름이다. 몸통에 8개의 팔이 달려 있는 것은 낙지와 비슷하고 크기가 70cm..

유렵여행 독일 로맨틱가도 독일여행 (1) 뷔루츠부르크 해외여행추천 [내부링크]

"건축물에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뷔르츠부르크" "로맨틱 가도"라는 이름은 고대 로마 시대에 로마인들이 가도를 만든 데서 유래된 것이다. 바이에른주, 바덴뷔르템베르크주 사이에 걸쳐 있으며 1950년대부터 관광..

[천안-신부동] 제철음식 베이스 한식술집 - 소년회관 [내부링크]

천안의 명동거리 터미널 신부동 먹자골목 천안 종합터미널에는 신세계 백화점 충청점과 이마트 천안터미널점, 교보문고 천안점, CGV 천안터미널, 여기를 중심으로 각종 식당과 상점이 모여있으며, 사람이 붐빈다...

책읽어드립니다 심리학 책추천 [ 파리의 심리학 카페 - 더 이상 혼자가 아닌 그곳 ] 줄거리 책내용 [내부링크]

“이 세상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려는 것은 미친 짓이다 모두에게 좋은 사람이 아닌 그저 당신 자신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 살면서 억울한 일을 당하고도 화내지 못하거나, 상처 받을거를 알면서 나쁜..

[세종- 장군면] 세종시 카페, 경치 좋은 풍류다방 [내부링크]

봄의 시작 봄에 찾아오는 반가운 손님 벚꽃이 떨어질 무렵 오랜만에 어렸을 적 자주 갔던 동네로 바람을 쐬러 왔다. 들어서는 건물들. 상가들 유년시절 내가 알던 동네가 아니었다. 많은 것들이 바뀌어 있었고 추..

[천안 -신부동] Cafe_Tamar 스콘 맛집 천안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북창고입니다 ~ 저는 천안 신부동에있는 카페 중 스타벅스만 가다보니까 다른맛의 커피를 느껴 보고 싶어서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찾아서 가고 싶었다. 그래서 천안 신부동에 가면 골목 골목 들어가..

책읽어드립니다 마음의여행자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나른한 주말 읽기 좋은 책추천 [내부링크]

‘나를 찾아 마지막으로 떠나 본 적이 언제였는가?’ 주인공도 아니고 방관자도 아닌, 그 사이 어디쯤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 여러분은 꿈을 포기하거나 꿈을 위해 뭔가를 포기한적이 있으신가요?..

[천안-신부동 ] BBQ 황금올리브 치킨 & 크림 치즈볼 신부동 맛집!! [내부링크]

천안 신부동 치킨 맛집 BBQ 안녕하세요 북창고입니다~ ㅎㅎ 오늘은 얼마 전부터 치킨이 머릿속에 맴돌아서 대한민국 브랜드 순위 손에 꼽히는 BBQ 치킨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ㅎㅎㅎ.. 마침 지인에게 받은 치킨 기..

유렵여행 독일 로맨틱가도 독일여행 (1) 프랑크푸르트 해외여행추천 [내부링크]

우연히 TV속 한 장면을 보고 4년간 꿈꾼 독일여행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만 보다 보니깐 Tv는 아예 보지 않게 됬지만 5년전만 해도 종종 Tv를 시청하곤 했었습니다. 그 중에서 걸어서 세계속으로나 세계 테마..

[천안-신부동] 청년다방 #차돌떡볶이#버터갈릭 감자튀김 JM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북창고입니다 ~ 제가 블로그를 하면 개인적으로 하고 싶었던건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남기고 싶었는데 ~ 그래서 시작한 음식에 대한 내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를 남겨보려고..

남자옷 남자바지 무신사 ( 무신사스탠다드 세미와이드 슬랙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옷을 살 때 주로 무신사를 많이 이용합니다. 무신사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모아서 볼 수도 있고 각종 이벤트와 할인정책때메 비교적 싼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서입니다. 그 중에서 최고라고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