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jm의 등록된 링크

 daily-j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주식 성공 투자자들이 항상 성공하는 이유. [내부링크]

그들만의 성공하는 주식 투자 방식이 있다?? 전 세계가 하나의 사건으로 인해 경제가 공황상태이며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무척이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심각한 거는 주식시장입니..

부업의 방향성은 이렇게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 부업을 해야 하는 이유!! 여러분들은 현제 월급에 만족을 하시나요?? 아니면 추가적인 수익을 원하시나요? 물론 추가적인 수입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죠. 그러면 부업 어떤한 방향으로 시작해야 하는..

독서는 취미인가 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 독서를 왜 해야 하는가 지금 시작합니다. 독서 좋아하시나요???? 요즘 현실은 sns로 인해 독서는 우리들 눈에서 많이 멀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초중고부터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는 책을 더욱더 지..

부자로 가는 길은 어떠한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부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누구나 꿈꾸고 바라는 부자의 삶 다들 이루고 싶지만, 현실에 안주하고 체념 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죠. 그러면 부자가 되고자 하는 이들은 어떤 생각과 어떠한 이야..

코로나, 부동산시장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인 생각 [내부링크]

우한발 코로나가 발생함으로써 전 세계 경제는 얼어붙었다. 그중에서 큰 타격을 입은 주식 시장은 공황상태이다. 미국의 증시 또한 바닥에 바닥을 찍고 있으며 대한민국 또한 같은 길을 따라가고 있다. 부동산은..

매화로 보는 이 시대의 꿈 [내부링크]

겨울 다음에 봄이 온다, 매년 봄마다 매화 소식이 들려왔다. 그중 순천 금전산 금둔사 납월홍매, 섣달에 피고 한겨울 눈 속에서 피니 설중매다. 사진으로 만나는 홍매였지만 이미 그곳은 봄이였다. 매화는 선비정..